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오.. 차 안이다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테이크아웃 커피 이모티콘 있었음 좋겠네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ㅋㅋㅋ #뺀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서태지 25주년 축전 #지코 #ZICO
빨리 방송 보고싶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힘들면 하소연해도 괜찮아요 해 지는 노을에도 그대는 눈부시고 별이 예쁘게 떠있는 하늘 아래에서는 별다른 게 필요하지 않죠 그대 하나만 있다면 하소연 - 흔글 #지코 #ZICO
관객 25000명을 휘어잡은 에너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_m00n_bow

Zico InstaStory 170823 ② 뺀시하고나서 #ZICO #지코
지호랑 밀릭이에게 싸인씨디받으신 팬차 맏형님 😉 #용식찡스토리 #staytuned #fxcd #지코 #우지호 #ZICO #밀릭 #millic
#지코 #팬시차일드 #유스케 #zico #FXCD preview 어젠 정말 넘나 가까워서 지호에게 세밀하게 치인날이야😭😭😭
170820 광화문 행사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비~~☔ㅠㅡㅠ
보그코리아 9월호 ( ZICO x TAEYANG ) #지코 #ZICO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우주절친 조우중인데 핀 어디갔죠? Ha... 이런 폭우 속 라이브 첨인데.. 잊지 못해.. Ha...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빨간 가디건 ❤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빗 속의 지호 비는 지호에게 분위기마저 주는군여 😍 지코 is 뭔들♡
행주우!!! 뺀씌~♡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FXCD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오늘 오랜만에 #흑발깐지코 라 이쁜 사진 많지만 허리 다리 발바닥 사정상 플뷰는 요기까지...🌟 오늘도 수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앓을거리가 너무 많은 지호...♡
+ DEAN = FANXY CHILD 오늘 너무 멋있었던 팬차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xcd #fanxychild
170805 싸이 흠뻑쇼2017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너무 멀었어ㅠ난 스탠딩에 그런번호있는지 몰라써ㅠㅠ 5000번...😰 그래도 덕분에 신나게 놀고 왔던~ 흠뻑쇼 또가고 싶다앙 (화
블락비 멤버별 순우리말 생일 태일 - 열매달 스물 나흘 재효 - 매듭달 스물 사흘 비범 - 매듭달 열 나흘 유권 - 잎새달 아흐레 박경 - 견우 직녀달 여드레 지코 - 열매달 열 나흘 피오 - 시샘달 이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ohmybakkob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 ⑤ 170822 Sketchbook Recording #ZICO #지코 #블락비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마치 회화 같아요ㅠㅠ 너무 예뻐ㅜㅜㅠㅠ
🌸지코 / Zic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귀여워 #지코 #zico #팬시차일드
팬시차일드 (without Dean)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xcd #fanxychild
#지코 #팬시차일드 #유스케 #zico #FXCD preview 인상쓰는것도 넘나 좋아 섹쿠시💕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완전 천사....😇

#지코 #zico #유스케 #퇴근 오늘 넘나 행복했다 정말😭 팬챠와 함께면 언제나 즐거운 지호!!오늘 넘나 좋았어 방장님 팬챠단콘추진해쥬세욥💕💕
펀치넬로 영신이 심사를 앞둔 혁이와 지호 혁이의 안 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펀치넬로
보그코리아 9월호에서 만나요🤘🏼 #지코 #ZICO
170817 어떤 녹화 Taipei City Recording #ZICO #지코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노이즈가 너무심해요...그래도 지호는 예쁘네ㅜㅜㅠㅠ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내 몸에 해로운 사람...힘들어 ㅠㅠ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royal_cannin

여성동아 2017. 9월호 (지코 등 대세 래퍼 패션 4p) #ZICO #우지호
와 지호 니 마 까리하네? 😆🙊 (사투리버전😅 #지코 #ZICO #우지호
빗속의 지코 ZICO in the rain.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코 #우지호 #ZICO 썬구리가 있다 없으니까 😎 댕댕이 지호가👀
#지코 - #ZICO TELEVISION SPECIAL EDITION [한정반] - 포토북(200p)+DVD(46분)
훠궈 먹고싶다고 하곤 이런 표정 바로 짓는거 반..칙... 넘우 예쀼 지호야 😭😍 #지코 #ZICO #우지호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코 #우지호 #ZICO 물 마시고 볼 빵빵🍞🍞

170311 #지코 #ZICO ❤💙💚💛💜울 임금님 아빠 만나쪙❤💙💚💛💜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ToY + 빛이 되어줘 + 보기 드문 여자' 파트 모음 #지코 #ZICO 일본어로 랩하고 노래하는 거 너무 세쿠시해...😭😭😭 FULL HD👑
170820 #지코 #ZICO 비야 비야 오지마🔥 다른 날 다시 오렴🔥 공연이 보고싶어 비야 비야 오지마☔️💦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지코 (#ZICO) & #페노메코 - #팬시차일드 ( ) 요즘 '구해줘' 에 빠져있는데 이런게 바로 새 천국인가 싶다😆 FULL.ver🔻
우죠팬 1호이신듯 ㅎㅎㅎ (to. 욱꾸) #페노찡스토리 #페노메코 #penomeco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도깨비 #유권 #지은탁 #지코 아저씨, 사랑해요
학교때문에 자살하고 싶었는데 금요일부터 ㄹㅇ대박임;;;;; 금 발칙한동거-피오 쇼미더머니-지코 토 무한도전-태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지코 일 문제적남자-박경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light_b_

Zico (지코). [Soloist]
오랜만이야 지호표 재채기!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82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유스케출근 지호와따아 😍😍😍
팬시차일드 라이브 너무 좋잖소... 허공에 손짓할때 집짓는 느낌 #지코 #zico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FXCD
머긴여... 인스타스토리져..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잠시 앉아서 숨고르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아이쿠💦 얼굴에 물이 줄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둘이 친구고 둘 다 음악해줘서 내가 고마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페노메코 #fxcd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배틀미션 관람하는 지호 리액션캠 ① (한해 -) 매니악 디스 중)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Zico InstaStory 170824 머긴여... #ZICO #지코 #블락비
#zico #penomeco #지코 #CBP #CASS 170819 안이쁜곳이 없는 지호 입아프게 말해머해😏😁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DAY-1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헐 지루하게따.. 신발 벗어놓은거 귀욥 ㅜㅡ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잘자 지호야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Kuksan__235_

수고많았네.. 토닥토닥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아 진짜 미친듯이 예쁘다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13 도끼 인스타 라이브 중 ✌🏻✌🏻 #지코 #ZICO
170814 tvN 명단공개 나는야 대한의 연예인 애국 甲 스타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82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유스케출근 오늘 녹화 재밌게 해 😄
다이어터 용싀기행님 사투리 쓰시는것같넝ㅋㅋㅋ 진짜 머긴여...지호..😍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두시간전이라니😅 잘자자..💤 (이미 일어남?...ㅋㅋㅋ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거기 잘생기신 분~ 천막 기둥(센터) 으로 까꿍하고 막 그러면.. 귀엽습니다 😄
[지코 대기석 리액션 직캠 (2)] 지호도 샤샤샤 홀릭인게 분명햌 ㅋㅋㅋㅋ 걸그룹 노래 너무 즐기시는 것 아닙니까? ㅎㅎ 귀엽습니다만 #지코 #zico #우지호 #MAMA #cheerup #못본죠수니
Woman Sense 2017.8 지코와 이메일 인터뷰 ① Zico’s E-Mail Interview ①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170822 유스케출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세상 귀여운 꾸러기같아ㅠㅠ 봉지들고도 ✌하려는 손가락 귀여워ㅠㅠ
여긴 천국이ㅈㅣ....🤤 핵죤잘러ㅜㅜ 수고마나써어😆💕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드 #FXCD
170820 #지코 #ZICO 비야 비야 오지마🙊 다른 날 다시 오렴🙈 블락비 보고싶어 비야 비야 오지마☔️💦
유권이가 함께 한 지코의 'AIST' 뮤직비디오 잘 보셨나요? 유권의 멋진 사진 보시고 위아~위아~ 아티스트 한번 더! #UKWON #유권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AIS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dakishimete5896

뭐 사실 어떤 수식어도 필요없죠 F A N X Y C H I L D #팬시차일드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딘 #밀릭 #FANXYCHILD
비 오니까 촉촉하고 환한 웃지호를 보쟈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페노메코를 바라보는 표정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울었다😭


우지호

[preview] 170819 #지코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제 공연 예전부터 다닌분들은 이 친구 첨에 보고 잘 될 줄 알았죠? 저도 잘 될 줄 알았어요"
내가 우지호 몇년째 덕질해도 안질리는 이유
아 진쨔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주 인스타 라이브에서 쥬씨 맛있다고 추천해주거잇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우지호 전담팀 마냥 우지호가 광고하는거 다 홍보하고 다니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o jiho; 우지호 | ult —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Bread_stony

💝💖💞💗 ZICO 우지호 페미하세요 💗💞💖💝
우지호; woo jiho ↳ zico ↳ block b ♥︎
170727 부산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
❥☆~ ☾- Woo Ji-ho (Zico) ~☆❥ ♔ 우지호 ♔ Seoul ♔ 14/09/1992 ♔ BLOCK B (블락비)
우지호; woo jiho / zico


지아코

지아코 정식표기법이 ZICO인데 '아(a)' 발음은 어디서 파생된건지 궁금하다.


블락비

《스페셜》OST '가장 쉬운 일' MV.ver 태일(블락비)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ihyeon1104


고마워요

😭😭서딘님 정말 정말 고마워요 친하게지내요♥️
황제님 안녕하세요🙌🏻 알티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맞팔하고 친하게지내요♥️
짱짱님 마음 너무 고마워요 맞팔했으니 친하게지내요♥️
태미님 마음 정말 고마워요 맞팔했으니 우리 친하게지내요♥️
마리님 마음 정말 고마워요 맞팔했으니 친하게지내면 좋겠어요♥️
뱅기님 알티 너무너무 고마워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친하게지내요♥️
딘라기님 마음 정말 고마워요 맞팔하고 친하게지내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1100_kangsan

네넹 맞팔 고마워요♥️♥️
ㅇㅁㅇ..미안합니다 그래도 실물도 예쁘실 것 같아요ㅎㅎ 맞팔 고마워요☺️☺️
아 깜짝이야 헛소리로 들리실수 있지만 딘프런트아랜비님이 팔로해주셨다고 알람뜨는 순간에 저 디프뤈ㅌ아랜비이 부분 부르고 있었습니다.. 선팔 너무 고마워요 친하게 지내요♥️♥️
볼비님 알티 고마워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고 오늘도 화이팅!☺️♥️


CASS

#zico #penomeco #지코 #CBP #CASS 170819 썬구리가 자꾸만자꾸만 내려와서 자꾸만 자꾸만 지호 눈 보여서 넘흐 좋았음😝😎


FXCD

170819🔥여름보다 뜨거운 두 사람🔥160821 #ZICO #PENOMECO #FXCD


친하게지내요

감사함미다 헤헤 친하게지내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dudtlf4211

더꽝님 알티 고맙습니다☺️ 친하게지내요 오늘도 좋은하루♥️


알티

★짱구잠옷 공구 폼 입니다 :) 구성 수면안대+잠옷상의+잠옷하의 색상 1. 화이트 2. 민트 사이즈 프리사이즈 가격 16,000+배송비 3,000 알티 한분 잠옷 보내드려요
제가 쓰려고 쟁여뒀던 올리카와 프레피 만년필을 두 종씩 두 분께 보내드려요! 원하시면 단종된 다이소 만년필도 같이 넣어드릴게요~ 우편비는 제가 부담합니다 히히 알티만 해주세요)(♡
이벵)저 이거 둬도 안먹길래 나눔해요(...)뭐 281팔 기념이랄까(아님 10월까지니까 최대한 빨리 드릴게요 알티만 해주세ㅔ영.. 그냥 맛나게 먹었다는 후기만 보내주실분이면 됨ㅇㅇ(ㅈㄴ
지금 폰에 있는 사진이 이거 뿐이어서.. 연습도 할 겸 자신감도 얻을 겸 알티 한 분 쿠키류 한가지 만들어드립니다. 머랭쿠키 초코칩쿠키 아몬드사브레 등등 그 날 끌리는 걸로. 딱히 트친 한정은 아니지만 몇 분 안계시면 트친
이런거 써도 알티 안되겠지만 파리바게트 곧 그만둘 알바생인데요 파리바게트 우유가 전부 남양인거 아니예요 정확히는 지역미다 다르고 저희지역 파바는 서울우유와 삼양우유가 옵니다. 남양우유라는 트윗보고 불매한다는사람 nnn명 보고
칙폭님 알티 고맙습니다 반가워요🤗🤗 친하게 지내고 오늘 좋은하루되세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dudtlf4211


BLOCKB

🐾BlockB x Zoo Part.1 ZICO🦁 "잠자는 사자의 콧털을 갖고말겠어!!"


사진

[ZICO - TELEVISION SPECIAL EDITION] 예약 판매 안내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 영상을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 공개합니다!! 자세한 내용 →
홍대 화장실에 붙어있다 2번째 사진 벽에 붙어있는건 누가 찢어서 문장이...
유일무이님! 안녕하세용 사진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ㅎㅎ 죄송하지만 이 사진 언제 어디서 올라온 건 지 여쭤봐도 될까요?😄
아늬 전 트윝을 덕질용으로 사용 안하고 그 블로그에 사진 그날 그날 뜨는걸로 해가찌구.... 홈마들 이름은 다 외우고 있었는데 홈마라는 단어를 몰랐어요 ㅠㅠㅠㅠㅠ 지금 와서 보면 너무 븽신같ㄷ..r


학교

교사들이 학생들 화장품 뺏는 건 뭐 범죄지ㅋㅋㅋ절도죄 아니냐ㅋㅋㅋ 대체 교사가 무슨 권한이 있길래, 학교라는 울타리가 대체 어떤 정당성과 권력을 부여하길래 타인이 돈주고 구입한 사적 소유물을 맘대로 빼앗지? 니들이 강도냐
우리나라 고등학교들 참 기묘햇지 한겨울에도 치마입히면서 담요 못두르고 다니게 하고 패딩도 못입게 하고 입을거면 마이 위에 입으라는 억지 땡깡부리는 규칙만들고 감기걸리면 몇몇 선생은 몸관리도 학생의 본분이라며 꾸짖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00ououo00

전에 고등학교 다닐때 일식있었었는데 학생들 나와서 구경하려고 모여있으니까 지구과학쌤이랑 다른 과학쌤들 신나가지고 안쓰는 디스켓 한박스 들고와서 뽀개서 필름 나눠줬던거 생각나네ㅋㅋㅋ이걸로 보라고ㅋㅋㅋㅋ 자기장르 대형이벤트에
아빠 저 학교 자퇴할게요 하면 그래 내 새끼의 선택을 존중하겠다 뫄뫄야 하면서 유럽여행 보내주고 압구정에 집 사주고 취미로 가게 운영하라고 카페 차려줬으면 좋겠다
케이팝 붐이 일본에서 식은 건 다 한국 잘못이다 잘팔리던 투애니원 스타일 걸그룹 어느 샌가 안 나오고 죄다 교복 입혀서 아이돌학교 같은 거에 내보내는데 그분야 제일 잘하는 일본에서 팔리겠냐...
학교 싫어 안갈래
근데 진짜 학교 싫다 내가 도대체 왜 그딴곳에 가려고 다섯시 반부터 일어나서 준비하교 일곱시 이십오분에 버스 타러 나갔는데 30도의 쪄죽는 중국 태양에도 버스는 개늦게 오는데 너무 짜증나 꺼졌으면;
학교 가는 버스에서 다들 숙제하고 있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같은 학교.
아 그건 되는데 진짜 버스가 늦게 학교에 도착해ㅛ을때만 되고 도착하거 오분 안에 출첵해야.. 어디 사는 누구가 ㅈ 같은 시스템을 만들어서 버스가 오는 즉시 담임이 알게 되여..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charmimg_lilA

아니 학교에 25분까지 출첵 해야되는데 지금 버스 ㅋㅋㅋㅋㅋㅋ 환장
시속 1km 로 학교에 가는중
땀라 새럼들은 다 직장으로 학교로 가셨군 하지뫈 난 여기 이렇게 당당히 살아있다 크크크


이정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오빠 보고싶다'-'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meromerone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ZICO

후어ㅜㅡㅜ 친구찾고있어서 기어왔는데 받아주실수 있으신가요..? 선팔하구왔습니다 동갑인데 인장 나즈님이신가요 정말 이쁘시네여..ㅜㅜ친해지고싶어요...
레알혼또다
돈이 스윗해
회지 팔아서 얼마나 번다고...? 이상한 사람들 있어. 인쇄비만 벌면 이득 본다는 사람... 근데 왜 인건비는 없는거야? 인건비 따지면 회지는 거의 다 손해야. 그래도 캐릭터가 좋으니까, 내 창작을 좋아하는 분이 있으니까 하
렛츠기릿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BB_GREENERY

동생 갠톡인줄 알았는데 가족톡방이었음
가끔어떤화장실들 환경보호차원에서 페이퍼타올 공급안한다는안내문볼때마다 어이업는게 어차피 나 포함 사람들은 앗 페이퍼타올이업네??그렇담 손수건을갖고다녀야지!!라고생각하는게아니라 걍 휴지 9억바퀴정도돌려서 그걸로 손딲는대 그냥 페이
?? 한국에서는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일본 이케부쿠로 스시로 한국사람 차별하는 직원분 있어서 그대로 나왔습니다. 무려 2시간 기다리고 뒷사람들 먼저 들여보내는 클래스 잘봤습니다.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데 안경 쓴 한 직원분이 저랑 언니 퉁명스럽게 째려봐서 기분
흔히 트위터에서 보이던 A가 죽어야만 세계가 멸망하지않는다면 B의 결정은? 의 세계관을 짱구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음 ㅠㅠ 흰둥이한테 떨어지지 않는 폭탄이 붙어서 우주로 쏘아 올려야하는 상황이라 짱구가 흰둥이를 데리고 도망간
이거 결말 이렇게 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 밑의 구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EenPapawer

지금 제티비씨에서 음원 수익 배분 문제에 대해 나왔는데 정말ㅎㅎ... 할많하않.....
같은 성우분 이라니 믿을 수 없ㅅ다
왓싀 필승님 안녕하세요 저랑 소름돋게 취향이 똑같아서 덜덜거리면서 선팔하고 흔적도남기고가요 많이 친해지고 싶습니다..
헛..저도에나콘겉돌가려구여...ㅎㅎㅎ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zico_nannom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zicogram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like0914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BB_GREENERY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친하게지내요 0922_u_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