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판

지금 탐라 다 파판 서버 이상하다는 얘기야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이것들과 함께 파판의 축하연과 희망의 등불을 관람할 예정입니다.
다들 파판하세요(...?
주말에 파판 접속하면... 침대... 겹치기...(핑구메모
파판 커마 이쁘게하는사람들 신기하다 나는 아무리해도 전날 술먹고 잠에서깬 오스트랄로 피테쿠스처럼 되던데
? ? ? 아미친 님들 둘이 진짜 언약한 줄 알고 식겁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괘웃겨 그래서 람님 언제 다시 파판하신다고?
모글모글모ㅡ그리 모그리 갓 모그리 갓 ㅠ 우흥 담에 파판할때 초코보에 캐 만들어놓을겡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kainon02

저는 파판 시작하기 전 제 인생이 기억나지 않아요 뭐 하고 살았지
파판 들어오셔야 하는 각입니다 솔직히 흑혈파 3인방 스샷 찍어야지
파판은 얼른 뽀뽀 감표를 내놓자... 어냑관계이면 뽀뽀 감표 쓸 수 있게 해줘라 언제까지 유저들이 X Y Z 공간활용해서 뽀뽀각을 맞춰야 하니
집에 일단 짐 놓으러 갔다가 만약 컴퓨터가 집에 와있으면 집컴 파판을 할 것이고... 아니면 피방을 갈 건데 내가 보기엔 아마 컴 아직 안 왔을 것 같아
훌쨕 8ㅅ8 나 내일 학원이라 만날 수 업ㅇ어서 혹시 집파판 되나 싶엇는뎨.. (널부럭) 그래두 주말에 만날수 이따!!!0
평안한 파판 라이프를 위해 길을 사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하. (시난님태세 전환 먼데;)
파판 세기말 창조컨텐츠로 경멸 눈치게임 생기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날 경멸하나...?(눈치 이런 날 경멸둘...?(벌떡 이런 날 경멸셋...!

님들파판하지마세요 이게무슨느낌이냐면 트위터 시작하기ㅓ전에 트위터하는지인이 님들트위터하지마세요 하는느낌임 파판하기전의 기억ㄱ이 없음
머라구요 세상에 저 오늘 금요일 저녁에 기숙사 나와서 귀가하자마자 파판할 거예요
헐 나 이태리 음식 완ㄴㄴㄴㄴㄴㄴㄴ전 좋아해 파스타 피자 이런 거😭 으악 1차 파스타 2차 일식 3차 파판 4차 디저트 이런 거...
나도 파판하게 해 줘 염병쿠뽀
파판 최고의 인성쟁이는 말썽쟁이 실프다 아니 나같아도 심심해서 내 머리카락 다 뽑은 애 안 살려둘 것 같은데
파판 '얼굴만 보고 주클 맞추기' 틀 배포합니당ㅋㅋㅋㅋ빈칸에 룩템입은+무기없는 스샷 넣으시면 됩니다
파판 후드 탐난다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desperado_bd

드디어 나도 집컴 파판... 드디어... 드디어... 감사합니다 하이델린님...
ㅋ ㅋ ㅋ ㅋ ㅋ 파판후드왔다!!!!!!히하!!!!!!!!!!!
좋아 파판에서 봅시다😎 꼴뚜기라니 무슨 ㅠㅁㅠ... 남감자 채고옥
헉 저두 지옥의 고삼이라 주말파판러이긴 하지만 ㅠㅠ ㅠ ㅠ 자주자주 뵐 수 있었음 좋겠어요 으아 냐모님 넘 귀여우셔 ;ㅁ;♥️
이르케 냐모님은 저오ㅏ 파판 쩌친길을 걷게 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냐모님과 함께라면 영식 빼고!(?) 어디든 갈 수 잇서!
ㅇㅏ 기숙사만 아니었어도 오늘 파판 좀 더 하는 건데 우울하다 천동 파밍 돌아야 한단 말야 ㅠ
파판은 일단 내 캐가 잘생긴 맛에 하는 거 아닌가요? 재림 잘생겻다.

아 8명 파판 하는 사람들이랑 티셔츠 만들어서 입고다니고싶다 ㅋㅋㅋㅋㅋㅋ 앞면에는 멘탱 / 섭탱 / 멘힐 / 섭힐 딜 1 / 딜 2 / 딜 3 / 딜 4 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는 자기가 하고싶은 말로ㅋㅋㅋㅋㅋ
님들 ㄴㅐ친구(파판30렙새싹)가 에스티니앙 이렇게 생겼다고 자기가 이포즈 하는거 보고 나 움


시난님

앗 시난님 출발 전에 음식 드셔야죠! 나 헉 네!! !! ! ! ! !
아 시난님 못만난지 이틀밖에 안됏다니 나 한 한달 된줄 알앗자나; (시난님얜 머지;₩
시난님 부둥부둥이다 쿠뽀 ㅡ
ㅃㅃㅃ빨간 맛~ 자퇴해 허니~ (시난님?)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갸 고민중이야 그 머리 정할때 가장 첫번째에 잇는 머리랑 시난님이 하구 잇는 머리 둘 중에..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desperado_bd

나오면 시난님이 사용해주시는걸 탐라서 볼 수 있겠군요☺️ 탐라서 정말 조와하는 커플분들 중 하나예요 빨리 나와서 난님 쓰게 해조라
헉 ㅠ ㅁ ㅠ ㅠ ㅠㅜㅜㅜㅠㅠㅜ 예쁜말 해주시는건 시난님이신걸.... . ... 감동했어요😂 항상 눈이 가서 예쁘게 보고 있답니다U-U💓
아앗... 저 아무말대잔치 엄청 많이 했던 것 같은데😭😭😭 물론 시난님은 넘 기여우시지만.. 조그만 도마뱀이라니 넘 귀여워요 예쁘게 봐주시는 시난님이 천사님이신걸💗
헉8ㅅ8 시난님 완전 과찬이에요😭😭😭😭 근데 많이 조아하는 존예존잘 트친분께 그런 말 들으니까 넘 조아요 ㅠ ㅠㅠㅠ ㅠㅠ 예쁜 시난님 도담담💗
그럼 아우라 이름은 황보시난으로(시난님:나가)
좋네요 변씨 좋다 의미도 왠지 좋네요 황금응가 하는 대장튼튼맨일 ㄱ것 같다(시난님 :(정색
에오르제아에 있잖아요 시난님 ㅎ

시난님 당욘빳따조💙💖💙💖
아니 시난님 탱 킹 ㅓ요???????
넘 멋지다 시난님 저 이제 극타 갈 수 있어요(시난님엊저락우요???
아니 시난님이 재림님이였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시난님 우리 이런 사이 아니자나


대체

초코보 너란 생물은 ㄷ..대체....
아님 내장형 산소통...?(???) 별의 별 기능이 다 생기는 것으로 보아 이제 에오르제아는 초코보가 지배해야 마땅합니다(대체)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desperado_bd

어렸을 땐 내 의견이 맞거든 하고 자와자와 분쟁하기 일쑤였지만 지금은 뭐 그냥 다 귀찮다,, 숨쉬는 일도 내 의지에 매달린 일이었으면 아마 오조 오억번 내 명줄이 왔다갔다했겠지(대체
황보시난 은근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대체) 고려시대 천추태후 자매도 황보가문이었는데 뭐 천추태난 별 거 다 나온다 예상합니다 ^^
크리스탈 브레이브 한국말로 번역하면 용감무쌍 보석집단 이런 거 아니냐(대체) 이런 네이밍 센스는 어디서 오는 거지 알피노?
죠아! 고기 함 땡기실까요ㅇ.((대체)
영기 동생은 영심이예요(대체
구수하려면 확 구수한 게 최고입니다 김 구수(대체
또 불대포 가나욘~(대체2

님 대체 뭘하길래 계속 죽어?
ㅠ ㅠ아니 대체 그게 왜듣고 싶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인이 자기 던지기 감정표현 없다고 제 지인한테 뺨때리기 쓰는거 보고 어이가 없다못해 넋이 나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귀여운거랑 무례한거랑 뭔 상관이길래 개념을 내다 버린건지
역지사지 입장 생각해봐야 해요 정말로... 본인들이 온라인 게임상에서 뺨 맞으면 그걸로 분개하고 밤 설칠 사람들이 꼭 다른 사람들한테는 아무렇지 않게 상처주고 ㅠ ㅠ 대체 예의라는 걸 어디다가 버리고 온 건지...


사람

잘생긴 사람들의 정기모임...(?
이 사람이 또 종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어서 죽는 사람)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desperado_bd

죽순이 뭐더라(70퍼대 이후로 내려가 본 적이 없는 사람)
요즘 우리 가족들 사이에는 동방 공자 룩과 힝구(라는 말이 유행인가보다 이 귀여운 사람들...,...
라드님 말씀 완전 적절합니다 나이만 먹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 너무 싫어요 거기에 나이부심 꼰대부리면 몹쓸 사람의 대표작입니다
하...ㅇㅅㅇ사람들이 많이 간과하는 것이 있는데 예의 라는거는 위로만 하는 예의가 아니라 아래로도 하는 예의가 있는데 그걸 몰라요!상호간의 예의를 지켜주면 누가 기분 나쁘게 하겠습니까 서로 좋지!!
그러게나 말이에요 정말ㅋㅋㅋㅋㅋㅋ살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본다지만 본인이 남 위에 우세하게 위치하고 있다고 착각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모르는 걸 단순히 알려주는 것과 모르는 걸 알려주면서 외우라고 강요하거나 훈장질 하는 건 정말 하늘과 땅 차이... 제발 남 후려치는 행동 좀 안 했음 좋겠다 세상 사람들이 자기보다 무지몽매하다고 믿고 보는 사람들 많아서 환멸;
안 봤다고 죽을 죄 지었다는 식으로 말하는 거 넘 웃겨버려요 사스타샤 같은 곳 공략 안 봤다고 박제하는 사람 본 적 있어서 으;

휴식시간 잠깐 잠 좀 자려고 했는데 트위터하느라 다 망해부럿다 하지만 괜찮다 난 트위터를 달고 다니는 사람이지,, ,
미친 사람아냐 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이 그럴 수도 있죠...
이사람들아 그만 웃겨요 진짴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웃음 못 참아ㅓ서 급기야 입에 휴지뭉텅이 물었다고
아이폰도 폰트 바꿀 수 있게 해조라 어 나도 얇은 명고딕 이런 거 쓰고 싶다고 이 사과사람들아
ㅇㅏ 저한텐 일케 큐티라부리한 뽀님이 트친으로 계신다 후ㄹ후후 탐라 사람들 이거 봐라 부럽지~ 부럽지 ㅇ.(~~~♥️
흔히들 말하는 외강내유. 사실 외적으로 강한 면은 외모나 체격으로 인한 것 뿐, 꽤나 순하다. 대인관계에 그리 관심갖는 편이 아니기에 오는 사람 안 붙잡고 가는 사람 안 붙잡음.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desperado_bd

남우라 남코테 속눈썹에 환장하는 사람들의 모임
지인이랑 친해지고 싶은데 인게임에서 쓰다듬과 작별인사밖에 못하는 사람 모임
집사 급료가 700개쯤 있는데 이게 어마어마하게 인벤을 차지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리고 싶어도 못 버리는 사람 여기 있습니다
안녕 나는 4성요리만든다고 제작을 뭐빠지게 올리는 사람..... 2주안에 남은 제작직 두개 구만렙찍으면 환상약 하나, 독보적인 제작자 타이틀 따는날에 또 하나 시원하게 쏩니다. 알티하십쇼
부대는 자기 마음이지 철새마냥 왔다갔다하는것도 아니고 안맞거나 부대내에 꺼림직한 사람이 있어서 나올수도 있고 들어갔다고 거기서 뼈를 묻어야하는것도아닌데 뭐라하는거 어이없음 가는게 아쉬울 순 있지만 같은 부대가 아니여도 충분
개인공간 갖는 거에 엄청 집착하는 나로서는 진짜 다른 사람이랑 같이 방 쓰는 거 엄청 불편하다 학교 기숙사 방은 네 명이서 좁아터진 한 방을 쓰질 않나 집에서는 중학생 남동생이랑 방을 같이 쓰는 수준이었는데 며칠 전에 겨우 해방됐고
학자는 딜하기 유용한 직업일 뿐이지 (본분은 힐러(인데 딜 안 넣는다고 후려치는 사람 지나치게 많이 봐서 이제는 대꾸할 기력도 없음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FT_bot

그냥 이런 사람들 넘 많이 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예전에 극만신 돌면서 몇 번 이래가지고 환멸 그 자체,,,
음! 잘맞는사람의 맛이로구나!
빌런미 쩌는 그 사람들 (
흑ㄱ흑 글게 말이에요... 그래두 이렇게 만난 게 어디인지ㅠ ㅠㅠ ㅠ ㅠ 제가 유우머를 빼면 주검인 사람이라 ㅇ.(
멘힐 멘탱 섭힐 섭탱 딜1 딜3 딜2 딜4 이렇게 같이 롤러코스터 타는거 보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색하고 타기하는데 정색 풀리면 그 사람이 자기 딜싸 외치면서 타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부캐같은 거 모르는 사람😎
호호 전 부캐 같은 거 모르는 사람이라니까요?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Ryse_desperado

세상에 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딜 가든 뺨 맞을 이유 하나도 없고 감자라고 정당화되는 것도 아닌데 정말 무례한 사람들 너무 많아요...
맞아요..ㅠㅠㅠㅠ 그냥 다들 개인취향이 있으니까 내 눈엔 이뻐도 남들눈엔 아닐 수 있는거는 당연한건데 그걸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사람은 정말 오늘만 사는 사람같고... 온라인이라 막나가는 걸까요...저로서는 이해가 앙됩니다ㅠ
예쁜사람들♥️
그렇기 때문에 제가 먼저 블언블한 적이 없어요. 긍정적인 일들이 많은 것보다 부정적인 일 하나가 있을 때 더 큰 타격을 받는 사람이라 블언블당하는 일이 생기면 하루종일 떠오르고 고민도 많이 합니다.
여러분이랑 정말... 정말 많이 친해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좋을지 잘 몰라 우물쭈물대는 사람이에요(눈ㄴ물퐁퐁... ...)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다음은 알파빌런미 넘치는 흑발 남코테가 목표다,, , 해코테 못 놓는 사람 여기요
어딜 가나 꼭 이상한 사람들 있다지만 되도록 피하는 게 상책이죠😭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ffkungkung

개인적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단순하고 옅게 여기실 분들은 만나고 싶지도 않고 정을 쌓고 싶지도 않아요. 그만큼 현재 제 곁에 계신 지인분들을 정말 많이 좋아하고 아껴요. 항상 표현하진 못하지만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다들 오래오래 보아요😌


맞아요

맞아요! 날아라 다음은 헤엄쳐라!
맞아요ㅋㅋㅋㅋㅋㅋ님 왜 나한테 갑질함?이런 느낌 드는 경우 너무 많아요!특히 한국의 서비스직은 더 합니다!!내가 호구로 보여요?!
맞아요 뚱냥이로 태어나게 해 주시오...!
맞아요 ㅠㅜ 저는 진짜 자기들이 그 때 헤딩 열심히해서 지금 신규유저들이 편하게 게임한다구 하는 소리 듣구 넘 소름돋았어요;
맞아요 그것도 넘 좋고 어냑관계 상태에서 어냑자 타겟팅하고 손키스 날렸을 때 시각적으로 하트 뿅뿅 나오게 했음 좋겠어요😢😢
헉 제가 잘못 본 게 아니군요 탐라에서 떠도는 움짤 봤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 맞아요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EH5OFnaya

맞아요ㅜㅜㅜㅜ진짜 뽑뽀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ㅜㅜ 언약자끼리는 있어야 하는거 아님니까!ㅠㅠ돈주고 사라고 해도 살텐데..!
맞아요 검은색 털에 금색 눈 ㅠㅠㅠㅠㅠ 너무 매력적이에요
엉엉 맞아요 우리 애옹이 최고 사랑둥이 포옹맨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피슝피슝 내 사랑을 받아랏 엉엉ㅠㅜㅠㅠㅜㅜㅠㅜㅡㅠㅜㅜㅠ
맞아요 공감...
퐁짝님도 알고 계셨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요 아 진짜 너무 설레요 아노아노아노~ 들을 때마다 연애하는 것 같은 느낌!


귀여워

내 여보님 미곡데 뭔가 약간 묘하게 이상해씨 닮은 것 같아 일단 귀여워 귀여워 죽겠어...
장작 줍는 거라도 할 수 있다는 거 넘 귀여워요 훌쟉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FF14_Daiga

ㅇㅏ 드디어 내 남우라 이름이랑 짧은 설정 지어줬어 귀여워
실프몽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열심히 뛰어오는 모습 귀여워 ,_,)
어구구 귀여워 ;ㅁ;(뽀둥
기쁨 감표로 귀 쫑긋거리는 거 너무 귀여워요 제가 그 감표에 껌뻑 죽는 건 어떻게 아시고... ㅇ(-(
아ㅏ아아아 귀여워 아 귀여워 맘 같아선 키우고 싶은데 으악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likeing0

이제 아셨다니 냐모님 귀여워 ( ͡° ͜ʖ ͡°)
다들 톤베리 옷 안의 몸을 알고 계실까...? 너무 귀여워....
보아하니 부캐 이름이군요...? 귀여워 ( ͡° ͜ʖ ͡°)
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 오히려 제가 본받아야 할 분은 우리 동서님이신골 8///8 넘 귀여워요 이렇게 예쁘고 좋은 분들을 만날 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너무나 큰 복이고 자랑이야😌💕


여보님

힝구ㅡ!! 우리 여보님도 귀엽지여!!
여러분 하루에 한 번 씩은 우리 잘생긴 여보님 봐야 일이 잘 풀립니다
한다 나 접속 저녁에 만나러 여보님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dr_naru

ㅇㅏ 여보님이랑 식구들 더 보고 싶었는데 오늘도...
여보님 귀여운 사진,, 그리고 둘째 아들램까지 생겼어😌
힝 여보님 보구밍😫♥️
여보님 가슴에 폭 안기는거 너무 좋다 아우라,, 가슴,, 옴뇸뇸,,
여보님 화팅 ㅠㅠ
에이 아녜요 응원해주는 울 여보님 있는 것 하나만으로도 제게는 큰 힘인 걸😤♥️
오늘도 예쁜 울 여보님 쫀밤난꿈🌝💕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miyeok456


집사

왜 이제 알았을까요 ㅠㅠ ㅠ ㅠ... 매일 집사 인벤 부족해서 끙끙거렸는데 휴
우리집 집사를 소개할게 내가 애완동물이고 조세핀이 주인처럼 생겼지만 내가 주인이고 조세핀이 우리집 집사 세바스찬이야 다그닥 다그닥
정말이지 다음 생에는 좋은 집사 만나서 뚠뚠한 냥이로 살고 싶어요!냥이는 살쪄도 귀여운 사기캐니 사기캐로 살아보고 싶어요
딩굴딩구 거리면서 살거에요!잠도 자고 밥시간 되면 밥 먹고!장실은 집사가 치워 줄거고요!냥이가 최고시다!
오히려 지켜보던 집사가 이대로 둬도 괜찮나 싶을 정도로 뭐든지 열심히 하는 타입. 가끔 술에 진득히 취했을 때 나오는 주사 역시 집안일(...)이다. 설거지를 하겠다며 접시를 들고 나가더니 다음 날 접시를 품에 꼬옥 안은 채로 발견된 적도 있음.
저도 접할때마다 집사 발굴을 미친듯이 돌려서 갈아도 5백개가 남았습니다 살려주세요
흫헣ㅎ허ㅓ 저좀 주세요(??)) //집사 잡전직할때 50개씩 드니까 기왕 버리실거면 전직시켜주시는것두 좋지용?:3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Ryse_desperado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전 집사 두녀석 전직시켜주고... 급료거지가 되었습니다 흐엏어ㅓㅓㅇ (널부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집사들이 너무나도 열일하는 탓인가요
승철님도 저랑 같은 신세셨군요(착잡) 아직 집사를 제대로 키우지 않아서 그런지 계속 쌓여만 가는데 이제는 받기도 버거워요 댜흐흑
마음같아서는 진짜 많이 드리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아 집사 전직할 때 또 그만큼 필요한 거군요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 급료가 필요할 땐 가맹점 피방을 갑시다...
제가 맨날 빡일시켜서 그런가봅니다....... 집사들 룩템 갈아주려고해도 항상 발굴나가있어서 갈아주질못해욬ㅋㅋㅋㅋ
민필리아 이다 야슈톨라 세트... 집사복... 환상약... 환상약 환상약...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R_iiike_ff14


귀여운

여러분 우주귀여운애기땃쥐보ㅅ샛요ㅠㅜㅡㅜㅡㅠㅜㅠㅜㅜㅠ
악 월등님 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옷
귀여운 유령 남곡데 꿍님👻
내 어냑자님이 미곡데일 때 꼭 하는 귀여운 행동들 좀 보고 가실래요 정말 귀여운 사실은 저렇게 숨고 )안 보이겠지! 완벽해!(라며 뿌듯해하셔 아이고 나 죽네 나 죽어 ㅇ(-(
귀여운 울 아덜램 ㅠㅠ ㅠ ㅠ ㅠㅠ ㅠ ㄱㅣ여워..... .. .
라라펠 사기혼.. 귀여운 모습으로 허락을 얻어낸 후 종변해버린다


Desperado

역시 달멜...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Ryse_desperado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Ryse_desperado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Ryse_desperado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desperado_bd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desperado_bd

Desperado 파판 시난님 대체 사람 맞아요 공대 desperado_b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