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워서

그럼 정말 이냐고 물으면서 순간 알바하는 분이 미워서 나갈 때 인사 안하고 나갔다고 그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아 나태핰ㅋㅋㅋ하.....(도리) 뽀뽀해주면 윤하운 너무 좋아서 어떡하냐고... 막 그러고...
대체. 왜.. ...당신에게 뭐라고, 말해야할까요? 저는 당신을, 용서하고 싶은데. 너무, 너무.. 미워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냥 행복하다는 말만, 해주면.. 좋을텐데...
짧게 입 맞춰주고 좀 조련(?)하고 있는건데 막 지크가 진짜로 미워서 그러는 건 아닌거 같이 행동할 것 같지요..흐어 페터 다른 소리는 안 커도 숨 들이마시고 내쉬는 소리는 좀 큰 편이라서 지크 귀 자극하기엔 좋을 것 같아
- 시내에 있는 술집이요. - 형이 금방 갈테니까 조금만 기다려. 응? - 나 안 미워요? - 젼극아. - 나같으면 미워서 안 찾을텐데. - 안 미워. - 내가 흔들렸다고 해도 안 미워요? - 젼극아. - 이것봐 대답 못하잖아. - ... 안미워.
닿을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하루에 열두번도 더 내 마음이 그대에게 다녀오내요 놓을수도 없다는 걸 알면서도 하루에 열두번도 더 내 마음이 그대를 버리고 오내요 오늘도 작아져만 가는 내가 미워서 그리운 마음도 꾹꾹 눌러 담
형이 너무 미워서 울거야. 이렇게 따뜻해도, 내가 싫어도.. .. 그 괴물들이 자율 형을 많이 아프게 하면, 붙잡을 수가 없으니까요.. (가지 말았으면 좋겠어. 울음이 가득한 목소리로 속삭이듯 말하곤 눈을 들어 마주보았다.
학생회장인 인쥰과 반 회장인 젠오,,, 둘이 대판 싸운 다음날 전교회의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마주앉아 있는데 다른 반 여자애랑 얘기하는 젠오가 미워서 젠오가 의견 낼 때마다 어이구~~ 참으로 대단한 의견이네요~~~ 하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heygirlsneed

손 안예뻐ㅓ요... 손톱 너무 미워서 일부러 바닥으로 찍은건데..😂😂 새벽에 한건...잠이 안와서 할게 없어서에요..절대ㅐ로 일부러 그런거 아녜용......😊
아 저 ㄱㅖ정주세요 그거에 맘박을래 글고 전 오너계정에 멘시스가 리스트대화하는거 욕햇ㅇ ㅓ요 너무미워서ㅠ
나는, 모두가 미워서, 모두가 죽어주었음 하네요. 그녀를 빼고 모든것들이! 증오해요. 모든것을.(당신의 손을 뿌리칩니다.)
으어ㅓ엉 에나님ㅠㅜㅠㅜ(부둥) 감사해요 흑흑ㄱ 원래 손톱물어뜯ㄴ구 손도 미워서 콤플렉ㄱ스였는데 요새 손톱 열ㄹ씨미 기르구있습니다ㅠㅜㅠㅜ 다른ㄴ색도 발라보고 싶어요'ㅁ')/💖
... 너무 미워서요. 그때까지 이 콘페이토를 제대로 쥐고 있을지 모르겠어. ..(가만내려다보다)....좋아요. 들이박아버려요. ..나쁜놈.
하도 밉다는 소리 많이 들어서 속에 스크래치야 살짝 나겠지만 이제는 웃음 잃지 않고 좋기도 한 거죠? 하고 물을 거라구요~! 미워서 좋다고 했으니까요! 악마 아냐 확인받고싶어하는 한열이가 한심해요.
으악 맞아요 그게 청게물의 묘미죠ㅠㅠㅠㅠㅠㅠㅠ! 그 둘 사이를 미묘하게 질투하면서도 자기 자신이 미워서 견디지 못해하는 죤대...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보리차 좋아서 하다 몸도 안따라주고 나보다 몇배로 쳐(?)마시는 진씨들 미워서 ㅋㅋ 안합니다. 이젠 말린 우엉 덕은거 사서 생수통에 몇개 넣어 우려먹어요. 할수록 하기싫은 살림 ㅋㅋㅋㅋ
(제 머리칼만 만지작거려,) 매번 약올리고, 시비걸고. 되게 즐기는 것 같아서, 그냥 안물어 봤어요. 그럴때는 너무너무 미워서요.. (옅게 웃었다.) 네에. 아까 쓰다가 지운거, 맞아요. 저는 제 쿠키라는 성이 정말 좋아요.
저는 팬이니까 요구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세상에는 은지원이 그냥 싫고 미워서 은지원이 잘못해서 욕하는 사람이 있고 은지원을 애정해서 비판하는 사람이 있는데, 팬이라는 것만큼 그것을 구별하기 쉬운 경우
내일부터 뭐든 공미포 천자를 써야겠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글이 미워서 안쓰다보니까 풀어낼데도 없고 내가 죽겠다 하루 빠지면 뭐할까요 깊티를 드릴게요 트친분들 마음 누르고 가자... 아마 좀 크면 커피숍일거같아요.... 저 도와죠....
팬들이 왜 피드백 하라고 하는 것 같아요 미워서? 배신감 때문에? #강동원_피드백 다 좋아했던 사람 놓고 싶지 않아서 그러는 거예요 그리고 이 정도 일이면 유명인으로서 사람으로서 본인이 직접 피드백하는게 맞지 않나요
연이가 너므 미워서ㅓ요.....(우럭) ㄷ다행이지만.. 아니 다행이 맞ㅈ나 어쨌든 멘탈 갈리네오 이 해시......8~8(지ㅣ가 해달라고 함)
아무말도 안해쥬는 유리가 미워서 빅토르 좀 삐진표정짓고 유리는 어떡해야될지 모르겠고 빅토르 사귀어본 사람은 많더라도 진심으로 사랑했던 그러니까 어떻해보면 첫사랑이 유리였는데 유리는 아니고 나뭐라니 암튼 존잘님들 연성좀 해조요!!!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__fxxum

차마 알렉스가 죽어가는 와중에 미워서 뭘 던지진 못할 것 같아요 ㅠ


싫어요

정보 싫어요 정보 선생님 미워
*여러분은 전부 내가 애정하는 사람들이에요. 그러니까 여러분을 건들이는 사람들은 미워요. 건들지 말라고 그래요. 내 사람들을 아프게 하는 사람은 싫어요.
(팔을 놓아주는 듯 하더니 허리를 양팔로 감싸안았다.) 왜? 내가 많이많이 싫어요, 키티? 내가 미워?
* 내가 싫어하는 걸 말해 보자면, 나방들, 바퀴벌레, 비, 눈, 겨울. 그리고 내가 싫어요. 그 다음엔 사라진 사람들이 미워요. 내 곁을 떠난 사람들. 하지만 결국 그건 날 미워하는 거예요.
유리「나한테 혼난 테인이가 울면서 "누나 같은 거 싫어요! 미워요!" 라고 하더니 금세 더 크게 울면서 "누나, 사실은 좋아해요오오 안 미워요오오오!" 하고 소리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뭘 혼냈었는지 까먹었어」 *익명제보*
흑표수인 꾺 x 꾺냥줍 주인 톄 2 1년후-ing - 야 꾺이 너 자꾸 이럴래??! - 다른수컷이 이 집들어오는거 싫어요. - 동아리 형이라고! 안되겠다, 꾺이 벽보고 서! - (울컥)주인은 내맘뚜 몰라! 미워! - ???

싫어요. 미워요, 완전미워.. 토끼씨는.. 지금 손 하나 까딱하기도 힘들만큼 많이.. 졸리고.. 귀찮아요-.. 자기 미워..
#탐라배_거짓말대회 여러분 정말 싫어요, 미워. 오지마요.
솔직히 M to M-그놈때문에 가사를 다 좋아하지만 특히 좋아하는 부분은 끝부분이다. 미워요 웃지않는 그대얼굴 지워요 그 얼굴에 눈물얼룩 싫어요 헛사랑에 취한 걸음 울먹이듯 나 이러는 그이유는 하나뿐 그대때문에
당신이 정말 미워요... 그런 식으로 금방 사과하는 것도 싫어요...
마루느은~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루솜이는 장난 치는거 싫어요! 뫄뫄씨 미워~! 음... 한솔씨는 말이죠- 우미는...우미느은 커다란 인형이 갖고 싶어요! 흐음- 당신 혹시 리호에게 관심 있어요? 음~ 렌쨩은 말이지- 나머지 캐는 3인칭 절대 무리다
저 비비님 싫어요... 미워요...
ㅜㅜ2222침대가 싫어요..전기장판은 더더 미워요..흐윽..해야 할 일을 못 하게 만들어 버립니다..8ㅁ8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B1A4x110423

내가감정적인게미워요,내가너를왜잊어버릴수는없는지도모른게싫어요,이미좋은게싫어요,그만해줘요,,
지골레이드레니를 혼냈더니 레니가 울면서 '지골레이드씨 미워요 보기 싫어요!!' 라며 뛰쳐나갔어. 얼마 안 지나서 레니가 들어와 꼭 안은 뒤에 울면서 '사실은 지골레이드씨 좋아요... 죄송해요' 라 했다. 왜 혼
난 당신이 미워요 , 싫어요 . 하지만 사랑해요 이거 딱 내 상ㅇ태구만ㄴ!!!!!! 하하하!!! ((안 물어봤어요
헤헤.. 나도 미움받는 건 싫어요. 상상이 안될 정도로 무섭다고 해야하나... 청이씨는 싫어하는 행동 같은 거 있어요? 내가 하면 미워질 거 같은 행동이라거나..
...짜증나... 정말 싫어요. 미워요... 짜증나요...
미루아가 떼를 쓰며 나가토선배 미워요! 라고 하길래 새부원 전략을 써보기로 했다. 류낫쨩이 싫으면 새부원을 데려올거야. 미루아싫어! 싫어요! 류실은 벌써 새부원이 와있어. 신입부원~ 나가토네엥♡(가성) 미루아(통곡)←지금 여기


교수님

교수님 미워요

이건 무슨 윤선생 하기 싫어서 학교에 공부하러 가져갔다가 오는길에 논두렁에 빠뜨려서 책이 없어요ㅎㅎㅎ하는 10살짜리 변명도 아니고 엉엉엉 교수님 진짜 미워ㅠㅠㅠ
첫날부터 숙제 내주시는 교수님 미워요~
교수님 미워요 흑흑 오티주에 과제를 내주시다니
교수님 미워요 이거 다 시험에 낼 거지
네!! 정 없으면 메일이나 말씀드려 보아요,,ㅠ,, 하아 걍 강의노트 만들어서 뿌리지 책사라하는 교수님들 다 미워(제본 도 비 싸다 구욧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교수님 미워요... 허어어어엉 (부적소중히챙김) 루디야 다 죽야ㅠㅁㅠㅠㅠㅠㅠㅠㅠ
전공 주거라 교수님 미워요 분량 제한 없댔으니 20장 정도 해갈게요 이걸 뭘 요약해 다 알려주는 문장1 알려주는 문장2 이런건데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woojuholic

첫수업 전에 과제 내는 교수님 미워요..
통사론 너무 어려워요. 촘스키 교수님 미워요.
네 교수님 미워요ㅠㅠㅠㅠ 편견발언 듣는것도 지치네요 😂세상에 뇽님도 대학생이신가요 두근두근 동지에요 ☺
과제하기싫습니다 교수님미워요 왜 오티부터 과제에요
ㅋㅋㅋㅋㅋ..... 교수님 미워요
초멘나사이...인데 너무 공감되서. 저.. 고일선 교수님.. 미워요😭.
솔직히 어떻게 첫 수업부터 과제를 줄 수 있어요? 교수님 미워ㅠ 그것도 판넬을 만들어오래 징짜 미워ㅠ

ㅋ ㅋ ㅋㅋ,ㅋ..ㅋ,.ㅋ,..,.,...아 교수님이 구글그룹스 가입요청을 안받아줘서 과제도 못할ㄹ거같아요.. (눈물ㄹ을...흐ㅡㄹ린다........) 저 이제 누우려구요... 흐윾ㄱ...교수님 이거가지고 점수까면 미워ㅓ할거...
12시 반에는 자게 해주세요.. 과제 왜 내셨어 교수님 미워
교수님 미워 수업 왜 9시 시작해요?
3. 2월부터 제대로된 직장인이되엇답ㅂ니다~~~~ 계약직이지만,..~ 일은,. 대학조교일 하고잇ㄱ구여,,.. 교수님미워요
으앙ㄹ어 교수님 개강 사일만에 해이트하게됨 미워요


서리

[토야가 서리!] 평소서리~! 화남서리 너!? 원망....미워요 기쁨헉... 서리!!!!!!!!! 부탁내 친구 서리! 잘못우리 친구지요 서리? 음주펭서리~(깨꼬닥) 10년 전
[토야가 서리!] 평소서리~! 화남서리 너!? 원망....미워요 기쁨헉... 서리!!!!!!!!! 부탁내 친구 서리! 잘못우리 친구지요 서리? 음주펭서리~(깨꼬닥) 10년 전 서리야~! 10년 후 서리씨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koovlife


맞아요

맞아요 미워요((????
오 맞아요 체력이 있어야 여유와 배려가 나오죠 ㅠㅠ 매일 새벽까지 야근하다보니 세상이 미워지고(...) 칼퇴하는 사람이 미워지려는 마음이 생겨서 이직을 ㅋㅋㅋ
맞아요! 동생의 잘못은 아니지만 어쩔 수 없이 미워지게 되는 것 같아요. 보헤님은 터울이 어떻게 되시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전 2살 터울인 여동생이랑 유독 많이 싸웠었어요. 진짜 고등학교때는 3년 통틀어 열마디했나? 싶은데 대학와서는 잘지
맞아요.. 그래서 제 위장이 너무 미워요 흑흑 ㅠㅠㅠ
맞아요, 물리 미워요...
맞아요 미워도 밉지않고ㅠㅠㅠ 인간의 번뇌를 잘보여준거 같아요.. 같은 번뇌에서 각자 다른 선택하기ㅜ 캐릭터 모두가 개성 넘칩니다 정말
맞아요 흐그흑 ㅠㅠ 어딜가든 한명은 있ㅇ는것 같달까.... 넘무 미워요 (슉퍽.

쳇.......(보라모록.....) ( ㄷ ㅏ미워.....) (엎어져서 대홍수만들어부림) 맞아요....ㅋㄱㄱㄱㄱㄱ ㄱㄱㅋ진짜시리커멘탈관리가안됩니다...흑흑... 아영이.....그냥친구가아니에요!!!짱친입니다!!!(ㅜㅇ가둥가
맞아요 미워 엣퉤야 꺄르륵 데엔님이 부둥해주셨다~~~!!!!(부빗)히히 증멜 고마워요!!😙😙😙😙
맞아요 ... 건강이 우선 또 우선 체력도 우선 !! 오빠도 건강하고 원민공듀 미워요!!!!! 흥이에요 ..


평소

평소오늘도 만나네요. 마루씨! 화남...마루씨? 그만해주세요. 원망당신이 정말 미워. 기쁨세상에..!! 마루씨! 부탁저기...마루씨? 잘못미안해요. 마루씨. 음주어...고양이? 아니 마루씨?(꾸벅꾸벅
평소 선배 - 화남 ... ( 안불러줌 ) 원망 너 , 네가 미워요 . 기쁨선배 ! ( 텐션업 ) 부탁있지 , 내 꽃님아 ... 잘못 ... ( 못부름 )
블랑-)느와르 평소느와르~ 화남바보! 멍청이이! 원망미워어! 기쁨느와르으~! 부탁느와르, 느와르, 블랑 말 들어줘~! 잘못느와르.. 화났어어? 음주뭐야아~~ 느와르 너무귀여워요 ㅌㅋㅌㅋㅋㅋㅋ
평소아문이 형. (실실 웃음) 화남형, 왜 그래요? (자기 할 말 멋대로 다 해놓고 혼자 씩씩거림....) 원망진짜 미워. 형이랑 말도 안할 거예요. 집 나갈 거야. 연락도 하지 마요. (약 버렸을 때)(어?)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2005qazwsx

평소퀸! (엄청 하이톤) 화남화나면 이름을 안불러요! 성도! 원망너, 미워. 기쁨퀸! 퀸! (최소 두번이상 부름! 부탁있지, 퀸...! 잘못퀸 잘못했어... 음주취하면ㅋㅋㅋㅋㅋㅋ 자서 못부를거긴한데,
평소혹스! 화남대위님. 원망.....미워요. 기쁨자기!!!( 부탁그..혹스..있잖아요..(눈치) 잘못..(눈치) 잘생긴 혹스 대위님...? 음주혹ㄱ스자ㅏㅏ기야ㅑ 10년 전 블루. 10년 후 여보?((?
평소:푸파 씨 화남:야 퍼랭이 원망:푸파 씨 미워요! 기쁨:푸파푸파 씨! 부탁:저기... 푸파 씨... 잘못:(도망친다) 음주:푸파~~ 푸솔~~ 푸라~~ 10년 전:푸파땽! 10년 후:푸파 씨!
#자캐의_멘션한_캐를_부르는_호칭 평소 레이먼드씨~ 화남 (안 부르고 그저 웃음) 원망 레이먼드씨이... 미워요... 기쁨레이먼드씨~! 부탁레이먼드씨,~~저 할 말 있어요!
ㅋㅋㅋㅋㅋ그럼요! [마피아 아실)에렌] 평소일라이저-. 화남...에렌. 원망네가 미워. 기쁨. 일라이저-. 부탁일라이저, 해줄 수 있지? 잘못너를 귀찮게 해버렸네.(우슴..) 음주이라이....ㅈ...
아찌! 나 아스크림 두개 먹어두 대 'ㅅ'?? 안돼 너 그러다 또 탈나 .. 왜애요 먹게해주세요 ;ㅅ; 안된다고 했어 아저씨 미워 다신 안 봐 `ㅅ´ 그러던가 피이 ´ㅅ ` 평소 아저씨를 아찌! 하고 부르는 벡현.. 화나면
저... 평소에도 안예쁜데... 울면 더 미워져요... (네 말에 팔을 내린다.) 아...파요 조금...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a0o08a09


마음이

용선이가 브이앱에서 별이와 혜진이가 콘서트에서 휘인이가 한줄 메모에서 진심을 이야기하는 모습을 봤을 때 왜 저는 당신들이 미워지는 지 모르겠어요 발목 잡지 않고 서로 성장했으면 좋겠는데 돈줄로만 보고 있는 거 같아서 마음이
용선이가 브이앱에서 별이와 혜진이가 콘서트에서 휘인이가 한줄 메모에서 진심을 이야기하는 모습을 봤을 때 왜 저는 당신들이 미워지는 지 모르겠어요 발목 잡지 않고 서로 성장했으면 좋겠는데 돈줄로만 보고 있는 거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제발 같이 성장해요
너는 또 다시 내 말을 흘려 들어 그리고 니 마음을 안 주려 하지만 내가 널 좋아하는 마음이 가끔은 기분 좋지는 않니 하지만 내가 널 좋아하는 마음이 언젠간 사라질지도 몰라 그래도 여전히 오지은, 아저씨 미워요
계속 어벤에 들어가고 싶다는 스파이디 말을 들었을 때의 토니 심정 상상하면 마음이 찢어지는 기분이 들어요..ㅠㅠ 페퍼랑 별거까지 한건 너무 심했어요.. 괜히 미워지고ㅠㅠ
솔라비님 ㅠ0ㅠ!!!아련아련 좋아요!!마음이 미워진다는 표현이 정말 가슴에 와닿는..S2 헛 맞다 오늘이네요ㅠㅠ엄청가고싶은데 일욜은 올라갈 수 없어서 신청을 못하네요 통판으로 가야할듯요ㅠㅠ/훌쩍
ㅠㅠㅠㅠㅠ 라이님 저 이런 조합 너무좋아여ㅠㅠ 아련하고 아름답고 그렇다고 아는 척도 못하고 그냥 보내주자니 마음이 미워지고ㅠㅠㅠㅠ 책 내주시는 건가요!! 오늘 신청날인데((!!
"...흑, 지, 진짜아... 후원자님, 미, 미워요...히끅-" 뒤늦은 사과에 그제야 마음이 사르르 풀렸다. 하지만 제게 이미 노여움을 샀다고, 그러니 이제부터 걱정끼칠 일을 만들지 말라는 뜻에서 당신이 미워졌다 이야기했다.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yeon22__


88

ㅠㅠㅜㅜㅜ넨도 예약할때 문호 안파고 있었던 과거의 제가 미워요ㅠㅠㅠㅠ 지금 다자이 넨도가 8~9 이렇게 거래되더라규요... 비..싸요 엉엉88
1. 배에 수술한 흉터자국이 있어요! ++) 의사 아조씨가 그 해 여름엔 없어질거라고 그랬는데.. 아직도 안 사라졋.. 거짓말쟁이.. 미워.. 88


원망

(고개 살짝 내젓습니다.) 너무 아프고 무서운데 원망할 수가 없으니까요. 그래서 미워요.
ㅁ ㅋ ㅠ ㅠ ㅋ ㅠ ㅋ ㅋ ㅋ별님 미워요 원망할거예요
제가 원망스럽고 미워요?
.. 원망해요. 당신이 미워요. 정말로.
#자캐의_원망하는_방식은 (눈물을 그렁그렁 매달고 그대를 바라보았지. 이내 고개를 푹 숙이고는) 솔직히 그대야가 정말 미워요.. 밉고, 원망스러워요... 하지만 동시에 너무 사랑스러운 그대야인데, 제가 어찌 더 무슨 말을 할까요.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askwao

최서희:당신만 아니었으면 난 이따구로 안 살아도 됐었어. 레이카:...이제와서 이렇게 말 한다고 해도 뭐가 달라질까? 이예리:난 말이에요,지금 당신이 무지 미워요. 강희연:응 꺼져~ #자캐의_원망하는_방식은


사랑해요

아 진짜 미워요 과 사랑해요 전정국 노추 ㅠ
나는 엄마를 사랑한다. 엄마가 오늘 해준 밥 맛있었어요, 그리고 당신이 만든 밥을 먹어서 미안해요. 나에게 따뜻한 문자와 함께 전화할 때마다 떨리는 목소리로, 그리고 갈수록 아픈 목소리로 전화하는 당신이 미워요, 사랑해요
당신이 정말 미워요 밉지만 사랑해요.
"정말인가요? 정말¿ 정말로¿ 나의 안친님. 안친님. 사랑해요. 사랑해. 사랑해. 사랑.. 거짓말은 미워. 미워. 미워¡" 어디서 난건지 휘릭, 하고 밧줄로 당신의 손을 묶는다. 능숙한 솜씨. 많이 묶어본 듯 하다.
ㅋㅋㅋㅋㅋㅋ저셋이 발단이였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들 다 넘 귀여워...참고로 저랑 알렉 오켄 많이 사랑해요....안 미워행.....실론도 사랑행...(꼬오오오옥
사랑해요 미워요 사랑해요 죽이고 싶어요. 당 신 이 죽 으 면 내가 죽을거 같아요.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karo_Q_

응응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할래 다 미워 리나님 이제 안 힘들구 싶어요 넘 힘들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이치가 있어서 다행이다 진짜 다행이다 사랑해요 너무 진짜 진짜 진짜로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아미역님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빵터짐ㅁ) ㅇ아 ㅠㅠㅠㅠㅠ 아 아 아으아앙 제가 진ㄴ짜 미역님 너무조아해요 최근에 구독팔로한ㄴ 제가 미워질ㄹ정도로 오ㅑㄹ케 늦게 구독해부럿나 싶고ㅠㅠㅠㅠ 사랑해요...
아안ㄴ미워...잘ㄹ못ㅅ햇ㅅ어요 사랑해요(울먹ㄱ


잘못

아 미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뭘 잘못본거 같아여 착가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저희 고앵이가 친 트윗입니다^^ ㅎ
아안돼 8ㅁ8 안 미워요.....내가 잘못했다....
12.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뮤트보단 블언블.. 뮤트하는게 더 나쁜거같아요 그게 머야.. 흑흑 하지만 블언블을 하신다면 왜 블언블하셔찌 하는 생각 오조오억번 내가 머 잘못했나하는 생각 오조오억번 미워 × 오조오억번 정도는 할겁미다 흑흑
아오야기 카부라기를 혼내고 있었는데 "제가 그렇게 잘못했어요? 너무해요 선배! 미워요!!!"라며 카부라기가 울면서 부실을 뛰쳐나갔다. 몇초 뒤에 다시 들어와선 "선배...사실 안미워해요..."라면서 훌쩍거려서, 뭘 혼내고있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pback91

애애앵 허이잉 (퍼더더덕) 감기걸릴줄 몰라도ㅠㅜㅜㅠㅜㅠ왜미워요 잘못햇거요 애애애 나 비염잇눈대 어캐 (누움
챤히 울면서 할 말은 다할 거 가틈.. 형 미워요 전화도 안받고 하면서 더 크게 울면 섴우 진짜 당황해서 내가 잘못했어 시전하면서 챤히 폭 안아줄것같지 챤히 얼떨결에 섴우한테 안겨있다가 조그만한 목소리로 미안해요 형...
제젠장 조용히 해주세요 우리 모르비는 잘못이 업다 센세미워(ㅜㄴ물줄줄..) 크 크림이가 하나하나 다시 가르쳐줄 거니가요.. 새로,. 평범한 삶을 사는거라구요..(손꼬옥..) ..그그럼 그냥 신분세탁하고그냥평범하게살아요우리ㅠㅜㅠ ㅠ
재현이가 잘못해써요..... 꽃매댐 미워요...............ㅠ 저 재현맘인데.... 그 장면 넘 밉고....ㅜ


미워도

고집도 안 좋으나 아집 또한 좋지 않지. 뭐든 다 별로네요. 안 만들어도 될 집들이고. 대단히 미워도 다치지도 죽지도 않으니. 직원들 속은 오죽할까. 좋은 대표님이 되고 계십니까? 어렵네요. 어느 곳의 머리가 된다는 게.
미워도 다시한번((나올까봐 더 웃ㅅ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나쁘든 좋든 스쳐간 사람은 다 잘 남겨둬요 미워도 밉다고 생각 안하려고 하는 편이고 좋은 부분만 보려고 하는게 그게 자신한테는 독이 되는것 같습니다 8ㅁ8 뚝뚝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Siro__Ribbon

ㅇㅏ무리 미워도 가족은 가족이드래요,,,
존자르님 미워도 하마는 싫어하지 말아요(?)ㅜㅜ 맛난걸로 힐링합시다요ㅜㅜ//
덕지덕지 묻어있는 인생이라 누굴 미워도 하고 돈이 없는 제 자신을 싫어하기도 했는데 이런 이벤트 참여하는걸로 조금이나 두근거리며 사는것 같아요 그래서 당발날이라고 하면 몇시간 전부터 불안해하면서 트위터에 들어오는데 광탈인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나 못믿어요 선글라스 끼는 뉴트?!!! 아무리 햇빛이 미워도~!~!~!~!~!~! 태양을 피하고싶어도~!~!~!~ 믿어주지~!~!~~!
바보같은 난. 그대가 미워도 그대만 보네요.


10년

음주ㅁㄴㅇㅁ으ㄹㄹ액ㅁㅇㄹ 10년 전 사흐라? 10년 후 내가 미워요? 사흐라?


아저씨

아 가짜로 당장 옥상에서 뛰어내리고 싶지않네요.아저씨 정말로 안미워. ‥‥‥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byulgreen92

(맞구나!) 어어어어어어어흑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워요. 아저씨, 못된 사람이야! 진짜 나빴어 ㅠㅠㅠㅠㅠ
토니가 헐크버스터에 이어서 이번엔 마법내성을 가진 닥스버스터를 만들고... 스팁이 조용히 유니폼을 챙겨입고... 온 지구에 동시다발적으로 이상기후가 나타나고... 로키가 얄밉게 싫다고 했는데... 아저씨 미워요! 하고요!
오라스 앞에서 무릎꿇는 막심 넘 좋아 오라스 살짝 나사 빠져서 막심한테 아저씨가 이런다고 죽은 우리 아빠랑 엄마가 돌아와ㅏ요? 아니잖아, 하면서 밀쳐내고... 사과는 둘한테 하던지 말던지 하고 난 아저씨 미워요. 죽어ㅂ렸으
오라스 앞에서 무릎꿇는 막심 넘 좋아 오라스 살짝 나사 빠져서 막심한테 아저씨가 이런다고 죽은 우리 아빠랑 엄마가 돌아와ㅏ요? 아니잖아, 하면서 밀쳐내고... 사과는 둘한테 하던지 말던지 하고 난 아저씨 미워요. 죽어ㅂ렸으면 좋겠어 ((대못박기
푹에서는 안보이는거 같아요... 그냥 뉴스룸 시청. 손석히아저씨가 미안하데요ㅠ 아저씨 미워!ㅋㅋㅋㅋㅋ
알겠거든요. 몰라요. 아저씨 미워.
(형아 미워요... 이제 아저씨라고 부를거야)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BTS_twt

아저씨 미워요


오빠

오빠~~ 생일 축하해요❤❤태어나 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항상 좋은 음악을 줘서 고미워😭😭😭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슈가생일ᄎᄏ #민윤기_생일_캡짜앙
윤기오빠 25번째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요💜💜💜앞으로도 늘 꽅길만 걷고 젛은노래 들려줘서 늘 고미워요!!사랑하고 오늘 하루는 윤기오빠의 날이 되길 바랄께요💕💕 #민윤기_생일_캡짜앙
그래서 그 아이는, 엄마도 아빠도 오빠도 남동생도 모두 찢어죽이고 싶을만큼 미워했답니다. 죽이진 못했어요. 왜냐하면 아이는 착한아이이고 싶었으니까요. 그렇지만 마음 속에서는 줄곧 미워.
이뻐진짜ㅜㅜㅜ 안그래도 청자켓 필요햤었는데.. 고미워요 경오빠!! (?
내가 오빠를 살린 게 미워요? (담담하게 말을 이었다.)
쉬어야 하는데 아직 스케줄이 많이 남아있죠 ㅠ.... 회사가 너무 미워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쉬지도 못하고 .. 우리오빠 쉬어야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내일 학교가요ㅠㅠ 새학교 새친구 아직 적응하려면 오래걸리겠지만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McG_YIV_D

승철이옵빠.... 이렇게 쟐생기면 안되요.. 자꾸 보고싶게 시리..♡♡♡ 오빠 미워... 시험공부해야되는데..ㅜㅜㅠㅠ😢😢 진쨔.. 시험공부 방해되는데.. 보고싶다.. 아무튼 쏴랑해 승처리 오빠♡ 아프지 말고!! 진짜 진짜 사랑해♡
전정ㅁ국 미워요 오빠
이렇게 이쁜 사진 이제 풀어주는 오빠 미워요 ㅠㅠ 진짜 넘 눈부시잖아요 첫번째 사진부터💕 싱가폴은 몇신가요? 좋아요? 오빠 보고싶어요💘 공연잘하구 엠오빠 생일 많이 많이 축하해주고 한국 슝 빨리와요 #아스트로 #문빈 #자주보라 💜
급해죽겠는데 사람들한테 이리 치이고 저리 치여. 팬들 너무 미워 죽겠지. 누구예요 윥기예요? 윥기오빠 왜 그래요, 어디 아파요? 쏟아지는 질문과 셔터 세례에 멤버들 속도 머리도 터져 미쳐버리겠어. 눈에서는 눈물 툭툭
엠제이오빠❤ㅠㅠㅠㅠ생일축하해요🎉🎉태어나줘서고미워요👍👍❤❤#엠오빠#태어나줘서#고마워요❤❤
🎂명준오빠 생일 축하해요🎂 태어니줘서 고미워요~ 오늘하루 신나고 재미있게 지내요!! #엠엉아_생일축하해
170212 진영 조명미워요😭 그래도 노래부르는 오빠는 분위기 있자나ㅠㅠㅠㅠㅜㅠㅜㅠㅠ 애정해 정말루😢💕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MU____FC

나 처음으로 무한오빠들 미워졌다. 오빠들도 솔직히 느끼지 않아요?? 첫콘이랑 막콘 차별심한거 진짜 너무하다. 첫콘만 가는 팬들도 같은 인스피릿이잖아요. 근데 왜그래요ㅠㅠ
(저멀리에서..노아가 있네요....저멀리... 오빠..미워...노아 마음도 몰라주고...흐끅..
lovoice17 그쵸 ㅠㅠ 저 오빠 미워요 ㅠㅠㅠㅠ
와아!(눈이 초롱거리며) 고미워요! 권 오빠! (초콜릿을 받고 반으로 나누며) 자! 맛있는건 나눠먹는거랬어요~


미워요

오늘 하드캐리 1위 했습니다~~ 우리 아기새 여러분 너무 고미워요!! 사랑합니다!!! Thank you guys so much for today's trophy!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CashewNut_BAP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33dongvs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reveltoon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Emmsno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교수님 서리 맞아요 사랑해요 ordinary_sanh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