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희열

아 진짜 매주 일요일 비긴어게인 보는재미로 일욜 보낸다 ㅋㅋ 유희열 그대안의 블루 ㅋㅋ
우와 유희열 그대안의블루 모야 좋다...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와 (그대안의 블루) 듀엣 할 사람을 찾는데 갑자기 카메라감독이 지원해서 윤도현과 유희열을 바르셨다; 범부들의 세계에 숨어있는 저런 고수들 재밌다.
유희열 그대안의 블루 좋은데 왜!!!
이소라, 유희열의 그대안의블루 둘 목소리 감동이다
JTBC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 언니가 그대안의 블루를 부른다. 유희열 피쳐링으로. 지지직 거리는라디오를 껴안고 살던 시절 무한반복으로 듣던 노래. 배경이 스위스라 마음이 더 말랑말랑해진다. 이놈의 역마살. #감성팔이 #추억소환
유희열 그대안의 블루 크으으으으으

그대안의 블루 유희열 비긴어게인 이소라 태일이 여리오빠 컴퍼티션 space2078

오늘 유희열 그대안의 블루, 진짜 잘 불렀다. 감성이 꼭 그대의 노래였어요. #비긴어게인_9회
오, 이소라와 유희열 듀엣으로 그대안의 블루 꽤 좋다.
오늘 비긴어게인 유희열님이랑 이소라님이랑 그대안의블루 부르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소라님 계속 웃고 유희열님도 끝나고 웃는거 너무 웃기닽ㅌㅌㅌ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하는희열옹
그대안의 블루는 유희열~~ㅋ 쵝오~👍🏻 일요일밤의 힐링~ Begin again ❤️


비긴어게인

버스에서 비긴어게인 보는데 어머나 소라언니 데이트 버스킹 할껀가봐❣️ 어뜩해 내 입덕곡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슬픈 노래 넘 좋은데 몇 안되는 밝은 곡도 좋음! 어머나 조동익에 낯선사람들에 얘기 들으니까 되게 좋다. 여리오빠 그대안의 블루 부르나봐ㅋㅋㅋㅋㅋ
비긴어게인 그대안의블루 들으면서 사진 계속 보는데.. 진짜 행복한 일요일 밤이다..💙
거실에 티비소리 내 방까지 들려서 어쩔 수 없이 비긴어게인 듣고(?) 있는데 노래들이 다 넘 좋다. 특히 '그대안의 블루' 참 오랜만에 들었네.

내게 와 줘-데이트-데스페라도-오늘은-그대안의 블루-love of my life 선곡 좋다ㅠㅠㅠㅠ 비긴어게인 챙겨봐야하나ㅋㅋㅋㅋㅋ 여리오빠 새 앨범 좀 내주세요🙏


이소라

사랑은 아니지만 우리의 만남 어둠은 사라지네 시간은 빛으로 물들어 또 다시 흐르네 그대안의 블루/ 이소라 #V #태형


태일이

태일이 피어싱 다른 곳 한다면?눈썹 태일이 어렸을 때 주로 사먹은 과자포카칩, 양파링 태일이가 요즘 즐겨 듣는 음악콜드플레이 좋아하는 준 락밴드콜드플레이 예전에 즐겨 부르던 여가수태티서 태일이


버스킹

융닌 그대안의 블루 꼭 해주셔야대요 넘 조아써요ㅠ 물론 희열님 목소리도 너무너무 좋았다ㅠ 소라님 데이트도 버스킹 꼭 한번 해줬음 했는데 오늘 해조서 너무 좋아


컴퍼티션

ㅅㄹ언니랑 그대안의블루 듀엣하기 컴퍼티션 나도 참여하고 싶네


음원

그대안의 블루 음원 꼭나오길..


멋쪄

소라이 그대안의 블루 진짜 너무 찰떡이야 멋쪄

그대안의 블루 유희열 비긴어게인 이소라 태일이 여리오빠 컴퍼티션 November1004


뫼비우스

아니 그냥 담배 블루 달라하면 더원 블루 인지 뫼비우스 스카이블루 인지 레종 블루 인지 버지니아 슬림 블루 인지 그대안의 블루 인지 블루클럽 인지 그랑블루 인지 타블루 인지 어케알아 ㅡㅡ


소라이

잠깨서 세라 뉴사진과 소라이ㅣ그대안의블루 1000번 들었고 다시 자야지


그대안의 블루

달리는 버스안에서 "그대안의 블루" 듣기
그대안의 블루 아아 좋다
와.. 다음편에 그대안의 블루도 불러주시네 아멘🙏
스위스에서의 그대안의 블루 짱이다.. 난 눈을 감아요 빛과 그대 모습 사라져
그대안의 블루

그대안의블루 미쳤나봐 진짜
그대안의블루 개명곡이야 또 들어도
와 그대안의 블루 이거 노래 완전좋다
나 그대안의 블루 생각하면 남자 딱 들어갈때 거기. 이하나페퍼민트남자애생각나서웃겨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안의 블루 부르는 백도 보고 싶어
그대안의 블루 나이 먹고 나서 들으니 진짜 명곡이었구나 새삼스럽게 느끼네
그대안의 블루 참 주구장창 불렀는데....추억이 방울방울

그대안의 블루 유희열 비긴어게인 이소라 태일이 여리오빠 컴퍼티션 saanca__74

아 그대안의 블루
어머어머 그대안의블루
그대안의 블루 옛날노래라서 사실 나도 애기때 몇번 들은게 끝인데 너무 좋지
언제들어도 그대안의 블루는 명곡이다.
언제 언니의 "그대안의블루" 꼭 들어야겠어용^^
그대안의 블루 없는 게 아쉽네




그대안의 블루 유희열 비긴어게인 이소라 태일이 여리오빠 컴퍼티션 Jeong_tomorrow

그대안의 블루 유희열 비긴어게인 이소라 태일이 여리오빠 컴퍼티션 BTS_KV_SH

그대안의 블루 유희열 비긴어게인 이소라 태일이 여리오빠 컴퍼티션 ariya0914

그대안의 블루 유희열 비긴어게인 이소라 태일이 여리오빠 컴퍼티션 MoK9b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