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섬총사

큰 소리로 불러봅니다 "용화야~~~~~~~~~~~!!!" #용화야_어디니_어디있니_내_목소리_들리니 #보고싶은_월드스타_막둥이앓이 #섬총사 #생일도 #강호동 #김희선 #CNBLUE #정용화 #존박 #월요일 #밤9시30
【Official】 #섬총사 #IslandTrio - third Island #정용화 #YongHwa #CNBLUE #씨엔블루 ‘섬총사’ 존박X고수희 생일도 편 합류 14일 첫방송 [공식입장]
친구와 함께하는👫 섬총사 생일도편 포스터 공개 #이번엔_생일도로_정했다 #친구랑_같이_가면_얼마나_재밌게요 #섬총사 #생일도 #강호동 #김희선 #씨엔블루 #정용화 #존박 #고수희 #월요일 #밤9시30분 #Olive #
어서와, 섬생활은 처음이지? #달타냥_아니고_덜타냥 #섬새내기_아주_환영회~~ #섬총사 #생일도 #섬대장 #강호동 #섬미녀 #김희선 #섬총각 #정용화 #달타냥 #존박 #고수희 #월요일 #밤9시30분 #Olive #tvN
여기가.. 그 유명하다는 섬총사 스튜디오..? #갑자기_찾아온_진행병 #자연예찬론자 #하늘_아래_같은_섬은_없다 #섬총사 #생일도 #강호동 #김희선 #CNBLUE #정용화 #존박 #고수희 #매주 #월요일 #밤9시30분
. 섬미녀와 섬대장의 즐거운 셀카타임✌️✌️ #호도이_심장폭격 #부끄럽지만_잊지않고_귀여운척 #원조_그시절_우리가_좋아했던_소녀 #섬총사 #생일도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 #존박 #고수희 #월요일 #밤9시30분 #O
먹고싶다.. 지금 먹고 있지만 격렬하게 더 먹고싶다.. #섬에_오면_더_배고파 #역시_실망시키지_않는_먹방요정 #섬총사 #생일도 #강호동 #김희선 #CNBLUE #정용화 #존박 #월요일 #밤9시30분 #Olive #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sen_e_sseni

아 삼시세끼 끝나고 왕사전에 섬총사 보는데 강호동이 울어도 하나도 관심안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박과 김희선 콜라보 그저 왜 저래?
내가 애정하는 둘이 다 나오다니요. #섬총사 #김희선 #존박
우이도 vs 영산도 vs 생일도 내 취향 섬 고르고 여행가고픈 친구 태그하기~! #본격_취향_발견_섬여행기 #섬총사 #생일도 #우이도 #영산도 #강호동 #김희선 #씨엔블루 #정용화 #존박 #고수희 #월요일 #밤9시3
나, 존박, 30세, 위장의 달인이지 훗 #아무도_날_알아볼_수_없을걸 #덜타냥_혼자_뿌듯 #섬총사 #생일도 #섬대장 #강호동 #섬미녀 #김희선 #섬총각 #CNBLUE #정용화 #달타냥 #존박 #고수희 #월요일 #밤9
"김희슨 잡으러 왔다!" 내가 바로 김희슨 라이벌🙋 #내_이름은_고수희 #요즘_장안의_화제_여자_달타냥이죠 #섬총사 #생일도 #강호동 #김희선 #CNBLUE #정용화 #존박 #고수희 #월요일 #밤9시30분 #Olive
아기야 아기 #존박 #섬총사


멤버들이

#스튜디오브로콜리 블로그에 새 스케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SBS 파워FM (존박의 Music High) 'Hi, Musician' 코너에서 #브로콜리너마저 멤버들이 전하는 노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스튜디오브로콜리 블로그에 새 스케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SBS 파워FM (존박의 Music High) 'Hi, Musician' 코너에서 #브로콜리너마저 멤버들이 전하는 노래 이야
존박의 뮤직하이에 브로콜리 너마저 나왔다! 최근 싱글부터 멤버들이 고른 노래를 들으니 굉장히 좋다. (늘 묻는 팀명에 관한 질문이 없어서 만족) '좐디'와 '잔디' 라임에 빵 터졌다. 살짝 언급한 근황으로 가볍게 시작한 질문도 뭔가 잘 준비된 느낌!
존박의 뮤직하이에 브로콜리 너마저 나왔다! 최근 싱글부터 멤버들이 고른 노래를 들으니 굉장히 좋다. (늘 묻는 팀명에 관한 질문이 없어서 만족) '좐디'와 '잔디' 라임에 빵 터졌다. 살짝 언급한 근황으로 가볍게 시작한 질문


노래를

오늘 운전중에 이 노래를 라디오에서 듣고 존박 목소린데 너무 좋다!하며 이따 제목 찾아봐야지 했어요ㅎ
존박이 노래를 잘하는거였네...ㅋㅋㅋㅋ


들으니

존박 네 생각은 나에게 있어 올해의 노래다. 화나고 우울한 상태여도 이 노래만 들으면 기분이 풀리고 좋아지고 그런다. 작년에 나온 노래인데 난 올해 알아서. 덩달아 존박의 Baby도 같이 찾아 들으니 또 좋쿤!
존박 네생각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당..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S5eo1717


들으면

존박의 이게 아닌데 도영이 미성으로 들으면 진짜 좋을거같아 😭


올라가는

보통 음역이 완전히 저음에 치우쳐있으면 곽진언이나 존박, 중저음역은 김동률이나 짙은, 평균적인 경우는 정준일이나 하동균, 이적, 고음역이 올라가는 경우는 정승환이나 한동근, 고음으로 치우친 경우 김태우나 김범수 같은 보컬을 많이 커버함 #전공을_살려서
보통 음역이 완전히 저음에 치우쳐있으면 곽진언이나 존박, 중저음역은 김동률이나 짙은, 평균적인 경우는 정준일이나 하동균, 이적, 고음역이 올라가는 경우는 정승환이나 한동근, 고음으로 치우친 경우 김태우나 김범수 같은 보컬을


존박

귀하 명박존박산다라박
김희철 관련 찌라시에 박차를 가하는 존박
ㅋㅋ 알티한거 보니까 생각났는데 전에 문제적남자 로이킴이랑 존박 나왔을때 로이킴이 존박보다는 영어잘하죠?하니까 로이킴이 타일러가리키면서 저기원어민도있는데요 하니까 타일러가 존박가리키며 저쪽도 원어민인데.. 했는데 아무도신경안쓰고 웃기만함
존박 미국국적인데 존박도 원어민이에요 미국인이라고요..

닉네임 명박 존박 산다라박 미쳤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 박 - 네 생각 / 존박 노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곡 달달하다
꿈을 꿨어. 하늘을 날고있었어...근데 한없이 추락했어....곡이떠오른다..!!!어..뭐야 이거 있는곡이잖아...(존박의 falling).
존박
닉네임 명박존박산다라박 이거 말고 웃긴 거 업는뎁숑
지릅시다; 존박쳐요 ;
비긴어게인 피디님 다음 시즌2에는 존박의 섭외가 시급합니다. 😃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Park_J_

bgm 은 존박의 빗속에서
존박...멋지다 레야찡
아 존낙 존박 괘 웃끼다 ㅋㅋㅋㅋㅅ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ㅅㅋㅋㅋㅋ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나니뇨 싀바 가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틴 존박ㅊ닌냐니눀ㅋㅋㅋㅋㅋ
씻구왔더니 존박의 라디오까지 듣고있었어
네 생각 - 존박 이것도 브로맨스로 알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 좋음
존박이또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생각났어요 존박 말씀하시는거죠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맞앜ㅋㅋㅋㅋㅋ 갑자기 존박이 왜 나왔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었던 것 같아요 더 예전에...!!!
2017 렛츠락페스티벌 Vol.11 드디어 3차 라인업 공개!! #이승환#스탠딩에그#존박 #슈가도넛#곽진언#마르멜로#솔루션스 #술탄오브더디스코#라이프앤타임#갤럭시익스프레스#오지은#안녕하신가영 #가을방학#안예은#최낙타 #그
존슨,존박 나왔구요......이젠 존조 나올 차례...
오늘 조율기 없이 기타 조율 한 방에 성공. 기타 조율은 간만에 해보는건데. 지친 살림살이에 센치해져서 그런듯. 존박 네 생각을 좀 연습해 보았다.
표정이 존박 웃는표정같네
님은 다했네요 데박쎄박명박존박산다라박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kintaengu

6. 연예인인지는 모르겟는데 선여정 님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음 연예인... 은 존박이요 ㅋ
oO( 역시 존박이 아닐까 . . . ) 냉면은 잘 먹었어요? 저는 오늘 일 조금 일찍 끝나서 카페 왔어요! 오늘 쿠폰 10개 다 모은 걸로 할인 받았어요. 😎
존박이 비혼주의자라네
맨처음 하나 먹을때는 일단 냅두고 있다가 다른 하나 먹을때 부터 사용하는게 기본일듯. 둘 다 총 뭐쓰려나..딘샘이니까 윈체스터 쓰겠지만 뭐가있는지 몰게따.... 둘은 스토리 중간에 잠깐잠깐나오고 외전 에피 따로있을듯. 둘을 만든 존박사의 이야기나
아... 존박이 너무... 자신을 내려놓은... 어... 거 같네
존이랑 자면 존박
헥사님 존박닮음

와 존박님 목소리 좋다
존박 라디오 되게 잘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가 존박 Higher 부르는거 나는 너무 듣고싶다.... 흑흑...아흒깍ㅜ 이 노래 미칬다고요.. 재환이ㅣ가 부르는거 듣고싶어... 벌써 상상가 악 (사망
존박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음식 얘기 겁나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존박이 냉면 좋아하는 것처럼 이동혁 좋아해
존박-네 생각
세상을 다 품에 안을 주인공은 MY BEST MY BEST 너뿐야... 존박 허각 MYBEST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sue_johanna

언니와 나는 존박을 퍽이나 좋아했더랬다 당연히 첫조카의 영어이름도 John Park. 시간이지나 서운하리만치 자연스레 그 열정이 식었고 아이의 이름은 Paul이 되었다 아들의 진로를 고민하는 엄마에게 쓴 Paul의
머박데박쎄박존박~~~~~~~~~~!!!
대박 머박 존박
내 머리는 존박하면 자동으로 냉면을 떠올린다...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명박존박산다라박 닉넴부터 터지는데 욕을 참 찰지게 잘해서 더 터짐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올 때 메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박님 !
jtbc예능 "비긴에게인" 에 존박이나 로이킴. 또는 헨리 등이 출연했음 좋았을걸..영어도 되고.인기도 좋았을텐데.

💘 170820 도쿄 라이브 #로미오 #ROMEO #마일로 #MILO #민학 #김민학 #マイロ 어느새 내 주변의 모든 건 처음 보는 색으로 내 맘처럼 피어나 푸르던 하늘에 무지갯빛이
존박이라고?????????????????????????
BGM 넉살 - Nuckle Flow. ("존박의 냉면")
난 존박인대
서정적인 존박의 전기세
구구님 피비도찍어요? 머박쎄박존박 우와~~~
조완존박력잇는사람이락구욧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ryu_nni

존박ㄱ과 브ㅡ콜너,,,, 최애와 최애의조합,,,, ㅎㅏ지만,,,, (ㅁ못봄,,
쌓인 일들과 앓던 고민도 오늘 하루만큼은 방해금지 모드 저 밖에 멈춰버린 모든 게  우리만 기다려 /존박-DND
너 말이 좀 시메트라 너무 명박존박산다라박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만두래....나는 안에서 b랑 영선띠랑 존박노래들으며 죽어가고있었는데 너무하다..
오늘 날씨가 너무 존 박이라서... 아 존박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 성대낭비하지말고 빨리 나와주라.... 내 존박 최애영상인 이슬라이브 보러가야지☺️
탬버린맨 누굴까 존박?
존박 아냐 머리가 너무 작음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wannabe_vivid

대박 사건 존박 사건 에바 쌈바 드록바 바밤바
명박존박산다라박
#1일1노래추천 존박-이게 아닌데 참 이게 아닌데 그니까 내 말은 지금 내가 좋아한다고 너를 말야
아무생각없이존나자연스럽게존박님라디오듣고있음
뮤직하이는 가끔 틀어주는 존박 노래가 개좋음
허각존박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ohmybakkob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Hyun_2888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he0dang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ohmybakkob

존박 섬총사 생일도 김희선 정용화 강호동 노래를 a_180000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