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주한잔

#윤지성_노래추천 난 다필요없고 임창정의 소주한잔
#윤지성_노래추천 지성아 보고잇지??? 내꺼 보거든 다른거 필요없으니깐 임창정님의 소주한잔 꼭불러줘 ㅠ
임창정 - 소주한잔
5.임창정 소주한잔 노래방 필수곡 ㅋㅋㅋ
보고싶으면 임창정 소주한잔 틀고 봐야할듯;


사랑

그 다음다음곡은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28.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이건 많이 유명하지..?

임창정 소주한잔 사랑 영화 장면 민경훈 분들 haMy48CeIYqSQgC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오입 임창정 또다시사랑!


영화

난 아직도 그렇게 무서워서 생각나는 영화 장면 중 하나가 스카우트의 그 518이 묘사된 장면. 초등학생 아빠랑 TV에서 방송해주는 걸 같이 보고 있었는데 임창정이 고교 야구 선수(선동렬 모티프) 스카우트 하러 가다가 518에 휘말리는 부분이 있었는데
임창정 분은 또 영화 찍었네. 좋게 말하면 꾸준한 배우시네.
임창정...노래..영화..취향..한결같은사람...소나무같은사람....
임창정 또 이상한 영화 찍은거 같은데.....


장면

임창정의 결혼해줘 도입부만 들어도 절로 응사 쓰레기의 프로포즈 장면이 생각난다. 나정이 진짜 예뻤다.


민경훈

이번주 KBS 뮤직뱅크 출연자ZE:A, 티아라, 소녀시대, 리디아, Gavy NJ, 2PM, 임창정, 홍진영, 박미경, BEAST, 언터쳐블, F.Cuz, 민경훈, CN.Blue, U-Kiss, 김종국, 박현빈,
이번주 KBS 뮤직뱅크 출연자소녀시대, 언터쳐블, 김종국, 민경훈, 2AM, 임창정, TRAX, 조혜련, 박현빈, DJ조, 디아, Gavy NJ, 맹유나, 김세현, 우주, 현아, CN.Blue, 나윤권, U-Kis


마이크

옆집새끼가 맨날 임창정부르더니 이제는 노래방기계 설치했는지 쩌렁쩌렁 울리는 마이크음으로 온갖발라드를 부른다
아형 임창정 나왔을때 넘 좋다 창정이 행님이 쌈자 마이크 쥐어주면서 다른 사람들한테 '진짜 가수가 부르는거 함 들어봐' 하는거 넘 좋아.예능때문에 노래실력이 점점 가려지고 있는 후배가수 챙겨주는모습 넘 보기 좋았다
임창정씨 노래 부르는 모습 볼때마다 생각허는건데 이 분 마이크 폼으로 들고다니시는거 아니냐


분들

2. 엡어랜드에서 무슨 교통안전송 촬영하시는 럽을리즈 분들, 한강 수영쟝에서 임창정님, 공연 가서 나인뮤짓스 분들,,, 그 솁읁틵 울싶아 인기가요 방청 갔을 때 나오셨던 분들이랑 등교하다 봰 김솧예님, 집 앞에서 봰 김슈현님,,, 비행기 뒷자리에 타신


LE

[#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임창정 소주한잔 사랑 영화 장면 민경훈 분들 TcDsMsI92skvpcY


박효신

이선희 소향 윤미래 김동률 타블로 박효신 성시경 임창정 노을 울랄라세션 이은미 임태경 다비치 악뮤 에일리 제이레빗 신혜성 규현 려욱 시아준수 태연 정은지 황치열 오연준 너무너무 좋아해 마지않는 음색깡패 내님들 ㅠㅠㅠㅠㅜㅠㅠ들을 수 있어서 진짜로 행복해
꺅 넴ㅜㅡㅜ 가서 엔셔티 메들리하구,, 꼭 같이 임창정 박효신 메들리해주시기애요,,,,,,,(오바


찌질한

찌질한 임창정 캐릭터 ❤️
찌질한 임창정캐릭터 귀여움


임창정

베개 임창정 망돌
큰일낫다 어제 서울인기에서 요일바 보고 온 후에 계속 임창정 노래 부르고 있다
오늘 노래방에서 임창정 노래 보이는거 간신히 참 았다....

#Nowplaying 세상에 하나뿐인 나 - 임창정 (I'M)
그게 임창정나오는거였나요
임창정-결혼해줘 신청해봅니다ㅎㅎ 예전에 이소은님이 부르기도 했더군요ㅎㅎ 아니면 임창정 노래중 다른 곡 끌리는게 있다면 그걸로 신청해주세요ㅎㅎ
모두 슈퍼스타를 들어보세요 눈물이 임창정만큼 흘러요
내맘도둑인데왜임창정도몰라
7.좋아하는 노래 너무 많은데...임창정 노래릉 많이 좋아한다
으응? 임창정이 무엇인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처음 접하는 단어여서-..(고개를 갸웃이며 물어

임창정 소주한잔 사랑 영화 장면 민경훈 분들 hanwookhw

그럼 임창정
ㅇ임창정노래듣는ㄴ대도 진정안되는거실화냐? 임창정 여장짤이나보세요
저 날 코트도 그렇고 유난히 임창정조카같음
오늘미용실 음악 임창정특집이다 콘서트온줄
술먹다가 부르는 임창정 노래 클라스... (y) 이거 SNS 올려야 돼 !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이 또...
제목엔임창정노래를썼지만......

짤뭥ㅌㅋㄴㄷㅌㅋㅋㅋㅋㅋ임창정의 표정이 너무 좋습니다.
아니 진심 어제는 임창정노래 랑 핑미 부르더만 오늘은 오카리나로 날 괴롭혀요 ㅠㅠㅠㅠㅠ
한대수는 임창정 같고 초인은 신동엽 같고 전우치는 박경림 같아요 ,,,,,
임창정 목소리 진짜 좋아
10. 임창정ㅡ날 닮은 너
내가 화려한 휴가의 드라마보다 스카우트에서 임창정이 전화부스안에서 얻어맞는 씬에 좀 더 이입하는 타입이라 그럴지도.
새벽이니까 하는 말인데요 저 아직도 정우성이랑 조인성 헷갈리고 임창정이랑 홍경민이 헷갈려요 대체 헷갈리는지 아직도 모르는... (?

임창정 소주한잔 사랑 영화 장면 민경훈 분들 CR_0315

임창정노래 조아하는구나 목소리가 넘 맘에들어 연기두잘하구
임창정 노래 다 좋은듯ㅎㅎ 브라운아이즈 이노래 도 좋아요
September Solo Lim Chang Jung 임창정 2017년 9월
몰라 !!! 한번간표아쉬워하지말자.. 흐르는눈물을닦으며.. .. 임창정처럼운다..
아니 왜 윤종신 신곡에서 10년 전 임창정이 들려 이유가 뭐야
I로 시작하는 아티스트갖 누구야.. ㅇㅏ이콘... 인크레더블.. . 임창정. . .
😅😅😅주성치같은 느낌은 임창정이나 오정세🙋!!!!

임창정
임출육이 임창정X서출구X육인가요?
그리고 오빠가 한 번은 되게 우리한테 서운했다고한게 엄마랑 나는 텍스트로 얘기할때 무뚝뚝한편임 실제로도 그렇고 문자보내면 답이 다 응, 어, 그래 이거고 그에비해 오빠는 되게 다정 그러다오빠가 임창정을 엄청 좋아하는데 식당에서 임창정을 만나서 엄마한테
임마 ,,, 내가 왓다구 참나,,, 임창정이 부릅니다 문을 여시오,,,
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임창정 소주한잔 사랑 영화 장면 민경훈 분들 TWICE_GALL

임창정 소주한잔 사랑 영화 장면 민경훈 분들 midaranasada

임창정 소주한잔 사랑 영화 장면 민경훈 분들 happycat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