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오늘 에너제틱 강다녤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touch 하고 나오는 지훈이 숨소리 들어보세요 . ........................................ #박지훈 #워너원
1위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1위 축하해 💗💗
#ENERGETIC2ndWin 워너원 1등 진짜 축하해 ㅠㅠ 너무너무축하해 진짜 ㅠㅠ 오래오래 행복하자 애들아 ㅠㅠ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1위 & 수상소감 얘들아 축하해 사랑해😭💕💕
🎉🎊오늘도 1등 가수가! 1등 축하해 👏🏻👏🏻 멋있다 자랑스럽다아ㅏㅏㅏ❤️❤️❤️ #워너원 #엠카운트다운 #1위 #에너제틱 #WannaOne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_babybrier

#ENERGETIC2ndWin 1위축하한다워너원💙
에너제틱에너제틱에너제틱 #ENERGETIC2ndWin 워너원워너원워너원워너원
오늘도 워너원의 1위를 축하합니다❤️#ENERGETIC2ndWin #ENERGETIC2stWin
오늘도 축하해 우리 워너원 하루종일 대 환장 환멸 파티 였는데 다 녹아내린거 같아 축하해 워너원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20170817 개안즈 엠씨 , 워너원 엠카1위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앞으로 더 많은걸 주고 싶다 고마워ㅠㅠㅠㅠ 🏆🏆
팬들한테 고마워요 ㅠㅇㅠ💕 #강다니엘 #워너원
170817 엠카운트다운 1위 #워너원 #WANNAONE #ENERGETIC2ndWin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울 워너원 추카해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규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조금 이따가 보자♥️♥️♥️
워너원받은게많아서줄것도많아 #ENERGETIC2ndWin
우와 엠카운트 다운 1위 🏆🏆 축하해 워너원💖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받은게많아서줗것도많아 #ENERGETIC2ndWin 오히려우리가하고싶은말 1위축하해 워너원 ❤
여러분 워너원 선호도 빼고 다 만점입니다 최고라구요 워너원 짱이라구요...😭 #Wannaone2ndwin
170815 판교팬싸 잘생김이 지나쳐😍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다녤 #녤
💖워너원의 2번째 음방 1위를 축하합니다💖 워너원에게 받은게 많으니 우리 워너블도 보답해야겠죠?😊 앞으로도 워너원의 1위를 위해 열스밍&열투표 부탁드립니다🙇🏻 #ENERGETIC2ndWin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mewithdaniel

오늘도 건재하신 #강다니엘 복근 👏 #워너원 #활활
170817 상암 에스플렉스 센터 팬사인회 워너원 출근길🐰 오늘 워너블 질서 진짜, 완전, 대박, 헐 좋았고 경호원 분들도 뇸 뇸 착하시고 센스 있으셨긩 흑흑 비록 괜싸 명단에 저가 없지만 •• 내 별들아 1위 축하해
[#워너원데이] 사랑하는 우리 워너블~! 엠카운트다운 1위 감사합니다💕#에너제틱 무대와 사인회까지~ 워너블과 하루종일 함께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모두들 워너원 꿈 꾸며 굿나잇~🌙🌙 #받은게많아서줄것도많아
무서운 맹수들이 나타났다🙆🙆🙆 #강다니엘 #박우진 #옹성우 #워너원
170817 상암 팬싸 #황민현 #워너원 세상에. ㅠㅠㅠㅠ😭😭😭😭🌺🌺
지훈이의 롤모델은 방탄소년단의 뷔 ! #박지훈 #워너원
170817 상암 팬싸 #황민현 #워너원 프리뷰 많이 올렸는데 이사진 민현이랑 우진이 너무 귀여우니까 꼭 올려요 ㅠㅠ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너희라도 서치 걸려서 이 글을 보길 바래 너희가 아육대에서 할 일 1. 워너블 좌석 쪽으로 자리를 잡는다. 2. 눕는다. 3. 숨을 쉰다. 4. 심심할 땐 워너블이랑 논다. 5. 피곤 할 테
국물 가져가려고 하니까 어이고 어이곸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이 필요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해피투게더 #강다니엘
다니엘이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가 쓰던 단어 이생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 들어봄 #워너원 #해피투게더 #강다니엘
라면에 환호하는 우리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해피투게더
170817 상암 팬싸인회 돔 페리뇽을 받아드는 다니엘... 넘넘 행복해 보이고 귀여운 것입니다ㅜㅜ #강다니엘 #워너원
으르렁 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해피투게더
돈 벌어서 집도 사고 어머니를 서울에 모셔오고 싶다는 다녤 ㅠㅠ #워너원 #해피투게더 #강다니엘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mewithdaniel

170817 애플뮤직 팬사인회 아니,,지성아 너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배불러 맨날 밥 걱정해주는 우리 쿠쿠ㅜㅠ 다들 밥 잘 챙겨드시래요!! #wannaone #워너원 #윤지성
워너원 엠카 백스테이지 (1)
머? 사극이라고?! #워너원 #해피투게더 #강다니엘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카우보이 핸섬보이 마이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우리원 라면 먹방 ㅠㅠ ㅠㅠㅠ 넘 잘먹어 ㅠㅠㅠ 눈을 못 떼는 강단이 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챙겨주는 거 넘 귀엽 ...... 강다니엘 민현이가 국물 챙겨줘서 감동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해피투게더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어피치 판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우리원 ㅠㅠ 너무 잘 먹어줍니다 ㅠㅠ (배부름 #워너원 #해피투게더

170817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ENERGETIC2ndWin 강다니엘 재밌다,,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서 다녤하는거 너무너무 재미써 💙
김밥 라면국물에 찍어먹고 떡볶이도 냠냠냠ㅋㅋㅋㅋㅋ 녤 분식 좀 드실 줄 아시는 분 ^ㅇ^ #강다니엘 #워너원
성운이 무도 나온다 대박이다 #하성운 #워너원
0817 워너원 팬싸후기 나안녕하세여~ 짼00님? 나네네 (싸인 중) 나아 저 마취했어여 짼어디 마취하셨어여? 나알러뷰쏘마취 짼와아오! (성운이 또 크흨) 나&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17 애플뮤직 상암 팬싸인회 비눗방울 + 지성 = 요정👼 #윤지성 #워너원 #wannaone #팬싸인회
170817 애플뮤직 팬사인회 너무 예뻐 예쁘다는 말로는 부족해,,ㅠ #wannaone #워너원 #윤지성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그냥 사랑스러움 그 자체..❤️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youdong_2016

170817 상암 팬싸인회 리코더 부르는 옹토끼 플뷰 🐰🎤 #워너원 #옹성우
150815 판교 #이대휘 #대휘 #워너원 #WANNAONE 비눗방울 안나오니까 시무룩해진거 넘나 ㄱㅇㅇ ㅠㅠ
170817 ; 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말없이 우는자...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드디어 워너원이 팬싸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냈다는 소식입니다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다녤 목소리에 치인 사람 나야나ㅠㅠ 왜..왜.. 이 단어가 이렇게 설렐 줄이야ㅠㅠ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HQ] 킹 갓 엠페러제네럴마제스티 스윗러블리큐띠뽀이 다니엘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해투 ㅋㅋㅋ엠씨 진행타임인줄 알고 워너원은 옆에서 급히 먹고 있었어
170817 공개 구인하면 줄 950825000줄 설 상....... 💕💕💍💍 #워너원 #옹성우 #wannaone #ongseongwoo #ongseongwu
아육대 워너원 문구 이중에서 하자 📌한번만 더 부르면 아육대 활활 📌무대에서만 에너제틱하게 📌이자리에 다시는 오고싶지 않아요 📌아육대 다시는 NEVER! 📌한번만 더 부르면 아육대 화장실에 저장 📌스포 열심히
오늘 뮤직뱅크 1위 워너원🎉
#ENERGETIC3rdWin 워너원 진짜 슦스길 걷는다!!
#ENERGETIC3rdWin #WannaOne3rdWin 워너원 세번째 1위 축하해요)( 앞으로 쭉쭉 달리자! 오늘도 열스밍 열투표🔥🔥
잉실트왜안올라가냐 #ENERGETIC3rdWin 워너원축하해흐흐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PINKDANN_

워너원뮤뱅도일위에요 #ENERGETIC3rdWin 워너원축하합니다짝짝짝
뮤뱅결방이지만지상파첫일위이자 #ENERGETIC3rdWin 삼일연속일위인우리워너원 #WannaOne3rdWin 워너블이랑슈스길꽃길만걷자
🎉🎊룰루랄라 추카추카추 #워너원 짱짱 1등 축하해 🤗👍🏻🍑❤️ #에너제틱 #WannaOne #WannaOne3ndWin #ENERGETIC3ndWin
워너원 서치하세요 워너원은 보세요 달리기 나가게 되면 아래 영상 속 선배님들을 그대로 따라해주세요 ))))달리기말고 런웨이하세요((((
💗1×1=1앨범기부안내💗 녤이와 지성이 이름으로 헌혈증 기부를 진행했던곳에 워너원 앨범을 갖고 싶어하는 아이들이 많다는 얘기를 전해듣고 앨범 기부도 함께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강다니엘&윤지성 이름으로 기부 진행하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WINNER #NCTDREAM #워너원 #여자친구 #보이프렌드 #소나무 #스누퍼 #CLC #구구단오구오구 #크나큰 #엔플라잉 #위키미키 #더이스트라이트 #핫샷 #BP라니아 #천
엠엠오 일 하나도 안 할 동안 워너원에 들어간 연습생 둘이 토크쇼에 나와서 하는 얘기 들으면서 소속사에 대한 분노만 더 적립했는데...? 너네 회사 아니야 그거...안그래도 씨제 계열사중에 제일 말단의 말단인데 뭘 분할

170817 애플뮤직 상암 팬싸인회 얼굴도 귀염귀염💕 포즈도 귀여워엌!!!!!!!! #윤지성 #워너원 #wannaone
170817 상암팬싸인회 꽃받침하고 이렇게 홀려도 되는거에요?...❤️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170817 귀여옹❣️#옹성우 #워너원 #WannaOne
170817 반디앤루니스/애플뮤직 팬사인회 귀여워서 쥬금 ㅠㅠㅠㅠㅠ ༼;´༎ຶ ۝ ༎ຶ ༽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성운 #HaSungWoon
[#워너원데이] 우리 워너블 덕분에 또 한 번 행복했어요! 🤗 뮤직뱅크 1위도 모두 감사합니다💕
ㅁㅊㄷㅁㅊㅇ 우리 작고소중한 성운이 1년반 전에 조세호 선셍님 사회로 핫샷 게릴라 콘서트를 했었는데... 마니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훌쩍대던 때가 있었는데... 워너원 데뷔하고 무려 무도에서 다시 만날 줄이야....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선물 받았져~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Oong_7_95

#워너원 첫 공중파 1위! 뮤직뱅크 1위를 축하합니다 🍾🎇🎉
뮤뱅 1위 축하해 워너원!! 모든 음방 휩쓸자!! 오늘도 열스밍스밍🔥🔥🔥
공중파첫일위축하해 #WannaOne2stWin #ENERGETIC3rdWin 이대로쭉쭉가자자랑스럽다워너원
#ENERGETIC3rdWin 👏🎉🎊✨👍 앞으로도 이렇게만 쭉쭉! 🙌❤️❤️❤️ 워너원, '뮤직뱅크' 결방에도 1위..3관왕 싹쓸이 시동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멘탈 케어 코스 스밍하면서 워너원고재탕 ) 스밍하면서 주간아재탕 ) 스밍하면서 해투한끼줍쇼한밤재탕 ) 스밍하면서 음방 배탕 ) 스밍하면서 팬싸후기 재탕
170817 애플뮤직 팬사인회 요정아,,네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 #wannaone #워너원 #윤지성
170815 사운드웨이브 팬사인회 하성운 ㄴㅖ.. 저는 저 손 핏줄에 치입니다😭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성운 #HaSungWoon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mewithdaniel

성운이 보기 힘들어서 슬펐는데 행복이 성운이 생각하니까 괜찮아졌다! 😇극뽁😇 다음 행복의 보험이라 생각하니 대신 성운이는 몇배로 행복해랏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WannaOne_
170817 상암팬싸 갠소하기엔 너무 예쁜 대휘! 예쁜건 다같이 봐야한데요~😆 #워너원 #이대휘 #대휘 #WANNAONE #상암 #팬싸인회
170818 명동팬싸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어디서든 빛나는 대휘 🌟
170818 팝업 명동 팬사인회 #강다니엘 #워너원 #에너제틱 낭낭이 멀띠두 넘 넘 기욥찌 ... 새침해진고바 😭😭😭
170818 명동 팬사인회 프리뷰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170818 명동 팬사인회 프리뷰 다정한 녤이😆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지금 워너원에서 그럼 운전 면허 있는거 피셜로 뜬 멤버가 -옹성우(워너원고에서 운전) -황민현(해피투게더에서 말했는데 운전 많이 못해봤다고 함) -김재환(팬싸 포스트잇 피셜) -하성운(인간네비)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ReumUn

170817 [ #강다니엘 ]상암 팬사인회 📸셀카타임 뿌이 #워너원 #WANNAONE
170813 목동 팬싸 #WannaOne #워너원 #윤지성 팬들에게 요기조기 인사해주고 뽀뽀도 해주는 우리 사랑둥이 지성씨😘😘
[📢] 쇼! 음악중심에서 워너원이 1위 후보로 올랐습니다🎉 휴대폰 문자 입력창에 '워너원' 또는 '3'번을 입력한 후 #0505 로 문자를 전송하면 투표완료🙌🏻 오늘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WannaOne #워너
[#워너원데이] 우리 워너블~~!!!~! 워너원이 쇼! 음악중심에서 첫 무대와 동시에 1위에 올랐어요🏆 모두 워너블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우리 워너블~ 오늘 더 사랑합니다💕💕
무한도전 예고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무도 실화잖아요 💦💦💦💦
20170819 불후의 명곡 다음주 예고 워너원 CUT #워너원 #WANNAONE #DJDOC #여름이야기 #불후의명곡
대휘 찾아와서 축하해 말해주고 간 태현찡 ㅠㅠㅠㅠㅠㅠ 둘이 친목 완전 마구마구 응원해요 #이대휘 #노태현 #핫샷 #워너원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makecloud322

기자님들 질문에 조금 특이하게 대답했다는 우리 워너원 진짜 너무 자랑스럽다 어쩜 이렇게 예쁘고 보기 좋고 사랑받을 행동들 알아서 잘 하는건지 모르겠네💕
20170818 워너원 팝업 팬싸 토끼귀 박지훈 그럼 이건 훈끼?!
170818 #김재환 #재환 #워너원 #KIMJAEHWAN 👑킹재환👑
170817 [ #강다니엘 ]상암 팬사인회 📸셀카타임✌🏻 #워너원 #WANNAONE
이런 글을 봤는데 너무 슬프다.. 역주행은 좋지만 그전부터 소나기 평가곡 쓰지 말아달라고 하고 있었는데.. 워너블과 워너원분들이 더이상 소나기 언급을 안해주셨으면 좋겠다..ㅠㅠ 우리 팬송인데 막 부르고 심지어 이
[속보] 배진영피셜, 워너원에 웃긴 멤버 아무도 없어 ... 충격


WANNAONE

받은게많아서줄것도많아 #Wannaone2stwin 내가더많아애들아장기를다털어도돼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RE_ONG950825

"받은 게 많아서 줄 것도 많아" #ENERGETIC2ndWin #Wannaone2ndwin
아직 줄 게 더 많아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므찌다 므찌다 #ENERGETIC2ndWin #WANNAONE2ndWin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사랑해 축하해 자랑스러워👍🏻
받은게 많아서 줄것도 많아❤❤ 애들아 고마워 두번째 1위도 축하해❤❤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받은 게 많아서 줄 것도 많아😭😭😭😭 1위 축하해 얘드라😭😭😭😭💕💕💕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JJaeHwaneei와엠씨가 워너원 1위 한 번 할 때마다 활동기간 1년씩 늘려줘라..... 영원히 활동한다.. #WANNAONE2ndwin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dotahitsme

170817 윙깅이 볼에 콕💕 #박지훈 #WANNAONE #parkjihoon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둘다 너무 이뻐서 나 울어ㅠㅠ 끙끙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박지훈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로고 넣고 다시 올려요~ 씹덕포인트는 끝까지 보세요 :p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170817 애플뮤직 팬사인회 preview 지성아 1위 축하해 오래오래 밥길 같이 걷자❣️🍚❣️ #wannaone #워너원 #윤지성
170817 워너원 반디앤루니스/애플뮤직 팬사인회 그지같은 조명에서... 살아남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요정쿠쿠 어제 레알 천사강림 #WANNAONE #워너원 #윤지성 #팬사인회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녤이는 고양이가 좋아~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wannaone이 인기가요 1위 후보에 들었습니다!!🚨🚨 멜론 아지톡-)인기가요 투표 꼭 해주세요!!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woon_dam

뮤직뱅크 1위함?(둥절 축하해 우리원~!! #ENERGETIC3rdWin #WannaOne3rdWin
오늘뮤뱅안해서걍차트만으로확인한거져물음표 #ENERGETIC3rdWin 우리애들세번째일위이자공중파일위추카해 #WannaOne3rdWin 아프지말고음중도스카이콘도못가는나를용서해
1등가수 🎆🎆🏆🏆🏆 축하해 #ENERGETIC3rdWin #WannaOne3rdWin
#ENERGETIC3rdWin #WannaOne3rdWi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방이라 아쉽지만 공중파 첫1위 축하해❣️🎉💙
공중파 첫 1위 축하해🏆 받은 게 많아서 줄 것도 많아💫 #ENERGETIC3rdWin #WannaOne3rdWin
#ENERGETIC3rdWin #WannaOne3rdWin 내가수의 첫 공중파 1위를 축하해요
우리애들일위도했는데워너블릠들 #ENERGETIC3rdWin 우리스밍돌려서애들더기쁘게해주면 #WannaOne3rdWin 좋겠어여반영대는거니까플리즈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ColorOfDaniEl

뮤뱅1위라니 얘들아 사랑해 축하해ㅠㅠ #WannaOne3rdWin #ENERGETIC3rdWin
[ it!] Pick the best idol who looks nice with a flower crown! 화관이 잘 어울리는 남자아이돌은? #HwangMinHyun #황민현 #WannaOne #NUEST
얘들아 뮤뱅 1위 축하해💕😊👏👏 #ENERGEIC3rdWin #WannaOne3rdWin
멋읻다 짱이다😄😍😄😍🎉🎉🎉🎉🎉 #WannaOne3rdWin #Energetic3rdWin
음악중심 다니엘 1위 소감🎉 #WannaOne4thWin #강다니엘


강다니엘

댕댕아 1위 축하해 ♡ #강다니엘 #워너원
[속보] 강다니엘 카메라와 눈싸움 7초가 한계.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Gissun_bts

#강다니엘 진짜 눈빛 무슨일이야 저 눈빛하면서 “고마워” 우리가 더 고마워 #엠카 #ENERGEIC2NDWIN
김떡순에 감탄하는 워너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니엘 국물 마시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 마시다가 뜨거워서 아뜨 #워너원 #해피투게더 #강다니엘
지성이 형이 회사 사람들 설득해서 나오게 된 프듀 ㅠㅠ 지성이 형이 아니었으면 저도 없었을 거예요 ㅠㅠ #워너원 #해피투게더 #강다니엘
170817 #상암팬싸인회 #황민현 #강다니엘 프리뷰 순백 화관 쓴 민현이 보고 깜놀해서 심장쓸어녤
#강다니엘 얼굴 피해서 구석에 싸인해준거 너무 귀엽고 100퍼센트 야행성이래ㅠㅠㅠㅠㅠㅠ 피자는 왜 동그라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817 개화기 시인 강다니엘 오빠 (라기엔 악세사리 투머치..)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ontheroad9695

강다니엘이 탈엠엠오를 해야하는 이유 악플 고소 단 한번도 한적 없음 연검 정리 단 한번도 한적 없음 매일 지하에서 연습하게 함 보컬 수업 못받아서 첫 보컬선생님이 재환 엠엠오 자본금 3억 오천


축하해

본방사수못했지만너무축하해 #ENERGERIC2stWin 너무수고했고고마워우리원
1위했다고요? #ENERGETIC2ndWin 얘들아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원 판매 점수5000점 음반 판매 점수1500점 소셜 미디어 1500점 엠넷 방송점수 1000점 선호도 점수 666점 와 거의 만점 대박이야 내 사랑들 1위 축하해❤ #ENERGETIC2ndWin
우리가 받은게 더 많아ㅜㅜㅜㅜ 너희한테 더 줄거야ㅜㅜㅜㅜㅜㅜㅜ 1위 축하해 사랑해ㅜㅜ #ENERGETIC2ndwin
워너원 축하해 💖💜 받은게 많아서 줄것도 많아 #ENERGETIC2ndWin
우와 오늘 또 1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얘들아 너무너무 축하해 ❤❤❤❤❤ #ENERGETIC2ndWin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_dookie2

#ENERGETIC2ndWin 울 애기들 엠카 1위 너무너무 축하해 ㅠㅠ
웅 내 가수들 슈퍼스타다 #ENERGETIC2ndWin 엠카운트다운 일위 축하해
ruon_ao#ENERGETIC2ndWin 실트1위다ㅜㅜㅜㅜ얘드라 진짜 축하해 사랑해!!!!!!!!ㅜㅜㅜ흐엉ㆍㅇ그응
#ENERGETIC2ndWin 너무너무 축하해 사랑해 너희 덕분에 우리는 점점 자랑스러운 팬이 된다 으흐흑
🏆워너원 1위 너무 축하해🎉 #ENERGETIC2ndWin 받은 건 우리가 더 많아💙
축하해얘들아 더훨훨날자♡ #WANNAONE2ndwin #ENERGETIC2ndwin
축하해 고마워 사랑해 행복하자💓#ENERGETIC3rdWin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URMYWINGS

축하해사랑해고마워알럽유 #ENERGETIC3rdWin 에너제틱오져버렸닿하핳
뮤직뱅크1위축하해다음주에도1위하자 #Energetic3rdWin 1위할수있게항상뒤에서응원할게사랑해
축하해축하해축하해느낌표 #ENERGETIC3rdWin 축하해축하해축하해느낌표
압구정역 2번출구 방향에 방탄소년단 정국 생일축하 지하철광고 진행 사례입니다. 0901 미리 생일 축하해요^^ #방탄소년단 #정국 #bts #정국생일 #정국데이 #지하철광고 #생일광고 #팬클럽광고 #팬덤광고 #전광판광


SOOM

히힙힙~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KJH_UNION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highQkarasuno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peachup_961210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Ha_SungWoon_

SOOM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축하해 애플뮤직 멜론 D_____Wung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