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놓아

문득 남이 될 수 있을까 Madeliene love Mango Mood indigo 놓아 놓아 놓아 반드시 웃는다 비 (폴킴) 데이브레이크 요즘 내가 많이 듣는고야


따뜻하게도

비에 젖은 내 마음을 따뜻하게도 비춰주던 너는 나에게 햇살같아 폴킴,비 #박우진
폴킴 -비 노래 가사 인데 가사가 너무 예쁘고 목소리도 좋음.. 따뜻하게도 비춰주던 너는 나에게 햇살 같아. 정말 가사가 마음에 들고 목소리도 잔잔해서 슬프게 들려옴.


RAIN

비 오면 들어야 되는 노래 목록 잇다 폴킴-비 비톋스-rain 프롬-fin 한올-데려가줘 아리아나그란데-moonlight 백예린-November song 블락비-walkin' in the rain 백예린이 부른 장마 이거 들어줘야 비오는날 완성임ㅇㅇ
가요게에는 공식이 하나 있는데 노래 가사 내용 또는 제목이 '비(rain)'와 관련이 있는 노래는 다좋다.. 헤이지-비도 오고 그래서 태연-rain 아이오아이-소나기 폴킴-비 비스트-비가 오는 날엔 에픽하이-우산 비와당신 아이유-rain drop 등


백현이

백현이가 부르는 폴킴의 비
폴킴 비 백현이 인스타 라이브였나 그 이후로 짱 많이 들린다 내가 귀가 트인 다음에 익숙해져서 그럴 수도 있긴한데ㅋㅋㅋㅋㅋ 여튼 넘 친근해져써 노래 좋아

폴킴 비 놓아 따뜻하게도 RAIN 나에게 가사 있긴한데 lill_1102

그때 너무 좋았어ㅠㅠ 백현이 덕분에 좋은 노래도 알았구.. 폴킴 비 아직도 듣는당


요새

폴킴 - 비 (( 요새 자주 듣는 순도높은 정념곡인데 넘 좋아


듣자

비와! 폴킴 비를 듣자


지창욱

170728 지창욱의 굿바이 프로포즈 (공유해Dream) 플레이리스트 1. 폴킴- 비 2. 정준일- 고백 3. 볼빨간사춘기- 프리지아 4. 김광석- 혼자남은밤 5. 지창욱- 네가좋은백한가지이유 #기다릴게_지창욱


감수성

폴킴 비 들을때마다 조아서 소름돋아 챵욱 감수성 칭찬해🙊


친구들도

7. 스밍이요.. 쀨륑쒀에너줴릑~~ 저는 근데 발라드를 엄청엄청 좋아해서 스밍과 동시에 다른 노래를 듣기도 합니다! (폴킴-비) 추천해립니당)♡( 한 번 들어보세여! 친구들도 다 영업당했으요 헤헤


좋더라

따나는 이제 곧 일어나서 스케줄 갈 준비 하려나? 누나는 아직 안자고 산하움짤 보는중이였어 노래듣는데 산하가 지금 듣고있는 노래 나중에 불러줬으면 좋겠어,, 폴킴-비(( 노래 너무 좋더라😭😭👍🏻 #윤산하 #산하 #산하야애정해


저음

폴킴 - 비 이렇게 저음 될 지는 모르겠는데 , ,,


폴킴 비

폴킴-비 목소리 최고잖아요..... 비올때 들으면 분위기👍
폴킴의 비를 틀었어.
10 폴킴 비 들으세오ㅠㅠㅠㅠ 진짜 즇아
#위키미키데뷔 폴킴 선배님-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김도연이지!!!!!!!!
노래 개좋아 흑흑 #폴킴 #비 #멜론 #노래추천
폴킴 비 좋아욤 ☔️

폴킴 비 놓아 따뜻하게도 RAIN 나에게 가사 있긴한데 2O170619

온다 폴킴_비
비오는 날, 오빠 생각 하면서 노래 듣기🎼 #차은우 #폴킴 #비
아참! 폴킴-비 연습해서 언제 함 제대로 보여주라)( 내가 겁나 좋아하는 노래임미당
지금 비지엠? 🎵폴킴 - 비 #백퍼센트 #종환
폴킴 - 비 이거 제가 사랑하는 곡이고 비올때 1빠로 듣는 노래에요




폴킴 비 놓아 따뜻하게도 RAIN 나에게 가사 있긴한데 kpkpsss

폴킴 비 놓아 따뜻하게도 RAIN 나에게 가사 있긴한데 ewjy_970330

폴킴 비 놓아 따뜻하게도 RAIN 나에게 가사 있긴한데 cksdufeksql12

폴킴 비 놓아 따뜻하게도 RAIN 나에게 가사 있긴한데 100_yonn9

폴킴 비 놓아 따뜻하게도 RAIN 나에게 가사 있긴한데 8x9m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