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붉게

...(그는 널 물끄럼 바라보았나, 그러다 이내 시선을 거두곤 제 짐쪽으로 걸어갔다. 약 몇가지와 마스크를 꺼내곤 제가 쓰고 있었던, 붉게 물든 마스크를 벗었다. 마스크를 벗자, 얼굴 가득 자리잡고 있는 흉이 모습을 들어냈다. 뭉개져
으응, 아뇨. 저는 먹지는 않고 보기만 하는걸요. ( 가볍게 눈을 휘어 웃으며 고개를 저어냈던가. 불빛 아래 붉게 물들어 고운 빛을 머금은 머리카락이 뺨에 닿아와 제 푸른 빛과 선명하게 대비되는 것이, 꽤나 나쁘지 않다 생각했고. )
입술이 색소에 붉게 물들어 더욱더 그녀와 아메링고가 닮아 보이게 만들었다.) 그래도 언니 아메링고는 잘 먹는걸? (당신에 손에 들린, 자신의 것과 닮은 듯 다른 아메링고를 바라봤다.)
(흰 머리칼에 피가 엉겨붙어 붉게 물들었다. 별로 신경쓰지 않는 표정이었지. 진흙바닥에서 뒹굴던 꽃이었는걸, 여우가 묻히는 피 정도는 오히려 환영이야.) 이미 늦었다는 생각은 안 들어요? 여우가 질렸다고 놓아버리면 꽃은
고민 하는데. 형 눈에는 셔츠 아래로 맨다리만 보이니까 시각적 자극이 완전해서 이걸 잡아 먹어 말아 하는 사이에 녬쥲은 부끄러워서 귀 끝이 붉게 물들어 있다. 그럼에도 슬슬 형 눈치를 보는데 반응이 어째 이게 아닌데. 싶은거지. 형이 생각하는건 모르고
내안의 휴먼페리는 너드에 청멜빵입어줬음좋겠고 피부는 약해서 주근깨조금이랑 부분부분 붉게물들어있고 그랬음 좋겠다
이리 치이고 저리 치여서 결국 도착지점에 다다랐을땐 상처가득한 몸과 마음으로 바닥을 붉게 물들어있는데 이제부턴 네 맘대로 살아보렴. 이라니. 정말 무심도 하여라. 그쵸? 죽어라 공부해서 되는건 위대한 위인따위가 아니라 그저 대학생일 쁀이에요.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april_0406

"....." (쓰러진체 헤이키에게 업혀옵니다.) (옷이 붉게 물들어있습니다.)
안 불안하게 이렇게 붙어있으면되지...윽..(네 말에 살짝 시선을 피하다 귀를 만지자 얼굴까지 붉게물들어)힉,ㄱ.귀는 만지지마..
(들어올린 얼굴이 붉게 물들어 있었다. 첫번째 눈물을 떨어뜨리려던 찰나,) 응, 응, 그럴게, (끄덕끄덕끄덕)
남아있는건 그녀의 입술 뿐. 붉게 물들어 꼭 붉은 물을 일부러 들여놓은 것 같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하얀 채로, 언제 더럽혀졌냐는 듯 새침을 떠는 모습이었다. 한쪽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기고,
*피에 흠뻑 젖어 붉게 물들어버린, 구원의 신님! 어떤가요? 미안하구나, 분리의 문제 때문에. 고질적이지. 12시 전까지는 사라지지 않을 거다. *당신을 토닥인다.
내가. 내가 어느날 붉게 물들어 으스러진다면 장례식에는 붉은 장미를 들고 찾아와 주세요. 붉게 온 몸을 불태워 죽어버린 나를 위해 붉은 장미를.
(너를 따라 눈을 살며시 감고 팔을 들어 네 뒷머리를 받혀 잡는다. 제 입안쪽으로 들어온 네 혀가 저를 건들이자, 가만히 앉아있던 제 혀가 움직여 네 혀를 얽어낸다. 부끄러움에 얼굴이 봉숭아빛으로 붉게 물들었지만 행동을 멈추지않았다.)

... 알았어요. 그런 생각, 절대로 안할게요. ( 지금 제 얼굴을 본다면 온통 붉게 물들어 있겠지. 그의 눈을 마주한채 작게 속닥였다. ) 같이, 책 읽을까요...? 형도 하고 싶은 거 있어요?
(작게 키득이며 한 손으로 네 뒷목을, 다른 손으로 네 볼을 감쌌다. 이미 흰 손은 피범벅으로 붉게 물들어있었고, 붉은 손도장이 찍힌 흰 원피스도 제법 잘 어울렸다. 그야, 그녀는 붉은 꽃잎이었으니까.) 나는 눈 위나 이마나
지금부터 당신을 향해 달릴 거예요 발이 찢겨 나가는 것도 잊겠죠 몸이 가닿지 못해도 이 맥박 뛰는 심장을 봐줘요 당신이 있기에 고동을 새기고 당신이 있기에 붉게 물들어요 당신이 있기에 나는 살 수 있어요 당신이 없으면
그런 행위였다. 흉부까지 붉게 물들어 자극적인 곳으로만 혀를 놀리자, 두개의 숨소리만 가득한 방에 타액으로 비롯되는 소리가 크게 들렸다. 내게만 그런가 알 수 없으나 떨리는 숨을 참아가며 내쉬는 네 지나치게 외설적인 표정이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흰자가 붉게 물들어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자 얼마 안되어 너는 우는 소리를 점차 그쳤고 제 어깨에 자국을 만들곤 이어 고개를 들어 저를 바라봤다. 너는 계속 쉴틈도 없이 울었기 때문인지 눈가는 붉게 물들고, 너의 긴 머리카락은 눈물에 젖어 얼굴에 붙고 난리가 아니였다.
레예스가 어딜 가나 모리슨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얀 정장 입고 동행했으면 좋겠음 달려드는 것들을 모리슨이 다 처리하고 나면 하얀 정장은 붉게 물들어 있을 것이고 이것은 무언의 압박이 될 테니까 일부러 흰색만 입힘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rkddkwl9811


물을

저녁 먹을 시간! 오늘 후유키의 저녁은 컵라면입니다! 물을 부었으니 3분을 기다립... 3분... 3분에는 슬픈 사연이 있지... 들어볼래?
뭔데. 들어보고 생각하겠소. (물을 받아들고 고민하다 한모금 마신다)
무거운 양팔을 들어 식어가는 몸을 안으면서 언제 우리는 우리였을까 물을 때 과거는 미래로 돌아온다 /김박은경, 허전(虛傳)하는 고백
*너를 들어올린채로, 급하게 건물 안으로 들어가 물을 찾아 헤매이다 찾지못해 욕실로 향해 너를 그대로 온천안에 넣어 무..물! 이에요..
굳이 좋아하는 부분을 말해보라고? 이렇게까지 싫다, 싫다 하는데 아직도 그런 걸 물을 마음이 들어? 굳이? 굳이라면 가─끔. 정말로 가─끔, 날 즐겁게 해주는 부분정도려나. (캐릭터CD,질문2,이자야)
내가 물을 진짜 너무 많이 넣었나봐... 맨첨에 물을 바르면서..이정도로 까지 해도될깤ㅋㅋㅋㅋ 싶었는데 역시..아니었나봨ㅋㅋㅋ 근데 물감을 찍으면서 그리는건 물감의 퍼짐 형태가 안이쁜 듯한 느낌이 들어 ㅠㅠ
......(아가사를 들어 공주님 안기를 한다 그 후 주방에 도착해 깨끗한 거즈를 찾아 물을 묻힌 후 아가사의 팔꿈치를 살살 닦아준다) .....조금만 참아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어는 꾸준히 해변가 근처로 놀러가는데 물 밖의 세상이 너무나도 재미있어 보이는 것이다. 태어난지 20년이 막 지났는데, 할아버지 얘기 들어보면 아무것도 없던 곳에 인간들이 다리를 놓고 건물을 짓고 그렇다고.
[이재명] "A 를 물을 땐 A 를 대답해요. 문죄인씨. 엉뚱하게 B를 답하지 말고" 내가 이거 만큼은 문죄인 편들어야 겠다 상대가 뭘 물어보는지 도통 모를때 보통은 "질문 안 받는다"고 쌩까지만 무식한 걸 꼭 감추고싶을 때
[이재명] "A 를 물을 땐 A 를 대답해요. 문죄인씨. 엉뚱하게 B를 답하지 말고" 내가 이거 만큼은 문죄인 편들어야 겠다 상대가 뭘 물어보는지 도통 모를때 보통은 "질문 안 받는다"고 쌩까지만 무식한 걸 꼭 감추고싶을 때 이런 식으로 답한다
화장실로 들어가 수건에 따뜻한 물을 뭍혀온 윥기가 물을 꼭 짜내고 다시 방으로 들어왔다. 즴민의 얼굴 옆으로 보이는 눈물자국에 윥기가 수건을 들어 즴민의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내었다. 몸을 뒤척이는 즴민에 수건을 거둔 윥기가 책을 덮었다.
(폐에 물을 가득 넣으면 수포음이 들린다고 하는데, 이번 기회에 들어보면 되겠다.)
팬 바닥에 물을 살짝 깔고 소시지를 얹어 물이 완전히 증발할 때까지 돌돌 굴린 다음 그대로 겉면을 지지면 물이 안쪽에 스며들어 육즙이 흘러넘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소시지 구이가 된다 인터넷 현자님 감사합니다
꽃은 떨어져 물 따라 흘러가 봄이 간 곳 물을 데 없고 떠가는 구름만이 유유히 오락가락하는구나 술 들어 구름에 권하니 구름 잠시 멈춘다. 그대여, 봄의 귀로 막아주기를.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KBS_COOL_FM

넓고 얕은 그릇에 물을 얕게 깔아주듯 담아주라는데 그게 가능한 얘깁니까ㅠㅠ 그럴려면 하루종일 집에 있으면서 고양이 물수발 들어야 되잖아ㅠㅠ
나으면...내가 말려도..해,해줘..응? 난..다리가 아프지...팔은..괘,괜찮잖아..? *싱긋웃으며 절뚝인채 싱크대로 간다 *물을 틀고는 수세미를 들어 설겆이를한다


고개를

하늘이 물드는 장면은 꽤 경관입니다. 가끔 고개를 들어 바라보는 것도 나쁘지 않죠.
하지만 ... ( 눈동자를 데록 굴리며 부끄러울 때 무의식중에 하는 행동인 귀 끝을 살짝 매만지며 고개를 아래로 숙여내었지. 그 흰 손끝 아래 눌리는 솜털이 보송한 자그만 귀는 약간 발그스름 물들어 있었으려나. )
당신은 점차 죽어가는 삶인가요. 어떠한 것에 잠식되어 갉아먹힌다기보단, 당신 스스로 느리게 죽어가는거요. 고개를 들어 눈을 똑바로 맞추었다. "그래서 물은 더더욱 싫어. 물에 익사하는 건 느린 죽음이 아니라 빠르게 호흡을 잃는 고통스러운 자살이에요."
원래 종교라는게 마음의 의지 이런거 기대는거이긴 하지만 이 헬조센에선 그저 정신이 박약한 패배자들 집합소일뿐이다 고개를 들어 저 목사를 보라 정신이 나갔지 않느냐 어찌 저놈 한놈 뿐이겠느냐 이나라의 종교는 썩어버린 고인 물과 같다
모래가 아침부터 나가지말라고 찡찡대면서 물고 난리났었는데 물지말라고 혼냈더니 삐져서 고개를 안들어.... ㅠㅠㅜㅠㅜ

......(입을 꾹 다물고 두 손은 뒤로 가린 채였다.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고개를 숙이고 있다가, 가늘게 미소지으며 고개를 들어,) 아무 도움도.. 되지 못했답니다...
푸흐 - 그건 과연 어떨지 궁굼해지네요, 자기야. (고개를 으쓱이며 생각했다. 검은색은 더이상 무엇으로 물들어질 색이 아니었다. 다른색을 그 어둠속에 끌어당길 뿐이었지. 네 양 볼을 잡아 잠시 콧등에 입술을 눌러주고는 다시금 입
응. 잘 알지. (낮게 중얼거리고는 고개를 들어 널 빤히 바라보고는 네 입술에 가볍게 입을 맞추었다가 고개를 뒤로 물린다.) 그럼 오늘 수 옆에 있을래. 같이 있자.
(당신의 품에서 얼굴을 부비다가 이내 제 고개를 들어 입술에 가볍게 입을 맞췄다. 발갛게 눈가가 물들었다.) ...미안하다면, 다냐...
(괜스레 헛기침했다. 눈 아래가 물들어지다 고개를 슬쩍 돌렸다.) 그건, 부디 ... 잊어주세요. 키스, 도대체 왜 그런 걸 한건지 ... 모르겠고.
사나- (화들짝놀라더니 말을 버벅이다가 하루종일 눈 못 마주침) 세이는 이거....상상이 안가는데요..세이는 얼굴새빨갛게 물들어지고 변명해보려지만 말이 버벅이다가 더 빨갛게 물들어져서 그상태로 고개를 푸욱숙여서 눈을 못 마주침일려나
정말 어려운 분이어라.. (숙였던 고개를 들어 손에 쥐어진 담배를 입에 문다) 신기해라. 피운지 얼마 안된 분이면서 물고있는게 참 어울리네요.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dearmiel1

빌런에게 홍차와 간식을 내주는 알프레드 보면서 부정부패가 만연한 고담에 물들어.. 알프레드 마저.. 충격과 공포를 느끼는데 알프레드는 제이슨 표정 보고 '음...' 입을 꾹 다물고 고개를 살짝 저으며 '잠이 잘 오도록 따뜻
빌런에게 홍차와 간식을 내주는 알프레드 보면서 부정부패가 만연한 고담에 물들어.. 알프레드 마저.. 충격과 공포를 느끼는데 알프레드는 제이슨 표정 보고 '음...' 입을 꾹 다물고 고개를 살짝 저으며 '잠이 잘 오도록 따뜻한 우유를 드리죠.'


물에

임창정 뭐임ㅋㅋ인스타 삭제했네 그 만삭 부인 운전 게시물에 얼마나 많은 저질 자랑이 들어있는지 - 어린 여자랑 결혼 - 임신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술마시면 째깍 나와서 운전 해준다 - 만삭인 어린 부인을 대리운전 시킬수
야 사실 까고 말해서 와우...가 아니라 워크래프트 영화 최고의 명장면은 "그롬 헬스크림이 얼쩡거리는 모든 씬" 하고 영화 맨 마지막에 스랄이 들어있는 바구니를 "한 인간"이 물에서 꺼내는 장면이 아닐 수 없다
보드카.러시아의 술이자 무지막지한 도수로 유명하지만 실제적으로 공식적인 도수는 40도 정도로 화이트럼 수준이랍니다.보드카를 그냥 먹으면 목이 타는 느낌이지만 물에 희석해 먹으면 숨겨진 향이 들어난답니다.
이미 너구리 물에 들어 갔다 너구리 하나 핵 불닭 하나 해야지 다이어트 라면 ☝️ 양배추 조금 넣어 주마 라면에 양배추 최고 맛있어
식물성 원료 100%의 ((iem 친환경 주방세제))입니다. 석유계 계면활성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고 아이엠주방세제를 넣은 물에 금붕어를 넣어도 죽지 않았다고 하네요! 우리 피부를 생각하면 아이엠 주방세제!

다행인지 튼튼이는 개밥에 들어있는 콩나물등 나물반찬은 안먹고 고기랑 쌀만 골라먹고있어... 잘한다!!!! 참 사료는 줘봤는데 지가 안먹어 버릇해서 안먹는다고... 옆에서 짠거는 물에한번 행궈라도 주시라고만 하고 왔음 ㅠㅠ
보관도 쉽고 깔끔하고 예쁘다... 같이 딸려온 빡세게 닦는 솔도 괜찮고 역시 안에 세제 들어있어고 편한데 (물에 녹는 저건 빡세겐 안닦임) 물에 녹아버리는게 너무 인상적이었네 21세기 컨슈머리즘....
달걀은 깨졌고, 빵은 축축하게 다 젖었고, 비스킷은 다 부서졌고, 깡통 따개를 가져온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나는 거의 굶다시피 했다. 다행히 치즈는 새거나 깨지거나 물에 젖거나 깡통에 들어있지 않아서 먹을 수 있었다.
다른 아이들 거 많이 구경해요... 아마 시화는 뜨겁다고 가는 걸 피할거에요... 가더라도 냉탕에 계속 들어앉아서 수다만 떨고? 물에서 잘 안 나와서 코시노기가 구경할 타이밍이 생길까요..
앗, 좋지 않은 꿈.. 악몽을 자주 꾸는 걸까요? 음...(골똘히 생각해보다가) 따뜻한 물에 목욕하고 기분좋게 잠에 들어 보아요! 제가 밤이 무서울때마다 하는 방법이에요.
차리고. 손을 씻는 중에도 그의 온기가 물에 씻겨 내려가는 기분이라 섭섭함을 느끼는 손으로 살이 잘 올라온 다리 부분을 집어 넘겨 주었다.) 다리가 3개는 들어있는 것 같던데요.
물에 빠뜨린거야...? 안에 있으면 대답해봐 응? 하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하면서 집에 들어 갔는데 그시간에 당연히 집에 있어하는 니가 안보이니까. 집 구석구석 뒤지면서 어딨어..? ㅈ,장난치치마... ㅃ,빨리나와..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pwren12

로이킹에겐 없는게 블래곤에겐 있다구요 엘님...? 날개! 물에서 나오자 마자 드래곤으로 몸 바꾸고 쫓아가서 로이킹 든 손수레 통째로 들어다가 높게 날아가겠죠! 골탕먹이려고ㅋㅋ (이것이 비행산책? 막 일부러 좌우로 마구 흔들고ㅋㅋ
배 멈추게 해서 물놀이를 하자고 하는 거에요.곰저씨 들어다가 물에 내려놓고 한번 놀아보라고 하면서 구경하는 거죠.
펜 너무 맘에 들어요. 피카츄도 샀는데 동생 주려고 산거라 이미 제 손에 없네요. 이거 사고나서 사라사가 물에 안 번진단거 알아서 수채화할때 써도 될 거 같아서 기쁘네요.
페페론치노는 처음 들어봐요 저는 파스타면 8분 삶고 가끔 양송이 넣으면 두께 있게 썰어서 7분쯤에 파스타 삶는물에 같이 넣어서 살짝 데치기도 해요 슬라이스 마늘이랑 양파1/4조각 해서 약간 투명해질 때까지 볶고 베이컨도 넣어요
양배추는 위와 장에 매우 조흔 음식입니다. 변비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농약처리를 많이 한다고 들어, 요리 전 꼭 식초를 두세방울 떨어뜨린 물에 30분간 담가놓는 것이 좋읍니다.


손을

(아침. 왼손을 들어보이고는 시선이 닿는 곳에서 천천히 붕대를 끌렀다. 물린 자리는 완치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흔적이 없었다. 얕게 한숨쉬고는 풀어내린 붕대에 지팡이 끝을 가져댄다.) 에바네스코.
그러게요. 제가 물 속에 들어올 수 있는 경험이 생기다니. ..조금은 무섭네요. (살짝 웃다가 제 손을 들어, 한번 움직여본다.) 아, 수현씨군요. 네. 편하게 불러주세요. (부드럽게 웃는다.)

소년은 빈손을 들어 당신의 입술을 살며시 어루만졌다. 당신이 머금은 저의 온기를 가벼이 톡톡 두드리고는, 제 입술에 남은 당신의 잔향을 손끝으로 더듬어 보았을까. 연한 장밋빛으로 두 볼을 물들이며 당신을 향해 생긋 미소지었다.
꽃잎이요...? (네 말에 자신도 모르게 손을 올려 흉을 가린 머리카락을 한번 누른다) ...꽃잎이라고는 생각 못했어요. 모리씨 말로 뭔가... 조금 괜찮아..라고 생각해버렸어요. (조금 멍했던 표정이 서서히 발그레 물들어진다)
후지키도는 멀어지는 그림자를 쫓아 바쁘게 달리고 있었다. 손을 흔드는 것처럼 검붉은 꼬리가 눈 앞에서 살랑거렸다. 골목에 메아리치는 웃음소리는 이전과 다른 광기에 물들어 있었다. 선배. 선배. 즐겁다는 듯 태오의 웃음소리가 정적을 깨는 새벽 3시.
힉, 안 돼, 이 문장 쓰고싶어, 까먹지 마라 미래의나/ 통통한 볼이 빨갛게 물들어 있는 게 잘 익은 딸기 같아 쪽 입을 맞추자 그가 엉덩이를 주물럭거리던 손을 빼 바지 벨트와 자크를 푸르기 시작했다. 나보고 못 참는다고 잔소리 할 때는 언제고.
꼬마아가씨 말이 맞아. 그런데, 물은 이 칼을 영영 잠기게 해버릴 수 있지. (메스를 꺼내 들어보이더니, 손을 허공에 저어 메스를 숨겨보인다. 그리곤 씨익, 웃는다.)
그의 것보다 살짝 연한, 그리고 내 피부와 비슷한 색이 그의 손에 덮인다. 나는 그것을 한참이나 바라보다가, 여전히 내 눈에는 회색빛인 손을 들어 그를 매만졌다. 당신이 내 색으로 물드는 것 같아.
사람이 있는데 입이... 물 밖에... 징그러워.... ( 조금 흐린 눈을 지었다가도 제 머리에 기대는 네 머리. 너를 껴안고 있던 손을 들어 머리칼을 쓰다듬는다. ... 졸리다. )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sojinstory

너의 손을 잡은 손은 새빨갛게 물들어버렸어. 누구의 것인지도 모를 피로
다야? (형식적으로 묻는다. 구태여 대답을 하지 않아도 상관 없다는 듯 웃으며 몸을 꾸물거려 편한 자세를 찾는다. 한 손을 들어 자연스럽게 도드라진 무릎을 쓸어내린다.) 아저씨는 중건이라고 불러라.
내가 잘 못본 걸까 너의 손을 잡은 순간 내 세상 모든 것이 물들어 이렇게 초록향기 짙은 세상에 두 손을 마주 잡은 이순간 내가 잘 못본 걸까 너의 손이 닿는 순간 내 주변 모든 것이 물들어


눈을

(입맞추다 말고, 눈을 들어 빤히 당신을 바라보았다. 숨이 멈춘 것 같다. 또, 또 부끄럽게 만들어. 얼굴을 물들인 채 당신의 부드러운 살갗 곳곳에 입맞추며 빨갛게 되도록 깨물어댔다.) 나도 히데코의 지금이 좋아...
태어나서 널 만나고 죽을만큼 사랑하고 파랗게물들어 시린내맘 눈을감아도 널 느낄 수 없잖아
(입을 떼고싶지않은듯 너의 입 윗천장을 혀로 간질여보았어. 그리곤 홧홧한 열기에 눈을 살짝 떠보고는 빨갛게 물들어있는 너를보고 바람빠지는 웃어보았지) 뭐야아-.. 부끄러워 애기야?
(몸이 찢어지는 고통에 얼굴을 찌푸리며 눈을 뜬다. 내장이 뒤틀리는 느낌을 애써 억누르고 몸을 일으킨다. 난장판이 된 집안을 멍하니 바라보다 갑자기 느껴지는 고통에 제 몸을 내려다본다. 피에 물들어 사정없이 찢어진 옷 그리고 채 아물지 못한 상처들.)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bangsweet0819


다물고

정말 삽질로 산도 들어다 옮길 기세라고 뭐라 해주고 싶지만 다들 나보다 평균 15세 이상 꼰대들이라 옳은 말 하는 순간 자기들끼리 대동단결해서 날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입 다물고 빠지기로 한다.
저 사람 관캐 내 캐인 것 같아요 하는 사람 보면 자의식 과잉으로밖에 안 보여서 난 그런 비슷한 생각 들어도 그냥 입 다물고 있는데.... 어떤 의미로는 용감하다
나름 참아본다고 입 꾹 다물고 헉헉 터져나오는 숨 삼키는데 오르락내리락 정신없고 시야는 미친듯이 흔들리고 안을 채운게 너무 크고 꽉 들어차서 아무 생각 할 틈도 없이 헐떡여라
당신 앞에 여러 갈래 길이 있어 어떤 길로 갈지 모를 때, 아무 길이나 가지 말라. 차분히 앉아 기다려라. 꼼짝하지 마라. 입은 다물고 가슴의 소리를 들어라. 그러다 가슴이 당신에게 말할 때, 그때 일어나 가슴이 이끄는 길로
들어올렸다. -첩자를 심문하고 있는 것이다. 당장 죽고 싶은것이 아니라면 물음에 답하거라. 당장 칼을 내려친다면 입을 계속 다물고 있는것도 좋을 듯했지만 아직 얼굴을 더 보고 싶다.
당신 앞에 여러 갈래 길이 있어 어떤 길로 갈지 모를 때, 아무 길이나 가지 말라. 차분히 앉아 기다려라. 꼼짝하지 마라. 입은 다물고 가슴의 소리를 들어라. 그러다 가슴이 당신에게 말할 때, 그때 일어나 가슴이 이끄는 길로 가라 - 수잔나 타마로


마음에

마음에 들어요를 눌렀다가 취소합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는 이제 괜찮아여ㅠㅜㅜㅜㅜ 어제 사브레님 말씀대로 따뜻한 물 계속 마시고 집에 후딱 들어갔더니 회복했는데 ㅜ3ㅜ 이럴 수가ㅜㅜㅜㅜㅜ 사브레님 아프심 안 돼요😂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Tosyeo

빛나진 안더라도 밝은 모습으로 네 눈에 담기길 바라고 화려하진 안더라도 은은한 향기로 네 곁에 머물러 있길 원하고 네 고요한 마음에 따뜻한 눈빛에 천천이 천천이 물들어 가고싶다.
그림 그리기 싫어서 발악한 것 치고는 간간히 그리는 결과물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버려→그것만 계속 보고있음→내 그림을 좋아한ㄴ다는 자괴감!
물 온도는 잊어도 기억은 잊지 말자는 말이 정말 마음에 들어. (여전히 미소를 머금은 채로 말을 이어간다) 감기에 걸리면 쉽게 낫지 않는점이 걱정이긴 한데, 둘이 숙소에 앉아서 차를 마시고 쿠키를 먹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
구름도 가까이 보면 사실 물안개야. 그게 높이 뭉쳐서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는거지. 내가 마음에 들었다니 다행이다. 나도 주언이가 참 마음에 들어. 신기한 사람 같아서.
이런! 큥이가 세훈이를 물고야 말았습니다. 아무리 마음에 안 들어도 그러면 안 되지! 큥이는 생각보다 쉽게 떨어져주었고, 세훈이는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가 홀수일 때 = 큥이를 혼낸다 짝수일 때 = 혼내지 않는다
(묘하게 그 칭호가 마음에 들었나보다. 두뺨이 발갛게 물들어) 응, 스파크는 그... 메가베스트프렌드? 니까... 내가 지금보다 훨씬 커져도 넌 안잡아먹을게. 약속. (새끼손가락을 슬며시 내밀어
물부터 마음에들어ㅠㅠㅠ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sen_030_sen

자네가 그 코흘리개 꼬마 녀석에게 무릎 꿇는 걸 보는 게 마음에 안 들어. 자넨 지금 나와 그 코흘리개 중 어느 쪽을 택하겠냐고 물으면 분명 코흘리개를 선택하겠지? - 11권 中
아마 다른 부하들과 차이를 두기 위해 금색으로 물들였다고 생각할 거야. 설마 가장 비밀스러워야 할 카마트로스의 보스가 외양 변화 없이 나왔을까 싶겠지. 그래서 난 지금 상태가 아주 마음에 들어. 최종보스니 부하들과는 다른 뭔가가 있어야 하지 않겠나?


손에

파판 직업별로 손에 나는 흉터 형태가 다 다른거 너무 좋다ㅠ 흑마는 주술의 힘으로 손이 검게 물들어 있다던지...몽크는 굳은살이 많다던지...음유는 손가락에 생채기가 많다던지...
사무실에서 근무하다가 답답한 마음이들어 오후 반가를 내고 동네 인근야산에 물한병 손에들고 오르니 푸른 솔길에 혼자만의 시간을
머리 감을 때 다 빨간 물 뚝뚝 떨어지고 손 끝도 빨갛게 물든다 물 떨어지는 거 이해하는데 왜 손에 물들어 여태 그런 적 1도 없었는데 ㅠ
(가방에서 큰 상자를 꺼낸다. 상자를 여니 여러가지 건강보조제가 있다. 그중 흰색통을 꺼내들어 약 2개를 털어내어선 너의 손에 쥐어준다)아, 물은 있지?
끄아아하학 (몸을 이리저리 비틀며, 빠삐코가 네 손에 닿지 않을 위치로 번쩍 들어) 아 원래 내가 산거거든? 내가 먹으면 되지 뭐! 오늘까진 피흘리고 내일부턴 콧물흘리면서 등교하면 어쩌려고!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xxconxxx


들어있는

가끔씩 민한테 키스를 퍼부을 때가 있는데.. 엄청 싫은 척 하면서도 귓볼이 빨갛게 물들어있는 걸 봤다. 귀여워 죽겠다..
아무래도 온갖 요괴손님들이 오시는 터라, 객실들은 손님에 맞추게 되어있죠. 슈아는 온천수를 즐기지는 못하시겠지만, 차가운 물도 좋은 성분이 들어있는 지하수랍니다.
번역으로도 거의 그정도이긴 할텐데 우리 나라에서 로맨틱이라고 하면 사랑색에 물들어있는 낭만을 이야기하게 되니까요. 그 사랑색을 뺀 본래 의미에 가까운 로맨틱을 표현할 단어가 낭만적 말고 뭔가 없을지 고민중입니다.
물!!! 이런 특이한 통에 들어있는 물 마시는걸 좋아함!_! 신기방기
삼십분동안 한라봉 들어있는 비닐봉지 매듭 물고뜯고 하다 포기했어...결국 못먹잖어 새벽인데 뭐한거야ㅠㅁㅠ...
물잔에서 물이 얼만큼 들어있는지는 다 보이잖아? 아직 모르는 사람도 있기도 해.
나는.. 내가 물 속에 들어있는건 좋지만.. 물이 나에게 끼얹어지는건 싫어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Galaxy_SB2

뭐? 내가 네놈을 좋아할 확률? 뭐, 잔 안에 들어있는 물 만큼이라고 해줄게. 많다고 너무 좋아진 마... 내가 다 마셔 없애버릴 테니까.
방금 소세지 대신 치즈들어있는 핫도그 먹고 있었는데 아빠가 맛있냐고 물어서 치즈가 굳긴해도 맛있다 라고 했다. 그런데 아빠는.... 치즈가 아니라 떡이라고.... 하셨다.... 원효대사 해골물 체험했다..... 진짜 되는구나..
비빔면 먹은거 설거지할려고 부엌갔는데 ㅋㅋㅋ 물 위에 비빔면에 들어있는 작은 김 들이 얼굴이 되어서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ㅋㅋ " 빨리 설거지나 하시지 ! " 라는 표정같네요
원래 사랑이라는 게 다 그런거아니겠어요? 눈치채보면 이미 물들어있는거죠. 이미 그 급류 속에 들어가있어요.


빨갛게

(푹) 뚝.,뚝... 순신이의ㅈ옷이 빨갛게 물들어 간 다 . . . 순신:허억......(털썩) ㅎㅏ아.....님ㅇㅣ말만 제대로했어도......순신이가 죽진ㄴ않았을텐데,,,,,,,,,,,,,,(칼핥쟉
5) 들어올린 고개 덕에 마주친 당신의 두 눈은 물기가 가득했고, 코끝에도 울음이 차올랐는지 빨갛게 물들었다. -보쿠아카/Acacia 中


색이

좋아하는색은 역시 칼로 베었을때 물들어나오는 붉은 피색이지.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StayWithIrene

주로 노을 지는 시간. 아니면 여명이 트는 시간일까. 특유의 색이 에린을 물들였다 서서히 본 색에 스며들어 사라지는 그 풍경을 무척 좋아해.
(제 어깨에 기댄 네가 사랑스럽다는 듯 어깨를 토닥이며 안아준다) 오블리가 물감이라면 난 물이겠네. 물은 소량의 물감에 물들어 색이 바뀌어버리지. 마치 네 색에 물들어 버린 나처럼 말이야, 자기. (키득키득 웃어) 정말? 네게
「아님 당장 널 숲에 버려둘까?」 「아니 안돼, 첫날부터 다치면 슬프잖아」 「아직은 널 하얀색으로 보고싶어」 「벌써 색이 물들어 버리면 나중엔 찢어져 버릴거야」 「그렇지?」 즴인은 무슨 말인지 알아들을 수 없었어 하지만 그는
가장 귀기울여 듣고 진심으로 자기 생각을 말하고 그 생각을 말하는 문장 곳곳에 자신의 언어색이 가득 물들어 있는 거 새삼스럽게 너무 독보적이다 게다가 기가 막힌 타이밍에 환기할 줄 아는 센스는 감각인 건데 늘 그랬던 종현의 멋진 면모들이 확 와닿는 날
(배신자라면 흰색이 붉은색으로 물들어버리는걸까? 적이 아군이 되는거?)
솔직한 그 말에 무시하고 밀어내고 모른 척 했던 그 모든 것이 소용 없게 되었다. 다른 것이 매개라면 나는 쉽사리 당신을 거절할 수 있었을 텐데. 왜 당신이지. 색이 물들어 갈 수록, 당신의 시선이 나와 같은 것을 본다.
요즘 뭐 마실 때 쓸미머그 쓰는 이유 중에 하나는 색이 물들어봤자 티가 안나니까 편하게 굴릴 수 있어....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Damjaengee_iem


들어요

저는 그런 생각이 들어요 유독 동성혼이 합법화된 미국쪽 팬픽에서는 육아물 가족물 등에서 호칭이 탑바텀 상관 없이 대디인데 성소수자 인식 망해먹은 일본이나 한국에서는 수 포지션에 대한 호칭이 엄마인거 역시 인권감수성
엄마가 프랑스계 여배우고 아빠가 독일 정치가.. 본인은 성악계 소프라노 가순데 막 상류계층이랑 어울리면서 사생활 난잡(...)하고 정보 빼돌ㄹ리고 그걸 무기 삼는 악마... 걔랑 놀지 마세여! 나쁜물 들어요!!
기뱅ㅇ 축사하는데 막 들으면서 머쓱해하구 물마셨나 ? 하튼 막 쑥스러워하니까 내 얘기 들어요 ? 이러는데 넘 기여워서 쓰러질 뻔했다..
나 면접볼 때 음악듣는거 좋아한다고 했거든 근데 노래 부를 때 "아 제가 음방을 안 봐서 교가를..."이래가지고 나중에 무슨 노래듣냐고 물으시는거야ㅠㅋㅋㅋㅋ 진짜 당황하다가 그냥 J-pop이랑 클래식도 들어요... 이랬다...
LoL 물들어요 나의지구를지켜줘
뭔 소립니까? 죽창을 왜들어요? 아무말이나 던져서 미끼를 물면 꼬투리잡고 늘어지는 그쪽 지지자분들 특유의 워딩 또 시작인가봐요?
헛....허억?? ㅜ뭔가 머릿속에서 없어진 것 같은데 중요한 걸 잊은 느낌...이... 들어요....!! ! !! (눈 물 주르 륵...😂😂😂😂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Emilie_brise


따뜻한

별빛 물든 밤 하늘엔 그리움이 머물러 있내요 이제는 나의 길었던 겨울도 가려나 봅니다 시린 마음도 봄햇살에 물들어 가고 따뜻한 꽃바람이 불어 오길 바래봅니다 이밤 부디 잘가거라 나의 겨울아...
문밖에서 들어도 댛니의 라이브는 최고였다고한다👍👍 녹음만 여러번해서 목안아프려나 몰라ㅜㅜ 따뜻한 물 많이 마시고 목 좀 둘러놔요😢 오늘도 대현이는 멋있었어 짱이었어!!😍


피로

하얀악어... 피로 물들어 새빨간 꽃으로 장식하고 유려한 손짓의 끝의 담배와 해충 미물 이하의 것을 보는듯한 비웃음어린 미소...
구댕 근대 천국도 이미 피로 물들어 잇지아늘가?
뭐 어때. 너가 피로 물들어있건, 가시넝쿨로 흽싸여있든, 상처로 뒤덮여있든 내가 너를 키스해주면 너의 모든 족쇄가 사라질껄..?
아카쿠 아카쿠 물들어버려라 이 마 피로물든벚꽃아래!
*... *(당신은 시간선을 바라보았다. .. 손목은 피로 물들어있다.)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Bbang_bba

무너지는 신전, 불타버린 사과나무. 일그러진 얼굴, 보이지 않니? 흐려지는 세상, 거울은 피로 물들어 깨져버린 시간, 사라진 내일.
아이를 낳다가 죽은 여자, 그 집착하는 마음이 바로 이것이 된다. 그 모습을 보면 허리 아래는 피로 물들어 있고, 그 목소리는 오바레우, 오바레우 하고 울며 어때, 그림을 보는 것보다 더 무섭지?


색으로

손끝이 어쩜 저런 색으로 물들어있지ㅠㅠㅠㅜ
물론 지금 막 떠오른 생각이기에 계기가 뭔진 나도 모름 난 사실 두 사람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서로에 대한 감정에 서서히 빠지는 게 좋다 료사쿠는 서로가 서로의 색으로 물들어 가고 있다고 생각하니까.....!! 너넨 합쳐서 벚꽃분홍이다!!!(?
그의올스타를본사람을 처참하게만들어 스웨터가빨간색으로물들어버린 포드
..이 소리 내 동족들이 목덜미를 뜯기고 피가 터져나오던..그 소리... 아름다운 색으로 빛나던 보석으로 이루어진 꽃에 피가 물들어 붉은색으로 빛났다, 마치 아름다운 붉은색의 보석 처럼. 그리고는 점점 눈 앞이 캄캄해졌다.
) 새로산 스케치북처럼 아무것도 채워지지 않았을 때 그대는 마치 크레파스와 같아 내 마음 알록달록 채워주고 내 마음 깊은 곳 그대라는 아름다운 색으로 물들어 주었네.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sum5860

잠깐 눈이 흩날렸을 뿐인데 온갖 색으로 물들어버린 하늘. 불평할 거리가 많지만, 감사할 이유도 이렇게 늘었다.
그거다 그거 편지 보낸 거에 내 색으로 물들어달라고 적혀있었다
170304 2017세계휠체어컬링선수권대회 프리뷰 너란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너의색으로😘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 #eunji


속에

흠.(아무리 들어도 성에 차지 않는 시원찮은 답변에 알 수 없는 비음만 짧게 흘린다. 당신만 모르는 거에요. 그러나 몇 번을 말해줘도 인정하려 들지 않을 터다. 물 속에 잠겨지는 담배를 물끄러미 바라보다 동생의 이야기에)
장미 안먹어요. 이미 배부른걸. (방금 거하게 먹었더니 얇은 몸에 배가 빵빵히도 불러있다. 물 속에서 부른 배를 슥슥 쓰다듬고는 장미꽃잎 하나를 건져 만지작거린다. 네가 들어오며 물이 출렁이는걸 바라보고는 고갤 들어 너를 바라보며
둘만의 리듬 속에 점점 물들어~~
"소비사회 속에 물들어 있으니까 먼저 자기 요구를 챙기는 데 급급하죠. 상대가 내 요구를 채워주는가에 민감합니다. 이는 너에게 나를 완전히 주겠다던 19세기 모델과는 딴판이죠. 소비문화는 우리를 자기중심으로, 쾌락적 존재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issuetopic

"소비사회 속에 물들어 있으니까 먼저 자기 요구를 챙기는 데 급급하죠. 상대가 내 요구를 채워주는가에 민감합니다. 이는 너에게 나를 완전히 주겠다던 19세기 모델과는 딴판이죠. 소비문화는 우리를 자기중심으로, 쾌락적 존재로 만들었어요."


물들어

썩어들어도 그게 썩어들어가는거란걸 알까 자기를 담아주는 화병이 너무 고마워서 썩은물로도 달게 목 축일걸...포가 어떤 사랑을 하던 식이는 다 포용할 수 있어...깨지고 금간 화병이면 금간 사이로도 햇살이 들어오니 따뜻하다고 느낄거야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_PraiseRavi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bts_purple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Nicht_allein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hyuneeve

물들어 붉게 물을 고개를 물에 손을 들어있는 Sakenomukae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