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신

윤종신 노래 넘모 좋다..... 좋니로 노래 연습 해봐야겟다
윤종신-좋니 이거 노래 진짜 미친듯이 좋다
윤종신 좋니 영어 제목이 Like it인데 갑자기 싸이노래같아졌다
정말루.. 윤종신의 좋니를 들으면 찌질구질하고 절절한 사랑이야기 펼치는 슈짐이 보인다,, 박이랑 헤어지고나서 틈만 나면 추억속으로 빠져드는 민이랑 민과 헤어지고 난 뒤 바로 다른 사람들 만나 연애하는 박,,
윤종신-좋니 들으면서 보는데 울었음, , 한번 더ㅠ보는중 또 울고잇슴 아 개슬퍼
오 윤종신 좋니 멜론에서 4등 올랐어 예~~
윤종신 노래 '좋니' 1등함 가봤으면 좋겠네.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kiimiie9419

윤종신-좋니 노래 진짜 좋다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전애인을 못잊을때 들으면 공감되는 노래들 나인뮤지스-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추천.. 허각&정은지-이제 그만 싸우자 윤종신-좋니 가비엔제이-별일 없니? 럭키제이-불쌍해 백지영-목소리 씨스타-Crying 이하이-손
윤종신 좋니 좋니?
윤종신 좋니 동생이 들려쥬는데 노래가 좋구먼
요즘 미친듯이 듣는 노래.. 윤종신-좋니 진짜 윤종신=갓종신 진짜 노래가사나 멜로디 그리고 발음도 쵝오 내가 좋아하는을 넘어서 존경하는 아티스트임미댜ㅜㅜ 콘서트좀 해주세요ㅠㅠ #윤종신 #좋니 #월간윤종신
윤종신 (좋니) 를 들었는데 가사에 나온 말처럼 찌질하고, 옛날 풍이고, 윤종신은 노래하는게 힘들어 보임.

윤종신의 좋니,는 매일 약 팔십만명이 넘는 사람이 듣고 있어
윤종신 좋니... 거의 나오자마자 좋아요찍고 무한반복으로 들었다. 계속 입에 맴돌길래 노래방가서 불렀는데 노래는좋은데 녹음한걸들으니 다른노래가됐다. #윤종신 #좋니 #노래방 #음치
윤종신 1월부터 6월까지는 과거 노래들의 콜라주 같았다면, 좋니는 정말 20년 전에 나온 노래 같아서 충격적이었고 그래서 너무 좋았네.
윤종신 좋니 듣고싶다 누가 불러주면 좋겠다 수밍중이라 못듣는 이 술픈 맘
요즘 윤종신 좋니가 인기 많던데.. 나는 좋니 들으면 약오르고 화나 얼마전에 피부과서 여드름 압출 너무 아파서 케겔 운동 열심히 하며 비명 참고있었는데 마침 bgm으로 좋니가 나오고 간호사분이 흥얼거리는데... "니가 조금더
쿠로님의 추천곡윤종신-좋니
좋니 가사 진짜 미침ㅋㅋ..윤종신 매번 느끼지만 너무 대단해..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kpopsnaps

흑흑 윤종신-좋니 넘 조아ㅠㅠㅠㅠ
윤종신 - 좋니. 딱 90년대표 발라드라서 너무 좋다 월간 윤종신으로 몇년째 꾸준하더니 .. 분명 터질줄 알았지 ㅎㅎ #좋니
좋니가 좋나.. 윤종신이 너무 노래를 잘불러서 이상한데..
윤종신 '좋니' 좋니? 윽.. 난 임창정인줄.. 이런 검정과잉.. 난 안 좋아..
윤종신 '좋니' 보다 좋은 윤종신 곡들이 얼마나 많았는데.
딱 잊기 좋은 추억 #좋니#윤종신
윤종신의 좋니 부르러 백만년 만에 노래방 가고 싶다.

미친 윤종신 좋니 내 마음이세요...? 나만 힘든거 같고 그 사람 나만큼 아팠으면 좋겠고... 너무 멀쩡하잖아 난 아직도 아픈데
ㅁㅊ윤종신 좋니 노래 졸라좋네 가사가..ㅋ..ㅜ
윤종신 - 좋니 이제야 들어봤는데, 처음 듣자마자 옛날 윤종신 노래들 생각나서 '오!' 했는데, 후반부 가서 확 쏟아내는 거 보고 '윤종신이 이렇게 열심히 불렀던가?' 했던... 뭔가 가장 윤종신 다우면서 가장
윤종신형님 '좋니'듣는데 목소리가 너무 맑다...난 형님 담배한창 피울때의 그 거친 목소리가 더 좋았는데
윤종신 - 좋니 그치. 이별이 아름다울리 없지. 다 마음속으론 찌질하게 소심한 저주를 하지. 쿨한척 하면서.
170805 윤종신 - 좋니
윤종신 좋니 개좋군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minyeona_v3v

🎶유선호 플레이리스트🎶 펜타곤 진호, 후이-고마워 이창섭-At The End 비투비-언젠가 펜타곤-You Are 시아준수-꼭 어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NEW!!👇 윤종신-좋니 워너원-에너제틱 40-듣는 편지 보미,남주-I Pray 4 You
🎶유선호 플레이리스트🎶 펜타곤 진호, 후이-고마워 이창섭-At The End 비투비-언젠가 펜타곤-You Are 시아준수-꼭 어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NEW!!👇 윤종신-좋니 워너원-에너제틱 40-듣는 편지 보미,남
지금 상황 때문인가. 윤종신 좋니 너무 절절하네.
윤종신 - 좋니 CAK
윤종신 좋니 계속 듣고 있다 천안쯤 가면 윤종신 숨넘어갈거 같다 후후


어쩜

현식이를 시작으로 중국어 한마디씩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섭이 꽁시꽁시(축하해)로 마무으리😘💕💕 귀여워서 어쩜좋니😭 161202 선샤인시티 #비투비 #창섭
어휴.... 이제 얼마 안 지나서 소고를 오빠라고 못 부르네....? 어휴 어쩜 좋니........아ㅏ으... 그 전에 은혼이 끝나는 건 아니겠지...어휴 아무튼 우리 김소고...어휴...예버라 진짜...아...진짜 예버

힉 지누야 어쩜 좋니 너무 귀엽자나 이 시간이 되도록 왜 난 깨어있는걸까 마자 죄책감듯어서 이제 자려구 지누도 잘자구 예쁜 꿈 꾸고 꿈에서 만나자ㅠㅅㅠ
사람이 너무 몰리는 곳에서 비단 공항뿐이 아니라 사람이 몇명 이상일경우는 반경 몇미터 유지 이런 룰이 필요하지 않을까. 어쩜 좋니 안그래도 너무 무서워하는데
피부가 어쩜 나보다 좋니,,,,, 당연한거지만,,,,,,
얘 어쩜 좋니...30초 동안 표정에 아 꼴린다 하고싶다로 보임..
레이니 팡인들 어쩜 좋니 진짜 (좋다는 뜻ㅎ You are mine!!!! 은 저입니다....... 폴 넌 내 거야........
이 계정 어쩜 좋니...너무 알차고 재밌는얘기 많이했는데ㅠㅠ
애들 다 넘 예뿌다 어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dalvice31

휴가라고 말했는데 기어코 핸드폰으로 전화하는 ㅅㄲ를 어쩜좋니


어떡하면

맘속에 작은 불씨 🔥 바람만 부는 날씨 🌬 예고도 없이 커져만 가니  난 어떡하면 좋니 ↗↗
우리 잔망둥이 얘어떡하면 좋니
soostyle83:어제 바쁜 와중에도 너무나 맑고 투영했던 수영❤ SK-II 뮤즈답게 레드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린다며~~어떡하면좋니~우리 수영이가 빅모먼트를 앞두고 피테라에센스 한 병과 함께...
아무일도아니겠냐? 하아 내가 널 어떡하면 좋니
음~ 어떡하면 좋니~ 하지만 그렇게 믿고 싶다면 그것도 나쁘지 않겠지^^! 마지막으로 나에게 노래를 들려줘서 다행이었네. 나의 선견지명♪
그녀가 날 찾아오는 이유 첫째 난 그녀 진짜 모습을 봐 둘째 그 모습 그대로 내버려 놔 셋째 그 상태로 둘이 함께 미쳐 놀아 신나게 아무것도 꺼리길 것 없이 그러니 매일 밤에 나를 찾아오지 어쩌니 그런데도 아무 생각 없이 좋아하는 너는 어떡하면 좋니

유겸아 .... 널 어떡하면 좋니...... 널 어쩌면 좋니 니가 왜이렇게 좋으니..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크흡..... 사랑해 겸아ㅠㅠㅠㅠ


좋네

좋니 왜케 좋 아.. 오늘 축축해서 그런가 더 좋네
좋네~~~~~? 좋니|~~~~,
아마스빈와서 버블티머그는데 좋니 나오는즁 첨듣는데 좋네..? 옹
좋니 내 취향 아니라서 다운 안 받았는데 선호가 좋다고 하니까 정말 좋네...(😵


들으면

나이 내일할일 좋니 너에게간다 니생각 1월~6월 연속으로 들으면 개좋음...


안젤리카

하모니: 나「케이크 있단다」 안젤리카「(`・ω・´)」 나「쇼콜라」 안젤리카「(`・ω・´)」 나「딸기」 안젤리카「+:.゜(*゚∀゚*)゜.:+」 나「몽블랑」 안젤리카「(`・ω・´)」 나「어느 게 좋니?」 안젤리카「아무거나요(`・ω・´)」 딸기케이크 줬어.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MMO_DVHJ_52


노래방

좋니 노래방 인기차트 1위더라 노래 진짜좋은듯
내가 좋니를 얼마나 좋아하냐면,,어제 노래방 가서 세번 부름,,최고의 이별곡,,


사람

자카르타 공항에서 그랫다고 외퀴 어쩌구 하는 사람 저 해시에 존나 많아서 머리 지끈거린다 어카면 좋니 인간들아
ㄴr는 ㅅrㄹ6ㅇ1 ㅇr프ㄷr💔(눈물셀카) 마자욤ㅋㅋ 너무 90년대느낌,, ㅇㅈㅅ분 잘해... 좋니 그사람 ㅠㅠ ㅋㅋㅋㅋ
지난주에 유 모 캐스터님께 넌 민수가 왜 좋니? 질문들은 사람


니가

좋니가 좋으시면 저 곡도 좋을건데
메타몽이 좋니?난 니가 너무 좋다,, #용국앤시현 #용앤시 #김용국 #용국


옛날

어머, '좋니'가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나온지 좀 되었는데 뒷심을 내는구나! 옛날 노래들처럼😍 (엑소를 제치고?! 혹시 연령대별 차트인가 의심중😅)


동재야

원인은 이것이었다 동재 관련 연성 찾아보려고 했다가...아 동재 나 싫어했는데 가면갈수록 왜케 좋니 동재야 동재야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후후

너희는 이브이즈중에서 누가 제일 좋니? 후후.. 말 안해도 알아.
"후후...좋니?" #쓰담쓰담


애들

애들 다음 활동까지 이제 실물영접할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슬퍼,, 미친 무리한 해외스케쥴 보니까 ㅠㅠㅠㅠㅠ 와엠씨는 피드백도 안주고,, 어찌해야하나,, 누나는 어쩌면 좋니


레기나

벤엄마와 아빠 중 누가 더 좋니? 레기나솔직하게 대답하렴 아델아빠가 더 좋아! 벤하하! 진짜냐! 레기나흐음, 왜 아빠가 더 좋아? 아델적당히 띄워주면 과자 사주고 다루기 쉬워서 좋아! 벤그렇게까지 솔직하진 않아도 돼.


하하

하하, 꼬우면 대신 해주던지. 해주지도 않을거면서 좋니 나쁘니 말이 많네... 이유가 어떻든 죽음은 안타까운거니까 슬퍼할 수 있는거잖아.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ssat_is


좋니

너는 유르희가 좋니 넘모? 너는 유르희가 너무 좋니? 라는 뜻.
널,,,어쩌면 좋니,,,,,,
난 네가 좋아~ 너두 내가 좋니? 널 깨물어 주고 싶어 귀엽다 잘한다~ 잘하는데? 다람쥐같네 (부둥부둥)
미취겟어여; 이게 다 좋니 노래 때무니다 들을수록 찌질감성 올라와서; 땀도 자꾸 쓰고;;;;!!!
좋니들으세요
좋니..진짜몰까..
유회승 - 좋니 회승이 덕분에 내 고막 렬루 복 받음 ㅠㅠ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taehun877

좋니 좋다
혜연인 나 보이면 좋니? ㅋㅋ 너가 연애 하는 애 아니니? ㅋㅋ 너 글고 제네 외개 하지마 ㅋㅋㅌ
도미닉:아빠랑 엄마, 어느 쪽이 좋니? 테오:솔직하게 대답해야한다. 아이비:엄마가 더 좋아! 도미닉:정말? 테오:으음..왜 엄마가 더 좋아? 아이비:적당히 띄워주면 과자사주고, 다루기 쉬워서 좋아! 테오:그렇게까지 솔직하지 않아도 돼.. #AU
맞ㅇ ㅏ;;;;;;; 페이탄 걸어다니는 러블리인간임 걸어다닐때마다 ㅍ삐꼬삐꼬 소리날듯 어찌하면 좋니 내가 너를 따먹는다 아니 사랑해 ... ㅇ흥ㅎ ㅠ안ㄷ 니 그럴수가 열번ㄴ만 더보고 ㄹㅇ 잘게 . . .
와...좋니 어캐 누적이용자가 88만이지...
참다참다 못참은 간호사가 환자분 나오시라고 문을 두드릴때까지 입 맞추던 둘 결국 귀끝까지 빨개진채로 병원 나온다 다음번 검진때는 성별도 알수있다는 말에 서로 딸이 좋니 아들이 좋니 투닥거리며 집으로 향한다 -이거 잘 먹던건데, 도저히 안되겠어?
당분간 데바데는 하지 말아야겠다. 정신건강에 안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CgoonMusic

지난 1년을 순삭시킨 장본인, 배우 왕카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매일매일 더 좋다 어쩌면 좋니ㅋㅋㅋ 거짓말 아니고 어제도 치였으니까요ㅋㅋㅋ #王凯0818生日快乐
..(?)(그럼뭔데)(내가 좋니?)(오그오구)(볼쪽)
좋니 이용자수가 88만이고 우린 46만임,,,
네 이름 리오라 지어줄 걸 그랬네. 리웬은 이제 보니 오웬이랑 너무 비슷한 것 같기두... 오늘 비 오기를 빌었는데 넌 맑은 게 좋니? 그치만 내일까지 비나 왔음 좋겠다. 아무도 퀴디치 은퇴식 떠들썩하게 못하도록...
근데 좋니 이 노래는 나온지 두달 되어가는 듯한데 갑자기 왜 역주행? 해서 차트 1위가 된거지
좋니 뭐가 좋니 모르겠다
이대로 데뷔하면••• 을매나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_call_911

꾸가 꽃 냄새 좋니? 🌸
우리 진영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어쩌면 좋니
9월말시험인데 데뷔하면 난 어쩌면좋니 흑흑흑흑ㅎㄱ흑
「고아원에 맡겨지는 것과 처음 만난 아저씨에게 따라가는 것, 너는 어느 쪽이 좋니?」
겜에서 장비착용하듯 입혀짐 얼마나 좋니
너네...신태일이 좋니...?
아......... 아.......... 김재환 셔츠 입었어.......... 흰 셔츠에 기타 어떡할 거야.......... 어쩌면 좋니 하아앙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taehun877

좋니 미쳤다 그냥 수평선임 와,,,, 스밍해요ㅠㅠ
어카면 좋니 우리 키키ㅠ...
어쩌면 좋니..
아이거......어쩜 좋니....
170514 포카리스웨트 30주년 블루런 행사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탄산보다 상쾌하고, 이온보다 청량한 지효야 널 어쩌면 좋니😆
하필 왜 속이 안좋니....
-자기얗ㅎㅎㅎㅎ -왜 -..자기 기분 안 좋니...? -어 근데 뭐 -아니 나는..그냥... -뭐 어쩌라고 -(시무룩)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Mystic_89

그러게요.. .(잘지내니.. .거긴좋니.. ㅋ ㅌㅋㅋㅋㅌ ㅋ ㅋ오늘들을려구요(회사에빵빵하게틀어놓기) 요즘손목건강이안좋아졌다네요 완죤소비러된 ㅎㅎ보콘님을믿습니다호호(굿~
와쨘 내가 좋니...?
나 좋니 처음 듣는데 개좋다 나의 감성을 자극하는걸
네.... 아주 잘 조네요... 우리 청옥이 그렇게 잠이 좋니..... (아무말)
모가 잴 조아..? 너가 사간거 좋니
끄덕임 알티하신 "좋니" 그거네 아카짱노 짝사랑
평점 조작질한다는거 당당하게 떠벌리면 좋니? 하는일이라곤 어디 처박혀서 똑같은 댓글만 싸지르는 루저야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Mystic_89

ㅇ ㅏ 미쳣다 아 성진아 아 성진아 널 어쩌면좋니
나만 이번 수록곡 소름이 가장 좋니...?
눈프 틀어놨는데 진짜 슴이랑 미스틱이랑 제대로 콜라보하면 종대가 좋니 꼭 불러줬음 좋겠다.....(꾸준
오빠 꼭 좋니 들어봐.......(꾸준
조앙...날짜는 언제가 좋니,,? 부코 전날 금요일,...?
홀리려 애쓰는 네 모습도 괜찮을것 같았았는데. (눈웃음 짓고는) 흑이 좋니, 백이 좋니?
내 눈은 너만 찾고 내 머리가 너만 기억하고 있고 내 입이 니 이름안 외치고 있잖아 이젠 나 어떻하면 좋니? 내 맘은 너밖에 없는데 미칠겄 갔은데 ...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sseagles13

오늘자 김민우 이렇게 환하게 웃으니 얼마나 좋니 ㅠ
난, 아우 복이 좋니라~ - 달의 연인 中
윤종신 새 노래 '좋니' 좋구나 :)
내가 너 괴롭히는게 더 좋니 아니면 널 외면하고 무시하는게 더 좋니?
좋니 뭘까 진짜 좋니
수현아 좋니?! 완식이랑 저런것두 찍고 넘부럽다야
좋니 차투 역주행 ㅁㅊㄷㅁㅊㅇ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9792__JK

흑 넘 조타.... 치카라 막 일부러 더 그러면 좋겠어... 유메상 얼굴 빨개요. 왜그래요? 이러구 알면서... 치카라 능구렁이인거 내가 밉니다... 힝 너무 좋니
바다풍경은...좋니...? 나의 개똥...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왓츠롱...
내가 그렇게 좋니..?
하 좋니 ㅇ노래 좋더.... 왜 1등인지 알 거 같음 ㅠ
83. 넌 남자애가 좋니 여자애가 좋니?? ( =나 ㅋㅋㅋ)
빨리 좋니 들어라 차단하기전에
정작 듣고있는 건 좋니임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miyomiyory

그래 알았ㅇ어요 색은 머가 좋니
벨신옹이 좋니 두고 자기가 작사한 곡 중에 제일 찌질한 곡이라고 했었는데 솔직히 찌질한 거 잘 모르겠음이다
좋니 좋니 좋은
나만 좋니...?
#한글강좌 #GOT7 #Mark #BamBam 170802 갑자기 반말이가 되는 마크 얼마나 바베큐 좋니?ㅋㅋㅋㅋㅋㅋ🍖🥓🥘🍾🍹🍽🍺 씹덕이양😴😴😴
원필앙일본좋니시
너도 무아지성이 좋니? 나도 무아지성 매우 사랑해♥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bpshaejoora

지형아 광주는 좋니..?
쩨아리 놀리면 좋니 얘들아 ㅠㅠ 응 좋아보여 계속 장난쳐 4ㅟ여워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guguguguugg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sen_e_sseni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hshs_95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GOT_7_CHAI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좋네 들으면 옛날 intheflowerb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