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에구구,, ,잠이 안올땐 제비제 얘들이 채영님께 자장가를 불러주시는 상상을 해보세욤,, 👀 아님 제가 불러볼까요 ! ! !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안 오는 건 네가 핸드폰을 들여다 봐서겠지. 오늘만이란다. (이내 작고 조용한 자장가 소리.)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자장가좀불러죠오~~잠이안와아아ㅏㅏㅏ😂
헉 자장가님 돈패닉을 들으면 스르륵 잠이올거에요 편안한 밤 되시길 💕
(당신의 옆에 앉아) 잠이 안오나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yeoreum0617

자장가같애.....감미로룬기타소리....잠이온다...
세상에 이거 듣다가 도망갔던 잠이 다시 옴 내 자장가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이것 참, 푹자기 힘들어보이는 친구구만? (너와 새끼손가락을 풀고는 네 어깨를 툭툭 쳐) 안되겠다. 잠이 안오면 나 찾아와! 내가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지.
으음-,그래, 찾아갈게.원래는 저기압인데..요즘들어 아침 잠이 없어진 기분이야...(자장가를 불러준다는 말에 귀엽다는 듯 웃어보이며 말해)
첀은 원래 슈네서 관리하던 클럽에서 노래했었는데 슈의간택(?을 받고 그의 집에서 지냄.슈는 냉혈하기로 소문났고 첀에게도 예외는 아니라서 바쁠땐 연락도없고 집에와서도 무심하게 대할뿐.슈는 이쪽일을 하면서 불면증이 생겼는데 첀이 자장가를 불러주면 잠이와
그건 그렇네요. 응? 자장가 불러주기로 했잖아요. 코코 졸업하기 전에 한번 부탁해야죠~.. 안그래도 요즘 잠이 잘 안오는데.. 금방 확인할 수 있겠어요. (큭큭 웃어)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아르센레이카씨 잠이 안오는데 무슨 방법없을까요? 레이카저런..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께요 페이에 자장가? 레이카인류의 진화과정은..(설명중) 아르센과 다른사람:(잔다)
좋다... 엄마 자장가 들으면... 금세 잠이 와.... 외로운 날... 힘겨운 날... 한결같이... 내 곁에서.. 함께해 준, 엄마 음성.. 언제나 날 쉬게 해.... #뮤직박스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그래요? 저 사실, 잠들때 많이 뒤척이거든요, 그런데 나타샤가 자장가를 불러주니까 잠이 잘 오는거 있죠! 어떻게 노래를 그렇게 잘 부르는 거에요? (네 손을 꼬옥 붙잡는다.)
따뜻하면 잠이 오려나. (벌떡 일어나며) 자장가 불러줄까?!
악몽도 덮어줄수 있겠네. 다행이다.. 잠이 안올때면 혼자서라도 자장가를 부를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dorazi_piano

그래서 내가 빗소리들으면서 그렇게 집에 있었다죠. 빗소리가 집에서 들을때 그 만한 자장가가 없수다. 가만히 듣다보면 잠이 솔솔- 오지요
음, 슬슬 잘시간 이구나! 잠이 안온다면 팔베개를 해줄께☆ 타카미네! 어서 나를 베고 자라! 자장가도 불러주겠다! 자장 자장..♪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딱 잠들기 전 듣는 음악이 아닐까요 자장가같은 간지러운 목소리 하아 - 😇(잠이 더 안옴...
....일단은. 일단은 눈 꾹 감고 잠이라도 자볼까? 채아가, 채아가 자장가 불러줄게. ( 퍽이나 애처로운 목소리였어. )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서 눈감구..잘자~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 (잠이 더 깨버리낟
리환이 잠 안와서 웅크리고 있으면 한결이는 토닥이면서 잠이 안 와요? 조용히 자장가 불러줄 거 같고 석우는 말없이 뒤에서 안으면서 이제 자자 할 거 같다
저야 남은 의뢰가 있으니 어쩔 수 없습니다만.. 자, 이러지 마시고 어서 누우십시오. 자장가라도 불러드리면 잠이 오시겠습니까?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우리 자기 안 자고 뭐하고있었어요? 안 피곤하고? 뭐 나는 자기 생각한다고 피곤할 틈도 없으니 내 걱정은 하지말아요 혹시 잠이 안오면 나랑 전화할래요?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AseutCat

오늘은 잠이 오질 않네요, 자장가라도 불러봐야 할까요?
잠이 오지 않을 때 자장가라니 엉∼큼하네∼ 흑심이 훤히 보이잖아, 이래서 아저씨들이란.
자장가를 불러 줄 사람이 필요했다는 거.... 아니야? 잠이 안 오면 이쪽에 들려줘. 내가 직접 부르는건 실례겠지만, 오르골 같은걸 켜줄 수는 있어. (끄덕)


불러줄까

물론이죠! 지금 당장이라도 가능합니다? 이 아메 씨는 거절을 모르늠 사람이니까요~ 뭐, 새벽이니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신나는 것 보다는 잔잔한게 좋죠?
전화로 자장가 불러줄까? ㅎㅎ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 염이볼이 뇸뇸뇸 먹혔다 ! )( 염이가 무룩한다. )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널 한참 껴안고 있다가, 팔을 머리맡 아래로 두어 팔베개를 해주고) 자장가, 불러줄까요?
🦊이테용 형 나 잠 안와 -형이 자장가 불러줄까?잠시만 기다려봐 ~잠시후~ -황황황황황 황황황황황 🦊와 정말 감미롭다...형 내일은 꼭 헤어져요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숟가락 들어?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SsuuK

머리가 아파서~..? 그런데 너, 엄청 졸려보여! (당신의 표정을 유심히 살펴보더니 웃으며 이야기 해) 알겠어, 알겠어! 너도 이제자야지!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자장가 불러줄까? 잘~~자~라~ 우~리~아~가~~~
....모르겠어요. (고개를 토옥 아래로 떨구고 신발코로 땅을 톡톡 두드린다.) 미양이는, 뭘 해야 할까요오. (숙여진 고개가 벌떡 올려진다) 토끼씨, 미양이가아~ 자장가 불러줄까요오? 토끼씨이~ 코오~자게!!
(꿈뻑) .. 잠 ? .. 우움 , 졸리진 않은데 .. (꿈뻑) 하나는 졸려 ?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가라두 불러줄까.... 한율이 넘 피곤해보여...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잘자라, 우리 아가..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자기 안자고 뭐하고 있었어요? 잠 안와요?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요?
나도 츳키에게 어리광부린적이 있는데, 뭘... (느릿이 눈을 깜빡이더니) 뭣하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끄덕) 저런 해로운거 볼 시간에 들어가서 자자. 자장가 불러줄까,
아 .. ( 납득을 하더니 ) ..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랫서판다는 특별한 힘이 있다고.. !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안녕 자기? 안자고 뭐하고 있었어요? 피곤하지는 않아요? 나야 뭐 평소와 같이 자기 생각중이죠 잠 안오면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200X155

내가 자장가로 불러줄까?(싱긋)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 누워봐.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쉘던어린이! (장난스레 당신의 정수리를 콕콕 찔러본다.)
...? 그럴 순 없지. 애가 불러주는 자장가를 들으면거 잘 순 없잖아? 내가 불러줄까? (웃음
자장가 불러준데ㅠㅠㅠ악 미친 ㅠㅠㅠ악 부럽다 ㄴ..나도 불러죠!!! (존나) "어머, 자장가 부를 줄도 알아?" 라며 웃어줄 것 같구ㅠㅠ 당연하다는 듯 어깨 으쓱이고 역으로 " 아가,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그럴 것 가타요ㅠㅠ
준-군. 준군. 자장가 불러줄까?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그런건가! 너도 악인을 물리치는 거군!! 그렇다면 나와 같아~!! 정의의 살인마구나!!! ( 팔 붕붕 ) .... ...! ( 쿠구구궁한 표정 지으며 ) 잠을 잘 자는 건 중요하다!!! 불면증이 있는 거라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눕혀주기 자장가 불러줄까


불러주면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자장가 불러주면 생각해봄ㅋ
유프 불러주면 아오컨 설레서 그날밤 못자고 녹음한다구 난리칩니다.ㅋㅋㅋㅋ 오............*기계음심한자장가일텐데 일단 듣는건 비추구요..차라리 자기도 좀..음... 라디오를 대신 가져올거에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toyudayo

누가 나 좀 재워줘라 자장가 불러주면 안되냐
채,,책으로 대신하면 안될까💦💦 코코는,, 코코의 노래실력에 자신이 없는 걸.. (›´ω`‹ ) 코코가 자장가 불러주면 너도 불러주는 거지? ( 갸웃)
자꾸 자다깨다 하길래 자장가 불러주면서 도담도담 해줬더니 꼭 붙어선 완전 푹 잠들엇섴ㅋㅋㅋㅋ
으윽,, ( 노래는 부르기 싫지만.. 너의 자장가를 듣고싶다는 생각이 공존한다! ) 우움..🤔🤔 조아, 그럼 나중에 불러주면 자장가 불러주께! 대신 너도 코코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거야! ( 새끼손가락을 내민다!)
21. Yann Tiersen - Comptine D'un Autre Ete & L'apres-Midi 22. 메릴스트립이 아무거나 자장가같은거 불러주면 눈물나고 힘나고 푹잘듯....
"라야가 자장가 불러주면 잠 올거 같은데?" #왕웃
헐 그럼 오웬 잘자라고 하면서 퀸텟 잘때 어느정도 깊게 잘때까지 자장가 불러주면서 사랑한다고 말해줄것같은..! 손 꼭 잡아주고 토닥토닥해주면서..!!!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AkRyong

((그뜻이 아닌데)) 자장가 불러주면 아기 아니라고 고개 도리질하구.... 루라는 노래도 잘 부르겠지요
17. 예전에 취미가 강아지에게 자장가 불러주기였는데 강아지가 아주 어릴 때부터 자장가를 불러주곤 해서 노래를 불러주면 바로 자는 습관을 가지게 됐는데 그 아이가 무지개 다리를 건넌 이후부터는 자장가를 잘 부르지 못하겠더라구요...하하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헉 .. 감동.. 나 잠 안와ㅜ 우리 세하가 자장가 불러주면 잘 지두 ㅎㅎ
대단해..여름 때 머리 짧아서 무지 더웠는데 말이야. 불면증이라...내가 자장가 한 번 불러주면..~(잠시 정적,,) 아, 아냐. 응, 내 거야. 엄청 귀엽지? 이름은 아직 못 지어줬는데..만져 볼래? (너에게 내밀며)
히잉 너무해 자장가 한번만 불러주면 누워서 그냥 잘 수 있ㄹ거 같은데요ㅎ
ㅠ ㅠㅠㅠㅠ자장가 불러주면 잘 자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rrynaa

딱히 추천은 안하지만. 기르고싶다면 말리진않을께. 자장가? 난 괜찮아. 노래듣는거 꽤 좋아하기도하고. ( 입꼬리를 올려 살짝웃어. ) 불러주면 나야 고맙지. ..응, 귀엽다. 인형좋아해?
형아 나이가 그렇게 막 다리가 쑤실 정도로 많지는 않을텐데.. (완전 저질체력 맞아요. 끄덕이고는) 응, 자장가 대신. 으음.. 저는 형 노래는 그냥 다 좋아요. 아무거나 불러주면 안돼요?


불러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르키가 타로 잠오게 자장가 불러줄게요(타로, 바우리님:???)
자장가불러줄게
마리아님이 밤 인사 해주러 왔어. 록언니, 오늘도 좋은 꿈 꿔? 마리아님이 자장가 불러줄게. (눈 색 접어 웃었다.)
알겠어 알겠다구. 자장가도 불러줄게.
네에-! (씩씩하게 외치고, 나인의 손을 꼬옥 잡았다) 토끼씨 방으로 가요! 미양이가, 자장가 불러줄게요! (활짝 웃으며, 잡은 나인의 손을 꾹꾹 당겨본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btswings_1010

부러운건가? 못 자겠으면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대체) 응, 어제 새벽까지 놀았지요! 오늘도 새벽까지 놀건데, 같이 놀래요!
진아, 잘 때 선생님이 자장가 불러줄게?
내가 널 위해 자장가를 불러줄게, 영원의 자장가를.
깨면 나 불러요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요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이 밤 꿈을 건너 그대의 머리맡에 앉아 가장 다정한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이씽시 #레이시
그래, 그래. 눈 감고 푹 자. 자장가도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311_00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게. 자....
자장자장.....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YaenttowaeIrae

우억 와 힘든데요? 힘들지 마요. 코 자. (꼬오기)(부비부비) 하무 그래, 잠 안 오면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게요. 가서 얼른 자요. (쓰다듬쓰다듬)


불러주는

타지마할의 근위병 봐주세요 재휴마 허밍.. 쏘 스윗,,, 자장가 불러주는게 진짜 대박 내가 영업하려고 별짓을 다한다 이건 대충,,,진짜 대충 뭐 이런 멜로디인데 재휴마 바부한테 해주는게 오천배쩔구 달컴은 보고있으면 할인을
그러다 병난다. 얼른 자자. (너를 토닥이며 낮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티엔품에서 자는 하랑이도 좋지만 그자기 처럼 막 넓은 품은 아니지만 하랑이 품에서 자는 티엔도 보고싶다 꼭 안고 등 토닥여주면서 짧게라도 는좀 붙히라고 자장가 불러주는 하랑이 보고싶다
그러다가 낮이랑 밤이 바뀐다. 내가 자장가는 못 불러주는데. 자고싶어? 아니면 그냥 깨어있는건가.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음표가 불러주는 사랑의 자장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12809_twt

본즈커크로 이혼 후 폐인으로 살던 본즈가 슈퍼셀럽 커크한테 반해서 납치감금하는 거 보고 싶다... 처음엔 이게 뭐야ㅠㅠ 살려줘ㅠㅠ 했는데 숨소리만 거칠지 알레르기 챙겨주고 삼시세끼 웰빙에다 밤에 자장가(전직 소아과 의사) 불러주는 본즈한테 반해라
어려진 본즈 자장가 불러주는 함장님 리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버니오너님!!! 영락이라구 부르심 된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헤헤 자장가 불러주는 이쁜 버니~ 잘 지내구 있나요?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동상이몽에서 우효광이 추자현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모습 봤다. 그렇게 다정하고 따뜻할 수가..... 나도 잘때 자장가 불러주는 사람 만나고 싶은데... 한국에 그런 남자 있을까.... ㅎㅎ 잘 시간이 되니 모든게 부럽구나 ㅎㅎ 잘 자요~우리 롭게 ㅋ
ㅈ지ㅣ진짜 자장가도 불러주는거에요?? 헐 오늘 기념일로 삼아야하는건가요 이건 진짜 너무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일찍 일어나는 날이니까 자야 하기는 한단 말이야! ( ´•̥ω•̥` ) ( 얘들은 왜 이럴때만 지팡이를 꺼내는 거야 ,, 지팡이가 자장가를 불러주는게 아니라면 일단 그 지팡이는 넣어보자,,(›´ω`‹ )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havehopeJ

자기 전이니까 자장가도 들어야해요 박원-sleep song 넘 깜찍하고 상큼해욘 막막 전화로 소곤소곤 불러주는 느낌..!
박이를 재우는게 나을지도 모르죠? ㅋㅋㅋ 델로가 불러주는 자장가 들으면서 잠들면 나쁜꿈도 달아날고야 히히 마자요 얘기 많이 나눴으면 좋겠어요! ㅇㅅㅇ)9 예쁜말 많이 해주구ㅎㅎ 괜찮냐구 물어보면


목소리

힘이 되고, 빛이 되는 그런 사람을요. 모두가 백의 말대로 눈을 지그시 감은 채로 저마다의 인물을 상상했음. 유이열도 마찬가지였음. 평소와는 달리 차분하고 낮은 잔잔한 목소리는 자장가가 따로 없었음. -그런데 나와 같은 성별을 가지고 있네요.
브루비상 음치라 자장가 못불러 그냥 똔뎨오빠 목소리를 들으면서 자자 뎸온니
제가 게임이 쉽게 질리는편이지만... 이건 그냥 손가락 운동겜같아요 전 스토리 auto로 돌려놓고 애들 목소리 자장가로 씁니다
그럴 삘이에요..ㅋㅋㅋㅋ센세 목소리를 자장가 삼아서..
월요일 첫 수업이 독일어면 너어무 괘롭다 쌤 목소리 자장가야 심야 라디오 디줴이 하면 다 재울듯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AseutCat

으어어엉유ㅠㅠㅠㅠㅠ 저 지금 듣고 있는걸 이렇게나 젛은 목소리로ㅠㅠ 제 자장가를 불러주시다니요ㅠㅠ😂😂 저도 올리거는 싶지만 옆방에 주무시는 부모님이 생각나서ㅠㅠㅠ 아잇... 노래너무 잘 부르셔요!!😆
WOW 자장가불러줘라 너의 93.9mhz 라디오 dj같은 목소리로
씌 내일 시간표는 과가도사영국 가정 방석만들기 ㅋㅋㅌ ㅋ ㅋㅋ ㅋ ㅋㅌ ㅋ ㅋ 도덕쌤 목소리 자장가,,,,
음.. 정 싫으면 책도 괜찮아요. 제가 그랬잖아요, 코코 목소리 좋아한다고. 그러니깐 노래를 못 불러도 괜찮아요. 그래도 자장가는 코코가 불러줘야지 부를거예요..!! (단호)
쟈기 요즘왜 자장가불러달라가 안행 나으 이쁜 목소리로 불러쥴겜ㅎ 그사실 슬로건 사그싶엇는댕 돈이없엇댜ㅎ 나도살거야 돈모아야대 갑다기 평짘스다 현타오내 아니 쟈기 옛날에 냐적친뷴 개오졋는데 요즘 친햐져서죻다 짱친먹어쟈기 알앗지?ㅎ
아껴서 들ㄹ을거에요...아직 안들어써... .. 자기전에 하찌님 목소리 자장가처럼 듣고 잘ㄱㅓ에오...ㅋㄱㄱㅋㄱ아닠ㅋㄱㄲ젠젠 존잘ㄹ이아닌걸훀ㅋㄱㅋㅋㅋ뭘들으신거조.....목소리 꽃의노래ㅐ때문에 반 나가고 부른건뒈 흑흨
본진은 항상 조타ㅠ 인형하구 노는거 디텔 더늘은거가타ㅐㅠ 흑 자장가듣다가 목소리 확 바뀌는부분에서 울뻔해따 ㅠ 본진사랑해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blisstobtob_57

자장가 불러주기 좋은 조곤조곤한 목소리 앓는 저는 오늘도 황미년을 함니다 . . . 크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아조안 자장가 넘버 넘 체고되지 않ㄴ나욮ㅍ퓨ㅠㅠ애디랑 짝짜궁하고 놀때도 넘 기엽구ㅠㅠ 엄마목소리에서 확 바뀌는 것두 넘 대단하구..ㅠㅠ 넘 연기천재 노래천재에요..ㅠㅠㅠㅠㅠ
사실...에야른 귀걸이 껴서...에이블린 목소리 들으면자장가라도 불러보라고 하지 않았을까, 그 목소리로.
전지님 목소리 너무죠아 자장가하고싶어 그리고 수원사람이죠??
앗 젠씨의 달콤한 목소리로 속삭여 주시면 엄청 설레고 막 자장가 같아서 오늘도 행복한 꿈나라로 무사히 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헤헤💕
허터ㅠㅠㅠㅠ안겨있는데ㅠㅠㅠㅜ허어ㅠㅠ페이야ㅜㅠㅠ(눈물줄줄) "어머, 목소리 좋다는 소리는 처음 듣는걸. 착하네."라며 웃고 등 토닥토닥 이면서 속삭이는 것처럼 자장가 불러 줄 것 가타요ㅠ
이거슨 캐런 의인화.... 캐런 목소리에 반한 사람.. 캐런이 자장가 불러줘스면 조켓다고 생각하는 사람.. 피터화 되는 캐런 보여주시오..아이언 스파이디 수트에 캐런 등장하게 해주시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yoniiniment

탁하거나 딱딱한 느낌은 아니고.. 낮은 톤에 부드러운데 자기가 퉁명스럽게 말하는 톤 ( 이라고 생각중이에요 ㅋㅌㅋㅋㅋㅋ 막 베개맡에서 자장가읽어주면 좋을거같은 목소리...


들으면서

봄이 안고잘거야 봄이 자장가 들으면서 잘거야
원래 잠 자려면 한시간동안 멍때려야됐는데 이 두 곡 들으면서 잤더니 5분만에 잤습니다ㅠ 진짜 채고 자장가
3. 8살때부턴가 여튼 어릴때 오빠랑 애니송 들으면서 자가지고 될성부른 오타쿠였음다 자장가가 디지몬 노래였어..
요즘 사람들은 수명앱이라던가 노래 들으시면서 주무시는데 저는 BL CD 1919 들으면서 잡니다. 원래 초반에는 밤에 보던 건데 그러다 졸다가 잠들고를 반복하다가 결국 자장가가 되었습니다..ㅋㅋㅋㅋ
새벽의 자장가 노래들으면서 조사하시길 바랬습니다....
고먐미 그릉그릉자장가 들으면서 자고 싶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silixx_U_

자장가라도 들으면서 ㄴ내일아침맞이를...
민재는 매일 자장가 들으면서 자야해 알겠지? ㅠㅅㅠ
자장가.... 쎈쓰짱이세요옹 저 내일개학이어서ㅠㅠㅠㅠㅠㅠ얼렁 자야하는데 이거 들으면서 잘게용♥
헉ㄱ 정말 불러주시다니 세상에 역시 마이크임ㄴ니다😂😂 전 그럼 자장가를 들으면서 잘 준비를. . . .
쿄밈 안 속상하라고 도닥여줄께요. 도닥도닥. 벽난로에서 얇은 나뭇가지가 타는 소리 들으면서 따뜻하게 데운 우유한잔 마시면. 누군가가 자장가를 불러줄거야.


자장가

화우가 눈을 감는 그 날도 평소와 별 다른 일은 없었을 것이다. 평소처럼 로즈 시설 안의 구조된 사람들을 치료해주고, 부지 안에 있는 아이들에게 동화를 읽어주고, 잘 자라며 자장가를 불러주고, 악몽을 꾸는 사람을 어루만져주면서 하루를 끝 마쳤을 것이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_Ad_m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heurum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wawoong_choi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nctnightnight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면 불러줄게 불러주는 자자 exolay_ti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