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비

장범준 봄비 노래 넘 조아~~
언젠가 그녀도 집 앞을 거닐다 기다렸던 비가 떨어지면 한 번 더 그날의 기억이 번지고 사랑했던 비가 떨어진다 /봄비, 장범준
항상 생각하는데 배켠이가 장범준 봄비 불러줬으면 좋겠다 정말루.. 좋을 것 같아 ㅠ
응응!! 오늘 노래 불렀지 ) ~(/ 로이킴-피노키오 장범준-봄비 이하이-한숨 하동균,이적-기다릴게 ) 기억 고갈.. 분명 많이 불렀는데 오늘 ㅋㅋㅋㅋㅋ
장범준 봄비 들을 때마다 의식의 흐름 생각나 ㅠ찌통;
장범준 봄비 노래 너무좋다...
6.장범준 (버스커버스커 - 자장가를 활용한 신곡 - 봄비 - 밤 - 아름다운 나이 -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 외로움증폭장치 - 학동역에서(미발표) - 점점(미발표) - 야우리송(미발표) - 가사가 유치한 신곡(미발표)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HappyBombHouse

봄비도 엄청 좋지요! 버스커버스커 1집이랑 장범준씨 2집 전체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빈다
7. 버스커버스커 밤, 장범준 봄비 ,faint , take my hand 등등 더 잇지만 말하기 귀탆다
크 그 둘도 정말 좋죠 뜬금없지만 장범준의 봄비 추천드립니다ㅇ.(
장범준 - 봄비 /포크 락
14:03 장범준 - 봄비 이거 진짜 좋다
빅뱅 - IF 거미 - 기억상실 아이오아이 - 소나기 윤민수&신용재 - 인연 버즈 - (버즈노래는 그냥 다 들으시는거 강추 장범준 - 봄비 전 슬플때 걍 자서 ㅋㅋㅋ 기분 안 좋을때 제가 자주듣는 노래입니다!
율님은 화사한 느낌이랑 따듯하다고 할까요 ) ~(♥ '장범준- 봄비' 불러드리고 싶어요! 제가 비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너무 자기위주인가요 8 ~8..!) 그치만 따듯한 봄에 비유하고싶어서 이노래 들려드리고 싶어요!


허어어어

맨날 아침마다 아 학교 싫어 안 가고싶어해도 이제 얼마 안 있어서 교수님앓이하면서 허어어어거릴 거야 나는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씨가 되겠다...
허어어어어.....~.~(장범준쏘울충만
허어어어.... 아까 이렇게 썼더니 카톡하던 친구가 장범준이냐? 라고 함
허어어어어ㅓㅓ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ㅓㅇ(장범준톤
지금 장범준 허어어어 한시간짜리 틀어놨으니까 각오해라 이너피스이루고 지옥갈테니까
다음판에는 얌전히 여수밤바다 들으면서 장범준이 허어어어~~할 때마다 술먹기로 해따 덤덤은 정말 인간이 마실 수 있는 양이 아니엇따
허어어어~ 허어아~~허어~(장범준수인되며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ar_kains

허어어어어어~(장범준쏘울충만하게)
아니야 콸라야 장범준 허어어어를 들어야지.....(깨비참)
ㅎㅓ어어어~~,,,,,(장범준톤) 허어어어 귀여워~~~,,,,,
흐어어 허어어어 장범준 타령이 절로 난다
저 죄흔 뛸 때 노동요 장범준 허어어어 10시간짜리엿다
이번 학기 돈이 너무 없을 것같아서 장범준처럼 허어어어어어 하고 있었다. 돈도 없으니 어디 놀러나가지도 않을 것같고 옷을 살 것같지도 않고 뭘 먹으러 갈 것같지 않으니.... 결론은 실내에서 현생에 찌들면서 근근히 그림이나 그리는것밖에
하이거넘기빨려서 . .. . . . . 그냥. . . .. . . . . . . . . . 허어어어어ㅓ어어~~~(장범준빙의)

장범준.. . . . .. . . . . . . . . . . . . . . 허어어어어어어ㅓㅇ어ㅓ . . . . .. . . . . . .. . (빙의 . . . . . .)
허어ㅓㅓ어ㅓ어어ㅓ허ㅓ어ㅓ어어어ㅓㅓ허어어어어어어ㅓ (장범준짤


사람

저는 버스커버스커와 장범준을 아직도 놓지 못하는 사람....연락줘요...
애니메이션 학과 나온 사람들 중에서 장범준이 제일 성공했다는 말을 주워들은 후로 노래를 들을때마다 무릎을 탁 치고 간다
아니 근데 이게 은근히 대대로 내려오는지 학교에 찾아온 음악 교생쌤이 1밴드 출신이었는데 2밴드가 키보드 연주해달라 했는데 거절했다곸ㅋㅋㅋ 근데 그 사람이 장범준이랰ㅋㅋㅋㅋ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 장범준" 추천합니다!
와 길가는데 장범준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심지어 ROKA 셔츠 입은 사람봐서 놀랬다 근데 목소리가 아니네ㅋㅋㅋㅋㅂㄴㅋㄱㄴㅋㅋㅋ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LTG_BP

장범준 노래 딱 도시인데 10시 이전의 어두컴컴하고 차는 가끔가다 한두대 올 때 길거리 걸으면서 들으면 좋은 그런,, 사람 감정을 자극하는 노래들
제일 좋았던 때는 그건거 같다. 반지하1호 갔을때, 어머님이 팬이시냐고 물어봐주시곤 장범준 1집 주셨을 때... 그리고 콘서트 보러 간건데 모든 좌석에 1집 앨범이 놓여져 있었을 때 ((덕분에 1집만 2개인 사람
장범준씨 없으면 글 못 쓰는 사람
다른학교지만 ㅅㅁ대에서 제일 유명한 사람이 누군지 아십니까? 맞습니다 바로 장범준이지요


들으면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를 들으면 장범준에게 고백받은 느낌이라 신비로우면서 기분좋음
난 그 장범준 여수밤바다 다~아~아~아~ 10시간 해놓은거 들으면 상우 생각나던데
갓범준,, 군대 갔다와서 신곡 부탁해,, 개인적으로 노래 가을이나 겨울에 나왔으면 좋겠다)) 추울 때 장범준 노래 들으면 갬성 터짐))

너 그렇게 말 안들으면 장범준 아저씨가 허어어~ 한다 ?
악뮤랑 장범준 노래가 요즘 젤 웃긴다 기분이 안좋다가도 저 두 노래만 들으면 빵 터진다 ㅋㅋㅋㅋ존나 비웃는다 그거지


노래가

왜 사기질이여? 근데 가만 보면 이 세상이 좀비한테 당한건지, 장범준드 당한건지... 이 한국 노래가 귀에서 안 떨어져...
장범준이랑 샘김 노래가 진짜 내 취향ㅡ쓰,, 꼭 나중에 아무나 콘서트하면 간다 진ㅉㅏ))
장범준 부럽다 공연하다가 노래가사 까먹어도 허어어~~~로 완창해듀 아무도 모를 것 같아
목소리 톤이 높아서 그런가 노래방가면 뼛속까지 사무치는 고음 발라드보단 장범준이나 윤딴딴 노래처럼 살짝 라이트한 노래가 부르기편하다. 뭘 부르던지 못부르는건 보너스고


버스커버스커

아 맞다 0 ㅁ0... 우리 부대 5분거리 앞에.. 장범준(버스커버스커) 씨가 상근으로 근무하고 있단 말을 들었는데...한번을 못보네 (흑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Luz0526

버스커 버스커 -정류장 노래 개조아요 버스커버스커노래랑 장범준님 솔로앨범 노래는 진짜 거의 다좋은것같애~~


노래를

#어쩌다_관캐_자각을_했는가 자각이라기 보단 격하게 치였을때마다 똑같은 행동을 했는데 장범준 노래를 틀고 울면서 따라부르며 그캐와 역극을 하거나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요즘은 장범준 노래를 듣는다


유명한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의 특징은 유명한 한 곡뿐만 아니라, 그 곡을 계기로 그가 만들고 불렀던 곡 대부분을 좋아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퀸, 라디오헤드, 장범준, 하현우, 김경호, 조용필, 이선희, 동방신기, 투애니원, 빅뱅, 콜드플레이가 그렇다.
4. 투디최애는 권현석 경감님과 유명한 탐정님과 코난과 호리선배와 레이튼이 잇고요 쓸디최애는 마틴과 장범준과 로다주가 잇습니다 사랑해!!! 근데 이상형은 요즘 장범준!


사랑이란

* 세상에 어떤 맘보다 하얗고 나 이 맘 애태오르고 사랑이란 건가 #NP 사랑에 어떤 말로도(사말라도) - 장범준


빗속으로

1. 첫 투고는 작년 3월 "장범준 - 빗속으로"

장범준 빗속으로 참 좋다!!!


목소리가

1.목소리 그 뭐라그러나 지님같은 편안한 목소리가 좋다 장범준님도 목소리가 좋고 이걸 표현을 못하겠다


어쩌다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우리들 사이로 요란한 Silence 심장이 쪼개져 고요한 Siren 어쩌다 마주치는 눈빛 두근대는 Heartbeat 이러다가 죽겠네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무서운 짝사랑 - 장범준)
사머천앟 어쩌다 장범준이 되어버린 거야아아아


연기

장범준 연기 잘하더라
장범준 나오는건데 군대에서 연기 훈련 잘 받앗나보ㅑ... 흐어어어어어어어


돈이

오죽하면 장범준이 매번 차트 석권한 벚꽃좀비로 번 돈이 고작 45억인가.....아니었나 암튼 되게 적었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LTG_BP


흐어어어

흑흑 라멘 넘 맛있어서 장범준 됨 흐어어어어하아아아ㅏㅏ
흐어어어어~~..,,, 이게 장범준 아니야...?
흐흑...쇼미의 아찔한 추억22.....휴 제 마상 카다안의 아름다움으로 치유되었습니다 흐어어어 흐어어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범준창법)
저 못 가 여 ••• 흐어어어어 어어어어엉 (장범준 소환


2집

오 댑악,,예전에 엄청 조아했어요 ㅋㅋㅋㅋㅋ사진엔업지만 장범준2집큰것두 잇슴다,,,!
2. 장범준 - 그녀가 곁에 없다면 둘 다 장범준 2집 홍보웹툰 악개여서 이 노래 좋아했었음


생각나

안 그래도 뭐지 그 장범준 노래 랄라라랄라라랄라라라라 랄라라랄라라라라 그 부분 부르고 있었지요 . (하지만 제목이 생각나지 않는다)

장범준 담배 무슨 노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배 거꾸로 피웠는데 왜 네가 생각나 웃겨


장범준

진짜 수고 많았어요 메롱님.... 종강 하셨으니 편히 쉬세여.... 으우 사실 저 윗멘션은 장범준버젼이었씁니다
?????????????????장범준 미술함?
ㄹㅇ투머치다 나에게 중요한 건 뭘로 때려야 쌤이 장범준을 까먹을까임
흐ㅓ어ㅓㅓㅓㅓ(장범준처럼울기
장범준인가
장범준씌,, 콘서트 가고싶습ㄴㅣ다,,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leekaar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빵터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 흩날리는 벚꽃잎에 목 메인 장범준
장범준은 이 곡을 부르기에 앞서 “만성리 해수욕장으로 캐리커쳐 아르바이트를 하러 가면서 좋아하던 여자애에게 전화해 ‘같이 거닐고 싶다’고 고백할 때 감정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여러분 박수봉 작가님의 '금세 사랑에 빠지는' 꼭 보세요. 음악하시는 분들이면 더 강추. 진심 브금부터 묘사력, 전달력, 연출력 장난 아님. 완전 브랜드웹툰이 아닌 장범준씨와의 콜라보라구요.
장범준 군대갔어여 ......?
근데누가박건우 장범준닮았대 ㅋㅋㅋㄲㅋ 인정하기싫은데 느낌은 비슷
버거킹 점장님 장범준 팬이신가 스밍총공하신다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na_ga_123

아슈벌 장범준노래 30분동안들엇더니 범준병걸렷다
마마무, 야구, 장범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은 또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방 다녀와서 장범준 얘기 하시던게 뇌리에 강하게 박힘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이도루를 조아할지 누가 알았겠어 나는 테일러스위프트 장범준 정준일 조아했는걸,, 빅스랑 노래스타일 진짜 다른데 ㅜ_ㅠ
ㅌㅌㅌㅋㅋㅋ아악 떨려요 용문동 이 거리를 둘이걸ㄹ어요~~(장범준처럼 뭔가 총맞고나서 필담시한테 어떤경위로 쏘게됐는지도 물어볼것이고(ㅋㅋㅌ자구죄송합니다) 차도 운전해주시나욬 같이 다녀주세요.. 용문맘해주시기....🙇🙇🙇💦
장범준 [회상]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Karoo0526

장범준 목소리랑 창법 너무 올드하다 듣기 거북함
호오ㅓㅗ어아아 슘님ㅁ이 투커를ㄹ 뛴ㄴ다네에ㅔ(장범준ㄴ톤
장범준 입대 전에 불렀냐
2011년의 나는 벜벜을 개조아했다,, 장범준 네이트온 스킨도 만들어서 썼다,,
JBJ 장범준 장발장
나 장범준 디게 좋아함
장범준 목소리 넘 좋고,,, 노래도 넘 좋고,,, 걍 좋고,,,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Pick_Taehyun

장범준님 짅자 노래 다 죠아요ㅠㅠ
장범준 빙의 좀 해볼까
슬슬 장범준 씨가 연금 타가는 소리가 들리길래 추천 트윗을 날린다 여러분 벚꽃 하면 진해, 진해 하면 군항제이지만 제가 살면서 본 최고의 벚꽃은 진해 드림로드입니다 제발 드림로드 가주세요
ㅋ ㅋ ㅋ 아 그 장범준 침님이 만든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벛꽃연금 장범준,,
루나틱하이 전체매니저님 없나 본가 장범준 홍대와 건대사이에 애꿏은 에스카로 댓글 도배되어잇던데 그게 민폐라는거를 전세계에 알리고싶은 심정임 장범준은 에스카가 누군지도 모를텐데 에스카한테 후려쳐맞고잇음 ..
8. 장범준씨, 박수봉 작가님, 제 스승님, 김영선 성우님이 제 롤모델 분들이십니다! 인생에서 영향을 진짜 많이 받은 분들이랄까요!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yuha_alcohol

장발장이라던가 장범준
죄송합니다 장범준씨... 그... 제가 요즘 좀... 피곤해서요...
뻘한데 강형ho분 걍승윤이랑 쟝범준 섞은거처럼 생겻어
후 이제 알바에서 장범준 하아아아아 만 듣게생겼음...
사실 덕질 제일 열심히 한건 장범준씨 였던거 같다...ㅋㅋㅋ 플리마켓서 버스킹 한다길래 일찍 가서 줄서고 제일 앞에서 봤었고ㄲㅋㅋㅋ 반지하1호 운영할 때도 3번갔는데 그 중에 1번 만나서 싸인받고...대화라하긴 뭐하지만 몇마디 나눠보고
그나저나 주인공 캐릭터 너무 몰입잘되네ㅋㅋ ㅋㅋ ㅋㅋㅋ 물론 저렇게까지 수업을 개판으로 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허어어(장범준st
잼런,,,저거 읽다가 여수밤바다에 핸드폰 떨굴 뻔 했다 장범준처럼 허엉허엉 울뻔 했어

장범준 봄비 허어어어 사람 들으면 노래가 빗속으로 HY_for_JH_

장범준 노래 좋아요!
여수 밤바다가 제일인것 같애... 여수밤바다를 보며 헛짓기 시작하는 장범준(아님
집에서 맨날 훔쳐보는 니 사진이 난 좋아 무섭겠지만 장범준 - 무서운 짝사랑 中 #디에잇
장범준
프리즘4~5월) 라푼젤 티켓투라이드 5월 1주단기) 장범준 한여름의 성에 6월? 1주단기) 장나나 뻐꾸기의 둥지 6?7?월~ing) 료우지 놀랍게도 네개가 올해 뛴커뮤 #가장_최근부터_뛴_커뮤캐_네명을_올린다
왼쪽에 쟝범준같이생긴분 누구죠?
장범준노래죠아.
우리학교 출신 작가들도 유명해져봤자 장범준만큼 히트작 못만든다고..... 대박쳐서 인세생활하자
근데 곧 대한민국은 겨울이랑 여름만 남을거니까 장범준의ㅡ시대도 한물갔음
박건우 왜 갈수록 장범준닮았냐
넘 기엽죠 흑 흑따 장범준처럼 울겠어요
이쯤되면 와사비메론이 아니라 장범준메론 같은데.
저는 장범준이 홍보대사 할만한 지역에 삽니다...
우리지역 순 장범준때매 먹고삽니다 진짜
ㅋ ㅋ ㅋ ㅋ ㅋ ㅠ 근데왜죽엇어요!!!!( 퍽!!! 으으진자 라즈베리죽고 허어어 허어어 장범준인간됨요..,,,, ,.. , , 너무슬퍼..... ,... . ..
장범준급 ㅋ ㅋ
난 카톡하면 의미없는 말 자주 보내는데 갸아아악 그에에엣 규아악 갹갹 이런거 자주 보내는데 친구가 저새끼 추임새수준이 장범준이라 해줬음 ㅎ ㅎ ㅎㅎㅎ ㅎ ㅎㅎㅎ
사실 장범준은 스킷가수가 되고 싶었을지도 몰 ? 라 ?
슨생님 장범준 너무 좋아하시는거 아녜요...?
장범준인줄
* 저도 전국 갔을 때랑 지금이랑 막 울고 흐엉 흐어 흐어어엉(장범준 톤) 이래서 부모님이 왜 그래 뭔 일 있어? 하고 하셨는데 하 진짜 아니 정말 진짜 와 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이 시장되어도 이상할 것이 없는 곳이라고 생각햇습니다...한국적으로 이상하고 웃기고 근데 관광지는 예쁜 재밌는 동네였어옄ㅋㅋㅋ
따흐흑 ㅜㅠㅠㅜ 장범준 ㅋㅋ큐ㅜㅜㅜ 아 진짜 저 애들한테 꽃 받고 선물 받을 때마다 눈에 무슨 폭포수 솓아나는 양 울었어요 엉ㅇ엉 유ㅜㅜ 진짜 엘바일러랑 대화 많이했으면 저 눈 부을때가지 울었을 거에요 유ㅜㅜㅜ
장범준보고싶다..,,
장범준-회상 불러봤어욥!
헉 완전 코어시구나..전 그때는 못갔어요😭😭오히려 장범준 솔콘하면서 가게되어서..부러워요! 벜벜첫콘이라니..
장범준 웃음지뢰댐 ㅠ
(장범준톤
5. 엄청 많지만 장범준 느낌의 노래 사랑하고 디모에 있는 Lost in the nowhere인가랑 H 비슷한 느낌 좋아하고 영어권은 카펜터즈나 제이슨므라즈 조아합니다 훠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