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

ㅇ...원쟤야 비니 잘 못그려줘서 미안해... #쇼미더머니6 #우원재
어제 쇼미 공연 중 우원재 코 만진 횟수를 적으시오.(960점)
메인스트림의 반대로만 하시는군요 (저도그럴거같으니응원!) 쇼미안바서 모루는데 우원재가 먼캐릭이에여
림들 우원재 쇼미 음원 '또' 들어보세요 너무 좋다고
쇼미6 우원재에 허덕이고있는 사람입니다ㅠ 많은 팬분들과 소통하며 덕질하고 싶어요! 갑작스러운 팔로우에 놀라지말아주세요😘😂
쇼미 보면서 가장 충격먹은 부분 - 페노메코 탈락 - 올티 탈락 - 해쉬스완 탈락 - 우원재산타는 없거든
나 우원재님 쇼미에서 젤 좋아하는데 울언니가 홍대다녀서 같이 술먹는 언니중에 우원재님이랑 같은 동아리인 분 계신거...전화연결시켜줘서 막 랩잘한다구 하니까 해헤헤헤웃고 동생이 엄청좋아한다구하니까 또 헤헤헤헤거렸다고함.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wjishappy123

저 쇼미더팩죙은 안 보는데 우원재는 봐요
나는 내가 쇼미를 볼 줄 몰랐지... 우원재한테ㅠ치일 줄도 몰랏지
김어내 쇼미 절대 안보겠다 다짐했는데..... 우원재 때문에 본다
저 우원재 쇼미 1화때 보고 ㄹㅇ 반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러질뻔
❤ ~두두두둣둣둣두~ ❤ #smtm6 #shipOlljae #olltii #woowonjae #우원재 #쇼미더머니6
원재랑 덕광이 폰케이스 제작 중이에요~~~~~ 도안 궁금하신 분들 마음 좀 찍어 주세요 #우원재 #원재 #해쉬스완 #덕광 #쇼미
쇼미더머니6 7화 팀배틀디스 우원재컷

ㅋㅋㅋㅋㅋㅋ우원재였나 쇼미에 나오는 애가 우리 쌤 동기였는데 볼떄마다 자기가 오글거려서 죽을꺼같대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쇼미에서도 비니벗은 우원재보고싶네여..ㅠㅠㅠ 그와중에 젓가락질 카와이해ㅠㅠㅠㅠ미쳤어 ㅠ 이렇게 순둥순둥한데 왜 악마야 ㅠㅠ😭😭
원쟤 잘웃는구나.... 많이 웃어줘... 출처 인별 yey1109 님 #쇼미더머니6 #우원재
내일학교가서 쇼미쳐다도안보던애들이 우원재빠순이인척설칠까봐벌써부터걱정되요....ㅂㄷㅂㄷ
*랩했을때 쇼미 우원재 패러디 한거 보신분 계신가 설마
쇼돈 보는 애들끼리 얘기하다가 친구1 난 쇼미더머니에서 우원재가 젤 좋드라 친구2 아 난 어두운 랩하는애가 조아,, 나 난 비니쓴애가 좋드라 친구1 그게 우원재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따).0
아니 진짜 조우찬이랑 우원재 떨어지면 안본다 쇼미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glrae

림들 제가 뭐했냐면요 웑재 혀내밀고 웃는것만 모아왔어요 관은 알아서 짜시면 되겠슴다 #쇼미더머니 #우원재
쇼미 이제 누구남앗냐.. 넉살 조우찬 행주 한해 우원재 주노플로?
쇼미더머니 우원재 정말 너무 좋다 ㅠㅠㅠㅠ 그냥 가사 하나하나 단어 하나하나가 다 무겁고 진정성 있고 온 진심을 다해 쥐어짜내는 듯한 그 느낌이 너무 좋음 듣고 있으면 진짜 뭐에 홀리는 기분
쇼미이번애 머야 ... 타이거jk비지팀 우원재 너무밀어줘.우원재싫어하진않는데 애초에 노래부터 우원재한테 유리한거가튼디...아침부터 쇼미보다가 눈쌀찌푸려짐..흑구얌..ㅠ
뒤는게쇼미 사이퍼 지코.딘과 우원재한태 치인것같다... 랩퍼들은 개성있게 옷잘입는것같다 그림은 사이퍼에서 지코입은거 여기다 얼굴만 바꿔그리면되지않을까..?!
#쇼미더머니 #6 #우원재 #웃음 매력적✨
원재가 웃으면 주변사람들 다 오구오구 부둥부둥 하는 모먼트 넘 좋쿠요......ㅠㅠㅠㅠㅠㅠㅠㅠ개인적으로 쇼미의 진정한 엄마와아들은 넉살우찬이아니라 원재비지라고 생각해요ㅠㅠㅠㅠㅠ흑

네네 우원재! 원재 때문에 쇼미 봅니다😂
쇼미 이번주 우원재 무대 어떤 랩 보여줄까 너모 궁금해 존나 짧은 예고만 봐도 뭔가 파워풀한 무댄듯 관객들 놀라는거 보니까 더 궁그미
원재 폰케이스 제작 중이에요~ 도안 궁금하시거나 구매 의사 있으신 분들 마음 좀 찍어 주세요~ 😉 다른 국힙 도안도 제작해요~ 알티 부탁드려요 #우원재 #원재 #쇼미
쇼미 이제 봤는데, 우원재 더 좋아졌다. 완전 내취향 ㅋㅋㅋㅋㅋㅋ
2. 쇼미좋아함 참고해주세요 조우찬 우원재 한해 짱짱멋지다~~~~
#우원재 #사실_산타는_없거든 쇼미더머니 중에서 제일 좋은 부분이여서 글귀로 만들어봤어요


가짜가

우원재 진짜 가사 잘쓴다 위로받는 느낌..가짜와가짜가 만나 가짜가 둘이길 ㅠ 근데 타이거 너무 깬다 중간에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yangwid_offi

짜증 여드름 아무리 씻어도 안 없어짐 꼭 ㄱ꼭 꼭 꼭 ㅇ눈썹 눈썹 사이에 안 없어짐 짜증나 진짜 여드름 왜 있음? 우원재 또 듣고 있음 가짜와 가짜가 만나서
가짜와 가짜가 만나도 가짜가 둘이기를 각자와 각자가 살아도 철학이 꼭 중요하기를 이 밤과 저 밤이 달라도 우린 정말 우리기를 이 도시의 별 없이 밝은 밤이 밝혀주는 게 이 밤이기를 #ShowMeTheMoney6 #또 #우원재
가짜와 가짜가 만나도 가짜가 둘이기를 각자와 각자가 살아도 철학이 꼭 중요하기를 이 밤과 저 밤이 달라도 우리는 정말 우리기를 이 도시의 별 없이 밝은 밤이 밝혀주는 게 이 밤이기를 우원재 - 또 (feat. 타이거 JK, 비지, 마샬)
가짜와 가짜가 만나도 가짜가 둘이기를 각자와 각자가 살아도 철학이 꼭 중요하기를 이 밤과 저 밤이 달라도 우리는 정말 우리기를 이 도시의 별 없이 밝은 밤이 밝혀주는 게 이 밤이기를 우원재 - 또 (feat. 타
우원재 가사 쩌네 가짜와 가짜가 만나면 진짜가 둘이 되는거지,,,,,,.........
6.또(우원재) 가짜와 가짜가 만나도 가짜가 둘이기를 각자와 각자가 살아도 철학이 꼭 중요하기를 이노래는 가사랑 우원재 플로우가 다 씹어버림
가짜와 가짜가 만나면 진짜가 둘이 되는거지, 각자와 각자가 사는거면 철학이 뭐가 중요하단 거지. ___우원재.

우원재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흥하자아😍#또 #우원재 #가짜와_가짜가_만나면 #진짜가_둘이_되는거지
나 우원재 랩 좀 좋아하잖아~ 가짜와 가짜가 만나면 진짜가 둘이 되는 거지 각자와 각자가 사는 거면 철학이 뭐가 중요하단 거니 이 밤과 저 밤이 다른 거면 우린 왜 모여 사는 거니 이 도시의 별 없이 밝은 밤이 밝혀주는 건 도대체 뭐니


가사

우원재 가사 존나 잇는척하는 단편팬픽같네 ㅋㅋㅋㅋㅋㅋㅋ 좋다는뜻임~
안녕하세요 :) 요즘 우원재한테 빠져서 ㅠ 가사로 배경화면 만들어봤어요 널리 퍼뜨려주시면 감사하겠슙니다 😂😂
🎧우원재-또🎧 갠적으로 정말 뭉클했던 가사...💧 원재야 사랑하고 응원해✨ #서사캘리 #우원재
가사랑 걸어오면서 카메라시선 맞추는것도 개발ㄹ림; 웑재프로야ㅜ♡ #우원재
와 우원재 가사 개오진다..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yusolha

처음부분이랑 끝부분 가사비교봐ㅜ #우원재 #또 -멜론뮤직
우원재님 가사 넘 조흔거 아니냐구... ㅠㅁㅠ 매일 듣는다 ㅠㅜ
아까 재방송만 봐ㅛ습니다 우원재 가사가 우왕
우원재 가사 진짜 너무 잘 써
우원재의 그 소름돋는 철학적인 가사에 어둠과 우울에 절어 있는 그 목소리가 더해지니...
우원재가 부르누가사임 똗똗돋돋똗도 거러 똗도도도도도
아 마자요.. 우원재님 가사도 넘 잘쓰기고 곡 너무 좋아요ㅠㅠㅠ

마자요 ㅠㅠ 흑 진짜 너무 좋아요.. 우원재님 나중에 가사 모아둔 책 같은거 내면 좋겠어요 밤마다 읽을거 같아요
아 우원재 가사 존나좋아 ㅡㅠ
이 사진의 포인트 1 가사 듣자마자 표정 굳는 원재 2 비니 밑으로 살쨕 보이는 눈 3 원재 입술 개촉촉함 립밤 모야...? 아님 틴트니...? 매일 발라줘••• 4 목젖 5 피어싱 6 처음 두 사진 존나 씹 개잘생
우원재ㅐ두 너무 조앗써 ㅠㅠ 우원재가ㅏ 더 조앗따 가사가...ㅠ
우원재 가사 진짜 별로다 ㅋㅋㅋ
헉 문도님 감사해요...💓 위에 우원재 산타가사 바꾼거 너무 제 취향입니다ㅠㅠ❤❤!!
우원재 너무 가사를 잘씁니다ㅠㅠ 앓고있어요ㅠㅠ😭 ㅋㅋㅋㅋㅋ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dnjswodi


해쉬스완

사실 산타는 없거든 해쉬 인스타 너무 귀여워서 망상 좀 더해 만화 그렸어요! #해쉬스완 #조우찬 #우원재
⚡예약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수량/입금예정일 ✔ 사진은
모두들 지코의 궁금증을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존나 트위터 사람이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벗겨진 우원재랑 샌드위치 뺏긴 킬라그램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는가 -각목 든 해쉬스완이랑 왼팔 깁스 한 행주
(´・_・`)원재야 산타 진짜 없어•••••?(•̥̥̥̥̥̥̥ ﹏ •̥̥̥̥̥̥̥̥๑)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쉬스완 #우원재 #한덕광
해쉬스완 인스타 올라온거 넘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우찬 #우원재
해쉬스완이 자신의 인스타로 "원재야 산타 진짜없어?" 라고 글을 올렸고 우원재가 "네"라고 답변하여 해쉬스완의 동심도 파괴하였다. (( 이걸 보라고 ㅋ ㅋ ㅋㅋ ㅋ 아 겁나귀엽네 ㅋ ㅋ ㅋ ㅋㅋ
#우원재 #행주 #해쉬스완 #넉살 #조우찬 #영비 제가그림에 소질이 없어서 그래요.... 이해좀 해주세요...

✔계정✔ 이것저것 뭔가 하는 계정(겸 사담계) - 우원재, 올티, 해쉬스완 계정(&국내힙합계) - 〰️맞팔은 언제나 선팔 후 멘션 부탁드립니다〰️
제가 바라는 힙콘 라인업이 있어요 지코-딘-크러쉬-밀릭-페노메코-스테이 튠-해쉬스완-주노플로-우원재-올티-쌈디-그레이-권현빈


산타는

우원재 ㄹㅇ개조아 나노단위로 파는거같긴한데 산타는 없거든 하고 입꼬리 씩 올라가는거 존나 좋아
갠차나 울어도 대 우원재가 산타는 없으니까 울라 그랬어
갠찬아 우찬아 울어도 대,, ,, 사실 ,, 산타는 업꺼든 ㅠㅡㅠ ㅠ ㅜ 열분 원재 인별좀 바줘 너무 성숙하고 어른스러운거 진짜 눈물이야
사실 산타는 없거든 (쿵)((이 비트에 맞춰서 입꼬리 올라가며 손으로 모자 만지는 우원재가 킬링파트
우찬아 걱정마 울어도돼 사실 산타는 없거든(우원재 씨익)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lovewoo0305


조우찬

산딸기 농사 #조우찬 (까메오#넉살 #한해 #우원재)
BIGBANG SUPERJUNIOR WINNER B1A4 JBJ OH MY GIRL ASTRO NU'EST IKON I BLACKPINK 민경훈 강동원 이제훈 윤시윤 남주혁 안재현 김예현 정준영 우지호 딘딘 조우찬 이태환 우원재 우도환 정제원


비니

웑쟤는 방에서도 비니를 고집하는구나 그나저나 이 날씨에 방에서 긴팔긴바지양말을 입는구나.... 우원..재는..더위에 강한 남자.. #우원재
남색 비니 쓰고 우원재 태그 그만해라,,, 돼지새끼들이 마동석 태그해놓는거랑 뭐가 다르냐
전나 박쳐요 렬루;;; 원재 만난사진 머 이런거 보고싶어서 태그 검색하면 뭔 별같잖은것들이 남색 비니쓴 사진에 우원재 태그 졸라하는데 이럿계 박칠수가업어요,,,
ㅈㄴ 왜 뭉인지 오억번 생각했는데 이제 알아버리기...^^;; 근데 우원재 비니 벗은 거 귀엽다 (?
우원재에게 비니는 유재석의 안경같은 존재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wjishappy123

야 생각해보니까 우원재 랩 할때나 프로듀서 애들이랑 얘기할 때 눈시울 붉어지는 거 비니에 눈 찔려서 그런 거 아님 ? 비니 존나 까끌해서 눈물 나는거 아니냐고 .,
우원재 비니 벗은거 졸귀구나 ㅋㄱㅋㅋㅋㅋㅋㅋ


도시의

이 밤과 저 밤이 달라도 우리는 정말 우리기를 이 도시의 별 없이 밝은 밤이 밝혀주는 게 이 밤이기를 #우원재
이 도시의 별 없이 밝은 밤이 밝혀주는게 이 밤이기를 #우원재


올티

정윽성 올티 우웑재 우원재 나나호님연성 최고 사랑해요 사랑해....요!!!!!!!!!!!!!올뭉!!!!
#우원재 #올티 #올뭉 우웑재x올티 스완 등등 팝니다 많은분들이랑 만나거 싶어요 ~ ~ 💖
우원재 올티 스완등등 파는사람 트친아녀두 멘션주세요!'!!!!계정팠우요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C_____________R


넉살

#우원재 #넉살 이거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해 넉살 우원재 결승진출예상한다
그나마 넉살 주노플로 우원재가 캐리하는것같다


한해

기리보이 주영 한해 옾온옾 페노메코 우원재 합니다


좋아요

헐 저 우원재 좋아요
긍까요ㅋㅋㅋ 디스전때 망할 거라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우원재 난놈이에요ㅋㅋㅋㅋ 저는 얘 톤이 너무 좋아요 ㅜ
우원재 진짜 저희 학교 여자애들한테도 인기도 많구, 랩 사실 안 좋아하는데 우원재 랩은 너무 좋더라구요. 우원재 그려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진짜 넘 좋아요!!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wjishappy123


사람

아는사람도 아닌데 우원재 분 이름 나오면 괞히 오..한다
세상에서 젤 귀여운 사람 그거 우원재
저는 닉값하는 사람인니다 우원재 뿐임니다 그뿌님니다...
아 몰라요 우원재 랩할때마다 본방보면서 오열한사람(
나는 원재 잘 알지도 아느면서 노래 들으면 울컥한다 목소리하고 담담한 호소력때문에 그냥 너무 안타까워 너무 슬퍼 나 우원재한테 아무 것도 아닌 사람인데
갠적으로 마이크선택 장면에서 비춰졌던 흑구나 원재 감정이 너무 좋았다. 킬링 파트는 인터뷰하던 우원재의 '의지하던 사람이 슬퍼하는 모습을 보니까 약해져요'....무대가 간절하면서도 서로를 응원하고 있었던것 같아 우럭ㅜ 흑
우원재덕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먼저 말을 듣고, 그 외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그 중 한 명이 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경우 그 동안 많은 사람들이 그 동안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더 이상 못 하는 게 좋을거야 맛점하세요...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yangwid_offi

우원재좋아하는사람!!!!!!!우원재계정있는사람 디엠이나 멘션ㄷ주세요 맞팔아니여두 다 받아요 계정팠습니당
우원재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
원래 문신있는 사람이나 담배피는 사람 진짜 싫어했었는데 우원재 보고 생각이 바뀌었다..ㅎㅎㅎ
우원재 웃을 줄 아는 사람이였냐고 ... (쩜 기엽다 ...
오늘의 tmi 우원재 경주 사람 ㅋㅋㅋ 친구 왜 이걸로 카톡하냐고 ㅠ
ㅠㅠㅜㅠ ㅜㅜㅠ ㅠ. 왜 내 주변에 우원재 같이 파주는 사람 없냐 혼자 하는 덕질 외로ㅜ어 죽겟다
블락비파면서 우원재도 같이파는 나같은 사람 오디 없나 ,, ? !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GoNi216


원재야

우원재 이제 일반인 아닙니다. 옆에 슈퍼스타겸 래퍼겸 아티스트겸 음악가겸 시인겸 커요미 라고 써야되요 아이구 원재야 나죽네😂😂
원재야 그런 표정으로 목에 핏줄 세우고 랩하는거 개쩔잖아 #우원재
원재야ㅠㅠㅠㅠ우원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트 찰떡이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우원재야?
우원재....원재야....
원재야...월ㅇㅛ일....오늘도 참는다,, 월요일이 있어야 금요일도 오니ㄲㅏ,,,★ 우원재 오늘 체고 조은하루 보냈으면 좋겠다


우원재

#우원재 둥글게둥글게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1_beanie_woo

아.....................우원재 섬섬옥수.........
우원재 랩 너무좋다 으어어어어어ㅓㅓ
ㅇ우원재 티셔츠 이쁜거만 입어 왜 (롬곡)
우원재 시인 같아요........
우원재 인이어 뜯는거 조억번보세요
아주 간단하게 원재 그리기(의불) #우원재
우원재 도경수.,. 제일 얌전히 있고 제일 조용한데 제일 주목받고 제일 귀여움 받는 이들,,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wonjae_love

아나 .. 우원재 노래 조은데 진ㅋ짜 다된 우원재에 타이거비지쀼리기네 ㅜㅜㅠ
우원재 - 또 노래 좋다 핳힣힣
우원재 캘리-
우원재
헐 우원재 경고 나옴???
우원재 너무 커여워 진자 #우원재움짤 #우원재보정
#우원재 #우원재보정 #배경화면 우원재 배경화면💕 내가갖고싶어서만들었음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wonjae_love

심심하다 우원재 노래 좋다 #우원재 #또 #손글씨
알약 두봉지! #우원재
님들 이 거 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짱구한테 산타없다고 하는 우원재...개웃김ㅋㅋㅋㅋ앜 ㄱㄱㄱㄱ웃음지뢰 자꾸 자기 전에 생각 남
이건 머 우원재 덕질계정 만들어야긌다
ㅇㄴ 우원재 삑사리 같은 랩 진자 괘발린다 억쾌•••
우원재 - 또
우원재 또 들어보셈 jk가 찢어놈ㅋ.ㅋ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wonjae_love

약간 우원재(;;)공 같은 느낌으로
우원재 원형손거울 만드면 사실분 계ㅣ신가요... 쭈글
선우가 우원재할래 뉴가 우원재할래
탐라박제용[우원재 '또' 하이라이트]
우원재 올리신거 있ㅇ으ㅡ셔요 !!?
학원쌤 ㅇ개웃김 이대다니시는데 우원재 좋다고 그러면서 인스타 멘션 보내는데 사랑해.. 나랑 결혼하자... 너 학교랑 가까워.. 두정거장이야 이러고 보냄 개웃겨
갑자기 뽕차서 썼읍니다 우원재 또 캘리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wonjae_love

우원재 – 또 (Feat. Tiger JK, Bizzy, 마샬(MRSHLL)) #np АААААААААААЫАЫААЫАЫААЫАЫАЫА
원재 팬분들 다 귀여우셔서 좋고 천사셔서 좋고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 많아서 진짜 하나하나 전시하고 싶은 그림 8742682개 있어서 좋고
ㅁㅊ 웑쟤야;;사랑헤;; #우원재
아니 우원재 왜 거기서 나오는데 눈 똥그랗게 뜨고 귀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움짤 #우원재보정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wonjae_love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UWJ_like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2pockets_medi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wonjae001

우원재 쇼미 가짜가 가사 가짜와 해쉬스완 도시의 giriboii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