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oO(옆에 있기만 해도 잠이 올 만큼 편안하단 뜻이구나) 그럼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아-?
대체 뭘하면 그렇게 잠이 안 오는거냥 아재야 맘같아선 자장가라두 불러주고싶당....근데 힘든일 있어서 인류애 박살난줄 알았더니 그냥 잠 못 자서 였냐
비가 오다 말다 오다 말다 빗소리에 자꾸 깨는데 자장가 삼아 듣고 있으니 잠이 오기는 커녕 그쳐 쯈
도담도담 코야코야 아니면 앤캐라던가 예쁜걸 보면 잠이 오지않을까요 자장가 불러주는 앤캐 토닥해주는 앤캐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그치만... 누워서 이불 덮고 눈 감고 몇시간이나 있어도 잠이 안 왔는걸. 하진이가 자장가 불러주면 잘 것 같기도 하고..? (헤헤 웃는다) 오늘 하루뿐인데 키에 그렇게 지장이 있을까...? (키 얘기를 듣자 불안해짐)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TS_PP_With_F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콘서트 타이틀이 '레드'룸이라 벨벳을 어떻게 섞을지 정말 궁금했는데 (벨벳을 안 할 리는 없으니..) 서브스테이지 무대로 분위기 절정을 찍은 뒤에 잠이 든 멤버들에게 웬디가 자장가를 불러주는 컨셉으로 자연스레 마지막 사랑으로 넘어갈 때 정말 좋았음
콘서트 타이틀이 '레드'룸이라 벨벳을 어떻게 섞을지 정말 궁금했는데 (벨벳을 안 할 리는 없으니..) 서브스테이지 무대로 분위기 절정을 찍은 뒤에 잠이 든 멤버들에게 웬디가 자장가를 불러주는 컨셉으로 자연스레 마지막 사랑으로
잠이 안 와.. 누가 자장가라도 불러 봐.
그래? 별로 안괜찮아보이는데.... 잠이 안온다니 큰일이네? 그럼 아저씨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장난스럽게 웃어)
낮에 들리는 천둥소리는 좋은데 밤에 치는 천둥소리는 자장가처럼 들으면 잠이 편하게온다니까 선배들이 이상하데.....

" .. 자장가 ? " 당신을 가만히 내려다보며 생각하다가, 생각났다는듯 펴진 손에 주먹을 탁 치더니 웃으며 말합니다. 확실히 자장가라는 이름답게 잠이 오는건 당연한 일이기 때문에.
잠이 계속 오는데 자장가라도 불러주지 않겠느냐?(껴안고는 얼굴을 부빈다)
6. 아 전화하니까 생각난건데 저번에 새벽 4-5시까지 전화를 한적이 있었다 내가 목소리가 낮고 잔잔한편이라서 들으면 잠이오는데 자장가랑 시 읽어줬다가 정말 졸으셔서 너무 웃겼다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리디아가 자장가로 이상한 노래불러서 잠 깨는 크리스.... 리디아 (트로ㅅ트) 크리스 ...잠이 싹 달아가네
그리고 입도 따로 놀고 있지... 앗, 응응. 밤샜다고 했잖아? 피곤할만도하지. 괜찮아, 오늘은 밤새지 말고 예쁜 꿈, 따뜻한 꿈 꿨음 좋겠다. 잠이 오지 않으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흐흥-, 잘자요. 사랑스러운 사람-.
잠이안온댑니다 뿌뿌!!!! 자장가 불러주시렵니까??🎹🎹🎹🎼🎼🎼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bo2489

쌤 자장가 듣고 잠이 안오면 어카죠?
음, 그러면 못한다구 놀리는 거 없기에요. ( 네 말에 네게로 살짝 몸을 틀어 나지막하게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사실 다 큰 어른이 이런거에 잠이 들 수 있는지가 의문이지만.)
왜? 아직 잠이안와?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내가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 자장~ yeonoo_Lb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oO(엄청 귀여운데..) ... 잠이 안 오면 노래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거나. ...응?
잠이 몰려온다. 사고가 정지된다. 꽤 오래 잠을 못 잤고, 너와의 일로 안 그래도 가득 찬 머리는 터질 것 같다. 인간의 피는 달콤하고 따뜻했다. 의자에 기대 눈을 감는다. 고통에 찬 인간의 신음이 자장가처럼 들렸다. 곧, 깊은 잠에 빠져든다.)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유치원처럼 낮잠시간 만들자고요 잠 안 자면 혼나고 잠이 안 오면 토닥토닥해주고 자장가도 틀어주셔야해요
맠도 영화의 어느장면처럼 침대에 나란히 눕고 마끄가 살짝 옆으로 돌려누워서 영화의 한장면처럼 영도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마끄를 상상해 영어로 부르는데 잠이 오기는 커녕 설레서 못자는 영도야 그것도 모르고 얼굴언저리 만
한아 키 안크는거야아..~?! (놀란여우눈)(?) 잠이 안오며언, 한이가 자장가 불러줄까아~? 코오 하고 잘 수 있게 말이야아~
...아니 그럼 목소리가 섞여서 더 잠이 안올거야. 마음만 받을테니까 사양말아라. 아무리 봐도 자장가가 필요한 사람은 여기서 찾아보면 너걸랑?
"나 잠이 안와..." "자요 늦었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아니 그냥 이렇게 이야기해줘" "그래요 그럼 계속 이야기해요 뭐부터 이야기해줘야할까... 학교 이야기해줄까요?" 그렇게 계속 이야기하다가 강이 먼저 잠이드는거지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BBSB_GOG

정말요? ..아쉬워라...(전등불이 빗방울을 비추는 모습을 물끄럼 보면서, 스콘 한입을 베어물었다.) 비가 내리는 밤엔, 특히 잠이 들 때에는요. 평소보다 덜 외롭다고 느껴요~ 잠들 때 까지 자장가를 불러주는 것 같아서.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완디의 자장가 듣겠습니다..잠이오겠지
혹시 잠이안오면, 같이잘래요? 제가 자장가불러드릴께요!(생긋 웃으며 당신에게 장난스레 말해)
제가 악몽 꿀 것 같고, 잠이 안 올 때, ...아저씨가 자장가 불러 주세요. 앞으로도 계속이요.
야.. 액면가가 뭔 뜻인지는 알고 하는 소리냐? 나참... 이거 진짜 학교 다시다녀야겠네 너 성적안나오지? 애들이 너보고 바보 백치 그런소리하지 않냐? 그럴 것 같걸랑?.. 잠이 안오면 조용한 환경을 만들어줘야지 자장가는 무슨...
반은 넘게 잤잖아. 그럼 되었지. (능청.) 어떻게 알았어? 자장가를 못들었더니 잠이 안와서 말야.

대중교통도 끝날 시간이니까. 아저씨는 다시 자는게 어떠냐고 했다. 방금 일어나서 잠이 안온다고 하니까 아저씨가 날 눕히더니 자장가를 불러주셨다. 아저씨가 불러주는 고요한 자장가에 함빡 젖어들었다. 그리고 그만 눈을 감아버리고 말았다. 내가 잠퉁이인가?


불러줄까

...아마 나 그거 필요 없을걸?(빙긋) 내가 치바한테 불러줄까, 자장가?
...... 큰일날뻔했네. (네 다친곳을 손으로 덮어주나) 그래도, 스친걸로 끝나서 다행이야. (널 바라보고 빙긋 웃고 토닥여) 그래, 자장가래도 불러줄까?
졸려 ?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자장 자장면 'ㅅ'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자장~...
그럼 더 자요. 토닥토닥 해줄테니까. (네 등을 천천히 토닥이기 시작했다.) 자장가도 불러줄까요? (놀리는듯 웃음기 오린 목소리였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sEIzE_d_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잘 거야? 플로아가 자장가 불러줄까아?
(링겔만 할게요) 이미 같은 인간이야. 으... 피곤하지는 않아? 잘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먹다가 졸면 푸딩 냉장고에 넣어두고 양치시키러 가기... 코자자 자장가 불러줄까? ㅡ흑흑 ㅠㅠ
우리 헉슬리, 졸렸어요? 어휴...자장가 불러줄까? ㅋㅋㅋㅋ어...어 진짜 부르라고?...으음...자장자장~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싫을리가. 선배인데 뭔들 안좋겠어요. 내가 사는 이유가 선배인데. (큭큭, 웃으며 네 쇄골에 얼굴을 묻어.) 잡시다! 노래 불러줄까요? 자장가?
자장가 불러줄까? 아니면.. 동화책 읽어줄까? 이대로 안고 있는 것도 좋아..
오, 정말....무겁군요. (낮은 소리로 말하고는 활짝 웃었다.) 괜찮고말고요. 자장가도 불러줄까요? 난 노래 잘 불러요. 무척 주관적으로 말이죠.
자장가 불러줄까오??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ㅎㅎ승은이 많이 졸리구나. 조금 재밌는 소리를 하네, 코코낸내하게 자장가 불러줄까?
잠들때까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HaKan__Luv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케켘ㅋㅋ케케켘ㅋㅋ 바레님 잠 못잔대요~~~~ 내가.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나 노래도 잘해. 자장가 불러줄까? (민:아 말걸지말고 걍좀자요) 알았어..
오늘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불 덮어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맞ㅇ아요 어떻게 알았지 작은 불 켜서 책 읽고 있다가 누가 나오면 안 자고 왜 나왔어? 하고 물으며 웃겠죠 자장가 불러줄까 ? 하는데 그 입에서 나온 것은 재앙의 자장가 일뿐이구요..


불러주는

잠 안올때 자장가 불러주는 걍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여자든 남자든 누구든
참을 성이 많은 건지, 화를 내는 방법을 모르는 건가 ? ( 고개를 살짝 기울이며 널 바라보다. 생각하는 걸 포기한 것 처럼 고개를 좌우로 흔들었어. ) 물주 빼고, 음... 심심할 때 자장가 불러주는 건 어때. 꽤 괜찮지 않아 ?
해시태그 꼬꼬마 파라드 안고 자장가 불러주는 뽀삐~~
요런거 올려도 되나? 자기만족용으로 만들어놨던건데 혼자보기 아까워서 편집해논거 잠깐만 올려범 해랑이가 웃으면서 불러주는 자장가 듣고가세여💙 문제시 삭제
으하하하하학 자장가로 예찬가 불러주는 미캌ㅋㅋㅋㅋㅋㅋ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AIRPLANE_talk

외출하기 위해 치장하는 단계라고 볼 수 있다. 가운을 벗고 오보이와 덤덤을 부른 이후에 바다가 들려를 배경으로 해가 저무는 것을 보여준다. 캠파-주-리틀리틀 마지막에 멤버들은 침대에 누워 잠들고 이어지는 마지막 사랑은 승완이 불러주는 자장가 컨셉이다.
ㅋㅋㅋㅋㅋㅋ앗ㅋㅋㅋㅋㅋㅋ자장가 부를때 스르륵 잠자는 센세가 상상되니 넘 귀여워서♡♡♡제자가 스승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이 기묘한.....ㅋㄱㄲㅋㅋㅋㅋㅋㅋㄱㅋ
그렇게 캔들 켜주고 룡섢 옆에 앉아 자장가 불러주는 스윗의 끝판왕 볋2.잠 든 룡섢 얼굴 감상하다가 룡섢 옆에서 잠들고 말았다.다음날 볋이 보다 일찍 일어난 룡섢.눈 뜨자마자 보이는 잘생긴 얼굴에 화들짝 놀란다. -내 옆에서 못 잔다면서 잘도 자네.
타지마할의 근위병 봐주세요 재휴마 허밍.. 쏘 스윗,,, 자장가 불러주는게 진짜 대박 내가 영업하려고 별짓을 다한다 이건 대충,,,진짜 대충 뭐 이런 멜로디인데 재휴마 바부한테 해주는게 오천배쩔구 달컴은 보고있으면 할인을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돟오만 보면 항상 너 정말 예뻐, 목소리 좋다, 자장가 불러줘, 녫이가 나빴네, 하면서 돟오 편이 되주고 돟오를 계속 챙겨주고 노래를 불러주는 돟오를 보고 한 눈에 반하는게 이런거다 알려주듯 돟오 주변이 반짝 거리는거야, 셯우는 고백도 못 하고
로켓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퀼 보고싶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shadow_s9

(((동생이랑 17살 차이 나고 자장가로 러브라이브 선샤인 노래 불러주는 누나다
난 잠드는 것도 좋아하는데. 내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것으로 만족하면 좋겠군. 자는 사이 칼에 찔려죽는 건 너무 슬프잖소.
저새끼가 내가 불러주는 자장가듣고 잘 새끼로 보이냐.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자장가 불러주는 히나님 ㅠ
ㅋㅋㅋㅋ호ㅓ이또는 무슨 찬열이가 자장가 불러주는거 듣고싳다ㅠ
8) 으으으으으ㅡㅁ...흠..잘때 자장가불러주는거ㅋㅋㅋ 보다시피 잠을 잘 못자는데 자장가 들으면 잠을 잘자더라고 그래서 자장가 불러주면 참으로 좋겠죠 힣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its_MercYtime_

이오가 불러주는 자장가 .....
한숨을 내쉬었다.) 내 책에 대한 이야기는... 그냥, 안 해줬으면 좋겠어. 그것만 부탁할게. (차라리 자장가를 불러주는게 더 쉽겠어, 하며 푸스스 웃는다.)
어려진 본즈 자장가 불러주는 함장님 리퀘였습니다~
#살육의천사 #살육의_천사 레이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잭 낙서 사실 이불치우고 옷 다 벗고임ㅅㄴ는 거루다가 할랬는데 너ㅁ넘...ㅎ야해서 수정했ㅠ
아 걔가 불러주는 자장가 말고 이츠키ㅣ 조아요 ( 이러케 캣님 영면 시켜드렷ㄷㅏ 후우 )ㅋ ㅊㅋ ㅌㅋㅊㅌ ㅋ ㅌㅋㅋ우리 캣님이 기엽고 칭절ㄹ하죠 ! ㅋㅊㅋㅌㅌㅋㅋ아아니 그거 아니애요 우리 캣ㄹ님 행복한 잠을 잘 수 잇어요


불러주면

그러다 도야 잠온다고 틱틱거리면 봉구 도야 업어가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겠죠. 서툴게 자장가 불러주면 도야는 아지야 노래 진짜 못부른다..하면서 색색-소리내면서 잠들고 ㅜㅜㅜㅜ 행복해야대 봉구야 도야ㅜㅜ
희희 전 자장가 안불러주면 안자는 새럼~(총맞고 사망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ggoggi1481

해달은 삼시세끼 밥 먹여주고 씻겨주고 잘 때 민머리 쓰다듬으면서 자장가만 불러주면 돼 산책은 내가 나가고 싶을 때 혼자 나갈 거니까 터치하지 말고 간식은 초코 든 걸로 부탁해 하지만 아이스크림
아아...💕 타시님 넘 귀여워...💕💕💕 타시님이 자장가 불러주면 매일 좋은 꿈을 꿀 수 있을거야^///^...
어어.. 여래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해주시와요..! (소원 다섯개 다 빌었다는 포즈!) 그런 것이어요! 달님은 밤마다 애들을 재우는 소리를 들어서 자장가를 좋아할 것이어요-. 자장가 불러주면 되는거 아닐까아..
아이가 태어난 순간부터 5년째 똑같은 자장가 레퍼토리를 유지하고 있다. 아이가 잠에 쉬이 못들어 뒤척거릴 때 불러주면, 요즘엔 레퍼토리가 제대로 시작하기도 전 1,2분 만에 상황 종료ㅎㅎㅎ 반복과 습관은 이렇게나 무서운 것!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콜 이불 덮어주고 자장가 불러주면서 토닥이고 싶다
일본 봄날 처음에 냼쥬니 목소리 넘 좋다ㅜㅠㅠ 자장가 불러주면 잠 잘올둣...아이타리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Coco_d3rd

지금 제가 자장가 불러주면서 안꼬잇어요 휴 우리 애기
응..그래, 아르카가 자장가를 불러주면 잠잘 수 있을 것 같네. 부탁해도 될까?
자장가 불러주면서 잠들기 전까지 꼭 옆자리 지켜줄 것 같당! 아침에도 일어나면 제일 먼저 일어나 달려가서 인사하구! 혹시라도 자기가 나쁜 생각같은거 품으면 혼자 막 벽에 머리박으면서 주인님한테 무슨 짓이야...! 하면서 제재걸거같구궄ㅋㅋㅋㅋㅋㅋㅋ
그루ㄱㅏ 자장가불러주면 잘게요 낄낄
뭐. 자장가 불러주면 생각해보고.
자장가 불러주면 자러감
자장가 불러주면서 잠들기 전까지 꼭 옆자리 지켜줄 것 같당! 아침에도 일어나면 제일 먼저 일어나 달려가서 인사하구! 혹시라도 자기가 나쁜 생각같은거 품으면 혼자 막 벽에 머리박으면서 주인님한테 무슨 짓이야...! 하면서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JackyR_SD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레안ㄹ입니까 사하가 자장가 불러주면 저 잠;
아멜이가 자장가 불러주면 되겟다


노래를

...졸리면 가서 자. 내가 노래를 잘 했다면 자장가라도 불러줬을 텐데 아니라서. 반할 정도로 멋진 노래 기대하고 있을 테니까 목 관리할 겸 푹 자.
아아.. 자꾸 그러면 밤마다 노래를 불러줄거라구~?! 자장가로.. 헤비메탈인거라구~
지금 자장가라고 하셨습니까? 노래를 못하는걸 알고있지않습니까? 그대신 선물을드리겠습니다. 쪽! 부디 이 키스를받고 제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
' ~~~...... ' ....자장가. 노래를 잠시 끊은 그는 참 엉뚱한 답변을 내놓으며 히죽이 웃었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DD_DDaisy

#동거해야_알_수_있는_자캐의_일면 아르가 혼자 흥얼거리는 노래를 들을수있을거같다 아기 드래곤들 재울때 부르던 자장가라던가 기분전환겸 부르는 노래라던가...소설책도 자주 읽는다고 침대서 안내려올듯한
... (가만히 보고 옆에 앉아 머리를 톡톡 쓰담아준다.) 잘 자라~ 우리 아가~ ... 앞뜰과 뒷동산에... (나즈막히 노래를 불러준다. 자장가를 조용히 읊조리듯이.)
(천사님은 자장가를 부르기 시재했습니다! 노래를 못부르지만 최선을 다합니다!)
글쎄요, 그녀가 누구인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항상 노래를 불러줘요. 즐거움을 원하는 자에게는 행복의 노래를, 슬픔을 가진 자에게는 위로의 노래를. 봐요, 지금도 들리죠? 아주 상냥한 자장가가.
그럴 때면 찬은 자신이 작곡한 자장가라며 잔잔한 노래를 들려줬다. 세는 그 멜로디를 들으며 와 이거 진짜 좋아여, 하다 저도 모르게 잠에 들곤 했다. 눈을 뜨면 언제 끊겼는지 모를 긴 통화시간이 찍힌 대기화면과 잘자요, 하는 찬
자장가는 무리야? (고개를 갸웃거린다.) 왜? 혹시 노래를 못 부르나? 도니오빠는. 진짜 잘생기긴 했구나.
안들려서 무서워서 잠 못자면 자라고 노래 불러줌. 줌면은 노래를 자장가 삼아서 잘 자고. 그러다 줌면이 베켠 좋아하게 되버리고 난후엔 노랫소리에 가슴이 두근거려서 한숨도 못자고 잠 설치는거 보고싶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SsuuK

(난간에 걸터앉아 발을 흔든다. 공용어와 용언이 섞인 노래를 낮게 읊조린다. 북부의 자장가였다.)


잠들

이 사진 보니까 생각났는데 이렇게 다들 잠들고 승완이 멤버들을 확인하고 혼자 나와 마지막사랑을 부르는데 그게 자장가라는 컨셉으로 한거라고 첫콘에서 말했었다
흐음.. 우리아들이 자장가를 불러준다면 잠들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웃음)
저는 비오는 날을 좋아해요. 저녁에 빗소리는 잠들기 전 자장가를 듣는 느낌이거든요. 우시지마씨는 어떠실지 모르지만 오늘밤에 내리는 비가 우시지마씨를 꿈나라에 잘 도착할 수 있게 도와줬으면 좋겠어요.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꿈 꿔요.
빗ㅅ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ㄹ어볼가욘~?ㅎㅎ
당신이 아무 걱정없이 편히 잠들 수 있게 당신에게 내 어깰 빌려주고 당신을 위한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적어도 잠드는 순간이 두렵지 않을 이유는 생겼네요! 베타와 함께 자면 베타가 자장가를 불러줄테니까. 꿈으로 가는 길만은 달콤하겠죠. 가물가물 감기는 눈으로 끝까지 베타보고 미소짓다가 잠들 것 같아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hxtxr666

저도 손을 뻗어 적색의 실을 매만져본다.) 목소리를 들려주셔도 좋습니다. 당신의 음성은 불씨와 같이 곁자리를 뎁혀주심이니. ... 제타께서 자장가를 불러주시면 곤히 잠들 것도 같습니다? (물끄럼.)
밀러 파라디소 본편에선 건강주스 만들어 주고... 리부트에선 최시훈이 다치게 하고... 부상입고 너무 아파서 펑펑 우니까 손으로 눈 덮어 주고 잠들 때까지 자장가 불러 주고... 진짜 폐만 끼쳤어 밀러한테는... 밀러 사랑해요... 너무 사랑해요...
... 잠들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가장... 가장, 친한 친구였는데....(울음섞인 목소리로 작게 웅얼거리며 끄덕였다.) ...응, 재워주세요. 자장가도 불러주세요. 좋은 꿈만 꾸고싶어요. ...
어 그곳은 제 목젖이 자장가를 들으며 잠들어있는곳이라 곤란할갓같네요 흑흑
나는 네게 꽃반지를 만들어 줄 수도, 꽃을 한 아름 안겨줄 수도 없을 것이다. 햇살 아래에서 해사하게 웃는 너는, 내가 낮게 읊조리는 자장가에도 평생을 잠들 수 없겠지.
노래 분위기가 곡명따라 따스하게 감싸주는 느낌이라 잠들기 전에 자장가로 듣기 딱 좋은데 뮤비 보면 심박수 200으로 뛰어서 절대 못 자ㅜㅠ
벤디 졸려, 새미. 새미 자장가가 필요하십니까? 벤디 침대가 없어. 새미 ...? 벤디 (머리 위에 눕는다.) 새미 ...!! (그 상태로 조심조심 눕는다.) 벤디 ... ..(잠들었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coldfever0522

아 최애를 침대에 밀어서 잠금하고 이불을 목까지 폭닥 덮어주고 토닥거려주고 자장가 불러주고 동화책 읽어주고 최애가 잠들면 이마에 뽀뽀해주고 조용히 방을 나와서 최애가 조아하는 음식 준비해서 냉장고에 넣어주고 오고싶다. (?
밖에 후두둑 소리 들리면 자장가 같다고 말해줘야겠어요 그리고 정이 등 토닥여주다 같이 잠들어요 꼭 안고 자야지...(하트
편히 쉬고, 새벽은 깨지않고 푹 잠들기🎐 잔잔한 소나기라도 내리면 그걸 자장가 삼아서 잠들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잘 자, 다자이. 날이 밝으면 또 안부를 전할게(*˘ ˘*)
[공격 / 산탄총+5] 제발 그 자장가에 걸맞게 이제 잠들어줘
고양이 영상만 보면 잠드는게 아닐까....이번엔 아리 집사님의 비명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었어..
ㅋㅌㅌㅋ ㅋㅋㅋㅋ ㅋㅋ 탐라에서 물구나무때앤쓰를 춰도 아무도 뭐라 하지 않는 생일날! (아닙니다) 오늘도 좋은 썰 많이 풀어주세요,, 자장가처럼 보다 잠들 거예요..........
자장가인가... 다섯번만 더 들으면 잠들 것 같은데...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nctnightnight

자장가요??? 잠 잘수 있음??? 류 완전 빨게져서 어쩔 줄 몰라하는데 일단 뭐지 자야할 것 같아서 굳은 마음으로 눈 감고 있다가 잠들 것 같다. 아침에 현타옴
잘 자라, 우리 아가. (잠들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자장가를 흥얼.)
잠들기를 꿈꾸는 때에도 한 쪽 눈은 선명히 뜨고서 고요히 독을 마시도록 마비된 혀를 내밀어서 열반에 졸음이 쏟아질 때마저 칼날은 확실히 움켜쥐어서 공포에 맑아질 정적에 메아리치는 우리들의 자장가 나의 목소리가 들리는가? 나의 외침이 들리는가?
밤에 잠 안와서 그냥 있었는데 이누가 안잔다구 자장가 불러줌...귀여워서 가만히 눈감고 듣다가 잠들었다
❤︎❤︎❤︎❤︎❤︎ 유성씨가 깊게잠들도록 자장가 부를게용😀♡ ♫자장자장 우리~아기 자장자장 유성~씨💕ㅋㅋ 유성씨일어나면 피로가 다~빠지고잇도록🙏❤️
무기질의 태내에 깃든 이레귤러가 몸을 떤다. 착하지 네 역할은 이제부터니까 지금은 자장가로 잠들어있으렴. #법정의주
얼른 가서 쉽시다 저녁이라 뭔가 하기에도 애매할 거 같은 그 저 알바할 때 오후 출근이었는데 아침보다 더 죽는 줄 알았습니다 남들 쉴 때 왜 나는 일하지 하는 현타 빡! 그 연성 틀자마자 잠들 거예요 자장가에 좋을 듯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dorazi_piano

옆에서 다정하게 자장가도 불러주고, 잠들 때까지 도담도담해줄게. 옆에 있어줄게.
저 진짜 앨리스한테 자장가 불러줬을때 푹 잠들었단 지문 보고 너무 벅찼고
무릎 듣는 사람들이 잠들길 바랐다고 하는 걸 알고난 뒤부터 꾸준히 자장가임 무릎 베고 잠드는 기분이에요


자장가

지금 내리는 이 빗소리가 당신에게 자장가로 들렸으면 좋겠어요. 뒤척이지 않고 그 누구보다 편안한 밤 되시길, 사랑.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leesj_77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sirius0908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youjin_storage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NAL_IVAL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노래를 불러주고 03I4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