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지몬

오늘 행앗에서 완성시켰어요..ㅎ 오늘도 행앗은 오래 했는데 별로 못그렸네요 디지몬 테이머즈 보고있다가..후후후 다들 수고하셨어요
니모도 귀엽겠지만...커플룩으론 디지몬과 테이머가 제격일것 같아서 귀여울것 같고ㅋㅋㅋㅋ옷의 긴 귀 꼭 안고 다니는 세찬이...(귀여워 쥬금
알드노아 제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문호 스트레이독스, 알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페이트 시리즈 !!! 좀 옛날거는 히카루의 바둑, 디지몬 테이머즈, 내일의 나쟈, 간호천사 리리카 SOS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머로 생각하면 괜찮은데 디지몬은 좀 어려운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위자몬?,,,프리지몬?,,,,
「디지몬 테이머즈 극장판 -폭주 디지몬 특급- DVD 표지」 1428*2000
소프트한 에반게리온이 보고 싶을 땐 디지몬 테이머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일러스트인 "디지몬 테이머즈 DVD 12권 표지"입니다. 헐리우드 영화 포스터 못지 않은 캐릭터 배치와, 주역 테이머들이 전원 집합해 있는 모습이 가슴 뜨거워집니다!!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plain_1027

디지몬 테이머즈 두 번째 ED - Days -애정과 일상-


꿈꾸는

2016.11.1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모모 다음 춤꾼은 나지만 안무는 기억못하는.. (보라가 못잡았다하여 급하게 올리는데 저도 풀샷으로는 못잡았네요 TT)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2016.11.1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머리 짧아도 세젤예 할 수 있어여~~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2016.11.1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프리뷰 올렸던 영상이에요. 무심한듯 시크하게 남겨주고간 heart에 내 heart가 철렁.. 이제 나도 자러가야지..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2016.11.1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2P 오늘도 1등해!! 당분간 보러가고 싶어도 다 못가는데 사진 정리 꼭 해야지!!!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2016.11.01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4P 사람이 막 그르케 대책없이 귀엽고 그러면 안되는데 ㅠㅠㅠㅠ 하드가 꽉 차서 지울거 지우려고 열었는데 못 지웠어 ㅠㅠㅠㅠ 아무것도 지울수가 없어 ㅠㅠㅠㅠ #트와이스 #TWICE
#조성윤 #그게나의전부란걸 160817 테이의꿈꾸는라디오

(태양의 후예를) 끝내고 싶지 않은거 아니에요? (나연)언니와 태양의 후예와의 인연을? 그런 것 같아. 계속 그랬거든요,'왜 마지막회를 하냐.그냥 계속했으면 좋겠다.끝까지.'(지효) - 160427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ERROR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프레젠테이션, 가장 먼저 할 일은?{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도해사고력 슬라이드 작성 시 주의해야 할 철칙 열 가지{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마음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기술 - 도해사고력{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쇼앤텔 SHOW AND TELL 비주얼 씽킹 전문간 댄 로암에게 배우는 프레젠테이션 노하우{ "error"{ "errors"[ { "domain""global", "re


라디오

테이가.라디오에서도 이 집 이야기 했대여. ㅎㅎ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yam_17tea


이젠

-사탕,초코바:테이커. 그는 제로와 정반대서 일하고 있었기에 제로를 빠르게 구해주지 못했다. 그걸 마음에 담고 있었는지 제로만 아파트에 보내준다. 의사로 일하기전 실험체 시절에 많이 줬던 간식들. 세계관이 엇갈려 이젠 못본다.
개그포인트 6레고 무비에 이어서 연속 출연하는 슈퍼맨역의 채닝 테이텀... 이젠 아예 재미들린 게 아닌가 싶은데 내가 더빙으로 본지라 어느정도로 연기를 했을까 가늠할 수가 없군
애쉬가 손가락에 테이핑하는거 보고싶다. 능력 사용 안익숙할때 데여서 그랬으면. 신체 발화라 이젠 불에 닿아도 상관없나?
이젠 오크 테이밍도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큐큐ㅠㅠ 저만 생각한게 아녓네욬큐ㅠㅠ큐ㅠㅠㅠㅠ 이젠 테이님이 연성해주시면 되겠군욧...


지테TV

[지테TV Pump] 공포의 극악곡 시리즈 1950 S20 Sightread (Pump It Up Prime 2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지테TV Live] 오늘은 심판의 날 오전 10시부터 아프리카TV에서 현장 생중계 있어요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지테TV 야외방송] 탄핵심판 선고 전날 광화문 한 바퀴 (아프리카TV BJ니식테이너 김승훈 2017.03.09 오후방송
[지테TV 야외방송] 탄핵심판 선고 전날 인사동 한 바퀴 (아프리카TV BJ지식테이너 김승훈 2017.03.09 오후방송


이차원조

터메w 2기 2화 분석 )이차원조 아이들은 닥터x에게 존댓말을 쓴다 )이차원조 아이들의 목적은 각자 다르다 )본인들을 서로 친구라고 생각하고있는걸 봐선 비지니스 관계는 아닌듯 )메카니멀들 사이에서 가장 강하다고 여겨지는
터메w 2기 2화 분석 )이차원조 아이들은 닥터x에게 존댓말을 쓴다 )이차원조 아이들의 목적은 각자 다르다 )본인들을 서로 친구라고 생각하고있는걸 봐선 비지니스 관계는 아닌듯 )메카니멀들 사이에서 가장 강하다고 여겨지는 테이머는 반다인


RE

쿄-카쇼니아루 코타에요리 못토 붓톤다 칸도-오 호시갓테이타 코미아게테쿠루 구와앗-테나니카가 아노코로 , 신지레루 스베테닷타 Mr.Future oh Hello Hello Hello 키코에테루카이? 안사아
고3때 생각한 나의 미래 최근 소비성향을 분석하고 마케팅 기획을 프레젠테이션 현재 void CObject::Draw(){ Screen-)SetColor(m_color,m_bkColor); for (int i=0;i ( GetW();i++)


본명

까치발소년 본명 박성우 1988년생 힘엔터테이이먼트 소속 소속사에 직접 전화해서 확인해봤다네용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metlx

본명박성우 ))))88년생((((( 힘엔터테이먼트 취미등산(? 맞나 별명까치발소년(오빠), 치발이
에테이, 본명 스텐 히어리. 테러리스트 지역에서 어떤 용병 약 15세 소년을 주워서 회사에서 키우는 것 마냥 데리고 다님. 본래부터 치유능력은 있었음. 그닥 효능이 뛰어나지는 않았기에 강화제를 몇번 먹고 능력을 써본 적 있음. 강화제가 없는 바람에
꺄올 88년생이시라니 진짜 까치발소년이 아니라 오빠이며 삼촌 이시네 ㅎ헹 긴머리 분 옆 키 크신 분!! 본명 박성우 1988년생 힘엔터테이이먼트 소속!! #까치발소년 #소년아니라오빠 #프로듀스101


나우

야 야 하이사삼 ㅂ ㅓ 이스 ㅌ ㅏ뿐 도바 ㄱ ㅔ나우 ㄱ ㅔ나우 ㄱ ㅔ나우 ㄱ ㅔ나우 모네 윴꾸리윴꾸리 이끼테이케레바 ㅇ ㅣ데쇼 ㄴ ㅔㄱ쉽헐 ㄱ ㅔ나우 ㄱㅔ나우 ㄱㅔ나 ㄱ ㅔ나우


영화

아마 영화를 너무 많이 본게지. 스텝업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라라랜드 더티 댄싱. 너무 좋다. 그 중 최고는 스텝업 1. 채닝 테이텀 제나 드완 부부가 최고지.
콩 vs 고질라는 이미 기획 확정이고 몬스터버스라는 세계관 명명까지ㅋㅋㅋ 개인적으로 레전더리 고질라도 재밌게봤고, 재난물적 테이스트로 받아들여야한다고 느꼈는데, 신고질라는 아예 재난영화 라는 느낌.
오늘 걸 온 더 트레인 보러간다. 더 헬프로 유명한 테이트 테일러 감독에 에밀리 블런트, 헤일리 베넷 주연 스릴러 영화.

영화 너무 좋았다. 에밀리 블런트 연기 너무 잘하고 스포될까 자세한 후기를 못올리는 게 아쉬울 만큼 스토리나 연출도 좋았다. 단순하게 여성주연+더헬프감독작이라 보러 간건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다. 이제 나한테 테이트 테일러는 믿고 보는 감독이야.


테이

사실 로건의 뮤테이션은 육아이다
근데 나 테이코 전주장님한태 좀 치인 것 같아 니지무라... 키세키들한테 전혀 안 밀리는 박력의 소유자... 근데 2년만에 키세키들 너무 흐콰해서 다시 보면 개 놀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시보면 기절하겟다
에릭매 양반.잘 모르는 것 같은데 가끔 이렇게 옮기도 하고 그래.컨디션에 따라 달라지지. 컨디션이 별로면 본래 가지고 있던 뮤테이션이 약해지는데, 대신 가까이 있는 자들의 뮤테이션이 옮거든. 바튼이 양반이 녹차라떼로 위장 터져 죽는게 꿈입니까.
테이머즈 소룡이 ㅋㅋ 리 젠랴
생각해보니 키세키들 우리 쿠로코한테 넘나 상처줬잖아 테이코시절에...쿠로코 존나 보살이내...
워또 문라이또 수테이숀 ㅇㅡㅇ)/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bowwowsub

키세키흑의 테이코시절을 보고 확신한 것은 아오미네 쿠로코 키세 너네 삼각관계 최고야 청흑황을 파게 될 내 미래... 제발 사약이 아니길....나 샌드 너무 좋아해
앗 시험 아니고 프레젠테이션이내 잠만 하루만에 준비 엌캐해 도랏맨
전..! 바쁘게 지내고 있ㅅ어요 헤헤.. 지금도 학교인데 곧 프레젠테이션 하느라 준비하고 있는..ㅠ
이집트에서 돌아온 뒤 뮤테이션을 사용할 수 없는 곳에 대해 전해 들었던 적이 있어. 실험을 진행하는 중이기는 하지만... 아무에게나 무턱대고 다가가 참여를 요구할 수는 없으니까.
큐브엔터테이먼트 로고 그대로 가져온 것 까지
"죄송합니다, 테이트 양. 만나고 싶지 않다시네요."
아.. 자존심 상하는데 잘하긴헸네.... (테이핑한것을 만지작거리며)

할까요? 효테이콜..
들으면 들을수록 정말 테이가 노래를 잘 부른다
누가 보아 그런너 다음으로 테이 독설을 넣어놓은거야? 바로나
다자이오모에테이마스ㅡ까픤세ㅔㅅ~~~(프린세스임)ㅡㅡㅡㅡㅡ
광고주를 뻥 차고 눈물의 장기연습생컷만 남은 프로모션...마지막 테이슽더필링~♬ 음원에도 못 남기고..그랬죠
애들 전쟁에 글케 세뇌될때 잡아주는게 어른들이엇어야햇는데 메리빗은 힘없고 테이와즈는 야쿠자엿고 오히려 전쟁 부추기고잇음... 이것은 2기까지 쭉 이어집니다 지금 10화?쯤 남앗지 싶은데 아직도 이작품이 뭘 말하고싶은지 몰겟음ㅋㅋㅋㅜㅜㅜㅜ
아 컨프런테이션듣고싶다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whangsaku

kik하지메마시타. bot산겐테이데스.ID와DM데
세상에서제일가는초테이통ㅇ팀!
ㅇ호오라 이 자의 이름이 테이 인가요...? 테이의 겉옷.ㅡ 태이에게 잘 어울리겟군요 (테이의 옷을 빼.앗.음
(테이핑 붕대를 꺼내서 웃고는 자연스레 당신의 손을 감는다) 이건 이렇게 하는 거라고! (당신의 것보다 훨씬 잘 한 모양이다)
끼야악 프레젠테이션이 반사되서 동공을 후벼버려
예아 뽀테이또 거기 새우볼이랑 치킨텐더도 잇다
아 저 테이핑 해주는 로그 너무 귀여웠어요

쉬익ㄱ..쉬익...노래ㅐ해주세ㅐ여 .....나랑.ㅇ..같이...노래하자....어...어어ㅓㅓ...민나 !!!!우탓테이마스!!!!ㅣ(일알못 구냥 아는노래 참가하ㅏ기 눌러가꼬 컴에 가사 띄어놓고 냠냠부르면 되ㅣ지!!!!
나한텐 자기 선택받은 테이머 시절 사진도 있다규!!! (⊙▽⊙)/☆☆☆☆☆☆ 이 사진도 보물이양!! /꾸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훌님 뮤테이션 버키 대신 시간쓰기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하는 날마다 테이핑 할순 없는데....
레이의 메쟈데뷰의 목표...만 스무살이 쓰기에 터무니없이 비싼점도 그렇고(평소의 레이는 맨날 돈없단소리하는점도 포함해서) 배드엔드테이너를 봐도 그렇고 )나는 이 기타로 메이저 데뷔하고싶어()기타로 메쟈데뷔할 방법을 찾다
확실히 슈토도 타쨩도 91 동갑내기지만 타쨩 데뷔 꽤 빨랐지... 테니뮤력으로 치면 08년도 겨울부터인가? 와 내년이면 내 고교시절 여름(가을이었지만)의 효테이도 10주년이네...
테이핑...?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mungzzi94

내 라스트 댄스를 테이킷 얼얼얼얼널널얼
오보에테이나이..
동양의 연금술사들은 모두 테이머다. 동물과 자연을 더불어 그들을 단련시키고 성장시킨다. 모든것은 음양에 따르며, 연금술사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부터 노인까지 거의 모든 인구가 자신의 파트너 동물을 데리고 있다.
테이샤아!!
목자체가 가늘지는 않은데 뒤통수에서부터 이어지는 목선 이 유려하다고 그랬었나.... (핥짝 ... 테이리 몸은 쟈구미에 좀 곡선적인데 목 위로부터 직선되는거 좀 짱이에요 흑흑 (객관성은 없읍니다 )
테이터 out 탐라 퇴장
어 테이이치노 쿠니 무대도했었구나!!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wjfdla

테이님이 이시간에 잘리가 업서요
테이님 주무시나..?
칵테이이이일 먹고싶네에
어떻게 합발 시간도 겹칠수있어 어케나한테이래 (울음)
테이베어 뭐야? 테디베어
베이더 갑주 안 테이베어 밉니다
사실 발표하러올라가면 나대신누가 내 입 움직여주는기분이돠.. 내 머리가 움직이는것보다 입이 먼저 움직여서 말하는ㄴ나도 당황하는대 그럴때일수록 애들이 금세기 최고의 프레젠테이션이엇다고 칭찬해줫음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dlqqmseekf6262

5분 정도는 쉬죠? (테이핑 꾹꾹.)
네 제가 염한테 손꾸락 테이핑 왜 안하냐고 물어본 새램인데여 염이가 구로는데 손꾸락 테이핑 하는게 땀나니깐 잘 빠져서 그냥 안하는거래염 그래서 별걸 다 물어본다고 놀라던데영! 제가 관음은 해도 궁예는 안합니다 저 무교에여^^
테이핑 아카아시
테이핑 후타쿠치
저 혹시 코스어분들...ㅜㅜㅜㅜ 실제 머리가 짧으신 경우 가발 바깥으로 튀어나오는 저 머리 어떻게 처리하시나요??ㅠㅜㅜㅠ 테이프로도 안 감춰져서 나 지금 목언저리를 아예 밀어버려야하나 고민중임ㅠㅠ
슽 테이- 내가 로그를 완성할 때까진 슽 떼이-
럭키박스 또 해서 대표와 식사권 꼭 넣고 미래의 내가 당첨되었으면 좋겠다 내가 네오 이벤트기획의 ㅈ같음을 프레젠테이션 할 수 있게 해줘..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dlqqmseekf6262

카게야마 근육테이핑
88년생 힘엔터테이먼트 소속인걸로 알고있어요🌊🌊
암 테이킹 월터 홈...
테이밈 과제 다 날라ㅏ가ㅏ라ㅏ훠어어엉ㅇㅇ어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ㅜㅜㅜ흐으윽 화이팅이에요 테이님 과제 다 하실때까지 제가 기다릴께욥... (부둥부둥
에테이는 핫초코에 휘핑까지 올려주는 남자....(아무말)
오보엤!테이맛!쓰까!푸륀쉐수~~~ 진짜 이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rueun222

dㅘ 테코 해놓고 헉 학교이름 테이코 맞던가 다시생각하고 검색해봤다;
폰카 깨진거 서러워8ㅡ8 테이코 스와라세랑 원코인들의 귀여움을 담을 수 없어..
언젠가 무슨 프레젠테이션 뜬거 보는데 좀 애매한
테이프를.리필해왓으나.테이핑 방법을 깨먹암
아 손목 테이핑 어케하더라
아는애 정신과 담당의가 처방으로 고양이랑 시간보내기를 권했다고 friendly한 고양이를 구하는(?) 포스트를 올렸다. 메디테이션이나 mindfulness요가 이런것도 아니고 고양이랑 시간보내기라니..거 참 신기햐....
전에 쓰던 일본 테이핑 테이프는 떼어내면 깔끔하게 떨어졌는데 급한대로 약국에서 산 것들 모조리 실패. 접착제가 너무 심하게 붙어 있어서 한 번 붙이면 엄청 고생한다.ㅠㅠ 인터넷에서 일본 거 대량 구입해놔야겠음..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taehwan1225

흐허ㅓㅓ엉...ㅠㅠㅠㅠㅠ테이언니!!!기다릴게!!!
처음 테이님이다
테이코 중학교 농구부의 천재 플레이어 5명은 「기적의 세대」라 불리고 있었다. 하지만 5명 외에도 숨겨진 1명 「환상의 식스맨」이 검은색 고급차와 추돌해 버린다. 후배를 감싸 모든 책임을 지게 된 미우라에게 타니오카가 제시한 합의의 조건은...
갓호테이
1.첫코스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애매한....? 첫코가 16년 8코였습니다! 트위터도 그때쯤 깔았고....첫코는 ㅋ...쿠로코(테이코 하복) 였습니다...하지만 그시절 귀나는 코스는 처음인데다 도와줄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서... 옷은 코랜에서
테이야 얼른 바쁜거 다 해 치워버리고 탐라 요정으로 돌아와!!💕💕
헉 테이상 절대 안버려요😉 언능와요!!!!!!!!! 기다릴게✲*(❁´▽`❁)*✲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733e7f

이세상에 바나나엔터테이먼트도 있다니
테이머중에는지아가제일힙합니다(응징님저리가세요
솔직히 테이머들 누가누가 힙하나 대회 열어야하는데
ㅋ저도 어제 코트 입고 육즙을 짰답니다...ㅠ... 오늘 같은 날은 강바람 맞으면서 걸어도 괜찮졍~ 밀뱅크(테이트브리튼)가셨으니까 강따라 쭉 걷다가 웨스트민스터 브리지 타고 내려와서 사우스뱅크를 걸어주라...
뭐? 테이타님이 칼데아 에이스에 원탁 일러 그리셨다고?
테이님 공부 조력자 나유타☆ 트친님 생각하는 제 마음씨^^(아님
ㅠㅠㅠㅠㅠㅜ앗 저희는 음악시간이 아니라 딴시간에 한거 같아요ㅠㅠ 음악책에는 비틀즈 외에 거의 안나와서 슬퍼오..해도 쌤이 프레젠테이션으로 해주시는거에 조금 나와서ㅠㅠ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eden_sket

ㄷㅂㄷㅂ 난 노트테이킹 저렇게 하면 반나절은 더 걸리겠지
바굿테이이쟝 사쿠라 졸라 기엽다 끕끕
미안테이~
아 에드캔... 테이트............... 친구가 테이트 듣고 데이트하는 부냐 아니면 테니스부 잘못쳤냐고 물어봄ㅋㅋㅌㅋㅋㅋㅋ
나타찡은 쎄서 50대 구간에도 괜찮은데 테이니나 좀만 약한 캐로 하면 렙올리기 너무 힘들어요 체감상,, 센 캐 하다 넘어가니 인내심도 딸리고 그래서 전 약한 캐는 제 급한 성격때매 50대에도 씁니닼ㅋㅋ
엉앜 전 아무거나 조아요!!(붕방) 사실 테이라는 제가 역극하기 편하게 절 따라온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애가 노답입미다....(절레
진짜 프레젠테이션 준비 넘 힘들다.......... 심지어 영어로 해야햇어.......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bahc___

쩜오챕 다 내친구야 왜나한테이래 짅짜
덴마 이미테이트로스 #피규어 #양영순 #모태종
맞아요테이마스이쁘죠(안들림)
미코테이신분들 꼭 태도변경이랑 졸기해보셈....개멋짐.....
에테이 설정 확실하게 짜야하는데....으음....히어로 안 좋아하는거랑....키큰거랑....
저는 정말루 테이이치 얘랑 크리프주제가 땜에 볼거라니까
아 테이머즈 극장판 보다 자야지.. 잘자요!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saltypriest

비스트테이머 하자!★
위엔터테이먼트 공식홈페이지에 동한오빠 프로필있는 거 보니까 거기서 연습하고있는거같아요~
피벗(중심부,관절부) 로테이트
나 나...손예진 굴리고싶어 흑발여캔데 아이돌데뷔함...청솔엔터테이먼트소속 근데 ㅋㅋ ㅋ ㅋㄱㄱ그룹이름이 기억안나...같은그룹이엿던ㅇ애들도 기억안나고 (스레기)) 글구 오너분들도 모르고~!~!
(테이핑을 하라는 계시인가보다...)(공 내려놓고 테이핑하러 감...)
내일 모션한다ㅏ 로테이트 배우면 히오스로 할것
흐흑 테이님께서 오셨다(감동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mungzzi94

^^.. . . . .... 님진짜 현실에서 망치질하시는거아닙니다진짜에여 진짜로내가 경고드린다 진짜아제발제ㅔ발나한테이ㅣ러지마으하ㅏ아ㅘ아악아타아악ㄷ아악
테이밈 화이팅이에요... (쑤담
전국...존나..멀까? 다이치랑 데즈카는 같은 부장캐릭인데 하나도 안닮았다고 생각했는데 효테이전보고 생각이 바꼇음ㅋㅋㅋㅋㅋ 악성전국충들이다...다행인점은 데즈카는 매스컴이 주목도 하고 유학도 다녀오고 암튼 앞으로도 계속 테니스 할거같다는점..
나는 아직 할 일이 남았다. 먼저 쉬도록 해 테이거.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thgml0409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yeommozza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GoodKisser_XoXo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allyur_twit

테이 디지몬 꿈꾸는 ERROR DOMAIN 트와이스 사로잡는 ui5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