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KMU

#악동뮤지션 #AKMU #이수현 #이찬혁 170722 #악뮤일기 in 고양 남매하트 👨‍🎤👩‍🎤💗
[FANCAM] 170812 #악동뮤지션 (#AKMU) Full ver. (Dinosaur + Give love + 단발머리 외 6곡)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4K 직캠 by비몽 #AkdongMusician
네, 나도 사랑해 이수양. 😡😡😡👍 #악뮤 #악동뮤지션 #AKMU #AkdongMusician
─ akdong musician | akmu ↳ 악동뮤지션 ↳ 07042014
SUHYUN - 170816 겟잇뷰티 📌 ROMANCHIC 🔗 RC17T107 Top - KRW 165,000 🔗 RC17B552 Skirt - KRW 298,000 #AKMU #악동뮤지션 #이수현
SUHYUN - 170725 택시운전사 VIP 시사회 📌 Viollina - Bunny Drawing Earring 📌 KRW 129,000 #AKMU #악동뮤지션 #이수현
"170812 악동뮤지션(AKMU) - Thinking Out Loud (Ed Sheeran Cover)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4K 직캠 by 비몽"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Snork_maiden11

J'aime une vidéo  "AKMU(악동뮤지션) - DINOSAUR(다이노소어) Cover By Dragon Stone" à l'adresse
J'aime une vidéo  "170812 악동뮤지션(AKMU) Full ver. (Dinosaur + Give love + 단발머리 외 6곡)
[#SpecialClip] 악동뮤지션 - DINOSAUR 공룡보다 무서운 실력파 남매ㅎㄷㄷ..재생하자마자 펄쩍 뛰게할! 악뮤의 #DINOSAUR 라이브! #악동뮤지션 #AKMU
170525 성균관대학교 축제 #악동뮤지션 #악뮤 #AKMU #찬혁 #수현


LOVE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 악동뮤지션 - I Love You
[WG] TRAINEE LIM SUBIN - 악동뮤지션 - Give Love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악동뮤지션, Give Love

난 너를 좋아한다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 내게 왜 그러는데 그럴수록 난 되게 섭섭해 악동뮤지션, Give Love
결코 네 얼굴만 보고 좋아하는 거 아니 아니야 날 미워하는 너의 날이 선 말투까지도 사랑하게 된 거 이게 내 맘이야 악동뮤지션, Give Love
써요 나만 마시는 사랑이 넘쳐요 그대잔에 따라주고싶은데 악동뮤지션 I LOVE YOU 중
네가 날 싫어해 하는 걸 알아 나는 서운해 그런 날 왜 너는 못 이해해 악동뮤지션, Give Love
3. 악동뮤지션 초록색깔.... give love..? 있던앨범
다가가도 될까 바라보는 것조차 싫어할까 봐 난 몰래 뒤에서 긍긍전전해 악동뮤지션, Give Love


DINOSAUR

악동뮤지션 dinosaur 노래를 구냥 궁금해승....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sol_danchu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23. DINOSAUR - Akdong Musician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 DINOSAUR #츄쨘캘리
7.요즘 악동뮤지션 DINOSAUR 엄청들어요..너무 저아..💘


오랜

7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ost,오랜날 오랜밤(악동뮤지션),데칼코마니랑 나로 말할것 같으면(마마무),마지막처럼(블랙핑크),피아노 노래 등등
'오랜 날 오랜 밤'- 악동뮤지션 이야!
1. 오랜 날 오랜 밤 - 악동뮤지션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이찬혁 -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 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악동뮤지션-오랜 날 오랜 밤)
오랜 날 오랜 밤 -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 수 없었다는 건 말도 안 될거라 생각하겠지만 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 당신의 흔적이 지울 수 없이 소중해
악동뮤지션 | 오랜 날 오랜 밤
(작은별) -악동뮤지션 오랜만에 캘리!!


이찬혁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수씨! 저는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입니다. 오라토리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orry for the translated broken Korean lmao
6. 저도 정말 이해할 수가 없지만 악동뮤지션 이찬혁분이 요.. 자주 듣는데 들을때마다 그분께 미안해ㅈ ㅕ 요정말루.. 그분이 훨 씬나으십 니 다람쥐
악동뮤지션 전곡 작사 작곡 이찬혁 ㅋㅡ어어어어어어어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sol_danchu


작은별

악동뮤지션 작은별 뭔가 지금 그리고 있는거랑 분위기가 너무 잘 맞는다 기분좋아서 반복재생
근데 노래추천 유행임 ? 그럼 전 악동뮤지션의 작은별 스탠딩에그의 ʟɪᴛᴛʟᴇ sᴛᴀʀ
악동뮤지션-Litter Star(작은별) 유튜브에 공식영상이 뭔지 모르겠어서 생략
악동뮤지션 작은별에 노래가사야 😆😆😆꼭들어봐


이수현

#라디오스타 170315 #악동뮤지션 #이수현 #규현 #광화문에서 진짜 잘 부른다👍 소녀감성 제대로네잉..😄 맨마지막에 규현의 세레머니 ㅋㅋ 훗😎 뿌듯함😊


발사이즈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도푸 키167~168 나이15 발사이즈240 별자리사수자리 탐라 포지션그러게요 최애악동뮤지션 좋아하는 음료밀크티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슬예 키167 나이비밀 발사이즈245 별자리염소자리 탐라 포지션아무말 최애악동뮤지션 좋아하는 음료초코관련 전부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호롤롤롤 키:155(...) 나이중딩 발사이즈230 별자리황소자리 탐라 포지션뫄? 최애:악동뮤지션,양세형,양세찬,장도연,황제성 좋아하는 음료코카콜라,칠성 스트롱 5.0


얼음들

7. 악동뮤지션-얼음들
맘속에 찾아온 어둠을 그대로 두고 밤을 덮은 차가운 그림자마냥 굳어간다 /악동뮤지션, 얼음들
15. 악동뮤지션 얼음들 16. 블락비 로맨틱하게 17. 골골송(??
Why are they so cold? 악동뮤지션, 얼음들


SUHYUN

ㅤ › lee suhyun | 악동뮤지션 ◦ 04 . 05 . 99 ㅤ


단발머리

따흐흑 이제는 악동뮤지션이 부른 단발머리만 들어도 울컥하는 수준 ㅠㅜ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kangddaengi

원래는 악동뮤지션 단발머리 틀어놨는데 뚜껑 찾는동안 정은지 나와서 보고있었어요(?) "그 후론 볼 수 없었던 그 소녀" 이 부분이 뭔가 맴찢인데 공감되서 슬펐는데 공감되니깐 좋아요(?)


좋아하는데

Oh baby it can't be over like this someone help me 내 맘을 전할 수 있다면 사실은 나 널 좋아하는데 모든 걸 담은 이 눈빛이 그걸 증명해 (200% -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을 좋아하는데 닮았다고 하는건 좋은데... 이게 사람들이 저보고 따라했냐고 하는데 원래 이런스타일 좋아했고 숏컷에 도전했는데 사람들은 일부러 따라했니 머니 거기다 어떤사람은 아빠지인들중 제사진을 막찍더라구요 허락없이...
아하! 내 친구 악동뮤지션 좋아하는데 이거 보여줘도 괜찮아?? 넘 옙브자냐ㅠㅠ


노래를

2. 좋아하는 노래 가수로 따지면 검정치마 혁오 악동뮤지션 천재노창 볼빨간사춘기 리쌍 타블로 의 노래를 좋아합니다 ... ... 뭐랄까... 뻔하지 않은 가사와 빠르지 않은 멜로디와 독특하고 아름다운 음색의 조화를 좋아하는 듯합니다.
악동뮤지션 노래를 듣는 피치


너에게

아무도 모르게 너에게 다가가 발자국 소리도 못 듣게 날아가 푸르스르름한 손길로 너에게 행운을 빌어줄게 그래 믿어봐 -초록창가,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공룡-악동뮤지션(feat.saebyeolbe)
지금 아리아나 콘서트에 박지민님이랑 앤씨아님 태연님 악동뮤지션 수현님 한솔님 등등이 가셨다고 한다. 와우..뭔가 더 많을 것 같은 기분
아리아나 내한콘서트에 태연 박지민 앤씨아 악동뮤지션 수현 한솔 등등 보러가있데...와 나두 가고싶었는뎨...쩝
악동뮤지션편 냉장고를 부탁해인가봅니닼ㅋㅋㅋ 저 두분 별명인듯한ㅋㅋㅋㅋ
제가 악동뮤지션 다음으로 좋아하는 뮤지션은?
13.악동뮤지션-눈코입
양희은x악동뮤지션 - 엄마가 딸에게 노래 가사 너무 와닿는다..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freesomebodyfan

악동뮤지션-안녕 왠지 악동뮤지션이 생각 나서 들어봐!!
악동뮤지션-사람들이 움직이는게 ㅋㅋㅋ 알지도 모르겠네요 갑자기 생각 난거라 ㅎㅎ
늘 지금처럼 ~~! 악동뮤지션이 부른걸 추천행 ㅠㅠㅠ
알게 될수록 멀리하고 싶은 세상 그렇다고 벗어날 수도 없는 걸 /악동뮤지션, 주변인
화장품 냉장고 입니다 그거 누가 사줬죠? 악동뮤지션 넘 좋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은 아이유 이소라 이선희 악동뮤지션 요새 즐겨듣는 가수들 플레이리스트인데 우연찮게 전부 이응으로 시작하고 나는 유성음을 무지 좋아한다 ㅎ헤헤ㅔㄱ
상하의 상하의 상하의~ 트위스트 추면서~ 오빠생각을 주름 잡았던~ 🎤 잊지 못할 #오빠생각 (토) 오후 4시 50분💕 #악동뮤지션 #설운도 #주결경

악동뮤지션정
youUNa_o 그거 들으면 악동뮤지션은... 천재인 것 가타여...ㅜㅜ
악동뮤지션 지드래곤 설경구 좋아해요
저는 악동뮤지션 박효신 아이유 윤종신 그리고 설경구
아 맞다... 노래 제목 ! 악동뮤지션 - Galaxy
본진🍭 하이큐 / 앙스타 부진🍭 은혼 / 살육의 천사 / Honeyworks / 우타이테 / 월간순정 노자키군 / 데레스테 / 르레쿼탸 / 악동뮤지션 / 오버워치 ☞버닝중인 장르 외엔 언급 적어요
9. ' 악동뮤지션 분들의 Officially Missing You ' 아빠다 케이팝스타 무지한 팬이라서 항상 챙겨보다가 이노래 딱 들억는데 넘 제취향이라서 최애곡ㅠㅅㅠ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w_project_

#이장르_중에_좋아하는_장르가_있다면_rt 늪지대 하이큐 살육의 천사 수상한메신저 악동뮤지션 로맨스애니들 흑집사 정승환 정준영 이쁜남자 or 이쁜여자 걸크쩌는분💕
ㅋㅋㅋㅋㅋㅋㅋ 님 이미 음습한 곳에서 드림을 보는 것부터가 실패거든요 ㅠ.ㅠ 그거 함 해주세요 나는 요즘 그게 좋더라 볼빨간사춘기랑.. 헤이즈랑.. 악동뮤지션도 좋고.. 엔시티 드림,,
박정현 악동뮤지션 에피톤프로젝트 브로콜리너마저 하동균 남태현 못 지소울 안녕하신가영 볼빨간사춘기 스웨덴세탁소 바닐라어쿠스틱 김지수 스무살 창모 문문 레터플로우 팬분들 중 ))썸데이 페스티벌 양일권 사서 저와 반 나누실 분
오빠 완전 졸귀탱♡♡ 크~~ 노래도 잘하고 가사도 잘짓고 이게 바로 싱어송라이터에 답아닙니까♡♡ 영원히 흥하자 악동뮤지션♡♡매력학과가 응원할께요
저오늘 ㅅㄹ 터져서 몸도 마음도 기분이 상당히 안좋았는데 누가 와선 '엄마 있니?' 제가 '아니요 왜그러죠?' 하니까 몇살이야? 중학생이니? 하고 절 중딩 남자애로 착각하더라구요! 그런데...ㅠ 절 악동뮤지션 남자애 닮았다고 해서 기분나쁘더라구요...
그게 악동뮤지션을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남자애라고 오해받은적은 있ㅇ
남들한테 보여주고 진짜 빡쳤는데 집갈때도 악동뮤지션 잘가 이러고 진짜 기분나빠서는 웃을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막 닮았다고하면 기분나쁜티내려는데 이게 사소한걸로 화낸다고 이럴까봐 무섭고ㅠㅜ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simsimhajiyo

근데 그게 사람들이 악동뮤지션 남자애 진짜 똑같다고 하니까 그것도 만나는 사람마다 이러니 제가 할말이 없더라구요... 놀리는 사람들도 있고 호의로 말하는사람도 있고 좀 악의는 없지만 장난이 심한사람도 있고 아휴... 답답해라아아
정말 랜덤으로 돌려서 나온 악동뮤지션 - 초록창가 마음에 드시길...♥
15.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워너원 이대휘, 악동뮤지션, 볼빨간 사춘기 입니다.
12. 그런건없다 13. 악동뮤지션이 눈코입커버한거 14. ㅁㄹ
그때 그 아이들은-악동뮤지션 이거 노래방에서 불러보면 좋아요!(개인취향.. 악뮤는 역시 악뮤에요!
소재-악동뮤지션 "내 이야기의 소재가 되어줄분없나요" 이부분좋아요ㅠㅠ 랩도있구 좋습니댱!
작은 별-악동뮤지션 잔잔했다가 약각 올라갔다가 잔잔한? 그런 노래입니당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qkrtndudqhrhtlv

인공잔디-악동뮤지션 이거 인공잔디가 진짜잔디가 부러워서 말하는건데 너무귀엽고 좋은노래에요!!
비투비나 악동뮤지션같은분들보면 음악배우고싳ㅍ음 ㅠ
그 곳에 잠들어 버린 그대로가 아름다운 것이 슬프다. 슬프다. 악동뮤지션-시간과 낙엽
❥ 오늘도 다들 수고하셨습니따 # 인기가요 # 악동뮤지션 # 수현 ♡ 【Instagram】 *
위너, 악동뮤지션·태양 이어 'YG표 감성' 완성할까
시간은 물 흐르듯이 흘러가고 난 추억이란 댐을 놓아 미처 잡지 못한 기억이 있어 오늘도 수평선 너머를 보는 이유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악동뮤지션이 녹음하고있는중ㅋㅋㅋㅋㅋㅋ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CHERISH_M1N

악동뮤지션 찬혁님 인스타에 현빈이 댓글╰(*´︶`*)╯♡
달콤님 왜 SUPER STAR YG가 없습니까,,? 젝키 싸이 에픽하이 타블로 빅뱅 위너 이하이 악동뮤지션 아이콘 블핑 지드래곤 태양 지디태양 승리 대성 탑 씨엘 강승윤 송민호 맙 원 존나 많은데 달콤아 돈 된다 진짜로 출시해..! ㅈㅂ 만나라
내가 지금 부르고있는 노래는 악동뮤지션-그때 그 아이들은
1.악동뮤지션 2~3년전의 내 최애다 열심히팟엇음 특유의 ㄱ그 ㅊ청량한분위기너무조아햇엇다
아이유X악동뮤지션 왜 안하죠
양희은, 악동뮤지션의 엄마가 딸에게 들으세요... 나와는 다른 세계얘기지만 노래 너무 잘 부르고 너무 좋아서 앵앵 울어버림
악동뮤지션은 어떻게 저렇게 곡을 잘 쓰냐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instiz

서윤이는ㄴ 악동뮤지션 그 때 그 아이들은 들으면서 짰어요!!!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akmuwear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akmuwear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AKMU_CH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sujung9304

악동뮤지션 AKMU LOVE DINOSAUR GIVE 오랜 얼음들 daeun_call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