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이즈

Top 4 current biggest Digital K-Pop Female Artists WW (8.16) 1⃣ Jessica 제시카 2⃣ IU 아이유 3⃣ Taeyon 태연 4⃣ Heize 헤이즈
Heize | 헤이즈
170314 SC 제일은행 삼성타워점 팬싸인회. #헤이즈 #장다혜 #Heize 😍 사랑해요 ㅠㅠ
[ 8 ] •Heize (헤이즈) - You, Clouds, Rain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Shin Yong Jae (신용재))
lily's top 6 artists this weekAseul (28), DEAN (14), 김준원 (Kim Joon Won), 크리스탈 (Krystal) (9), 헤이즈 (Heize) (8), EXID (6), M83 (4) #jotafm
🎵난 남자가 있는데(ParkJinYoung) #헤이즈 #HEIZE
Showing you my love towards Olaf☃ [ Heize's self-cam pt. 2 ”헤이즈를 너무 모르고" 2017.06.26 (MON) 6PM ]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Luluda_8

[HQ] 160816 Heize leaving 컬투쇼 #heize #헤이즈 #AndJuly © hi_hei_ (IG)
헤이즈-떡볶이=0.. 화보촬영장에서도 엽떡👍🏻 주먹밥은 국물에 딱! 찍어 먹는 스킬👏🏻 (여러분 오늘 야식 메뉴는 엽떡입니다.. 😬) #heize #헤이즈 #bnt화보 #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3. 윤하 - 오늘헤어졌어요 4. 에이핑크 - 미스터츄 5. 아이유 - 밤편지 6. 에픽하이 - 우산 7. 아이유 - 비밀 8. 보아 - 네모난 바퀴 9. cheeze-Mood Indigo 10. 헤이즈(Heize)-비도 오고 그래서
💙Heistagram kiimyeseul:둘이커플룩인지 입국심사할때 알았음.. 공항직원이 왜둘이똑같이입고있냐고 이상하게 쳐다봄..ㅜㅜ 머리부터발끝까지 #트윈룩 #헤이즈 #heize #hedduck
My Top 20 K-Pop Songs of the Week #15. You, Clouds, Rain - Heize (헤이즈) ft. Shin Yong Jae (신용재)
My Top 20 K-Pop Songs of the Week #9.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 Heize (헤이즈)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47. 그대로일까 (Wonder If) - Yong Jun Hyung (용준형) Feat. Heize (헤이즈)

[PHOTO] 헤이즈 EP [ /// ] COMEBACK PHOTO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170
୧(ᕯ˙ᗨ˙ᕯ)୨♡.* 화이트데이에 팬사인회라니... 작년에 착하게 살았나보다..😬 #heize #헤이즈 #사탕해💕
☔️비도 오고 그래서 (Feat.신용재)-헤이즈 (Heize) × Purple Rain (Feat.CHEEZE)- 이민혁 (비투비) ☔️ ☔️전 영상과 다른 영상입니다! 어울릴 것 같아서 합쳐봤는데 2분20초에
아,,, 아.. 헤이즈......... 흐흑.. 내 눈앞에서..흐윽..


오고

ตอนนี้ติดเพลง 비도 오고 그래서 ของ Heize มากๆแม้แอลเอ ฝนจะไม่ค่อยตกก็ตาม
1. 좋니 - 윤종신 2. Energetic - Wanna One ⬇️1 3. 비도 오고 그래서 - Heize ⬇️1 4. N분의 1 - 넉살 ⬇️1 5. 빨간 맛 - REDVELVET ⬇️1 thanks me later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비도 오고 그래서. Heize #calligraphy #캘리그라피 #꽁캘리_꾸욱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kkimddoo

1. EXO - Ko Ko Bop 2. Buzz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3.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4. Red Velvet - 빨간 맛
current fav song; 1. minhyuk; purple rain 2. rv; redflavor 3. kim nayoung; 괜찮다고 4. heize; 비도오고그래서 5. apink; five
HEIZE - 돌아오지마 지금 밖에 비도 오고 그래서 치면서 불러봤어요 😌🎤🎹


기분이

(제게 마냥 매달려오는 네가 귀여워 슬쩍 웃음이 샌다. 좀 더 가까워진 거리에서 묘한 기분이 들고 말아.) ... 뭔가 더 원하는 게 있으면 말해봐.
내가 어떻게 하면 메이의 기분이 좋아질까 ? (네 상의속으로 손을 슬쩍 밀어넣고 천천히 맨 살을 쓰담는다.) 알려줘, 메이.
그럼 메이의 기분이 좋아지는거야? (다 알면서도 부러 묻는 것은 모종의 짖궃음이다. 노곤해지는 너를 보며 네 상체를 쓸어내리는 손이 퍽 진득하니 늘러붙는다.) 그럼 그렇게 할게, 얼마든지.
(그의 말에 반사적으로 고개를 끄덕거렸다. 만지면 기분이 좋아지냐는 단순한 질문. 그가 일부러 장난치듯 굴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었다. 귀엽다고 생각해버린다.) 자기도 메이가 만지고 싶으면서.

(마치 고양이 같은 행동이다. 기분이 좋을때도 나쁠때도 모든 것이 네 몸짓과 표정에 그대로 다 드러난다. 네 붉게 달아오른 얼굴이 좋아 잠시 귀끝을 아프지않게 잘근거리다 네 상체에서 가장 민감할 부분일 돌기위를 천천히 핥아내었지.)
(아주 다정한 행위이다. 그와 제게 주어진 달콤한 시간들이다. 만족스런 기분이 들었다. 정신적인 포만감과 육체적 쾌감. 그의 단추를 풀어내리는 손이 느리다. 최소한의 힘만 담겨 나긋한 움직임이었다.) 메이한테 벗겨지고 싶었어?


TOP

anjin's top 9 artists this week세븐틴 (82), Charli XCX (23), Heize (16), 펜타곤 (8), Neonblue (8), SF9 (7), 방탄소년단 (7), 키썸 (6), 업텐션 (5) #jotafm


팬싸인회

170817 상암 팬싸인회 🤚❤️ 보고 있어도 자꾸 보고 싶은 녜리ㅠㅠ 지나가면 너무 아쉬워 ㅜㅜㅠㅠ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ANAONE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녤이는 고양이가 좋아~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둘다 너무 이뻐서 나 울어ㅠㅠ 끙끙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박지훈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그냥 사랑스러움 그 자체..❤️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mmmonit03


강다니엘

170818 팝업 명동 팬사인회 #강다니엘 #워너원 #에너제틱 꿈꾸는 아가늑ㄷㅐ...✨


장다혜

장다혜 · heize
☁ 장다혜 19910809 ▹ solo _ heize
Jang Dahye — [♡] 장다혜 soloist ; Heize
장다혜, heize


메이

(네 입술을 만지작대다가 그대로 부드럽게 입술을 내리 눌렀다. 마치 음미하듯 섬세하게 네 입술을 머금는다.) ... 귀여운 메이.
...어떻게 알았어? 우리 메이는 모르는 게 없는 거 같아. (키득 웃으며 작은 숨을 내쉰다. 어디까지 참을 수 있을 지 모르겠으나 참았다가 취하는 선악과가 더 달지 않을까. 가만히 네 입술 사이로 제 엄지를 밀어 넣어본다.)

아. (느긋한 음성 끝에 콧소리가 살짝 엉켰다. 뱉는 숨의 무게가 점점 짙어지고 있었다. 그의 손등 위에 제 손을 겹쳐 올리고는 천천히 문지르듯 움직였다.) 메이, 기분 좋아.
내가 만져주니까 좋은 거지? (제 손등위로 올라오는 손길에 작게 웃으며 네 옷의 단추를 하나씩 풀어내린다. 조급한 것이 티가 나지 않게 최대한 천천히, 하나씩, 느긋한 척.) 이제부터 더 좋아질거야, 메이.
(그는 성급하게 굴지 않았다. 그런 그의 태도에 조금은 오기가 생기는지도 모르겠다. 입술을 꾹 다물었다가, 곧 눈을 가늘게 뜨고 그를 본다. 그에게로 몸을 더 가까이 붙인다.) 메이를 만지니까 좋지? (꼭 되묻듯 그리 묻는다.)
(단추를 풀수록 드러나는 하얀 살결에 숨마저 멎을 것 같다. 너는 네 성정만큼 하얗고 아름다워, 눈이 가늘어지는 너를 보다 확인하듯 되묻는 물음에 옅은 웃음만이 맴돌았다.) ...좋아, 메이를 만지는건 세상에서 가장 황홀한 일이야.
(예민한 반응이 뒤따른다. 제 손길 하나에도 황홀한듯 내뱉어지는 숨결이 뜨겁다. 이토록 곱게 빗어낸 피조물이 있을까, 차분하게 제 혀가 닿았건 곳을 손가락으로 문지른다.) 지금 메이 얼굴, 아름다워.
(물어오는 네 머리칼을 가만히 쓸어내린다. 너는 어쩌면 제게 주어진 유일한 약점같은 것이었다. 그러니 특별할 수 밖에. 가만히 고개를 끄덕인다.) 맞아, 메이는 특별해. ..아주 소중하고.
메이가 기분 좋게 만들어 달라고 했잖아. (웃을 휘어 웃는 채로 네게 최대한 다정한 표정을 지어보인다. 네 표정엔 네 감정이 그대로 묻어나서 좋아. 천천히 네것을 브리프위로 쥔다. 투박한 손이지만 손길만큼은 조심스럽고 섬세했다.)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MaraxBTS

(고개를 끄덕이며 숨을 들이켰다. 가슴팍이 바쁘게 오르락내리락거렸다. 타인의 손길이 잘 닿지 않는 곳. 그의 시선이 그 위로 쏟아져내려도 그의 손이 파고들어도 움츠러들지 않았다.) 메이가 졸랐어.


눈을

(눈을 감은 채로 뜨거운 접촉에 신경을 곤두세웠다. 묘한 감각이 파도처럼 안으로 안으로 밀려들어온다. 그의 팔을 붙잡은 채 좀 더 가까이 다가선다.) 으음.
(손가락 끝으로 뾰족한 것이 닿았다 떨어져 나가기를 반복한다. 제가 자제하고 있다는 걸 눈치라도 챈 듯이 장난치듯 구는 네 행동이 퍽 개구졌다.) 예쁘게 휘어지는 눈을 바라보다 네 콧등위로 제 입술을 부빈다.)
(나른한 얼굴이다. 그의 목소리에 체취에 그리고 손길에 모조리 취해버리는 것처럼. 몸에 열이 올라 귀끝이며 양 뺨이 붉게 달아오른다. 보채듯 목을 살짝 울리며 눈을 감는다.)
(제 말뒤로 메아리가 따라붙듯 내밀어지는 네 말이 사랑스러워 견딜수가 없었다. 잠시 제 뺨에 손을 얹은 너와 두 눈을 마주하고 그대로 다시금 네게 부드럽게 입을 맞춘다. 모든 행위는 마치 의식을 치루는 것마냥 경건하게만 느껴졌다.)


나른한

하아. (나른한 숨이 물방울처럼 톡 코끝에서 터져나왔다. 그의 손길에 온몸이 따뜻한 물 속에 빠지는 것처럼 노곤해진다.) 계속 만져줘.
하아. (나른한 숨을 길게 뱉는다. 그 어떤 방해물 없이 닿아오는 감각이란 참을 수 없을 만큼 달콤했다. 여린 살을 만지는 손길. 감정이 무방비하게 드러나는 눈. 그의 팔을 부드럽게 손끝으로 쓸어내린다.) 기분 좋아.

나른한 오후엔 전솜 전쥬의 널 너무 모르고를 듣ㅈㅏ👐 #KARD #SOMIN #JIWOO #Cover #Heize #Dont_you_know


다정한

(그의 웃음에는 항상 따라 웃곤 했다. 잘생긴 얼굴. 다정한 목소리. 든든한 품. 모든 것이 좋았다. 조금 더 만져주었으면 좋겠다. 조금 더.) 키스하고 싶어.


입술을

아 읏. (그에게 솔직하지 않기란 어려운 일이다. 전부 드러내기에도 시간은 짧았으므로 기왕이면 더 더 그에게 표현하고 보여주고 싶었다. 예민한 곳에 뜨겁고 말캉한 것이 닿는 순간 어깨를 움츠리며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있었다

(그의 말이 제 모든 것을 충동질하고 있음을 이미 알고 있었다. 그러나 적나라하게 말하기보다는.) 기분 좋게 해줘. (속삭이듯 내뱉곤 그의 품에 얼굴을 묻었다.)


Heize

개인적으로는 Heize의 ‘널 너무 모르고’ 자주 듣습니다. 한번 들어보심이!
4. Star(저 별)- Heize 그런데 왜 넌 항상 보여도 손 닿을 수도 안을 수도 없는 걸 ถ้าอย่างนั้น ทำไมฉันมองเห็นเธอได้เสมอ แต่กลับเอื้อมมือไปสัมผัสหรือโอบกอดเธอไม่ได้เลย
ㅤ ㅤㅤㅤ. ㅤ๑ .ㅤ.ㅤ.ㅤ๑ㅤ. ㅤ ㅤㅤ.ㅤ.ㅤㅤ. ๑ㅤ.ㅤ.ㅤ๑ㅤ . ㅤ .ㅤ.ㅤ๑.ㅤ.〔Heize〕 .๑ㅤ.ㅤ. ㅤㅤㅤ.ㅤㅤㅤ.ㅤ๑.ㅤㅤ.ㅤㅤㅤ. ㅤㅤㅤ ㅤ .ㅤ๑ㅤ.ㅤ.ㅤ๑ㅤ .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MCathair

Plus Heize & NCT 127 on day 2 too ㅠㅠ wow PH can't relate ㅋㅋ
길다란 자기 몸을 자랑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 혜이즈 입니다 💕 반갑습니다 🙇 Hello its me Heize nice to meet you💕 ☆ Tap to know more •°°○●
김재환 대유잼 모먼트 에너제틱 부르다가 어서오세요오!ㅋㅋㅋㅋ
최고야 김예림 ㅠ ㅠ ㅠ ㅠ ㅠ ㅠ
170817 녤아 내 소원은 통일도 아니고 로또1등도 아니고 세계평화도 아니고 다니엘 건강한 거야
170817 엠카 앵콜 참새의 험난하고도 먼 종이 나눠주기 대작전

아 이 급식들 어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자마자 현실뿜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겨 아
울댕댕이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진영아 축하해✨❤️
— jang dahye - 정다혜 ♡ ↳ heize
풍덩 빠지고 싶어 너희들이 없는 바다로 -Heize, Underwater
yellow-coldplay 밤편지-iu bye bye my blue-baekyerin drop-mark kbb-microdot 안나줘 eat-ziont 넘어와-dean 널 너무 모르고-heize พอเถอะขกพิมพ์แล้ว
나 지금 잠수 중이야. 상태메세지 좀 봐줘 -underwater, heize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HoNey_CHAENG

혀 수납 까먹고 자고있다 흐흑 ㅠㅠ
ㅡ [ Heize ] {♡}
저기..알고 계신다면 heize의 and july 될까요!!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Red_Token_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Heize__17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heizehelzee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sarungdarung

Heize 헤이즈 오고 비도 기분이 TOP 워너원 MyAngelHeiz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