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지몬

제가 디지몬을 어릴적에 많이 조아해서요 ㅎㅎ 디지몬테이머즈-질주 입니다!!....들으시고 병원비 달라고 하시면 안되요
디쿠에서 말했던 디지몬 모르는사람이 아는 디지몬.. 어드벤처-아구몬 욕 제로투-실친이 트위터에서 실명으로 부를때 짤 테이머즈-카드슬래쉬 결제 프론티어-스피릿에볼루션 세이버즈-진짜 개같애 짤 어플몬-아동애니 실직자 짤
어 디지몬이랑 테이머 둘다 투톤이네
여러분 디지몬 시리즈를 처음부터 다 봅시다! 어드벤처 02 테이머즈 프론티어 세이버즈 크로스워즈 어플리몬스터즈 이왕 본거 극장판도! 운명적 만남 우리들의 워게임 황금디지멘탈 디아블로몬의 역습 모험자들의 전쟁 폭주 디지몬
아 갑자기 디지몬 테이머즈 뽕차네 그그 주인공들중 짱머싯는 여자애랑 파트너 디지몬이 조따게 간지남;;
그림체부터 디지몬인데 디지몬 테이머즈
내 디지몬 테이머즈 최애는 젠랴였자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k_sung_kyung

디지몬 테이머즈 기반 커뮤 있었음 좋겠다
주문...넣었다... 무사히 수령하면 라이브 당일날 아래 이미지의 엽서들을 배포합니다! 주인공즈 엽서 실물은 글자가 없고 테이머즈 엽서는 소량만 배포합니다~ #초특급라이브 #디지몬라이브
저 마음속 깊은곳 어딘가에서는 디지몬 시리즈 사랑하고있습니다.. 테이머즈까지라는게 아쉽지만.. 아 디지몬 게임 그거 개노가다만 아니면 열심히 할텐데 노가다 넘 짙어 귀찮어


라디오

오늘 하루 마무리는 KARD와 함께! 😘 밤 11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Hola Hola🌴 #KARD #Hola_Hola #테이의꿈꾸는라디오 #MBCFM4U
161101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사나 #SANA
161101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모모 👭
MBC FM4U 오후 11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 #드림캐쳐 가 출연합니다❣️ 우리 꿈둥이들 목소리 듣고 싶으시다면 라디오 앞으로 모여주세요❣️ 다들 라디오 들어주기 드림캐쳐랑 약속~ #테이의꿈꾸라 #dream

J'aime une vidéo  "Red Velvet - One Of These Nights, 레드벨벳 - 7월 7일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20160331" à
테이의 꿈꾸라 라디오 👶 #구준회 #JUNE #iKON #아이콘 ©alwaysago13331
오후 10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161101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트와이스 #TWICE #사나 #모모 #지효


얼른

ㅇㅏ아,,,ㅠ ㅠㅠㅜ 흡ㅠ 소중한 쌤의 손목이ㅜㅜㅜ 얼른 괜찮아지시길 바래요,,, 그림 그리실 때 테이핑 꼭 하셔요ㅜ ㅜㅜ
ㅠㅠ9월에 셩콘가셔서는 박수 뙇뙇 치시고 그래야 할텐데 얼른 나으셔요 ㅠㅠ 테이핑 넘나 맘아팠던것💦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빡해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레젠테이션 대본 얼른 쓰구 하께욬ㅋㅋㅋㅋㅋㅋㅋ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yue9095

이거 테이이치의 나라 짤인데 아직 영화가 안풀ㄹ려서 블로그 리뷰같은거 봐야 해요ㅠㅠ 아님 팬블로그에 사진 많아요!!!!!!!!!!!!!!!!!!!!!!! 얼른 영화가 풀리길 ㅠㅠ
「거기 있었군 텐노! 절대 나타나지 않을줄 알았다네. 얼른 와서 내 새로운 전사들을 시험해보고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 주게나!」 - 알라드 V, 인페스테이션 번식지에 도착한 텐노에게


손에

ㅋㅋㅋㅋ그렇게 가까이 있었다니ㅠㅠ 멍지님인거 알고 보니까 손에 테이핑 넘 잘보여써여ㅠㅠ 아직도 아프신거죠ㅠㅠ
돈은 좇을수록 손에 쥐기 힘들어진다. - (마이크 테이텀) [출처] 긍정적인 명언 용기를 주는 글|작성자 햇님
미도리쨩 손에 테이핑...얼마나 연습한거야ㅠㅠㅠ
리미테이션? 나 노래 들어본 적 있어. (네 흔드는 손에 마주 잡고 웃었다.) 자자- 형이라고도 해봐.
근데 진짜 코가네가 영사니 노력을 부각해줘서 너무 좋다ㅠㅠㅜㅠ 얼마나 연습한거야 하면서 자기가 감동받고... 테이핑 왜 안하는지 물어보면서 영사니가 배구를 위해 손에 많은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는게 들어났구ㅠ


전부

농구골대도 좋고 테이코느낌의 하늘색져도 푸른하늘의옥상도 푸른색도 후드도 토오교복도 아오미네의 농구화도 흑재규어도 전부 빠짐없이 좋다
테이도 테리에게 가서 부탁해봐요. 순순히 만들어줄 것 같기는 한데. 에이, 아니에요. 남길 수는 없죠. 전부 다 먹을 거예요.
13. 161202 MAMA 마크 수상소감 저를 마크프사의 길로 인도한 영상...이 수상소감의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좋아합니다. 예 저는 이 수상소감 너무 좋아서 딕테이션 한답시고 50번 넘게 돌려듣다가 마크프사가 되었
알바전부터 ㄹ벼르고별럿던 테이코도랸님 드디어주문햇음 하.........돈졸라깨졋어 .....
쿠로코「... ... 모르겠어요」 키세「뭐?」 쿠로코「테이코의 방침에 의문을 느낀 건 확실히 결승전이 원인이에요. 그때 나는 뭔가가 빠져 있다고 생각했죠.」 키세「어차피 스포츠는 이기는게 전부 아니에요? 그것보다 중요한게 또 뭐가 있음까?」
앞으론 렌즈에 전부 테이핑하고써야하나 생각했다


마음을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구성이 부실하면 프레젠테이션 전체가 흔들린다{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shiro10230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훌륭한 프레젠테이션의 핵심 세 가지{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하아ㅏㅇ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테이 이 심란한 마음을 어찌하면 좋을꼬오옹~~~ 막.. 하루 날잡고 테이한테 약속의견밀어붙이면.. 테이어버버ㅓ버하고 어쩔 줄 몰라하고 막.. 결국은 쭈인님의 마음을 받겜ㅅ지먼 헤헿ㅎㅎ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아이디어 연상 도구인 마인드맵은 혼자 하는 브레인스토밍{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 도해사고력{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아카시

리퀘박스 고양이쿠로코랑 주인 테이코 아카시~ 자연스럽게 냥줍하는 아카시~_~)ㅋㅋㅋ 아카시 따라서 쫄래쫄래 테이코 다닐 냥쿨코 생각하면 귀여움 폭발할 거 같아요ㅠㅠ( 리퀘 감사합니다).(!!
아카시님의 테이코 시절은 정말... 더이상 참을 수 없게 만들어....
아카시군의 무패신화는 정말로 대단해! 농구는 물론이고 어떤 승부에서도 져본적이 없다고 하니까, 테이코 축제에서 모든 부를 휩쓸고 다니던 그 모습 ... 아직도 잊혀 지지 않아. 바운티 헌터... 아카시! 그 미도링조차 이긴적이 없다고 하니까.


하루

테이닙 오늘도ㅜ조은 하루 되고계신가료!~?
앗 쪼아요! 테이님이 오신다는데! 그때까지 있으면 되지요:D! 오아 기묘한 하루 포토샵... 제가 뭔가 도와드릴 만한 게 있으려나요?ㅁ? 포토샵은 어느정도 다룰 줄 알아요! 포스터 같은 거 자주 만들고 해서요!


대체

미코테이갈이로는 남우라 꼬리만큼 좋 은게없 죠(대체
예전에 에릭이 찰스네서 어린시절 보낸 썰 푼적 있는데 거기선 에릭이 찰스로 변신한 레이븐을 구분하면 좋겠음. 레이븐은 대체 어떻게 구분해내는지 에릭의 다른 뮤테이션인지 맨날 궁굼해하는데 절대 안가르쳐주면 좋겠음.
오늘 개학한 학교 많은 모양인데 학생들이 오랜만이라고 인사하는 걸 보고서 테이코 애들은 방학 중에도 연습 나오고 합숙하느라 거의 365일 보고 지냈던 사이인데 그렇게 되어 버렸다는 게 생각나서 갑자기 센티해졌었음(대체?)
라이몬(미치나리 타츠미)과 세이쇼(하이자키 료헤이)에 뱀있는데 오우테이도 뱀있어야 하는 거 아닙니까(도대체
저는 에버글로우에 데뷔앨범과 투명부채 극소량을 들고갈테이 아는척해주새오 (?)(대체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shiro10230


중학교

저는 이제 테이코 중학교의 식스맨 쿠로코 테츠야가 아닙니다. 세이린 고교 1학년 쿠로코 테츠야입니다. 저를 위해서 누군가를 전국 최고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카가미 군과 모두와 함께 전국 최고가 되고 싶어요.
테이코 중학교 농구부의 천재 플레이어 5명은 「기적의 세대」라 불리고 있었다. 하지만 5명 외에도 숨겨진 1명 「환상의 식스맨」이 검은색 고급차와 추돌해 버린다. 후배를 감싸 모든 책임을 지게 된 미우라에게 타니오카가 제시한 합의의 조건은...
청화청으로 타임리프해서 테이코 미네 만나는 고딩가미 보고 싶다 현 고딩 때는 육체는 청화 관계로 지내면서 연애하다가 여차저차 가미가 과거로 돌아가게 돼서 테이코 미네를 만나는 거... 중학교 시절 아오미네는 처음 보기도 하고 아오미네의 과거라고 생각
청화청으로 타임리프해서 테이코 미네 만나는 고딩가미 보고 싶다 현 고딩 때는 육체는 청화 관계로 지내면서 연애하다가 여차저차 가미가 과거로 돌아가게 돼서 테이코 미네를 만나는 거... 중학교 시절 아오미네는 처음 보기도 하고
+ 가끔 모못치와 테이코 중학교 시절 이야기를 하곤 함다. 그 때 마다 둘 다 뭔가 텐션이 다운되어 버려서 자주 하는건 아님다만, 솔직히 그리우니까 말임다-. 그 땐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농구에만 열중할 수 있었으니까요.


쉽게

헠허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테이..어떡해요ㅠㅠㅠㅠㅠ바삐 나가려고 하는데 손잡히면 네로내려다보면서 한숨쉬듯 후.. 쉽게 눕지는 못 하고 침대머리에 앉아서 쓰다듬구... ..다 컸다더니, 여전히 어린아이지 않습니까. 도련님. 하구....
여담. 마스터 블렌더들이 업무차 테이스팅을 할 때는 물반 위스키반을 섞는다 한다. 40도는 향을 분석하기에 너무 강한 도수다. 코는 매우 예민하고, 쉽게 지치는 감각기관이다. 그리고 물에 풀면 확실히 향미의 크로마토그래피가 느껴지는 느낌이긴 함.

여담. 마스터 블렌더들이 업무차 테이스팅을 할 때는 물반 위스키반을 섞는다 한다. 40도는 향을 분석하기에 너무 강한 도수다. 코는 매우 예민하고, 쉽게 지치는 감각기관이다. 그리고 물에 풀면 확실히 향미의 크로마토그래피가 느
테이핑 길게 감는거라고 생각하면 되용 자세한건 유튜브에 新魔改造 라고 검색해보시면 쉽게 아실겁니당


때는

브컨에 대한 기억으로 두가지 떠올린다면 목에 테이핑 감긴채로 졸렸던거. 정말 하늘이 노래지고 숨넘어가기 직전이였던 거고. 하나는 욕조에 물 받아놓고 했던건데, 이건 하고 나선 기분이 좋았는데 할때는 무섭더라. 물에 대한 무서움, 정말 죽을지도 모른다는
◈ 손목통증 테이핑 손목안쪽, 또는 바깥쪽이 아플때는 이렇게 테이핑 해보세요! 손목 안쪽은 녹색 이미지, 바깥쪽은 노란색 이미지를 참고하셔 테이핑 해주시면 됩니다. 꼭 손목을 당겨 근육을 늘린 후 붙여주셔야 충분한
그러고보니 고딩때는 내가 교내활동 엄청많이하고 막 올림피아드에 프레젠테이션대회나가고 토론 논술대회이런거 엄청나가서 상받아오니까 친구들이 나 공부잘하는줄 알았었듬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기부 20몇장 나왔는데 성적은 개판쓰~~~~~


맨날

효테이에 점마는 맨날 쳐자싸든데... 카고있으면 꼭 크다란 아가 와서 업어간단 말이제?? 부럽다 내도 어부바..′_`
냄으욘 저 때 다치고 어깨에 맨날 테이핑 하고 다녓잔오... 두 번 째 월투 생각만 하면 점 슬픔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illu_miko

전 테이코 미네 괴롭히는 거 엄청 좋아해요 귀여워 죽겠잖아요,, 키세는 맨날 괴롭히는거 좋아요 걘 뭘해도 귀여워서,,,


손가락

Rt이게중심이아닌데 손가락아플텐데 테이핑 전혀안하는카게야마가.. 주르륵
ㅁㅈ 불편하고 난 그 엄지손가락부분 엄청 쪼여서 고무줄 잘랐는데도 빨간줄나고 그럼.....그냥 테이핑한다ㅠㅜㅜㅜㅠㅠㅠ
치아미도...미도리가 테이핑 잘못해서 치아키 손가락 피 안통하는거 너무 보고싶었따...#ちあみど
그리고 손가락 테이핑하면 편하고 손 뻑뻑한거 대비해서 바세린 입술에 항상 발라두고 손 뻑뻑하면 입술 문질러서 하셈 개잘됨
근데 손가락 분질러질거 같음 이따 테이핑 해야함
공 느끼려 손가락 테이핑 안 하는 토비오와 히나타랑 함뜰때 노콘 고수하는 토비오의 캐릭터 개연성 지수 x를 구하시오 *0~1사이, (노콘 고수하는 칵얌)/(모든 경우의 수 칵얌)

아하.... 뿌리는 파스 향이 너무 넓게 퍼져섴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기는 하네요! 테이핑을 볼수있으면 됬습니다 가늘고 예쁜손가락에 테이핑 둘둘..😭
뿌리는 파스는 체육관 밖에서 뿌려요!! 테이피 너무 좋습니다 그 긴 손가락에 테이핑이라니요!!
엄지손가락이 너무 아파서 테이핑하려고 사서 오늘 두번째로 한건데 엄지손가락 테이핑인줄 알고 핬는데 손목테이핑 방법이었음...(쥬륵 때기는 좀 그래서 이쪽 손목도아팠으니까 엄지에도 뭐 효과있겠지 심정으로놔두는중


키세

아 아니 테이코중 교복 ㅋㅋㅋㅋㅋ키세 하얀니트 곁들인거 ㅋㅋㅋ
부스러기 같던 테이코 시절을 지나 nba 최고 팀 일러스트의 주인공이 되기까지 키세 료타의 내적,외적인 눈부신 성장을 사랑해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예뻐주라
ㅋㅋㅋㅋ비령님 청황 그려드리기로 해서 후닥닥 그렸따😂ㅋㅋ 테이코 미네랑 작아져버린 테이코 키세 (속은 그대로여도 좋고 같이 어려져도 조아요,,,,ㅎㅎㅎㅎ
이제 사야할 것은 키세 가발과 테이코 교복이다... 테이코 교복 판매하시는 분 연락주세요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s_harukze


테이

미친 호타 드래곤테이머 (죽어있음
다들 경호 업체는 캡틴큐하는이유 캡틴큐는 큐브엔터테이먼트 경호업체였었음 비투비(큡소속) -비투비 팬= 멜로디 나머지 답멘
엑... 그냥 테이픈데ㅋㅋㅋ!?
할까요? 효테이콜..
아...끝났다...끝...끝났다!!! 프리-덤--!!! 💪😂 편집에 많은 조언을 해주신 미니님 테이야님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저의 멸망의 편집은 우리끼리의 비밀로 해요 ㅎ...이 그림은 마우스 패드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한번 나갈때 두세마리씩 데리고 나가는데 그 중 하나는 꼭 '바벨론'이 끼어있을 거 같고.. 다 큰 녀석들은 제가 타고 다니기도 하기에 밖에선 '테이머' 라는 말 보단 '라이더' 라는 말을 더 자주 듣는다.
제가 늘 주장하는거지만 테이코 유니폼은 재기녀석이 제일 잘 어울리는거 같읍미다((((((((나))))))))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Tott_tott

이만 여기서 물러나주면 안되겠나 테이거.
렛투 이러다가 벨구테이 인형도 만들겠다..
테이같으면 저런 (산더미같은 고구마를 가리켰다.) 음식들을 먹고 싶겠어요?
렛투 명함에도 벨구테이 사진넣고 별땅땅박아넣고 이러겠네...
렛투가있는 모든사진에 벨구테이를 올리기시작하고 이제 벨구테이가 누구자캐인지 오너분도 렛투도 헷갈려하기시작하는데..
잘들어 벨구테이는 내 지인인 엿님캐야
네에 키미와오보에테이마스까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wang_ong_wang

류오 와가 테이코 쿠라에...?
테이쿤ㄴ님 여시는 건가
앨범 밀린 건 전에 들어서 음원이나 싱글은 팬서비스 차원에서 내주지 않을까 했는데 슴테이션^_ㅠ...쿄세라 가고 싶어요...돔에서 보는 두 사람 무대 얼마나 멋지고 눈물날 지 상상도 안 가네요;ㅅ;
유어 헤지테이션 스픽스 투미 라우더 댄 밀리언 워즈 퍼 미닛
"죄송합니다, 테이트 양. 만나고 싶지 않다시네요."
테이타 베이스 관ㄴ리시스템중의 하나가 액세스에ㅔ요 앙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가발 세팅 이쁘게 해뒀으니까 필요하시면 콜 하세요 🤙🤙 첸님 퓨어하시니 테이코 쿨콧찌 하셔야함다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_peach__j

3학년 전국대회에서 '어떤 사건'을 계기로, 나는 테이코 농구부를 그만뒀죠.
..반창고로 상처면이 맞닿게끔 꽉 테이핑 해주세요. 피가 통할 정도로요.
헉 테이님 취향에는 맞으셨군요..!!저랑 제 친구 취향은 아니라..ㅋㅋㅋㅋㅋㅋ뭔가 이온음료맛이랑 단짠단짠이 만나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ㅋㅋㅋㄱ큐ㅠ
(맛있게 먹고 있던 테이는 시무룩해졌다...)(테무룩...)
키라키라키라키라키메이테이테요~~~~
10번...?카가미에요.그보다 처음에 선배의 볼을 커트한 11번, 그 녀석이 테이코 시절의 팀메이트 쿠로콧치에요!
테이푸추가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mama_0X08

쥬님이 좋아하는 그 노래 저도 진짜 좋아하는데, 사촌형님이랑 노래방 가서 부르는데 이키노코리타이 이키노코리타이 마다 이키테이타쿠나루 이 부분을 존나게 살고 싶어 존나게 살고 싶어 아직 다 못살았단 말야로 번역해서 부른 다음부터 그렇게 들려서 괴로운 곡
쥬님이 좋아하는 그 노래 저도 진짜 좋아하는데, 사촌형님이랑 노래방 가서 부르는데 이키노코리타이 이키노코리타이 마다 이키테이타쿠나루 이 부분을 존나게 살고 싶어 존나게 살고 싶어 아직 다 못살았단 말야로 번역해서 부른 다음
FOR YOU에 정국이파트에 발음 대로 하면 돈나토키모츠나갓테이루카나레다이죠부....인데........ㅋㅋㅋㅋㅋ
오로지 숙련된 소형견 테이머만이 하얀 소형견을 다룰 수 있지.
나도 자네 같은 소형견 테이머였네. 기르던 말티즈에게 눈과 무릎을 잃기 전까진.
ㅇ ㅏ 꿈꾸라 디제이 테이 잖아
사실 난 포테이도만 먹어........... 도미노는 역시 포테이토지.........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Throbbing_Egg

테이님~~~!!~!ㅠ0ㅠ***
다음 주 1위하면 톱테이야 ㅜㅜ
[감사해용😇💕] 수영복판매합니다! 촬영용으로 구매했구요. 사용했을 당시 이너는 따로 착용못하고 테이핑한채로 사용했고 수영복세탁해놨어용 사이즈는 목끈으로 조절합니다! 수영복+모자로 운송비포함1만8천원이용! 30분내 입금시 3
이상하게 쿠로빠스 키적의세대는 별로.. 그저그렇다 테이코시절 저지른 만행때문에 별로다..
하 달례야......( 머리 짚 . . .) 아냐 sm엔터테이먼트는 안들렸어 우리 기획사가 아니라서.. (도리도리 )
괴로운 결론을 내렸다. 청은 탁의 여성혐오 경력을 일단 '인지는' 하고 있으나 그가 프레젠테이션 능력이 된단 이유로 경질의사는 없단 걸 봤을 때, 청 자체적으로 여혐자정능력은 없다. 탁은 많은 여혐한남들에게 희망 주는 배넌
*3학년 때 어떤 사건을 계기로 저는 테이코 농구부를 그만 뒀어요.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Throbbing_Egg

71. 인크레더블 에드나의 옷 프레젠테이션 장면
오늘 한의원에서 치료마치고 목이랑 팔꿈치에 테이핑 해줬는데 길에서 사람들 힐끔힐끔 쳐다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븡
베이컨이 데굴떽데굴 굴러가는데 고기로 테이핑해여 짱 귀여우 (??????
사실 1학년때 그것때문에 혼나서 올해부터는 다 떼서 가려구요 하핫.. 가을선배덕분에 테이핑하는것을 알았으니 어렵진 않을것같아요!
미도리마 미도리마 하니까 생각났는데 테이코 애들한테 "쿠로코는 그림자다"라며 쿠로코를 패스전문으로만 생각하도록 말한거 미도리마였다요. 이거 녹흑 각아닌가요(아님
컴백 날짜를 일주일 전에 알려주는 엔터테이먼트는 엣셈 너네 밖에 없을거야...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_CottonBlossom

테이핑 해준대ㅠㅠㅜㅜㅠㅠ철수 진짜 이세상 스윗함 아닐수가 없고ㅠㅠㅠㅠㅜ사실 테이핑 할 줄 아는데 나중엔 철수가 붙여주는게 더 좋아서 지가 안 하고 일부러 철수보고 해달라고 그럴거같아요 얘.... 진짜 애다.....
테이님..무서워요ㅜㅡㅠㅠ조심하세요ㅜㅜㅜ부디
우왓.....테이님 지역 비 엄청 많이 오셨나부다ㅠㅠㅠㅠㅠㅠ 외출할 때 조심하세요ㅠㅠㅠ
(깜짝이야)(테이봄)
뽀님 어케나한ㅌ테이잉ㅇ이럴수숫수가있ㅆㅆ더습ㄴ아니 제가그려와다랄ㄹ햇지요 감사합니다 아근데진짜너무예브잔항요 ㅇ진짜 영롱그자체고 진짜 세상에진짜 저렇게예쁜데 진짜 안반하고도 배기나진짜 보자마자 백퍼 부정맥으로착각하는 늦자각관통이다진짜
엑퍼클 응원상영 진짜 대박적 관객들 대사 다 따라할 수 있을듯 -웨이트릐스팅.(레이븐) -올, 쓰루, 뮤테이션!(CIA설득하는찰쓰) -에뤽!!!! 캄!유아!마인드!(바닷속첫만남) -유아낫얼론, 에릑. -에브리씡.(젠
#팀코_모집 제주권 쿠로바스 regal 팀코 모집합니다~!!! 의상은 테이코 중 동복 이며, 상황에 따라 의상은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DM 부탁드려요:)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bbit_93

첨엔 당연히 야구빠따 테이핑하는 줄아 ㄹ았는데 그냥 박스에 있는 테이프 땡기는 중이었고 배경샷으로 잡히느 거니까 시연양 뒤에서 간지나게 있으세요~ 지시받았는데 딱히 할 짓 없어서 아무짓이나 하는 거 잡힌 거 같다
러ㅓㅓㅓ뷰 가나 테잌ㅋ유ㅠㅠㅠㅠ
헤비~로~테이션~~
유포터블x ufo 테이플 o 첨알았네
아그러니까요 윈드밀 레비테이션좀 해주지 현님 증맬 실망입니다 실~망~!
옆에서 헤드스핀레비테이션 해주시면 생각좀 해볼게요
아냐, 그들은 네가 그렇게 생각하기를 바라는 거야. 내가 작년에 글리머의 눈을 머테이션에 박았나 하고 생각했던 것처럼 말이야. 하지만 글리머의 눈이 아니었잖아. 네가 들은 건 프림 목소리가 아니었어.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memothatsource

메딕따시! 메딕테이션! 메데기데기★
외식은 맛도 맛이지만 쾌적한 경험의 구매라는 의미에서 그냥저냥인 곳 세 번보다 스시조 한 번이 낫다고 생각한다. 호테이 도시락 정식. 생선회와 소바도 나온다
※ 타카오가 테이코중입니다. 중2때 테이코중으로 전학을 갔다고합니다.
오기인 행사 열어줘 빼액 (헤드스핀레비테이션
(너의 말에 눈물을 닦았어.)우으으...아냐...테이는 위로 잘해줘... 그냥...그냥 델리가..너무 속상해서 그래...우.... 하지만...나 조금은 자책해야하는걸... 내 잘못이잖아.. 델리는 혼나도 싸.
우리 막내 신입사원 첫 프레젠테이션 준비해서 열심히 들어줘야 할 것 같구..✏️ #여원 #여창구 #YEOONE #펜타곤 #Pentagon #예뻐죽겠네 #CEREMONY
스바 테이밍하는거 너무 약해.. 애들 픽픽쓰러지고.. 목걸이 안씌워주면 금방뒤지고..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gktptls3256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시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볼게요 왠지 계란이 들어갈것 같지만(쓸쓸하게 마트의 텅빈 계란코너를 바라본다) 도뀨님은 미코테이셨던가(쬬물락
아 진짜 난 테이코 애들을 어찌 할 수 없을만큼 사랑하는거 같아 어떡해.
.. 제 마음이 전해졌다면 테이코 일상 버전좀 주세요. 얘네 별의 별 짓 다했을거 같은데.. 혼자만 알고 있음 너무하잖아요... 주세요.
? 아직도 현님 레비테이션 후유증 때문에 비오는 날이면 뼈마디가 쑤셔요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Voice_of_bless_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vov_006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01xAY2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serein00

테이 디지몬 라디오 꿈꾸는 춘추가팬싸보이콧 얼른 하루 rakuzanowill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