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헉 아이유노래 못찾아서 에잇하고 암거나 틀엇는대 그게 찾던노래였어~ 나의 옛날이야기
[GAON] 170730~170805 W31 My Old Story -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BGM Chart #67 Mobile Chart #80
❥︎album 『Flower Bookmark』 나의 옛날이야기 / 아이유 2014.05.15
아이유- 푸르던, 별을찾는 아이, 밤편지, 이런앤딩, 무릎, 나의 옛날이야기, 을의 연애
나의 옛날이야기였나,,,, 아이유가 부른 그거 노래 분위기 너무 좋아한다,,,,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듣다가 울음터져부림 미쳐부려
내 기준 슬프고 눈물날것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리고싶을때 듣는 노래들(특히 상대방과 이어지지 못할때)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안예은 홍연, 상사화, 달그림자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RISE grapefu

3.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이전부터 아이유 팬이었지만 CD를 사본 적은 없고 노래를 엄청 열심히 들었었는데 이 노래는 듣자마자 꽃갈피 앨범을 사러 갔다. 그 뒤로 선물받은 거 등등 해서 지금은 아이유 첫 앨범과 팔레트만 빼고 전부 가지고 있다
요즘은 틈만나면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들으면서 캇챠 생각하는데 여러분도 츄라이 해보세요
오랜만에 들으니까 너무 좋다 Haven't listened to such a wonderful music in a long time. #IU #아이유 #꽃갈피 #나의옛날이야기
1. 밤에 야외에 앉아서 들어본 노래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차분하고 딱 시원할때 듣기 좋은,,글언 노래
아이유-나의 옛날이야기 내 최애곡...들으면 울컥하는노래
아이유 - 나의옛날이야기 아이유 청량한목소리를 정말좋아하는데 잔잔한음악에 아이유 목소리너무 잘어울리고요 ㅠㅠ 노래정말좋고 조용하게 듣다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질리지 않는 노래
#윤지성_노래추천 모노드라마-허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 Rise up-Andra Day Flashlight-제시제이 나의 옛날이야기-아이유 11:11-태연 Stand by me-남우현 RE:나에게-윤상 이노래들 불러줬으면 좋겠다ㅜ

#윤지성_노래추천 모노드라마-허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 Rise up-Andra Day Flashlight-제시제이 나의 옛날이야기-아이유 11:11-태연 Stand by me-남우현 RE:나에게-윤상 이노래들
여러분 우리 탈통 노래로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듣쟈ㅑ 그리고 엉엉 울지
2. 나의 옛날이야기 - 아이유 (울고 나서 듣는데 또 움 .
아이유 나의옛날이야기 넘 조아서 연습하고잇다 ...힝 넘조아!
나의 옛날이야기-아이유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는 언제 들어도 찡하면서 눈물 나...
[GAON] 170730~170812 W32 Mobile Chart #아이유 #IU #46 My Old Story - '나의 옛날이야기' #71 Meaning Of You - '너의 의미' (Feat. 김창완)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RISE didwotjd3

[GAON] 170730~170812 W32 BGM Chart #아이유 #IU #25 The Story Only I Didn't Know - '나만 몰랐던 이야기' #45 My Old Story - '나의 옛날이야기'
잔잔한 노래는 잘 듣지 않는 편이지만 아이유의 '나의 옛날이야기' 는 좋아해 😌💕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11.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노란색 곡 하면 왠지 이 노래가 생각나.. 커버 색깔이며 노래 분위기도 그냥... 😊


IU

오늘 밤도 내일 밤도 그리고 그 다음 밤도 영원히 난 기다립니다 [IU - 나의 옛날이야기 ]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에게로 와주오 그대여 난 기다립니다 [ IU - 나의 옛날이야기 ]
사랑한단 말 못하고 애태우던 그 날들을 당신은 알고있었습니까 [ IU - 나의 옛날이야기 ]

철없던 사람아 그대는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무정한 사람아 [ IU - 나의 옛날이야기 ]
무정한 사람아 이 밤도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철없던 사람아 [ IU - 나의 옛날이야기 ]
도영이가 IU - 나의 옛날이야기 불러줬으면 좋겠다.


요즘은

7. 요즘은 나의 옛날이야기,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아무것도 아니야,세계는 사랑에 빠져있어 등 듣고있어요🎶
전에는 나의 옛날이야기가 더 좋았는데 요즘은 여름밤의 꿈이 더 좋다


멜로라는

나는 구세계의 들러리, 개죽음을 당한 베스트 드레서인 미하엘 켈이다. 멜로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적도 있지만 그건 이미 옛날이야기이다. 좋은 추억이자 나쁜 꿈이었다.
나는 구세계의 들러리, 개죽음을 당한 베스트 드레서인 미하엘 켈이다. 멜로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적도 있지만 그건 이미 옛날이야기이다. 좋은 추억이자 나쁜 꿈이었다. -로스 앤젤레스 BB 연속살인사건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RISE my_dear_bts


적은

사토입니다. 생활이 충족해있다고 일컬어지는 일본에서 살고있었기 때문인가 굶은 적은 없습니다. 증조할머니가 옛날이야기를 해주었던 전쟁 중의 이야기와 같이, 어딘가 먼나라 이야기처럼 느껴지는 겁니다.


푸르던

밤편지→ 나의 옛날이야기, 푸르던 이런 엔딩→ 언제쯤이면, 나만 몰랐던 이야기, 사랑이 지나가면 팔레트→안경, 스물셋, Havana 그 외 복숭아, 그 애 참 싫다, 이게 아닌데


도영이가

도영이가 나의 옛날이야기 불러주면 조켓다


나의 옛날이야기

이것은 어른인 척 했던 소녀가 진짜 어른이 되어가는 옛날이야기. 그리고 나의 이야기.
ㅁㅊ 나의 옛날이야기 노래 짱좋잖아 ㅠ ㅠ
아 내일 나의 옛날이야기 부르러 노래방 가야겟어 개굴님ㅁ 덕분에 노래방 땡긴다
나의 옛날이야기

이와중에 나의 옛날이야기 들으면 눈물터질거같다
도영아,, 이런엔딩 너무 조았꾸 나의 옛날이야기 도 불러줄수있는지,,, #자시알쏭 #도영 제발요 도영님 무릎 꿇겠습니다 ㅠ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습니다 야호 넘 기대되구 나의 옛날이야기도 기대할게요!!!!!!!!!!!!!!!!!
너희들의 말을 타고 경주를 해서 가장 늦게 도착하는 말 주인에게 내 유산을 다 주마 라고 해서 형제가 말을 바꿔타고 신나게 달렸다는 옛날이야기가 생각나네
약간 나의옛날이야기-이런엔딩-밤편지 순으로 화장이 옅은데 난 언니 화장진한게 좋아
잠 안올때 나의 옛날이야기 틀고 자면 잠 잘오는데ㅔ나는
나의 옛날이야기 노래 조으내ㅐ...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RISE SEHUN94_MmJj

이거 생각만 해왔던 썰인데 가까운 근미래에 꼭 회지로 연성한다... 루시메르 애기때부터 루시드 무의식의 시간대까지 엘프들 과거편 쓰고싶어 분명 루시드 무의식 말고도 더 옛날이야기나 비하인드스토리 있을텐데!!
나의 옛날이야기도 개조크ㅠㅠㅠ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RISE CgoonMusic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RISE Consistent_99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RISE BINrabbit0909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RISE kimupoo__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IU 사람아 밤도 거짓말 RISE 94s_LVL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