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GA

170804 뮤뱅 싱가폴 #SUGA #슈가 #민윤기 볼캡 쓴 민윤기 하투하투♥_♥
🐱🐱🐱🐱🐱 오빠는 우유 한마리처럼╭(╯3╰)╮ 보면 볼수록 좋아✨❤️💛💚💙💜 모든 동작 하나하나가 황홀하다 ㅠㅠ!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170506 WINGS TOUR in manila #방탄소년단 #슈가 #윤기 #BTS #SUGA #BTSBBMA 입술ㅠㅠㅠ손ㅠㅠㅠㅠ볼ㅠㅠㅠㅠ웅ㅇ냐야얀양냥야야양내냉아아아😭😭😭😭😭
#슈가 #SUGA #민윤기 170804 싱가폴에서도 #진 인사 볼수있다니😭💖 #Jinkook greetings! #진 #석진 #방탄 #방탄소년단 #MusicBankInSg
161008 상암 DMC 아이고 어떡해 나 반한 것 같애아.. 아 어떡해 쿵쾅대요 심장이 또 쿵쾅대.. 볼때마다 반하냐!! #BTS #SUGA #슈가 #민슈가
160828 GMP 입국 #슈가 #SUGA #민윤기 #방탄소년단 세상에... 오늘 모자안쓰고 눈이볼수있고 얼굴이도 볼수있어요😱
[MV] NC.A, Sugarbowl(앤씨아, 슈가볼) _ Love Me(읽어주세요)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carolirori

#슈가 #SUGA #민윤기 161008 불타오르네 #슈가 #방탄소년단 볼빵빵은 갑자기 왜한거야ㅠㅠㅠㅠ
170226 홍대 미화당 팬싸인회 눈을 감아도 볼이 퐁퐁💕 #방탄소년단 #bts #민윤기 #슈가 #suga
2017.02.26 홍대 미화당 팬싸. 너를 볼때마다 난 넋을 잃어.. 어쩜 사람이 이렇게 잘생겼나 싶어서..❤ 이런 매력쟁이 같으니라구..😙 #방탄소년단 #BTS #SUGA #민윤기 #슈가 #슙
#민윤기 #슈가 #민빠답 #SUGA 융기 혀로 입안 훑는거 볼때마다 왜 때문에 심장 막 내려앉고 그르지
170226 홍대 팬싸인회 슈가 볼빵빵 윤기 넘 귀여워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윤기
#슈가 #SUGA #민윤기 윤기 빨강추리닝 입은거나 볼래


방탄소년단

161008 불타오르네 #슈가 #방탄소년단 볼빵빵은 갑자기 왜한거야ㅠㅠㅠㅠ

윤기의 입꾹꾹은 언제봐도 귀엽습니다💜💚💙진짜 입꾹꾹이 볼 때마다 제 입을 틀어막습니다😿😽 #방탄소년단귀여움 #민윤기 #슈가 #귀여움 #방모계
170225 신촌/서초 팬싸 #JIMIN #지민 #박뿡 #방탄소년단 #BTS 손에 가득 잡히는 행복과 두 눈에 보이는 사랑을 난 네게 줄게 /슈가볼, Second Date
윤기야 쌈 너무 귀엽게 먹는거 아니니,진짜 나도 저렇게 먹어볼까봐😂💓💓 #방탄소년단귀여움 #방탄소년단이쁨 #슈가 #방모계
[#방탄밤] 부끄부끄 무대에 함께하게 된 랩몬스터와 함께한 방탄소년단!? 1. 랩몬 어딨어 랩몬 어딨어 2. (랩몬 모자 발견)...! 3. 아,,, 슈가의 물쇼를 볼 수 있었을텐데 (아쉬움)(탄식) (
이거 무슨 영상인가요ㅠㅠ어딜 가야 풀로 볼 수 있죠!... #방탄소년단 #진 #랩몬스터 #슈가 #뷔 #정국 #지민 #제이홉 #아미 #답도와주레요ㅠㅠ


민윤기

그냥 오빠들의 진지한모습과 진,슈가,랩몬스터, 제이홉, 지민,태형,정국이아닌 김석진,민윤기,김남준,정호석,박지민,김태형,전정국 을 볼수있었어서 좋았다ㅏ...브이앱..사길잘했어
가사속에 너는 지금과 많이 달라있어서 처음 들으며 놀랐고, 괜한 걱정을 잠깐 했지만 나는 아직도 윤기에 대해 잘 안다고 할수가 없을것 같아. 오랜시간 민윤기,슈가,어거스트디를 응원할께! 앞으로 어거스트디를 또볼 기회가 있겠지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SsEeRrOo_

어거스트디 1주년 축하해요 #1YearWithAgustD 믹테를 기다리면서 두근거렸던 것이 얼마 전 같은데 벌써 1주년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 거 같고 믹테를 통해서 방탄의 슈가와 민윤기가 아닌 새로운 오빠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축하해요
#1YearWithAgustD 슈가의 민윤기의 음악을 응원합니다. 믹스테잎 너무나도 소중해서, 퇴근 후에 다시 다 듣고 볼거야.


볼때마다

아 짓짜 안면인식 장애랑 삽질 볼때마다 목막힛는데 너무 달콤해서 안볼슈가 없다 rt
도가 머리를 늘 짧게 자르는데 그냥 편해서 그렇게 자르고 다니는건데 슈가 밤톨 같다면서 도 머리만지는거 좋아해서 늘 볼때마다 도 머리 쓰담쓰담 해주고 있는거 보고싶어여,,슈디슈디
나 왜이렇게 기린지슈가 좋지? 머리띠 하나 쓴 것 뿐인데 너무 귀여워서 볼때마다 눈물 96483리터 뽑음
슬요님 볼때마다 뭔가 포근한 느낌 들고 그래요!! 딱 봄같은 느낌... 슈가ㅋㄱㄱㅋㅋ 이번 포스터 보셨습니까... 전 보고 죽엇습ㄴ디ㅏ()
배경화면/잠금화면/톡배경인데 볼때마다 숨막힌다(심쿵 두번째사진 슈가 찍어준건데 진짜 스윗 너무스위해..

싫다고 안 되는 게 아닙니다... 나는 막 슈가 숨만 쉬어도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렇거든요...? 복숭아 볼때마다 생각하고 그러는데??
코슈는 볼때마다 카카오의 코슈가 생각나 진지하게 볼수없ㅅ다......
그담부터는 슈 볼때마다 그냥 좀.. 그래지는거임. 사실 딱히 이유는 없었다.. 슈가 인기가 많아서 좀 부러웠던것도 있고.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슈가 자기한테 배푸는 친절들과 배려에 마음이 녹기 시작함ㅋㅋ


블러셔

아리따움 슈가볼을 사고싶지만 블러셔를하면 홍조가 더 티가날뿐 블러셔..효과 그것...그것이 뭔지모르겠어서 운다
블러셔 사고 싶은니까 내일 슈가볼 사야지
아리따움 흑흑 세일하는군아,,,,,, 슈가볼 블러셔가 너무나도 갖고싶었던 사람지금 산다
아 슈가볼 블러셔 왤케 이뿌냐ㅜㅠ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SINAEE_DREAM

19.아리따움 슈가볼 벨벳 블러셔 베이비로즈 오늘 샀느ㄴ데 색 이쁜듯
슈가볼 블러셔 50프로 세일 중이라니 사러가야지
여러분주제밖얘기지만아리땡움슈가볼블러셔오늘까지오십프로세일입니다 #그색이_왜_거기서_나와 같이손잡고쿠션블러셔사러갈천사밈구함
3. 블러셔 바르는데 두개 있움 하나는 더페이스샵 파스텔쿠션 5호고 다른건 아리따움 슈가볼 쿠션 4호임 근데 전 아리따움꺼랑 안맞는듯 술먹은거처럼 벌개짐여
아리따움 슈가볼 벨벳 블러셔 3호 ?? 일고야 아마
2 . 아리따움 슈가볼 쿠션 블러셔 3호 데이지코랄 여러분 이거 진짜 꼭 쓰셔요 . 은은한 코랄 빛에 약간의 펄까지 합쳐져 정말 대예쁨을 연출해요 근데 지금은 아마 리뉴얼 되었다고는 하던데..암튼 짱입니다


쿠키

(맛있겠다 선물받은 거야?) (슈가볼 쿠키를.받는다..)

슈가볼쿠키요. 좀 쉬운 쿠키라 시도해보려구요.
... (네가 받은 선물을 생각하더니 잠시 동공 지진...) 그, ...마법봉이었구나. (끄덕) 슈가볼 쿠키? ...그런 거 정말 좋아해. (한결 나아진 웃음) 그거 쿠루미가 좋아하는 거야?
이제 슈가볼 쿠키 질렸으니까 아이싱 쿠키 해바야징
신기하네. 이름부터가.. (네 쪽을 흘끔 보며 웃는다.) 나도 불러주는 거야? (와삭와삭, 입 안에서 슈가볼 쿠키가 사라지자 남은 두 개 중 하나를 들었다.) 나만?
우와 샤무에 쿠키 맛있어 보인다 슈가볼? 스노우볼이라고도 하네요 슈슈 그 자체..
..내가 그러지 않으면 되는거구나.( 널 가만히 보다가 ) 응~..걱정해줘서 고마워! 아메미야 양! ..슈가볼 쿠키..? 처음 들어봐! 아메미야 양이 준다면 고맙게 받을게~!
(오, 하고 당신에게 봉지를 건네) 자. 라임사탕이랑 율무차랑, 내가 어제 구운 슈가볼 쿠키 몇 개 넣었어. 달콤하고 고소해서, 너도 좋아할 것 같았거든.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BTS_twt

(뜻밖의 재능?) 좀 예상 밖이긴 한데.. 응. 잘 모르겠지만 고마워. ( 착잡한 심정으로 슈가볼쿠키먹음..)
머랭쿠키랑 슈가볼쿠키먹고싶다 사주세요
쿠키슈가 아니라 치킨볼 레시피였나
헤비키ㄴ는 그렇게 원하던ㄴ천국에갔어요(땀닦ㄱ.... ........... 아 쿠루미 다시ㅣ한번 얘한테 슈가볼쿠키 좀ㅈ주겠니 내가미안해서진짜 ㅇㅏ........
미미 "자칼님 슈가볼쿠키를 더 좋아하세요 초코쿠키를 더 좋아하세요?" (인형 티파티 중에ㅔ왔다ㅏ)
탐라사람들 제가 머랭쿠키와 슈가볼 파베초콜릿을 성공할수있게 힘을줘..!!
슈가볼쿠키 배송이 지연된다는 소식을 들었다 넘 가라앉는 군...힝


슈가의

음... 하와 그렇게 계속 말걸다가 슈가의 반응이 똑같으면 자긴 자기대로 수틀려서 멋대로 다가와서 뺨 한대칠것같애(하와 머리채) 정신차리라고, 왜 그런 말만 하느냐고. 입술 꾸욱 다물고 노려볼듯..
증명하고 증명할께요 믿고 따라와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우리 꾸준히 오래봐요 헤헤 이상 슈가의 감성 트윗이였음돠 좀따 우리 볼려면 여러분들도 언능 자요 굿밤~!!


진담

5. [년북/윙부기] 학원물 델리스파이스 - 고백 슈가볼 - 농담 반 진담 반 에릭남. 웬디 - 봄인가 봐
슈가볼-농담반진담반. 소심한오빠들-여자친구가생겼으면좋겠다 소란-살빼지마요,리코다치즈샐러드 가을방학-취미는사랑, 가끔미치도록안고싶어질때가있어 멜로망스-부끄럼
* 낭만, 낭만, 그만 02 (하) 편이 블로그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 노래는 슈가볼의 농담 반, 진담 반 입니다. * 다음 편에 낭낭그는 끝을 맺습니다!
7. The pretty reckless - my medicine, make me wanna die 8. Cheeze - 일기예보. Romance 9. 슈가볼 - 농담 반 진담 반 10. .nightwish - amaranth
커피소년- 꽃/ 박원- 기억해줘요/ 슈가볼-여름밤 탓 / 김동완- 진담 / 백아연- love, love, love / 심규선- 그대가 웃는데 #윤지성_노래추천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_frite

《엔플라잉의 노래방 애창곡》 라됴에서 한소절씩 부름 누가 보컬인지 의심이 될정도로 다 노래 잘부름 홍D:응 너(=재현) 말구요~ 1.회승-안나옴 2.승협-매듭(이적) 3.광진-심(얀) 4.훈-농담반진담반(슈가볼) 5.재현-그것만이내세상(전인권)


너무나도

저는 그 머시냐 심규선과 스웨덴세탁소와 가을방학과 브로콜리너마저와 문문과 슈가볼을 조아합니다.. (너무나도 알기쉽고 확연한 취향
흐으..으으윽..윽.... 레루의 속눈썹을 더이상 볼 슈가 없다는것이 저에게는 너무나도 큰 한이 됩니다...(먼산..) 우리 ㄴ못난이 이뻐해주시거 감사해요 흐어엉유ㅠㅠㅠ


볼이

캠퍼스물 슈디. 오해로 인해 슈를 몰래 싫어하는 도랑 그런 도를 그냥 귀여운 후배정도로 생각하는 슈가 보고싶다. 어느 날 몇몇 동기후배들이랑 술 마시러 갔는데 분명 도에게 아무런 마음도 없었던 슈가 술에 취해 볼이 빨개진 도보고 KO 당했으면 좋겠네
캠퍼스물 슈디. 오해로 인해 슈를 몰래 싫어하는 도랑 그런 도를 그냥 귀여운 후배정도로 생각하는 슈가 보고싶다. 어느 날 몇몇 동기후배들이랑 술 마시러 갔는데 분명 도에게 아무런 마음도 없었던 슈가 술에 취해 볼이 빨개진 도
앗 00년생 슈가볼이에요 하트받고 정신차렸네여
(볼이 빵빵한 채로 빵을 씹으며 고개를 기울이다가) 래번클로들은 독특한 면이 있어서 가끔 수업을 탈주할 때도 있거든요. 슈가는 제가 봤을 때 그런 일이 없던 것 같아서요.

앗 00년생 슈가볼이에요


볼슈가

나는 좋은데 우리 둘다 동시에 너닿을 볼슈가 없어ㅇㅁㅇ
후후 빡쳐서 틔터를 볼슈가 없다 후후
디비디를요..?! 디비디는 제가 컴을 잡고 진득하게 볼슈가없ㅇㅓ서ㅠㅠㅠㅠ흑흑.... 아무튼 조만간 보고 프리즘 스톤을 볼지말지 고민해보려구여! ㅇ0ㅇ)9
하지만 붓기는 삼일뒤 볼슈가없었다...
헝 ㅠ ㅅ ㅠ 이런연애 더이상 볼슈가 없어요 메리클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엉 ㅠㅠㅠㅠㅠㅠ
언니해 ㅋ ㄱ ㄱ짱귀요워 ㅋ ㄱ ㄱ 그보다가격이.ㅋ ㄱ ㅋ세상에디에서볼슈가업네여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woojuholic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았어...다들뒤로갈수록안봤다는뒈... 어떠케 그 강철을 보고 안볼슈가잇찌, ..,대박 흑흑
스파이더맨 봐야히는데 피곤해서 볼슈가 없다...
남캐만하ㄹ거가튼데 남캐발동경ㅎ험1도 엄는샐엄 (아프로의플랜애서도 남카ㅐ는차자볼슈가업섰다. .)


머리

그렇게 머리 쓰다듬지 말아요 그대는 아나요 얼마나 헷갈리는지 그렇게 웃고 사라지지 말아요 알고는 있나요 얼마나 생각하는지 | 슈가볼, 머리 쓰다듬지 마
아이럴슈가 프치님 (절하며 리노아볼수잇은곤가요ㅠ기쁨애콩댄스 커서두 머리 양갈래루 묶고다닐까... ..모든개 궁금하다 뽀보오,,,,.근대 넘 무리는하지마시구 아랏죠 쪼옵
♪ 슈가볼 - 머리 쓰다듬지 마 ♪
아. 확실히 곰방대로 머리를 묶지는 않지. 신기한가? 아침에 나를 보면 계속 볼 수 있을게야. 그리고 나는 그대를 볼 수 있겠지(푸슬푸슬 웃으며 들려오는 이름에 꼬옥 안아준다)슈로군! 아 슈라고 불러도 되는것이냐? 나는 슈가 좋다.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Dong_gl_

수업 가야해서 일어나서 가버린다. 면은 슈가 가버린 후에 말이라도 붙여 볼 걸 후회하지. 그날부터 면의 머리속은 온통 슈야. 햇빛속에서 반짝거리던 모습이 아른거리지. 근데 이름도 과도 몰라서 답답해. 시간 날때마다 첨 봤던 도서관으로 가는데


고마워

[요즘 슈가 무척 다정해진것 같아. 아, 그리고 내가 만든 맛없는 도시락을 웃으며 먹어줘서 고마워. 하지만 웃고있는 슈를 보면 걱정이 돼. 억지로 웃어주는 슈를 볼 때마다 난...어디론가 사라져 버리고 싶어져.] #bot
슈가볼.(네가 말한 것을 다시 말하고는 손을 쑥넣는다. 볼을 집어서는 우물 바로 먹어버린다).. 음, 다네. 맛있어. 우울할때 먹으면 되겠네. 고마워.(우물우물) 사탕은 뭐, 안먹어도 맛있겠지. 맛난 것을 투성이네.


LOVE

[NCASTAFF] 사진📸찍는 줄 알고 포즈하고 있는 #앤씨아 귀염귀염한 앤씨아와 함께 이번주도 화이팅🤗 #읽어주세요 #love_me #슈가볼 #딴딴따단딴딴 #울라울라 #마지막은_공식포즈 #브이✌️
믿고듣는 창인코님과 노래했어요🙈 16일 오후 12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Repost ・・・ #슈가볼 정규 앨범 선공개곡 'trustfall' feat.lovey 수요일 오후 12
IKON - 오늘모해 기리보이 - ZOA 창모 - 아름다워 딘 - D 수란 - calling in love MC몽 - 블랙홀 지코 - 오만과 편견 아이유 - 사랑이 잘 슈가볼 - 남녀사이에 친구가어딨어 10cm - 스토커 생각나는건 이정도
#제이제이홀릭미디어 입니다 #슈가볼 이 정규앨범 발매를 앞서 #선공개#Trustfall 을 공개했습니다. #Lovey 가 피처링한 #현실연애이야기 Trustfall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jiji910308


노래는

평소에 간질거리게 무슨 노래야 하면서 잘 안불러주던 됴영이어서 쟤현이도 말은 했지만 기대는 안했다 근데 뭐 듣고 싶은데? 물어오는 됴영이. 불러주는 노래는 슈가볼 여름밤 탓이나 오늘 밤 같은 노래였으면 좋겠다 듣는편지도 좋고...
너무 재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볼 노래는 어떤 노래든 '좋아해요 나한테 왜이래요 나한테 너무해요 진짜 좋아한단 말이에요 미워요' 로 요약할 수 있다


시간이

인디 페스티벌은 진짜 좋은거 같아요 저번에 슈가볼에 랄라스윗에 어반자카파 등등 라인업 최곤거 있었는데 시간이 안돼서 못갔었던ㅠㅠㅠㅠ근데 준일님 콘서트는 저도 가보고싶어요...


귀여워

( 하나 꺼내서 입에 넣고는 뇸뇸 ) ! 맛있다 ! 포장만큼 맛도 예쁜 것 같네~ 이름도 귀여워~ 슈가볼! 아메미야 양은 안먹어? (갸웃, )
ㅠㅜㅠㅠ아어떡해귀여워ㅠㅠㅠㅠㅠㅠ 단호한 슈가 짱이다ㅠㅠㅠ ㅋ ㅌ ㅋㅋㅋㅋ ㅋ 결국 책도 살거같아요 애견잡지구독하고! 프랑스에서도 프랑스어 공부겸! ㅌㅌㅋㅋ어쩌지 애견프로 잔뜩 챙겨볼지도 몰라욬ㅌㅋㅋㅌㅋㅋ귀엽다....
으으응 귀여워 슈가 볼 념
아았 ㅋ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흑 넘 귀여워요...용태가 냠해버린 볼(춖축)ㅋ ㅌ ㅋㅋㅋㅋㅋㅋㅋㅋ슈가 (냥냥펀치)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Oats_Flower


슈가볼

아.... . . . . . . . . . . . ...우리집 슈가 볼수록 김하난같아...........ㅈ니짜....
저 맞추어볼래여 토끼(꾸꾹찡),알파카(석찐님),코비(슈가찡),하트인간(뷔님)
잉잉...슈가 힘들묜 안대 ㅠㅠㅠ 슈가 나쁜배달원이야...? 갠차나 추천해주면 사잖아? 그럼 또 슈가를 볼수잇도
으아아 ㅠㅠ 출근이 아니라면 볼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ㅠㅠ 슈가님 방송도 작업도 파이팅입니다!!
처음부터 슈가 마음에 들어서 슈가 좋아한다는 해맑고 밝은 이미지로 다가갔다가 슈가 눈치못채게 주위사람들이랑 연 다 끊어버리고 자기만 볼수밖에 없는상황되고나니까 본색드러내는거....
토요일 출연진에 미쿠 요시노 미유 노노 슈가하 있으니까 한번더 볼수있겠지 ㅎㅎ;
히슈가 쓴 글을 제일 처음으로 읽는 거잖아! 완전 영광인걸.(당신을 따라서 웃더니) 오늘 별 볼 거니까 늦게까지 깨있을거야.(라며 하품한다.)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D_breath12

요새 같이 늘어지는 여름에 들으면 더 늘어질 수 있는(?) 노래임니다... 제가 이런 분위기 넘넘 사랑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 슈가볼의 고창인님 목소리 넘넘 스윗하니 슈가볼 마니 사랑해주새요 (σ≥∀⊙
소울페이퍼도 슈가볼도 넘넘 조아하기 때문에 좋은 것이 합해지면 더 조은 것이다ㅠㅠㅠㅠ
관짝에ㅔ서...라플하면서ㅓ...틔터 하면서.....슈가넴 그림 볼끄에요....((질질 끌려나옴
슈가볼 여름밤탓
슈가 볼꺼야 유튜브 쟝쟝
흔들리는 눈빛 조금은 불안해 보여 내가 믿어도 되는 남자인지 너도 헷갈리잖아 자꾸 설명할수록 내가 더 구차해보여 신호를 보내줘 내가 먼저 고백할 수 있게 슈가볼-우아
마지막 날 밤에 노트르담 성당의 오르간 공연이 있는데 오르간만 한시간넘게 볼수있을까도 의문이고, 차라리 오르간하면 또 생 외스타슈가 제일이니 미사 전에 하는 연주를 듣는 것도 좋겠다 싶다. 최신 현지 정보가 필요.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verry_0763

갑자기 기억났댜 슈가볼 나한테 집중해
일요일쯤 받았던 빅 슈가볼 후기입니다🍬🍬🍭💕 이 예쁜 사진을 이제야 올리네요😹😹 착용하시고 칭찬 많이 들었다고 기뻐하셔서 저도 덩달아 기뻤답니다! 예쁜 사진 감사드려요💕💕 현재 빅 슈가볼 소량 남아있습니다(੭ ˃̣̣̥ ω
존잘러스 보니까 쩨렌 완전ㅈ진짜 행복달콤슈가오억스푼탄거 개그물보고싶다 애들 너무기엽고 존잘이고 아 언어로 못담을 행복이 나한테퍼졌다 아직도 볼쓰다듬는거 생각나고 토끼손으로 와다다닿 콩콩거리는거 넘 생각난다 진짜 최고다 쩨렌
버지니아 문~~~ 아 웨잇 포유 투나잇~~~~ 번외로 어제 율릠께도 추천해드린 곤데 한없이 늘어지구 싶을 때 )))슈가볼 - 치르치르((( 들어주세요 헉헉 침대에 눕다 못해 잠ㅇㅣ 스르르,,,
헉 슈가수가룬 볼가 ㅋ ㅋ
크림히어🌹 집사분 목소리 슈가밈 목소리랑 닮았어,, 영상 볼 때마다 깜짝깜짝 놀란당,,
이거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눈 쌓인 게 아니구 슈가파우더 뿌려져 있는 것 같다니까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gmldnjswhdk

누구 슈가바인 반절한거 들어볼분~~
치즈 소란 슈가볼 윤딴딴 소심한오빠들 한소아 제이레빗 노리플라이 멜로망스 참깨와 솜사탕 스웨덴세탁소 커피소년 한결같던 음악취향인데 ㅋㅋㅋㅋㅋ데이식스 안 이후로는 데이식스노래만 편식중,,,,,,,,,,,
네엥♥ 내일은 베슈가 미역국 함 끓여 볼께여♥ )(
헉 저도 다 좋아하는 앝튀스트들ㅠ ㅠ ㅠ8ㅅ8,,,,참솜,,,슈가볼,,,,칮,,,진짜다다다다닫다다닫ㄷ다ㅏㅏㅏ최거ㅡ..8ㅅ8ㅅ8
루시우볼 슈가잼!!
어제 4열 정중앙앉았는데 진짜 잘보이고 짱이었는데 공연볼때 6열이 더 만족도가 컸던거같다 솔직히 나는 용기슈가 최애니까ㅜㅠ중앙에서 시라노가 노래해도 드기슈 동선을 많이 쫓아가서 무대를 넓게 보는게 낫겠다 싶었음
슈가볼!?ㅎ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sjongyi

진짜 예전에는 그 길을 어떻게 다녔던거지..? 의문의 과거길이다..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누어어ㅓㅓ유ㅠㅠㅠㅠㅠㅠ머니까 볼 슈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슈가볼 짱 젛아하는데ㅜㅜ
🎁 How was your day, 슈가볼
슈가볼 하면 여름이지
됴냥이 기르는 슈 보고싶다.. 막 슈 안볼때 화분같은거 떨어뜨리려고 하다ㅏ가 딱 걸려버려라. 슈가 하지마 하지마 하면 화분 밀어버려줘.
슈가볼 노래 인가요 오! 들어볼게요 뭐지 여름밤 탓인가? 썸타는 느낌 들어서 좋아하는데 딱 이 계절 느낌이라서 *-_-* 으 괜히 설레네요
슈가 다이어트를 안 했으면 좋겠어요 왜냐면 당신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고 특히 화장을 하지 않은 얼굴이 너무 아름다워요 당신은 다이어트 없이도 매우 아름다워요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bongY_vW

크로와상 볼 때마다 생각나던 거,, 슈가 남의 꼬치를 몸에 넣을까 싶지만 미카 꼬치는 슈 취향에 맞게 아름다운 꼬치일테니까 메데타시 메데타시
*오늘의 점심메뉴 입니다. 소금에 절인 연어를 올린 아보카도 절임, 야채를 넣은 걸쭉한 보르쉬와 머쉬룸 스프볼, 브라운 치즈를 올린 과일 크레페 입니다. 후식으로는 슈가파우더를 뿌린 슈톨렌과 바나나 스플릿 준비되어있습니다.
헐...보..볼따구 미카도장...!!!! 냥도장...!!8ㅁ8 분명귀엽겟죠.....미카냥 망충해서 슈가잔소리해도 좋아라 웅앵앵...ㅁ8허엉...앗님 미카냥입양해주세요.....
슈가볼 멜로망스 빌리어코스티 솔루션스.... 짙은은 두번째 오는가봐 다들 또 와주셈ㅠ
이렇게 또 널 꿈에서라도 난 만나고 싶어 기분이 좋아 난 너를 보고 있으면 (오늘 더 좋아 - 슈가볼) 귀여운 커미션은 굥님( jk_deer_ )께서 수고해주셨숩니다☻ #아오시나 #시나아오
(재미있는 듯 피식피식 웃었다..) 알았어. 여튼 꿀타래 구하면 나도 불러줘.. 아저씨들 뵌지도 오래 됐다. 잘 지내셔? (슈가볼 하나 남은거 먹는당)
이 코디만 봐도 퍼스널컬러에 따라서 남방이 잘 선택된것을 볼수 있는데 가을뮤트인 슈가에게 뮤트핑크를, 가을웜딥 호석이에게 짙은 녹색을 입힌 코디님 정말 👏👏👏👏👏👏👏👏👏👏👏👏👏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Rush_onit

민중의 소리가 들리는가 그 부분은 나올 때마다 울고있고.. 애들을 스쿨보이라고 하니까 참을 슈가 없었다... 후 아주 오래된 소설이 원작이라 여캐 포지션이 수동적이고 캐릭터도 굉장히 플랫해서 1막 볼때는 화가 났는데 2막은 그럴새도 없이 울었다..
전 관캐볼대 비참하진 안앗는데 슈가님 뭐문,.,.,. (ㅈㄴ2년전이라 기억이안나는거일수도잇음(?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퍼컷프로젝트는 보컬 고창인(슈가볼), 기타 유경표, 까혼 김두현(소울라이츠) 세 남자의 프로젝트 밴드입니다.
슈가 할로윈 때 나츠메 보면서 다른 기인애들 이름 부르며 우리는 소중한걸 지킨걸까 하고 말했던거 나 아직도 볼 때마다 벽 뿌숨ㅠ 형들에게 나츠메가 소중했듯이 나츠메한테도 형들이 너무 소중하단게 좋다 나츠메를 위해서라면 전쟁도
슈가쿠칸 투수 1번 타우라 후미마루 170-75 좌투좌타. 최속 143 직구. 슬라/체인지업. 10번 카와바타 켄토 (국대) 174-70 좌투좌타. 최속 148 직구. 커브/슬라/커트볼/올해 센바츠 21이닝 33탈삼진 기록
슈가쿠칸 투수 1번 타우라 후미마루 170-75 좌투좌타. 최속 143 직구. 슬라/체인지업. 10번 카와바타 켄토 (국대) 174-70 좌투좌타. 최속 148 직구. 커브/슬라/커트볼/올해 센바츠 21이닝 33탈삼진
시오밍 볼 만지면 엄청나게 말랑말랑 보들보들할것같아.....슈가파우더 뿌린 화과자 같은것같아...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KenSona_0406

슈가볼 사심앨범이 6만원 이라니
그럼 슈가님의 자는 모습 볼 수 있는건가요(두근)
슈가언니 볼 새럼 나야나,,,ㅅ
먹었지. 배도 고팠고, 심심도 해서. 딱히 먹을게 없었거든. 맛은, 어제도 그랬잖아. 맛있다고. 율무차도, 슈가볼도 괜찮았어(라임사탕을 따라 쫓아가는 눈)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O1O726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_9Q_Q9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hi_goya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Bergamot929

슈가볼 SUGA 방탄소년단 민윤기 볼때마다 블러셔 너무나도 gagseulg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