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산

망했다ㅏ 비온다 우산 안 가져왔는데
유우님이 비온다 그러면 정말 오던데ㅋㅋㅋㅋㅋㅋ 이번 주도 걍 장우산 들고 다녀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기상청 보다 더 믿을 수 있는 유우님 예보ㅠㅠ 정말 날 좀 빨리 개여서 유우님 아픈 것두 사라졌음 좋겠어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산 없는데 비온다
비온다ㅇㅁㅇ우산갖고오길잘했구나...
아.. 우산 없는데 비온다
우산 없이 밥먹으러 나왔는데.비온다
아아 ㅋㅋㅋㅋㅋ요즘 나오지더 않자나옅ㅌㅌ ㅠㅠ 음 저번주에 비온다 해서 우산 가져왔더니 날 겁나 맑길래 오늘은 일기예보 무시하고 우산 안 가져오니까 비 엄청 오네요^^.....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empiremorde

비온다.....ㅂ=ㅂ 오늘도 엑소 우산☔️
와 비온다 ㅎ 우산 학원에 두고나옴
밖에비온다 주륵주륵 우산 없다...
비 안올줄알고 우산 이상한거들고왔는디 비온다
내가 나가야 하는 날 맨날 비온다 우산도 안 챙긴 날 비와 근데 비온대서 우산 챙기면 비 안와
아눈물나 우산놓고왓는데 비온다
학교 끝났는데 비온다 난 우산 없는데,,,

아악ㄱ 오늘 우산 안 갖고 왔눈데 비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비온다 꼭 우산 안들고올때만 이러더라
비온다...우산 없는데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우산 없는데 ㅎ
헐 비온다 우산 챙기길 잘했네
비온다....우산읍다....인생...
조때따 우산없는데 비온다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juj1128

비온다 밖에 우산쓰고 나가고싶어
아 갑자기 비온다 우산 없는데
오늘 비온댔는데 우산 안가져왔다(머리깸
아 우산 안가져왓는ㄴ데 미친듯이 비온다 까먹고 안가져온게 실수다
운이시 💕보고픈 운아 여기 또 비온다 ㅜㅠㅠ 요즘 날마다 비오나봐 ☔️ 이따 도착해서도 비오면 우산 잘 쓰구 ㅠ 조심히 이동해여!! ㅠ 뱅기안에서 기내식이라도 먹구 ㅇㅅ ㅠ 오늘도 많이 좋아해요 😭❣️좋은 날 보내자!!! )(
비온다 ㅋㅋㅊㅋㅋㅋ 우산 없어
해운대에서 커피마시는중인데 갑자기 비온다ㄷㄷㄷ우산 놓고나왔는디😅😅😅 (콜드브루라떼+니트로콜드브루)

근데 이건 아니지. 우산없는데 비온다... 비싫어...
우산 안들고 왓는데 비온다
천둥친다 망했다 비온다 우산없다
비온다.... 안돼..... 나 저녁에 친구만나기로 했다고... 우산없단 말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우산 없이 나왔는데 비온다..
비온다 난 우산을 들고왓지 후후
자, 자, 잠시만요 먹구름씨 제게 자비를 좀 주실래요..??? 나 우산 없는ㄷ 안 돼 비온다 안돼안도ㅓㅐㅓㅏ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marquis0522

우산없이나왔느니 비온다..힝ㅠㅠ
시뱢 비온다 우산안가져왔는데
으앙 다시 비온다ㅠㅠ 우산..엄는데ㅠㅠ 또 사야돼ㅠ
마크야 우산챙겨 비온다
호우호우에서는 오늘 비온다그래서 우산도 챙기고 부채도 챙기곸ㅋㅋㅋㅋ 다 챙겨나왔엌ㅋㅋ
앗 우산 없는데 비온다...
비온다ㅠ 우산쓰기도 애매할 만큼

와나.... 비온다 우산도 안들고 왔는데...
나 진짜 멍청하다 오늘 비온다안온다 한다는예고 봐놓고 우산안가져옴
집에가는데 우아 저기만 비온다 오... 신기하다.. 하고 있었는데 왜 그게 갑자기 나한테 오는걸까 (우산 없음
혿아, 비온다. 건엥 진짜넹... 어떡하지... 혿나 우산 있는데. 하나 같이 쓸래? 건두개인거 다보여 ㅋㅋㅋ 수작부리지 말고 얼른 내놔라 혿ㅋㅋㅋㅋ아 들켰다
"치쨩, 엄마한테 인사하자. 엄마 안녕해." "너 치쨩 괴롭히면 죽어, 진짜" "내가 누나보다 더 잘 놀아주거든" 우산 챙겨가. 밤에 비온다 그랬어. 내 말에 우산을 챙긴 누나가 인사를 하고(에이치에게) 현관을 나섰다. 난 안중에도 없다 이거지?
쉬바 비온다 학교피아노실에 우산 내비두고 왔는데 샀됬ㅇ다 허미럴...
ㅋ ㅋ ㅋ ㄱ비오는날우산(( 탐라에서 비온다 ㄱ학교에유산ㄱㅏ져와줄사람 너애게줄유산은업다 생각ㅇ나 ㄱ ㅋ ㅋㅋㅋ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sinbxx

우산을 양산으로 쓰네 분명 비온다 했는데.. 너무 덥다


비가

중구에는 비가 아주 세차게 쏟아졌나보군. 어 근데 또 비온다 ㄷㄷ
"비다." "비네." "비온다." "...얘들아... 비오니...? 비오는구나... 비가 와..." "쟨 벌써부터 비오면 앓더라..."
비온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방금 전기 끊기고......
세상이 검어 다이아가 검어 비가온다 비온다 검은 비가 내리네 (크라잉넛-게릴라성 집중호우)
비온 후 하늘이 개이고 여름날 비가 마르며 날씨가 한풀 꺾인게지. (발소리없이 가만 걸어가다 당신의 말을 듣곤 옅은 미소를 띠었다.) 독서하기 좋은 날일세.
올해 여행을 5번쯤 간것같은데 5번 전부 비가왔다. 이번주에 오키나와가는데 또 비온댄다 도대체..

아침에 출근할려다가 비가 안오길래 그냥 택시탔수다. 창의 괴롭히는거 같아서. 찝찝하긴 하더라구요. 이게 비온다음이 더더워.
비온다 갑자기 이제 안올려나 무슨 비가 갑자기와 ,,
에이씨...진짜..바람시원해서 아...창문열고자야지했는데...비온다..젠장..바람과함께 비가같이 와ㅠㅠ
얼마나 비가 안 왔으면 비오니까 사람들이 다들 오오오오오오 비온다 합창
여기 갑자기 비가 넘 많이와서 엇 비온다?! 하고 문 닫았는데도 바닥에 빗물이 흥건함....옥상 문 닫으려고 나갔더니 벌써 2층까지 비 내려옴....
앞이 안보일정도로 비가 미친듯이 오길래 우왕!!! 비온다 짝짝짝!! 이러고 있었는데 30분 퍼붓고 그치네... 하여튼 하늘새끼 맘에 안들어
비온다 감성 비가 온다. 이쯤에서 너도 왔으면 좋겠다. 현실 문 닫아 문닫아 비 들어와 문 문문문문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ji165

비온다... 비가 와랑 기억을 걷는 밤 들으세요 감성충으로 다 우울하고 외로워짐...


하늘이

비온다. 그런데 하늘이 이래.
비온 뒤라 그런지 하늘이 엄청 예뻤다
비온 뒤 하늘이 예쁘다더니,
비온 뒤의 하늘은 하얀 구름과 푸른 하늘이 마치 팔레트 위에 흰색 물감과 파란 물감을 휘저어 놓은 것처럼 보여서 참 아름답다. 🎨
.... 하늘이 예쁘다 비온 뒤의 노을
마감 기념 돈까스 먹으러 을왕리 가는 길. 비온 다음 맑음이라 그런지 모처럼 하늘이 파란색이었다. #인천대교 #을왕리 #홀가분 #무보정 #풍경사진

구니까... 툭하면 비온다ㅠㅠㅠㅠㅠㅠㅠ하늘이 미쳣어요~~!~~!~!


주륵주륵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
[#신비] #여자친구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다들 비 맞으면 안돼안돼
#여자친구 #신비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다들 비 맞으면 안돼안돼
밖ㄱ에 비온다 주륵주륵ㄱ! 밖ㄱ에 비온ㄴ다쭈륵쭈륵ㄱ!!
비온다 주륵주륵...
악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GFRDofficial6


날씨

앜...간만에 아침에 화창해서 이불 빨았는데 비온다. 날씨 진짜 이상해. 장마가 두 번인 여름이라니.
아 진짜 먼저 진흙투성이 산길 뻘뻘 올라가서 훈련 받고 내려오니 비온다..... 날씨도 안 도와주네
???방금전까지 날씨 개맑았는데 갑자기 흐려지더니 비온다
그치 분명 저번주에는 날씨 쌀쌀해서 딱 좋아요! 라는 트윗을 올렸던 것 같은데, 갑자기 꿉꿉해지고 막.... 윽 차자리 비라도 오면몰라 여기는 항상 전국 비온다 할 때마다 잘 안 와! 😞 비닐하우스 안이야 거의...
아니 미친 날씨가 또 비온다
날씨 예보 진짜 거지같아. 오늘 비오고 내일 맑다 해서 빨래 내일 해야지 했는데 아침에 보니 오늘 맑고 내일 비온다 되어 있네..... 그래서 지금 빨래 돌림;;; 지각하겠네. 지각하면서까지 빨래에 집착하는 거 좀 웃기긴 하지만 햇볕에 널어야 제맛이지
오늘도 비온다 그랬는데 날씨 너무 좋은데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kai_almond

어우 저번주던 작업실 이사를 정하는 날마다 비온다그래서 계속 미뤄지고있는데 일월화 비온대서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해야지 했는데 오늘날씨 좋고 수요일 목요일에 비 많이 온다곸ㅋㅋㅋㅋㅋ 하... 진짜 ㅠㅜ
어제까지 비온 날씨라곤 생각이 안될정도로 덥다
비온다~ 요즘 날씨이상해서 비오다가 갑자기 그침....
비온다캣는디 날씨 넘 조은거 아니오
웅! 한국에서 날씨봤을때 비온다그래서 되게 많이 걱정했는데 막상 오니까 안와!! 너무 다행이야ㅠㅠㅠ


기상청

오 기상청 오진다 세시부터 90퍼 확률인데 넹 엄청 비온다 진짜 이건 스콜이야 후두두둑
오전엔 폭염주의보 문자 오더만 또 비온다ㅜ 요새 기상청 열일하네...ㅠㅠㅜ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pinkuloveuu

기상청 일기예보가 '비온다/안온다' 이 50% 확률조차도 못맞힌다고 MBN뉴스에 뜬다. 정말 수준 떨어지는 기상청을 계속 유지하느라 비싼 돈 들여서 위성 쏴올리고 말도 안되는 비싼 가격에 슈퍼컴퓨터 사지 말고 그냥 동전 던지기로 예측하는게 낫지 않을까


부산

부산 비온다
부산 드디어 비온다 ㅠㅠ
드디어 비온다 부산
나도 일식 보고싶은데 비온다 부산
은광오빠 부산햄릿공연 확정났었나보군😃 흐릿하게 보이지만 부산왔다가 현수막에 오빠이름보고 흐뭇 🤗 밖에 비온다 주룩주룩 🌂🌂 서울공연도 못본 나년 ㅜㅜ


아싸

네ㅜㅜ 할매할배들 참많아요ㅋ 아싸.비온다ㅜㅜ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kalayxiu

아싸 비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내일 학교 안갈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싸 비온다
아싸 내일도 비온다
아싸 내일 하루죙일 비온다. 그래 비야 내려라!!! 나를 대신해 쫙쫙 내려주오!!!


어우

어우 갑자기 비온다 ㅠㅠㅠ 오늘 차 안가지고 전동 킥보드 타고 출근했는데 ㅠㅠㅠㅠㅠ
비온다.. 민원이들 빗소리들으면서 생각에 잠긴 어누보고 추울까 걱정 되는데 자기가 방해하는 걸까 봐서 담요들고 낑낑끙끙 대는 밍구보고싶네 .. 밍구의 팔불출을 응원합니다 어우 난 다정한 남자 너무조타
어우 비온다 여기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GFRDHSinB


아침에

오늘 비온 다음의 향기와 밝게 빛나는 세상이 너무나 좋다. 아침에 첫 손님으로서 커피를 조용히 마시고 있다. 나는 이런게 너무도 좋다. 정치적 성향을 자유롭게 갖는 것이 행복하다. 내가 지금 욕했냐? 욕한것이 아니면 나를 가만히 놔둬라!


주룩주룩

밖에 비온다 주룩주룩
#빈) 밖에 비온다 주룩주룩💧💧 파전먹고싶다😀 #MVP #엠브이피 #Been
밖에 비온다...주룩주룩주룩.....
비온다 주룩주룩


하늘은

하늘은 너의 이름은 구름인데 비온다. 진짜 우기 동남아인가봐. 그럼 겨울이 없던지.
LA 하늘은 어때? ㅠ ㅠ 여긴 오빠 한국 떠난 이후로 계속 비온다 ㅠ ㅠ 무대 무뿌무뿌 하느라 수고해써용 💙👍🏻저긴 이제 한밤중이네 :) 꿈도 꾸지말고 푹 잘자요 💙💙#차은우 엘에이는 #차나잇 여긴 #은우시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1m1ssuu

하늘은 맑은데 비온다 ㅋㅋㅋㅋ


그런지

ㅇㄴㅂㅅ 저 날 아침 엄청난 폭우가 내렷다는 ㅅㅏ실.. 가는 길에 다 맞고 놀이기구타면서도 다 맞음ㅋㅋ 점심지나니까 해뜨고 비온직후라 그런지 선선하고 나름 ...머..
그러네요 비온다음이라 그런지 공기가 상쾌하네요 (비니를 쳐다보며 뭔가를 눈치챈듯 비니모르게 씨익 웃는다) 비니양 오늘저녁은 이성훈선생님대신 제가 야간회진갈거예요


여긴

비온다 여긴 신촌아트레온
여긴 아직 비온다
힝,.. 여긴 또 오전까진 햇빛 쨍쨍해서 '?? 뉴스에선 비온다 캣는데 왤캐 쨍쨍허냐' 햇더니 좀 지나니깐 비오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빨래 다 빼구,. 그러다 또 한두시간 지나니깐 그쳣다가 또 몇시간 지나니깐 다시오고 ;ㅁ;..


비오고

오늘도 일기예보가 별루였다 점심까지 비오고 오후에 흐림이랬는데 2시까지 맑았고, 지금 졸라게 비온다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acorn_747585

가기전에 비오고 계속 비와서 물놀이 기대도 안했는데 날 너무 좋아서 물놀이하고옴.,, 그러고 펜션오ㅏ서 씻고 나오니까 또 비온다 'ㅅ'


아악

아악 비온다 고통스러워
아악 비온다


분명

으잉ㅋㅋㅋㅋㅋㅋ이따 비 많이내릴거에요!!! 전 일기예보 분명 비온다그랬는데 햇빛이 아주그냥~쨍쨍쨍쬥쬥쨩쨩해요 ㅎㅎㅎㅎ


비오는

나도 살고싶구먼 월요일 비온다 비오는 워료일
비온다 비오는날엔 역시 여우비지
비오는거 싫다구우우우우!!!! 끄아앙아아!!! 방탄 컴백을 기다리묘... #방탄컴백은_9.18 #스메랄도 #비온다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kikinjiji

비온다 조용하니까 비오는 소리가 너무 좋다 (⸝⸝⸝¯ω¯⸝⸝⸝)
비온다! 좋아! 비오는 소리 정말 제일 좋아


해가

해가쨍쨍한데 비온다 여우비다 여우비 택엔켄이네 ㅇㅅㅇ(모가
맞다 오사카 내내 비온댔는데 내내 맑았어요 지금도 해가 쨍하다
...해가 떴네.. 비온다 그러지 않았나...
카페 밝아진 것 같아서 창 보면 해가 떠있고, 어두워진 것 같은데? 하고 밖 보면 비온다. 퍼붓고있다.......밖에 주차해놓기를 정말 잘한듯 ㅋㅋㅋㅋㅋ 세차되거라~~~!!!


전부

헐 벌써 계획을 세워두시다니 그럼 저두 프일님이랑 같이 국비온 굿즈 전부 다 사..진 못하겠지만 나름 쓸고 프일님이랑 대화두 만니만니 할래요! 후하 극비온 넘나 기대되네요 1년반...기다릴 수 있겠죠???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5wdd318

쿤 2개랑 세르비온 4개 정도 살까 생각중인데 담달에 전부 사면 한도걸림(._. 이번달 내로 1개 정도 사야하는데 뭘 사야될지 모르겠다


소리

나가야하는데 비온다느느소리듣고 갈의욕 사라짐
저 소리 하자마자 또 비온다... 극혐...
비온다. 오늘도 트레비스의 음악을 들으며 집에 왔다. 지금은 가만히 빗소리를 듣는데, 지금 이순간 참 좋은 시간이다.☘
아까 비왔을때 에피소드:아빠가 사무실에서 동료랑 통화중이었나봄 근데 그 동료분이 갑자기 '어 비온다(2초뒤 어얽큭헝크학' 같은 소리를 내는거임 알고보니 그분은 밖에 돌이다니시다가 갑자기 오는 장대비를 맞으시며 사무실로 향해 뛰시던 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
비온다 야호 빗소리 들으면서 자는 거 짱 좋아한다!!!
비온다... 빗소리 들으면서 하는 레버스... 뭘하냐면 뜨개질을...(?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Udede_asas

비온다 ... 빗소리 들으면서 트위터하는중.. 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마저도 못들어욬ㅋㅋㅋㅋㅋ 항상 디코하느라 이어폰 끼고 소리를 좀 크게 해놔서...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이 비온다? 하는 소리 듣고나서야 헉 나도 오나? 하는 편이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온다!! 빗소리들으면서 누워있으니 세상행복😀😀😀
사실 근데 제일 설렜던 때는 리허설이었고 소울러브 들리는거 귀에 담으면서 손 발발 떨었다 리허설 진짜 잘하더라 그 청명한 하늘하고 같이 들리던 목소리 잊지 못하겠어 오늘 비온다 한새끼 누구지요
그게 무슨소리야 길거리 비온다 안으로 들어간다 실시
ㅈㄴ비온다 비소리나
아 비온다.....빗소리 좋다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Hello_1529

나는 지쳤고 오늘도 비온다했고 운동화는 비에젖어서 빤 상태고 나는 운동화와 샌들 두개 신발밖에 없고 옷도 젖어서 빨았는데 나는 여름옷이 아예없고 오늘도 더워죽겠는데 긴팔입고 학생들 인솔하면서 교수님의 잔소리와 시키는걸 해야하고 아침 6시에 일어나야한다


비온다

비온다.. 쏟아지는 빗속에.. 그가있다..☆♡
비온다!!!
헉쓰 갑자기 비온다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Arielsodabox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92C092l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mamang_sv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JJooooo_Ya

비온다 우산 비가 하늘이 주륵주륵 날씨 주룩주룩 gfrnd_sinbhw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