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우

뺘냬모님 노래가사 배달 왔습니다~!~! 김연우 '이별택시'라는 곡이에요!! 오늘 비가 와서 그런지 듣구싶더라구요,,, 명곡은 언제나 옳습니다 ☺️
1.김연우-이별택시
#하이라이트 #요섭 인스타 커버곡 음원 나눔 이별택시 (김범수) 사랑한다는 흔한 말 (김연우) Home (박효신) 이메일, #뷰0814 8월 14일 밤 마감 + 전송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김연우 - 이별 택시
내가 먼저 떠난다 택시 뒷창을 적신 빗물 사이로 널 봐야만 한다 마지막이라서 김연우-이별택시
왜 끊긴거지😶 이별택시 - 김연우(Ver.일탈)
김연우의 이별택시입니다!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hongokkyeong

김연우의 이별택시 하겠습니다 (점점그냥 애창곡말하는중)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귀찮을텐데 달리면 사람은 잊나요 빗속을. 지금 내려버리면 갈길이 멀겠죠 아득히 이별택시 - 김연우
#np 이별택시 - 김연우
김연우-이별택시 들음서 읽었어요... (폭풍오열중


푸린

[리퀘박스4] 이별택시 부르는 푸린
길걷는데 이별택시 노래 달려서 이별택시 푸린 생각나버림
아 갑자기 이별택시 부르는 푸린 보고싶은데

이별택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린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

아, 저 이미 들어버렸거든요. 기사님, 유턴이요. 이 택시는 이별 택시인가요? 혹시 택시 안에서 우는 사람이 많나요? 근데 우유를 진짜 존나 너무 많이 사서 주고는 갈게. 문자로 좀 찍어 봐요. 마중도 좀 나오고.


순규

순규 이별택시 부르는거 되게 보고싶다 ㅠㅠㅠㅠ 간만에 들으니까 노래 졸라 좋네 ㅠㅠㅠㅠ
순규 이별택시 문제에서 힌트 듣고 혼자서 곰곰이 생각중인 태연이


가사가

좋니? 는 제목부터 안의 가사가 어떨지 확 느껴지지않는지,, 형용할수없는 찌질함을 담은,, 이별택시랑은 비교도못함
이별택시는 그냥들어도 너무 울컥함 ㅠㅠㅠ 가사가 감정이입되는데 산들ver.은... 말할것도없이 초반부터 엉엉 ㅠㅠ


음원

장마... 이별택시.... 비올때 좋아하는 가수 정인 목소리ㅠㅠㅠㅠ 이별택시 음원 내줘ㅠㅠㅠㅠ엉엉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VIUys0115

이별택시 오백번 듣다가 아 영상으로 봐볼까 ? 햇는데 미친 이상하고 구린 자막과 패널들 추임새 때문에 감정 다 박살남 음원으로 듣자


좋니

좋니 진짜 50위권일때부터 들었는데 1위 찍은거 보고 감격 ㅠㅠㅠㅠㅠㅠ노래 최고 좋아요 새벽에 듣기 ㅠㅠㅠ 이별택시도 진짜 좋고!!


BABY

(종대가부른노래) 야생화 To Heaven  끝사랑  그녀를 사랑해줘요 최고의 행운  이별 택시 보고싶다 사랑했지만 Nothing Better 다행이다  Baby, Baby 조디악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랑한다는 흔한말 취


블루

택시운전사랑 500일간의 썸머 그 시절 우리가 좋아해ㅛ던 소녀 어바웃타임 행복목욕탕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이정도 봤을껄,,?
재회 몇해전 삼청동 거리엔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우리 처음 만난 날 연인 8211 사랑한다면 이별택시 끝 잘 해주지 말걸 그랬어 아침인가 이미 넌 고마운 사람 블루 크리스마스 그건 사랑이었지.


키고

동생새끼 오자마자 노래방기계 키고 노래부르고있음 ㄱ근데 2005년 까지의 노래밖에없어서 이별택시부르고있어ㅋㄱㄱㅋㄱㄱㅈㄲ


소리

??? 집밖에서 이별택시부르는 소리 남


김영도

김영도 이별택시 불러조


이별택시

그럼 이별택시 불러주세요
이별택시
약ㄱ간 이별택시 같은 느낌임
이건 그냥 이별택시입니다 택시하니까 떠올랐음((
이별택시 불러주실분
크으... 이별택시 갓곡....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hyanggii__

오빠샛기 오늘은 무슨 바람이 들엇길래 이별택시를 부르고 잇냐 괘 시끄러워 ㅠ;
우우 우 우 ~ 이별택시 부르는 텐마
도영아 이별택시 불러줘 연우킴과 손을 잡고 원을 그리자
오늘부터 형아님 애창곡 이별택시
ㅋㅋㅋㅋㅋ이별택시도불러쪜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이별택시 들을땐 좋은데 부를땐 또...박자가 어렵😧
첸 이별택시 진짜 개쩔어 노래 너무잘해 진짜

에헿ㅎ....헿...그럴가여....헤헤.ㅋ..이별택시....가왜나오지....
이별택시네....
역시나군.... 이별택시 좋지....
이별택시 개좋아
오랜만에 이별택시 듣는다
이별택시 진짜 노래 좋은데
Moou_n 저 분 한명만봤습니다.. 왠지모르게저거 보자마자 이별택시가 머릿속에서 재생되었습니다...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bfsO6Hh20M1uaBk

너무 좋네요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나이트가운 입고 다리꼬는 기천원 상상만해도 😇 이별택시 헤어짐의 대명사 되부린 이혜천 ㅋ ㅋㅋㅋ ㅋ
영화징차좋아하는데 시간나는날이별루없어가지구 그냥 두편봤아용!! 청년경찰 징차 잼나여ㅠㅜㅜ 택시운전사는 필수고 청년경찰은 강력추처누ㅜ
헉 사실 제 글씨는 지렁이 바람에 휘날리는 것 보다 이상한걸요ㅠㅜㅜㅜ 가사 넘넘 좋죠ㅠㅠ 이별택시 노래도 좋아하는데 그 중 제일 좋아하구 기억에 남는 가사에요ㅠㅠㅠㅠ
저거랑 이별택시도 좋은데!
사에상 이별택시 좋아해오?
이별택시 들었으면 이어지는 이야기인 야경도 들어줘야지
ㅇㅏ!ㄴㅏ는야 이별택시~!~!~손님과 이별하지 으쌰라으쌰~~~~

이별택시 부르는 라라감자.. (존나안댐
오늘의 뇌 무단점거쏭은 이별택시되겟읍니다
? 나 이별택시 듣고 있는데
오늘 집에 오는길이 완전 이별택시 될줄알았는데... 토요일에 나의 최애 양꼬치집에 가기로했다 헤에 ♡
이별택시 들어야지
우리 내일 각자 택시를 타도록 해요 나는 이별이 싫어요 특히 공항이나 기차역에서 하는 이별은
보코 시즌1.. 이별택시.. 훗.. 안부.. 오랜만에 들으니 좋으네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ssibaljotga

ㅇㄴ 이별택시 왜 검색3위임
음...어...이거 욕심일지 모르겠지만 레드군의 목떡이 궁금해져부렸습니다..허헣(히스님스틴 이별택시타실래요
헛 너무 감사합니다... 이별택시도 실검이길래 어디서 부른 줄 알았는데 티저가 떴군요 ㅠㅠㅠㅠㅠ 감사해요!!!
와 택시보는데 1년에 데이트폭력이랑 이별후 집착때문에 사망하는 여성이 펑균 46명이래,,,
너너너너너는 이별택시야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HQpuffer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onparledelanuit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missyou1007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kellycocoball

이별택시 김연우 푸린 우는 가야하죠 손님이 BABY ssalrobyu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