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원히

사랑은 너를 영원히 믿을 수 있는 종교로 만들었고 이별은 너를 영원히 만날 수 없는 신으로 만들었다 김병훈, (아름다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나의_요정_나의_봄
사랑은 너를 영원히 믿을 수 있는 종교로 만들었고 이별은 너를 영원히 만날 수 없는 신으로 만들었다 /김병훈, 아름다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사랑은 너를 영원히 믿을 수 있는 종교로 만들었고 이별은 너를 영원히 만날 수 없는 신으로 만들었다 아름다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 김병훈
사랑은 너를 영원히 믿을 수 있는 종교로 만들었고 이별은 너를 영원히 만날 수 없는 신으로 만들었다 /김병훈, 아름다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사랑은 너를 영원히 믿을 수 있는 종교로 만들었고 이별은 너를 영원히 만날 수 없는 신으로 만들었다 /김병훈, 아름다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사랑은 너를 영원히 믿을 수 있는 종교로 만들었고 이별은 너를 영원히 만날 수 없는 신으로 만들었다 /김병훈, 아름다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사랑은 너를 영원히 믿을 수 있는 종교로 만들었고 이별은 너를 영원히 만날 수 없는 신으로 만들었다 / 아름다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김병훈

아름다운 이별 영원히 사랑은 믿을 종교로 신으로 이기적인 ooatmeal_


사랑은

알아 사랑은 언제나 이별과 함께란걸 잘가. 우리가 사랑한 아름다운 날들아 / 이비아 - 일기장


이기적인

아름다운 이별이라 하지마 이기적인 가니까 // Bring me back to the summerstorms With You and I
아름다운 이별이라 하지 마 이기적인 거니까 [TRANS] "Don't call it a beautiful farewell, because it's selfish to do so." #SummerStorm #My
아름다운 이별이라 하지마 이기적인 거니까
아름다운 이별이라 하지 마 이기적인 거니까 또 기대하게 되잖아 너는 아니겠지만
근데 진짜루 썸머스톰 가사부터 다 진짜 조은데ㅠㅅㅠ '아름다운 이별이라 하지마 이기적인 거니까 또 기대하게되잖아 너는 아니겠지만'ㅠㅠ
아름다운 이별이라 하지 마 / 이기적인 거니까 / 또 기대하게 되잖아


영화

수능 모의고사 지문 레전드📖 . 영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시나리오 . 많은 수험생들이 시험 중 낮은 목소리로 훌쩍이거나 눈물을 흘렸다고.....
본다,, 경수의 추천영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영화처럼 멋지고 아름다운 그런 이별 난 할 줄 몰라요. 마음이 마음을 버린다는데 어떻게 그럴 수 있겠어요. (Nell. Down)
일본회지에 나온 애기들이 추천한 영화 혹은 본 영화 준면,경수 - 라라랜드 경수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민석 - 엑스맨 세훈 - 행복 목욕탕 주말에 봐야짛 )_(
내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이후로 영화 보면서 이렇게 운 적이 없는데 정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The most beautiful goodbye, 2011)), 민규동 "슬퍼지고 싶다고 생각할 때는 일부러 슬픈 영화를 봐요. 최근 작품은 아닌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이라는 한국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보러 영화관 갔는데 상영관에 본인이랑 어떤 남자, 단 둘이라 뻘쭘하다 몰입해서 엉엉 울고 나오다 둘다 눈 퉁퉁 부은 채로 눈마주쳐서 이것도 인연인데 저녁이나 같이 드시러 갈래요, 해서 눈맞는 디세보고

아름다운 이별 영원히 사랑은 믿을 종교로 신으로 이기적인 aGapeMini

qyriskcnskfyx1 세발 진짴ㅋㅋㅋㅋ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이별 영화보다가 ㄹㅇ 행드폰와 이별햤잖...ㅎㅎ
카모메 식당 안경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10분 레버넌트 버드맨 퓨리 나를 찾아줘 경수가 추천해줬던 영화 이렇게밖에 생각이 안나...
영화버전의 그것너사의 경우는 원작의 스토리와 상당히 비슷하게 전개가 됩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로는 천재 작곡가 '아키' 와 매우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리코' 의 만남으로 영화는 시작됩니다. 가수였던 전여친의 외도로 이별을 한 후에 만나게 된 리코에게


세상에

세상에 아름다운 이별이 어딨어. 그렇게 아름다울거면 애초에 왜 이별해
오세암보고 어케 안울수가... 그것은 세상에 가장 아름다운 이별과 같이,,, 눈물흘리라고 만든것인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본사람 ㅋㅋ ㅋ ㅋㅋ세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거 보셈 ...눈물 콧물 싹다 뺀다....너무울어서 머리아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하늘 아래 땅 위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위한 시간과 공간
이 이렇게 아름다운 세상에서 슬 슬슬 이별할 때가 된 것 같아.
방학숙제....시밝... 국어 헬렌켈러관련전기,홍길동전,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이별 읽기 수학 수학관련도서 3권읽고 a4용지 단면에 감상문 영어 3.2.1 다풀고 부모님 사인, 독서인증제 3권 보건 :흡연예방.금연실천
그 뭐냐 우리 읽기중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그거 아무리봐도 중학생수준 아니던데 센세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이별인가?그거 진짜 슬퍼요
그렇게 빗나가다 인연이 아닌 걸 알고 서서히 이별이란 그 슬픈 늪으로 빠진다...그리고 세상에 다른 인연이 기다리고 있겠지?이 순간 소중하고,아름다운것도 곧 잊혀지리...
설레지는 않는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조 이거 보고 펑펑 울엇삼 •••

아름다운 이별 영원히 사랑은 믿을 종교로 신으로 이기적인 89_418

디저트는 밀키요~!~!!~!~!~~~ 디비디방가서 카모메 식당이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도 봐야하는데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펑펑우러써여 광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콘스탄틴 (o 싱잉 인 더 레인 (o 레옹 (o 해리포터 (o 위플래쉬 (o 사운드 오브 뮤직 (o 인터스텔라 (o 퀸카로 살아남는 방법 (o 티파니에서 아침을 빌리 엘리어트 (o 비긴 어게인
ㅋㅋㅋㅋㅋㅋ카모메식당 재밌더라구엿! 아 세상에석 ㅏ장 아름다운 이별 보셨어요??? 전 캠챠본만 봐도 눈물 줄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이거진짜 슬픈데
반님은... 뭐라고하지 대놓고 슬픈장면에서 잘 울어요 자!!! 울어라!!! 슬픈 타이밍이다!!!! 하면 눈물이 줄줄남 (예시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이별인가 그거
세상에 아름다운 이별은 없다고 믿었는데. 고마움과 미안함이 언제나 함께 했던 녀석이 중부에서 일부러 차를 끌고와(진짜 벤츠를 끄는 벤츠남이 되어)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어를 계속금 읊조리며 내 손을 가만히 쳐다보다가 지긋이 잡는데, 미묘했지만

저는 나문희님 하면 가장 인상 깊은 작품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이에요. 아 정말 이 분의 연기는 좀 더 맞는 수식어를 붙여 드리고 싶은데 뭐라 해야 할 지 모르겠는, 그저 엄청나게 진하고 따뜻하
세상에 아름다운 이별은 없다는 걸 알았다면 널 잡았을까


하지마

아름다운 이별이라 하지마,,;,


서울

해질 무렵 거리에 나가 차를 마시면 내 가슴에 아름다운 냇물이 흐르네 이별이란 헤어짐이 아니었구나 추억 속에서 다시 만나는 그대 베고니아 화분이 놓인 우체국 계단 어딘가에 엽서를 쓰던 그녀의 고운 손 (서울 서울 서울, 조용필)


언제나

아름다운 건 장만옥과의 이야기이지만 저는 언제나 유가령이 더 눈에 남아요. 한마디 언질도 없이 이별을 겪어야 하는 사람이죠. 화양연화도 좋아하신다면 언젠가 꼭 2046을 봐주세요, 아비정전과 화양연화의 뒷이야기가 나온답니다.


채로

아팠던 만큼 너- 성장할 거고, 성장한 만큼 너의 삶은 아름다워질 거야. 그렇게 더욱 아름다운 너인 채로 행복을 향한 지혜를 배운 너인 채로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기위해 꼭 지나가야했던 아픔이었고 꼭 선택해야했던 이별이었던 거야.


눈물

역시 시시해! 눈물을 짜내는 것 같은 이별은 내 방식이 아니야. 일방적으로 속이고, 깎아내리고, 이쪽은 상처 없이 승리한다! 그게 인간들이 그리는, 가장 아름다운 문양이야. 우리들도 덕 좀 보자고, 아나. #Merlin

아름다운 이별 영원히 사랑은 믿을 종교로 신으로 이기적인 DEATH_THE_KID8O

번지는 눈물을 손 끝으로 쓸어낸 너가 내 등을 토닥인다. 그 손끝이 너무 다정해서 나는 얌전히 입술을 닫아물었다. 너는 이토록 아름다운 사람이어서 이 별볼일없는 이별까지 아름답게 만드나보다.
ㅡ사랑했지 그 무심한 표정에 투박한 손짓으로 흘러내리는 눈물 닦아주면서 '밥 먹었어' 따위의 말을 뱉어내는 거 마냥 담담하게 말하는데 거기서 더 눈물났다 그렇게 나름 아름다운 이별, 아쉬운 사랑이었다고 말할 수 있는 1


사랑을

사랑 또한 이별이 있다 해서 가슴 아픈 것이 아니다. 시들지 않는 조화보다 시드는 꽃이 더 아름다운 것처럼 이별이 있기에 사랑이 아름답다. 이별이 오기 전에 이 사랑을 더 가슴에 품기 마련이기에.
피라모스와 티스베는 나라 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청년과 처녀였다. 이웃간 친구였던 둘은 사랑했으나 부모의 반대로 결혼하지 못 했다. 두 집 사이의 벽에 있었던 틈새로 사랑을 속삭이고, 밤이 깊어 이별할 때에는 자신의 벽 쪽에 서로 입을 맞췄다.
피라모스와 티스베는 나라 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청년과 처녀였다. 이웃간 친구였던 둘은 사랑했으나 부모의 반대로 결혼하지 못 했다. 두 집 사이의 벽에 있었던 틈새로 사랑을 속삭이고, 밤이 깊어 이별할 때에는 자신의 벽 쪽


아름다운 이별

지금 그만둬도 아름다운 이별은 아닐 거 같은데 #동방신기코디아웃 험한 소리들 내뱉기 전에 알아서 관뒀음 좋겠다 #TVXQstylistOUT 이 상황 그냥 보고 있는 늬들 도 나쁜놈이야
어 제가 걔 아는데 걔 은퇴한ㄴ대요ㅇㅇㅇㅇ 걘 이제 한 물 갔어... 아름다운 이별이라고 생각합시다 원래 퇴장할때 박수 쳐주는거랬어요ㅇㅇㅇㅇㅇㅇ

부디 너의 이별- 돌이켜 미소 지을 수 있는 아름다운 추억의 꽃으로 피어나길. 부디 너의 이별- 언젠가의 행복한 너를 있게 해줄 찬란한 삶의지혜. 그 배움이 있길.
그렇긴 해도,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아누비스와 이별이야.
아름다운 추억은 물에 적신 쇠가죽처럼 이별의 아픔으로 조여들 것이지만, 추억마저 없는 이별은 내 삶을 가져갈 고통이기에
🎶🎧 58. 아름다운 이별 - 이시은
난 그래도 차라리 신카이 마코토의 아름다운 이별/추억에 집착하는 자기애가 낫지 질척한 리얼리티/욕망추구하는 쿨함에 빠진 자기애는 너무 비린내남....
모든 이별엔 아름다운 장면을 강요해 분명 잡고 싶지만 내 자존심과 타협해 이룬오빠 랩가사 너무 너무 좋더라고요 ..💕 코몽림 트윗 잘못읽고 가사를 써봤는데 죤말 이뻐요 😘
아......봄.......아름다운(?)이별(?).....봄엔 꽃들이 많이 펴 이쁘니까

아름다운 이별 영원히 사랑은 믿을 종교로 신으로 이기적인 News_Y

아름다운 이별 그런거 없ㅅ어 도재는 헤어지면 무조건 구질구질 미련뚝뚝 질척질척이야
김건모-아름다운이별
근데 정말 힙합-너까짓거보단 내가개쩔어!!! 발라드-너랑 이별했는데 가슴이너무아파 널못잊어ㅠㅠ 남돌-내 멋진모습을 봐~ 아름다운 너는 내여자~ 여돌-사랑해요~~
(눈치.. 이별을... 아름다운 이별이 생각나기에...😢
아름다운 이별이라 할 수 없겠죠... 울고 웃던 나란 초딩..
내 탄생화 꽃말 왜 아름다운 이별이야 아리 이름뜻이잖아 이거
저에게 아름다운 기억을 남겨 주셨으니, 이제 없던 일이 되어도 괜찮습니다 라는 ㄷㅐ사는 여기서 쓰자..ㅠㅠ이별을 먼저 말하는것은 ㄴ유즈루인데 저렇게 말하고 헤어지면 좋겠어...

같이 걷던사람이 울타리를 오르려한다면 그것에 대해 실망할게 아니라, 아름다운 이별이 되도록 오르는걸 도와주는게 좋은모습이지 않을까.
나름대로 아름다운 이별이랍시고 몇몇 구오빠들은 지금 봐도 쓴웃음 지어지는 미련 남는 구질구질한 느낌도 있는데 몇몇 구오빠는...지긋지긋해서...다시 팔 생각은 절대 안 들지만 미련 남는 구오빠들은 그래도 끝까지 성공가도를 달리면 좋겠다
아름다운 이별인디?ㅋ
퍼스트 달덩과는 아름다운 이별 중입니다,,,,,
가사가 이렇게 아름다운데 내용은 이별 내용
그다음 제목이 아름다운 이별인데 재생을 못하겄네
아름다운 이별 행복했던 기억만 갖고 헤어지자 너를 위한 이별을 택했으니 나말고 좋은사람 만나 이딴거 다 필요없고 진짜 사랑할거면 후회할짓 하지말라고 제발

아름다운 이별 영원히 사랑은 믿을 종교로 신으로 이기적인 S_N412

연출될것이라고 철썩같이 믿었으며 린나루처럼 아름다운 이별을 수놓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만 234234번했다
아름다운 이별이란건 존재하지않는다고 생각하고. 별의 별 이상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서.. 그때의 큰 실망감이 여전히 맘 어딘가에 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한 방어기제로 사람을 많이 가린다. 그래봤자 누군가의 이중성에 다시 치가 떨리겠지?
(삶에는 항상 두근거리는 만남도 있지만, 슬퍼서 어쩔 수 없을 정도의 이별도 있어. 둘 다 우리의 성장에 밑거름이 되지만,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별을 할 수 있다면, 그건 분명 슬프기만 한 일은 아닐거야.)
(종대가부른노래) 야생화 To Heaven  끝사랑  그녀를 사랑해줘요 최고의 행운  이별 택시 보고싶다 사랑했지만 Nothing Better 다행이다  Baby, Baby 조디악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랑한다는 흔한말 취
존나 아름다운 이별하셨나봨ㅋㅋㅋㅋㅋㅋㅋ혼자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이별 뜨거운 안녕 이딴 거면 진짜 맞짱 뜰 수밖에없어요 십..
버스에서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을 들었다. 한국의 소울풀에 감동 받는다.

아름다운 이별 영원히 사랑은 믿을 종교로 신으로 이기적인 Doyoungx96B

모든이별엔아름다운 #월간비투비_이민혁_Purple_rain 장면이필요해그다음모르겠다
셋이서 저녁 먹고 김건모 - 아름다운 이별을 들으며 돌아오는 길이란...
딜러 경쟁시키다가 아름다운 이별하지않을까.....
화양연화 너무 좋다 영포에버 나왔을 때 화양연화와 이별한다고 생각해서 진짜 슬펐다 화양연화라는 말 자체가 가장 아름다운 시절이라는 뜻이니까 떠나보내기가 무척 힘들었다 이렇게 계속 이어지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시절이 쭉 함께한다고 생각하니까 행복하다
너를 사랑해 매일 멍이 들어도 상처만이 남아도 너라면 난 괜찮아 영원토록 내게 남겨진 네가 다녀간 흔적이니까 아름다운 흉터니까 내 지난날 사랑하며 아팠던 일도 이별하며 슬펐던 일도 먼훗날 아마 웃으며 말할 수 있을꺼야 그땐 행복했다고 아무 후회없다고.
괜찮아요. 비록 우리가 언젠가 이별할 수밖에 없다고 해도. 오히려 영원하지 않으니까, 언젠가 남김없이 잃어버릴 것이 분명하니까 더욱 지금의 만남이 아름다운 거곘죠.
어떻게 그녀에게 그는 아름다운 이별로 남을 수 있단 말인가. 어떻게 그런 인간이 아름답게 남을 수 있단 말인가. 답은 멍청하게도 하나였다. 그녀는 그를 사랑했다는 거.

아름다운 이별 영원히 사랑은 믿을 종교로 신으로 이기적인 Y206T218C

무튼 그래서 놀랄수밖에 없었다. 뭐 이미 많이 지난일이고 별로 아름다운 이별은 아니었어서 감정이나 미련이 남아있는것도 아니고, 헤어진후에도 꾹이는 그놈과는 상관없이 너무 귀엽고 예쁘게 잘 키우고 있으니까,, 근데 갑자기 졍굯이가 나타나버렸지
무튼 그래서 놀랄수밖에 없었다. 뭐 이미 많이 지난일이고 별로 아름다운 이별은 아니었어서 감정이나 미련이 남아있는것도 아니고, 헤어진후에도 꾹이는 그놈과는 상관없이 너무 귀엽고 예쁘게 잘 키우고 있으니까,, 근데 갑자기 졍
―그런가요, 나는 당신을 시간 속으로 끌어들이려 했던가요. 그렇다면, 당신은 시간 밖의 사람? 벌써, 이별이? [박인숙. 지느러미가 아름다운 사람을 아세요? 中]
아름다운 이별•••
―그런가요, 나는 당신을 시간 속으로 끌어들이려 했던가요. 그렇다면, 당신은 시간 밖의 사람? 벌써, 이별이? /박인숙, 지느러미가 아름다운 사람을 아세요?
식님은 루님과 꽃님과의 마무리를 준비하고 있었음.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억과의 이별과 나의 애인과의 끝이 보일듯 한 싸움의 종점을 찍기 위해. 일단 그날은 청소가 너무 힘들었기에 눈 좀 붙이고 나서 차근차근 정리해나가기로 하고서 눈을 감음.
🌌이별연성거리🌌 1. 권태기 2. 바람 3. 장거리 연애 4. 교통사고 5. 시한부 6. 집안문제 7. 학업 8. 갈등 9. 일상 10. 살인 11. 살해 13. 자살 14. 계약연애 15. 속도위반🔞 16. 직업 17. 종교🛐 18. 아름다운 이별🍃

아름다운 이별 영원히 사랑은 믿을 종교로 신으로 이기적인 MS_X99_

꽃의 줄기에 돋아 난 '가시', 이별을 연상케하는 '가시나', 그리고 '가시나' 라는 순 우리말에 숨겨진 '아름다운 꽃의 무리'라는 의미가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표현되었다. (( 디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