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엘씨

170813 동서울아트홀 팬사인회#2 #씨엘씨 #CLC #FREESM #어디야 #예은 #은빈 #Yeeun #Eunbean
칯레곤볼~~~ #씨엘씨 #CLC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Elkie #권은빈 #FREESM #어디야 #SUMMER_KISS
[#CLC는지금어디야?] ㅡ 'SUMMER KISS'로 활동 시작 !!🏝 이번주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청량미 가득한 쇼!챔피언에서 #CLC #씨엘씨 #어디야? #SUMMER_KISS #승희 #유진 #승연 #SORN #예
제가 이제 끝나서...써머키스도 못보고....죄송합니다...씨엘씨....흐흐그ㅡ그그그그글
절세미녀 오승희 나왔다😆😆😆😆😆 #씨엘씨 #CLC #오승희
170816 쇼챔피언 #CLC #씨엘씨 FREESM #썸머키스 ()
2017.08.13 씨엘씨.CLC.FREESM.팬사인회.동서울아트홀 #씨엘씨 #CLC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Elkie #권은빈 #FREESM #어디야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annie_antz

씨엘씨 다 이뻐 진짜
[#CLC는지금어디야?] ㅡ 하늘색이 너무 찰떡같은 오늘 무대 보셨나요🐳✨ 인기가요에서 #CLC #씨엘씨 #어디야? #승희 #유진 #승연 #SORN #예은 #ELKIE #은빈
🎤👍󾭠 Part.1 이홍기의 Kiss The Radio 20170814 #CLC #씨엘씨 🐱🐈🐾🐟💦💦
170816 쇼챔피언 #CLC #씨엘씨 #FREESM #썸머키스 #손 ()
170816 쇼챔피언 #CLC #씨엘씨 #FREESM #썸머키스 #장승연 ()
170813 동서울아트홀 팬사인회 #씨엘씨 #CLC #FREESM #어디야
170812 신촌 팬사인회#2 #씨엘씨 #CLC #FREESM #어디야 #예은 #은빈 #Yeeun #Eunbean

[프리뷰 preview] 170814 #씨엘씨 #예은 kbs 라디오 홍키라 퇴근 #clc #yeeun kbs radio hongkira leaving 여전히예뻐보여 🙆🙆
170814 홍키라 preview #CLC #씨엘씨 #은빈 #ウンビン
170814 홍키라 preview #CLC #씨엘씨 #은빈 #유진 #엘키 #승연
170813 홍키라 preview #CLC #씨엘씨 #은빈 #ウンビン #예은 #イェウン
170813 홍키라 preview #CLC #씨엘씨 #엘키 #エルキー
170813 CLC 동서울아트홀 엘키 직찍(2) #씨엘씨 #CLC #엘키 #ELKIE
170812 신촌 팬싸인회 CLC 권은빈 4Pic 사진이 은빈이맘에 꼭 들길 바래요🤗🤗 #CLC #씨엘씨 #권은빈 #은빈 #팬싸인회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HMin_089

170816 쇼챔피언 #CLC #씨엘씨 #FREESM #썸머키스 #오승희 ()
170813 인기가요 #CLC #씨엘씨 #어디야 #장승연
170812 쇼음악중심 #CLC #씨엘씨 #어디야 #장승연
170813 동서울 아트홀 팬싸인회 CLC 권은빈 프리뷰 은빈아 .... 내가 더 잘찍을께 #CLC #씨엘씨 #권은빈 #은빈 #팬싸인회 #프리뷰
HQ) 170812 신촌 #CLC #씨엘씨 #엘키 #ELKIE #어디야 😞😞
เสียร้องสดแน่นมากกกก สุดยอดเลยสาวๆ #CLC [MR Removedㅣ엠알 제거] CLC(씨엘씨) _ Summer Kiss(썸머 키스) 170816 MBC Show Champion
160718 씨엘씨 오사카 리리이베 넘귀여워여ㅠㅠ엘키짱😇💕 #CLC #씨엘시 #엘키 #오사카 #챠미스마 #리리이베

[preview ]170806 CLC 팬싸인회 롯데몰 김포공항 #CLC #씨엘씨 #엘키 #Elkie #エルキ #莊錠欣
HQ) 170812 신촌 #CLC #씨엘씨 #엘키 #ELKIE #어디야
170813 #ELKIE #CLC #CLC_어디야 #엘키 #씨엘씨 #FREESM #어디야 ㅠㅠ 나도 몰라...
[preview ]170810 엠카 #CLC #씨엘씨 #엘키 #Elkie #エルキ #莊錠欣
170804 뮤직뱅크 씨엘씨 엘키 직찍 #씨엘씨 #CLC #엘키 #ELKIE
[#CLC는지금어디야?] ㅡ 여신미 뿜뿜✨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CLC #씨엘씨 #어디야? #승희 #유진 #승연 #SORN #예은 #ELKIE #은빈
CLC 유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 BIHDAY CHOI YU JIN-! #CLC #씨엘씨 #CHOI_YU_JIN #최유진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_4walls

[#CLC는지금어디야?] ㅡ 오늘 엠카에 나타난 요정들🦄 엠카운트다운에서 #CLC #씨엘씨 #어디야? #승희 #유진 #승연 #SORN #예은 #ELKIE #은빈
CLC 예은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 BIHDAY JANG YE EUN-! #CLC #씨엘씨 #JANG_YE_EUN #장예은
씨엘씨 CLC
[ update ] 차미스마 릴리스이벤트 세젤예...😍 #씨엘씨 #CLC #엘키 #ELKIE
그냥 형광등 켜진 대기실일뿐인데 #CLC #엘키 #손 #유진 양이 뿜는 프리즘 때문에 조명이 번쩍 켜진 듯한 느낌적인 느낌!!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어디야? 무대에서 씨엘씨 프리즘! 확인하세요
맑고 깨끗한 수정 같은 #CLC #예은 #승연~! 올 여름 대 변신! 살랑살랑 마음을 흔들 청순돌로 돌아왔어요~지금 #체셔#어디야?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으로 #씨엘씨 보러 오실거죠?


어디야

170812 CLC 신촌 팬사인회 승희 유진 손 예은 () #CLC #승희 #유진 #손 #예은 #FREESM #어디야

[큐브TV CLC 어디야 이벤트 정답] "4번 어디야"
170806 CLC #은빈 김포공항 팬사인회 5. #은비니보고싶다 #어디야 #CLC #권은빈 #EunBin #EunBean #fansign
170805 CLC 중구 팬사인회 유진 2. #ㅋㅋㅋㅋㅋㅋ #CLC #최유진 #YuJin #어디야 #fansign
170805 CLC 중구 팬사인회 유진 1. #CLC #최유진 #YuJin #어디야 #fansign
170805 CLC 중구 팬사인회 엘키 #CLC #ELKIE #엘키 #어디야 #fansign
170813 CLC 동서울 팬싸인회 승연 은빈 () #CLC #승연 #은빈 #FREESM #어디야
큐브TV CLC 어디야 이벤트 정답은 "4번 어디야" 입니다.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Autumn__Duck

[#CLC는지금어디야?] ㅡ 유진 & 예은 생일파티에서 🎂 예은이 유진이 축하해 🎈❤️ 태어나줘서 고맙 (오열) 축하해준 체셔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 #CLC #씨엘씨 #어디야? #유진 #예은 #HappyBirthday
[#예은] 창섭오빠 응원하러 나폴레옹을 보러 다녀왔어요~~ (≧∇≦) 재미있게 잘 보고 돌아가는길~❣️ 모두 굿밤(*'▽'*) #나폴레옹 #뤼시앙 #창섭오빠 #화이팅! #CLC #예은 #어디야? #샤롯데
어디야 a melhor do clc


엘키

170813 동서울아트홀 clc팬싸인회 엘키 #clc #엘키 #elkie
170811 #CLC #유진 & #예은 생일파티 #Yujin #ユジン #Yeeun #イェウン #승희 #スンヒ #SeungHee #승연 #スンヨン #SeungYeon #손 #ソン #SORN #엘키 #エルキー #ELKIE #


예은

170813 예은 사진3개 더 #예은 #clc
170813 예은 사진+1 #예은 #clc

170813 예은 사진4개 #예은 #clc


은빈

170814 홍키라 권은빈 퇴근 프리뷰 얼굴에 낙서해도 이뻐요😘😘😘 #CLC #권은빈 #은빈 #홍키라 #퇴근 #프리뷰
170814 박소현의러브게임 권은빈 뛰어가는은빈이.... 그와중에 이쁨♥ #CLC #권은빈 #은빈 #박소현의러브게임
170814 홍키라 출근 권은빈 너가없다면 나는 이곳에 오지 않았을꺼야... #CLC #권은빈 #은빈 #홍키라 #출근
170814 홍키라 권은빈 나는 너를보러 온거야 너를봤으면 더이상 원하는건없어 #CLC #권은빈 #은빈 #홍키라
170814 홍키라 권은빈 퇴근 너에겐 그낙서도 얼마나 이쁜지 몰라 ☺️☺️ #CLC #권은빈 #은빈 #홍키라 #퇴근
#CLC 첫째 #승희 막내 #은빈~의 사이좋은 셀카! 케미 장난 아니죵?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CLCX청순 케미도!! 확인하세요!!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Comfortbeauty_


유진

NCT 도영과 CLC 유진
나 페페에이틴 최애인데 진ㅉ자 썸키에서 둘다 보였다... 페페유진이랑 에이틴의상... 걍 아 존나오짐 ㅠ 씨앨씨안하는사람들 죽을때까지 이해못함 대체외..?
ㄹㅇ페페유진 본거 저뿐아니죠 아 미쳐
CLC 귀염둥이 배우 최유진 생일 기념 이벤트 유진이 생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유진이 생일 축하해주시고 다음주부터 상큼한 여름노래로 활동할 CLC 많이 사랑해주시고 썸머키스 많이 들어주세요♥ 타팬


홍키라

홍키라는 안되셨나요????
네네ㅜㅜ 홍키라는 없었어여ㅜㅜㅜ
게시판에 글도 올리고 그러시지않으셨었나요ㅠ그래도 아닌중 다행은 그거아세요......?홍키라 선물이 제일 후지(¿)다는거....... 저 화장품세트인데 기대1도안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14 홍키라 퇴근길 #CLC #오승희 프리뷰 오늘 고생했고 푹쉬어요!


썸머키스

CLC 썸머키스 안 듣는 사람이랑 겸상 안함


정예인

예인이가 tvN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에 출연했습니다☺️ 꿈을 향해 나아가는 예인이가 정말 좋아서 간단하게 이벤트 진행하려 합니다. 알티만 하고가세요 당발은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러블리즈 #정예인 #배우_정예인
170814 ICN #러블리즈 #정예인 #Lovelyz #yein #배우_정예인 예인이 꿈을 항상 응원할게❤️
170816 크리미널마인드 7화 #러블리즈 #정예인
20170814 인천공항 입국 #러블리즈 #Lovelyz #정예인 #Yein


러블리즈

170814 인천공항 입국 #러블리즈 #Lovelyz #정예인 #예인 #고란고란 고금동서 명실상부 최고의 막내.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Autumn__Duck


CLC

ㅋㅋㅋㅋㅋㅋㅋㅋ
국주님 영스트리튼가?? 그거 나가유
디씨 업로드가 안되서 여기다 올림
ㅇㄴ 내일도 라디오있었죠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야~ 인형이야~ 비주얼그룹! #CLC #홍기 디제이하고도 쿵짝쿵짝~ 케미가 좋았던 #CLC 벌칙까지 열심히 수행하던 예쁘니들 ♥ 여름에는 역시.. #SUMMERKISS 👍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잠시잊고있었어요!!! 아 유찬님 선물 신청은하셨어요??
나는. .한다. .rt이벤을.. 워너원 품으시는 모든 분들 만해주세요😂😢 1등가수 워너원 첫 일위축하해🎉🎉💕 #ENERGETIC1stWin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Nya_Ong_Man

도둑맞은 강아지가 법정에서 주인 만났는데 누가봐도 쥬인님 만난 멈무이라 바로 판결났어
저 토요일날 제 눈으로 보기 전에 안볼거임 어ㅐ냐면 울 거 같거든여,,,,
저지금 닭발먹기 중단햇잖어요
님 토요일날 오세요 혼자 있기 뻘쭘쓰
토요일 음중 가야지 써머키스 내눈으로 볼래 일요일퍈싸까지 가자 이참에
울애덜 써머키스 반응이 왔나요...?...?..? 학원에있던 내가 죄다 흐그그르ㅡ후그흐륻흐르구후ㅜ후긓
저 알바가여ㅠ 일욜날감 진짜ㅜ낼 학교째려다가 겨우참았어요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leeaceno2

아 미친;; 걍 낼 학교 쨉시다
아!!!!!!!칯존나좋아!!!!!!!'ㅜㅜㅡㅜ'덕심뻐렃ㅇ친다 어프흑ㅇ언니
학교 째세요ㅠ
님 내일 가요???
아ㅡㅡ 일욜 팬싸시간 레알오바임 글고 뮤뱅결방인데 팬싸 외않헤요 도랏니??나못가잔아..
님 일욜도 못와요?? ㅁㅊ
앗 그 러브게임이여ㅕ..? 그거 며칠 전에 게시판 들어갔을 때 아무것도 안 떠서 오늘 다시 들어가보려구요ㅜㅜㅜㅜ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den_oppa

저 내일 학교 조퇴하고 엠카가면 돠나요 학교에서 걸어가도 될텐데
저 인가는 가는데 팬싸는못강ㅁ ㅠ 5시부터알바예요,, 진짜,,, 아휴
미친 그럼 제가 인가를 갈게요....
오예스굿..... 파티원 해주세여... 음원내역서는 그대러 들고가면되겟져?? 썸키로 새로뽑나
아 설마설마 저는 전곡 다 캡쳐해서 상관은 없는데 님 다시 뽑아드려요??
수백번 고민고민 해봐도 수천번 결국 답은 너인데
(예뻐지게 활동 때) 오리 인형으로 잘 노는 CL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Oh_delight

캡쳐도 어렵네
아 씹 이거 인정이요 쌩얼로 다니면 못생겼다고 하면서 화장하면 뭐라구 하고 흑흑
그저 갓 너무 감사합니다
틴트만 살짝 발라도 뭐라해여ㅠㅠ
국방홍보원 다신 들어갈일 없을줄 알았는데
그니까요 화장을 안 해야 학생답고 단정하다느니... 아니 애초에 학생다운게ㅜ뭐죠......
큐브까페(20 Space)방문기념!!!! 칯음료 2종과 우표 음료 둘다 맛있어요~(*^ω^*) #clc #20space #limited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Oh_delight

네 아니 8시 30분이면 일어나는 순간 지각인데... 40분 수업 시작임
물론 으리 학교가 우리 지역에서 제일 늦어.....
CLC 노래 죠음 ㄹㅅㄹ 옛날 페페때 좀 ㄱㅊ앗는데
[#CLC] 아직 'Purple Rain' 안들어본 사람 있나요? 다함께 민혁오빠의 보라색 감성에 젖어보세요❤
미묘한 맛.... #CLC #큐브카페 #20space #칯음료
캡쳐 해봤는데 픽셀이 깨진다 해야하나 목하고 몸하고 따로 움직여서 버린게 몇개되는데 낼 엠카 보고 낼도 해봐야겠으여 책읽겠다던 나는 어디갔는지
책은 나중에 읽어도 비슷한 느낌이겠지만 지금 덕질 하는 기분은 나중에 다시 못느끼는 기분이니까 덕질을 합시다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Oh_delight

#CLC 이즈
ความต่างด้าวไลน์ #CLC Cr. 내장탕
[241회 출연진] Wanna One, JJ Project, 여자친구, 사무엘, 보이프렌드, 소나무, 엔플라잉, CLC, 라붐, 드림캐쳐, 스누퍼, 크나큰, 더 이스트라이트, 구구단 오구오구, 위키미키, 마이틴, 온
프린터 용지걸림 쫑쫑쫑 ;;;;; 얘때문에지ㄷㅡㅁ몇십장밀려잇는것같은데 큰일났닿ㅎㄹ
💡알림💡 잠시 후 CLC의 깜짝 V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쇼챔비하인드 1월24일 (화) 저녁6시] AOA 라비 에이프릴 CLC 컴백 무대 뒷이야기 & 펜타곤 `예쁨` 비하인드까지! 가수들의 대놓고 하는 셀프 앨범 소개! AOA 챔피언송 뒷이야기까지~ 채널고정!
궁금한게 있는데 어떻게 그리 예뻐?♥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Nya_Ong_Man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Cherish_BEBE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kikiingo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CoffeeT_T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CoffeeT_T

CLC 씨엘씨 어디야 엘키 예은 은빈 승희 CLClebr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