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같이있기만해도 좋은사람 눈을감아도 좋은사람 생각만해도웃음이나도록 좋은사람은 이정오빠♥
나 정말 사람맞나..? 같은 실수를 이정도 반복하면 최소 금붕어인데
거기다가 2초에 한번씩 기술 들어가는거라 딜싸도 쉬워서 1g의 노력만 했어도 이정도 딜은 나와야한다라는게 있긴합니다 뭐 그 기준도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요 그런데 요즘은 그 기준이 점점 높아져서 문제죠
Ronn_127 23. 힛스테 처음으로 선 무대가 이정도 수준...표정연기 너무 소름돋고 타고난 역량과 끼와 재능이 다분히 보여지는 무대..이런 사람이 비정규직이라니 인정할 수 없는 현실이다 증말..💧💧
이진 이정 아부지는 뭐하는 사람 이냐구요? 해외에 나가서 일하는 사람.
경기도 사람들 서울 가까워지면서 하는 생각 '이정도 거리에만 살아도 좋겠다...'
6.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랍니다.내가 이정도 남에 대해 실수나 어떤 방법으로던 알게되면 미안해합니다.기억에서 지우려고 노력도 하고 있고..서로 부담스러운거 싫잖아요?저도그래요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jUmINjIN

내가 본 영상을 못찾겟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할건 수술여부가 본인이 트젠이 될수잇는거가 아니라는점, 과거에 대해서 깊이 묻지말라는 거랑 , 트젠(성정체성) 인거랑 만나는 사람은 다르다는거.. ? 이정도
진정남매 (이진,이정)부모님은 어머니가 카페 운영하시는 사람 이었지. 아버지가 해외에서 일 하는 사람. 이때 중요한건 둘의 사이는 그닥 좋지 않았단 점이야. 이유는 이진. 장녀자 첫째 진이는 모두에게 차별 대우를 받고 살아온 애라 남자가 아니여서
댜흑..사람 온기 느껴지니 안깨고 잘도 자겠네요 베스녀석... 친구 아니어도 딱 이정도 상태여도 좋아요....누군가랑 친구를 하고 그러기엔 베스가 너무 나쁜ㄴ녀석이라서..(양심ㅁ아픔)
헉 이정도록 감동받ㄴ다니,,예쁜사람ㅠ
사실 이정도 밖에 없다 에헷... 꽤나 쉬운 사람인듯 하다 나란 사람은
미챴나보다 솔직히 후드 이정도 ㅇㅣㅆ은사람 별로 없을거임 ㅋㅋㅋㅋㅋㅋ 회색만 5벌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후드8벌 있는 사람입니다
지금까지 돇이 겪은 일로 알아낸건 본 미래는 적어도 1주일 안에 일어난다, 약간의 변화를 줄 수 있지만 그만큼 피해가 돌아온다, 적은 확률로 타인에 의해 변할 수 있다, 이정도. 그런데 이 모든건 다른 사람의 미래였고 돇이 나온적은 처음이었음.

요한×지민 컾 파는 사람으로서 이건 말 안하려햣지만 하연이 저 필살애교가 연애할때는 요한이한테 통햌다는거 개발리는 부분이고ㅜㅠㅠ 이걸 연성으로 가져오지 않으신 하니하연 컾 지지자 여러분....왜죠.. 이정도 떡밥
To. 츄님에게 님 만쥬그림 얼굴 이정도루 배치해서 주시면 쓰리디로 굴려드릴게 ,. ., ., 매우 별거 아니지만 함 편지 써봅니다. From. 자러가려는 사람.
ㅋㅋㅋ ㄴㄴ 솔직히 이정도 노력하는 사람 많음 나도 내가 노력쩌는줄알았는데 막막 엄청난건아님
매번 딜에관해서 글이 올라오지만 딜 이정도 높게 뽑아야지 안그러면 사람이 아니야 이렇게 말하는건 아니지만 안나오는 사람들은 그만한 이유가 있음 그리고 딜러님 딜 안나와서 고생했던 파티 진짜 지옥같있어요 기믹은 계속나오지, 끝도 없이 기믹도 미숙하지
.... 일단 지금 말할 수 있는 건 이정도. 그치만 너무 위험하니까. 당장 움직일 수 있는 사람도 얼마 없고. 더 확률이 높고, 안전한 길을 찾는 게 좋겠지.
이정도 취향이면 소나무가 한그루 자라지 않을까¿ 화려하게 예쁜사람 넘 사랑합니다 얼른 이분들 주인공으로 극하나 올려줘
건들면 존나 무는정도가 아니라 갈기갈기 찢어 씹어삼키는 레알 파이터 기질이 다분합니다. 이정도 까지는 아니더라도 주변인들이 전부 파이터 기질이 너무 오져버린다 웬만한 싸움은 피하고 보는 사람들인데.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fpqhf0408

신나가지고 뒤돌아보면서 하핳! 비웃는데 친구가 야! 권엲빊! 앞, 앞!! 소리지르기가 무섭게 몸이 어딘가에 퍽 부딪혔음 악! 엲빊이야 이정도 충격은 아무렇지도 않았지만 부딪힌 사람은 몸이 좀 날았고 완전 제대로 넘어짐 엲빈 대박 놀라서 헉 죄송해요!
사실, 그 사람이 자신의 미래를 아는 순간 그 미래는 크게 흔들려버려. 그래서 본래 정해져있던 미래가 일어나지 않고 정반대로 흘러가버릴수도 있어. 그런 이유로 원래 인간들에게 미래를 알려주는 건 금지되어있지만.. 뭐 이정도 조언은 괜찮을거라고 생각해~
'난 애들에게 이정도 했다' 이 말이 요즘 계속 보이는건 생색도 자랑도 아니고 그 당연한 걸 모르는 사람들이 있기때문에 다시 상기시키려는 의도죠 생명의 무게를 아는 사람이 파양을 그렇게 쉽게 하려고 하지 않을테니까요
#이벤트 커미션 슬롯이 바로바로 차서 기분이 매우 HIGH합니다! 그래서 여는 이벤트! +팔로우 해주신 분중 한 분을 추천해서 그 사람의 분위기를 토대로 캐릭터 손그림(상반신)을 그려드려요! 퀄은 이정도...
인종차별을 한적없고 팬들의 확대 해석이고 무분별한 팬들의 잘못이면 처음부터 사과를 하지 말았어야죠 중국어로 된 사과문 만들시간에 이딴거나 준비했구나 와 엄청나네 사람 여섯이 모여서 머리를 굴려서 우리 수준은 이정도 뿐입니다를 보여줬다 대단해
.....머냐... 원래 캐 성격이 그런거냐 아님 사람 놀리는거냐......이정도 지났으면 맘있다면 고록을 파....(흐릿


줄은

조스위든 그냥 페미니스트 타이틀 사용해서 돈벌려는 그냥 1세계 백인 남자인줄은 알았지만 이정도 쓰레기일줄은 몰랐네

애들 직캠 하나하나 다 봤는데 용선 진짜 목 상태 많이 안 좋았네...이정도일 줄은 몰랐는데ㅜ
스엠 생각 없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일 줄은 몰랐다 진짜
진짜 돈에 눈 먼건 알았는데 이정도 일줄은
진짜 스엠 생각이란게 있긴해 애초에 기대는 안하고 있었는데 이정도 일 줄은 몰랐지
테리님도요? ㅋㅋ아니 이정도 나올줄은 몰랐는뎅 ;-;ㅋㅋㅋ스밍은 집에서 공기계돌리눈뎈ㅋㅋㅋ인터넷을 죙일하긴하는뎈ㅋㅋㅋ
사실 성우가 집은 거에요 😭 저는 그냥 여러가지를 한 꺼번에 줬을 뿐입니다 💦 성우야 뭐든 잘 어울릴 줄이야 알았지만 이정도일 줄은 몰랐어요!
슈짐 너네 비밀연애 이정도일 줄은 몰랐는데... 대단하다 어떻게 참냐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tint_45

스토리에서 이정도 보여줬으면 우리가 못보는곳에선 대체 뭘 하는거지 약간 이느낌으로ㅋㅋㅋ츰낯 내 생각보다 훨씬 갔다 이정도로 사귀는줄은 몰라따
? ? ? 릠 이 오조 오억 배 더 이쁘시고 저 오늘 렌즈 끼고나서 충격 받았 어요 이정도일 줄은 몰았는데 왜이렇게 생긴건지 좀 낯설고 자증 낫내요 . . .
텀블러 내꺼만드는거면 아 헉하.(선찍찍 인데 칫페님꺼라서 심혈을.기울이는데 더 이상해졌음..(라노 ??????? 아니 편하게 그리는게 더 잘나오는줄은 알았는데 이정도일줄이ㅑㅇ


머리

키차이하니까 생각나는데 보통 키를 나열해보면 (1-2cm 오차범위) 약 10cm 작은쪽이 큰쪽의 눈썹위치 쯤 약 15cm 입술 근처 약 20cm 목 근처 약 30cm 가슴 근처 (작은쪽의 머리 중앙이 큰쪽의
헤어매니큐어 한 지 2주 지났는데도 아직 머리 핑크다....존나오래간다... 지금 딱 이정도 색임 짖짜
머리위에 이정도 있음 꿈에 정휘인 한번 나올법하다 나갈때마다 부채 돌아가면서 가져나가야징ㅋㅎ
내일 개학이라 머리 염색해야 되서 염색한거 정리해봐야지 그래두 3주만에 이정도 한거면 만족이야 ㅠㅠ 내 목표 이뤘어 기뿌다 다시 검은색 해야되....퓨

이*연:연세uni(female)이정*:name means an unexpected childwho was secretly made up by 고기집, 대머리prefer 고깃집(권조) (male;인하컴공uni.the military now)
머리자르는거 내기억으로 초6때이후로 미용실에서 자른적업는데.. ㅇㅅㅇ 초6땨엄마한테 숏컷당한이후로 단발한젹음슴,, 큐ㅠㅠ 엉덩이에 머리카락 닿아야 집에서자르고 이정도,,?
ㅜㅠ ㅜㅠ ㅜㅠㅠ 제가 물건을 찾게되면 뭐라도 하겠습니다 도움을 주신 분은 물론이고 이벤ㄴ트도 하고 엉엉 할 수 있는거 다 할게요 멍ㅇ청이바보쓰레기야이정ㅇ신머리정말ㄹ진짜빠가아아아아악
이정도 비에 크게 문제는 없지만 젖은채로 인사하는건 역시 좀 그렇네... 오늘만큼은 이해해줘.(젖은 머리를 손으로 대충 털어내며 너털스레 웃는다)
군대라는 배경 내에서 제한된 머리색 제한된 머리길이로 이정도 역량 낸다는거니까 진짜 대단한거지 솔직히 얘네 다 대머리 ㅁㅏㄴ들어도 구분갈듯
앞으로 긴생머리는 더이상 할 생각이 없고.. 딱 이정도 길이로 살아야겠다 무튼 나한테 맞는 헤어스타일 찾아서 다행ㅠㅠ 담번엔 더 짧게 잘라봐야지
그렇게 심한거 아니였구 막 길에서 클래식이나 케이팝 듣기만 해도 화살표 머리속에 그리는 겜창.... 이정도 뜻으로 말할려 했어용 죄송해요 ㅠㅠㅠ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showmeyrpanty

응- 삭발머리도 잘 소화할 것 같지만, 역시 지금 머리 잘어울리니까. (설마 이정도 비에 대머리가 될일은 없을테지만- 작게 웃음지으며 손을 저어) 새 손수건도 아닌걸- 편하게 쓰고 돌려줘.
제가 짧은 머리 규에 쏠쏠규 악개에요 악개 딴딴딴따딴딴딴딴딴((( 이 부분 규 너무 섹..ㅅ..ㅣ...ㅎ...ㅐ💙진짜 너무 잘생겨서 할 말을 잃어버리고 심장이 미쳐 날뛴다...뭐...이정도? 다같이 깔끔하게 안무가쌤이 알려주
어어...입가에 점...백발..흑발..은발..적발...꽁지머리 동그란안경..능글캐.... 이정도 이려나요?
와 십알진짜 전 어지간하면 벽에 머리안박는데 이우인이라 참았다 걔라 이정도 버틴겁니다 아시겠어요????
굳이 달리아가 놀려달라고 하면... (달리아 머리 위에 손을 얹고) 달리아는 이렇게 작아서 건물 복구를 어떻게 하나? 잔해에 매달려서? 뭐, 빌런이 남아 있어도 못 보고 지나갈 것 같아서 다행이지만... (멈추고) 음, 이정도?
인종차별을 한적없고 팬들의 확대 해석이고 무분별한 팬들의 잘못이면 처음부터 사과를 하지 말았어야죠 중국어로 된 사과문 만들시간에 이딴거나 준비했구나 와 엄청나네 사람 여섯이 모여서 머리를 굴려서 우리 수준은 이정도 뿐입니


대체

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대체ㅋㅋㅋ ㅋ ㅋ ㅋ챠ㅡ밍 포인트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 아무도 조또 관심 안가져주면 어카지 ; ( ) 제가 회지를 내다뇨 주님 ( 이정도 아닌가요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아니 극 올리기 전에 계산을 했을거 아냐... 이정도 대관비와 이정도 제작비와 이정도 인건비 계산해서 투자처에서 빌려오고 티켓값 매겼을거 아냐... 대체 관객들 돈 어디로 간 거임?
벌써 이정도 퀄리티라면 내년 데레스테는 대체 어느정도가 되는거지
rt 부모가 저런 상황에서도 이정도 했으니 학대가 아니다 (( 개떡논리이구 아이에게 해소할 수 없는 죄책감을 심어주는거지 아이가 그 말 듣고 할 수 있는 말은 죄송해요 뿐이다 애가 대체 뭐가 죄송해?
이정도(대체


쯤이야

종혅은 원래 자체공강도 많이 하고 놀러다니고 했는데 섡호가 이번엔 하도 뭐라고 해서 성실하게출석하다가 이번에 핑계도 있으니 학교 안 가고 게임하는 중이었다. 물론 처음 욕문자 왔을 때 당황하고 조금 상처받긴 했어도 이정도 욕쯤이야..
하야밍에게 이정도 돈 쯤이야
그래도 약간의 보조만 있으면 이정도 쯤이야 무리없는걸~입맛에 맞을지는 몰라도 일단 한번 먹어봐~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Wanna_wdh

뭐 너희에게 이정도 거리쯤이야ㅋㅋ
꼬맹이한테 이정도 양보쯤이야 못할것도 없지 않네?
어떻게 자극할까 하던 도중에 자신의 안쪽 손목을 빤히 바라보는 톄혛. 전에 또 무얼 걸었었더라, 안쪽 손목에 상처와 마주한 동시에 비릿한 미소를 지었다. 이정도 쯤이야, 뭐. 느닷없이 납치해왔는데 이정도 쯤의 대가는 치뤄주기로 결심했다.
자기 전 팩은 필수란다.미모 관리를 위해 이정도 쯤이야
하핫 뭐 이정도 쯤이야(코쓰윽)
흥... 이정도 쯤이야...


했으면

이정도 제모했으면 다리털도 알아서 퇴직할 때 됐는데 눈치가 없구나

내가 이정도 노렸했으면 이젠 스스로 채색도 되고 그래야 되지않냐...
이정도 했으면 너도 날 사랑해줄 줄 알았지.
나 구냥 집왔긔 ;-; 야자에 학원 이정도 했으면 됐지 모 ㅋㅅㅋㅅㅋㅅ 자습실에서 폰만 하다옴
"민연아" 도저히 안 비키는 등대같은 걸 힘으로 밀쳐버린다 이정도 했으면 물러설 법 한데 멈추지 않는 건 둘 다 똑같음 종연은 재빨리 민연 앞을 몸으로 가로막는다 "황민연!" "안에서 뭘 했길래 피를 흘리냐고" "... 체육 시간 때 축구하다가 좀
이정도 했으면 많이했다
인상 팍 쓰지. 눈물 찡하니 올라오려던 것 꾹 참고 계속 죄송하다고 하는대 참이 다가와서 성큼 앞서 막았스면 좋겟다. 죄송하다고 하잖아요. 이정도 했으면 그만하고 가세요,하는 참. 물론 짼을 등지고 막아서서 짼은 참이 무슨 말 하는지 몰랐다 그저 참이
랑 하교하면 먼가 허전해서 음?했는데 다자이가 없넹 뭐 이정도.둘이 사귀게 된건 정말 사소했으면 좋겠다.다자이가 아무생각없이 그냥 고백해버렸는데 츄야는 응 그러던가. 이렇게 대답해서 어쩌다보니 사귀고.근데 중학교 졸업하고 고등학교 들어가고 둘다 확 바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SoundwaveINT

인텔이 이정도 했으면 이제 AMD랑 엔비디아가 힘낼차례.
흐응.. 그렇게 속이 보이덥니까. 재워주세요 닥터. 나는 누군가의 손길이 없으면 잠도 제대로 들지 못 합니다. 설마요. 연고정도로 생각했으면 이정도 어리광도 부리지 않을테지요.


퀄로

#캐릭터_그려드려요 알티하신 n분께 이정도 퀄로 폰그림 그려드려요
#안될테니_사고를_쳐보자_1000rt 이정도 퀄로 10명 그려드림 (그리고 없었다)
찍고 가셍여...두명에서 세명정도 이정도 퀄로 최애 그려드려요...요즘 그림 너모 안그려진다...롬곡파티...아모르파티...
[rt♥] 안녕하세요 저는 배가 너무 고픕니다 그래서 커뮤 전신 커미션을 엽니다 여캐한정이고 이정도 퀄로 캐릭터 한명당 3만원에 그려드립니다 어려운정도와 짧은 기간은 추가금이 붙습니다 메카와 고어 총기류는 받지않습니다. 멘션으
근데 굳이 따지자면 퀄리티 높고 늦게 나오는 시네마틱보단 이정도 퀄로 자주 내서 스토리 진전 시켜주는 게 더 좋아....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ForestSmell35


굳이

우리는 딱 여기까지인데, 이보다 반짝거리는 타인의 행복과 우리의 행복을 비교해봤자 나오는 건 열등감이나 부족한 욕망이나 절망 (- 이런 것밖에 없을 텐데 굳이 비교해서 뭐 하나? 그냥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평범한 삶을 살면 되지 (- 걍 딱 이정도
우리는 딱 여기까지인데, 이보다 반짝거리는 타인의 행복과 우리의 행복을 비교해봤자 나오는 건 열등감이나 부족한 욕망이나 절망 (- 이런 것밖에 없을 텐데 굳이 비교해서 뭐 하나? 그냥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평범한
저는 그냥 친구가 관심이없는거같아요 그래서 굳이 얘기 잘안꺼내는거같구 너가 퀴어인건 상관없지만 나는 그다지 퀴어가 궁금하진않아 이정도? 퀴퍼 안가볼수도있고 안가고싶을수도 있지만 대부분 퀴어는 퀴퍼 간다그러면 아 그렇구나 하는데


대충

아키히테(지금 상점에 있는 상품을 금액을 대충 환산해서 보여줌) 드래곤이라고 해도 이정도 금액을 하루 아침에 마련할 수 있는에 아니면 그만두시죠.
대충 이정두 삿내요ㅠㅋㅋ
대충 이정도... 근데 이거 오늘 즉석으로 만든거라 더ㅓ 추가해야되...
안녕하세요 대충 퀄이 이정도 어딘가에서 노는데 전신 얼마쯤 받을 수 있을가요...?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buseom_buseom


이유는

이정도 였을 줄이야...그동안 받았을 고통의 무게이군요. 이명박을 처벌해야 하는 이유는 차고도 넘치는데 처벌언급이 없다니 상식적이지 않읍니다.
1. 멘션스루 잦습니다 멘션스루의 이유는 이정도 1. 더 이상 이어나갈 대화가 없거나 이어갈 말이 생각나지 않음 2. 보낸걸로 착각함 3. 멘션만 보고 보내는것을 잊음 멘션스루 많다고 싫다거나 하는건 없어요 싫음 진작 블언블함
난 남자이긴 하나. 날 남자라고 확신하는 이유는 단 하나 나 잘 안씻음. 그래서 남자임.. 이정도?
밈 아마도 이정도,,, 제 차단 기준이라 이유는 기억이 안나려,,,


한데

(그것도..좋지..) 아직 네시 반정도. 낮잠도 좀 자서 그런가봐요. 피곤하긴 한데, 잠은 안오고... 이정도.
필터 등급은 H11 이긴 한데 이만한 사이즈에 이정도 퍼포먼스는 없을 것 같습니다. 굿럭.
이번주 현생 진짜 버리고싶다ㅠ 이번주 토요일 왜 밈비온 아니지요? 이번주 토요일이 민비온 이라면 이정도 현생 살아볼만 할거같기도 한데..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susu_okok

아이폰 예쁘긴 한데 오류 뜨면 ㄹㅇ 화나요 안드로이드는 이정도 아닌데
매달 8만원씩 병원비 나가는게 나중에 쓰는거 보단 낫긴한데 사실 이정도 깨달을 때 되면 이미 몸이 썩창이란 증거기도 하니
공부를너무안해서 다음달 야자신청할까 고민했지만 운동도 부족한데 평소엔 가끔 도서관가면서 자전거톼니까 뭐. 하면서 아마 집에서 잘것같다 눈물나고 환멸난다. 그치만 이정도 우울증세는 다 그렇겠죠
긁힌 상처에 약 쓰다가 필요할 때 못 써. ( 냉정하게 말하는 투가 약간 거칠다. 피곤한데 다치기까지 해서, 마냥 신경이 예민해진 것은 아니다. 이정도 상처는 자주 있는 일이었다. 다만. ) 걱정하지 마. 걱정해줘도 안 나아.


보통

굽이 좀 높은가 ? 그렇지만 딱히 킬힐도 아니고 ..... 이정도, 보통이잖아 ?
보통 어딜가든 자기 가수응원할 때 응원소리가 작거나 응원봉이 적으면 본인 팬덤의 화력이 이렇게 작았나? 이정도 밖에 안왔나? 라고 1차적으로 생각을 해야 정상인데 호응이 적든 뭘하든 무조건 텐미닛이라며 엑소엘을 찾아옴 그것만
보통 떡볶이도 버섯빼고 이정도 재료는 들어가지 않나요...?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nishita0813

보통 이정도 하면 말을 듣던데.. (갸우뚱) 내가 우스워보이나?
첫날에 이정도 달리면 보통 1600위정돈데 이번엔 4000위네 미스미진짜인기많구나.. 욕심없이 in 10000위만 해야지..그것도 다이아 150개정도 써야할듯..(2/3덱으로...)
아무리 작은 골목 사거리라 신호등이 없다고 해도 보통은 아 이정도 멀리있으면 건너겠다 싶은 거리 있잖습니까. 근데 건너려고 딱 내려서니까 심지어 건너편쪽 횡단보도 정지선쯤에 있던 차가 부와아앙하면서 달려듬


커미션

이정도 퀄이라도 괜찮다면 2천원에 그려줄께요!... DM or 멘션! ((앗 참고로 그림진행은 현재 진행중인 1개씩 커미션 끝내고 그려요! ))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이정도 퀄리티로 무료 커미션 받슴믿.아...
이정도 퀄이지만 커미션 열겠습니다~ 가격은 그림마다 달라서 (비싸진않아요) 문의는 Dm으로 해주세요 알티 마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정도 퀄인 손그림을 1000원짜리 커미션으로 내면 괜찮은가요? 지금 컴이 필압 안먹혀서 마감도 못하는 상태라 컴그림은 절대 무리입니다(또륵ㅠ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hari______saing

이정도 전신 커미션 얼마정도 받아야 적당할까요?


해주세요

한국의 모든 영화 감독님들 드라마 감독님들 이분이 바로 워너원의 옹성우입니다 성우가 연기를 이정도 합니다 다들 캐스팅 해주세요
일단 이정도 하고 자러가겠습니다 오늘은 노구문의 이월홍이 제 남편으로 나오는 꿈 꾸게 해주세요 폐병으로 죽어도 좋으니...
이정도 진정성이면 대관 1주년 다른 인증 안해도 ㅇㅈ해주세요(이미 다른 행사 인증품 다있음ㅋㅋㅋㅋㅋㅋ)


우정행쇼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mot_ill_nun_da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죄송해요

죄송해요 주변분들,,,,,, 제가 사실 방금 밥 먹었는데 다시 먹고 싶은거 참고 있는데 이정도 냄새는 이해해주실거죠?


팬들이

으르렁도 이정도 텀두고 컴백하지 않았었나. 근데 이번에 유독 돈이 없다는 팬들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다들 코코밥에 매진 했다는 건데(사실나도😭..) 아직 앨범 집계 안 끝난 시점에서 앨범출하도 더 안하고 리팩이라는게 가장 빡침 포인트인 것이다..
만물체빠설인지 모르지만 ㅇㅁㄱ에 유독 여배우빠 (특히 신댄크리옥댄ㅋㅋㅋ) 극성이라고 하는애들 있는데 너네 눈에는 안보이니..? 이정도 여배우 한줌 팬들이 본진앓고 난리치는개 극성이라면 남배우팬들은 너무시끄러워서 지구상에서 사라져야해....
만물체빠설인지 모르지만 ㅇㅁㄱ에 유독 여배우빠 (특히 신댄크리옥댄ㅋㅋㅋ) 극성이라고 하는애들 있는데 너네 눈에는 안보이니..? 이정도 여배우 한줌 팬들이 본진앓고 난리치는개 극성이라면 남배우팬들은 너무시끄러워서 지구상에서
스엠 너넨 진자 이정도 되면 좀 눈치채라 팬들이 이 정도 하니까 성과가 나오는거지 니네가 잘하는게 아니란걸 좀 알 아라 sㅣ발


우리가

진짜 우리가 10등 안에 들면 좋긴 하겠당 ,, 신인인데 이정도면은 만족 ,,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ennya6073


이진

그러다 보니 지금의 둘 모습 19모습은 서로 달라졌지. 아니, 사실 비슷해. 렌즈와 염색을 해서 달라 보이는거야. 렌즈와 염색물을 빼면, 다시 똑같다는 소리를 듣는 일란성 이면서도 이란성 쌍둥이인 이진, 이정.
님들ㄹ 나 살ㄹ려주.. 벙ㅇ이가 이진이정 행복하게 안해준ㄴ다고 협박한뎈ㅋㅋㅋ!!!
판사윤별 검사유은, 이진, 리현, 은솔 변호사마리, 이정, 리윤, 연선 #자캐가_법조인_이라면_판사_검사_변호사


스엠

아근데 이정도 퀄리티면 스엠 우리 돈좀모이고 하자 ,,


하긴

꺄 넘 하고싶은데 일때문에 이정도 밝이로 하긴 좀 힘들것도 같구..여행갈때 확 질러버릴까 하고 있어요..👈👈
하긴 논글쿨기가 많더라고요 아님 프록뜬거 우겨넣는거 알긴 알겠는데... 너무 큰 충격을 받아서.......... 컬쳐쇼크도 이정도 쇼크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분ㄴ.............하긴 딸ㄹ내미가 데뷔한ㄴ다는데 이정도 돈쯤ㅁ이야......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MrLohengrin

변덕이라.. 하긴, 나도 변덕으로 안타리우스를 나왔으니 이정도 변덕은 있을 수도 있겠군. (픽 웃으며 천장을 바라보다 그의 말소리에 시선을 옮겨 그를 바라본다.) 몸 전체가 어려졌으니 작아졌도다.
부끄러워라~(쿡쿡 웃는다.) 하긴, 뭐 이정도면야. 그러면 (제 부채로 네 입가를 톡 친다) 당신도 홀리려나? (가볍게 웃는다.)


이정

광복절에 대한독립만세. 이정도 감정을 되야한다 생각했습니다. 즐거운 이벤트 였습니다. 대한독립만세.
충격적으로 예뻐서 홀리듯이 데려온 아이들입니다 레인보우 샤베트 블라우스 이후로 이정도 가슴 설레는 아이를 만난건 처음이예요 ☺️ 베이비블루와 크림색상 두가지고요 사이즈는 원사이즈예요 문의는 kakaotalk 💌 fairy
한국인이 이정도 뻥 치는게 머가 잘못 뎃습니까 !!! 이건 그냥 잘못댄 게 아니라 존나 잘못댄 겁니다 !!!!
나 얄미워요? ( 뒷목을 긁적이며 머쓱하게 웃었다. ) 미안해요. 아직 나는 이정도 밖에 못하는 것 같아. 고아가 나 안아줘요.
여태 커뮤 뛰었던 천마캐들... 몇 명은 보면서 그리긴 했지만 이정도 외운것만해도 대단하다 나샊히... 몇명은 리뉴얼 했긴 했지만 다 알아보신다면 사랑합니다 (?)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kmh6717

[서면] 말린다롤 홍대에서 이정도 퀄리티와 플레이팅이면 디저트만 만원은 기본으로 넘을텐데 여기선 이 가격에 모든게 가능하다는 것이 .. 맛도 응대도 감동적인 곳이었다.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니 웨이팅은 필수
흐응, 그런 걸 말하는 단어가 있었는데 음, 자격지심? (갸웃거리다 장난스런 목소리로) 아마 이정도 키차이면 까치발만 들어도 될 것 같은데- 고구마만 있는 건 별로에요... 차라리 뒤에 뭐라도 있는 게 나은데....
진짜 이정도 지갑 사정이면 내년 크리스마스까지 난 거지다
#콜드브루 스티커 부착판..? 아직 지점에 안뿌려졌데요 24일 예상!제품이랑 같이 배부될것같다고합니다ㅋㅋ 아옥..개망신ㅋㅋ #워너원 #윤지성 괜찮아 난 이정도 창피는 이겨낼수있어
널디 질 진짜 안좋다는 얘기 여기저기서 많이 들어서 새벽에 잠 안자는동안 열심히 찾아봣는데 약시 별로라길래 걍 환불햇다 .. 이정도 안좋다고 얘기 마니 나오면 저돈주고 사기 좀 그럴것갓다 . .
이정도 예쁨에 이 퀄리티가 12000원 밖에 안 하는게 말이 됩니까 꼭 모두 제작될 수 있게 많이 사주셨으면 좋겠어요ㅜㅜ 지금 일입 진행 중이고 총대님께서 이벤트도 진행 중이십니다~! #사쿠엑소 #엑소인형
이정도 비면 당근도 떠내려가겠는걸....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not_eI_wai_es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송정역시장 이정도ㅎ.ㅎ
이정도 십덕이엿니
이거ㅣ제가 로나넴ㅇ이랑 선관하겠다구 토끼캐 짜 줬ㅅ던그..로나넴이 짜준거는..어딨지 모르겠ㅅ네요 저 캐 이름ㅁ은 레빈인데 자통ㅇ까진 아니고 그냥 음..예쁘네..ㅇ그래...이정ㅇ도,..?
ㅋㄱㅇ아닛 이정도 초코로는 부족함니다..(초코강에 초코배 띄움) 흑 다행ㅇ이에요.. 이제 한 1년정도 휴가내구 쉬라구 해요!!!(어께주물 ㅋ쿠ㅜㅜㅠㅜㅜㅡ희 햄벅햇슴 조켓서요ㅜㅜㅠ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FluentOng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maaile_96_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Suksuk_ModaoO17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wlxo0220

이정 사람 줄은 머리 대체 쯤이야 한데 singhe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