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이런거 다 불매해야지 피드백하시겟어욧,,,? #워너원_하이터치회_반대 #워너원_아육대_반대 #워너원_스케쥴조정요청
워너원 엠카운트다운 투표합시다!
워너원앨범포카 교환 원해요 저 블루 #박우진 포카 님 블루 #옹성우 포카 쪽지 부탁드려요~ #워너원 #앨범교환
✨워너원 1위 축하 이벤트✨ 인화사진 나눔해요 ! 약 70장 정도되고 10분 뽑아서 드릴게요 ! 💗우편비는 제가 다 부담합니다 💗 만 해주세요 😍 워너원 중 성우사진이 가장 많아요~~ (이건 부계정입니담😊)
170817 다녤 고마워ㅜㅠㅠㅠㅠㅠ #워너원 #강다니엘
170817 팬싸👼🏻 #박지훈 #워너원
170817 팬싸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To_Heaven_U

170817 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훈 #워너원
🍑170817 반디앤루이스/애플뮤직 팬싸인회 이쁘니들 ㅠㅠ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데이] 사랑하는 우리 워너블~! 엠카운트다운 1위 감사합니다💕#에너제틱 무대와 사인회까지~ 워너블과 하루종일 함께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모두들 워너원 꿈 꾸며 굿나잇~🌙🌙 #받은게많아서줄것도많아
쇼챔에 지인이 워너원 매니저라 빽으로 대기실 감 ) 댓글에 친구가 잉딒 만만세 라고 달았음 ) 박지훉 노만세, 짜증남, 상처받음 ) 이유가 무표정이어서 (컨디션 안 좋아 보였다고 함) ) 내일도 간다 (오늘 엠카 대기실 간
난 뉴이스트W와 워너원으로 한 무대 서있는 뉴이스트를 볼 자신이 없었는데 오히려 본인들은 전혀 한먹지않아서 ㅋㅋㅋㅋ 민망해질 지경 ㅋㅋㅋㅋ 그래 뭐 어차피 6년같이살았고 1년반만 있으면 또 평생 같이할건데 ㅋㅋㅋ
Q.동생이 워너원인데 누나는 어때요? 민현:워너원이 되고나서 연락한적이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17 상암 팬싸 #황민현 #워너원 와 이런 분위기 ㅠㅠㅠ ❤️

성운팬들 성운이에 대해 아는거 하나도 없었엌ㅋㅋ 역시 덕질은 연예인 본인피셜만 믿자,,, 그래서 나부터 공부하려고 정리함,,,, 하성운 팬싸 포슷 정리.excel 워너원 멤버들 성운 언급 포슷 정리.excel (사적
ㅁㅊㄷㅁㅊㅇ 우리 작고소중한 성운이 1년반 전에 조세호 선셍님 사회로 핫샷 게릴라 콘서트를 했었는데... 마니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훌쩍대던 때가 있었는데... 워너원 데뷔하고 무려 무도에서 다시 만날 줄이야....
0817 워너원 팬싸후기 나안녕하세여~ 짼00님? 나네네 (싸인 중) 나아 저 마취했어여 짼어디 마취하셨어여? 나알러뷰쏘마취 짼와아오! (성운이 또 크흨) 나&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15 판교팬싸 어둡고 비눗방울 때문에 핀까지 나갔지만 애들이 너무 예뻐서요ㅠ.ㅠ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170817 ; 하트장인 사랑둥이 녤이 지훈이랑두 하투하투❤️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170815 워너원 판교 팬싸인회 PONG PONG🌬 #이대휘 #대휘 #WANNAONE #워너원
0817 애플뮤직 상암 워너원 팬싸인회 노래방스타일로 마이크를 든 재화니를 놀리는 멤버들ㅋㅋㅋ 그리고 감질나게 불러준 다시사랑한다말할까ㅠㅠㅠ 고마워 근데 윙녤 모해??ㅋㅋㅋ #워너원 #팬싸인회 #김재환 #다시사랑한다말할까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Dear_Heaven_S2


앨범

밈들 근데 그거아세요? 지금 한터차트보다 3분기앨범상이 더 중요해요 가온은 출하량으로 집계하기때문에 출하를 많이하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지금 진행중인 공구에 많이참여해주세요 타가수랑 10만장밖에 차이나지않습니다 흑흑,,
에스엠아 보고 있니? 저렇게 헌터가 너희를 개무시하고 있단다 앨범 판매량 소속사중에서 제일 톱 찍는거 너희 아니니? 나가면 댕청한거다 너네 제발 보이콧이라는걸 했으면 좋겠어
텤어샷 앨범 샀다 후
한터는 앨범 판매량을 '제보'로 집계하나요?
ㅋㅋㅋㅋㅋ 쿼드러플이란 말 입밖으로 내뱉는 것도 어색할만큼 생소한데 ㅋㅋㅋㅋ 상은 나눠줘야겠곸ㅋㅋ 같은 그룹 아니라고 앨범판매량 빼서 한국반만 사니까 이제 공구도 안된닼ㅋㅋㅋㅋ 영수증보다 투명한 게 어디 있죠??ㅋㅋㅋㅋㅋㅋ
내가 중국팬들이였으면 억울해서 울었을꺼임 가온새끼들은 한국어 중국어 따로 집계한다해서 중국어앨범 못사고 그렇게 한국어반 사재꼈는데 한터차트는 중국공구로 태클걸어 진짜 장난하냐??.
한터차트 지금 엑소만 한해서 피해 받는거 아님 ㅋㅋ 다른 중국 공구 있는 가수들 죄다 저격하는꼴 ㅋㅋㅋ 솔직히 중국 공구 하는 가수가 많겠냐 미국 유럽 남미에서 앨범 사는 가수가 많겠냐 ㅋㅋㅋ 누가 봐도 딱 한

📣제보입니다!📣 현재 대구 반월당 핫트에 앨범 재고가 550장이라고 합니다 ㅠㅠ 대구 가까이에 사시는 엑소엘 여러분께서는 대구 반월당 핫트로 달려가 주세요! 🏃🏃🏃🏃
) 방금 광탈,,, 확인하고 왔습니다,,, 앨범이 아직 손에 없어서 그 현실감각이 좀 떨어지는 중인데,,, 애들 1위 한거로 퉁치려고 합니다. 알티 해주시는 분들 중에 11분 앨범 보내드려요. 당발은 택배가 오면할께요
음반만 많이 사면 안 된다고, 음원도 높아야 된다고 해서 스밍 돌리지, 다운 하지 근데 중국어는 안 들어간다고 해서 중국팬을도 한국어만 샀지, 그래서 밀리언 셀러 했는데 출하량으로 상 주니까 앨범상이 아슬아슬하다네? 뭐 어떡
애초에 출하량으로 상을 주는게 너무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재고 유무 상관없이 분기 마지막에 앨범내서 상대가수보다 앨범 더 많이 출하하면 되는거 아님?
전주 핫트 재고가 800장이라고 합니다ㅠㅠ구매가 힘드시면 소액 기부라도 부탁 드릴게요😭 모이는 금액으로 앨범 기부 할 예정 입니다🙏
앨범 백만장 파는 아티스트가 존재하는데 음반 반영률은 갈수록 줄어들고 언론은 죽어가는 음반시장 타이틀로 뉴스 내고 이게 무슨 개모순임 ㅋㅋㅋㅋㅋ
#rt_이벤트 빅스분들 앨범 별빛분들에게 나눔해요! 본계에는 올릴 수 없기에 여기다가 올립니다. 사진에 있는 모든 앨범 다 드려요!.. 한분에게 몰빵합니다. 서치걸려라 빅스 엔 레오 라비 켄 홍빈 혁 타래에 계속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_heaven_HB

📣제보입니다📣 현재 창원 핫트에 앨범 재고가 약 100장 정도 남은 것 같다는 제보자분의 말씀입니다! 창원 핫트에 가까이 살고 계시는 엑소엘분께서는 창원 핫트로 달려가 주세요! 🏃🏃🏃🏃🏃🏃
신나라도 억울하지 초동 집계 기간 끝나기 전에 주문 폭주하던 앨범 간신히 시간 맞춰서 다 출고 시켰는데 그걸 조작이라고 하면 내가 신나라여도 한터 다 부숨 ㅋㅋ
바이두엑소바 공지를 읽는데 내 낯이 몹시 뜨겁다. 타국의 가수를 좋아하고 그들을 위해 수만장의 앨범을 구매한 결과가 이렇게 중국인 폄하로 이어졌다는걸 듣고 느꼈을 수많은 감정이 한글로 직접 번역해 올린 공지에 고스란히 전달
역대급 초동나왔는데 기사안내줘, 코코밥첼린지 홍보도 안해줘 기사도 안내줘, 앨범상 기준은 출하량 기준인데 타그룹 출하량 기사나도 앨범 출하안해줘,,이쯤이면 에스엠도 강제 세대교체에 한몫하고 있는거 아니냐고. 너네 뭐해?
아니 대체 어떻게 하면 앨범을 불법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거죠. 뭐 판매 금지 품목이라 어디 굴다리밑에서 "물건은 준비됐나" "여기, 코코밥 삼천만원어치다" 하고 거래하는건가.
우리가 왜 100만장을 사고 쿼드러플이라고 기뻐하면서 앨범상을 걱정해야돼
야 에스엠 그냥 포카만 바꾸고 100만장 더 출하해서 앨범 팔아 저번달꺼 구포카 하고 이번달꺼 신포카 해 충분히 살 이유 된다;;;

그리고 진짜 앨범을 판매량이 아니라 출하량으로 상 주는 거 너무 어이없을무 시험 성적도 내가 정답을 맞춘 만큼 주는 거지 답을 쓴 만큼 주는 거 아니잖아요...
진짜 너무 하지않냐.국가적 문제때문에 중국에서 콘서트도 못봐, 중국어버전은 취급안해줘서 자국어로 앨범 놔왔음에도 한국어버전사고 하염없이 기다리는데 정상적인 루트로 산 소비자취급안해. 한국인팬인 내가 봐도 화나고 눈물나는데
밀리언 셀러를 네번 찍고도 우린 앨범상을 걱정한다. 그 "앨범상이지만 앨범 판매량 만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후. 나는 앨범 판매량 외에 충족시켜야 하는 필수 조건에 대해 명백하게 어떤 말을 들은 적이 없다.
진자 이 팬덤 보면 볼수록 점점 더 멋있어진다 가수도 그렇고 팬들도 그렇고,,, 36시간 내에 500만원 넘는 금액 모금 달성에 판매량 위해 지역마다 앨범 도장깨기라니 엘크러쉬,,, 매일매일 다른 이유로 반한다 나 이 팬덤
💜VIXX LR 2주년 기념&Whisper 앨범 이벤트💜 ⭐️별빛🙆🏻 타팬🙅🏻 ⭐️만 해주세요! ⭐️당발 8/21 AM 11:10 #VIXX_LR #빅스LR #2주년_축하해요🎉 #Whisper
뭔가 컨셉 사진 보니까 확실해진 기분,. 에랄 앨범 버전 2개,,,,
가온은 출하량 기준에다가 한중 앨범 합산을 해주지 않습니다. 현재 약 한국어반이 약 85만장 출하가 됐는데 이걸론 3분기 확정이라고 할 수 없어요. 최대한 100만장에 가까워져야해요. 이제 가온 음반 마감일까진 12일밖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BAEKKOTMAEUL

2017 일본 사운드 스캔 케이팝 앨범 판매량 4위에 엑소 첸백시 GIRLS 💗


중국

지금 쟤네 후려친 게 몇임? 신나라, 스엠, 중국팬들... 야 존나 이구역 쌈닭 아님?
헤엑 직원 6명이래요...? 와 진짜 얼탱이 없어요 지금 여섯명이서 시상식을 여네 중국공구 어쩌구 개혁 어쩌구 이런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 등 외국' 이랑 '중국' 구별하는거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4대 미인 수사 하는 표현도 참 멋져. 침어 서시 폐월 초선 낙안 왕소군 수화 양귀비 물고기가 가라앉고, 달이 숨고, 기러기가 떨어지고, 꽃이 진대...
야 너네 때문에 우리 중국팬들이 본인들 모국어인 중국어반도 못 사고 한국어반만 주구장창 공구로 사가지고 갔어 그래놓고 중국 공구는 공정하지 못하다고 ? 진짜 죽고 싶냐
중국 판매량이 집계가 안된다는 소식은 사실이 아닙니다. 한터 직원의 잘못된 정보공개로 모든 중국팬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모든 판매량 정보는 저희가 실제 발표한 정책을 기준으로 삼아주시길 바랍니다. 중국

신나라 공식 웨이보 #한터차트 #중국공구 [재업] 한터에서 정식으로 발표한 공문입니다. 중국팬들이 해외 트위터에 접속할 수 없기에 이 웨이보를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략규칙을 배포하는 직원은 해당사의
중국팬들은 뭐 사람이 아니야?? 신나라에서 정당하게 산 앨범 한순간에 공정하게 투명하게 산거 아닌 취급받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적당히 하세요 그냥 우리 싫다고해
한터차트 너네는 지금 중국팬들의 노력을 무시하는 행동이라고밖에 생각이 안되는데? 투명이 어쩌고 공정이 어쩌고 다 필요없고 기준 똑디해라
야 한터차트 니네 중국팬들 설움도 모르지 ㅋㅋㅋㅋ 니네가 한국어만 집계한대서 중국팬들 한국어 조또모르는데 한국어반샀어 ㅋㅋㅋㅋ 니네가 안된다고해서 그런데 이제와서 중국공구가 뭐? 공정하지않은 집계라고? 좇까라그래
근데 중국 공구 구매처가 죄다 신나란데 저게 논의대상이라 하는거면 지금 한터가 신나라한테 싸움거는거밖에 더되나? 에리들 신나라가 한터가온 반영된다해서 곧죽어도 온신오핫 거리는건데 한터가 저래버리면 굳이 신나라에서 살 이
정상적인 집계가 아닌 물량이 중국물량에서만의 문제인가요? 그건 어디든 동일하게 확인되어야 할 부분이고, 애초에 중국공구 건으로 말이 나올 이유가 없어요. 굳이 중국 공구를 언급한 것 부터가 의도가
충분히 투명하게 집계되고있는 중국공구물량은 어떻게든 비정상집계치를 찾아서 가려낼 것이고 미주유럽 판매는 정상적인 집계가 안되지만 차트에 포함시킬 방법을 찾아볼 것이다 라는게 한터차트의 공식입장이라니~~~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mamong_0309

잇진 중국CCTV출연? 일상에서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프로그램인 "是真的吗"에서 "마른사람도 지방간이 생기나요"라는 주제의 영상인데 28초에 잇진님이 나오시네요 cr.麻吴桑桑桑
영수증에 '구매자 중국인'이라고 찍히는 것도 아닌데 어떻게 중국인 공구와 한국인 공구를 구분한다는 거야? 그리고 비정상 루트 통한 물량이라는 건 결국 신나라의 불법이란 건데(중국 공구는 전부 신나라를 통하기 때문) 명예훼손 뒷감당
바이두 엑소바 트윗 널리 퍼져서 다른 케팝 팬덤들도 많이 봤으면 좋겠다 사이다 이런 의미 전혀 아니고 당장에 중국 공구를 겨냥한 글을 쓴 방탄 한국팬들도 엑소랑 엑소엘 까내리느라 되려 방탄 중국팬들 동시에 후려친거 자
바이두 엑소바 공지에서 개발리는 점 0. 깔끔한 입장정리 1. 한국 회사의 잘못에 대응하기 위해 한글을 썼다는 점 2. 단순히 한 명의 직원이 만들어낸 실수라 치부하지 말라고 못 박은 것 3. 중국 팬덤을 겨냥한
아 중국언니들 너무 짱이다 소리바다 투표 10퍼나 올랏고 2위야,,
신나라 전화했는데 판매되는 양이나 중국에서 공동구매 해서 나온 영수증들에서 단 한 장도 누락되거나 조작될 수 없는 시스템이라고 한터측은 내부적으로 어떻게 판매되는지도 모르면서 그게 추정을 하냐고ㅋㅋㅋㅋ집계하는 쪽에서 왜
매년 그래왔지만 이번에도 중국 엑소엘들이 함께, 같이 해줬기 때문에 #一起走吧_C_EXOL 이렇게 끝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고맙고 사랑합니다 우리 중국 엑소엘들에게 마음을 표현해 봐요! 태그의

국경을 뛰어넘어 한 곳을 함께 바라보는 중국의 엑소엘들을 응원합니다. #一起走吧_C_EXOL
항상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도 행복하게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ㅅ`*♡ 중국 엑소엘에게 예쁜일들만 함께하길 바랍니다❤️❤️❤️ #一起走吧_C_EXOL
중국에리들너무고마워여 #一起走吧下去_C_EXOL 중국에리들과함께하띵하띵
정정합니다) 중국 에리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리고자 실트 총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함께 가자" 라는 뜻이에요. 우리 오래오래 함께 하자는 예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같이 나눴으면 좋겠어요:)/ #一起走吧_C_
우리는 엑소를 위해서 더 많은 지원을 할것이다. 중국 팬들이 언제나 항상 한국 엑소엘 뒤에 있을것이라는 걸 기억해라 라고 중국 팬분이 보내주셨는데 너무 스윗하지 않나요? 이런 멘션 받아서 지금 너무 감동..
중국에리 줄여서 체리 오조오억 귀여운 애칭이네 🍒🍒🍒
난 중국분이 써 주셨던 말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아. "찬열아, 네가 있는 곳에서 내가 있는 곳까지 4시간의 시차가 나는 건 내가 너를 사랑할 시간이 4시간 만큼 더 있는 거라고 믿어도 될까?" 이런 말이었어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_heaven_HB

좀 늦은거 같지만 중국에들 항상감사하고 함께해요 #一起走吧_C_EXOL 사랑해요❤️앞으로도 함께 좋은길만 걸어요
헐 중국 에리들은 이걸로 #一起走吧_K_EXOL 우리한테 전달하고 있음 아 존나 소름돋아 아 존나 울컥해
고마운 마음이 너무 크니까 #一起走吧_C_EXOL 실트에도 올라가서 많은 중국 엑소엘들이 봤으면 좋겠어요 그쵸


아가

어쨌든 그렇게 돌팬들이 산소호흡기 붙여놓은 시장에다가 빨대꽂고 살아가는 음반차트님들이 주제도모르고 인종차별 주작질을 시도하시면 억덕합니까?? 개웃기네
어머..안기고 싶은 아가들 있으면 이리로 오렴 #두팔_벌려
이슬 아가 이리오렴 (두팔 벌릿)
이슬 아가 고마워 할필요 없단다 (꼬옥 안아주고 뒷머리 쓰다듬어주기)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maumlost

당연하지 하윤 아가 , 이리로 오렴 (두팔 벌리기)
어머..이슬아가 코피가..
이슬 아가 그래도.. (손수건이라도 건내보이며 걱정하는 얼굴로) 이 손수건으로 막으면 괜찮아질거란다 이슬 아가
(괜찮다는듯 웃어보이며) 이리로 오렴 판다 아가
어머..당연하지 프란치스코 아가도 이리로 오렴 (두팔을 벌리며 웃어보인다)
나이는 상관 없단다 흰나무 아가..그리고 흰다무 아가 나이는 우리 노을이 보다도 어릴테니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 (두팔을 벌리며 웃어보였다)
고마워 할 필요없단다 이슬 아가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osheeeq

(꼬옥 안아준다) 프란치스코 아가 왜그러니? (당신의 부름에 답해주고는 당신의 뒷머리를 쓰다듬어준다)
음..? , 이슬 아가는 그만큼 받아도 괜찮은 사람이란다
어머..판다 아가도 참.. (안아들고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서 당신을 이불 위에 눕혀준다)
하윤 아가가 포근하다고 느끼니 다행이네 (당신의 뒷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그럴리 있단다 , 이슬 아가 조금만 더 자신을 믿고 소중히 하렴 (다시한번 꼬옥 안아준다)
좋다니 다행이네 , 프란치스코 아가도 따뜻하고 포근하단다.. (우는걸 보고 당황한듯) 프란치스코 아가 괜찮은거니..?
(웃으며) 판다 아가 일어난거니? , 여긴 내 방이란다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dalnalalo

..?, 그렇구나..별이..아마 다정하고 포근했을거란다 , 분명 아직도 저 위에 있는 별중 프란치스코 아가의 그리운 사람이 프란치스코 아기를 지켜보고 있을거란다 (당신을 토닥이며 말했다)
(조용히 끄덕이고 웃어보였다) 판다 아가 잠든건 죄송한게 아니란다
그래 그 자리에서 반짝이며 언제나 프란치스코 아가를 지켜볼꺼란다,나는... (눈물 어린 눈으로 보며 손을 꼬옥 잡는걸 보고는 조용히 미소를 지어보였다)
괜찮단다 이슬 아가..
고마워 할 필요 없다..이슬 아가도 고맙다는말 금지 (웃고있다 조금 장난치듯 말해보였다)
..프란치스코 아가 나이도 어린데 맘고생이 심했겠구나 (그저 조용히 토닥였다)
천계로 하면 프란치스코 아가도 아직 어린 아이란다,누구나 완벽한 사람은 없단다 멀어 보이는게 당연한거란다. (푹 안기는 당신의 등을 토닥일뿐이다)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ROYALCRUSH_JR

이리로 오렴 워커 아가 (팔 벌릿)
프란치스코 아가 말처럼 돋을 잘벌고 혼자 산다고 행복해지는건 아니란다..하지만 그렇다고 늦은건 아니란다 , 지금이라도 프란치스코 아가가 행복하게 할수 있는 특별한 것을 찾아보렴 (조용히 토닥이며 속삭이듯 말했다)
왜 그러니? , 하윤 아가?
PLZ)) 윙스파이널콘에서나눔할 #믿고보는건 나눔해요 받아가실분들은 해주세요 💜첫,중,막 중 2일나눔예정 💜모든문의 DM 💜정확한공지는티켓팅후올라와요 💜도안방탄열차( ) 나눔같이해요~ 💜알티1
내 손을 놓지 말아요! 살아가기 위해 사랑해주세요!
170813 신촌 팬싸 #첸 #CHEN 우리 종대 더워도 인사두 잘하구 전야 나와서 민서기 형아가 춤추니까 앞에 나가서 추라구 그러구ㅋㅋ 그러다가 자기도 살짝!!! 너무 귀여워서 아파트 뿌시고싶다ㅠㅠ!! ⚡
아가 학당 간다고 해도 , 아침은 꼭 챙기렴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pledis_minh

아가..힘들면 언제든지 이리로 오렴
⚓️인형 받아가세요~ 본 트윗 알티 + 답틧으로 NCT DREAM의 'We Young' 스트리밍 인증(예시와 같이)을 보내주시는 분들 중 한 분께 원하시는 인형 하나를 드려요💕 시간 당 한 번씩 중복 참여 가능해요😆 1


한터

야 한터 어쩔랰ㅋㅋㅋㅋㅋ 지금 신나라에 전화가 너무 많이 온댘ㅋㅋㅋㅋㅋ 수습 어케 할 거임? ㅋㅋㅋㅋ
신나라가 한터차트 고소해도 되는거 아니냐ㅋㅋ 신나라에서 정당하게 구매한걸 지들이 뭔데 투명이 어쩌고 공정이 어쩌고ㅋㅋ
어 나도 한터 차트 답멜 왔다ㅋㅋㅋㅋ
보따리 장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오빠들은 보따리 장사가 많이 사가니까 그거 한장도 안 빼놓고 다 넣어줄거야!!!! 이건가? ㅋㅋㅋ 근데 지금까지 수상한 한터의 터짐은 다 보따리 장사로 수렴됐던거 아닌가???
이전부터 한터 차트 집계 수동인 거 너무 마음에 안들었는데 누가 요즘같은 최첨단 스마트 시대에 일일이 수동으로 기입을 하고 있냐 그런 거나 개혁할 생각을 해보세요 좀...ㅋㅋㅋㅋㅋ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sparkle_0308

한터 너네는 그냥 팔린 걸 세면 되잖아
엑소 노래로 마케팅 했다는 이유로 공사 구분 못한다고 스타벅스 공식 계정 줘패던 인간들 다 어디 가셨대요 ? 이번 한터 논란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이번 사태에 대하여 한터차트 가족 모두 깊은 사죄를 드리며, 앞으로 이번 일을 반성삼아 다시는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죄드립니다 해당 공지는 공식 홈페이지와 동일한 공지입니다
1. 공정하지 않은 한터에서 진행하는 시상식 원하지 않습니다. 2. 해당 직원한테 정확하게 어떠한 징계를 내렸는지 재공지 바랍니다 3. 보따리상에 대한 정확한 재 피드백 바랍니다. 4. 집계방식 신
정상적인 루트 이외의 경로로 판매된 앨범이 있다 치고 그게 한터 가맹점에서 판매된 물량이 아니라면 한터는 해당 물량을 집계하지 않으면 되는 것 아닌가요?
시상식 진짜 개많네,,,, MAMA 멜론뮤직어워드 가온차트 서울가요대상 골든디스크 AAA 소리바다 (- 🆕 한터어워드 (- 2018 🆕 뭔놈의 시상식이 자꾸 늘어,,,, 구만해,,,피빨린다,ㅏ,,,
한터차트 사건 정리하고싶어서 걍 보이는데로 적은건데 틀린거있으면 말해주세요 어쨋든 결론은 한터차트 빙시똥자루 🤗 그리고 한터차트 공식트위터인데 ㅂㅌ만 팔로잉했다가 일터지니까 에스엠이랑 씨더라잇홈마님 팔로우해놓은거 아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kka7kka8

지금 다들 문의가 너무 많이 와서 자기들이 한터에 연락할 수가 없대 ㅋㅋㅋㅋ 그리구 지금 전후 상황을 다 파악하시고는 한터 측에서 자기들 상대로 그렇게 말을 한다는 건 신나라 뿐만 아니라 에스엠 측에서도 그냥 넘어갈 수
아까 통화를 했던 신나라 팀장님께 갑자기 전화가 걸려왔다. 일단 한터 차트 책임자랑 통화를 해서 혹시 몰라 통화본 녹음도 해뒀고(공개는 불가하나 혹시 몰라 해둠), 지금까지 해오던 방식 그대로 할꺼다. 마케팅 부
한터차트 중국공구 포함안시킨다는거 실화냐?
한터차트가 팔로우 하고있는 또 다른 한터 공식계정에서는 진정한스타를 보여준다고 떠들어대며 직원은 특정팬덤을 비하하는 글에 가서 논란이 될만한 글을 남겼는데 누가 신뢰를하나요? 공정성 다 잃은 마당에 시
아 한터에서 유럽 공구 얘기한 이유가 이거 때문이야? 진짜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ㅋㅋ상을 정해두고 주려고 작정하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ㄱㅋ
한터차트 팬들한테 유료결제 받잖아요 이제 어케 믿고 씀 판매량도 수동입력인데 중간에 저런 직원이 또 무슨 짓 할 줄 알고 진짜 너무 소름돋네
작년 멜론 내부데이터사건과 오늘 한터 사건 두건 다 우리에게만 불리한/ 다른쪽에만 유리하게 고오맙다 ㅋㅋㅋ 또 한번 느끼네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wannaone_strm

시상식이불공정하고불투명하다면 #한터차트어워드_보이콧 해야할이유가없는거같은데접어주세요
한터 상 받느니 그냥 에리들이 돈 모아서 다이아몬드로 트로피 만들어서 엑소한테 주는 게 더 가치 있어 사실
아 진짜 엑소바 넘ㅋㅋㅋㅋㅋ 트윗에서 양쯔강 기개 느껴지곸ㅋㅋㅋㅋㅋ진짜 야 한터 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섯명이던 한명이던 빨리 ㅋㅋㅋ졷때따 알아먹었으면 법무변호인부터 구햌ㅋㅋㅋㅋㅋ
한터가 국가 나누는 게 존나 무의미하다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맹음반점(신나라, 핫트랙스)에서 판매량만 받아 찍어 올리는 차트가 국가를 왜 나눠서 판매량에 영향을 가하겠다는 거지? 어디 국가에서 뭘 얼마나 사면 니들이 어
한터차트귀하
한터차트보다 바이두엑소바가 한국말 더 잘해...
한터차트가 그렇게 범세계적으로 권위가 있었나요? (( 이거 정말 짱이다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VM_HARP

바이두 엑소바 입장 표명의 모든 문장을 지지하며 한터 차트가 바이두 엑소바의 성의와 인내에 견줄 만한 모습으로 스스로 잃은 신뢰를 회복하기를 바랍니다.
바이두 엑소바의 공지에 있어서 한치의 오차도 없고 반박불가하는 깔끔한 공지이다 심지어 바이두 엑소바 공지만 읽어도 오늘하루 한터가 저지른 만행을 알 수 있을정도다 한터는 이에 상응하는 정확한 공지를 가지고와야 할 것이다...
이러한 사태를 초반에 그저 작은 해프닝으로 여기고 웅앵웅 어물거리며 대충 징계 내리겠다. 로 끝낸 그 담당 직원이 쏘아올린 작은공이 지금 어떻게 되었는지 한터는 실감하고 있는지요.
바이두 엑소바의 공지와 한터 차트의 공지 수준차이가 너무 심해서 민망할 지경이네
바이두 엑소바가 한국어로 입장표명을 3시간 동안 저렇게 구구절절 빼곡하게 정확한 한글로 써내놨는데 한터차트는 과연 중국어로 다시 답변을 얼마나 걸려 내놓으실까
야 한터차트 신나라 측에서 자기들은 판매량에 대해서 단 한 장도 틀릴 수 없는 시스템으로 진행하면서 실시간으로 너네한테 넘긴다는데 그걸 너네가 어떻게 판매되는지도 모르면서 기다 아니다 판단할 수 있냐고 상담사분도 화났음
신나라에서도 기함할 소리를 지금 한터차트가 하고 있네. 외국팬들은 차트 집계를 위해 일부러 한국 신나라에서 구매하는 건데 그 분량을 투명하지 않다며 집계에서 빼려고 논의 중이라면 신나라에 대한 신뢰도도 함께 떨어질 수밖에 없다.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kv_love912

ㅇㅅ팬 아니어도 같이 분노해줬으면 좋겠다 이건 엑소엘만의 문제가 아님 공정하지 못한 한터차트에 의해 타돌들 기록도 고의적으로 폄하되었을 수도 될 수도 있단 소리니까 그리고 그런 한터에서 여는 시상식에서 납득 불가한 결과를
신나라 공식입장봐,,,, 너넨 디졌다 한터
근데 한편으론 한터 직원이 멍청했어서 다행이다 아니였음 뭣도 모르고 당할 뻔 했네
한터차트 일동 모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같은 내용입니다.
씹에리라고 팬덤 전체를 비하하는 용어에 답댓 달았대 한터차트 서비스 기획 팀장이


Heaven

여러분 악동탐정스 티저가 올라왔고 저는 죽었습니다.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truernb4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ccckjd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do_kookv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annim1011

Heaven 워너원 앨범 중국 아가 한터 알티 bleuskul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