티스토리 뷰


윤종신

좋니 - #윤종신 감추거나 꾸미지 않는 그의 목소리
윤종신 좋니 진짜 너무 조와.... 파워반복중8ㅅ8
윤종신 좋니 들어보신 분? 어땠어요?
🎶유선호 플레이리스트🎶 펜타곤-고마워, You Are 이창섭-At The End 비투비-언젠가 시아준수-꼭 어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윤종신-좋니 워너원-에너제틱 40-듣는 편지 보미,남주-I Pray 4 You 👇NEW!👇 에이핑크-잃어버린 조각
🎶유선호 플레이리스트🎶 펜타곤-고마워, You Are 이창섭-At The End 비투비-언젠가 시아준수-꼭 어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윤종신-좋니 워너원-에너제틱 40-듣는 편지 보미,남주-I Pray 4 You 👇NEW
윤종신 좋니
'좋니'로 차트 역주행 중인 갓종신ㅠㅠ 믿고 듣는 #윤종신 명곡 모음.zip (윤종신 노래 좋니? 네 좋아요! ٩(^ᴗ^)۶) #YoonJongSin Best Songs!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01boomboom

윤종신 선배님의 좋니 라는 노래를 커버해보았습니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불러 보고 싶었슴니당 잘 들어주세요!!
윤종신 좋니 오늘 처음 들어봤는데 이 얼마만의 씹정통한국식 발라드인가 ㅜㅜ
와...미교라는 가수 진짜 노래 잘한다..윤종신 좋니 여자 버전 답가 커버 듣는데 계속 소름이..
"좋니", 어 좋아 #윤종신의좋니너무좋아 #옛날느낌나는곡
서부지검 형사 3부 회식가서 노래 부르는데 꽁냥한 창준시목 보면서 윤종신-좋니 선곡해 부르는 눈물의 동재,,,,,,,, 누가봐도 본인 저격한 노래건만 시목이 보느라 동재에게 관심 1도 없는 창준,,,, 😂🔫
1. 윤종신 - 좋니 차트 1위인곡인데 제 취양💗
170820 #이민혁 플레이리스트 💪🎶 태양 - WAKE ME UP 윤종신 - 좋니 한해 - 로비로 모여 윤종신 - 세로 윤종신 - 그대 없이는 못살아 윤종신 - 몬스터 윤종신 - 너에게 간다 치즈 - Mood Indi

윤종신 노래 좋니 좋아요 #발음주의


어쩜

#ENERGETIC8thWin 대슈스 라이관린 엠카 2관왕까지 해버리셨다... 어쩜 좋니 진짜👏🏻👏🏻
어쩜 좋니 너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진 ,.. 어쩜 좋니 ㅠ
와... 다 이쁘고 머찐데 관린.... 넌 그냥 이쁘다... 외모가 주체를 못하고 어쩜좋니
울 지후니 복근 안보여줄꺼에여 도리도리 박지훈 ㅜㅜ 지후나 진짜 널어쩜 좋니
아침부터 폭주하게 만드네ㅠㅠ넘 좋다고ㅠㅠ용국아 사랑둥아ㅠㅠ어쩜 좋니 넘 귀여워 예쁘 잘생겼어 늘 짜릿해!!!울아덜 슈스길만 걷자!!!jbj의 김용국도 기대하고 있을게🙆🏻항상 최고였어 용국아 긑까지 사랑해❤️ JBJ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serohagi_

사진에서 해맑음이 느껴졐ㅋㅋㅋㅋㅋㅠㅠㅠㅠ널 어쩜 좋니 요즘애 제일 신난 종현아
싱긋 웃는 거 어쩜 좋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진짜ㅏ본심 아닌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매그야 학교ㅛ는 급식먹으러 가는곳이야 ㅋㅋㅋㅋㅋ 어쩜 매그 넘 귀엽ㅂ네요 그게 그렇게 좋니...?(바닥 떼굴
이선미사랑해서어쩜좋니
아 배진영 머리띠 찰떡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우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색도 너무 예쁘고 턱 괴고 있는 손이나 네임펜 쥐고 있는 손이나 .. 안 예쁜 구석이 없네 ,, 널 어쩜 좋니 • • • ❤️
진짜 어쩜좋니ㅠㅠㅠㅠ스바루 사랑해
진짜 너무 예뻐ㅜㅜㅜㅜㅜ 어쩜좋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기분

음원 차트에서 윤ㅈ신-좋니 볼 때마다 조롱당하는 기분
헤헤 기분 좋니? #BoomKrittapak
로라 나왔을때 사실 얼마나 기분 상했는데 연기 잘하지도 않는 로건은 주연 늙어 죽을 때까지 쓰는데 왜 꼭 주연 여성 배우가 그렇게 너무 어리게 나와야되는지도 모르겠고 부-녀구도가 그렇게 좋니? 로라도 늙어서 나올 수 있을까? 차라리 진그레이를 쓰지
응응 옳지.. (손으로 가만가만 쓰다듬) 기분 좋니, 희열이? 💕
유빈 분량 개 씹 창내놓고 탈아학시키면 니네 기분이 좋니?
근데 또, 그게 예뻐보이니까 답도 없다 싶어. 너를 어쩌면 좋니 현수야. - 어? 우리 교수님이다아. - 누가 너네 교수님이야 임마. - 으으, 교수니임! 왜 이제 오셔써여~ 흐흐흐. 현수 기분 좋아요. 아, 귀엽다. 현수의 귀한 애교에 애써 굳히고
근데 또, 그게 예뻐보이니까 답도 없다 싶어. 너를 어쩌면 좋니 현수야. - 어? 우리 교수님이다아. - 누가 너네 교수님이야 임마. - 으으, 교수니임! 왜 이제 오셔써여~ 흐흐흐. 현수 기분 좋아요. 아, 귀엽다.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seonomecaa

팬들 욕하는사람으로 만드니까 기분이 좋니...?


어떡하면

헤이지를 위해 희생하는 카즈하 카즈하를 위해 희생하는 헤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흴 정말 어떡하면 좋니ㅠㅠㅠㅠㅠㅠㅠ얼른 사귀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공식적으로 서로를 지켜주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면좋니(엠카)
아휴 증말 ㅠㅠㅠㅠ 너를 어떡하면 좋니 갓다니엘 ㅋㅋㅋ
하 종대야 널 어떡하면 좋니ㅜㅜㅜ 팬이 핑크머리해달라니깐 해주는거봐ㅜㅜㅠㅠ
난 어떡하면 좋니!
진짜로 얼굴합 최고다 사랑해 어떡하면좋니 ...

우리 잔망둥이 얘어떡하면 좋니
육성뎨를 어떡하면 좋니..ㅠㅠㅡㅜㅜㅜㅠㅠㅜㅠㅠㅠ영원히 앓이 누울 육ㄱ뎨뎨 ㅜㅠㅠㅠ머리 그냥 존내 귀옂다 ㅜㅠㅠㅠㅠㅠㅠㅠ


현수야

마음이 다 아려. 아이고, 너를 어쩌면 좋니 현수야. - 내가 결혼 안 했으면 좋겠어? - ... 아니요, 그런 건 아니지마안.. - 솔직하게. 눈치를 조금 보던 현수가 작게 고개를 끄덕인다. 푸흐흐, 웃음이 나와서 재호는 현수 어깨를 안고 어제처럼
마음이 다 아려. 아이고, 너를 어쩌면 좋니 현수야. - 내가 결혼 안 했으면 좋겠어? - ... 아니요, 그런 건 아니지마안.. - 솔직하게. 눈치를 조금 보던 현수가 작게 고개를 끄덕인다. 푸흐흐, 웃음이 나와서 재호


귀엽다

슨아.... 내 사랑둥이 귀염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눌린 것도 까불리는 것도 춤 따라 하는 것도 너무 귀엽다ㅠㅠㅠ 널 어쩌면 좋니...


고개를

응, 안 울어(웃으며 마주 토닥토닥) 쿠키? 당연하지, 달달한 것이 좋니, 아니면 너무 달지는 않게 할까?(고개를 끄덕인다


머리

부장님 좋니랑 헤이즈 노래 하루에 5번 이상 재생하면 머리에 쟁반 떨어졌음 좋겠다...내가 맥시멈 5번까지는 봐줌...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1theK

오래보자ㅡ니네꺼아니라고 몇번을 말하니... 머리가 그렇게ㅡ안 좋니??
앞머리 있거나 없거나 더 좋니.....


귀여워

야 콩알아ㅠㅠㅠ 귀여워ㅠㅠ 이 귀여운 콩알을 어쩌면 좋니
#워너원 #배진영 진영아 너무 귀여워 세상에서 제일 진짜루 네가 얼마나 사랑스럽고 귀여운지 넌 아마 평생 모를거야 내 주체할 수 없는 이 마음 어쩌면 좋니 진짜 어쩔까 너때문에 내 좌심방 우심실이 울고 있어


듣는데

자습하면서 갓종신님 좋니 듣는데 원래 울 정도까지는 안슬프던 노래가 오늘은 왠지 내 가슴팍을 찔러와 울었다..


좋니

내 생각엔 인류가 나아갈 길 수요일에 쉬는거 같애 월화 일하고/공부하고 수 쉬고 목금 일하고 토일 쉬고 얼마나 좋니
네 맞습니다 하는 목소리 왜이렇게 좋니...💦💦💦

네가 너무 사랑스러워 어찌해야 되니 나는 어쩌면 좋니 너를 | 김현진, 큰일이다
종신옹의 '좋니'는 뭐니뭐니해도 가사가 짱이다. 늘 그렇듯 가사로 노래하는 종신옹.
좋니도 들어주삼~
알알아 너를 어쩌면좋니
아름아 넌 장미가 좋니? 나도 좋다
중식도 이만큼만 나오면 좀 좋니...
우리 타이가...카즈키센빠가 그르케 좋ㄴㅣ...(아련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sjy000510

넌 뭐가 좋니ㅎㅎ
좋니 노래 들을때마다 혘켄인데 후회공 뽕차올라.....
맞아여 쪼금 거리두면 쪼르르 달려올 거 알구 저러죠ㅋㅋㅋㅋㅋㅋ 장난치고 얼굴 무너진 것도 넘 귀엽네여 그렇게좋니.... 그래 이쁜 사랑 하고....(사진저장
존나 알뜰살뜰한 보살핌까지 해버리는 이 사랑을 어쩌면 좋니
좋니 개높다
- 넌 내 어디가 좋니. - 어디가 좋아서가 아니라 자기라서 좋아. - 아무렇지않게 말하는거 하고는 - 흐흐. 어린게 좋지. - 그래봤자 7년 차이야. - 아니지. 이제는 14년 차이지. 사라졌다 7년 뒤에 나타나서 14살 차이 나게 된 위도트레 👀
나 저격이네 휴 내가 그리좋니??

너희들은 날씨가좋니 ?
외국에 이와다이 겁내 많다ㅋㅋㅋ생각지도 못 한 조합인데 왜..좋니..다이른이면 다 좋단거야??????
하 종대야 널 어쩌면 좋니ㅜㅜ
오또캐 하면 좋니 진자
규..나중에 좋니 꼭 불러주기....
하아 치이ㅡ키 널 어쩌면 좋니,....((따-먹
이 부분 연결시켜놓으니 왜케 좋니ㅜㅜ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_kkok2

좋니는 좋아
가시나 내 요즘 제일 노동요 ㅋㅋㅋㅋㅋ 좋니는 ㅋㅋㅋㅋㅋㅋ 엄마 취향 저랬나 😩😩 하기 없기 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좋니 너를 •••
누나의 혐생을 어찌하면 좋니 작고 소중한 콩알아
ㅋㅋ 학원쌤이 " 멩구 오늘 되게 아파보이ㄴㅔ,, 어디 안좋니? 피곤해? " 라고 함.. 그냥 써클렌즈 안낀건대요..ㅆㅂ
음....언제가 좋니 저녁먹꼬 반주해도 좋고 점심먹어도 조아용
... 내가 그렇게.. 좋니..? 기엽다고 말해주길 바랬니..?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kingjaekingjae

선호야 어쩌면 좋니 내 심장이 마구마구 두근두근 뛰잖아 어떡해 진짜 나 눈물나 너무 좋아서.... 광광 우럭다••
비가 그리도 좋니, 쓸려가버리면 더 이상 아무도 널 찾지 못할텐데. 같이 여기 있어. 난 절대 먼저 안 나가. 끝까지 같이 있으면 비가 안 그친다고 해도 널 잃어버리진 않겠지.
좋니 발할라
초록매실 광고주님들 보고계시나요? 이제 조성모옵바 대신 우리 세운이를 광고모델로,,! 난,, 니가 조아,, 너도,,,, 내가 좋니,,,? 아이고오ㅠㅠㅠㅠㅠㅠㅠ
좋니? 좋아!
난 진짜 돈 없는데 ,,,,, 어쩌면 좋니
헉 탈ㄹ법록 좋ㄴㅣ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Hoony19990529

숏컷 좋니? 졸라시원해보영
아니야 주의 할 필요없엌ㅋㅋㅋㅋㅋㅋ😂😂😂저대로 하면 얼마나 보기좋니...?!
토요일 콘사트가구 일요일 팬싸가면 럴마나 좋니ㅜㅎㅎ
좋니 노래 개좋아 ㅠ
익명이는 모가 더 좋니
받...... 아나 국어공부 어카면 좋니
좋니 너무 힘들어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goIdensensation

좋니 노래 대박
좋니 사랑해서.. #ballad #kpop
징이야 주주가 말만해도 좋니야 빙구 웃음 장착해서 빵빵터지는 모습 보기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고아원에 맡겨지는 것과 낯선 키위새를 따라가는 것 어떤게 좋니?
좋니 좋나 좋다!!!!!!
좋니 불러주실 정은지 구함
위험한데....그렇게 밖이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wink_boy_hoon

ㅠㅠㅠㅜㅜㅡㅜㅜ오늘 나온 사진 다 왤케 좋니,,,ㅜㅜㅜㅜㅜ
와 좋니 처음 들어보는데 노래 개조ㅜ아
애기야 좋니 좋아? 니가 좋으면 됐다 ㅋㅋㅋㅋ
소음공해랑, 폭행중에 뭐가 좋니...? (112를 누르며)
좋니 노래 전니 찌질한게 존나조아ㅠ
노래방인댘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최소 5명은 좋니부르고있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여자키로부름(죤
좋니...(아련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hjson98

동하니 먹을때마다 볼따구 늘어나는거 왜이리 좋니
ชอบวงไหนกันเอ๋ย #เล่นกันเยอะๆเด้อ #EXO#BTS#GOT7#What kind of Korean band do you like? ✔✔ #어떤 한국 밴드가 좋니 ? ✔ #เม้นมาใต้โพลเลย #จูนโพล
ชอบวงไหนกันเอ๋ย #เล่นกันเยอะๆเด้อ #EXO#BTS#GOT7#What kind of Korean band do you like? ✔✔ #어떤 한국 밴드가 좋니 ? ✔ #เม้นมาใ
(만족) 헤나정도는 지금 여기서도 바로 할 수 있는거니까 말이야...♬ 다른것도, 도구가 있으니 시간들여한다면 해줄 수 있고? 어디가 좋니?
왜 귀끝이랑 볼만 발그레해져서는, 귀엽게스리. (뺨 붙들고 입술에 쪽쪽) 이거 이뻐서 어쩌면 좋니.
오늘 아빠랑 이야기를 하는데 너무 어니가 없었다. 드리마를 보다가 키스신이 나오길래 내가 저런 키스 진짜 별로야. 했더니 아빠가 그러면 너는 키스할때 키스해도 돼....? 라고 묻는 남자가 좋니? 해서 웅 그런 스윗한 남자가 난 더 좋은데 라고(타래
좋니가 왜 1등인가요? 좋나요?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liebling_yuta

좋니 노래 좋음???
나이프 너네를 어쩌면 좋니...
ㅋㅋ글게 좋니ㅋㅋㅋ 나 먼저 해봤거든ㅋㅋ 성재도 내 댓글 읽엇엉ㅋㅋㅋㅋ
좋니 원키로 올라가려나
예쁜아 속이 안좋니?
조아써 내일 코노는 좋니 랑 나비잠이닷
......무슨 컾링이 젤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MySolarWhale

좋니,,,,?(애잔
흐 넴밈이랑 썰핑퐁한거 복습하는데 임경 왤케 좋니....ㅠ0ㅠ
짝녀가 '좋니' 노래 자기한테 불러주면 심쿵일것같다고 했다 이거 사실 나 짝녀 좋아한지 얼마안됐을때 초기증상이었는데.. 얘 노래 오지게 잘불러서 개심쿵이었슴..
너무 귀여어 엌덬하면 좋니
좋니 여자버전 답가에 빠져서 하루에 n번씩 듣는중...
헤어진 젊토니피터) 좋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때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잊어
에클레어 오! 에클레어~ (광고톤) 요플레 더 오래가는 빛! 에너자이저! (광고톤) 시나몬 버터스카치와 시나몬 둘 중에 어떤게 더 좋니? (토리엘톤) #자캐가_CF를_찍는다면_어떤_CF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99woojina

팬들 극성으로 만들고 좋니?
미리나서서해결해주면일이안커졌지않을까꼭일을크게까지만들어야겠니허위사실유포발생했는데안나서는소속사대단해대단해제발그만좀힘들게해주라니네가나섰으면팬으로써마음안아파하면서안나서도되잖아맘편히팬하면안되니니네들이돈만좋니?왜이렇게일을못해ㅠ #YMC에게_강경대응을_요구합니다
미리나서서해결해주면일이안커졌지않을까꼭일을크게까지만들어야겠니허위사실유포발생했는데안나서는소속사대단해대단해제발그만좀힘들게해주라니네가나섰으면팬으로써마음안아파하면서안나서도되잖아맘편히팬하면안되니니네들이돈만좋니?왜이렇게일을못해ㅠ #
정말 좋다 좋고 또 좋다야 어쩌면 좋니ㅠㅠㅠㅠㅠㅠ 내일 일어날 일들은 생각도 안날 정도로 지금이 너무 좋다 엉엉엉엉 엘알아 흑흑흑ㅎ긓그흑
근데 진짜 좋니 대박좋다 석순으로 먹고싶어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hot0923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SweetRemedy_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99woojina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tony_peter04

좋니 윤종신 어쩜 기분 어떡하면 좋아요 끄덕인다 miracle5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