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신

#IPA #윤종신 #좋니 #역주행 윤종신의 ‘좋니’가 스멀스멀 올라와 드디어 1위를 찍었습니다. 역주행 성공! 노래가 정말 좋네요. 듣고 있으니 괜히 짠하고.. 해린이는 해룡이가 보고 싶어졌어요.
아무생각없이 따라부르다보면 울컥하는 노래가 있는데. 1. 내일 할 일 - 윤종신 2. 우리 헤어졌어요 - 윤하 3. 이제는 - 서태지와 아이들 4. 좋니 - 윤종신 (- new!!!
윤종신 좋니 그냥 그렇다는 말 취소 들을수록 좋네..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윤종신 좋니 노래 가사 너무슬퍼 ㅣ ㅠㅠㅠㅠㅠ 오늘노래방에사부르다울뻔
가요계의 올드보이에게도, 아이돌에게도 작지 않은 하나의 사건. 마케팅계의 선수들에게도 결코 작지 않은 사건. #윤종신좋니 [윤종신 '좋니', 발표 2개월 만에 차트 1위 역주행 주인공(출처 :YTN )
이게뭐냐면 윤종신 좋니라이브에 달린 댓글임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tackh

[민혁이의 도쿄의 밤 - 릴레이 방송] 플레이리스트 좋니? - 윤종신 좋니? - 윤종신 좋니? - 윤종신 좋니? - 윤종신
솔직하게..윤종신 좋니 는 대중들이 많이들어서 1위인거라서.. 머글들이 스밍을 돌려줘야지..흑..
'좋니'로 차트 역주행 중인 갓종신ㅠㅠ 믿고 듣는 #윤종신 명곡 모음.zip (윤종신 노래 좋니? 네 좋아요! ٩(^ᴗ^)۶) #YoonJongSin Best Songs!
윤종신 좋니가 좋니? ㅋㅋㅋㅋㅋ
얘들아 내가 좋니 ? - 윤종신
7. 좋니-윤종신
아 나 윤종신 좋니 너무 싫은데 자꾸 맴돌아서 울어

윤종신 '좋니'라는 노래에 대한 반응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 차트 1위찍은 곡이 순전히 남자들에 의해 이루어졌을거라 생각하는 꼴들과 여돌 음악은 거르고 남돌음악만 까대는 꼴 ㅋㅋㅋㅋㅋㅋㅋ 자적자 오졌구요~~
윤종신-좋니 가 노래방 인기차트 1위더라
좋니 - 윤종신 (여자 ver.) 네가 날 사랑할 때 내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좋니 #윤종신 #개사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는 좋은데 가사가 이별가사여서 참...
좋니 - 윤종신/미교
170820 #이민혁 플레이리스트 💪🎶 태양 - WAKE ME UP 윤종신 - 좋니 한해 - 로비로 모여 윤종신 - 세로 윤종신 - 그대 없이는 못살아 윤종신 - 몬스터 윤종신 - 너에게 간다 치즈 - Mood Indi
십 년 전 쯤엔 김동률 유희열 윤종신의 찌질한 구남친 감성 가사들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취향이 아니다.. 요즘 1위라는 좋니 그 노래도 구남친이 날 그렇게 생각한다면 소름이야..😰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bogusday

좋니 월간윤종신인가?
난 윤종신의 좋니가 월간 윤종신 8월호 타이틀인 줄 알았는데 6월호 타이틀이었네 와 역주행 해서 며칠째 1위라니 대박
윤종신 좋니 에서 걘 잘 지내 물어봐줘라는 부분이있뉸데 왜 자꾸 들을때마다 겐지가 생각나지...옵치 1도안하는데... 심지어 중간에 잘 이 들어가있는데 겐지가 생각나...
윤종신 좋니..듣다가 가슴이 먹먹해져온다. 뭐랄까. 저렇게 추억할 사람이 있다는게.. 난 없거든..,;;
정말루.. 윤종신의 좋니를 들으면 찌질구질하고 절절한 사랑이야기 펼치는 슈짐이 보인다,, 박이랑 헤어지고나서 틈만 나면 추억속으로 빠져드는 민이랑 민과 헤어지고 난 뒤 바로 다른 사람들 만나 연애하는 박,,
170805 윤종신 - 좋니
저저 윤종신의 좋니랑 한동근이였나?그분의 미치고 싶다 좋아해요💕💕💕


어쩜

얘네를 어쩜 좋니
싱긋 웃는 거 어쩜 좋니....
최유진 눈빛 어쩜 좋니
아 어쩜좋니 레오야 널
존나 행복하다 흐하하하햐해해하하하하💕💕💕💕💕💕💕💕💕💕💕💕어쩜 좋니💕💕💕💕💕💕꺄하핳하하하ㅏ라라라라라라ㅏ라라라ㅏ
쉿~ 하면서 관중들 조용히 시키는 것도 잘하지... 어쩜 좋니....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울 지후니 복근 안보여줄꺼에여 도리도리 박지훈 ㅜㅜ 지후나 진짜 널어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ooosuuuun

콜린스...널 어쩜 좋니😢😢😢
(죽음.. 사인은 치임사.. 정수정 분위기 어쩜 좋니 와우다 진짜..
아니 학원갈생각하니까 진짜 괴로워ㅕ졌어 이걸 어쩜좋니
이래도 되는 건지 ㅁㅎ르겠지만 저는 도영이 입 옆 저 흉터가 너무 좋아요,,,, 그것마저 사랑스러워 어쩜좋니
너무 귀여워 ... 어쩜 좋니 너를..
정국아,,,,정국,,,아.....,,,..,,,.널 어쩜좋니,,....,.,.,.,흐그르륵그흐르그흐ㅡㄹ끄흫ㄱ흙 싸라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어쩜 좋니

온갖 머리띠 다 잘 어울려서 귀여워가지구 널 어쩜 좋니 성우ㅇㅑ...ㅠ...
화장실에서 나왔허요 이제(진짜 대체임) 우리 이쁜 소연이,,,ㅠㅁㅠ,,,,형이 소연이 힘들게 하진 않구요,,,우리 아가 어쩜 좋니,,,,,
그리고 나가려는데 머리 상태가 또 개판이라니 널 어쩜 좋니
와씨 쩨렌 분위기 어쩜 좋니
쁘앱이라니!!티겟팅할건디🙃아~~후니오빠 볼수있다는생각에 일에 손안잡혀ㅋㅋㅋㅋ어쩜좋니


뭐가

동민아 누나 파운드케이크 마스터 했어😂 은우가 파운드케이크 좋아하지는 않을것 같지만 먹고싶다면 누나가 정말 종류별로 다넣어줄게 말만해주라 ㅠㅠ 뭐가 좋니? 보고시퍼 동미나 ㅠㅜㅜ
뭐가그렇게좋니얘들아진자예뻐죽겟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Zep_Wye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김사과, 미나
ㅋ ㅋ ㅋ ㅋ ㅋ ㅋ 아 뭐가 좋니 버블검 너 시키고 싶은거 다 시켜...
느끼기는..엄청 느끼네~~^^ 뭐가그리좋니? 결국은 피스팅까지^^갔지..😁 늦은업뎃..😅
뭐가문 제일 까 어떤 게 좋ㄴㅣ?
선우 삐졌니. (그러면서도 산하의 등언저리를 다독인다.) 알았어, 다음엔 평범한 액션물이나 뭐든 다른 걸로 보자. 뭐가 제일 좋니.
미안하다 뭐가 좋니
화폐 디자인ㄴ은 멀로하지 ㅡ흠,,, 클로드야 뭐가좋니?(클로드쓰담


역주행

헣 좋니 도 역주행이었구나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트

좋니 멜론 차트 1위...
좋니 먼데 차트에 떠잇나 궁금해서 들어볼 만도 한데 안듣는다ㅋㅋ


가사

좋니 가사 미쳤,,💦
좋니 가사 진짜 ㅋㅋㅋㅋㅋㅋ 심장 다 찢어놔
딴얘기지만 난 예능의 윤종ㅅ ㅣㄴ은 진짜 별론데 그으 ㅣ음악은 너무 사랑한다... 지금도 좋니 듣고있음 ㅠㅠ 이 가사내용의 녜롱 보고싶다 (기승전녜롱)ㅋㅋㅋㅋㅋㅋㅋ
좋니 가사가 찌질해서 마음에 든다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DI000101

갓종신님 좋니 노래 수백번 들어서 노래 긴데도 가사 다 외울삘;;
나만 좋니 가사에 좋으니 할 때 죠니로 들리나 봐......


어떡하면

헤이지를 위해 희생하는 카즈하 카즈하를 위해 희생하는 헤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흴 정말 어떡하면 좋니ㅠㅠㅠㅠㅠㅠㅠ얼른 사귀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공식적으로 서로를 지켜주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
히비키 너란 얼굴천재를 어떡하면좋니
맘 속에 작은 불씨 예고도 없이 커져만 가니 난 어떡하면 좋니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예빈 #강예빈
저분 귀여우시다. 탬버린 달라고 했더니 정말 주려고 내려오는 리암이는 어떡하면 좋니 너무 귀엽잖아?
결국 고척이네 어떡하면 좋니


울어

우후라커크로 우후라가 화내니까 우는 커크가 보고싶다(캐붕대잔치 U제임스 티 커크!! K(눈물뚝뚝) U아, 아니 뭘 잘했다고 울어? K화.. 화내지마아.. 내가 잘못했어. 나 싫어하지마아.. U... 정말 널 어쩌면 좋니. 이리와.
막 윤죵ㅅㅣㄴ 님의 좋니 부르면서 오열하고 옆방에서 뭐야 저 사람 울어??? 이러고...


좋으니

좋니 들을때마다 고등학교때 조은희 선생님 생각남 선생님 잘지내시나요 선생님이 선생님 학교다니실적 별명이 좋으니 였다구 그런얘기 해주셔서 제가 2017년에 좋으니 정말 좋으니~~이런노래 듣고있는데 선생님 생각만 나고 몰입이 안돼요 건강하시죠 건강하세요
틴구 3번째줄 중간이 좋니 2번째줄 통로쪽이 좋으니...?


이걸

야 이걸 진자 어뜩하믄 좋니,...?..,,..
제기랄 닭다리가 좋니 닭날개가 좋니 냐고 물어보는 수준일걸요 이걸 어떻게 답해야하죠 모래님이 보시기에 젤 땡기는 아인으로 그려주세요


답가

요새 눈물이 헤프다....~ 플레이보이 듣다가 울컥 왓이즈럽 듣다가 울컥 변백현 보다가 울컥 인터뷰 보다가 울컥 좋니 답가 듣다가 울컥 울컥 울억 우럭아 왜 우럭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yeyo603b

좋니 여자 답가 버전 개좋네 ㄹㅇ
좋니 답가버전ㅜㅜㅜㅜ너무 슬퍼ㅓㅓㅓㅓㅓㅜㅜㅜㅜㅜㅜㅜ노래방가면 답가버전으로 불러야디ㅠㅠㅠㅠㅠㅠ음원 받고싶다ㅠ유ㅠㅠㅠㅠㅠ


에클레어

에클레어 오! 에클레어~ (광고톤) 요플레 더 오래가는 빛! 에너자이저! (광고톤) 시나몬 버터스카치와 시나몬 둘 중에 어떤게 더 좋니? (토리엘톤) #자캐가_CF를_찍는다면_어떤_CF


건지

억울한가 봐 나만 힘든 것 같아 나만 무너진 건가 고작 사랑 한번 따위 나만 유난 떠는 건지 /윤종신, 좋니


입을

흐, 으. 우리 청이, 이렇게 예뻐서, 남들 보면, 어쩌지- 응? 청아? (상대로 하여금 답조차도 못하게 손을 흔들고 입을 막으면서도 네게 답을 재촉한다.) 말해봐, 어디가 제일 느껴? 이곳이 좋니? (단단하게 서는 네 기둥,
(애를 어쩌면 좋니. 마른 세수를 하다가 입을 뗀다.) 너는 나 없이도 잘 살 수 있지?


모르지

좋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mushroom_06_13


사랑해서

좋니 사랑해서~~


개사

그냥 자연스러운 만남이지요ㅎㅎ 참 좋니 여자버전(개사) 들어 보셨나요? 눈물 한바가지 쏟아지는~~


좋니

진짜 유튜브에 좋니 커버 존나많은데 갓종신을 이길사람이없군
그거 좋니.... 나 만성 기관지염인데..ㅠ
나 알녀죠.. 콘서트 항번도 안가봐따고..어디가 좋니ㅑ구
그리고 십바 덕고새기 선미 보컬 성향은 하낫도 생각안하고 지 자캐놀음 하느라고 흐... 흐히힉... 흐헤학학학... 이런 헐덕헐덕 노래만 주고... 선미 힘잇게 노래 한 곡 자기가 다 부르니가 얼마나 좋니??
널 어쩌면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hanjs104123

좋니
어쩌면 좋니........
브리검 오늘 공 안좋니
수원 나이트가 물이 좋니?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성모 "난 네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 매실음료 패러...
용용아 윤이가 좋니, 솔이가 좋니. 넘겨줄게(?
좋니 노래 넘 좋지만요..한주만 더하면 되는거라 넘 아쉽..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es91for

시와니 사진들 사이에 껴있는 내 셀카 진짜 .. 어뜨카면 좋니
좋니 너무 좋더
좋니 지금 술집에서 처음 들어보는데 왜 1위지? 모르겠네... 별론데
좋니 부르겠네
좋니라는노래? 이거 좋아
일위축하축하해엘에이는 #ENERGETIC6thWin 날씨좋니여긴너네가없어서날씨가조증이야
제가 잠 잘자거든용!! 뭔가 쓸묘있는사람같아 좋니ㅣㅣ요 😀😀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es91for

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좋니 76등 올랐어
남준아 꽃게가 그렇게 좋니 ㅠㅠㅠ끅끅
얼마만의 트위터 생활이야 ㅋㅋ 진짜 2주가까이 안들어온듯...나님 그렇게 연애생활이 좋니.....응♡
너희는 이브이즈중에서 누가 제일 좋니? 후후.. 말 안해도 알아.
사진찍으니 슬쩍처다봄 귀여워 거기서잔게제일좋니 우리애기들 ㅎㅎ
우리 본지 일주일됏는데 내가 ㅡ렇게 좋니
새이불꺼내니 좋니 애기들 ㅎㅅㅎ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Hoony19990529

미안, 웅이야. 누나는 가난해서. 너는 마당에서 흙을 먹으며 살게될거야~^^ 그래도 자연친화적이고 얼마나 좋니~ 자유롭게~~~ 저 흙 마당을~~~ 뛰어다녀~~~
와...8월도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9월 라인업이 더 무섭네..ㅂㅌ, ㅇㅅ. 다 있어;;;일찍 나오길 잘한듯. 근데, 종신옹이 이렇게 강적일 줄이야;;나 아직 '좋니' 못 들어봤어ㅜㅜㅜ
남의 콘와서 플미 붙이면 좋니? #젝콘_플미충out
아냐 우리 존잘님한테 좋니 따위가 높을리가 없지!
웃는거 진짜 대박이다ㅜㅜㅠ 어쩌면 좋니
경염이 이름 부수에 옥 자ㅏ 들어가는거 왜이렇게 좋니... 나에게 '진주'를 가져다 달라고 하던 수아의 말과 합쳐보면 아주아주 매우매우 훌륭한 프로포즈대사가 아닌가 저만 그렇게 생각합니다...
전기구이 통닭이 좋니 숯불구이 통닭이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kitebottom

엄마가 나 나이츠노래듣고 발작하는거보고 좋니,,,?라구햇음(이거비꼬는거아니고 니가드디어아이돌을파는구나 톤) 엉 난 투디아이돌이조아,,,,
어휴, 내가 그렇게 좋니
얘들아강남스타일이그렇게좋니
대표님〜안녕하세요.대표님〜수고하십니다.대표님 〜몸상태는 좋니?공연 준비는 순조롭습니까? 그리고,잘 먹고 있니?(^^)
리뷰 왜 이렇게 안 좋니... 껄껄
으악 좋니 너무 찌질해ㅠㅠ
나 좋니 듣고 버스에서 질질 짰다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dear_mysummer88

좋니 들었는데 벌써 쏘주 두병 원샷이다
임창정이 좋니 불러주면 좋겟다 (ㅋㅋㅋ)
근제 좋니 자체가 너무너무라서 임창정까지 끼얹으면 투머치일듯.. 지금이 딱좋음
하긴 임창정 목소기 자체가 좋니의 한 3배 정도는 되는거 같음 ㅋㅋㅋ
노래방에선 죄다 개발라드 부르ㄴ네 좋니 이거 부름
이젠 귀도 먹었나보구나..이를 어쩌면 좋니..
좋니 언제까지 1위할 생각이지 루키때만큼 무섭다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1theK

연금리 18퍼센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지리 진짜 어쩌면 좋니
오늘 동노 갔는데 다 좋니 부르더라 그래서 나도 불렀다 조으니 싸라훼쒀~!!~~!~!!!!!!!!!!
좋니가 뭐야
좋니 부르기 좋니 어렵네
좋니 세로라이브 며칠전에 200만이언는데 지금 300마니네
한 번도 안 들어봤써... 좋니도 들어보고싶은데..
(눈 느리게 깜빡인다.)커다란게 좋니 카시오페야?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OYO_DUDUQ778

네가 너무 사랑스러워 어찌해야 되니 나는 어쩌면 좋니 너를 - 큰일이다, 김현진
케일은...내가 좋아하는, 애정가는캐는 아니기에 널 어쩌면좋니..프흐허억..ㅠㅜㅠ
체리블라썸 향이 좋니 아니면 시원향이 좋니
에너제틱 너무 많이 들어서 사실 좋니 한 번도 안 들어봄
아 진짜 이 죄책감 어쩌면 좋니
키키야 좋니?
좋니 랑 가시나 들어봐야되는데 스밍때문에 여태 못 듣고 있는사람 모임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Rose4_10

그건 일진 중에서 쌩일진이구 발 밟구 사과안했다구 뒤통수쌔리는애두 일진이라 칩니다 ㅡㅡ 아니 그래서 빵은 이상해씨가 좋니 고오스가 좋니
얼척이 없음 안사귀는데 사귄다하면 좋니
대체 좋니를 누가 듣는거지
좋니 노래 좋니? 이러면서 논 게 엊그제 아닌 오늘인데 들어보니 좋더랍니다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kiimiie9419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gm0327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KIKI_PowerUp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Park_J_

좋니 윤종신 어쩜 뭐가 역주행 차트 이걸 shingshing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