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

140316 종로팬싸 교복 입은 상남자 윤기만 보면 우는 모임,,,ಢ ∽ಢ) #BTSBBMAs #I_SUGA_U #SUGA #BTS #슈가 #윤기 #방탄소년단
저거 끝날동안 방탄 상남자 보고 와야지,,,
4. 방탄 상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SNL에서 상남자랑 방탄 언급 개많넹
누가 머래도 방탄의 상남자 앞에서는 조신조숙해져라 ... 이 느낌은 정말 아무도 못살려냄 ㅋㅋㅋ ㅋㅋㅋ 내가 친히 영상도 들고왔으니 편히 보세요
💡[#View_Count_of_BTS] 170813 🎉상남자 1억 4천만 뷰 돌파🎉 🎉하루만 6천만 뷰 돌파🎉 다른 뮤비들도 목표 달성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오늘도 뮵밍 화이팅!😍 ( •◡-)✧˖° ♡ #방탄소년
방탄 앨범 판매합니다 노몰드 3000 상남자 남준 포카 포함 5000 윙스 W,I,N,G 포카x 각 3000 화양연화 pt.2 피치 포카 x 3000 기본택배비3000 무게에 따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UJ_SAEJIN

방탄소년단 앨범 판매합니다 노몰드 3000 상남자 남준 포카 포함 5000 윙스 W,I,N,G 포카x 각 3000 화양연화 pt.2 피치 포카 x 3000 기본택배비3000 무게에 따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방탄 포카 교환 구해요😭 상남자 저:석진,진 👼:정국,전정국 윙즈 외전 봄날 저:석진,진 👼:지민or윤기 늦었지만 중복이라 교환원해요 우대사항이고 다른멤버도 연락주세요🙏 #방탄포카 #방탄소년단 #방탄포카교환
170114 GDA 상남자의 윙크 )_ㅇ 빵야빵야 아미 심장 저격,,, 내 마음에 파도처럼 사랑이 밀려온다,,, #방탄소년단 #정국
상남자이고 싶은 애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귀욥니 요 애기애기한 멍뭉이들아 #지민 #태형 #뷔민 #방탄 #BTS #JIMIN #VMIN #Taehyung #상남자 #어디에
170. I.o.i 유정이가 추는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홉이에영 오늘 뮤뱅 너무 좋았어요 역시 아미들의 함썽~왜 내 맘을 흔드는 방탄!! 캬캬 너무 감사합니다 남은 상남자 활동 더 열심히 달릴께요히잉 ~.~ 오늘 사진 컨셉 멋쟁이 신사 나가신다 길을 길을 비켜라


무대

와오~상남자가 되어 돌아온 #보이프렌드 #광민 군!!! 비줠부터 눈빛까지!!! #베스트프렌드~의 소듕한 남자친구가 드디어 컴백!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Star 무대에서 데이트해요~

해투 주간아 다냴 연하 부산 상남자 밀고 나가는 것부터 윙이 조금 부끄러워하는 듯한 행동 취하면 소녀감성이니 뭐니 ㅋㅋㅋ 무대 위에서 약간 강한 컨셉 잡은 행동 취하면 바로 상남자 자막 나오고 성 고정관념 언제 버리실래요???
상남자 무대 뒤 스크린에 황금빛 새 로고있었어. 것도 방탐과 아미 두 개를 이은 기다란 버전이었던 것 같다
데뷔도 했고 캠도 떴고.. 이쯤에서 양심고백 하자면 사실 맨 처음 상남자 때는 캠을 몇 번 못 봤다. 아직 무대가 미숙하고 어색한 게 잘 보여서 때굴때굴 굴렀는데 이젠 그런거 하나도 없는 너무 완벽한 프로가 되어버렷어 흑흑흑..
오늘 형섮이 톸쇼에서 굳이 상남자 두고 십만십 췄는에 좌지니 여태 랬던 무대들 중 가장 애착가는 무대 십만십,,, 그리고 애교로 섮이 너무해 너무해 했는데 담주 주간아에 좌지니 그거 춘다 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 너네 얼ㄹ른
프듀때운깅너가했던무대들중에서 #심쿵남친_하성운 나는상남자운깅이가제일좋아
보여지는 이미지는 상남자에 터프한 운동선수지만, 동호는 음악 하는 사람, 무대 잘 하는 사람으로 보여지고 싶어한다. 덧붙여 잘생긴 사람, 목소리 고운 사람, 억지로 뭘 안 해도 사랑 받는 사람이고 싶어한다. 그래서 요즘의
Q. 프듀에서 보여준 무대 중 좋아하는 무대는? 나야 나 / trouble maker / 루틴댄스 / 상남자 / 겁 / never / super hot / 이자리에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100ho_love

❤의웅이의 무대 위 모습 모아모아❤ 본방&직캠 영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편집해보았어요😀 의웅아 넌 최고야!🖒 #이의웅 #프로듀스101시즌2 #딱좋아 #상남자 #니가알던내가아냐 #오리틀걸 고화질 링크👉
2.김용국 당연히 민연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나는 연빈입덕다음에 용국입덕을 했었다 상남자무대때부터 살짝 뭔가 신경쓰일락말락했었는데 너였다면 무대에서 본격적으로 빠졌다 탐라에서는 연빈덕질하느라 아마 다들 모르셨을듯 어쨋


SNL에

snl에 상남자 나왓성ㅅ
방금 snl에 상남자 브금 나왔다
Snl에 원마운트다 어 상남자 노래 나와...
Snl에서 상남자 노래나왔어요!!!!
#피땀눈물_심폐총공술 Snl에서 상남자 노래 계속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SNL에 계속 상남자 노래깔려요
snl에 지금 주제가 상남자랔ㅋㅋㅋ 우리탄이들 상남자 미친듯이나온닼ㅋㅋ


WANNAONE

🍑170807 강다니엘 WannaOne 프리미어 쇼콘 녤니..❤️ 과즙미 낭낭하다가도 또 막 상남자 같고 내 맘이 마구마구 설렘ㅜㅜ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상남자 천만뷰 👏 반짝반짝 지후니 #박지훈 #parkjihoon #WANNAONE️
170728 해피투게더 하성운 상남자😎 (잘 안나와서 블러 처리 했습니다😭)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성운 #HaSungWoon
170728 해피투게더 하성운 성우니 팔 상남자😎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성운 #HaSungWoon


애들

애들아 너네 남자답게 상남자 좋아하다가 서동재 꼴 난다 알겠지 기억해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rainclouds_

3분남친 지금 상남자 한애들 순서로 쫘르륵 나오냌ㅋㅋㅋㅋㅋ
상남자 추는 애들 보고싶다
으잉..?상남자4애들안나오나요...?
그 피상적인 배려와 보호마저도 아깝고 아니꼬운거임. 가장 밑바닥인 애들한테 더 우월한 내가 왜 배려해줘야해? 이게 공통적 정서로 통용되고, 그래서 다같이 사이좋게 이걸 깨부수자고 합의하잖아. 여자패는 상남자에 환호하는걸보면
저게 뭔지도 대체 화양연화가 뭐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으나 갑자기 엄청 커져서 아미들을 코난으로 만들고 한 세계관이 화양연화인데ㅠ 아 갑자기 또 입덕 때 생각나네 나 왜 진방 때 애들 보고 이상하다 했지 차피 상남자 때 입덕했을 거면서...
저게 뭔지도 대체 화양연화가 뭐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으나 갑자기 엄청 커져서 아미들을 코난으로 만들고 한 세계관이 화양연화인데ㅠ 아 갑자기 또 입덕 때 생각나네 나 왜 진방 때 애들 보고 이상하다 했지 차피 상남
애들 진자 ㄹㅇ 빻은 말 ㅇ만이 한단 말야,,, 젠이 먼말하고 선택지중에 상남자~ 이러는것도 잇엇고 여자가 남자를 소유하다니/:~~~ 이러는 것도 잇ㄱ엇고

상남자때 애들 검색해보구 가나다라마바사 아하쿠나마타타할때부터 입덕했어야했어


박지훈

박지훈 진짜 남자야 상남자야
170701 #박지훈 #parkjihoon 토끼 머리띠 썼던 지훈이 어디가고 상남자가
니 앞에서 난 먼지 하... 고화질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 #상남자 #박지훈 #프로듀스101
박지훈 윙크 비법 만천하에 공개됐어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한 노래와 상남자스러운 노래의 차이를 아는 천재 아이도루야 ㅠㅠㅠㅠ


컨셉

13ㅜ산 상남자 컨셉....?
내가 가장 좋아하는 뉴둥이 컨셉(?)은 페이스+여보세요 민기, 러브페인트 종현, 여왕의 기사 아론, 에너제틱 민현, 프듀 상남자 동호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B_cutmovie


답이

2단계 답이 상남자가 아닙니다 !!!!!! 상남자 타고 들어가신 분들 다 잘못푸셨어요 !!!! 2단계는 메일함이 나오셔야해요..
대체 상남자가 몇단계임? 1단계답이 왜 그거지
상남자가 답이 아니라니..(오열)
1단계 답이 상남자가 아니라고?,,, 난 처음이라길래,, 하고 바로 넘어가져서 깜널햇는대,,,,,,,, 다시 풀어야대갠따 ㅍ.ㅍ
저 지금 상남자가 답이 아니었다는말에 깊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


배진영

배진영 상남자-에너제틱 엔딩 모음
상남자때 어색하게 위협하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언제 이렇게 조직을 거느리게 되셨나요 갓 배진영님...

배진영 상남자 고음 ㄷㄷㄷㄷ
다들 배진영 꼬질이시절 상남자 '널 밀어내지 못하겠어'나봐라✏


워너원

워너원 막내 이대휘의 짝눈 갭을 봐주세요 약간 인형과 상남자의 사이


대체

실례합니다 혹시 미궁게임에서 답을 적을때 /한글 로 쓰는 답은없나요? 상남자는 대체 어떻게 영어로 풀어서쓰신거지..


만들고

영동을 유럽여행 시키고 싶다면 3개월전부터 헬스시켜서 몸바짝 만들고 스타일링은 무조건 이마를 확깐 상남자 스타일로 해서 내보내시길.


1단계

제작자분이 1단계 답 상남자 아니라고 올리심 2단계엔 메일함이나와야된다고
1단계 힌트 좀 재발 ㅠㅜㅜ 나 상남자나와서 다시 풀고잇ㅅ음 ㅠ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qkrrudfid52

상남자가 아니면 뭐야 1단계부터 막혔긔 ......


나오네

상남자 나오네
상남자 존나 많이 나오네
상남자 겁나많이 나오네


너였다면

이쯤에서 다시보는 너였다면 용국이 방청후기••• 이때가 아마 덕질하면서 젤 행복했던 순간이었던거같다,, 상남자 15표로 한달을 보내고 너였다면 633표를 받기까지,, 후기뜰때까지 기다리고 후기보면서 새벽까지 후기로앓고ㅠㅠ 좋은
용국이는 상남자때부터 알고있었는데 너였다면 감미로운 보컬에 빠져버렸습니다 그 후로 용국이 보면 너무 커여워..


이자리에

베리굿나야나상남자소나기 #심쿵남친_하성운 쇼타임수퍼핫이자리에

상남자 동오 불장난 동오 이자리에 동오 열어줘 동오 나야나 동오 얼마나 많은데요
Q. 패셔니스타 관린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프로듀스 101 스타일링은? 1분 PR 영상 / 교복 나야 나 / 고척돔 나야 나 / 루틴댄스 / 상남자 / 겁 / never / super hot  / 이자리에


저게

와진짜 저게 상남자냐?....;;


목소리

난 이제 상남자 들을 때 지훈이 목소리로 필터링 돼서 들림
이 부분에서 조명이 확 변하는 게 가장 좋다. 상남자 때도 그렇고, 강동호는 늘 조명 픽인가? 라고 생각했네. (그보다는 곡의 클라이막스-분위기가 전환되는 드라마틱한 목소리라는 게 좀 더 정확하겠지만)
성운이는 목소리가 정말 예쁘고 매력적이예요 #심쿵남친_하성운 언제나 밝고 귀여운모습에 상남자다운 면도 있어요 진짜 심쿵이잖아..
오 애덜 목소리 안 들리구 팔 끌고 말없이 그럿게 하는건 상남자가 아닙니다 ㅎㅎㄹ,, , ,,,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fluffyboy_jh

은근히 상남자때부터 지금 에너제틱 영상까지 파트 모아둔거 듣다보면 발성이나 목소리 변화도 느껴져서 먼가 혼자 알수없으는뿌듯함느끼구...ㅠㅠㅠㅠ 성격도 알다가도모를 그런 성격인 거 보면 넘엄 조아요...!!


JIMIN

170804 싱가폴 뮤뱅 상남자 + Danger jimin focus. #지민 #JIMIN #아름답고유려한턴을봐주세요


상남자

모쩌님의 유타시 상남자 산남자 힐링스마일 유타시 모쩌님의 유타시 상남자 산남자 힐링스마일 유타시 모쩌님의 유타시 상남자 산남자 힐링스마일 유타시
괜들이 좋아하는 건 상남자 벽치기 손목 끌고 가기 어저구가 아니라 귀엽고 하찮고 무해한 쁘띠빠띠란 말이다 멍청한 방송국 놈덜아
아니 근데 상대배우랑 호흡 맞추는 게 뭐 엌대서...? 여자면 사귄답니까 왜 혼자 피해망상이세요...ㅠㅠ 그리고 저번에 형이도 여자배우랑 연기 했고 상남자 때도 여자배우랑 연기 했는데요ㅠㅠㅋㅋㅋㅋㅋ
진짜 상남자때도 쿠크깨져서...
미친 진짜 박즤훉 상남자 때 보는 것 같아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KERO_DEATH

상남자이다!! REAL MAN ㅋㅋㅋㅋ pls dont hate me yall
우진 아주 상남자같이 생겨서 오빠라 불리는 거 엄청 좋아하고 귀엽개 불러주는거 좋아ㅎ ㅐ,,,,너무 귀여워 ㅠ
구세준 상남자 결혼
민현 네버를 이은 동호의 10년을 준비해온 상남자
쇼콘 활활 라이관린 얼빡샷,,,,,,,,,, 상남자 때 생각났어,,,,,,,,,,,,,,,, 상남자 직캠 엔딩,,,,,,,,,,,,,,
미친듯이 씐나고싶을때는 150829 홍콩 상남자를 봐야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볼때마다 너무 행복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설의 왜에내~마믈~흐은~두눈~거언뒈에~와 나같은남잘만나면
상남자 고음파트도 둘이서 했는데 같이 연습하는 장면은 0.1초도 나오지 않아서 우럿찌,,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sssssoumwmp

상남자 뷔민 아닌가요?
운전 완전 상남자같던(?) 내가 오늘은 진짜 아주 스무--뜨하고 이코노믹하게 했구나 ㅋㅋㅋㅋ 내 차로 연비 11키로 처음 찍어봤어ㅠㅠㅠㅠ 앞으로 유들유들하게 이렇게 운전해야할까봐
아 부산 상남자 박우진 ㅋㅋㅋㅋㅋ 문다꼬 문다꼬 문다꼬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개좋아 ❤️
상남자 The end. .
보컬실에서 왜 .... 왜... 너네 .... 같이 팀한 거 상남자 이후로 없잖아......
동호야 넌 '상남자' 그 자체였구나..
좋아요와 상남자가 만든 완벽한 하모니ㅋㅋㅋㅋ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met6383

와 지금까지 3분남친 상남자즈들이엿어 무엘아 학년아 의웅아 내가너네 나오게 돈열심히벌께
스물 열하나 이승기로 업데이트되기를 기다릴게요!!흑표부대 창단식 렬루 상남자 모먼트라 보고 또 보면서 얼마나 기다리기 힘든지 몰라요ㅠㅠㅠ편지 앞으로 7개만 쓰면 오빠 오는거잖아요! 슬슬 날씨도 선선해지는데 끝까지 힘내시
아 존나 김남준 남자다,,,ㄹㅇ 상남자,,,, 더빠져버렸서 사랑해 남준아 따흑 ㅠㅠ,,,,
표정은 상남자인데 갈색 위들위들 머리 때문에 상멍뭉이🐶
1탐때의 한솔님은 정말 애기애기한 느낌이었는데 2탐에서 뵌 한솔님은 상남자였습니다 ㅠ.. 특히 되게 엄근진한 표정으로 걸어다니시다가 이름 부르면 웃으면서 대답해주시는데 심장 카페밖으로 튀어나감;
상남자 학 언제 돌아와 ㅠ_ㅠ
댸니엘 자기캐해석 누가봐도 무해한멈몸인데 맨날 상남자시킴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19940322_cloud

에쎈엘에 상남자 나와,,,
아 상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아휴 저런데다가 상남자 삐젬 쓰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상남자나온다
아 에스엔엘에 상남자 !!!!!
에센엘에 상남자 등판....
ㅁㅊㅋㅋㅋㅋㅋ 에세넱ㅌㅋㅋㅋㅋㅋ 상남자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923x01

상남자 나와따 우앙
에쎈엘에 상남자 나옴
아 상남자1조 보고싶어 져따
에센엘애 상남자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 저기 쓰지마 ㅠㅠㅠ....
이게 뭐얔ㅋㅋ상남자는 왜나왘ㅋㅋㅋㅋㅋ
상남자 쓰지마 제발..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BONGZZAKK

상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쎄넬에서 상남자 나온다.....
상남자를 잃어 보세요
리얼 상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면 지녕이나와조•••
상남자 완전 동호꺼잖아 ... 흑흣
아 상남자 불안하다ㅋㅋㅋㅌㅌ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hyangdan9

생냄져 브금깔지뭬 저건 상남자가 아니라 상놈이라구
무슨 일이여 상남자
상남자 끝나고 신세계 함 신세계에 성우 지훈 나오는듯
상남자 들으니까 김용국 보고싶다
상남자.......울컥.....
저장갑을보니생각나네요,,, 상남자췃던지녕이가
그쵸 상남자에는 아무도 안나오는것같고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during_thenight

너무 상남자스럽지 아니한가. 유키오의 '형을 지키겠어!' 하는 고집도 다 이해해주고 인정 못한다는 말에도 "그럼 너는 그렇게 해" 라고 해버린다. 여기서 린이 "어느쪽을 선택하든 맞던가 틀리겠지. 하지만 우리는 둘밖에 없는 형제잖아" 하는 말이
아니 상남자 왜 잒ㅇ우 나와
오ㅑ 저기에 상남자가 나오는건데...
자꾸 상남자 나와서...햄벆애
에셍엘애서 계속 상남자 나와
에세넬에 계속 상남자 나온다 ㅋㅋㅋㅋㅌㅋㅌ
SNL 에서 자꾸 상남자 나오ㅣㅡ 샹 . .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URMYWINGS

에스엔엘에서 상남자 노래나온댜야
상남자 아니라 살.남자다
ㅋㅋㅋ상남자가 자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ㅋㅋㅋ김준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실에서 계속 상남자 들려와 #LOVE___YOURSELF
에센엘에서 상남자나와
아 상남자 좋다
상남자ㅈ노래 자꾸 나와 사랑애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ricky_mic_lim

에스엔엘 상남자 계속 틀어줘서 좋앜ㅋㅋㅋ
상남자 2조 음원 내주세요
저런 소재에 왜 상남자를 트나요 ㅆㅂ
에센엘에서 상남자나와... 끝도없이 따라부른다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ginger4him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BAE__S2__JY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BTS_twt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BTS_twt

상남자 심쿵남친하성운 방탄 무대 SNL에 WANNAONE 워너원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