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찾아와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밤을 새워 괴롭히다  비가 그쳐가면 너도 따라서  서서히 조금씩 그쳐 가겠지  어차피 끝나버린 걸 이제 와 어쩌겠어  뒤늦게 후회나 하는 거지 덜떨어진 놈처럼  비는 항상 오니까 계속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이제 끝이라는 걸 알지만 미련이란 걸 알지만 이제 아닐 걸 알지만 그까짓 자존심에 널 잡지 못했던 내 조금 아쉬울 뿐이니까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밤을 새워 괴롭히다 비가 그쳐가면 너도 따라서 서서히 조금씩 그쳐가겠지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 이 비가 그쳐가면 나도 따라서 서서히 그쳐가겠지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밤새 괴롭히다, 비가 그쳐가면 너도 따라서


내리는

비가 오는 날엔 왜 그리 날 슬프게해? 비가 내리는 날 난 항상 널 그리워해?
비가 오는 날엔 너와 이별하는 꿈을 꾸었고, 눈이 내리는 날엔 너와 처음 만났던 꿈을 꾸었다. 날이 흐린 날엔 너와 싸우는 꿈을 꾸었고, 날이 맑은 날엔 너와 뽀뽀하는 꿈을 꾸었다. 오늘 밤엔 눈이 내렸으면 좋겠다.

비가 오는 날엔 찾아와 그쳐가면 알지만 내리는 서서히 꺄악 miraaaaa

학창시절엔 비 오는 날을 정말 싫어했지만 언제부턴가 비 오는 날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이 바뀌었다. 근데 최근 며칠 사이에 오는 식으로 비가 내리는 건 즌쯔 쯔증는드.... -_-


밤을

사실 방금 조금 더 작은 우산을 사고 오는 길이에요, 장마가 끝나면 비가 거의 오지 않겠지만 눈 오는 날엔 쓸 수 있겠죠... 고흐 별이 빛나는 밤을 좋아해서 그걸로 샀습니다. 조금 화려하지만 마음에 들어요.


만나는

4. 사랑하는 날, 떠나가는 날. 하늘도 슬퍼서 울어준다. 빗속엔 떠날 나였음을 넌 알고 있는 듯이.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살 널 그리워 해.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날을 기다리며.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상 널 그리워해 언젠가 너 다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리며


만나야죵

오늘은 비가 안오는 기분좋은 날씨에요!!그쵸?ㅎㅎ 이런 날엔 위키미키를 만나야죵😆 조금 이따가 더쇼에서 만나요 꺄악💋👐😘
[#지수연] 오늘은 비가 안오는 기분좋은 날씨에요!!그쵸?ㅎㅎ 이런 날엔 위키미키를 만나야죵😆 조금 이따가 더쇼에서 만나요 꺄악💋👐😘


혼자인가요

창밖엔 비가 내리고 그리움은 젖은 노래를 부르고 있네 비 오는 날, 당신도 혼자인가요 나도 혼자예요 우린 처음부터 혼자인걸요 마지막까지 쓸쓸한 이채, 비 오는 날 당신도 혼자인가요


비가 오는 날엔

비가 오는 날엔 너무너무 생각나는 백현 2015 가요대전 비처럼 음악처럼 ..
비가 오는 날엔 더 생각나요.
비가 오는 날엔 때문에 비오면 콜록 기침하면서 랩 해야될 것 같음 ((콜록))취했나봐 그만 마셔야 될 것 같애
박제해두기 김용국 직캠 비가 오는 날엔
비가 오는날엔 클래식을 들어줘야 할것같다 바그너 참좋아^^
비가 오는 날엔
비가 오는 날엔 원래 잠을 잘 못자. 그래서 그랬나봐. 그쪽은 오늘 하루동안 뭐했어?

비가 오는 날엔 찾아와 그쳐가면 알지만 내리는 서서히 꺄악 kiimiie9419

아낰ㅋㅋㅋㅋㅋ 이 분 진성이다...!! ㅋㅋㅋㅋ 나 비가 오는 날엔 짱 좋아해ㅠㅠㅠㅠ 진짜 비 올 때마다 들어ㅠㅠㅠㅠ 준형 랩파트도 짱 좋구ㅠㅠㅠㅠ💙 생각해보니 타임 최애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아침에 비가 쏟아졌다. 하늘에 구멍이라도 난 것처럼. 그것이 황시목의 절망 시작이었다. 점심엔 계속되는 재판과 좋지 않은 결과. 젖어버린 머리칼과 어깨. 저녁엔 이창준과 싸워버린 황시목. 비가 오는 날은 무엇이든
2. 정신도 약한데 몸도 약해요 자타공인 아기고양이 체력.. 좀만 걸어도 힘들어하고 별 일 없어도 몸 군데군데가 아프고 비 오는 날엔 관절이 아픕니다.. 그래서 야외활동은 되도록이면 거의 안 하려고 해요 돌아다니는 게 너무 싫고 힘들기 때문에..
1.비와 당신 2.비가 오는 날엔 3.비가 와 4.비
비가 오는 날ㄹ에에에에엔 난 항상 널 그리워헤에에에에
비 오는 날엔 영앤후리가 제맛이지
비 오는 날엔 버스가 넘 느려ㅠ

이렇게 비 오는 날엔 양평으로 가 까페에 앉아 하루종일 커피, 수제비 먹으며 노닥거리다 오고 싶다. 사무실이 강이 보이는 양평 이라고 생각하고 가는거야.
드어어어어 😂😂 저 짤은...! 비가 오는 날엔 꽝꽝군이군요...! 😭 후엥 고생이 많으십니다...
비가 오는 날엔 됴민
비가 오는날엔 아이가드에 물이차서 앞이 안보여.......
제가 죽기 전에 보고싶은건 레인즈가부르는 비가 오는 날엔 입니다 ...
헉 이런 날씨는 비가 오는 날엔 들어줘야해 (호다닥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 날엔 파아란을 들으면 조땝니다 여러분

비가 오는 날엔 찾아와 그쳐가면 알지만 내리는 서서히 꺄악 fromtheStotheY

170813 안녕하세요 #정채연 #채연 #다이아 #Chaeyeon 비가 오는 날엔 너를 생각해 ☔
비가 오는 날엔 빗소리 (비오날 반주 + 빗소리 + 요섭이= 심신 안정) 영상이 허접하니 소리에 귀 기울여 ....😃
비가 오는날엔 이걸 봐야지 (???????
오늘은.. 깁슨을 보고싶은 날이야... 비가 오는데 우산은 챙겼니...? 이런날엔 금방 감기 드니까 옷도 따뜻하게 입어야해... (가지가지...)
비 오는 날엔 비와 당신을 들어보는건 어떨까요? 우리가 쓴 음악 우리가 듣자




비가 오는 날엔 찾아와 그쳐가면 알지만 내리는 서서히 꺄악 Garam230

비가 오는 날엔 찾아와 그쳐가면 알지만 내리는 서서히 꺄악 hyoddign

비가 오는 날엔 찾아와 그쳐가면 알지만 내리는 서서히 꺄악 WekiMeki

비가 오는 날엔 찾아와 그쳐가면 알지만 내리는 서서히 꺄악 99_right_99

비가 오는 날엔 찾아와 그쳐가면 알지만 내리는 서서히 꺄악 _BeLoved_J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