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주세요

저 혼자 만들긴 아까우니 한분더 드려요 폰 기종 상관없슴돠 왠만한 기종 다 가능 알티만 해주세요 팔로❌❌❌❌❌ 당발은 콘서트 공지뜨면
#_plz #TAE건 나눔공지 --- - 예쁜 사진은 비주얼쇼크님💜( ) #TAE건 #스티그마_손목띠 많이 홍보해주세요💜
이벵)지금 교환하고있는게 있는데 이거 잘 성사되면 방탄 앨범4개 워너원 앨범 2개이거 한분 뽑아서 다드림 제발.....사기없이 되길......ㅜ 알티만 해주세요 참여수 없으면 쿨삭.ㅡ......ㅜ 당발을 개학실날
#윤기옥체건 알티 확인만 해요! 폼 적는거에서 변경되었으니 그냥 알티만 해주세요 :) 착장/장소/시간은 미정입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신나서 a4 사이즈로 포스터 3타입으로 여러장 발주했습니다 당발은 포스터 오는날에 ~~!!!!!
💜 태형이 태어난지 7900일 되는 날!💜 다들 기분도 안 좋은데 알티만 하고 가세요😭 1분께 태형이 티머니+윤기포카셋 6분께 윤기포카셋 총 일곱분께 보내드려요💕 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8월 17일 목요일💜
제발 제발요 •• 제발 과거에 도착한 소년단이 과거의 엄마를 만난 이야기라고 해주세요 ••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vevev_st

제발 제가 오늘 밤에 욕했던걸 땅을 치고 후회하게 해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1YearWithAgustD 슉아님 1주년 기념으로 투명포카 나눔합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1~2분 정도 뽑아서 슉아님 물품만 주섬주섬 모아 보내드릴게요😘 응원하는 가수님 오래오래 노래 해주세요
WINGS TOUR THE FINAL 나눔 공지 직접 제작한 윤기 영화 #포스터 를 중콘과 막콘에 나눔합니다! A4용지 크기이고 수량확인을 위해 받으실 분들은 📍+FOLLOW📍를 해주세요 선착순 20명은 굿즈를
포도석이래 ••• 🍇 포도알 꼭 잡게 해주세요
해주세요. 알티만 해주세요😎 저 오늘 4군데 퇴짜맞고 드디어 스벅 광복절 MD 머그를 손에 넣었어요. 그리고 30분뒤에 본보야지를 볼 예정이라 기부니가 아주 좋습니다. 스벅 광복절카드 5,000이예요😁 두명
🗣9월이사준비로정리하고또정리하고더이상정리할수없어서그냥나눔하려가져왔습니다!!알티만해주세요~ 당발은이사가기전에합니다🙋 몇분을뽑을진아직모르겠는데한분께남은6장다보낼지나눠보낼지고민중입니당👉👈
이 도안으로 나눔할까 생각 중인데 받으실 분 알티 한 번만 해주세요,,, (원본에는 흰색 레이어 없어요,,,

✨이벤트✨ 옷핀의 새로운 의미를 알게되어서 다른분들도 의미를 많이 아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벤트합니다!(rt만 해주세요😄) 당신이 무슬림이건, 여자건, 성소수자이건 ~간에 나는 당신을 차별하지 않고 폭력적이지 않
+FLLOW ) 파이널 막콘에 나눔할 #존재해줘서건 입니다 알티와 팔로확인체크해요~ 총 200장나눔 예상입니다 맞나눔 받지않습니다ㅠ 외 문의는 디엠으로 문의해주세요 슬로건안 영어문구 뜻은 "존재해줘서고마워" 입니다


공지

[ 🌸 ] 2017 BTS TWT THE FINAL 에서 '네 세상에 온 걸 환영해' 슬로건 나눔을 진행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DM 주세요 🙏
rt plz) 저와 전심알님이 함께하는 나눔공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디엠으로 문의주시고 당일 알티팔로 검사합니다!(플텍예정) 여기봐건은 저에게 문의주시고 깜찍건맘건은 전심알님께 문의 드리면 됩니다!!😉
⚠️하루가 판 벌린 나눔공지⚠️ 🐰 + Follow 검사 꼭꼭 할꺼에요! 🥕12월 7일 밤부터 8,9,10일 올콘나눔 🐰나눔장소 추후공지 🥕추가공지는 타래❗️ 배가 고플 땐? 국이의 냉장고! 황금이 냉장고
+follow) 🍑너의이름은건 최종 나눔공지🍑 너의이름은건 최종나눔공지입니다! 이글을 알티해주시는분 한분께 너의이름은건 올세트를 드려요! 공지 잘숙지하시고 당일에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공지는 이글 타래확인부탁드리겠습
WINGS TOUR THE FINAL 나눔 공지 #과일건 을 12월 9일 중콘에 나눔합니다! 저는 정국이만 나눔합니다 ) 재질은 종이이고 수량은 100장 예상하고 있어요 + FOLLOW 확인 받아요 ٩(* 'ω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kv_love912

💭#태형의개건 나눔 공지 🐶 중콘 막콘에 250장씩 총 500장을 나눔 하려고 합니다 ))+Follow 확인해요(( #태형의개건 해시로 홍보해주신 두분과 알티 해주신 두분께 프리패스권 드려요 나머지 공지는 타래로
THE WINGS TOUR THE FINAL 시혁이네 꽃밭 나눔 공지 이번 콘서트에서 태형꽃과 호석꽃 나눔울 맡았습니다 !! + 팔로우 확인 합니다 ! 장소 시간 수량 등 모두 미정이니 추후에 올라오는 공지 확인
WINGS TOUR THE FINAL 나눔 공지 #청량건 을 12월 9일 중콘에 나눔합니다! 재질은 종이이고 수량은 200장 예상하고 있어요 + FOLLOW 확인 받아요 ٩(* 'ω' *)و LOVEIN_SUG
Rt plz)) THE WINGS TOURS THE FINAL 나눔공지👀 #덕분에건 해시태그 홍보해주신 두 분께는 1세트를 드립니다🌬 📌 + FOLLOW 확인 📌문의 or 맞나눔은 DM 📌추가사항은 타래로 ⬇
WINGS TOUR THE FINAL 나눔 공지 #모찌건 을 12월 9일 중콘에 나눔합니다! 재질은 종이이고 수량은 150장 예상하고 있어요 + FOLLOW 확인 받아요 ٩(* 'ω' *)و L1ke_Y00NG
🐾THE WINGS TOUR THE FINAL 나눔 공지🐾 파이널 콘서트에서 라이프건을 나눔합니다 ☁ 알티+팔로우 확인해요❗200장 챙겨가니 꼭 오셔서 받아가세요 ❤ 자세한 사항은 사진 확인 부탁드리고 재나눔, 이벤트, 재판매
2017 BTS LIVE THE WINGS TOUR THE FINAL 🔎슬로건 공지🔍 12월 9일 #윤기야_응원해 슬로건을 2000장 나눔합니다! 이 슬로건은 여운( ), 아가씨 (I_

#가재건 나눔 공지 홉콘때 나눔했었지만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소량으로 200매만 진행합니다. 시간은 추후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재건은 이 글 미리 알티+멘션 해주신 분만 확인 후 드립니다.
#_Plz #화연스 더 파이널 나눔 공지 더 파이널 콘서트에서 화양연화 A2 포스터를 나눔 합니다 + FOLLOW 확인하며 #화연스 하여 글을 올려주시는 분께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 자세한 건 공지를 참고 해


나눔

포켓몬 피카츄 보조배터리 두번째 무나하러왓습니다~ 알티만 해주시면돼요! 택배비 3000원만 받습니다! 쩌번에 한번 무나했는데 하나가 더 있길래 나눔해요 한번도 사용안한 새상품입니다!! 저눈 포켓볼 보조배터리가 있기에 무나
ARMY06130404저 글 타이틀곡이나 수록곡 가사에 있으면 선착나눔합니다
plz )) #아미팬 - 아미의 팬, 아미를 위한 투명 하뚜 부채 홍보 많이 해 주세요 '-' ♡ 맞나눔은 죄송하지만 제가 째끔 필터링 거쳐서 할 게요 👀 그래도 왠만하면 아마 ,,, 🌸 타래로 계속 올라올테
인화 뽑을 거에요 콘때 맞나눔 분들 드리려고... 받고 싶은분 rt
포스터로 39+91해서 130장 뽑았어요 알티팔로만 해주섀요 감샴다 ㅠㅠ! 나눔할 것 갓어요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shy_930309

)전액장학금...받아서ㅠㅠㅠ넘좋아서 나눔또열어요...ㅋㅋㅋ 제가가지고있는 스티커,명함,전차스 골고루... 한분께 드립니다! 배송은 준등기 또는 보통등기로 보내드립니다! 참여는 만해주시면 됩니다!! 마감은
&Follow)안녕하세요. 전정국 기억조작 전력주입니다. 이번 윙즈 파이널콘에서 기억조작 전력주들이 모여 연합나눔을 할 예정입니다. 알티,팔로우 확인합니다. 중콘예정입니다. 도안은 님께
Plz Rt))오늘은 세계위안부의 날이라고 해요 ! 그래서 마리몬드 평화의 소녀당 배지를 나눔 하려고해요 . 누구든 상관없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_plz 방탄소년단 윙즈 파이널콘때 #명품건#롤리팝건 을 나눔합니다! 중콘과 막콘 양일 100장씩 할 예정이고 당일에는 플텍을 걸 예정이니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맞나눔은 DM으로 해주시고 많은
🌙 2017 파이널콘 나눔 타래 🌙 -) 멘션 작성 ❌ -) + 마음 ⭕ -) 질문 = DM
Plz🙏)) $$ 윙즈 파이널 콘서트 막콘에서 나눔할 계좌 슬로건 수량조사 합니당$$ 나눔 받으실 분들은 $$알티$$ 해 주시고 현판 구매하실 분들은 $$마음$$ 해 주세욤
⚠이 글을 해주신 3분께 7종포스터를 드립니다(현재 포스터 공구중) 나눔 물품이 도착을 했습니다😁 예상대로 잘 나와준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좋아요.. 애들이 예쁜거겠지만요.. 결론은 포스터가 예쁘니까 많이 많이

나눔계에서 하는 첫 나눔입니다. 2017 BTS SUMMER PACKAGE VOL.3 해주시면 참여 완료!


알티만

💜 밥먹다 젓가락 던지고 겨우 다 먹고 다시 울어요😭 우리 윤기세트 드려요ㅜㅜㅜ 한 분께 다 드릴게요!!!!!!! 윤기사랑 비킷사랑ㅜㅜㅜㅜㅜ(? 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8월 13일 일요일💜
) 한분 마넌 드립니다 알티만 하십쇼
포카 다 모르려고 열심히 치킨 먹다가 왕창 겹쳐버렸습니다ㅜㅅㅜ 2장씩 보내드릴 생각인데 혹시 원하시는분 있나요 알티만 해주시면 됩니다..
오류인지 뮤트하다가 삭제한 건지 다시 올려서 죄송합니다 ㅜ ㅜ 알티만 해 주셔요 사진 속 크롬하츠 귀찌 제가 만든 거 알티 한 분께 드릴게요!! 소년단 팬분들만 참여해 주세요 (*ˊૢᵕˋૢ*)


PLZ

Comming soon🎉 1st V/JM/JK Fighting Project #_plz 하신분 3분 오빠건 드립니다 막내라인 입금 종료 후 형라인 바로 진행 🖍Group Order = DM plz
PLZ) 여러분 오늘은 '세계 위안부의 날' 입니다. 이 글을 리트윗 해주시는 분 2분께 평화의 소녀상 배지를(택1) 보내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안하셔도 됩니다 아미 아니셔도 상관없습니다. 오늘이 '세계 위안부의 날'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kooktamin

-----TAETAE's WINGS----- NEW GOODS SALES STA!!!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If you want G.O, plz DM me:) 입금폼▶︎▶︎


FOLLOW

+follow)집에 넘치고 넘치는게 인형옷이예요 전에 산 인형도 많아서 더 올거고 인형들이 입은옷,사진에 나와있는옷 제외 더있고 빨간박스에 인형옷이 꽉차서 들어가있는데 코트스타 푸마박스랑 비교해보면 저정도예요 멘션으로 아이돌인
[🎉] 꾹이의 본보야지 라인 파우치 넘넘 기여워서 이벤트 합니다🍃 와 follow 모두 해주신 분들 중 한분께 샐리 파우치를 드려요💓


드립니다

🌟 예듄을 찾아라 ! EVENT ! 이 부직포 슬로건을 들거나 두르고 있는 사람을 찾아서 "태형왕자님 사랑해!" 라고 크게 외쳐주시면 럽유어셀프 손목띠를 드립니다💜 가장 우렁차게 외쳐주신분께 선물을 드려요💕
🌿+팔로우해주신 랜덤 한분께 플라워보틀을 보내드립니다 프리저브드 안개꽃 플라워보틀 유리병/플라스틱 주문 받고 있습니다! 현재 컬러는 핑크/파랑 (무지개는 추가요금 있습니다)이 있구요 플라스틱은 유리병보다 가격이 저렴하니 문
혹시 이것이 국이의 과거 어머님으로 나오시는 그런 내용이라면 .. 잘 부탁드립니다!
) 안지킬시 비공굿들과 공굿들까지 다 드립니다...

[러브 유어 셀프 포스터 공구] ❤ 해주신 3분께 7종 포스터를 보내드립니다 ✔모든 공구 포스터는 A4사이즈 입니다 ✔5종 이상 구매시에만 유닛포스터 적용 입금기간08.14 ~ 08.26 입금폼
💜이 형들 어깨에 미쳐서 하는 이벤트💜 제목그대로구요 이벵 물품은 어깨빵으로 인해 제가 심장을 다치게 했으니 저 세명의 물품을 드리고 플러스 알파로 당첨자분의 최애의 물건을 넣어 드립니다 (사진 속 세명중 최
그냥 뜬끔없이 돈도 생겼다 조나 삘타서.. . . 알티하신 분께 카카오톡 이모티콘 원하는거 하나 드립니다 당발은 18일


윤기

아 진쨔 귀여워 쥭는 포인트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ㅋ #윤기 #지민 #정국
) 최애가 넘 잘생겨서 기분좋아서 이벤트합니다!! 제가 직접 제작한 손거울이구욥 한분께 드릴게요💕 민윤기 잘생겨따!!!최고다!!! 판매도 하고있으니까 원하시면 디엠주세여 히..
윤기의 '그만해' 오조오억번 들으세오•••
CF처럼 윤기 형아 사진을 찍어주는 지민🐥🐱 윤기가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니까 웃겨죽는 슈짐이야ㅋㅋㅋㅋ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m_young1013

님들아 교통사고 당시 옆에 있던게 윤기 윤기말고 같이 있던 정국이가 차에 치임 이로써 윤기가 자신의 옆에 있으면 불행해 짐을 깨달음 그래서 다가오지 말라고 함 심지어 두번째 두명씩 나오는 컨포도 윤기랑 정국이임 정국이는 환자
윤기 후다닥 뛸때 진짜 귀여워ㅠㅠㅠㅠ 카메라 밑으로 걷는거도ㅠㅠㅠㅠ
#1YearWithAgustD 얼마나 윤기오빠 노래 듣고 울고 위로받았는지 몰라요 😭 너무 멋진 어거스트디 일주년 축하축하 👏👏👏
LOVE YOURSELD 하이라이트 영상 요점 1. 석진 나레이션 발림 2. 정국 휠체어 개빠름 3. 윤기 담배 4. 남준 달려가기 5. 태형 손목잡기 6. 호석 웃다가 정색 7. 지민 여자 찍다가 후다닥 죽은 사람
민윤기의 첫사랑은 피아노야 꼬시지 마
윤기 하고 싶은 거 다 해
#1YearWithAgustD ㅠㅠ진짜진짜사랑해 민윤기 !! 천재 !!!!! 최고 !!!!!!

24살 방탄소년단 슈가가 아닌 24살 민윤기로 할 수 있는 걸 하고 싶었다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었다 지금하는 이야기들은 가수와 팬 방탄과 아미가 아닌 사람 대 사람으로 이야기하고 싶어 시작하는 이야기이다
호석이가 윤기형아에게 쓰는 편지 🦄 형! 방탄소년단이라는 팀의 멤버가 되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든든한 나의 형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늘 제 옆에 있어주세요. 윤기 형만큼 멤버를 생각하는 사람도 없는 것 같아요
윤기가 석진이 형아에게 쓰는 편지 🐱 요즘 무대를 하는 것을 보면 참 노래를 잘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부터 형을 봐왔지만 부족한 것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던 모습이 감동이였고 본받을 게 많은 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앞으
이 조합 좋아ㅋㅋㅋㅋㅋ #윤기 #호석 #지민
대체 누구얏!!!!!!!!!! #윤기 #슈가 #어거스트디
설마그런건가이때까지 화양연화속에엄마가나온적은없었잖아 방타니들이 엄마들의 화양연화속으로 온건 아닐까 빨간다이어리는 엄마의 청춘이 담긴 글이고 윤기담배를 말린건 그의 엄마니까. 그 복선으로 마지막에 호서기엄마가나온거 아닐까 연애이야
하이고 님들아 데뷔초 이세상 귀여움은 다 해먹으신 윤기님좀 보고가세요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Yun_jiseongssui

내가 쓸려고 급히 배경화면맹글었다 진짜 민윤기 사랑합니다 진짜로 저장알티 늘 감사합니다 #설이작업 #민윤기 #배경화면
윤기의 가짜눙물타래(?) ㅋㅋㅋㅋㅋ
윤기의 처음보는 과사를 찾았다
진짜 민윤기 천재인거 반박안받습니다
윤기 닮았다
또 포카 뿌리러.. (대체 어거스트디 날이니까 세분께 윤기포카세트 당발은 있다가 저녁에! #1YearwithAgustD 노래해줘서 고마워 윤기야
대박 애나벨 보러왔다가 민윤기 봄 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힐링된다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rlablade_0512

오늘은 윤기의 믹스테잎 1주년 입니다! #1yearwithAGUSTD 다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줍시다💜 이글을 해주시는 분들 중 1분을 뽑아 별자리키링 드려요! 당발은 내맘대로
오늘도 모르겠고 민윤기잘생겻고 연기천재
하얀라이터 갖고있는 뮤지션이 죽는다는 미신이 있는데 윤기오빠 방에도 하얀라이터 갖고 있다 죽은 뮤지션 편지 있고 여자가 하얀라이터 들고 갔잖아 그래서 여자한테 무슨 일 생겨서 병원갔는데 거기서 정국이 만나는 거 아니야?


당발은

만든포카 보내드릠 애들 사진 존나 이쁘니까 당발은 맏내사진 뜨고 7명뽑아여 7명 알티하면 그 7명 드릴께욬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
비비큐포카 빤니없애야되서... 왜냐 미니멀하게 살려고 한세트만 남길거에요.. 비비큐포카 8종 셋트 (몬 진 슙 홉 짐 태 꾹 단) 맴버 전부갑니다 Rt만해주세여.. 당발은 저의맘😄
#1yearwithAGUSTD ❤이벵❤ 오늘은 킹갓뉸기님의 어거스트디 1주년입니다 해주신분들 ))30분(( 뽑아서 제복소년단 1세트씩 보내드리겠습니다! 당발은 여유있을때 할게요~ (국내 아미 한정) 어거스


영상

아까 내가 말한 부분 배진영 진짜로 팔보다는 골반 아래~다리 쓰는 춤을 독보적으로 잘 추는 것 같다 춤알못인 내가 봐도 힘조절에 표현에 진짜 완벽... 영상 스밍 돌려주시고 하트 눌러주시고... 링크는 이쪽)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rrodgmlek5

잊지말자 화양연화 프롤로그 삭제된 쿠키영상 ,,,
븨형이랑 같이 옷 따시게 입고 자장면 먹자는 졍꾸기 영상🐰 구삐켐 판에서 보고 찾아서 들구와봤서여 같이 갈 멤버에 일초만에 테횽이 꼽는 애기졍구기ㅋㅋ 오구오구 너모 귀여워ㅠㅠ #국뷔 #kookv
프롤로그 한장면 + 조용히 삭제된 영상
호곡 초멘 안녕하세요 '-` !!! 예전에 어떤 외국분이 이거 하는법 영상 올려서 우앙 신기하다 한적 있었는데 여기서 또 보니 반갑네요 ㅎㅎㅎㅎ!! 원본영상은 못 찾았는데 제가 본 영상은 이거였습니다
자연스러운 연상의 손길🐰♥️🐯 #kookv 전에 짤로 올렸던건데 영상있어서 올려봐요♥
홀린듯이 빼앗기는 2분 20초... 이거 수니 기절시키려고 작정하고 만든 영상 아닐 리 없고
존나 오늘 영상의 하이라이트임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ONly_for_JM

온갖 민감한 요소들이 나왔다는 것부터, 그 요소들을 미화시켰다는 것까지 영상에서 멤버들 말고는 그 어떤 것도 다시 보고싶지 않네요. 부디 오늘 올라온 영상이 지금껏 아름답게 쌓아온 그들의, 우리들의 화양연화를 망치지
그리고 빅히트가 넘어가지 말아야 할 부분들^^.. 제발 이 영상이 스타트라 아직 떡밥형태로 만들어져 우리가 오해하고 있는 거라 생각하고 싶은데 그 조차도 빅히트 잘못임 오해의 소지를 불러일으킬만한 소지를 왜 대중들에게 보여지는
영상 제목이 Agust D 말고 Cow D 인데 ㅋㅋㅋㅋㅋㅋㅋ왜케 하찮고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물 잠옷을 입어도 나오는 그대의 스웩을 응원합니다
내일 12시에는 떡밥이나 영상 대신 피드백을 올려주세요
wertyuio0613내일 12시에 영상 하나 더 뜨고 ' 어제껀 개구라였어요. 이게 진짜지롱~~~~ '하면서 방탄소년단만의 예쁜 이야기가 나오면 좋겠네 정말 진짜 레알트루 참트루
🐯 센터 길이가 11이에요? 🐰(우유쪽쪽🍼) (물끄러미) 오~ 디테일한데? 이건 역시 목소리를 들어야해서 영상으로..😭😭 작은 말 하나도 빠짐없이 칭찬해주기💕 #국뷔 #kookv #kv
이영상보면 보덴한테 너무 미안해서 살수가 없음,,, #엑소엘_사과해 니네가 그딴 그지같은 실트 쳐 올리면서 뿌듯해하는 모습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쏠려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kuuaasak

난 영상 보고 스토리가 이거인 줄 알았어 ,,


KOOKV

🐯나 해산물 🐰해산물? 나도 해산물♥ 🐤톄형아 너 하면 졍극이도 해 #kookv
입에 밥 한가득 들어있으면서 매운거 못먹는 연상의 숫가락을 쓸어오는 스윗하고 박력있는 연하남💖 #kookv
🐰좋은인터뷰였습니다♥ 🐯녜)_( #kookv
국뷔의 3인칭 말투💝 🐯아앙~태태,아 태태 🐰나는 졍구기느은~ #kookv
이게 머냐면 병원 편의점 앞에서 눈맞은 구삐들 #국뷔 #kookv
170815 뵨뵤야지2 8화 국뷔 떡밥 타래 #국뷔 #kookv 다른 멤버한테 편지쓰는 연상 애인 옆을 괜히 얼쩡거리는 연하애인 그리고 커퀴의 투닥거림을 지켜보는.....호셕.....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yedyunn


방탄소년단

꾸꾸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변신
[방탄소년단/BTS] ‘13 June YEAR 22' #화양연화TheNotes #방탄소년단 #JIN #쪼물ing
Love yourself 멤버별 파트 타래 #BTS #방탄소년단
내가 생각한 화양연화는요 사랑이 아니라 방탄소년단만이 이야기 할 수 있는 청춘이였는데 지금까지 만들어놓은 이야기들을 사랑으로 무책임하게 끝내다니요 청춘에 사랑이 분명 들어가죠 들어가는데 우리가 원하는 화양연화 청춘은 그런
내맘이 널 놓!치기 전에! 뽀얀 깐달걀님의 상남자ㅜㅜ 170804 뮤직뱅크 in 싱가포르 #방탄소년단 #슈가 #SUGA
방탄소년단의 싱가포르 완전 정복 💡
#방탄소년단 #BTS#슈가를 만났어요! 그의 믹스테잎, 개봉박두!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NielCastle1210

#BTS #방탄소년단 #LOVE_YOURSELF #랩몬스터 #RM 모든 순간🍃


화양연화

석진이가 22살이던 13년 6월 13일이라고 하니까 그러면 설마 화양연화 내용을 그때 다 짜놓은거니 ?^^
컨셉북 표지 뒤에도 BU라는 로고가 있고 화양연화노트에도 BU가 있어서 뮤비크레딧 찾아봤는데 BU content라고 붙은 뮤비들은 아니쥬 런 피땀눈물 등 일부뮤비밖에 없음. 불타 영포 낫투 봄날엔 BU가 안 붙었다
근데 정말 지금 느낌이 너무 다른게 뭐냐면... 여태까지 애들 7명만이 주인공이었던 화양연화 서사에 너무 오래 길들여져 있었는데 이번에는 모르는 사람들이 추가되니깐...
스토리텔링 팀 왜 만들었지요? 진심 3년동안 뿌린 떡밥 3분짜리 뮤비로 다 된 밥에 흙뿌려버리기...외부업체 꺼지세요;;; 걍 빅히트 니들이 알아서해.... 오늘 내로 뮤비 삭제하면 봐 드림 우리의 화양연화를 예쁘게 추억
이런 분위기를 기대했던 사람들의 모임 ..화양연화 못 잊었던 사람들의 모임...
근데 이게 .. 일부고 티저라해도 .. 화양연화를 사랑이야기로 푼 거 같은 느낌 지울 수 없을거같아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kookkieyoon

우리가 사랑한 화양연화 여기 있어
제 마음 속 화양연화는요
내가 화양연화를 사랑한 이유는 다른 가수들한테서는 찾아볼 수 없는 컨셉이였기 때문이야 진부하게 무작정 사랑이야기가 아니라 그 누구도 보여주지 못했던 소년들의 성장이야기였기에 사랑했어 근데 이런 엄청난 이야기의 끝을 사랑으
우리의 화양연화는 참 너무나도 소중한 것이어서 아무리 생각해도 뭐라고 말을 꺼내기조차 힘드네요
폰으로 급하게 만들어본 나의 화양연화 (미흡해도 느낌만)
헐... 미친 섣지니가 타고 있던 그 화양연화 때 타던 차임... 미친...


BTS

횽아 기다려바 지민이가 사진 찍어줄게 •Θ• ㅎㅎ... #BTS #지민 #JIMIN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mari0bori

Anan 취향보정 단체 #BTS


LIVE

Liverpool sound city 때 같은 무대에 섰었던 S a N T I N O 의 'Satellite' Remix입니다!! 완전 신선하고 재미있네요!! :D Enjoy! Thank you!...
[VAPP] 04.07.17 | O “BON VOYAGE S2. EP2 헤나, 거북이, 열쇠고리 (Henna, Turtles, Key Rings) já está disponível no V LIVE.
170816 [V LIVE] TEENTOP's Broadcast #틴탑 #니엘 #천지 #안햇살의_24번째_여름 케익이랑 준비해서 파티해준다는 차니형
170816 [V LIVE] TEENTOP's Broadcast #틴탑 #니엘 #캡 #안햇살의_24번째_여름 조그만 케익을 사들고 온 방밍슈형에게 차돌박이 항정살 사준 니엘이 (그 형 아직 너네집에 있어)
170816 [V LIVE] TEENTOP's Broadcast #틴탑 #니엘 #안햇살의_24번째_여름 알타보이즈 첫 뮤지컬을 하면서 고민
170816 [V LIVE] TEENTOP's Broadcast #틴탑 #니엘 #캡 #안햇살의_24번째_여름 어제부터 니엘이 집에 있는 방밍슈형 자고 가 그러면~ (체념)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eid_twt

한 여름 밤의 (On the air) 공개방송_백스테이지 V live 정세운 cut2 욱디에게 싸인받고 함께 사진찍는 신인미 팍팍 세운이 귀여워..😭💕 욱디도 센이도 꽃길만 걷고 행복하세운❣️ 출처
170816 [V LIVE] TEENTOP's Broadcast #틴탑 #니엘 #창조 #안햇살의_24번째_여름 카톡 읽씹하고 생축 안해줬다는 종현이랑 통화


지민

아 박지민 꾸역 먹어 놓고서 점점 표정 구겨지다가 으허커읔 하는 거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개웃음과 함께 나시 자랑 #지민
인터뷰에서도 언급했던 지민의 김치앓이 이어폰 줄을 감는 손가락에 치이는 건 보너스~
역방향이라 멀미하는 지민이🐥 "나랑 바꿀래요" 하는 정국이랑 "아, 그래" 하면서 일어나는 태형이ㅋㅋㅋㅋㅋㅋ 너희 둘 다 역방향인데 왜 일어나?? ㅋㅋㅋㅋㅋ
백번 이상 본 장면이다 진짜 최고야ㅠㅠㅠ #지민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BTS_twt

지민이 실수(?)때 함성소리 커지는거ㅋㅋㅋㅋㅋ
민형~ 정신없는 와중에 고백하는거야 뭐야~ 그런 민형이 좋아죽겠는 지민이 좀 봐줘요ㅜㅜㅜ
태형에게 편지를 받은 이후 지민은...? 🐥 가까운 사람이라도 말을 안하면 모를 수 밖에 없고 섭섭한 감정이 생길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는데, 서로의 마음을 너무 잘 알고 있지만 여기에 와서 한 번 더 표현했다고 생각해요
댄저 엔딩 애드립 오늘 1013번 보자ㅠㅠㅠ #지민 #JIMIN
지민이는 나만 행복하게 사는법 말고 '같이 행복해질수 있는 방법'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같다. 이런사람이 옆에 있다면 얼마나 행복해질까
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형 눈치보다가 왜 호석이한테 눕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래웃기넼ㅋㅋㅋㅋㅋ
지민이 가방 왜 네가 메고있어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nojam__nolife__

지민이 안무 틀려서 제일 신난 태형이
지민이가 태형이 잠 깨우는 법


V.O.S

170811 홍콩 프레스콘 #세븐틴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洪知秀 #Joshua ❤I💙L💚O💛V💜E💟J💖O💗S💘H💋U💙A💚😆💕💕💕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Ssooyoun_bts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ZEA_Hyungsik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Yeobonim_cos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ARMY0613_llll

V.O.S 해주세요 공지 나눔 알티만 PLZ 확인 kv_love9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