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뮤지션

3시에 시작했는데 벌써 지하버스커가 되버린 나,, 더뮤지션헤어나올수가없음 음표다쓰면 그만해야지~~하면 랭크업되고,,
더뮤지션 개임 하고있는데•• 버스커분들 노래 너무 못해 헝헝 노래가 너무 못하셔서 게임에 집중이 흐트러지는 느낌적인 느낌💦💦🙈
더뮤지션 ••• 버스커 좋아하는 곡은 다 깻구 ••• 화려하게 다 깻고 ••• 가볍게 재미업고 ••• 난이도 젤 높은 건 거의 다 깨간다 ••• 이제 모하지
더뮤지션 버스커 할때마다 노래 끄고싶다 이생각만 했는데 니요 so sick 부르신 박수인님 목소리 오바야 완전 취주
[더뮤지션 버스커 미니콘서트 참여안내] 버스커 10팀의 공연과 가수 유성은, 프로듀스101 시즌2의 보컬라인 김성리, 신인가수 테라미교의 축하 공연까지 함께하는 기회♪ 자세한 안내 바로가기 ▶
워너원때문에 더뮤지션 하고 있는데 이 버스커분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 하신다.
사실 더뮤지션 버스커 조또 안하는데 마이크만 싸여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ekdnjsdlqslek

와 미친 더뮤지션 버스커에 잼투고 10곡 업뎃됐는데 활주 부르신 분 너무 내 취향이다 락스피릿 충ㅁ만해 쩔ㄹ어
#더뮤지션 끙 걱정되던 사태가 벌어졌구만.. 버스커 악플이라니-_-;; 스마게 뭐하냐...
더뮤지션 버스커 안 하게 되는데 유시은님이랑 박수인님은 하게 돼..... 물론 많이 안 하긴 했는데.... 그 두 분 말고는 별로야....
레인즈의 형아라인 감성보컬 썽리썽리 김성리가 더뮤지션 버스커 미니 콘서트에 축하공연 하러 간대요 !!!! #김성리 #레인즈


한강공원

오늘 저녁에 여의도 한강공원 내 별빛소극장에서 버스커킹 예선이 있습니다! 세팀이 참가하고 히미츠의 경연시간은 8시 30분부터! 투표로 결정되는 경연인만큼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오셔서 응원해주시면 감....좋아합니다.
오늘 저녁에 여의도 한강공원 내 별빛소극장에서 버스커킹 예선이 있습니다! 세팀이 참가하고 히미츠의 경연시간은 8시 30분부터! 투표로 결정되는 경연인만큼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오셔서 응원해주시면 감....좋아합
한강 별빛소극장 버스커킹 결선에 올랐습니다. 위치는 예선장소와 같은 여의나루 한강공원 별빛소극장이구요, 7~9시에 진행됩니다. 역시 현장투표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응원이 필요해요! 30분 공연하고요, 같이 즐겁게 시간 보내요.

한강 별빛소극장 버스커킹 결선에 올랐습니다. 위치는 예선장소와 같은 여의나루 한강공원 별빛소극장이구요, 7~9시에 진행됩니다. 역시 현장투표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응원이 필요해요! 30분 공연하고요, 같이 즐겁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사랑한단 그 말들도 당신의 행동 하나 진심만을 원하죠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그댈 위해 참아줘요 당신의 행동 하나 아픈 추억 되가요 정말로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다면/버스커 버스커
1. 정말로 사랑한다면 - 버스커 버스커 아 이노래 ㅋ ㅋㅋ 나만의 추억이있는노래야.


30분부터

[#노홍철] #RoHongChul 한국 가수들이 해외로 떠나 '버스킹'이라 불리는 길거리 공연을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 (비긴어게인)에 버스커로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0시 3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노홍철] #RoHongChul 한국 가수들이 해외로 떠나 '버스킹'이라 불리는 길거리 공연을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 (비긴어게인)에 버스커로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0시 3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


한국

7. 노래방 최애는 자우림의 팬이야를 필두로 버스커x2랑 10cm 청취 최애는... 난 노래 가사보다 멜로디나 가수의 목소리에 치이는 쪽이라 한국 가수 중에서는 창법 바뀐 최근의 박효신이랑 가인 해외 가수는 너무 많음(...) 나중에 리스트 만들어볼까


기타

당황한 짼은 이미 눈물을 그렁거리기 시작했고, 옹은 짼이 벗어놓은 기타케이스를 몰래 열었다. '김쟤홙' 새하얀 기타 스트랩에 고운 글씨로 적혀있는 이름을 보고서 옹은 피식 웃었다. "녤. 걔 동네 유명인사야. 의대 자퇴한 버스커. 내버려둬"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grapefu

그러고 또 찾아 돌아다니다 러시아에서 온 남자분이랑 여자분이 세계여행 다니시면서 찍으신 사진 파시는거(가격 내가 정함) 3장에 5000원으로 샀다. 예쁨. 준구쌤한테 여기 어디게요?!맞춰보세요!!할거임. 그러고 또 가다가 기타 든 버스커분 봐서 갔다.
중임 덕분에 아침에 가끔 지각도 하고 스펙타클한 학교 생활 중임 ㅋㅋㅋㅋㅋ 2층에서 자는 쥬헌 (본인은 버스커 홍개라고 부르랜다)은 가끔 기타 매고 똥폼 잡는데 청소기 돌리던 샤한테 뚜들겨 맞는 거 심심치 않게 자주 봄


노래가

시계태엽 오렌지 모티브로 만는 노래가 버스커의 외로움 증폭장치라고 들었다...
마실 걸 주는 건 몇번 봤지만 관람료로 먹을 걸 이렇게 많이 받는 버스커는 처음이라 아카아시는 당황함. 내가 버스킹을 많이 보질 않아서 그런가 싶은 와중에 노래가 멈추고 여자가 손을 뻗어서 야키소바빵이랑 라무네를 집어들었음. 공연이 끝난건가 싶어


길거리

길거리 버스커 미도리마한테 반한 타카오보고싶다.... 돈 몇푼 주고 정리할때까지 쭉 앉아서 듣다가 끝나면 감상 하나하나 말해주고... 그로부터 시작되는 럽...


목소리

13. 버스커 버스커-정류장 패닉의 원곡도 사랑하지만 ㅈ5범준의 목소리가 뭔가 마음에 더 와닿는 느낌:)
버스커에서 눈코입 목소리 좋아서 몇번씩 하는데 3그렛 풀콤뜸 띠용? 이거 은근 박자타기 힘들었는데 3그렛이면 나치곤 잘한듯ㄷㄷ

나도 저거 초반에 재밌어서 밤샘하면서 내내 붙들고 있었닼ㅋㅋㅋㅋㅋ 뮤직월든가 거긴 다 끝내고 버스커 하고 있는데 박수인님 진짜 목소리 짱좋아... 이분한테 그 응원봉인가 그거 다 쏟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국은 앰프 하나 딸랑 들고와서 노래 몇 곡 하고 주섬주섬 사라지는 버스커고 턔는 딱히 거리 공연에 관심 없었지만 국 목소리가 보통 대박이 아니라 홀린듯이 보게 된다,,


시즌2

셜록 시즌2 버스커빌의 개..... 블루벨!!! 마치 라잌 페어리.
나 이 야광토끼 셜록 시즌2 2화 버스커빌에서 봤어


세상에

아! 세상에!? 오늘 마감인 커뮤 였군요 ㅋㅋㅋ 세상에 두번째가 탑앤탑 다 알파인 오메가버스커인데 괜찮으세요!?


레베카

그냥 날짜별 라인업보고 궁예해봄 9 고래고래/곤더버스커, 고흐/스옵마, 아이다/위키드. 레베카/몬테, 바람사/노담, 잭더리퍼/지앤하 10 렘제/두도시. 번점/어햎, 엘리/황태자루돒, 모차르트/모오락, 서편
요일별 궁예.. 9 고래고래/곤더버스커, 고흐/스옵마, 아이다/위키드. 레베카/몬테, 바람사/노담, 잭더리퍼/지앤하, 트유/머발 10 렘제/두도시. 번점/어햎, 햄릿/황태자루돒, 모차르트/모오락, 서편제/영웅,드큘/프랑켄/팬텀,그날들/바불곳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Seon_nia_


하게

♪ 버스커 버스커-여수 밤바다 이 노래 들으면서 여수 가보고 싶다. 이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된 것 같아요 버스커버스커는 노래를 들으면요, 그 장소를 가고싶은 매력이 있어요 그 음악을 들었을 때 풍경과 함께 하고 싶은 그런 매력이 있는 팀인 것 같습니다
19961210__ 부럽..노래 하나 잘만들어서 평생 먹고살구 버스커 보고 있나! 나 천만원만 조라 팬싸 응모하게ㅜㅜ흑
화려하게 입고싶은 날에 추천하는 라푼젤+하나비라오버스커트세트입니다. 360도를 넘는 플레어의 오건디 오버스커트가 화려함을 10배로! 쥬얼리초커는 점퍼에 달아줘도 잘 어울려요. 1점 한정, 점퍼+오건디오버스커트+초커


처음엔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처음엔 사랑이란게/버스커 버스커


성리

저도 리한님 노래방 타래에 도전하고 싶었지만 fail,,,💦 저 성리 버스커콘 광탈하면 잼투고 앞에서 버스킹할거예요 보러 오세요ㅎㅎ (허언) 썬글팸 아시조? ??😎
더 뮤지션 버스커 응원 콘서트에 성리가 나온대요!!! 성리 좋아하는 팬 분들 빨리 신청


느낌

1. 일단 퍼스트는 무조건,, 버스커의 장범준입니다.... 아무래도 앨범 살 정도로 좋아하고 녹음계 입문하기 전에 가장 많이 듣고 부른게 노래니까요.. 보컬쌤도 살짝 한음 길게 끌 때 허어어(-섞이는 느낌이 있다고 고쳐나가야 한다 하셨어요

제캐 알오버스커 유일한 베타 (1명한정합격) 샐러리맨이엇는디 막...8ㅅ 8 의자에 앉아잇는사람치곤 크다하면서 허벅지랑 가슴만져지고 주물러져서 정조의위협을느낌


들으면서

14.버스커 버스커-여수밤바다 밤바다 걸으면서 이거 들으면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시죠? 무슨 이노래 홍보대사같네ㅋㅋㅋ근데 진짜!! 이노래들으면서 한강이나 바다에 누워있어봐요
일반은 노래 없이인데 버스커는 사람들이 노래 불러서 노래까지 들으면서 할 수 잇ㅅ음


버스킹을

20XX년 홍대 걷고싶은 거리에서 버스커들이 버스킹을 하는 모습이다. 관객은 전원 사망했다.


버스커 버스커

앤오님이랑 같이 일상 개그 컬러버스커 열건데 오실분 있으신가요!!! (8월말쯤 개장예정)
버스커빌 실험장이죠 저곳에 생긴이 80년쯤 됐을 껍니다
아이 헤브 섬 사탕즈 버스커 데얼 낫 달아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bomi_mic

‘비긴어게인’, 음악이라는 여행 by 서지연 리얼리티를 표방하는 ‘비긴어게인’은 사실상 판타지에 가깝다. 인생의 절반을 프로 뮤지션으로 살아온 이들이 버스커가 되는 것은 자연적으로 불가능하다.
왜요, 농담하신 건가요? 제 아버지는 그들이 버스커빌에서 실험하고
나 버스커 깨고잇엇슴ㅋㅋㅋㅋㅋㅋㅋ 좀만 ㄱㄷ
투기장 할때 극혐 순위 5자경단 맵 4소오ㅗ바 3넓은맵 어쌔(메연) 극혐 2버서커스커 1미러 극극혐 그냥 미러 지면 짜증ㅗㅗㅗㅗ 버스커는 체념. 미러 승률 42퍼 ㅎㅇ... 스커는 엘린폭포랑 용암맵에선 이길수있다...
버스커빌의 의미는 행정적으로 터무니 없는 것을 없애기 위해서 입니다!
나 앤관페어 컬라버스커 너무 뛰고 십어
ㅋㅋㅋㄱㅋㅋㅋ우와 연습생이네 난 이제 버스커?인거같던뎀

버스커 버스커 노래 조타
솔직히 버스커 1위 먹는다고 생각함 ,,,
우리도 곧 출발 할테니까 죄송한데 저건 버스커빌이고 그러니까
ㅋㅌㅌㅋㅌㅋ 헉 보석 개많아 쩌네요 갠적으로 그 전학생피오라 진짜 이쁘더ㅓ라구요... 저도 돈모아서 버스커 하트 사는ㄴ게 목표임닷
- 추천곡 / 버스커 버스커 - 사랑은 타이밍 - #커나
이제 오메가버스커는 안갈거구..
버스커 버스커 택시작아 택시작아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9n4n1ee

어 버스커빌
11) ㅂㅓ스커 ㅂㅓ ㅅㅡ커 분들 노래 다 좋아하는데 젤루 좋아하는 노래에염
ㅋㅋㅋㅋㅋㅋㅋ나랑 그럼 오메가버스커 갈래요? 와파 님 싫어할 것 같긴 한데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나 너무 충격적이었어•••• 버스커라면서ㅠㅠ 훅흑
으앜ㅋㅋㅋㅋㅋ저도 그생각ㅋㅋㅋㅋㅋ그래서 한번하고 버스커는 안해쑤ㅏ옄ㅋㅋㅋ
그것들도 상황에 따라 언제든 바뀔 수 있지요 하지만 이곳 버스커빌에선 그렇지 않아요
뭔가가 있다고 생각해요 버스커힐에서 탈출한 무언가가

형이 버스커빌에 대한 보고를 받고는 날 감시하기 위해 당신을 보냈겠지
보쿠아카. 하루의 끝. 버스커 보쿠토와 회사원 아카아시. #키도썰
ㅏ몬가 일상적인 오메가버스커뛰고십다 왜 오메가는 서열이 낮을가요..그냥.. 생리가 좀 힘든 인간...이라고설정하고..일상적으로... 살아가는것도..재밋을것같아..
아갑자기 그거생각나네 알오버스커 인데 합발후에 알파오메가 랜덤으로 정해주는거 전에 알티로 봤는데 개웃기고혼돈의카오스일듯
님들 그거 앎? 버스커 외로움증폭장치 모티브가 시계태엽오렌지래여
버스커빌인지 다른 곳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다같이 버스커~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bd_wicked_kiddo

시간을 제발 돌아간다면 한 번만 안고 싶어 이대로 제발 앞당긴다면 제발 좀 -밤/버스커 버스커
케이크버스커
JTBC 말하는 대로 제작진이 꼽은 "이 버스커!" 1. 샤이니 #키 ᆢ끊임없는 자기 고민과 냉철함을 가진 사람이었는데, 몇 년 만에 만나니 생각의 폭이 훨씬 더 넓어지고 성숙해졌더군요.ᆢ
어젠가 오늘인가 페북 1년전 게시물에 나 그 뉘른베르크 버스커들 찍은 영상 뜨더라 ..... 우울했어
솔직히 하루면 다 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작은 도시인 뉘른베르크가 나한테 특별한 이유는 아마도 이 버스커들 때문일 것
오소쵸로 버스커 버스커 소나기에 맞춰서 그렸당 사실 학교 수행평가였음
우와, 몸이 점점 야광으로 빛나는 게, 버스커빌의 개가 된 기분이에요. (어둠에 반짝이는 제 몸이 신기한지 두리번거렸다.)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kikihoho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막 상수 가면 맥님 볼 수 잇고 그런 겁니까 마치 버스커 같은 그런 존재,,,(
자러가요 저... 굿나잇! 취중진담 짜잉에요 그리고 버스커에 그 박수인 님인가 그 붐 전나ㅜ짱임 ㅜㅜㅜㅜㅜㅜㅜ 그 분 노래 제발 들어좄으면 조켔다ㅜㅜㅜㅜㅜㅜㅜ 저 지짜 그분 거 는.그러니가 가볍게랑 그런 난이느도 다 해%써요,,, 그정도로 조아요ㅜㅜ
마고폭시가 오메가버스커에 있었다면 정말 큰일났을거같다(물론 내가)
버스커 하트를 추천합니다 진짜 세계제일이쁨이에요 채고...
버스커빌에 가서 정확히 알아봐야겠어 어떻게 할껀데?
버스커 김형태 아주 예쁨
아무것도 안 듣고 있구만! 버스커빌이라고 들어봤나?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lovelyteapot19

그렇지만 박사는 버스커빌에서 일하잖아요
버스커모드 최고 황당함
버스커 모드로 연주했는데 노래 부르는 사람이 총체적 난국이라 존나 다 틀림
2차대전이 끝난 다음부터 버스커빌에서는 전쟁에서 쓰일
ㅠ 그럼 저것도 업뎃될려나 버스커도 새로 나왔던데
그렇지만 그는 버스커 빌에 대해서 말하고 다녔군요, 그렇죠?
마이크만 18개야••• 나 이미 버스커 곡 다했는데 ...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kpopsnaps

버스커 빌은 군사기지야 내 생각엔 그곳에 보통 사람이
이곳에 왔습니다. 스테이플턴 박사님 버스커빌에서 어떤 연구를 하고 계시죠?
십센치랑 버스커 너무 으 색깔이 겹친다구(?
그런같ㅌㅋㅋㅋㅋ버스커는 좀더 신나지않나?ㅋㅋㅋㅋ
버스커 첫사랑 너무 바스카라시점인것 😄
미온더송 버스커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넘행복해ㅜㅜㅜㅜ
나도 부산가고싶다 해운대 서면 버스킹하면 사람들이 넘나 좋아하는것.. 반대로 그쪽 버스커분들은 서울사람 별로안좋아라한다😭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kiwon_do

낭만버스커 하나 보겠다고 이렇게 다 몰려가진 않을 거 아냐
에ㅔ?!??!?!?!?!??????! 버스커가 오ㅛㅕ요,,??
소맥에 소주에 맥주에 흐어ㅓ어 버스커노래 에 술게임햇지
작지만 위대한 3인조 밴드들 - ‘버스커 버스커’ 外 No.1 문화웹진 채널예스
헐 저 센티널버스커 제 친구 가던데
이한이 또 담에 굴리게 되면 오메가버스커 가야지
컬러버스커ㅓ띰~!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MAMAM0O619

그거 ㅂㅓ스커? 할 때 쓰는 거
버스커 열려서 기분ㄴ너무째져 ㅊ얄루
만났다. 근데 끝난 분이었다. 뭐지...외국인 분들이 무슨 팀짜사 같이 다니시는 듯한데 미션이었는지 버스커 반주에 맞춰 노래불렀다. stay with me 였는데 제목은 1도 기억 안났으면서 노래는 기억나서 흥얼거렸다. 막 와서 손잡고 그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아뇨!!! 저도 버스커 좋아하시는 분 만나서 흥분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오늘 넘 즐거웠어요!!!
버스커 보쿠토와 회사원 아카아시로 보쿠아카도 좋다. 우연히 지나가다 보게된 보쿠토의 버스킹이 너무 좋아서, 매번 보쿠토가 버스킹하는 날이면 퇴근하고나면 꼭 들러서 보쿠토가 집으로 돌아갈때까지 가만히 앉아서 보쿠토
버스커 버스커 노래 개좋아하는 혁동이랑 버버 존나 혐오하면서 공중도덕 노래 듣는 린준 혁동 버버 노래로 공개 고백햇다가 린준이한테 뺨맞고 카톡이랑 트위터 차단당하는 동런
버스커모드에 락 장르가 없었다가 갑자기 나온게 문제려나... 끄응.. 괜히 속상하네.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rmfla666

케이크버스커 가고싶어어ㅓ.....
아항-?! 아! 이것두있어...0 v0) 버스커 버스커의 여수밤바다...(슬쩍...) 사실 나도 그 실력은 안되 하핳ㅎㅎㅋㅋㅋ
저의 버스커 최애곡임니다
ㅋ ㅋ ㅋ 버스커 버스커 이상형을 모를리가여~!~!~!
버스커 버스커의 '소나기 (주르르루)'..한번 추천해봅니다..🌧☔🎶
[Evening Solution_7] 4분음표와 2분음표는 그림과 같이 각각 자음과 모음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마지막 줄을 이에 따라 해석해보면 ㅂㅓㅅㅡㅋㅓ. 여기에 도돌이표 때문에 한 번 더 반복하면? 답은 『버스커버스
헬로했네 버스커에서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fictionfilm

유즈루 숏컷이라서 그런지 힙합스타일 꽤 잘어울리고 약간 주말마다 홍대에서 버스커 뛸거 같은 상이다
버스커 연주할때 음표대신 마이크 써용
ㅋㅋ 동경타워라니까 버스커 동경소녀가 생각났따 노래좋은데😌
케키버스커 하나 마저열까
리하랑같이 케이크버스커뛰어요!.!!.!.!.!
버스커 애들은 계절연금인데 쟤는 날씨 연금이구나
오늘 나리님과 코난커플링 얘기해본결과. 난 나리님 리버스커팜.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thdghwjd1

뮤직월드 다 깬지 오래라 계속 버스커에서 놀고 뮤직리스트에서 내 기록 깨기 하는데 가볍게 올퍼펙 하는 것도 괜찮은 거 같다.. 재미지네
헐... 내 버스커 친구들이 트위터에 왜 보이는거지 핵 위험쓰;;
다같이 케이크버스커 뛰어요!
버스커 버스커=꽃송이가 봄에는 벛꽃엔딩이다 하는 사람도 많은데 꽃송이가도 나름 좋음
아그런데 케이크버스커라니 기대되군
마트 갔을 때 카트 방향을 지시하는 엄청난 지휘권(!)을 소유 중 캡틴 홍삿샤라고 불릴 만큼 카트에 들어가는 모든 식품들은 홍삿샤님의 허락 하에 들어간 것 (ex 급식이들 까까와 음류수, 버스커 홍게의 구름까까 눈부장의 닭봉...)
와 진짜 버스커분들도 모르시고 있던 깜짝 등장이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 ㅊㅊ suhyh0119님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jadoo_matsu_

맞다 무슨커인지 말 안했구나..케이크버스커..
버스커 버스커꺼 그거임 죽은애한테 편지쓰는거일껄
사람이 약간 뇌과부하 극한의 상황에서 뭘 하냐면 버스커 버스커 노래 중얼거림
김예림이랑 악뮤랑 버스커버스ㅋ ㅓ 초6때 엄청 팠ㅅ엇다 졸라열심히
E08 입이 자유영혼 버스커 #윤경우 #서지훈 #학교2017
멜론 블루투스 틀고있는데 버스커 첫사랑듣고 움 (왕창피)
시셀라 엽서랑 친구가 말한 버스커하트 엽서스케치 해야징 사줄 사람 읎겟지만~~~~!!!~!!~!~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b_07bb

리전(LEGION)_레니 버스커
버스커가 근데 뭐지
시시콜콜한 이야기 - 이소라 청소 - 더 레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 김연우 내일, 오늘 - JJ Project 방백 - 샤이니 정류장 - 버스커 버스커 스토커 - 10cm 도영아... 보이니... 들리니...
홍대 버스커 한번 가자 유즈루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ekdnjsdlqslek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_MING2JIN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mark_0802_T3T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nprt1613

버스커 버스커 더뮤지션 한강공원 사랑한다면 30분부터 한국 프로그램 ReallyiAmGho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