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밤편지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진입1위)) 아이유 1위(최초) 밤편지 사랑이잘 팔레트 지드래곤 1위(남자아이돌최초) 엑소 1위 (남돌그룹최초) 워너원 1위 (데뷔최초 진입1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마마무 3위 위너
14. 약간 아이유 밤편지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떠오르는 분이에요!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진짜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몰라도 아주 큰 행운이었다고 생각해요 😄 자주 생각하곤 해요. 멋진 분이니까 뭐든 잘 해내시겠지만!
아이유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밤편지 뮤비보고 치여버렸다 몇 번이나 다시 봤는데도 이상하게 볼 때마다 눈물날 것 같음 노래랑 뮤비랑 아주 찰떡궁합이여
아이유 - 마침표,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가사 정말 좋다.
아하ㅋㅋㅌㅋㅋㅋㅋㅋ그람 그동안...계속 지각하실 시간이샸던.....(침묵...) 앤캐파워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맞다 저 연이 목떡정했어요 아이유 밤편지... 성인된뒤 목소리고 지금은 훨씬 앳되겠지만....?
보령머드축제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josun811

22. 아이유 - 밤편지


스물셋

권진아 - 스물셋(원곡 아이유)
스물셋 앨범 사건을 이렇게 보고 있음. 고로 로리유거리거나, 아이유를 페도필리아 옹호라고 보는 입장의 사람들은 '해독기능이 현저하게 떨어졌거나' '타인의 괴로움에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 으로 간주함.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4. 아이유 - 스물셋 :원래 아이유는 좋아햇지만 이 노래보단 푸르던, 무릎을 더 많이 들었는데 그건 이년 전이고 스물셋 되고 다시 가사보니까 넘 공감되는게 많아서 한동안 주구장창 들음 나도 이년 뒤에 이제 좀 나를 알것같다고 말하고 싶넹(팔레트가사
아이유 스물셋 때는 나도 날 모른다더니 스물다섯에는 이제 날 좀 알겠다고 하는구나. 앞으로도 계속 지켜보고 싶다. 서른살, 마흔살의 아이유도..!
5. 오늘 화장은 아이유 스물셋 뮤비에서 영감을 받아보려 노력햇는데 망했어요 빨간 치크가 일단 없어서 아이섀도로 돌려막기하려다 망함

우리집 에바참치에게 아이유 스물셋 가사가 너무 잘어울린다 의상은 레옹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사요님께 보내드린 가사라면 아이유 - 푸르던 이에요! 그쵸 저도 가사 너무 너무너무너무 좋아합니다 ㅠㅜㅜㅠㅜㅠㅜㅠ 부디 이 노래를 새벽이나 밤에 누워서 들어주세요


악뮤

악뮤 박효신 아이유 딘 좋아해요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1gijangg

박효신,,아이유,,,, 악뮤,,, 그리고 엑소
저는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127 적 느낌
3일째 노동요로 아이유랑 악뮤만 듣고 있는데 슬슬 다른 걸 듣고 싶다 뭐 듣지
벚꽃 좀비의 버스커버스커나, 윤도현 밴드, 버즈가 힘이 나고 감성이 퍽ㅋ발ㅋ(???)하게 좋습니다! 아이유, 악뮤 노동요 넘 좋겠군요.... ㅠ ㅠ


IU

Top 4 current biggest Digital K-Pop Female Artists WW (8.16) 1⃣ Jessica 제시카 2⃣ IU 아이유 3⃣ Taeyon 태연 4⃣ Heize 헤이즈
170807 영화 '청년경찰' VIP시사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2 by.배말 #아이유 #IU #청년경찰
프로젝트 1호 IU Palette🎨 COMING SOON💫-Teaser 2 #아이유 #팔레트 #징짱 #유애나 #핀 #핀뱃지 #뱃지 #덕후 #굿즈 #팬굿즈 #한정 #뱃지판매 #IU #pin #pinbadge

this version is nice :) 170728 아이유(IU) - 팔레트 (Palette) New ver. [보령머드축제] 4K 직캠 by 비몽


청년경찰

2017-08-07 청년경찰 VIP 아이유() 퇴근길 sample by eyephoto


효리네

효리네 민박 보는데 아이유너무좋아
우연히 효리네 민박을 몇편 본 적이 있었는데, 작은 에피소드들 중에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요가를 가르치는 효리가, 아이유가 동작을 잡을 때마다 흩어지는 또는 올라가는 옷 끝를 번번히 정리해주는 모습이었지, 이 사람은 참 좋은 사람이구나 라고 생각했었어
우연히 효리네 민박을 몇편 본 적이 있었는데, 작은 에피소드들 중에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요가를 가르치는 효리가, 아이유가 동작을 잡을 때마다 흩어지는 또는 올라가는 옷 끝를 번번히 정리해주는 모습이었지, 이 사람은
이번 효리네 민박 보며 아이유가 평정심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고 하는걸 보고 나와 비슷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왜그럴까 생각해보면 아빠의 그런 모습을 좋게보고 닮고 싶었던게 아닐까 했던 마음 22%정도 들었음
효리네민박 & 아이유 언급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kimupoo__


직찍

170728 보령 머드축제 아이유 직찍
[170804] 싸이 콘서트 게스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170728] 보령 머드축제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게임

음양사 게임은 재미보단.. 일러보고 아이유가 부른 OST에 홀려서 한거야.. .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게임 광고면 제발 좀 게임 플레이 화면을 내보내라고... ((( ㅆ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컨셉아트라도 보여주면 몰라 아이유나오는게 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제목하고 장동민 얼굴만 걸어놓은 광고도 있었는데, 아이유면 그나마 나은 것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아니, 전자는 범죄 아닌가 싶기도.. ㅋ

리) 아이유... ㅇㅇㅇ 오픈 했을 때 광고모델로 얘기가 거론됐는데 어른들의 사정으로 무산되고 요조가 게임 NPC로 아이온 주제가를 부름 천족 이름은 요조, 마족 이름은 요조라...


팔레트

안경 - 이 지금 - 팔레트 - 잼잼 아이유님 노래엔 아이유님 코러스가 최고 아닌가요😶
지은이가 예전에 나도 날 잘 모르겠다고 그런 얘기 방송에서 했던 거 같은데 팔레트에서 이젠 조금 알 거 같대 긴머리보다 단발이 좋대 아 이게 왜 이렇게 눈물 나고 다행이고 좋지 스물 다섯 아이유 응원해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솔라 (바보처럼 살았군요) + 아이유 (무릎) 너무 자연스럽게 용선이라고 쓸뻔했닼ㅋㅋㅋㅋㅋㅋ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Kitchen_rice


박효신

모르면 외워요 멜론 진입 1위 1아이유 2지디 3엑소 4워너원 멜론 지붕킥 시초 바람났어 멜론 진입 1위 이용자수 : 개편전 1빅뱅 2박효신 3,4,5,6,7,8,9,10빅뱅 개편후 1워너원 2아이유 3엑소
음... 박효신 아이유... 그 아이언맨 역할한 그 배우... 랑 불한당 나온 사람들 있자나... 설경구임시완변성현 앗


지드래곤

아직 어색한 사이지만 소주 가득한 냉장고를 선물하는 사이.😂 큰도움이 되었다는 소리에 '알아요'하는 오빠의 이유있는 자신감👏 무엇보다 소주 하나하나 지드래곤 얼굴로 띠를 둘러서 선물해준 아이유 너무 세심하다..😭❤ 아
2017년 11월 멜론뮤직어워드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워너원 하이라이트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태연 지코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레드벨벳 프리스틴 헤이즈 황치열 윤종신 수란 볼빨간사춘기 혁오


부른

#podera #요팟시 유형이 교통방송만 나오면 울렁거린다는 말에 극 공감하는게..왠지 모르겠지만 조덕배님의 나의 옛날 이야기를 아이유가 부른 버전을 들으면 멀미가 난다. 문제는 그 조건이 형성된 배경이 기억이 안남
우예린님과 안예은님이 부른 아이유의 분홍신! 이 영상을 안본 새럼과는 겸상하지 않는 병이 생겨버렸음.. 사실 원곡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게 더 취향이라.. 몬가 자주 듣게 됨. 우예린님이 천사? 요정 같은 느낌이구 안예은님


음원

연기할 때는 아이돌이 연기한다고 까이고 음원에서는 아이돌이 아니어서 최초 진입 1위 아니라고 하고 팬들은 서러워서 살겠나 ㅠㅠㅠㅠ 남자 여자 그룹 솔로 아이돌 이딴 거 나누지 말고 그냥 가수로 해요 차트 개혁 후 최초

아이유 공식카페 유애나에서 모집 한 음원 총공입니다 이번에 아이유 공식 팬덤 창단 및 아이유 데뷔 9주년을 기념하여 음원 총공 페이지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음원 총공 공지 및 상황등을올릴예정이니많은가입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아이유 공식카페 유애나에서 모집 한 음원 총공입니다! 이번에 아이유 공식 팬덤 창단 및 아이유 데뷔 9주년을 기념하여 음원 총공 페이지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음원 총공 공지 및 상황 등을 올릴 예정이니 많은 R
아이유 습작곡 너 도 들어주셈 왜 음원 안내줘ㅠㅠㅠ
누워서 음원에 화음넣어 노래하는 아이유를 봐주세요ㅠㅠ


보령머드축제

보령머드축제 아이유 좋은날 지은이 봐서 좋은날😍😭😍


사랑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나의 사랑 우리 이별을 고민했던 밤 아이유-첫 이별 그날 밤
남자는 물론 여자들도 사람이 아닌 것들까지 전부 반해 사랑에 빠질 만큼 그 웃음이 예뻤다나요 꼬까옷 입고 천진하게 재잘거리며 지금 핏기 없이 메마른 뺨엔 생기가 돌더래요 Oh Red Queen (아이유 - Red Queen)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boxgame3

❥︎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싶기도

두고 볼일인 것 같다. 그 영상을 통해 문제점을 다시금 일깨우고 경각심을 갖게하는것도 나는 연예인의 역할중 하나라고 생각함. 해당 영상이 아이유기를 두둔하는 영상도 아닌데 너무 과민한 반응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아이유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부담이 돼) + 아이유 (이런 엔딩)
옛날공기계에 아이유노래 다들어있다 희망이 차오른다
휘인 (다라다) + 아이유 (너의 의미) 둘이 한 녹음실에서 작업하는 날이 어서 오기를 염원하면서 ㅠㅠㅠㅠ
- 다자츄 "누구나 비밀은 있다" 아이유 노래 기반. 길어질 수 있습니다. 여차하면 이번 건 짧게 작성하고 포타에 길게 쓸 예정입니다. 썰북에 낼까 고민했던 거라서요 ! 선갤박 후 타래로 이어집니다.

붉은 눈화장 야옹 밍석 보고 싶따. (욕망 표출) (아이유님 23 티저 사진보고 그렸습니다.)
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아이유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아이유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아이유 순덕 ✔️6년차 별사탕 ✔️99년생 19살 고3 ✔️심한 잡덕 별로 안좋아해요ㅜㅜ ✔️웬만한 사람들과 다 잘친해집니다 ✔️트위터 찐따라 친구 얼마 없어요,, ✔️맞팔은 선팔해주시거나 흔적만 남기셔도 찾
(맥주 신분증 검사)천사소녀:죄송해요.괜히 나 때문에, 오호호호홓 어우 저는 뭐 이런 일 맨날 겪으니까 맨날~ / 아이유:아닌데?나 때문인데~언니는 딱 봐도 맥주 드럼통채 마셔도 될 나이로 보이는데~?/천사소녀:어우, 옆차기 맞을라고 무슨소리에요~
아이유 키는 161.8이다.... 어디서 한번 봤는데 왜 잊혀지지가 않지
그래서! 아이유 너랑나 듣는다
아이유 부채! 잘 받았습니다~ 친구집으로 보내서 개학하고 받았네요 감사합니다!!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iuS2cap

지금 너무 좋다ㅠㅠ음양사유!!! 질질끌던 이 그림을 다했다구! 두번째 사진은 크기 보여드리려고 찍었는데 사진만 봐선 어느정도 크기인지 잘 모르겠다는ㅋㅋ 한 35cm높이 쯤 될듯 하네욤😀😀😀 #아이유 #음양사 #유애나
아침부터 공원선정곡이 아이유
헉 아이유님!!
오늘은 아이유로 버틴다...
요즘 아이돌 댄스곡 뿐인 kpop이라는 것에서 아이유나 볼빨간사춘기같이 가창력으로 승부하는 곡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아이유 보고파
아이유 좋은 날 3단 고음 부르다가 성대 폭파되셔서 대학교 축제에서 수화로 3단 고음하다 사기죄로 고소당하실 분 찾습니다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eyephotokr

아이유바라본연대기 써가면 혼나겠쬬?? ㅋㅋㅋㄱㅋㅋㅋ
좀 아이유 공감가는게 나도 넘 들뜨거나 너무 해삐하거나 해서 오바하거나 하면 스스로 너무 좀 수치스럽고 그래서 그러고 싶지 않은데 이미나는분조장이잇어서 틀렷다
아이유가 귀여워
강단하니까 아이유가 키앤크 찍으면서 김연아한테 유일하게 칭찬받은 게 )끈기(였단 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제일 칭찬받았던 (피겨)기술은 뭐였어요? 아이유끈기요
#아이유 #전차스 #선입금 1세트 = 전차스 4장 + 투명포토카드 5장 + 우편비 = 2,000₩ 구매 원하시는 분은 뎀으로 ➡️ 전차스/세트수 9월 25일까지 받습니다! 오랜 기간 기다리셔야 하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눈물은 나오는데 활짝 웃어 네 앞을 막고서 막 크게 웃어 내가 왜 이러는지 부끄럼도 없는지 자존심은 곱게 접어 하늘 위로 한 번도 못했던 말 어쩌면 다신 못할 바로 그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아이유 - 좋은 날)
웅... (맨들맨들... 조은아침 쫍 이효리씨랑 아이유랑 케미맞아서 더 조아 상순씨도 조아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r_i_c_h__

아이유 이지금🙃
나 아는노래 아이유밖ㅇㅔ 없서,,,,,
김구라 아이유 소라 말실수 폭소 '아오이 소라인데'
ㅎ-ㅎ 아이유 좋아~
지은이도 너무 좋음♥ 아이유에 대한 눈꼽만큼의 편견이 사라짐~!!!
성향은 다르지만 같은 고민을 하는 이효리&아이유
아이유 엘범살까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r_i_c_h__

너의 이름은에 아이유 너랑 나 입혀놓은건데 너무 잘 맞는거 같아
요즘 기상음악으로 자꾸 봉선이 노래틀던데 난 아이유 목소리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아침부터 찝찝해
멕시카나 모델 원래 아이유분이었는데 엄마가 아이유팬이셔서 처음으로 멕시카나 시켜먹었었는데 그렇게 단골이 되었고 워너원 덕분에 더욱 단골이 될 예정이다
요즘 너무 꽂힌 노래다 😭 처음에 안녕 오랜만이야 하는데 아이유 특유의 잔잔함이 너무 좋고
별이 된거죠 내 맘속에 넌 살아있는 꿈이죠 -별을 찾는 아이, 아이유
2017-08-07 청년경찰 VIP 아이유() sample by eyephoto
몰랐는데 나도 아이유처럼 먹네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lan_w_kenjiro

ㅈㅅ합니다 사실 아이유라서 그래요
아이유의 예쁨은 세뇌라고 생각한다..
아이유가 정말로 예뻣다면 부 와 마시멜로우때부터 슈퍼스타엿을것
아이유 랩 ㄷㄷㄷㄷㄷ
아이유 그날엔 CF
rt) 아이유 꼭 예전에 나를 보는 것 같다.
아이유보다 이효리가 5백만배 더 좋지만 밥먹을 때 입이 벌어지고 쩝쩝 소리 나는 거 절대 안괜찮고 아이유가 희한한 게 아님...의외로 대부분 소리가 납니다 제발 입을 저렇게 꾹 다물고 씹어주세요 "그럼 말은 어떻게 해?" -)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smotherguy

'제가 여러분을 자주 볼 수는 없지만, 여러분이 영상에서 '아이유는 이런 사람인 것 같아요' 라고 얘기한 것처럼, 여러분이 저를 못 보실 때도 그렇게 좋은 사람으로 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 150110 대
아이유 - 너 한번들어보셔요 우리 도기님마음 보듬보듬(´`*)♡
어떻게 이럴 수 있지? 아이유가 말한 "평정심에의 집착"인것인가
아이유의 엄청예쁜 배경화면이 가지고싶다. 남자들이 쓰는 그런배경말고 예쁜거
대륙의 황제 김혜수와 인어평민 아이유 보고싶다
포스코 콘서트에 아이유 온다길래 설렜더니 에휴... 서울 홍보센터에서 하는거네
아이유의 23 가사를 보면 답이 나온다. "(둘 중) 어느 쪽이게? (멍청하게) 뭐든 한 쪽을 골라. 색안경 안에 비춰지는 거 뭐 이제 익숙하거든." 이때까지 니네가 나 이렇게 소비해왔잖아. 라는 시선에 대해 객관적인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Ecgginda06

와 제비제가 아이유랑 같은 소속사라니 (아찔) 저 로고부터가 간지나네....
꿈일지도 몰라 안녕이란 말도 나오질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혹시 그대도 하루마다 힘들었다면 나를 그리워했다면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아이유하세요
) 참여 많이 해주실진 모르겠지만 알티 해주신분들중 5명 뽑아서 1등부터 5등 아이유 굿즈랑 먹거리 드리구 한명 또 뽑아서 계좌 번호 알려주시면 맛있는거 사드시라고 만원 입금해드려요♡히히 :) 사실 포장 다했어요 ㅎㅎ
아이유랑 아리아나
선을 그어 주던가라는 노래도 좋아! 아이유 노랜 다 좋아.....🙈
안 들어봤던 거다! 아이유 노래는 다 좋지!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daeng516

아맞다 어제 집에와서 아이유노래 들을라햇는데 까먹음
좋은날 오빠는 싫어하지만 아이유가 좋고 노래가 좋아서 자꾸 부르게 되는 노래 ...
이지은(25세.아이유)
연대하면 아카라카 아이유를 보자
ㅇ..아니..똥글이라뇨......저야말로 엄청 똥연성만 잇는....자주 하지도 않고....(하... 저 저번에 아이유 노래 기반 닺츄도 너무 좋앗어요ㅠㅠㅠ8ㅇ8....하ㅠㅠㅠ따따님...감사합니다...8ㅇ8...!!!
무도가요제때 아이유가 박명수 처음부터 마음에 둿다고 들었었는데 너무 빅픽쳐임 레옹 최고다 아 진짜 . . ...
이효리랑 아이유랑 되게 잘어울린다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iuS2cap

제가 아이유하는 이유 존나 마음이 편하다
그럼 아마 아이유 씨를 광고하고 싶었던 것 같은데. 배임 혐의로 고소해도 될 듯.
하이포, 아이유 이어 김예림과 호흡..'해요 말고 해' 티
혼자 밥 먹는 아이유를 무섭게 쳐다보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아이유 싫은날 들을때마다 눈물날라그럼..
와...아이유 후면카메라로 셀카찍길래 신기해서 나도 따라해봤는데 장난 아니고 카메라 속 내가 죽던지 현실속 내가 죽던지 둘중하나는 암튼 내주먹에 뿌개질뻔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IUdotcom

진짜 아이유 앨범 넘 사고 싶다ㅓ 고민중이야..가사 진짜 이뿌다.. 물론 노래도 겁나게 조음...
아이유
✧*。아이유 - 스물 셋 ✧*。
여자솔로아티스트들은 온갖추문에 휩싸인다. 처음 아이유 좋아한다고 말했을때 지인들이 "아이유 성격 나쁘다던데" "아이유 걔 남자친구 자주바꾼대서 난 별로" 따위의 말을 했다.(내가 좋아한다는데) 주니엘도 처음 나왔을때 성격논란에
❥︎2rd album『Last Fantasy』 너랑 나(You & I) / 아이유 2011.11.29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eyephotokr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r_i_c_h__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MoonLight_iu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kiimiie9419

아이유 밤편지 스물셋 푸르던 악뮤 IU 무릎 fashion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