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못된

세상에 이디야에서 무려 브금으로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 나온다
프리퍼가 미뇽이의 남자를 뺐음 김건모 - 잘못된 만남
미뇽이 우러.. 프리퍼땜에 김건모 -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관캐 탈통할때 친구들이 술마시고 이정현 와 ) 김건모 잘못된 만남 ) 이선희 인연 불러주고 울었는데 ㅎㅎ .......(머리팍팍
김건모 - 잘못된 만남
현재 듣는곡 김건모 잘못된 만남 손담비 미쳤어
린이랑 산이가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부르다가 원이가 사실을 알게되고 수양대군적 등장이요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endorkong2

아싸 지금 김건모 - 잘못된 만남
신청곡은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 흘러나온다)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김건모 잘못된 만남이랑
헉 포리밈도 보셧군용 젤 재밌었던건 김건모 잘못된 만남 오케스트라버전으로 편곡해서 브금으로 쓴거....
나는 노랫말이 현실이 될줄 몰랐다 김건모 아찌 잘못된만남ㅋㅋㅋㅋㅋ 이야 참 대단하시와요 근데요 너네 못이어져요 왜냐고요? 나하고 내친구들 건드리셨자나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ㅌㅋㅋㅋㅋ 어어음 그럼 김건모 잘못된 만남은ㄴ.....괜차늘까요!?!?
150812 쇼챔 인터뷰 Q.멤버가결혼한다면부르고싶은축가 온유스틸하트 '쉬즈곤' 종현샤이니 '루시퍼' 기범김건모 '잘못된만남' 민호샤이니 '링딩동' 태민안부름 (너무슬플거같다고) ----- 깽판선곡들좀
이렇게 좋은날엔 김건모 - 잘못된 만남 들으면서 내적 댄스 춰야지
꿈에서ㅋㅋㅋㅋㅋ 무대에서 도나님이랑 김건모 잘못된 만남 부름
정답!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김건모 잘못된만남의 화자와 친구가 만나는 건 어떨까 생각하다가 나에게 환멸느낌
잘못된 만남 - 김건모 - 들어보세요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B619_


에덴이

아니죠 에덴이 브뤼와 칼립스 사이의 김건모가 되야죠
김건모가 에덴이 된다고?
에덴이 누군지 잘 모르겠지만 김건모인 것 같다.
에덴이 누군지 알려주신다면 제 안의 김건모 이미지를 탈피시켜 보겠습니다...
이거네 요약하자면 브뤼 칼립스 에덴이 돌려사귀다가 브뤼가 떠났고 에덴이 김건모라 칼립스가 자기 영지 가서 이러려고 사귀었나 자괴감 들어 합니다
저 오늘 만쥬작업하는데 에덴이 김건모 라구요? 에서 빵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아무ㅏㄹ 김건모가 에덴이 돼욬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가 에덴이 됐으니 칼립스랑 브뤼라니까요;
저는 김건모가 에덴이라구요? 에서 터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맞다 우리파파 김건모 콘서트 당첨도ㅑㅁ요
그해 환경콘서트 '내일은 늦으리'의 엔딩자리를 두고 김건모와 붙은 것. 방송국은 김건모를 선호했던 모양인데 서태지 측은 이것에 반발해서 내일은 늦으리가 생중계되는 동안엔 아예 서태지측이 출연도 안하고 김건모가 엔딩을 한 뒤 중계 후 서태지와 아이들이
김건모 제주도에 콘서트 한다고 홍보하는데 제가 가는데마다있어요ㅜㅜㅜ 제주대쪽에도ㅈ있고 ㅂㄷㅂㄷ
엄마랑 김건모 콘서트ㅋㅋ 혹시 몰라 야광봉 들고 왔다가, 추억 돋는 일회용 형광색 봉을 (미우새에 나왔던) 매니저 아찌가 팔길래 사버림. 서귀포에서도 문화생활이라니♬
엄마 김건모 콘서트 갔다왔는데 유지 왓엇대 좋겟다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terebimag_net

생애 첫 콘서트관람 17.8.12 김건모 제주 콘서트 물대포도 시원하고 재밌었음. 목이 살짝 나갈뻔했네. 좋았음.
ㅋㅋㅋㅋㅋ 김건모밈의 콘서트 파이팅하시길 기원합니다!!!
집에 있는 골동품들 CAN U 방수폰... 이건정말 획기적이었음 모토로라 삐삐. 이승철 마지막콘서트 LP판. 이승환 015B 김현철 윤종신 넥스트 서태지 HOT 김건모 카세트 테이프.
엄마따라서 제주도 김건모 콘서트 갔는데 장미같이 생긴 응원봉(?) 보자마자 휴복님 생각났다..ㅋㅋㅋㅋㅋ 저도 휴복치병 걸렸나봅니다😁


미우새

호곡 맛있었겠당,,,! 오늘 미우새에서 김건모씨 짜장면 먹는 거 보구 먹구 싶었는데
미우새 김건모 파트는 가면 갈수록 그냥 김건모의 기행 모음집 같애...
미우새보는데 김건모처럼 살고 싶어

요즘 미우새틀때마다 김건모가 기행벌이고잇음
'미우새' 1주년 축하합니다 #미운우리새끼 #쉰건모 #쉰짱구 #김건모 #kimgunmo #handmade #핸드메이드 #달고나 #쪽자 #소주 #얼음소주 #소주분수 #김종민 #kimjongmin #soju
미우새에서 김건모는 진짜 노빠꾸로 나오지만 뭔가 좀 멋있다
아 이게...내 일이 아니니까 욘나 재밌네.....미우새 김건모도 내 자식이 아니니까 그의 우당탕탕 모험기 흥미로운데...역시 남 일이 세상에서 젤 재밌다
엄마가 옆에서 미우새 보길래 김건모가 다음에 무슨짓 할지 진짜 아무말 막 던졌는데 그거 전부 고대로 하고 있음
김건모 참 좋아했는데.. 미우새.. 한심하다.. #미우새 웃기는데 씁쓸한... 그런거... 아놔.
미우새 존나싫어 진심..... 김건모도 왜저러나 싶고 저사람 엄마도 워딩 ㅈㄴ별로 솔직히 그냥 남자들 뻘짓 합리화같다는 생각밖에 안들어,,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BlingByuling


서울의

서울의 달 노래 좋ㅎ타......김건모 목소리 진짜 개쩐다......
아 진짜 김건모 서울의 달 진짜 맛깔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님의 서울의 달 동영상에 찾아와서 백현이 더 잘 부른다고 하는 에리 개인 취향이고 뭐시고 애초에 김건모 님 동영상에 찾아와서 유세 떠는데 존중받을 짓 인가?
서울의 달 김건모 노래인데...
아니 서울의달 하면 당연히 김건모가 떠오르는데
결국 퇴근길 혼자 밤거릴 가면서 깐다. 듣는 음악은 김건모-서울의 달
그럼 공하가 부르는 김건모 '서울의 달'

김건모 노래 짱조아 서울의 달☾ 짱이얌 이번에 나온버전으루


소주분수

미운 우리새끼?? 보는데 잠깐씩 나오는 김희선이 너무 예쁘고(매우중요) 김건모네집에 소주분수가 있는데 신기함
김건모 이번엔 소주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김건모 소주분수 못봤어?
근데 이 짤 말이에여..ㅋ 1) 하와이 전통 여성 의상 하의 2) 김건모 소주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립스

에덴은 김건모입니다. 칼립스와 브뤼가 진짜에요
그래서 칼립스 10년 지기가 김건모 라구요? (쟈갸운 눈)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opasnal123


달고나

아니 김건모 달고나 만든다고 설탕 10키로 솥에다 때려부었어
김건모가 달고나 만드는데 왜 대성당 브금이 나오냐


엄마

아 씨앓 매직하니까 이번엔 넉살존이 아니라 김건모 엄마됨 썟도빡
아니 정성호 진짜 못따라하는사람이 누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건모엄마도했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엄마개웃겨
김건모엄마 진짜 무례해
김건모 엄마는 김건모 혼사길을 티비에까지 나와서 막는듯.. 저렇게 성질 부리는것이 의도적인 예능감일지라도 김건모의 결혼길엔 마이너스가 아닐수없드

일어나면 묭실에 단발컷트하러 갈껀데 김건모엄마 머리만 안됐음 조켔다💇🏻
ㅋㅋㅋㅋ다행히 옆에서 남친이 김건모 엄마 욕먹는거 모르냐고 나 차이기전에 그런말하지 말라고 정색해줌 ㅋㅋㅋㅋㅋ
김건모 엄마 진짜 꼰대네
미운 오리 새끼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SBS에서 하는 예능프로그램 미운 오리 새끼 봐? 김건모 어머님도 재밌고 엄마들 말씀이 너무 재밌어서 즐겨보는데 저장해 뒀다가 써먹어보세요.
한번도 자기가틀린적없다는 김건모엄마한테 영향받은게 분명
김건모엄마 넘 꼰대같아서 화면에 나올때마다 방송보기 잡침


성시경

김구라 서장훈 신동엽 장동민 허지웅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이상순 류준열 김건모 지코 블랙넛 최자 지드래곤 송민호 조정석 강호동 이상민 하하 박명수 유재석 유희열 정준하 김성주 송강호 엄태웅 김수현 김희철 조영남 노홍철 강다니엘 양세형 하석진 이수근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ssib_egg

김구라 서장훈 신동엽 장동민 허지웅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이상순 류준열 김건모 지코 블랙넛 최자 지드래곤 송민호 조정석 강호동 이상민 하하 박명수 유재석 유희열 정준하 김성주 송강호 엄태웅 김수현 김희철 조영남 노
소주5병에 주사부리는 그를 안아줄수 있는 남자 성시경 김건모밖에 없는 것인가...


가수들이

웅앵웅.. 내 노동요에 맞는 노래는 뭐랄까 1990년도 딱 그때 노래들.. 그 아이돌노래 말고 코요태, 이정현, 김현정, 소찬휘, 김건모 요 가수들이 부른 딱 저때쯤 노래 진짜 좋아함... 아이돌말고..가수가 부른거..
아부지랑 대화했던 내용인데 우리 나라 대중음악은 아이돌이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크다. 그리고 그 아이돌이 문제가 된다는 점은 외모지상주의 때문이지. 90년대만 생각해도 실력있는 가수들이 좋은 성적 얻었잖아. 김건모도 노래 실력과 좋은 노래로 인기 끌고
가수들이 이럴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기면서 입담 혹은 예능감이 뜬금없이 중요한 요소로 떠올랐다는 인상이 있다. 가령 김건모는 꽤 재미있어서 나오면 무조건 보곤 했음. 노이즈 vs ZAM 대결때엔 노이즈가 꽤 입담이 좋아서 재미있었지..
오랜만에 90년대 노래들 듣는다... 푸른하늘,이승환,015B,김건모,신승훈,신해철, 서태지,이상우,김민우 등등.... 아, 내가 박혜성의 경아도 참 좋아했었지...좋은 가수들 참 많았었는데.....ㅎ 다 남자가수들이군...!


세상에

hyuk7595 세상에 저도 김건모 눌렀는데요!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aGapeMini

아 세상에 왜 나 멘션 하나 안보내진거죠? 보냈다고 생각했는데 안보내져 있어서 놀랐네. 아 저 그거 자주 보죠. 김건모 아저씨 되게 재밌어 진짜 현실판 짱구인듯해. 박수홍 어머님 말투 귀여워 쟤가 왜 그럴까앙 이러는거 귀여워


옆에서

김건모는 옆에서 종누르는 맴버들 속도를 계산할게요


노래는

미도리마 미도리마는 딱히 가라오케를 즐길것 같지는 않은데 키세랑 아오미네가 부추기고 거기에 라스트팡으로 타카오가 감언이설로 꼬드겨서 같이 가랔ㅋㅋㅋ노래는 옛날에 유행하던 노래 이런겈ㅋㅋㅋ약간 김건모st로 부르는데 그래도 정적인 노래는 꽤 부를듯
팝송이라서요..? 다른 구단들은 바꾸는 노오력~ 이라도 하는지 머르겠지만 아바 노래 응원가 쓰던 민뱅도 응원가 바뀌고 그 외 팝송이었던 선수들이랑 허갱(김건모노래는 왜 바뀐지;)도 바뀌었어여 b1a4노래루..
럭님! 이 노래는 제가 가끔 센치해지고 싶을 때 듣는 노래에요. 김건모 목소리랑 가사가 너무 어울려서 우럭우럭하게돼요ㅠㅠㅜㅜㅠㅠ


신동엽

김건모 어머니, 유희열과 신동엽 중에 누구랑 연애하겠냐는 질문에 "솔직히 나도 머리가 좋거든? 난 머리 좋은 사람 싫어. 내가 없는 유머 있는 사람이 좋아" 하시면서 신동엽 선택. 나도 그런데!!! 😂 #유머있는남자좋아효


핑계

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ShinyStarmarket

넌 핑계를 대고 있어~🎶 -김건모 '핑계'
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가길 느무 잘햇네요 ㅋㅋㅋ저 사무실이 거기잇어서 10일동안 맥주축제 소리로 다 들엇거든요 ㅋㅋㅋ김건모 모창가수와서 핑계 함 불러주고 강남스타일나오고... 사람들 환호함..


아름다운

김건모-아름다운이별
버스에서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을 들었다. 한국의 소울풀에 감동 받는다.
셋이서 저녁 먹고 김건모 - 아름다운 이별을 들으며 돌아오는 길이란...
김건모 - 아름다운 이별 가사가 예쁘다 오혁버전 많이 좋아한다.


목소리

김건모 특유의 목소리가 뭔가 시원함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ShinyStarmarket

출근길에 라디오를 켰는데 김건모 노래가 나와서 흥얼거렸다. 끝나자마자 김영철 목소리 나와서 급 기분 나빠짐
히든싱어 김건모편은 너무 쉬운데... 그냥 김건모는 김건모인데;;;? 떼창 할때도 김건모 목소리만 튀어나옴. ;;;
김건모 목소리 최고다


코미디언

코미디언 탁재훈?? 코미디언? 방송인도 아니고 코미디언? 기사를 쓰려면 제대로좀 알아보던가 기자가 10대도 아닐테고 이걸 틀리나 다시보니 김흥국도 김건모라고 써놨네 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님덜 꾸꾸가 얼마나 관리천재냐면 김건모보다 형임
#몬스타엑스 #MONSTA_X #민혁 #MINHYUK #몬스타엑스데뷔전 #MonstaXpredebut You are my lady (원곡김건모) (cr.ㅇㅇ ㅇㅇ)
김건모의 허당같은 모습을 보노라면, 도저히 이해 안 되는 음악세계.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reumdareum

내가 어저께 김건모랑 어머니를 방송으로 봤는데
김건모는 숨만 쉬어도 웃음 소재가 되는데, 박수홍은 무지 만들려 해도 재미 무지 없네.. 이래서 리모컨이 필요한가베--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허경민 응원가는 김건모의 뻐꾸기 둥지위로 날아간 새 였는데 그곡이 원작자와 합의가 어려웠나
김건모아니였음?
?? 김건모가 나이가 몇인데 세정이한테 오빠라고 불러달라하지?
김건모 마라도가서 거기있는 짜장면집 다가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byulho0619

김건모 각
ㅋㅋㅋㅋ 김건모 의외로 잘함!!!
식당에서 김건모 백지영 노래 좀 틀지 마새요 저 토하는 거 보기 실으시다면요 꼭 좀 부탁드립니다
요즘 이상한 예능에서 이상한짓 하는 김건모씨 꼴보기 싫은데 그의 노래 틀어 놓으면 밉긴 커녕...어쩜 이렇게 노랠하지?
이게 다. 김건모 때문에 나온 횡설수설.
두번째 포스트잇에 김건모 님의 my self 앨범은 전곡 다 들어봐야한다고 제이셉님께서 재차 강조했습니다..!
김건모... 대단해요...! 이 정도라면 빛의 속도,,, 까진 아니지만 소리의 속도와 얼추 비슷하군요.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yang0067

김건모 개웃겨 미친ㅋㅋㅋㅋ
김건모 너무웈긴사람이다 근데내주우ㅏ에잇으면 존나싫을것같다
진짜 김건모 너무 재밌게 산닼ㅋㅋㅋㅋㅋㄱㅋ
김건모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작아서 뭐든 큰 게 좋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네 집 갖고 싶다
김건모짱이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는 무슨 실험맨이야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seolnal

김건모 진짜 대다나다
진짜 김건모씨처럼 살고싶네 내 롤모델된 ㅠ부럽ㅠ
김건뫀ㅋㅋㅋㅋㅋ 얼음소줔ㅋㅋㅋㅋㅋㅋㅋㅋ
chanee_pcy 아 존나 이거 대박임 ㅋㅋㅋㅋㅋㅋ김건모 찬양
나도 김건모처럼 돈 쓰고싶다
chanee_pcy 김건모 끈기 인정해눠야됨 상줘야되
김건모 인생 진짜재밌게산다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jjw_crankin_

김건모가 좋아하는 짤입니다 (아님
네 언니가 보고있아서 옆에 낄껴했는데 재밋다요 김건모
색은 왜저래요? 조명 때문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님 어머니 이마에 주름이 +1할 장면이네요ㅋㅋㅋㅋㅋ
저희 개콘 돈줘도 안봐요 ㅋㅋㅋㄱㄱ 그 뭐지 김건모나오능거 어머님들 나오는거 ㅠㅜㅜ부러워요ㅠㅜㅜㅜㅡ고3은 짜져야져 수능공부할것도아닌뎀,,,,
김건모처럼살자..
김건모 첫인상 이란 노래에 꽃혀따 노래진짜 짱짱 좋아여!!!
성유리 같은 외모에 착해야되고 대들지 않으며 시어머니랑 잘 놀고 김건모 뒷바라지 다 해주고 돈 막 쓰는 거 줄이게 해줘야 되고 아 또 뭐있지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Y_Poodle

잊어도 되는지 버려도 되는지  아파하던 모습들만 기억에 남아 흐르는데  그 누가 왜 이리 서성이느냐 물어 본다면  별빛 가득 내 마음에 담고 싶었다 대답 할 테요 - 방랑, 김건모
아 김건모 시 발 ㄱㅋ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ㅋ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 ㄱ
아 탐라에서 김건모 드립 봤어 개욱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머리 첨부
김건모 노래!
김건모 노래 아녜요???
김건모였나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GK_LEE_Diong

김건모
평소처럼 미용실에서 머리에 스크래치를 내고 있는데 옆에 아주머니가 날 빤히 보더니 무엇이 생각나신듯 심각한 얼굴로 옆사람과 이야기를 하던데 내용이 "김건모는 언제 철들까?"였다...음...그러게요
1. 금속성의 담금질된 단단한 소리. 김건모 이름 하나로 끝낼 수 있는데, 그쪽 계열 보컬리스트 중에 이정, 밥만 잘 먹기 전의 이창민, 세발까마귀 훈제이로 쭉 이어지는 라인. 날카로움을 많이 갈아내야하지만 누소울도 여기에 슬며시 끼워본다.
원이 혼자 두지 마 어뜨캐 우리 원이 김건모 됐어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Sinbi_fire_egg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panda_yo2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terebimag_net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amoogeotanim

김건모 잘못된 만남 에덴이 콘서트 미우새 성시경 wmboy_991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