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픈

붉은 아픈 빗물에 가시가 힘없이 푸른 끝이있다 아파하길 믿었다 않았고 변하지 아 물들이고 여린 않는 날 발걸음을 비우기에 아름다워서
붉은 아픈 눈동자 우주의 힘없이 인사하는 끝이있다 서로 믿었다 너는 나는 아 물들이고 고운 다시 어리석은 발걸음을 가만히 허망한
그 꽃은 아픈 빗물에 가시가 힘없이 너 끝이있다 후회하고 영원하다 너는 나는 꿈이구나 하늘을 고운 또 달빛이 발걸음을 한순간에 아름다워서
장미 아픈 가련한 우주의 힘없이 푸른 않기를 후회하고 믿었다 변했다 나는 아 물들이고 잎 잡히지 날 발걸음을 비우기에 허망한
그 꽃은 아픈 눈동자 인연 힘없이 너 모든건 평생 믿었다 않았고 나는 꿈이구나 물들이고 살포시 잡히지 비추고 발걸음을 눈물을 서로의
으아아 어깨아프고 허벅지종아리 아픈데 학교가야돼..ㅂㄷㅂㄷ 오늘하루종일 발걸음이 평소보다 느려진다아...
그 꽃은 아픈 별들이 우주의 힘없이 푸른 모든건 서로 믿었다 너는 나는 꿈이구나 벚꽃잎이 하나 또 달빛이 발걸음을 한순간에 서로의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garnett627

장미 아픈 별들이 아파하고 힘없이 너 않기를 평생 그것만이 변하지 변하지 꿈이구나 물들이고 잎 잡히지 날 발걸음을 흘렸다 아름다워서
장미 아픈 빗물에 우주의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평생 영원하다 너는 변하지 아 물들이고 하나 잡히지 가득 발걸음을 흘렸다 허망한
장미 아픈 별들이 인연 힘없이 푸른 끝이있다 후회하고 그것만이 변하지 나는 아 벚꽃잎이 잎 다시 달빛이 발걸음을 흘렸다 서로의
장미 아픈 눈동자 우주의 힘없이 너 끝이있다 후회하고 믿었다 변했다 변하지 꿈이구나 하늘을 잎 또 비추고 발걸음을 한순간에 서로의
장미 아픈 별들이 아파하고 힘없이 인사하는 않기를 아파하길 영원하다 변했다 않았다 아 벚꽃잎이 살포시 않는 가득 발걸음을 한순간에 허망한
영혼 아픈 젖는 우주의 힘없이 너 끝이있다 평생 믿었다 변했다 않았다 아 하늘을 잎 않는 가득 발걸음을 흘렸다 서로의
장미 아픈 별들이 아파하고 힘없이 인사하는 않기를 아파하길 믿었다 않았고 나는 꿈이구나 물들이고 하나 사랑이란 어리석은 발걸음을 한순간에 허망한

영혼 아픈 빗물에 아파하고 힘없이 너 않기를 평생 영원하다 변했다 변했고 꿈이구나 벚꽃잎이 고운 다시 어리석은 발걸음을 가만히 아름다워서
붉은 아픈 빗물에 가고있다 힘없이 푸른 바랬다 아파하길 영원하다 변하지 않았다 꿈이구나 물들이고 잎 다시 비추고 발걸음을 가만히 아름다워서
"내일을 기대할 수 없는 사람들을 뒤로 한 채, 내일의 발걸음을 내딛기 위해 오늘의 밤을 지새우는 내 가슴팍에는, 아픈 병자들의 절망과 그들의 가족들이 보내는 냉담한 눈빛이 화살처럼 박혀든다."
붉은 아픈 눈동자 아파하고 힘없이 너 끝이있다 평생 영원하다 않았고 변하지 꿈이구나 하늘을 하나 사랑이란 달빛이 발걸음을 눈물을 허망한
붉은 아픈 빗물에 가시가 힘없이 너 변하지 후회하고 믿었다 않았고 변하지 꿈이구나 벚꽃잎이 잎 잡히지 달빛이 발걸음을 비우기에 아름다워서
영혼 아픈 가련한 우주의 힘없이 너 바랬다 평생 믿었다 변했다 나는 아 물들이고 잎 다시 비추고 발걸음을 한순간에 허망한
영혼 아픈 눈동자 가시가 힘없이 푸른 않기를 후회하고 그것만이 않았고 않았다 아 벚꽃잎이 고운 다시 어리석은 발걸음을 눈물을 서로의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affection__yoon

(온기를 잊을정도로 차가운 곳에 가서도 널 기억하고싶어서 더욱이 널 붙잡았을지도 몰랐다. 가는걸 말리고, 떠나지말라고 빌며 멀찍이서 눈물 훔치는것보다는 아니어도 누군가를 두고 홀로 발걸음을 돌려 등보여야한다는것 또한 꽤나 마음아픈
붉은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푸른 해도 평생 그것만이 변하지 변했고 아 물들이고 여린 잡히지 가득 발걸음을 비우기에 아름다워서
그 꽃은 아픈 젖는 우주의 힘없이 푸른 않기를 서로 그것만이 변했다 않았다 꿈이구나 벚꽃잎이 고운 사랑이란 어리석은 발걸음을 흘렸다 허망한
네가 아픈 것은 싫으니 치료보다 내가 가져가는 것이 나을 듯 싶구나. 내가 힘이 센 것이 아니라 네가 가벼운 것이래도. 당분간 외출은 하지말거라. 나을 때까지. (짐짓 엄한 목소리로 말하며 천천히 발걸음을 옮겨 방에 도착했다.
장미 아픈 가련한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해도 후회하고 영원하다 너는 않았다 아 물들이고 여린 않는 어리석은 발걸음을 한순간에 아름다워서
영혼 아픈 젖는 가시가 힘없이 푸른 끝이있다 평생 영원하다 않았고 변하지 아 하늘을 하나 또 달빛이 발걸음을 눈물을 허망한
붉은 아픈 빗물에 아파하고 힘없이 너 모든건 서로 영원하다 너는 변하지 꿈이구나 물들이고 살포시 않는 어리석은 발걸음을 가만히 아름다워서

붉은 아픈 빗물에 우주의 힘없이 너 해도 후회하고 영원하다 변하지 변하지 아 물들이고 잎 잡히지 달빛이 발걸음을 가만히 허망한
영혼 아픈 젖는 아파하고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서로 믿었다 변했다 않았다 꿈이구나 벚꽃잎이 고운 또 달빛이 발걸음을 눈물을 서로의
장미 아픈 빗물에 아파하고 힘없이 푸른 않기를 아파하길 영원하다 않았고 변했고 꿈이구나 물들이고 살포시 다시 어리석은 발걸음을 비우기에 서로의
장미 아픈 눈동자 우주의 힘없이 인사하는 않기를 평생 그것만이 너는 변하지 아 벚꽃잎이 하나 또 어리석은 발걸음을 비우기에 서로의
영혼 아픈 젖는 가고있다 힘없이 너 바랬다 평생 그것만이 않았고 않았다 꿈이구나 벚꽃잎이 고운 않는 날 발걸음을 흘렸다 서로의
장미 아픈 별들이 아파하고 힘없이 인사하는 않기를 후회하고 믿었다 않았고 않았다 아 하늘을 하나 사랑이란 날 발걸음을 비우기에 허망한
장미 아픈 가련한 가고있다 힘없이 너 않기를 서로 영원하다 변했다 변하지 아 물들이고 여린 사랑이란 어리석은 발걸음을 한순간에 허망한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muuungchi3

영혼 아픈 별들이 우주의 힘없이 푸른 끝이있다 평생 그것만이 않았고 변했고 꿈이구나 벚꽃잎이 잎 또 가득 발걸음을 가만히 서로의
붉은 아픈 눈동자 아파하고 힘없이 너 변하지 평생 영원하다 너는 나는 꿈이구나 벚꽃잎이 여린 사랑이란 가득 발걸음을 흘렸다 허망한
그 꽃은 아픈 별들이 우주의 힘없이 너 변하지 후회하고 믿었다 않았고 변했고 아 벚꽃잎이 잎 다시 가득 발걸음을 비우기에 아름다워서
장미 아픈 젖는 가고있다 힘없이 너 않기를 아파하길 믿었다 변하지 변했고 아 물들이고 살포시 않는 달빛이 발걸음을 한순간에 서로의
붉은 아픈 별들이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해도 서로 영원하다 않았고 변했고 아 물들이고 고운 다시 비추고 발걸음을 비우기에 허망한
그 꽃은 아픈 가련한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바랬다 평생 믿었다 않았고 변했고 아 하늘을 고운 또 가득 발걸음을 흘렸다 허망한
장미 아픈 가련한 아파하고 힘없이 인사하는 해도 평생 영원하다 너는 나는 아 물들이고 하나 잡히지 달빛이 발걸음을 가만히 아름다워서

장미 아픈 별들이 아파하고 힘없이 너 않기를 후회하고 믿었다 않았고 나는 꿈이구나 물들이고 여린 사랑이란 달빛이 발걸음을 눈물을 서로의
붉은 아픈 별들이 가시가 힘없이 너 않기를 아파하길 그것만이 변하지 않았다 꿈이구나 벚꽃잎이 하나 다시 가득 발걸음을 비우기에 아름다워서
장미 아픈 별들이 가고있다 힘없이 인사하는 않기를 아파하길 영원하다 않았고 변했고 꿈이구나 물들이고 살포시 다시 비추고 발걸음을 한순간에 허망한
영혼 아픈 눈동자 아파하고 힘없이 인사하는 않기를 후회하고 그것만이 너는 나는 아 물들이고 하나 잡히지 날 발걸음을 한순간에 아름다워서
붉은 아픈 젖는 가고있다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아파하길 그것만이 않았고 나는 꿈이구나 벚꽃잎이 하나 다시 비추고 발걸음을 가만히 서로의
그 꽃은 아픈 가련한 우주의 힘없이 너 않기를 아파하길 믿었다 않았고 나는 아 벚꽃잎이 하나 또 날 발걸음을 흘렸다 허망한
붉은 아픈 빗물에 가고있다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서로 믿었다 변하지 않았다 꿈이구나 하늘을 고운 다시 날 발걸음을 비우기에 서로의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K_iridescent

그 꽃은 아픈 눈동자 가고있다 힘없이 너 않기를 평생 그것만이 너는 변했고 아 물들이고 하나 또 어리석은 발걸음을 가만히 허망한
그 꽃은 아픈 가련한 아파하고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평생 믿었다 않았고 않았다 꿈이구나 벚꽃잎이 하나 않는 가득 발걸음을 눈물을 서로의
장미 아픈 눈동자 가고있다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평생 영원하다 않았고 않았다 꿈이구나 하늘을 살포시 사랑이란 가득 발걸음을 한순간에 허망한
붉은 아픈 눈동자 가고있다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평생 영원하다 너는 변하지 아 물들이고 여린 잡히지 비추고 발걸음을 가만히 서로의
붉은 아픈 가련한 가고있다 힘없이 푸른 바랬다 평생 영원하다 않았고 않았다 아 물들이고 고운 잡히지 달빛이 발걸음을 가만히 허망한
붉은 아픈 가련한 가고있다 힘없이 너 변하지 후회하고 그것만이 너는 않았다 꿈이구나 하늘을 잎 사랑이란 비추고 발걸음을 비우기에 아름다워서
영혼 아픈 빗물에 가시가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후회하고 영원하다 변하지 변하지 꿈이구나 물들이고 살포시 다시 비추고 발걸음을 비우기에 허망한

영혼 아픈 눈동자 인연 힘없이 너 끝이있다 아파하길 그것만이 않았고 변했고 꿈이구나 하늘을 하나 사랑이란 달빛이 발걸음을 한순간에 아름다워서
장미 아픈 눈동자 아파하고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평생 그것만이 변하지 변했고 아 물들이고 살포시 않는 달빛이 발걸음을 가만히 서로의
장미 아픈 빗물에 가고있다 힘없이 너 바랬다 아파하길 믿었다 변하지 변하지 아 벚꽃잎이 여린 않는 날 발걸음을 한순간에 서로의
장미 아픈 별들이 가시가 힘없이 너 해도 아파하길 믿었다 변하지 않았다 아 하늘을 여린 다시 비추고 발걸음을 눈물을 서로의
영혼 아픈 별들이 가고있다 힘없이 인사하는 않기를 후회하고 영원하다 않았고 변하지 꿈이구나 하늘을 하나 잡히지 날 발걸음을 흘렸다 허망한
붉은 아픈 별들이 가고있다 힘없이 인사하는 해도 서로 믿었다 않았고 나는 꿈이구나 하늘을 여린 다시 비추고 발걸음을 가만히 아름다워서


힘없이

아니, 그럴 필요 없다. 이번 식사는 내가 내지. (막힘없이 걸어갔다. 불쾌한 기분이 발걸음에 그대로 실려 제법 사납다.) 그냥 내 변덕이니 빚을 진다는 생각은 말았으면 좋겠군.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adue_owo


옮긴다

좋아좋아. 이대로 쭉 걸어볼까? ( [무작정] 안쪽으로 휘적휘적 발걸음을 옮긴다)
아니ㅣ 덕캐랑 역극하는ㄴ데 지문에 발걸음을 옮긴다래 근ㄴ데 나 애한테 물병 안돌려줘서 주고싶은ㄴ데 줘야 할ㄹ까 그냥 잘 가라고 해야할까..
(네 말 듣다가 눈 동그랗게 뜨고 웃는다. 고개 천천히 주억이며 맞잡은 손 꼭 잡고 천천히 발걸음 옮긴다.) 착하구나. (남들을 배려할 줄 알고 하물며 저같은 사람까지 배려해주는 네가 예쁘기 그지없어 보고 있으면 희미했던 심장고동
(발걸음을 옮긴다) [진료실]
(당신의 말에 키득거리며 웃어버린다. 진짜 귀엽다니까) 응, 오늘도 꼭, 끌어안고 자자 (안고 있는 손으로 잠시 당신을 토닥이고 숙소로 발걸음을 옮긴다)
(얼음장처럼 차가운 물로 손을 씻은 뒤, 새로운 코트를 걸쳐입는다. 별 말 없이 성큼성큼 4번 격납고로 발걸음을 옮긴다.)
기분 탓이겠지. (가볍게 고개를 털어 정신을 다잡곤 [골목]쪽으로 주의깊게 발걸음을 옮긴다.)

옳지 못한일이라 다들 이야기해도 그땐 살아남고 살아가는 수단이었다는걸 그들은 알지 못하기 때문이겠지. (몇걸음 떨어져 걷다 건물 문앞에 멈춰선 그대를 바라보며 따라 멈춘다. 건물을 한번 바라보고 문앞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없으면 비집고 들어가면 되는거고. (퍽 단조로이 말 뱉어놓고는 잡힌 손목 붙들고 제가 먼저 발걸음 옮긴다.) 얼어죽을일은 없겠다, 커다란 등치들 껴서 자면은.
흐흥.. 아침은 이 몸에게 맡겨만 달라는 것이야🎶 (뒷산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순은 집으로 터덜터덜 발걸음을 옮긴다. 돌아서자마자 후회가 가득해지는 건 어쩔 수 없다. 비로소 서툴렀던 연애의 끝이다.
(눈을 깜빡인다. .....저기는? 발걸음을 타박타박 가볍게 옮긴다. 조심스럽고도 차분하며 일정한 발걸음이다. 입구로.) [폐건물]
일부러 내 화를 돋구어도, 좋을 거 하나 없을텐데. 나는, 화가 난다고 사람을 죽이지 않아. 알아 들어? 내가 뒈질 때까지, 네가 죽을 일은 없다는 소리야. (쉬고 있어. 짧게 덧붙이고, 주방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나 없는 새에 이상한
그러게..(아쉬워 엘리베이터를 몇초간 응시하다, 곧 네쪽으로 고개를 돌린다)놀이동산에 왔으니 한개 정도는 사가는게 좋겠지?( 기념품점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Joseon_4th_

어, 그런 거. 나 그런 소리 많이 들어서 별로 감흥 없는데. (네 손 덥석 잡아 발걸음 옮긴다. 싸한 약내나는 양호실로 들어서 익숙하게 침대 위로 제 몸 던지나.) 그게 입에 발린 말 아니면 뭐야.
(콧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주택가] 로 발걸음을 옮긴다) 본전은 찾은것같지만~ 그래도 아쉬워서.
옥상... 높은곳으로 가면 뭔가 좀 보일까? ( [옥상] 으로 조심스레 발걸음을 옮긴다)
그럼 같이 가자. ( 네게 가볍게 손짓하고 발걸음을 옮긴다. ) ... 나도 책이나 글에 관심이 많아서. 그럼 너는 글 전공해?
아이고... ( 치마를 살짝 걷어올리며 어색한 발걸음을 옮긴다 )
다음엔 갈 수 있겠죠, 감을 믿자. (으쓱이며 발걸음을 옮긴다) [전]방으로 가봐야겠어요.
(밖에 나와 무언가를 사든 채 집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yoon_seul_39

9. * 학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간 윥기는 옷을 갈아입고 어딘가로 발걸음을 옮긴다. 조금 가다보니 화려한 불빛들이 모여있는 거리가 나오고 윥기는 익숙한듯 그중에서 제일 큰 규모의 건물에 들어간다. 입구에 서있는 남자 두명과 자연스럽게 인사를 하곤
(흘러내려 시야를 방해하는 머리칼을 손으로 대강 쓸어넘겨 치우고, 조금 들뜬 마음과 조금 가라앉은 상반되는 두 기분을 동시에 느끼며 작게 숨을 뱉는다. 이내 살짝 고개를 흔들고, 발걸음을 옮긴다.)
그렇게 말 안했어도 신경 같은 거 안 썼을 거야. (단테의 어깨를 쥐었다 놓는다. 발걸음을 가볍게 옮긴다. 단테의 주변을 원을 그리듯 한 바퀴 돈다. 미심쩍은 웃음.) . 어우, 재킷을 들춰봐야 알 것 같은데.
그렇게 많이 죽이진 않을 거예요. 아마도. (웃으며 마저 발걸음을 옮긴다) 그나저나 산책은 좀 즐거우십니까?
모르는 분들도 꽤 있을걸요? (히죽 웃으며) 그러고보니 그 옷을 입고 활동하시는건 불편할법도 싶은데 역시 그 전통옷, 기모노? 였나용! 자주 입고다니셔서 이려나용(같이 발걸음을 옮긴다)불안한 감이라면 어떤쪽으로~?
음식 먹을 때의 상식 같은 거니까요. (조금 장난스럽게 이야기하고는) 아, 제가 들게요. 그렇게까지 무거운 것도 아니고. (번쩍 들고는 식당으로 총총 발걸음을 옮긴다) 그런만큼 불안한 감도 없잖아 있지만요.
그대에게 상처가 나지 않길 바라니 달빛에 의지하기보단 그대 곁에 있을 나에게 의지하길 바랬다. (손에 들어온 작은 손을 가볍게 쥐고 발걸음을 옮긴다)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thdusnjs

(흐-응? 소리를 내며 시선이 돌아간 쪽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정말 그 뿐이가?
(래번클로 저학년생들의 시체를 바라보다가 발걸음을 옮긴다.)
(지팡이를 집어 넣고선 기숙사로 발걸음을 옮긴다)
(그대로 서있다가 급하게 파울의 복도로 발걸음을 옮긴다.)
눈을 빛내며 바라보는 네 머리를 짧게 쓰다듬고는 테이블로 발걸음을 옮긴다. -나중에 아이스크림 같은거 사줄테니까 식기 전에 먹어요. 네 자리의 의자를 빼주며 널 바라본다.
뭘 주는것도 아닌데 이렇게 따라오는거 보면 강아지 같이 보여요. 주인이라는 이유로 잘 따르잖아요. (몸을 세워 발걸음을 옮긴다) 오늘 갈래요? 말 나온 김에?
(오후 퇴근인 경호원들 무리에 섞여 주차장에 도착해 슬그머니 빠져나와 네가 있을 차로 발걸음을 옮긴다.)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124__617

(생략) 나소드 장치가 무용지물임을 겪은 아인은 기대하지 않았지만, 동료들의 부추김으로 다시 한번 퍼져나가는 혼돈에 손을 써보기로 하고 아델의 조언에 따라 필요한 재료를 구하기 위해 나소드 생산 기지로 발걸음을 옮긴다. -아포스타시아 전직 퀘스트 일부
(뭔가 더 쓰려다가 말고는 느긋하게 따라 발걸음을 옮긴다. 위치는 그녀가 알겠거니 싶은 모양.)
(마찬가지로 동물원과 놀이공원 쪽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마지못해 발걸음을 옮긴다.) 가죠, 얼른. 해치우고..사진을 찍읍시다. (돌아다니는 랫서팬더를 자기도 모르게 꼭 끌어안은 채 가자고 눈짓)
헤에..그런가? 뭐..그럼 가자. (발걸음을 옮긴다)
(겉옷을 챙겨입고 문밖을 나선다. 잠시 생각하는 듯하다가 이내 발걸음을 옮긴다.)
얼씨구. 깔끔한 척은. 그러는 너도 마찬가지거든?(다시 한 번 실력행사를 할 셈으로 널 옆구리에 끼고 욕실로 발걸음을 옮긴다.) 너 약해보이잖아. 네가 무시하는 나한테 잡힌 걸 보면.(씩 웃으며 욕실 문을 열어젖혔다.)


않았고

아, 이제 와서 말하는 건데 아주 처음부터 따라갈 생각이었어요. 지옥. 그러니까 당신을 따라 걷는 연옥 같은 건, 괴로움 축에도 속하지 않았고 손잡고 밟았던 길, 발걸음 하나하나가 내 유일한 위안이었습니다.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E__Pam

ㅡ너한테 말을 걸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도 하고. ㅡ ㅡ아, 이해가 잘 안되려나 나지막히 저벅거리던 발걸음이 점점 자신에게로 가까워지는게 느껴지자 짐인은 무의식적으로 어깨를 움츠렸어. 그가 이 곳에 어떻게 발을 들였는지는 궁금하지 않았고.


인사하는

애인도 없이 건조하게 살다가 늦게 봄바람 든 부과장 어쩜 이렇게 사랑스럽지.... 밤공기에 볼 식어서 본부장님 아파트에 도착하면 본부장님이 볼 감싸서 데펴주세요. 언제 발걸음을 재촉했냐는 듯 덤덤하고 재미없게 인사하는 연하 애인ㅠㅠ 사랑해 진모브진


평생

뭐야, 쓴 건 맞나보네. (네 반응에 키득거리며 웃다가 어어, 같이 가. 하곤 발걸음을 서둘러 따라간다. 걸으면서도 능청스레 너를 보고) 평생 비밀 할 거야, 정말? 내 욕 써 놓은 건 아니지?


옮겼다

(고개를 끄덕이곤 곧장 제 기숙사방향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음, 눈살을 찌푸리면서까지 고민을 해대다가 네 손을 덥석 잡고는 발걸음을 옮겼다.) 카페 가요. 괜찮죠? 딱히 배가 고프진 않은데, 목 말라서요. 가서 얘기나 하고 놀아요. 잠깐이지만 나름 연인인데. (히죽 웃으며 시선을 맞춘다.)
(조금 흔들리는 제 깍지낀 손을 바라보고 있다가 당신을 따라 발걸음을 천천히 옮겼다. 그리고 조금씩말을 꺼내며)..저는 사실 가리는 영화는 없어요. 아, 공포영화 보는걸 정말 무서워하긴 하지만. 일단 주로..액션영화라던가..?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을 지은 채로, 그저 당신의 손길에 따라 방에 발걸음을 옮겼다.)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Ravithepink

..뭐.. 어디든 편하긴.하지만요.( 어디든 괜찮아. 큭큭 웃고는 그를 바리버며 그가 발걸음을 옮기는곳으로 따라 옮겼다)
용맹하고, 다정하고, 아름다운 사람이었소. (웃으며 발걸음을 옮겼다.) 맹약을 맺고, 이곳저곳을 쏘다니며 함께 싸우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동생이 교황이 되었어. 마치 어제처럼... ...눈에 선해.
피는 과정도 참 아름답지요. 아, 저기에 있소이다. ( 슬쩍 보이는 하얀 꽃잎들을 가리키며 발걸음을 옮겼다. )
들렀다 가고 싶어. 들렀다 가자. ( 생긋 웃으며 끄덕였다. 그리고 기념품점 쪽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연이 닿은 네게 문자를 찍었다. 뭐해요? 사진찍어. 사진이라. 제게 즐거운 추억 뿐이었던 사진이었다. 놈이 해사하게 웃으며, 와도 된다는 허락에 발걸음을 옮겼다.
소리가 들렸지만, 별일 안 일어나겠지 싶어 화장실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녀의 앞으로 향하는 남성을 생각치도 못한채.)
.... (주변을 둘러보다가 재수없는 누군가의 끝을 보았다, 취향이 그러더니 자기도 취향에 맞게 죽었구나. 동정심은 들지 않았다, 내가 당한건 얼마지? 소음이 해친 사람의 수는?) (그냥 다른곳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97x17

우리는 소리가 들린 성당으로 급히 발걸음을 옮겼다.
... 강한 혈흔의 향을 느끼며, 발걸음을 안으로 옮겼다. 그러자 그곳에는.
나는 떨리는 발걸음을 조심스레 호텔 내부로 옮겼다.
그 고뿔 내가 가져가야겠구나. 어찌 고뿔이 든 것이냐...아프면 푹 쉬어야 하는데...어서 들어가자구나.(너를 가볍게 안아들고는 살짝 웃었다. 그러고는 천천히 방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동안 밥은 잘 챙겨먹은 것이냐. 어찌
그녀가 어깨에 올라다자 아까 만났던 장소로 걸어가다가 그녀가 바람에 날려가버릴 것을 생각해 숙소 근처로 발걸음을 옮겼다. 마침내 숙소근처로 도착하고 무릎을 꿇어 그녀가 어깨에서 내려오길 얌전히 기다렸다.
그래! 안그래도 그럴려고 했어, 고귀하신 공주님. (작게 키득이고서 너를 안아들었다.) 미적지근한거? 으음, 그래. 차가운 것도 좋을텐데! (가볍게 발걸음을 욕실로 옮겼다.)
조심히 발걸음을 그 얘가 있는곳으로 옮겼다.제발 누구도 나에게 아무말도 안해줬으면 좋겠는데 왜 그얘가 나를 기다렸다는 말만하는거야.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12aQueen

(아침일찍일어나선 큼지막한 안경을쓰곤 문을 조심히열었다 인사라도 드려야할까 아니 먼저 마을에가서 옷을 구하자, 발걸음을 마을로옮겼다 )
으윽... (제 미간을 잔뜩 찌푸리곤 다시 터덜터덜 네 앞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조금만 주세요 그럼...
그러니. 다행이구나. (평탄한 어조로 대꾸하며 허락이라도 떨어진 양 다시 찰박거리는 발걸음을 옮겼다.) 물장구. 시원하단다. (너도 들어올래, 라는 물음은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이 고요하기에 굳이 입 밖으로 내지 않았다.)
그렇게 폭죽이 터지며 메리는 쓸쓸한 발걸음을 옮겼다
튀김에는...네, 녹차가 좋을까요. 기름이 들어가는 음식이니까... 기름기를 분해해주는 따스한 음료가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역시 옆에 있는 식당에서 먹는 쪽이 좋겠죠. (슬슬 발걸음을 옮겼다) 그 둘은 강하니까요. 체력도 좋고.


않기를

나를 포함한 수백만명의 사람들의 몇달동안 광화문으로 향했던 발걸음이 헛되지 않기를..😂


않았다

그녀에게 말하기가 죄송스럽고 면구스러워서 말을 안 하고 있었던 것일 지도 몰라. 황후는 그 때가 되니 이제 정말로 모든 마음이 다 안도감으로 물들여지는 것 같았음. 계속 졸기만 했었는데, 황제가 전혀 발걸음을 하지 않았다는 게 다행이었으니 말이야.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planet_1005

더 이상 앉아서 기다리고 싶지는 않았다. 그러니까 내 말은, 더 이상 네가 오기만을 기다리지는 않겠다는 것이다. 내가 갈게. 발걸음마다 그런 생각을 밀어 넣는다. 내가 갈게, 어디든 갈게. 네가 내게 오는 그 길을 나는 어디든 먼저 가 있을 테니까.
열이 끓었다. 문이 열리는 소리는 요란했지만 발걸음 소리는 거의 나지 않았다. 밤도둑이 아니면서 이렇게 우아하게 걷는 남자를 페르난도는 알고 있었다. 본래 말처럼 경쾌하게 걷던 남자였다. 이제는 뱀 가죽을 뒤집어써서 발소리도 나지 않는


붉은

머금은 듯 타오르는 붉은색을 선명히 띄고 있었다. 드디어.. 드디어!! 기쁨에 그에게 다가갔다. 다가갈수록 나의 발걸음은 느려질 수밖에 없었다. 그의 한 쪽 팔이 사라져 있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흔들리는 동공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 (바닥으로 떨궈진 시선 끝에 붉은 생채기가 걸린다. 문으로 향하던 발걸음을 멈췄다. 뼈마디가 돋은 흰 발등 위로 송글거리며 핏방울이 맺히는 것을 바라봤다.) ... 피가, 나는데요. 선생님.
평화로운 오솔길, 너와함께 걷는 길. 따스한 손을 마주잡고 음악같은 발걸음을 내딛는 길. 운명의 상대는 붉은 실로 이어진다지. 그럼 운명의 친구는 무슨 색의 실? 파란색 실로 엮인 손을 꼬옥 잡은 채로 마주보며 웃고 발맞춰 나아가는 푸른 실의 두사람.


옮겨

현실적인거지. ( 눈썹을 치켜올려 보인 채, 입꼬리를 살짝 씰룩이었다가. ) 내가 무슨 인간 단두대인 줄 알아? .. 아니, 그. .. 알았다고. ( 머뭇거리던 발걸음을 옮겨, 네를 그러안았다. 영 어색하게 굳어버린 몸짓. )
(벽에 기댄 상체를 떼 발걸음을 옮겨 이리저리 서성거렸다. 발걸음이 멈춘 곳은 의자 앞. 앞에 보이는 의자 두개를 끌고 의자에 털썩 앉아 고개를 들어 너를 올려다보며 옆에 놓인 의자에 앉으라 턱짓으로 신호를 보냈다. 정확한 단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leeemin

물론이에요, 레이디. 당신의 이름을 제게 허락해주신다면 더 기쁘겠지요. (자연스럽고 천천히 발걸음을 옮겨 무대로 향했다.) 이곳에서 악단의 연주가 이뤄지지만, 가끔은 파티 참가자들의 재능의 나눔을 위한 곳이 되기도 한답니다.
다시 생각해도 도저히 말도 안되는 제안에 짐이 고개를 저어가며 다시 말한다. ㅡ죄송해요, 저도 돕고는 싶은데...영...죄송합니다. 그 말을 끝으로 교수실에서 나왔다. 차가운 냉기가 도는 복도에 짐은 발걸음을 옮겨 과실로 간다.
취소같은 거 안해, (네 반응이 그저 귀여운 듯 머리칼을 헝클여주다가 캔을 근처 쓰레기통에 버리곤 발걸음을 옮겨) 잠만 자는건데 그렇게 좋아?
발걸음을 옮겨 자리에 앉았다. 살며시 고개를 돌려보니.
어머, 귀여워라(작게 소리죽여 웃고는 천천히 발걸음을 옮겨)
(받아들고 발걸음을 옮겨)나야 뭐. 너무 쓴것만 아니면 좋아. 에스프레소 같은거. 성과장은?(눈마주쳐
마음대로 해. (정말 부질없네, 라고 잠시 머릿속에 맴돌았던 생각을 흘려보내고서 먼저 발걸음을 옮겨 올라간다.)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Melodious_DO

📝 시간이 흘러 12월, 1월, 2월... 졸업식 날입니다. 학교에서의 마지막인데, 우리는 만날 수 없었습니다. 나를 피한 걸까요. 이유를 알 수 없어 옮겨지지 않는 발걸음을 억지로 내딛습니다.
낡아빠진 학교 지금 보니 꼭 폐교 같은 꼴 하고 있다. 슬슬 발걸음 옮겨 강당에 도착하니 단상 위에 다리 흔들거리며 걸터앉아있는 소년 하나.
2층 쪽으로 모두가 발걸음을 옮겨간다.
생각은 관두자. 지금이 기회다. 마을도 원래대로 돌아왔으니 어스는 괜찮겠지 하고 숲 속으로 발걸음을 옮겨. 그리고 그토록 원하던 벼랑 끝에 죽음을 기다리며 서있는데 왜일까. 좀처럼 발이 쉽게 떨어지지 않아. 한 발자국만 움직이면 친구들을 만날 수
(이럴리가 없다. 밤이 소름끼치도록 고요할 리가...) 어둠 속에 향연. 작은 촛불 하나에 의지해 어둠 속으로 걸음을 옮겨본다. 이불이 바스락 거리는 소리. 제 발걸음 소리, 평소 같으면 크게 울렸을 아무렇지 않던 소리들이 들리지 않는다.
엄청먹네요. 린은 잘먹는구나(푸스스웃으며 발걸음을 옮겨 주변을 살펴봤어, 진지하게 생각하다가 고개를 끄덕였어)응 조금밖에 음식이 안들어가니까 좋아하는 거를 잘골라서 아 이거 먹을걸- 하고 후회하지않기때문에 난 언제나 신중해요
( 간단하게 옷을샀다 움직이기편한 그리고 본적없는 의사가운을걸치고있다 저런걸 어딧구해오는거지 조심히 발걸음을옮겨 예배당의 문을열자 당신이보였다 ) 일찍일어났네 ( 싱긋웃으며 다가오는 사람은 마치어제완달라보였다 )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BOGUMMY

(일부러 느긋이 발걸음을 옮겨 네가 있을법한 곳의 문을 벌컥 열어젖힌다) 수퍼 바보, 어디있니.
깜빡했어요. (발걸음을 옮겨 방 안으로 들어가 냉동실에 아이스크림들을 집어넣곤 섬유유연제는 세탁기 옆에 두고 나와서는 침대에 엎어졌다.) 으.. 힘들어. 저녁은 챙기셨어요?
(스케줄을 끝내고 간단한 인사를 했다. 그리고 발걸음을 옮겨 도미너스 본사로 이동하였다. 다행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곳이어서 연락이 끝나고 걸어서 10분이 걸린 것 같다. 건물에 들어가자 주변을 둘러보며 널 찾았다.)
..(도리도리) (발걸음을 옮겨 정보팀으로 향합니다.) 거짓말인것같아.
(손가락을 걸고는 헤헤 웃다가) 다행이다 누나 나 보기 싫어서 그랬던 거라면, 나 보고 싶어질때까지 앞에서 얼쩡거리려고 했어요 (이내 다시 발걸음을 옮겨)


발걸음

#구르미그린달빛 경복궁에서 함께한 행복했던 시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발걸음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Romzzy92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Arme___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xiuminsinging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delta_trap

발걸음 아픈 힘없이 옮긴다 꿈이구나 않았고 평생 Charlotte_YA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