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호

나나나나미다 노래 불러주면서 물총쏘는 동호와 체념하고 안무하는 민현이ㅋㅋㅋㅋ
물총싸움 출동중 모자를 떨궜지만 당황하지 않고 다시쓰는 동호. 진짜 개구쟁이 꼬마 같아. 귀여워서 오열중.
미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강동호 날 죽일려고 ㅠㅠㅠㅠㅠ
여러분.. 우리 동호가 행복하자 했으니 행복한겁니다!! ㅠㅠ 고마워 동호야.. 나는 여한이 읍다......
130427 취켓팅에도 실패한 우리의 마음 동호야 러브 보고싶진 않니ㅠㅠ 어젯밤 꿈 속의 주인공 동호야 (쩌렁쩌렁) 우리는 널 보고 싶은데... 너는 왜 잘생겨서...(한탄) #백호 #동호 #강동호 #뉴이스트 #
누가봐도 강동호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좀예쁘네 나보단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봐도 강동호^^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ONnuestLovee

강동호로 만난 시간과 백호로 만난 시간이 이제는 거의 비슷해져 가고 있어. 넌 강동호였을 때도, 백호였을 때도 항상 나의 자랑이었고 그건 변하지 않을거야. 너 역시 변함없이 개구지고 진지하고 다정한 사람으로 그대로
빈틈없이 가득 강동호가 좋은 아침.
강동호 ,, 초면인데 너 좀 많이 귀엽다 ,,
너! 어디 있었어! 그동안 내가 눈이 없었어 동호야 ㅠㅠㅠㅠ 미아내 ㅠㅠㅠㅠㅠㅠㅠㅠ
민기 테이블에 앉아서 민망해가지고 계속 수줍하게 웃어서 소리지르니까 대기타던 멤버들 막 돌아보고ㅜㅜㅜㅜㅜ 동호 댄서분들이랑 투닥투닥 장난치는거보고 팬들 소리지르니가 눈땡글😮 하더니 나? 하구 끄덕끄덕ㅜㅜㅋㅋㅋ민기계속 부끄
동호 검은티셔츠에 흰셔츠 단추 어긋나게 살짝 채우고 쩨알이 검은ㅌㄴ셔츠검은바지 흰자켓 아로니 흰셔츠 민기 스트라이프?어두운색셔츠 발목넘이뽀ㅜㅡㅡㅜㅜㅜㅜㅜㅡㅡㅜㅡㅡㅜㅜㅜㅜㅜㅡㅡㅜㅜ
동호야 지금 8시인데 성량실화니

아 글곸ㅋㅋㅋㅋ동호는 남자 댄서 두명이랑 서 있었는데 막 남자 댄서 두분이 장난친다고 서로 때리니까 동호도 같이 콩콩 때림 ㅋㅋㅋㅋㅋ존나 귀여워서 팬들이 수근수근 하니까 동호가 팬들이랑 눈 마주치고는 자기 가리키며 나
시작부분 서너번 다시해가지구 밍기 부끄러워서 팤쭉펴고 뒤록 쮹쭉이하구 시작전에 테이블에있던 민기랑 대각선뒤쪽에 있던 동호랑 눈마주치고 파이팅끄덕끄덕ㅜㅜㅜㅜ
뿌엥ㅠㅠㅠㅠ역조공이라니ㅠㅠ아침부터 눈물이😭😭 종이슬로건과 무드등이라니ㅠㅠ은은하게 빛나는 무드등의 빛처럼 나도 그 빛이 꺼지지 않도록 계속 좋아할게ㅠㅠ 너무 예쁘다 뉴이스트W사랑해ㅠㅠ❤❤❤ 종현아 아론아 동호야 민기야 너
ㅜㅜㅜㅜㅜㅜㅡ 종현이가 마지막에 들어가면서 고마워요 아프지말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동호가 아침못먹었죠ㅜㅡㅜ해주고ㅜㅜㅜㅜ 쩨알이 부기박수 신나거 추고ㅜㅜㅜ민기도 따라하고ㅜㅜㅜㅜ 쩨알이가 이거 다 받앗죠? 해서 다들
마지막 무대하러 올라와서 종ㅎᆢ니가 마지막 무대하니까 동호가 마지막이라구 하지마 그러고 동호 대기할때 댄서형아 셔츠잡고 서있고 애기처럼ㅜㅡㅜㅜㅜㅜ 동호가 마이크들고 멘트하려는데 마이크꺼져있어서 마이크 꺼져있당 그러고ㅜㅜ
밍기 신나서 대장토끼해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그냥 애들 움직이기만 해도 소리지르니가 어리둥절해하다가 얼굴 보이면 소리지른다는 사실을 깨닫고 동호 그걸로 장난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호능 댄서형아 엉덩이 찰싹하면서 장난치고 노라써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totheno1

마지막 동호가 멘트로 아침 못먹었죠? 하고 쩨알인가? 맛있게 먹어요 하길러 두번째사녹전에 밥챙겨 먹으란건ㄱㅏ? 했는데 나오니까 또역조공이야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 애들이 밥도챙겨죠여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
무대 끝나고 동호가 아침 먹었냐며, 배고프죠? 참아요 하더니 이런 걸 준비해놨어 ㅠㅠ 강동호 진짜 사랑해 뉴이스트 사랑해💙
동호 여러분 배고프죠!!!!! 팬 네!!!! 동호 참아요^^.....
무대장치에 처음 동호가 서있는 자리가 그늘져서 조금 옆으로 오라고 하니까 동호 찌끔찌끔 옆으로 움직이면서 눈똥글똥글ㅜㅜㅜㅜㅜㅋㅋㅋ 팬들 소리지르는데 자기때문에 소리지르는지도 모르구 눈땡글해서 두리번두리번ㅜㅜㅜㅜㅜㅜ 댄서
마이크 꺼져있으니까 "마이크 꺼져있당" 이라고 하는 귀여운 강동호를 어쩌면 좋죠,, 하,,,
동호가 너무 더웠는제 흰셔츠를 밧자 팬들이 와 소리지르니까 동호가 찌릿 하는 표정으로 째림 ㅋㅋㅋㅋ 그때 팬들이 소리지르니까 이후로도 몇번 더했는데 하 귀여워 죽는줄
강동호 모니터링 하면서 팬들 쪽으로 계속 까꿍해주는 거 잔망스럽고 사랑스러워서 지구 폭발시키고 싶었어요

다른 멤버가 뭐 할때마다 반응이 너무 커서 동호가 계속 😑 이 표정으러 처다봄ㅋㅋㅋㅋ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곤 상체만 살짝 잠깐씩 돌면서 팬들 봐줌ㅋㅋㅋ 똑같이 팬들 앓이 난리남ㅋㅋㅋㅋ 강동호 너 반응 즐기지!!! ㅋ
보고싶었니? 나도. 동호야 사랑해!
애들 진쨔 기여운게 자기때문에 소리지르는지 모르구 계속 두리번두리번ㅜㅜㅜㅜㅋㅋㅋ 특히 강동호 너말야 너 이기염둥이야ㅜㅜㅜㅜ사랑둥이ㅜㅜㅜㅜ 그러다가 자기인거알면 누누슴고개끄덕끄넉하고 끝까지모르면 눈똥글해져서 똥글똥글ㅜㅜ
두번째 사녹하고 모니터링하러 내려갈 때 동호가 팬들쪽 보면서 오오 해서 손에 쥐고있던 무드등뿌실뻔 응원소리큰게 신기해써 동호야?ㅜㅜㅜㅜㅜㅜㅜ
첫 번째 사녹 무대 세 번 녹화했는데, 처음엔 다들 약간 긴장한 것 같다가 러브들이 "동호가 움직여!!" "아론이 잘생겼어!!" 등등 계속 외치고 응원 목터져라 하니까 장난도 치고 방긋방긋 웃고 그랬어요. 내가 이거 보려
아 맞다!!!! 멤버들 모니터 하는 시간에 팬들이 작은 목소리로 여보세요 부르면서 응원법 연습하니까 민기 아빠 미소 지으면서 엄지척 높이 해줌ㅋㅋㅋㅋ 그거 보고 동호가 똑같이 엄지척 해줌ㅋㅋㅋㅋ 오늘 강동호 웰케 귀엽지요
아론 위주로 우선 쓰겠습니다•• 모니터링 했는지 이 착장에 리본이 끈 재질이였어요 너무 잘생겨서 다들 곽아론 잘생겼다는 말 저처럼 무한으로 했고 스탠바이때 민기랑 동호 보고 웃어주고 고개도 끄덕여줬어요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gan_zang

아로니 셔츠 팔목 부분에 스트라이프줄있고 걍 흰셔츠인데 그속에 또 반팔을 껴입었어ㅜㅜㅜㅜ기여웡ㅜㅜㅜ 동호는 셔츠등이 지퍼고 지퍼가 반쯤열려있었다 쩨알이는 암만봐도 니트입은것같아..?이날씨에..? 망고셔츠도조녜인데 초커랑
두 번째 끝나고 나서 사녹 다시 할 거 어느 정도는 예상했음 동호가 중간에 뚜-뚜- 소리 나는 파트에서 살짝 휘청거렸기도 했고 민기 발재간춤 할 때 목걸이가 옷에 걸려서 ㅠㅠㅠ 춤추면서 재빨리 풀어냄
동호 신난건 눈에 보이는 fact 였 다 많이 웃고... 손 흔들고... 화장 때문인가 익히 아는 그 눈없어지는 개죽이웃음까진 아니었는데 뭔가 정말 신난걸 그래도 애써 자제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주관적 생각임
동호는 화면이랑 똑같아요(=실존 인물이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생김 지금도 못 믿음). 아론이는 햄스터상이라 생각했는데 남자답게 너무 잘 생겼고, 민기는 생각보다 키가 커서 놀랐어요. 쩨알이는 안 웃으면 카리스마가 쩌는
민기 노래부르다 반주가 끊겼는데 멤버들 반응 다다른거 웃겼음ㅋㅋㅋㅋ민기:동공지진 아론스텝쪽 봄 종현 미동도 안함 동호 싱글벙글 ㅋㅋㅋㅋㅋㅋㅋㅋ두번째 끊겼을 땐 멤버들 다들 침착하드라
강동호는... 얼굴의...신이다.... 강동호 등장할때 전부 잘생겼다고 수근거리던거 잊지 못함...글구 동호 목걸이 해서 안무할때마다 목걸이가 찰랑거렸다 내 맘도 같이 찰랑거렸다
동호는 너무 이뻤다 처음에 함성소리가 오랜만? 너무커서? 놀란듯한 표정까지도 너무 사랑스러웠다 강동호 티존 자기주장쩔고 착장도 굳이였다 다른곳 보고있다가 팬들 쳐다보면 함성지르는거 알고, 봤다 안봤다 장난을 쳤다 사랑스

동호 춤이,,, 진짜 어깨선이랑 각이 오지게 살아있어서 괜히 그냥 멋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몸은 그냥 그렇게 타고났기 때문임....
3. 들어가니까 애들이 블랙앤화이트로 의상맞춰 입고 나왔는데, 종현이가 블랙 이너, 화이트 자켓, 아론이 화이트 자켓에 블랙 포인트가 들어갔던것 같고, 동호는 블랙 이너에, 흰 셔츠로 밖에 포인트 잡았는데 요런 느낌
5. 까악, 소리를 지르니까 근처에 서 있던 종현이가 힐끔 보더니 웃더라는ㅠㅠ 밍기도 귀엽고 종현이도 귀엽고ㅠㅠ 동선은 왼쪽부터 민기-) 종현-) 아론-) 동호 순. 첫 시작에 민기가 세번인가? 끊겨서 가뜩이나 긴장
10. (지금까지 빠깍지 제대로 씌인 수니의 후기였습니다) 그리고 무대를 마치고 내려갔는데(동호 아론은 왼쪽 사이드라 잘 안보였습니다ㅠㅠ) 대기하면서도 멤버들의 성향이 보인달까... 아론-매니저 형이랑 장난치면서 즐
16. 니다. 말고는 딱히 할말이 없는게 사실이거든요ㅠㅠ 두번째 녹화에서는 동호가 왼쪽 사이드로 많이 나가있었는지 스텝이, 무대 중앙쪽으로 이동해 달라고 해서 이동한 것 정도? 그런 자잘한 수준의 에피소드 말고는 사
사녹 끝나고 하나둘셋 다같이 수고하셨습니다. 부기 와줘서 고마워요 갑자기 여보세요 노래가 나옴 동호 뭐지? 러브들 따라 부름 ㅋㅋ 동호 아침 못먹었죠? 러브 네~ 동호 배고프죠? 러브 네
부기 그거 받았어요? 그거? 동호 아침부터 와줘서 진짜 고맙고 이따가 또 봐요 아론 맛있게 먹어요 민기 진짜 고마워요 부기 아프지말고 고마워 라고 하고 퇴장 했던듯. 대충 기억해서 쓴거라 아닐수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Hello_0506B

동호에게 한 가지 더 치인 점은, 얼굴이 작고 어깨가 넓으니 핸드 마이크가 얼굴에서 멀다. 그걸 들고 "지금 너 거기서 뭐하니~" 부르면서 그 넓은 어깨로 춤추면 나는 어떡하면 좋아 동호야? 너 몸치라는 거 그거 완전 거
여보세요 부르는 강동호는 어느 연도에도 최고입니다
동호 팬들이 손가락으로 최고 하니까 입모양으로 "알아" 했대요... , 하 강동호...


뉴이스트

뉴이스트 역조공ㅜㅜ
감동이야 #뉴이스트 😭😍🤘🏻
뉴이스트W가 더 빛 날 수 있게🐢💙
역조공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달라요 민기야 뉴이스트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뉴이스트W 역조공 멘트 타래💕
눈물나네 정말 #뉴이스트 #렌 #최민기 #역조공 #무드등
진짜 감동이야ㅠㅠ 진짜 마음이 예쁜 뉴이스트 때문에 러브인게 행복하다!! 애들이 밤새 이거 하나하나 썼을거 생각하니깐 귀엽기도하고 진짜 고맙기도하고ㅠㅠ 역조공 고마워 #뉴이스트_고마워
응원봉 들고 춤추는 뉴이스트는 너무 귀엽고 ,,,,앙증맞아 ,,, 으윽 ,,, 관점 포인트는 ))초반에 실수하고 '워후~'하며 웃는 곽아론 ((
오늘 기분 좋은일 있냐는 소리만 네번 들었닼ㅋㅋㅋ 저녁에 어린오빠들이랑 선약이 있어서요 후후후 (*´ლ`*) 저혈압, 만성피로, 두통 이런거 있으시면 진지하게 뉴이스트 입덕 고려해보세요. 병원가서 진단서 끊고 약먹는
this fandom has given me a lot of heartaches but yeah #nuestw fighting! do well later loves 💕❤️😘나도 #뉴이스트 정말 보고싶다 ㅠㅠ
응 ㅠㅠㅠㅠ뉴이스트w 빛날수있게 ㅠㅠㅠ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hello_svt

꺄💙 #뉴이스트 #뉴이스트W #뉴이스트스페셜
민기야ㅠㅠ 고마워ㅠㅠ #뉴이스트w 뉴이스트 왜안해??? ㅠㅠㅠ
170817 뉴이스트w 엠카 사녹 후기 타래
밥 맛있게 먹고 이따 또 만나요🐢 하더니 팬들을 위해서 준비한 샌드위치💕 냠냠먹고 이따 또 봐🙌 #뉴이스트W #있다면 #여보세요
#우리_러브들이_배부를_수_있다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역조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뉴이스트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뉴이스트가 밥먹여줍니다!!!!!!!!!!!!!!!!!!!!!
뉴이스트 최고야ㅜㅜ팬사랑 넘쳐

스텝분이 무대 올라와서 디렉팅 해주실 때 진지하게 들으며 끄덕이는 모습,,, 시작 전 멤버들이랑 눈 마주치며 챙기는 것도 너무 멋졌고ㅠㅠㅠㅠ 뉴이스트 리더 쩨알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잊기 전에 쓰은 #뉴이스트 사녹1 후기
뉴이스트W 스페셜 스테이지 사녹 후기 타래
뉴이스트 사랑해😭😭😭😭
20170817 뉴이스트 엠카사녹 역조공 ㅜㅜ얘들아잘먹을게♡
나는 정말 러브여서 행복해 뉴이스트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이스트의 다정함 여보세요 밥은 먹었니? 아침밥을 준다.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_hello_xmas

170817 뉴이스트W 여보세요 사녹후기 타래 1. 들어가기 전 부터 조공하시던 뉴이스트, 끝날 때까지 팬들한테 조공하고ㅠㅠ 팬들한테 해산하지 말라고 해서 혹시, 커피차라도 불렀나? 에이설마... 했는데... 애들
뉴이스트 역조공ㅜㅜ 사랑할수밖에 없어ㅜㅜ
예전 역조공준비하는 뉴이스트의 모습 우리 애기들 어제도 이러면서 무드등에 글씨썼겠지😭😭 아론아 난 비록 못받았지만 그래도 엄청 좋아♥러브들이 진짜 엄청 좋아하고 있으니 아론이도 오늘 행복하길♥♥♥
여러분 저 지금 소리질러도되나요? 지금 매우 떨리고 수업 중간에 이런거 날라왔는데 와 이거 거짓말 아니죠???? 종현오빠 인이어라니 진짜 대박 완전 여어어아야쟈재재자아라아ㅏㅇ아우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뉴이스트사랑해ㅜㅜㅜㅜ우우우흐ㅡㅡ


워너원

20170816 주간아이돌 '워너원' 2편 황민현 시낭송 CUT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프로달콤킹 #민현님 #시낭송 #풀꽃 #나태주 #나야나 #투표_독려_보이스 #950809번 #PICK #웃끼라고_준_
170815 고마워 너무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kangdaniel
170816 #워너원 #박우진 흑흑 박우진 목소리 왜 이렇게 좋냐 진짜..... 오글거림을 이긴 목소리다 991102번째 돌려보는 중,,,,,,💦💦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Hello_0506B

이거 완전 장꾸아니냐ㅠㅠ👊👊 내 심장을 뚜들뚜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하성운
상암 #윤지성 #워너원 #WANNAONE #ENERGETIC1stWin 너의 선택을 믿고 포기하지 않아줘서 항상 고마워하고 있어 너의 반짝이는 앞길을 비출수있게 해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해
상암 #윤지성 #워너원 #WANNAONE #ENERGETIC1stWin 항상 반짝일수 있도록 너를 비춰줄께
170807 M2U 팬싸인회 #워너원 #윤지성 너는 날 웃고 울리고 또 설레게 하고 난 네게 눈을 떼지 못하고❤
170812 핫트랙스 팬싸인회 #워너원 #윤지성 이래도 되나 싶게 막 네 생각만 나고 참는게 힘들어 ☹
[PHOTO] 쇼!챔피언에서 막내 이우진 군과 프로듀스101을 함께했던 #워너원 분들도 만났답니다👏🏻💕 6인조 완전체로 돌아온 #더이스트라이트 와 11인조로 멋지게 데뷔한 #워너원 🎉 두 그룹 모두! 앞으로
170813 목동 팬싸인회 성운이 하트 만들기 부끄러웠어?😍 #워너원 #하성운 #성운 #WANNAONE #HASUNGWOON #SUNGWOON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modest_JM16

170815 판교 팬싸 비눗방울 보는 지훈이랑 다니엘 #박지훈 #강다니엘 #워너원
거실제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한끼줍쇼 #강다니엘 #박지훈
워너원에서 민현이 혼자 다시쓰는 프로필이었던 거 좀 짜릿했다
사랑합니다아💗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진짜루💗💗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고화질 링크는 다른 걸로 바꿔서 정리해올게요😭 imgur화질 저하 슬픔
#ENERGETIC1stWin ✨워너원 1위 축하 이벤트✨ 제가 나눔 하게 될 슬로건을 5분 뽑아서 2장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워너원 1위 진짜 축하하고 알티만 해주시면 됩니다! 우편비 다 제가 부담합니다🙆 진짜 졸도하는 줄
워너원 1위 축하해ㅠㅠㅠㅠㅠ💕 덕뽕이 차올라서 지갑용 인화사진 나눔합니다😂 해주신 워너블 중에 한분 다니엘, 지성, 민현이 사진 랜덤으로 섞어 보내드려요. 당발은 혐생 끝내고 내일 저녁에 합니다!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BTS_twt

워너원고 1,2화 통틀어서 재환이 웃는모습만 CU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애웃는것만 보다가 2분 순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돋아....뭐야 20160816 아이오아이 첫 1위 20170816 워너원 첫 1위
Rt이벤트(팔로X🙅) 얘들 1위를 기념하며 밥알버튼+지성 투명포카 2종을 나눔합니다. 일반 우편으로 보낼 예정이며,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당첨자 분은 현재 제작예정인 민현버튼과 다니엘버튼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워너원 1
강다녤 술먹는다!!!!!!!!!!!!!!!!!!!!!!!!!!!!! #강다니엘 #워너원


민기

민기 역조공 멘트 쏘 스윗❤
ㅠㅠㅠㅠ멘트봐 주옥같아 최민기 멘트 뭐 저리 스윗하냐곸ㅋㅋㅋㅋㅋ
ㅠㅠㅠ헝헝 민기야 사랑해ㅠㅠㅠ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1HpVMaUnqUODBJB

동호라이브 터진다 진짜 민기랑 아로니도 넘잘해ㅜㅜㅜㅜㅜㅠ 쩨알이 랩 미쳐ㅜㅜㅜㅜ 아 동호애드립쥬거ㅜㅜㅜㅜㅜㅜ
민기쵸커 흑 아로니 혼자 넥타이 햇는데 흑 존잘오빠ㅜㅜㅜㅡ
민기 진짜 팬섭 개쩌러... 계속 하트해주고 ㅠㅠㅠ막 책상에서 꽃받침 같은거 해서 팬들 쓰러짐 ㅠㅠㅠㅠㅠㅠ최민기 정말 인형같이 생겼다 몇번 말하는지 모르겠지만 이건 사실임... 인형이 걸어다니고.. 노래도 하고.. 우
민기야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
앞번호는 아니라 아예 빠져서 봤는데 내 눈 앞에 #뉴이스트 있었어ㅜㅜㅜㅜㅜㅜㅜㅜ 들어가자마자 민기가 밥 먹었냐는 포즈 취하면서 먹었냐고 물었는데 절레절레 하면서 못 먹었다고 하니까 :( 이표정 지으면서 안타까워함 ㅜㅜ
종현이 무대 시작 전에 주먹 꽉 쥐고 파이팅 포즈 했는데 넘 귀여웠구 무대 끝나고 막 그 특유의 종현이 박숰ㅋㅋㅋ쳤는데 옆에 아론이가 보곤 냉큼 같이 따라하고 민기도 옆에서 소심하게 같이 침ㅊㅋㅋㅋㅋㅋ동호는 마이우ㅔ이
흐흑 두번째때 민기 센터일때 목걸이가 팔에 걸렷는데 프로여 프로 ㅠㅠ) 자연스럽게 풀면서 춤춰 어흐흑 최프로...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ssugnang

응원법 실수가 많아서 팬들끼리 모니터링시간에 노래 부르면서 맞추고잇스니가 민기가 bb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훙냥 넘 기여웡 ㅜㅜ 아무것도 안하능데도 귀여워
얘들아 최민기 초커했다.
최민기 무드등 멘트 타래😭😭 #최민기
여보세요 사녹 끝 동호 민기 아론 반깐머리 종현 덮머리 동호 까만 반팔+흰셔츠 민기 패턴 들어간 셔츠에 끈초커 종현 까만 티에 흰 자켓 아론 흰셔츠인데 팔목에 테두리있고 끈같은 넥타이 인데 이걸 정리학 필요가 있냐 존나
민기랑 눈 마주쳐서 미친듯이 슬로건 흔들었더니 같이 물병 흔들어줬다 ㅋㅋㅋㅋ 팬들이 우이에에에에 하니까 물병 뒤로 까꿍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쳣어 웰케 귀여워 나 죽으라거ㅠㅠㅠㅠㅠㅠㅠ
그 책상의자 댄스 그대로 하고 거기 민기 앉아서 여보세요 밥은먹었니 민현파트함 도입부가 민현-)민기
민기 오늘 끼부림 미쳤어 ㅠㅠㅠㅠㅠ 하트 날려주고 하트총도 쏴주고 ㅋㅋㅋㅋㅋㅋ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Leebyeol_main

민기야 하트총? 하트 총?ㅠㅠㅠ
민기한테 하트 날리니까 부끄러워 하면서 꾸벅 거의 90 도로 인사해주고 동호한테 하니까 그냥 뚫어지게 처다보면서 끄덕끄덕해줌 안녕하세요 여긴 저승입니다. 내가 아직 살아있을리가 없어. 아니 근데 성격차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했는지 숨 크게 내쉬는데 마이크에 다 들려서 팬들이 웃으니까 본인도 웃긴지 피식 웃었어요ㅠㅠㅠㅠㅠ 녹화 중간에 팬들이 여보세요 부르니까 민기 귀에 휴대폰 댄것처럼 반응해줬구요ㅠㅠㅠ 멘트때 종현이 신날때 추는 춤 본인 버
두번째녹화때 일절 끝나고 수화음 소리에 애들 전화받는 모션할때 동호 센터였는데 멈추다가 흔들 해서 오옷?했다가 마지막에 주머니손하고 다리콩콩 안무할때 민기 오른팔에 목걸이가 엉켜서 놀랐는데 민기 빠르게 안보고 슉슉빼고ㅜㅜ
미친 이거뭔데 웃는게예쁘고 피부도 좋았대 민기야??
4. 노래는 리믹스 버젼 아니고 재 레코딩 버젼. 파트는 2017버젼이랑 동일했고, 민현이가 앉아서 시작했던 안무는 민기가 앉아서 시작했다. 초반에 민기가 많이 어색했는지 계속 혼자 웃고, 팬들 보고 웃고 그래서 팬
8. 오늘의 종현이는 넘나 새로운 종현이. 왜 카리스마 제이알이라고 했는지 알겠고요ㅠㅠ 무대위에서 만큼은 정말 눈빛이랑, 각도같은게 다 곡의 분위기에 맞게 맞춰서 나온것 같달까? 시작할 때 민기 보고 웃던 종현이가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KCAUQQ

11. 민기-부끄럽게 팬들이 자꾸 쳐다봐, 어떻게 하지? 아 모르겠다, 이거라도 해줄까? 이걸 좋아할까? (부끄러워 하는 것 같은데 뭔가 계속 해주고, 팬들이 소리지르면 좋아한다) 동호-(민기가 하면 팬들이 소리지르
13. 열굴 양 옆으로 미니 선풍기를 연신 들이밀고 있더라는ㅠㅠ 안쪽에 있어서 많이 못 보긴 했는데 두번째 사녹 끝나고 대기 할 때 민기가 대장토끼 모션을 취하니까 옆에서 종현이도 귀여운 인사를 하나 해줬는데...
음.. 시간은 조금 흘렀지만..! 요즘따라 늘 구름 위를 걷는거 같아서 너무 행복하다는 말에 민기는 늘 구름위를 걷게 해줄게요 라며 남겨준 댓글이 아직도 생생한 밤이네요. 오랫동안 노력해준 멤버들을 생각하며 오늘은 잠 못
민기는 최고다 진짜 멋있었다 키도 비율도 최고다 상남자다. 그 초커 나 눈물 흘렸다 무대 뒤쪽에 있었는데 진짜 일미터? 앞에서 마주보고 인사하고 팬들 하나하나 쳐다봐주는 눈빛이 너무 사랑스러웠다 그 물통가지고 눈가렸다
(3) 눈이 진짜 너무 큰 최민기 눈이 너무 예쁘다. 얼굴 보면 눈밖에 안보인다. 눈 땡글. 애굣살도 너무 예쁘다. 그리고 계속 웃는 상이어서, 너무 사랑스럽다. 근데 너무 얄쌍하게 말라서 놀랐다. 팔다리가 다 한 줌


종현이

종현이 부기 그려써ㅠ기여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줍밍기 첫녹화끝나자마자 하트뿅뿅뿅ㅜㅜㅜㅜㅜㅜㅜㅜ 아로니 존잘력 뿜뿜ㅜㅜㅜㅜㅜㅜㅜㅜ 가만히 서서 대기타다가 고개만돌려도 잘생ㄱ품ㅜㅜㅜㅜㅜㅜ 종현이는 여보세요 하던 그시절로 돌아간것같아ㅜㅜㅜㅜㅜㅜ 바가징ㅜㅜㅜㅜㅜㅜ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chj02765

종혀니 앞머리 완덮종현이었는데 약간 버섯같은 바가지머리라 종혀니가 뛰는 안무할때마다 머리가 팔락팔락 거렸고 넘 귀여웠다 ㅠㅠㅠ무대 시작전에는 팬들보고 웃어주다 무대 시작하면 표정연기 제일 오져... 진짜 카메라 왜 그
오늘 블랙앤화이트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블랙 니트에 슬랙스 흰자켓입구ㅠㅠ덮쩨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장했을때 대기하고 있는거 보구 진짜 흡 따흐흑 속으로 소리지르고 눈물흘려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무대올라갈때 신나서 부기댄스 추면서 와아앙 아기깨비 소환 (´∀`*)
종현이 계속 고마워요 고마워요ㅜㅜㅜㅜ 하고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 아프지말고ㅜㅜㅜ 하는데 울컥ㅜㅜㅜㅜㅜ 맛있게먹어요 하는데 말해주고싶어가지구 근질근질해써?ㅜㅜㅜㅜ
그리고 무대하면서,,, 아래 무빙 카메라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루 이동할 때 종현이 카메라 따라 시선처리하는ㄷㅔㅎㅏ.... 종현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페셔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번째 사녹까지 다 끝나구 수고하셨습니다!! 인사하구ㅠㅠㅠㅠ 종현이 막 귀엽게 박수치고 ㅠㅠㅠㅠㅠㅠ 와주셔서 고맙다구 하는데 오히려 이런 멋진 무대에 초대해줘서 우리가 고맙지ㅠㅠㅠㅠㅠㅠ 정말 무대 내내 눈 깜빡거리는
오늘 종현이 머리스타일 약간 2013 여보세요 머리같았다 바가지 종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chase1251

종현이 막 귀엽게 브이도 했는데... 무대 올라오면서 했나... 기억아 소멸되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이 밥 맛있게 먹으라구래서 뭐먹지 고민하며 나갔는데 역조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샌드위치ㅠㅠㅠㅠㅠ아
쩨알이 검지손가락에 반지해서 개인 안무할 때 얼굴 잡을 때 반지 반짝해서 좋았다 종현이 계속 제일 반응없다가 딱 다 끝나자마자 폭풍 애교부림 ㅠㅠㅠㅠ그 뭐냐 팔 흔드는거 그거할때 다리도 같잌ㅋㅋㅋ구부려서 O자 만들어져
아 종현아.......아.....우리 종현이 어떻게 저렇게 그림도 잘그리고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회사 부셔버려 현생 부셔버려.....못가서 배아픈 자의 트윗입니다 로그아웃합니다💦💦💦
7. 내가 다양한 매체의 종현이를 봤지만 무대위의 실물 종현이를 처음봐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지금까지의 종현이랑은 또 다른 종현이라 또 정신이 멍한 상황. 프듀의 종현이가 안타깝고,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면, 그
14. 비루한 기억이 맞다면 아마도 종현이는 귀여운 브이 한걸로... 기억됩니다...; 여튼. 대기 때 애들 표정에서 느껴지는게 민기는 좋은데 실감이 안되는 것 같으면서도 내가 뭔가 해줘야지! 라는 느낌이 들었다면,
김종현 왜 이렇게 어려졌어? 주변 사람들 다 그 얘기밖에 안 했어 종현이 오늘따라 왜케 어려보이냐고 동안이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도 약간 붕 뜬듯한 덮쩨알이라서 그랬나 어릴 때 모습 나옴
아 종현이 귀여워ㅠ기여워유ㅠㅠㅠㅠㅠㅠ김종현 귀여워ㅠㅠㅍㅍ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the_nuso


무대

20170813 리퀘스트 콘서트 🎵다시만날테니까🎵 화면에 보컬한명 랩라한명 잡혀서 노래 부르는게 정말 너무 예뻐서 넋놓고 봤던무대ㅜㅜㅠ #비투비 #BTOB
솔직히 국내콘 최고의 무대관람 태도는 First Love 아니었나... 팬들 진짜 내가 소름돋을 정도로 집중해서 무대 봤음 소리치는 사람도 많아봤자 한두 명에 들리지도 않았고 무대 끝나고 박수도 못칠 정도로 다들
오랫동안 바래왔던 무대에서의 첫 1위 정말정말 축하해 ! 사랑하고 응원하는 팬들이 정말정말 많다는 거 알아줘서 고맙구.. 앞으로 #wannaone 그리고 #윤지성 오래오래 응원할게요 #윤지성_사랑해
엠카 앵콜무대 직캠 보니까 종대가 트로피 부순거 가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종대 기여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글고 무대 개존나개예쁩니다..,, 천으로 캐노피처럼 달고 중간쯤부터 종이가루 날리는데 워.. 글고 카메라도 잘 잡힌거가틈 ㅜㅜ)
사녹 총 3번 했고ㅠㅠㅠㅠ 무대 올라와서 웃으면서 인사해주다가도 스탠바이 하면 바로 감정잡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번째 사녹할때 노래가 두번 끊겼는데 종현이 감정잡다가 팬들 쳐다보면서 씨익 웃어주는데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아 맞다 두번째 녹화때 무대 올라오면서 계단에 있는 카메라에 장난치면서 올라왔어요 애교부리듯 얼굴 부비면서••• 비하인드 부탁드립니다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dolce_jim

동경은 동경인데 무대에선 엄청 능숙하고 성숙한애가 무대만 내려오면ㅋㅋ 넘나 딱 그나이때 급식ㅋㅋ 장난 엄청 치고 친구랑 놀땐 철딱서니없기더 하고 하니까 먼가 그런게 녤의 배려버튼 눌러줬을듯ㅇㅇ딴사람한테더 잘 웃어주고 배려해주고 하긴 하는데 녤에게 윙은
우리에겐 모든 순간이 중요했다라는 말 참 좋다 열악한 상황에서도 무대에서만큼은 최선을 다했던 팀이라 지금,이 가능했다고도 생각하고
6. 긴장은 많이 했지만, 역시나 프로 가수답게 무대는 넘나 잘해서 쌍따봉이 그냥 자동으로 막 나오는 수준ㅠㅠ 팬들도 응원 넘나 잘했고요ㅠㅠ 동선이 많거나 역동적으로 춤추는 무대가 아닌데, 딱 춤 추는 포인트들만 잡
음악하는 여자들과 즐기는 여자들의 축제 💃🏃‍♀️ 제1회 보라x뮤직페스티벌 ! 💜자발적 · 강제적 여성으로 살았거나 살고 있는 어떤 여성이든 참여 가능합니다.💜 10.08 SUN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만나요 :)
제가 무대 중앙쪽 앞열이었는데 경호원 분이 "뒷사람들이 밀면 뒤로 누우라"고 하셨어요. 근데 그럴 일이 없었던 게 서로 밀치거나 하는 경우 한 번도 없이 편하게 보고 나왔어요. 러브 진짜 뭐예요? 이 팬덤 실화냐구
그 나 무대 중에 mc석 비추는거 되게 싫어하는데 다른길을 걸어도 시간은 같이가 때 민현이 한번만 비춰주면 안되니..
투굿투비트루적 생각. 근데 수업이라도 같이 듣지 않으면 볼 일 없는 사람이니까. 무대뽀로 볼 일 만들어놨으니 이제 찬찬히 곁에서 지켜봐야지.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Hello_uni_01

본격 오펀스 탐구생활🔍 2017 신작 연극 (오펀스) 벌써부터 대유잼인 '마지막' 웹 이미지 공개 👀 #08_필립의_노란로퍼_편 "근사해요, 해롤드! 마치 공중을 걸어다니는 기분이에요." #노란로퍼의_정체를_무대위


Hello

야근하느라 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 오늘 하이님 보고 꼭 앞구르기 하고싶었는데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ㅎ.ㅎ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webio3939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Hello_dog__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Hello_uni_01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Hello_uni_01

Hello 동호 뉴이스트 워너원 민기 종현이 역조공 Semper_se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