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을

그대여 손을 흔들지 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떠나는 사람은 아무 때나 다시 돌아오면 그만이겠지만 남아 있는 사람은 무언가. 무작정 기다려야만 하는가. 기약도 없이 떠나려면 손을 흔들지 마라. -이정하, 사랑의 이율배반-
그대여 손을 흔들지 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이정하, 사랑의 이율배반
그대여 손을 흔들지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 이정하, 사랑의 이율배반 빛나는 사람아, 난 오늘도 눈물겹다. #종인에게 #종인 #엑소 #EXO #KAI #KOKOBOP
그대여 손을 흔들지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 이정하, 사랑의 이율배반 내 생에 한 줄기의 빛이 되어주는 너에게. #세훈에게 #세훈 #엑소 #EXO #SEHUN #KOKOBOP
그대여 손을 흔들지 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떠나는 사람은 아무때나 다시 돌아오면 그만이겠지만 남아있는 사람은 무언가 무작정 기다려야만 하는가 기약도 없이 떠나려면 손을 흔들지 마라 (이정하, 사랑의 이율배반)
그대여 손을 흔들지 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떠나는 사람 다시 돌아오면 그만이겠지만 남아 있는 삶은 무언가. 무작정 기다려야만 하는가. 기약도 없이 떠나려면 손을 흔들지 마라. ─이정하, 사랑의 이율배반
그대여 손을 흔들지 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떠나는 사람은 아무 때나 다시 돌아오면 그만이겠지만 남아 있는 사람은 무언가 무작정 기다려야만 하는가 기약도 없이 떠나려면 손을 흔들지 마라 * 이정하 - 사랑의 이율배반

그대는 눈물겹다 손을 임현식 눈부시지만 비투비 그대여 흔들지 iammelodyjjangg


임현식

170806 복면가왕 #비투비 #임현식 #btob 엠씨더맥스-그대는 눈물겹다① 아 진짜ㅠㅠㅠㅛㅗ 눈물난다 ㅠㅠㅠㅛ
임현식 - 그대는 눈물겹다 (1) #비투비 #임현식 #복면가왕
170806 복면가왕 임현식 그대는 눈물겹다(1)
170806 복면가왕 #비투비 #btob #임현식 엠씨더맥스-그대는 눈물겹다② 고음이 이만큼 깨끗할수잇나 ㅠㅠㅠ 청정수다청정수 ㅠㅠㅠ
앵무새(비투비 임현식)가/이 부르는 엠씨더맥스 - 그대는 눈물겹다 정말 고음 너무 매력적 💨😍 마성의 눈웃음 마성의 고음 대단함을 느낀다. #비투비 #임현식 #현식 #btob #복면가왕_앵무새
#임현식_노래해줘서_고마워 🐦 Always - Bon Jovi 그대는 눈물겹다 - 엠씨더맥스 #육성재_노래해줘서_고마워 🐜 Beautiful - Crush 어른아이 - 거미
170806 복면가왕 #BTOB MC THE MAX - 그대는 눈물겹다 (1) #비투비 #임현식 #현식 #앵무새

끝나지 않을 복면가왕 🕊 그대는 눈물겹다를 부른 훈남핑크의 얼굴은요? (라이벌이 넘나 많이 등장한다고한다...😂) - #btob #비투비 #임현식 보조 #서은광 좀 더 긴 영상은 👎🏻
감미로움으로 중무장한 임현식의 (그대는 눈물겹다)
우연히 보게됬다! 그대는 눈물겹다 이때불렀었군아!!!! #비투비 #임현식 #서은광


눈부시지만

그대여, 지금 어디 있는가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말도 못 할 만큼 그대가 그립습니다. 이정하-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中
이정하 시인의 시는 이런 점 때문에 더 쉽게 읽히면서도 훅 와닿고 뭐라고 해야 하지...문장이 난해하지 않으면서 예쁘다 흔히 아는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그대 굳이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좋다' 이런 것들...
그대가 그립습니다. [이정하_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닥터창작


비투비

복면가왕 비투비 150503, 10 땡벌 육성재 그남자 그여자 오래된 노래 감사 151011 와이파이 이창섭 사랑과 우정 사이 추억속의 그대 160911 석봉이 서은광 상상속의 너 바람이분다 눈물 170806 앵

그대는 눈물겹다 손을 임현식 눈부시지만 비투비 그대여 흔들지 wink_0_deep


복면가왕

복면가왕에 앵무새님 그대는눈물겹다 부른거 너무좋은데.. 따흐흑


BTOB

Anjer. Baru denger 그대는 눈물겹다 nya Hyunsik BtoB 😭😭😭😭😭😭


그대는 눈물겹다

'앵무새' 정체 공개! 아이돌 서브보컬의 안 흔한 가창력.mp4 그대는 눈물겹다 커버ㅠㅠ 수고해써ㅠㅠㅠ
나 복가 그대는눈물겹다 ➡️스위밍inst➡️스위밍 이러케들었는데 택시에서 그렁그렁중이야😢
변백현 락발라드 불러줘! 그대는 눈물겹다 불러줘! ㅠㅠ 백현이가 힘실어서 부르는 보컬을 너무 사랑해...8ㅅ8
노래진짜좋다 거미-날그만잊어요 엠씨더맥스-그대는눈물겹다 이런명곡을 이제알다니😯
2라운드때가 그대는 눈물겹다고..🤔 3이 진짜 궁금해여........ㅠㅡㅜ......힝......저도 하루종일...그대는 듣고있어여..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그대는눈물겹다 마자써요!?
나 그대는 눈물겹다 현식버전 듣고싶다고 ㅠ 음원 내달라고 ㅠ
그대는 눈물겹다 넘 좋아 엠맥도 DK도 현식이도 정인&효인도 다 좋아 흑흑
나에게 곧 올거라고 믿고 있었죠 눈물겨운 기다림을 아는지 나처럼 그대도 많이 힘들 거라고 눈물겨운 착각 속에 난 살고 있었죠 오늘까지 / 엠씨 더 맥스 - 그대는 눈물 겹다
현시ㅣ오빠 그대는눈물겹다 정식응ㅇ원은 안나왔지?
그대는 눈물겹다 들을 때마다 짜릿해 늘 새로워 노래존잘이 최고야
헙 라이부가안댄다..그대는눈물겹다 사요나라..

그대는 눈물겹다 손을 임현식 눈부시지만 비투비 그대여 흔들지 cherish_04_94s

붉은 바위는 나를 눌러 강변에 눕혀 버린다. 눈을 떠 그대 얼굴 볼 수가 없다. 크낙한 힘 속에서 씩씩하고도 눈물겹게 태어난 사랑은 나를 눕혀 더욱 나를 눈멀게 한다. - 이성부, 적벽 中
아 이면식 그대는 눈물겹다 음원 안나오나...
현식이 노래 왤케 잘 부르냐 그대는 눈물겹다 진짜 😭
오늘 자기 전 노래는 현식오빠 Always랑 그대는 눈물겹다. 오래오래 남을 것 같아 본방으로 보고 듣던 그 느낌ㅠㅅㅠ...




그대는 눈물겹다 손을 임현식 눈부시지만 비투비 그대여 흔들지 cherish_04_94s

그대는 눈물겹다 손을 임현식 눈부시지만 비투비 그대여 흔들지 DOCTOR_0819

그대는 눈물겹다 손을 임현식 눈부시지만 비투비 그대여 흔들지 mozzi_goofy

그대는 눈물겹다 손을 임현식 눈부시지만 비투비 그대여 흔들지 withMBC

그대는 눈물겹다 손을 임현식 눈부시지만 비투비 그대여 흔들지 btobecom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