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집에 렛톡럽 앨범만 3개씩 6개 잇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최고의 배우신분들💧 퍼포팀 데이즈드 화보 봐주세요🔥 결국 데이즈드 못 산 사람 나야나😂
ㅆㅂ 김지연 춤추는거 환장하는 사람 나야나.......
폴라로이드 받을사람 나야나~나야나~~
세로캠이라는게 사실 대단히 악개적인 포맷이라 (세로캠찍은사람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한명밖에 볼 수 없어서 다른멤버는 집에서 직캠으로 확인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애들 너무 이쁘다 잘생겼다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코 짐 안푼 사람 나야나..
네 맘을 훔친사람 나야나👍🏻 #강다니엘 #갓다니엘 #강다니엘_데뷔_축하해 #kangdaniel #다녤_사룽한다 #강다니엘_사랑해 #강다니엘_행복해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MnetMcountdown

관심있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관심 가져줘서 고마운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막 날자 날자 저러면 이상의 날개밖에 생각 안 나던 사람 나야나였는데 이제는 선호 생각하기
어느 누구도 4배속이 아닌 8배속 ... 에서도 제대로 돌거나 윙크한 자는 없다 ..... 그 완벽한 걸 해내는 사람 .... 인간 나야 나 이대휘 씨 ........ 정말 대단합니다 .. 저 죽어요 ...... 완벽해요
씨베리 아직 하고있는 사람 그거 나야나...
만화처럼 버스한테 물맞아 본사람?나야나! 나야나!
빅뱅 컴백해서 음방 볼 때 다른 가수들 신곡 듣는 사람 나야 나

피터의 미드타운 생활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 나야나 ...
곤약젤리 안 먹어본 사람 나야나 옛날에 문방구나 슈퍼에서 100원에 팔던 그 푸딩?젤리? 그 맛인가
170812 신촌 팬싸인회 #라이관린 혐생땜에 시간없어서 폰으로 보정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관린이는 너무 귀여운데 누나가 쓰레기야 미안해... #워너원 #WANNAONE #LAIKUANLI
관캐랑 구약혼자 관계했던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관계캐 오너가 관캐오너에서 앤캐오너가 된 사람 나야나 나야나
보이스피싱「여보세요, 나야, 나」 쿠로오「켄마?」 보이스피싱「그래, 켄마. 나 방금 오토바이로 사람을 쳐버려서」 쿠로오「그래서, 목격자를 전부 없애면 돼? 너도 웬일로 사고를 치네」 보이스피싱「?」
됴첸뽕이 차올라서 죽겠는 사람 나야나... 됴첸은 뭔가 신혼물이 떠오른다. 연애 3년에 결혼 1년차인 됴첸. 아직 아가계획은 없고 신혼을 즐기는 됴첸. 견스는 선생님이고 죤데는 번역가라서 집에서 일한다. 그런데 의외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supright33

첫커에서 첫관캐 첫앤캐 생긴사람 나야나
내일 진짜 개강은 아니지만 학교 가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김쩨알 넘 귀여워서 주근 사람....나야 나...
박지민 머리 피치피치피치한거 너무 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
참이 얼굴에 점 개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화보찍는거마다 옆태실려서 행복하다....서노 옆태 사랑하는사람 나야나...
너는 내게 너무 예뻐서 치일까 난 너무 두려워 붙잡아 제발 내 이성 tonight 오늘밤 치일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너한테 치일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내 맘을 훔친 사람 너야 너 너야 너 마지막 관통빙고 너야 너 너야 너

태형이 분할사진 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긴 얼굴 옆에 잘생긴 얼굴 또 있고 그 밑에 또 있고 끝났다 싶으면 또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왜 4분할이겠어 한 칸씩 턔 4분할로 채우라고 좌
숮자넷ㅅ 보고싶다 ㅠ 숮자넷 없이 못사는 사람 나야나...
어제부터 쎄씨만 보는 사람 나야나🤘치명적인 창섭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잘 샀어 아주!!!!!
아이비 조끼 구매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매장갔더니 아주머니가 강 다니엘이 인기가많나봐요.... 네... 그거 사러 온 사람이 접니다......
조용히 나야나를 따라부르는 사람
박지훈 발성 미쳤구요 역시 어릴 때부터 해온 연기 내공이... 👍 지훈이 뮤지컬 또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간절하게 든 사람 나야 나
다니엘 갖고싶은사람 나야나 나야나!! 이렇게 나눔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녤꺼 갖고싶어요ㅜㅜㅜ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myfortunate_

170728 서초 팬싸인회 #ASTRO #차은우 #아스트로 #은우 은우 옆선 좋아하는 사람 나야 나🙋
우심뽀까를 처음배울때 우심실 뽀개버린다(?)로 배운사람 나야나...
카즈야가 피아노 쳐줬을때 심장 뱉은사람 나야나 나야나
굳은......? 저보다 굳엇을까봐... 월극비 한 글자도 못 적은 사람 나야나~
이벤트 당첨될사람 나야나ㅠㅠㅠ나야나ㅠㅠ포스터 구경도 못해본사람 나야나ㅠㅠ이벵해줘서 감사합니다ㅠㅠ
게장 사랑하는 사람... 나야나
전시회 갈사람 나야 나~ 마침 리얼도 댕겨왔으니 수가형으로 마치는거지(뿌듰

나야나~ !! 긴팔 티샤쓰 살 사람 나야나 !
23일 독서실만기인데 그이후 안갈사람 ㄴㅏ야나..나야나..🎵
170819 파크콘서트 부기와 나 하는데 쥬근 사람 나야나ㅠㅠ 엉엉ㅠㅠㅠㅠ #파크콘서트 #김종현 #JR #쩨알로그
ㅋㅋㅋㅋ솔직히.....실물보고 멍하고 넋나간 사람 나야나....
팬싸 갈 사람 나야나🎶🎶🎶🎶🎶🎶
김재환너무좋아서인생망한사람나야나 #김재환_사랑해 개욱김사개월전엔내가이렇게될줄알았겠냐고
민트랑 결혼할 새럼 나야 나,,,!!! 나야 나,,,!!!!!!!!! 체시 꼬실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대체;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focusonyou_jr

너의 얼굴을 볼 때마다 눈물 흘리는 사람,,, 나야 나,,,
어떤 커뮤든 후뿔 MPC마다 치여서 죽고싶은 사람이 나야 나
강다녤의 눈밑점 볼점 턱점 세 점의 연결성을 사랑하는 사람 나야나...
나 방금 목말라서 카페 들어갔는데!! 그 세훈이 별밤 때 입은 티 그거 입고 있는 사람 나야!
우지녕 센터선발전때 랩너무조아서 하루에 열번씩듣는사람 나야나
옹녤 듀엣 나오면 안무가 낙지춤이어도 머리풀고 환호할사람 나야나
지짴ㅋㅋㅋㅋ 노어이다 난 언니 보정 개쥬아하는데 그리고 버논이 실제로 보고 하얘서 놀란 사람 나야나......

오빠생각 나갈사람 나야나 나야나!!!!! 성운이 꿀떨어지는 커버곡들 듣고싶어요~ 섹꿀메보☁하성운☁️꼭 불러주세요❤️
아직도 디비디 못산사람 나야나...
탐라에 웰장군 없는사람 나야나 ㅇㅅㅇ
귀가 머는 그날까지 김재환 노래듣고 눈이 머는 그날까지 김재환볼사람 나야나 나야나 #김재환_사랑해
325. 김진환 깨우기 , ,, 웅 ! (((여기에 심장뽑힌사람 나야 나 , , , 나야 나 ,, ,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른분도 말씀해주셔서ㅓ 들어보구 왓는데 역시나 아닙니다 흑흑ㅠㅡㅠ 오늘밤 이불킥할 사람 나야나.....(( ㅋ ㅋ ㅋㅋㅋㅋㅋ
강다니엘너모잘생겼어....다니엘얼굴보고뽑은 사람 나야나...나야나...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dkvvkzk

여기도 있지^^... 지금 집에 릴리안 10팩에 라이너 8팩 있는사람 나야나
쉬벌 지금 일어난 사람 나야나~~~~
하성운 👆🏻조와하는 사람 나야나
도묘지 카린을....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
워육대 못본사람 나야나...
고구마멘마 밖에 못쓰는 사람 나야나
헉 맞아요...사진과 다른 사람 나야,나~~나야나~~~😭😭😭

진짜 찰떡이에요ㅠㅠㅠㅠㅠ영화보고 펑펑운사람 나야나...지성이가 꼭 불러줬으면..
아직도 미궁푸는 사람 나야나🎶
귀여운사람 나야나
민렌하는사람 나야나
솔직히 나 프듀시작전에 존나욕햇는데 저게뭐냐고 근데 나야나보고 그냥 빠져버림 그리고 지금 워너원 파고있어...진짜 사람일 모른다
저렇게 공부했지만 오늘 잠으로 하루 반 버린사람 나야나 나야나
알티)) 행복해서 죽는 사람 나야나.....ㅇ(-( 노챠 오늘로 행복하게 쥭슴당....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kiki_CSL

눈 작고 볼살 많은 사람 나야나☆....
남들 더워할때 홀로 담요 두르고 덜덜 떠는사람 나야나,,,,
미소밈이랑 항상 놀고싶은사람 나야나💞
400 못잡은사람 나야나... 친화력 짱짱맨 별하찌 400팔 짱축하햄 😉
지금 순수한면 하고있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남들 한 3년동안 필거 1년에 몰아피고 호흡기 뒤진사람 나야나나야나
101장 샀는데 광탈된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HUB0G

워너원 끝나도 배진영 응원할 사람들 ????????? 바로 나야나 🙌
릴리안 쓰고 고생한사람 나야나,,,
아 이 일러 찡그린 왼쪽 눈 보면 눈물 흘리는 사람 나야나
황민현 발목 좋못사 하는 사람 나야나ㅏ
꽃빈님을 사로잡은사람은 바로 나야나~
드림 쇼케이스 응모하신 분들 제 기를 받아가세요☆ 아이비 일일카페 괘북으로 당첨된 사람 나야나 .. ! 글애서 에쎔한테 페메도 받아봤읍니다,,
고양이만보면 알티하는사람이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cuteSH_518

모리씨 까면서 마리세이 쉬핑하는 사람 나야나,,,,
동현이 너무 예쁜 거 아닌지요 ㅠㅠㅠㅠㅠ 안경 쓰는 거 좋아하는 사람 나야 나 ~
수간신청 한시간전에 집에서하려했다가 홈페이지 안들어가지는거보고 부리나케 피방간사람........ .............나야나....나야나ㅏ......................
힙콘 갔다가 힙팀 최애된 사람 나야나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다녤 목소리에 치인 사람 나야나ㅠㅠ 왜..왜.. 이 단어가 이렇게 설렐 줄이야ㅠㅠ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프로필 내고 한역만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170807 #워너원 쇼콘서트 #황민현 민현이 훔칠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Deajang_nim

프리뷰를 배경화면으로 하는 사람이 어딧내거요... 나야나...
등록금 전액 내는사람 나야나~~~~~나야나~~~~ 공무원 딸이라 국장도 못받는 사람 나야나아~~~~~~~나야나~~~~~ 시험 망해서 장학금도 못받은사람 나야나~~~~~나야나~~~~~~
정히인 ,, 무손목만 보면,, 인생이 살만해지는 사람,,, 나야 나,,, 💦💦💦
표지 목업파일도 다 만들어놓고 폼안만드는 사람 나야나 .. 흑흑 발리 만들어야지
망원 화장실에서 폰두고왔는데 지하찰타고 집가다가 생각나서 다시 망원갔다온 사람 나야나....나야나..
쓸데 없는거에 겁많은 사람 나야나....
릴리안쓰는 사람 나야ㄴㅏ...나야나... 진짜 생리대하나 제대로 쓰기 힘드네요 ㅋㅋㅋㅋㄲㄱㅋ 전 무서워서 쓰기전에 꾹꾹 눌러보고써요 벌레 나왔다는 소리 듣고ㅋㅋㅋㅋㅋㅠㅜㅜㅜ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heeya_4394

이제 목발과 함께 생활한 사람 나야 나
그 모시기 서코날 뵈요~~~!!! 뫄뫄님 제가 꼭 뵙구말거에요ㅠㅠ ㅠ((이래놓고 정작 당일날 뫄뫄님들을 뵈어도 말조차 못걺/저 어디어디에요~! 하고 올라온 트윗 장소로 찾아갓는데 안보이실때 어디시냐구 답멘하나 못보내는 사람 나
맅짹 총막으로 자첫자막하는사람 나야나.....
수도권아니라 방송해주는 것도 못 봐서 최고 속상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어지 부본진 콘 달리고 온 사람 나야나 응원봉 열심히 흔들어서 팔 아팡
만오천원에 팔렸던 챋을 5만원에 사는 사람 나야나...


워너원

8배속 나야나를 이렇게 완벽하게 출수 있는겁니까 #워너원 #이대휘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SweetMarch_97

워너원 나야나 4배속, 8배속 댄스 ㅋㅋㅋ
나야나 8배속 댄스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아육대 워너원 문구 이중에서 하자 📌한번만 더 부르면 아육대 활활 📌무대에서만 에너제틱하게 📌이자리에 다시는 오고싶지 않아요 📌아육대 다시는 NEVER! 📌한번만 더 부르면 아육대 화장실에 저장 📌스포 열심히
워너원 나야 나 4배속, 8배속 댄스 이대휘 잘한다 잘한다!
[워너원 일일카페 COMING SOON] 워너원과 직!접! 만나게 될 아이비클럽 워너원 일일카페♥ 이제 진짜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거! 워너원과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 누구든 될 수 있다! 나야나! #IVYclub
2017.08.19 SNL 워너원 나야 나 2배속 4배속 8배속 댄스! 받아가실 땐 +팔로우 필수! 기차가 터질 경우에는 재기차가 가능하니 마음만 마구눌러주시고! 받아가신 파일들은 모두 개인소장 해주세요🚂
170807 워너원 쇼콘 #워너원 #배진영 #이대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niji1029

미용실에 손님업는데 노래 뭐듣고싶냐그래서 워너원노래 틀어달라고 한 진성 나야나
프로듀스101 시즌2 시작할때만해도 대다수가 프로그램 망할꺼라고 나야나 공개되고나서도 투표할 연습생이 없다고 많이들 그랬었는데 워너원이 이렇게 잘될줄이야
워너원!!!😍 강다니엘 상남자다 박지훈 연기 넘나 멋있다 이대휘 나야나 8배속 반햇다 김재환 고음천재 살아있다 옹성우 대유잼이다 박우진 춤신춤왕 라이관린 세상 예쁘다 윤지성 요정이다 황민현 얼굴천재다 배진영 요즘 애교 너무 귀엽다 하성운 무도캐리한다
매끈피부 주인공은 나야 나🎵 고민별로 알록달록, 컬러마스크!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170809 SNL9 워너원 나야나 2배속 정석이지
울 어무니가 어제 snl 보시더니 엄:걔네 워너원인가? 걔네는 왜케 피부들도 좋니 나:끝내주지 피부 엄:그거도 웃기더라 노래 6배속 한것도 나:(경정) 엄:가사도 마음에 들더라 세상의 주인공은 나야나 잘 지은 것 같아 ㅋㅋㅋㅋ세상의 주인공ㅋㅋㅌㅋㅋ
담주 무도에 워너원 나오는데 구르미 깔창빼고 키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꼬 소중한 성운이형 나옴~~~~~ 워너원도 나온다굿~~~~~~~~ 넘조아요~~~~~~~~나야나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_Richa_01

그러고보니 에센엘 예고에는 나야나도 있던데 왜 본방에선 안나왔쬬.. 3분남친인데 2분분량으로 편집해놓고 그마저도 자르다니.. 최초2주연속방송이라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떡밥이라더니 그냥 워너원만 모으면 한편으로 가능할거같던데 ㅋㅋㅋㅋ
2. 워너원 노래는 다좋아하고 나야나랑 아노유노 좋아하고.... 요즘 그 돈달라는 힙합 프로그램 n분의1도 좋긴한데 스밍땜에 잘 못들어요,,
대박인 거 알려드릴까요 나야나 첫공개부터 워너원 데뷔부터 1위까지.. 전부 5개월만에 일어난 일입니다


8배속

맞다 이거올리려고 했었는데 나야나 8배속할때 훈이랑 휘야만 돌았어 역시 춤 , , , 얘네를 애교로 썼다는게 너무 아쉬웠다
나야 나 8배속에도 불구하고 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프로듀스 101 시즌 2 첫 센터, 로열 A반, 인간 나야 나 이대휘 클라스...⭐️
나야나 2배속 4배속 8배속 (누가 4배속부터 당당하게 턴 안함)
박지훈 나야나 8배속 박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gurumggang

나야나 2배속 4배속 8배속을 보는데 대휘 진짜 8배속을 출 때도 동작 하나하나 안버리고 다 하길래 엄청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진짜 어쩜 그렇게 모든 동작을 다 해버리냐구 완전 섬세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나야나 8배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배속 나야나 귀여워
한 동작도 놓치지 않고 멋지게 8배속 나야 나 성공하시는 😭 대휘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어
SNL9 나야 나 2배속, 4배속, 8배속


주인공은

다음 주 일요일의 주인공은 나야 나‼️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101 좀비로 변신한 재석-하하-세형! 공포 영업 개시! #무한도전 #오디션 #헐리우드 #좀비 #유재석 #하하 #양세형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veronicha__

음악시간 주인공은 나야나 •••
빠빨간맛 주인공은 나야나
연습생들은 월말 평가 준비 중 - 2 🤹‍♀️ - 평가회 주인공은 #나야나 👩‍🎤 여러분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LOENGIRLS 는 오늘도 묵묵히 달려 가고 있답니다👀❤ - #박소연 - #LOENGIR
오늘밤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그리고 이건 좀 재밌어서 말씀드리는데 어떤분이 노래 잘 부르시다가 갑자기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하셔서 좀 웃겼습니다..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내 인생에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광고음악의 위험성,, 블럭방 아가들이 오늘밤주인공은 나야나((가 아니라 매운맛주인공은 나야나,,~!를 부르고 있다,,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_shushushun

내일은 준우가 속한 '누난 너무 예뻐 2조'의 무대! 기대되시죠? 치킨과 함께 본방사수 [101 비하인드] ′이 무대 주인공은 나야 나!′ㅣ<나야나> 비하인드 (출처 프로듀스101 시즌2 | 네이버TV)


박지훈

아 잠시만 나야나 시낭송 개웃겨 ㅋㅋㅋㅋㅋ 박지훈 애기냐 화들짝 놀라 개 귀여워 미쳤다 그렇게 파드득 윙리둥절 할 일이냐고 아 진짜 너뮈구커ㅡㅏ릐긔여웡~!~!~~~~~!!!!!!!!!!!!!!!
박지훈 나야나 4배속 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웃는 거 넘 커염댕이잖아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나야나 박지훈 윙크에 낚여서 열혈 시청자가 되고 이렇게 강다니엘 앓이하게 될줄 몰랐다고
프듀에서 한 번도 못 들은 박지훈 버전 나야나를 듣고 음방에서 안 잡힌 에너제틱 안무를 정면으로 보고 맛있는 집밥 먹여주고 101명 중에 뽑힌 대단한 아이라고 칭찬해주고 복덩이라고 예쁘다고 안아주는 대혜자방송.. 예쁜 윙깅


나야 나

강화도ver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defddongs2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fflower776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MAY991102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Sobinyong0809

나야 나 사람 워너원 8배속 주인공은 박지훈 댄스 angaekkot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