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수

본체있는 영상회🙌💕 XIA의 판타지와 함께 무대 준비중이신 김준수 대원님 하악🐦 트타 영상 화질이 아쉬우엉😂
170428 군포때 첫만남부터 한공연당 한곡씩 골라서 리스트 짜봤어요~~~ #김준수 #XIA #XIA준수 #시아준수 #JUNSU #ジュンス #의경 #경기남부경찰홍보단 #경홍단
#준수 #김준수 #XIA 므아아앙
도구를 가리지않는 무대장인 김준수님 덕분에 이번 한주도 빠부심이🙊🔥🔥 늘 최선을 다해 무대 보여주시는 준수님을 기다리며 #8월의_XIA 도 힘내보아요💪💪 함께해주시는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1년 전 오늘의 준수] 160812 FC MEN MATCH for JUNSU in JAPAN #XIA #김준수
#김준수_0810 나를 두고 가지마 가지마...
#김준수_0809 파이팅!!!!!!!!!!!!!!!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xia_riri

사랑이 쏟아지는 #XIA #김준수
[13년 전 오늘의 준수] 040812 KMTV 알럽쇼탱 '미션임파서블 못다한 이야기' - 좋은 건 무한반복 #XIA #김준수
[13년 전 오늘의 준수] 040812 KMTV 알럽쇼탱 '미션임파서블 못다한 이야기' #XIA #김준수
170808 update 🐬 #XIA #ジュンス #김준수 #경기남부경찰홍보단 👮🚔💗 어빠가 웃으면 세상이 환해져💖💖💖💖
[1년 전 오늘의 준수] 160812 공식 인스타그램 '오늘 꼭 골을 넣겠다는 의지의 브이✌' #XIA #김준수
[3년 전 오늘의 준수] 140812 315hojung 호정아~안녕!보러왔었구나? 호정이도 항상 힘내고~~화이팅!!!!^^ #XIA #김준수
[4년 전 오늘의 준수] 130812 그리고 서울 부산 다 함께 웃고 울고 뛰어주신 팬여러분 모두 다 사랑합니다^^♥♥ #XIA #김준수

[6년 전 오늘의 준수] 110812 2011 사진전 'MINE' 오픈식 #XIA #김준수
#김준수_0809 소년미가 넘쳐 흐른다~!!!!!!!! + 피치컬좀 보세요~!!!!!!!! (확성기)
RG yoonho_highkick 3일 연속 공연끝😆😆 #경기남부경찰홍보단#경기경찰홍보단#경홍단#최우정#조성린#조스타#조기훈#김재홍#김광수#김승환 #김형준 #김준수#XIA#손민호#trigger#이원준#funkwon#김현준#
170809 update 🐬 #XIA #ジュンス #김준수 #경기남부경찰홍보단 👮🚔💗 ( ・᷄ὢ・᷅ ) ( ・᷄ὢ・᷅ ) ( ・᷄ὢ・᷅ ) ㅎㅎ
[3년 전 오늘의 준수] 140811 정규 2집 'JUST US' 여의도 팬사인회 #XIA #김준수
[12년 전 오늘의 준수] 050807 MBC 2005 대한민국 음악축제 ‘흐린 기억속의 그대’ #XIA #김준수
수원만석공원 마지막인사는 항상 다정하게💕 꼭..2층 3층도 고마워요~하던 김준수, XIA같은..😍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0525August

#8월_13일 #오전_12시_차트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26위 #Break_my_heart 35위 #8월의_XIA #다대너로_심장뿌셔 #다른누구도대신못핥 #김준수 #시아준수 #XIA #XIAJUNSU #JUNSU #샤
[6년 전 오늘의 준수] 110812 NII Fan Party 미공개영상 #XIA #김준수
170810 짤막영상💕 이모르디테 노스페라투 할때 손짓 그 자체가 하나의 예술 작품 같았던 시아준수 #김준수 #XIA #ジュンス
나비준수✨ #XIA #김준수
170809 수원 #김준수 #XIA 보기만해도 마음의 평화가💕
넘흐좋앙ㅜㅜ김준수ㅠㅠ
170809 수원 #김준수 #XIA 아무리봐도 그거같은데 내꺼😭😭

삐풍당당 시아준수ㅠㅠ얼굴은 귀여운데 한손으로 짐 드는거ㄷㄷ 갭_갭 #시아준수 #김준수 #XIA
[3년 전 오늘의 준수] 140810 여러분 덕분에 행복한 꿈을 꾼것 같아요^^ 어제 너무 고마웠어요~!! #XIA #김준수


시아준수

노래 시작하기 전과 후,,, 진짜 눈빛이 달라진다라는얘기 정말 실감못했는데 이번에 확실히알게됐다 시아준수 사랑해 ㅠㅅㅠ
시아준수 보고싶다
시아준수 가만앙도..
시아준수최고야ㅜㅜㅜㅜㅜ
아 시아준수의 하얀볼 너무 귀엽다 진짜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Vanilla_xia

다른 파트는 무대가 짝아서 이동할 때 박자도 늘리고 보폭도 줄여서 조절했는데 따쒸 여기는 그 스피드 그 보폭으로 날아와서 흔들었어 쉬밤바 진짜 시아준수 판타스틱비타스틱붐바스틱쏘어메이징 (원본
이렇게 귀여울 필요가 있읍니까 시아준수 (´༎ຶོρ༎ຶོ`)(´༎ຶོρ༎ຶོ`)
흐허헣 시아준수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 못본 사람 없게 해주새오ㅠㅠㅠㅠㅠㅠ 띠로 만든 문에 들어가는거 진짴ㅋㅋㅠㅠㅠㅠ가만앙도!!
원래 시아준수 머리 뻗치면 뒤가 저렇게 되는구낰ㅋㅋ 귀요워
근데 너무 요즘의 오빠 옛날의 다섯명짜리의 시아준수랑 겹쳐 보여.. 맨얼굴이라 순둥순둥하게 보여서 그런가 점점 어려지네
티티 우주뿌셔 진짜 잔망쨍이 귀여움이 태어나니 시아준수다 증말
시아준수 ) 샤큘되는거 넘 프로지

아니 시아준수 아직 어린이인데... 왜 나라에서 데려간거죠??ㅠㅠ 귀여워 죽겠네ㅠㅠㅠㅠ
시아준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왜이리 귀엽지요;?
삼일연속 시아준수 뽕 맞아서 덕심이 뻐렁쳐요,,,,
광명동굴 두번 다녀왔지만 둘이 적절히 섞어서 시아준수 보고왔다고 쓸거야
뭔가 정!통!발!라!드!!!! 하는 곡보단 이런 곡이 조아용ㅋㅋㅋㅋㅎㅎ 물론 시아준수가 부른거면 다 좋지만!!!
제 망태로 놀러오세용ㅇ 시아준수있음^^*
시아준수 슨배미 뿜뿜하던 시절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isabelmanon_

시아준수 어깨떨며 웃는거 너무 좋은 사람


오빠

오빠는 증말 노래하고 살아야한다...
옹기 종기 모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들 ㅋㅋㅋ 이와중에 오빠 등, 열일하신다 😇
준수오빠~^^ 당신의 목소리, 미소, 사람의 좋은 점...No.1‼︎ 세계에서 1번 사랑해요. 준수오빠가없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ㅠㅠ♡ 항상 행복을 감사합니다. 내 안에 1번 XIA...사랑합니다♡
업타운펑크 오빠 되게 좋은게 끌려나와서 일단 관객들 향해 손 흔들어서 다같이 흥 끌어올려놓고 막춤이라 주장하는 존까리 땐스 동작들 들어간거 넘 프로고 오빠다움ㅋㅋㅋㅋㅋㅋ다들 제 흥에 취해있을 때 우리 흥도 같이 최대치로 끌어
수원만석공원 얘들아~중학생이래😄 세상 다정한 준수오빠..😍
음 오빠는 내 나이에 놀란건가 내 나이에 비해 우람듬직한 나를 보고 놀란건가 아 둘다 놀란건가

아 오빠 나 보고 놀란 표정 너무 구ㅏ여운데 슬프네
다들 주무시면요 모 저 혼자 그 때의 오빠를 앓겟습니다
중학생이세요...? 네.... 했을 때의 오빠(삐들짝) (중학생팬이락우?)
그리고 오빠가 아직 내손 잡지도 않앜ㅅ는데 난 이미 손을 위아래로.....
아니야아니야 울오빠 그런사람아니야~ㅋㅋ
우람하다닠ㅋㅋㅋㅋㅋㅋ다메여 전혀 아니였어 오빠 완저니 성인 남성덩치라서 리리 키 큰편인데도 아담해 보였음
하긴 오빠 갔는데 키 너무 커서 설레부러... 진짜.... 내가 지금까지 본 남자중에 젤 컸다 흐윽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shooong_1215

오빠 웃을 때 그 특유에 그 그 ㅡ"ㅡ 표정에서 좀 풀어져쓴데 그 모라해야해 아무튼 오빠 미소의 특유의 눈썹모양이 있어
우우ㅜㅜㅜㅜㅠㅜㅜㅜ 보라데이 오빠 너무 쥬아
정복입은 오빠 넘우조아
오빠 다리 진짜 너무 짱입니다 ㅠ◇ㅠ


준쨩

멋짐이... 조금 더... 따흑 이 사진은 또 왤케 귀엽져 준쨩 ㅠㅠ
그러고 보니 입덕짤이😍💕 아가아가 했었던 고등학생 준쨩😝
준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밥머글때 옷에 묻힌다고 저거 입고 먹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준쨩... 몸매 짱이다 ㅇ-(-(
이때 거의 잠에 취해서 브릿 나올때나 좀 깨고 그랬었는데 뿅뿅 뛰어 다니는 준쨩 보면서 귀엽다고 생각했지 이 날이 준수에 대한 첫 기억이다
준쨩:노인에서... 바수니:끼아아아아야갹ㄱ4ㅓㅇ아ㅏ악ㄱ 준쨩:Σ(으Д으)..ㅎㅎ (cr.ohmyjun)
남의 손 타는 준쨩 ,, 세쿠시 ,, ♡
온몸으로 웃는 산넘고물건너 준쨩
종아리는 ㄹㅇ 신의영역이기에...ㅜㅜㅜㅜ준쨩은 종아리 마저 길고 늘씬하게 쫙 빠져서ㅜㅜㅜㅜ얏빠 요정님😭


영상

시간날때마다 이 영상 한번 얼굴영상한번 보고 진짜 뽕차올라버려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me01122

어제 영상회 시간에 영상 구경+준수 놀리던 대원들
170810 영상회 화면 한 번 보고, 덩어리들 한 번 보고....😆😆
우비 벗으라고 얘기해주니 오~하며 웃는 준쮸😍 우비 벗는 것을 바라봐주며 기다려 주다가 팬님분 따라하는 준쮸💕 설레고 귀여운 모습들ㅠㅠ (영상 속 팬님분의 허락 받고 올립니다^^)
와씨영상편집하면서또다시재입덕
새삼 대부도 진짜 야무지게 놀았다 ㅋㅋㅋㅋㅋㅋ 물놀이도하고 고기도 구워먹고 밤에 영상도 보고 캬
어제 찍은 영상 다시 보는뎈ㅋㅋㅋㅋㅋㅋ 나의 여왕 다시 찾겠어~~~ (숨쉼) 나도 모르게 숨 안쉬고 보고있었나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빚속에 준수가있는 야외 영상회 오길 잘했다ㅠㅠㅠㅠ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_3__O9

170812 영상 preview 이거 보다가 저 죽었으니까 님들도 같이 쥬그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기롭게 나왔다가 멤버들에게 외면받고 옹다닥 뛰어가는 모습까지 완벽하게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인생 옹망진창ㅠ
오래걸릴줄 알았지만...후.. 포샵.그림판마저 사용할줄 모르는 내가..그래도 곁에서 도움받구 해서... 내목표인 플뷰.준또러.황금별..이 세곡과 짜투리 영상(30~1분) 올리는 거였는데.... 준또러 이 한곡 편집에만 3시간을 보내고 이쪄...😢
막 주머니에 손 넣고 웨이브하면서 다가오시잖아요~ㅋㅋㅋ 샤스테 영상에도 있는 장면이라 소리지르고 난리ㅋㅋㅋ
대학생때 친엉니가 댄스동아리여서 난 캠대여하고 난 찍기만 할뿐.편집까지 다 업체에서 만들어 줘썻는데...실제 이걸 내가 첨부터 다 하고 있는데 이게 보통일이 아니구나..... 영상편집하고 올리는 팬님들과 개인홈마들...정말 대단하고 존경한다..


생일

꺄륵 오늘은 내생일!!!!!!!!!!!!!!!!!! 생일 맞이 알티이벵~.~ 거를사람 알아서 거릅니당 월욜 밤 샤탐에 당첨자 뽑아올게열 전 돈없으니까 작은 케익드림 ㅋㄷ!!!!! 아무도없으면 내가먹어요...
하드님 생일축하드려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절거운 하루 보내세용!!!
초멘이지만 생일축하드려요~!🎉 오늘 하루 많은 사람들한테 축하받으면서 행복한 생일 되시길 바래요😻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healing_1215

하드님 생일축하드려용😍😍😍😍😍😍
초멘이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하루 준수안에서 행복하게 보내시길!!!!
오!!!! 하드님 생일 축하드려여!!!!🎉🎂🎉🎂🎉🎂🎉🎂🎉🎂
초멘이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맛난 거 많이 드시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하드님 생일축하드립니당👏🏻👏🏻👏🏻맛있는것만드세여🎂🎂
하드님 생일축하드려요!!!!!🎉🎉🎉🎉
생일 추카해용(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욤ㅎㅎㅎㅎㅎㅎㅎ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sevelhul


세상

세상편한자세죠👀
윽 세상 피곤
ㅋㅋㅋㅋ방금 아빠가 라이트좀 가져다 달라하셨는뎈ㅋㅋㅋㅋ내가 라이트,,, 빛으로 가득찬 세상말이죠?? 그럼사신은!!! 했더니 넘 이상한 눈으로 온가족이 날 쳐다본닷 ,,, 😒
라이트,,,,빛으로 가득찬 세상 말이죠,,,,?
#마음한_트친에게_떠오르는_세가지 세상 뒷북이지망 눌러주실뿐~~~👀
막춤인데 세상 까리함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ttenshit

세상에..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
유난히 내가 사진찍으신 팬님중에 호들갑떠는 것 같기도 하지만 ㅇㅏ 진짜..... 다포기하고 엄마한테 틀키면 우짜지 하고 세상 다 잃은 듯 잠깐 자자 하고 졸앗는데
......아 세상 귀여워ㅠ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예뻐ㅠㅠ 공감준수는 사랑입니다❤


하드님

오오오오ㅗ오오옹 생일 추카해요 하드님 ~~~~💗💗💗💗


프블

ㅋㅋㅋㅋㅋ잌ㅋㅋ꽃샤님 아직안잘곱니다!!프블 딱 1215번만 더보고 잘거에여 ^-^,,
프블보고 할배꿈꾸시기를😍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Nnuest0Lovee

그치만 1일 1프블은 실천중이다 랴니맘 잠깐 흔들렸지만 리안아 엄마는 너를 잊은적이 없고 언젠가 올거라 믿어 리안아
흑흑 ㅠㅠㅠ 여기 진짜 빨간머리 할배가 돌아온줄 알았어 정말ㅠㅠㅠㅠㅠㅠ 또 보고싶다 프블...ㅠㅠ
1일 1프블이 아니고 1시간 1프블 하고있어...............너무좋네
1열 사이드에서 찍은 프블 현장감이랑 헤드뱅잉만 봐주세요ㅠ (익룡주의ㅠㅠ 핳아핳가
프블을 짐작한 덩어리들의 반응
덩어리들이 조근조근 이모르디 데노스페라투 이럼서 좀 쑥스러하는데 갑자기 쾅 하고 싸눌라팅게티 하며 드라큘라가 뙇! 프블인줄 알고있던 팬들 조차 놀란 함성지를정도로 대단한 등장이었어 ㅠㅠ 분장도 조명도 옷도 필요없이 노래만으로도
마자 누워서 프블보며 끙끙대는중 ㅋㅋㅋㅌㅌㅋㅋ 쥬잉님 8ㅅ8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AhsomXI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블 버ㅏ도봐도 조아
히익 겁나 열심히 살았자나요? 프블 봤어요? 팬싸 직캠이랑 샤베리님이 올려주신거 번갈아보는거 짱인데
부정 못함이 너무 슬프네요 (프블짤 NN개인사람)


얼굴

Rt) 저 애나벨 보고 나오다가 길에서 민형 사진 보고 울었음 애나벨 보다 무서운 민형 잘생긴 얼굴 ••• 길에서 운 거 쪽팔리니까 알티 하시면 두 분 저거 드려요 ,,
준수향기 맡고 싶다 킁킁 준수향기도 못맡아 본 내 코 한낱 얼굴에 있는 두개의 구멍에 불과해
아녜여.. 그 얼굴 하얀애 아니고 다른 토시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170812 #SNL9 워너원 얼굴보다가 사망 인정합니다. 저기여 여기 관좀 짜주세요 제가 덕통사고를 당해서요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tto_rrun

이 꽉 깨물어서 튀어나오는 얼굴 근육도요 ㅠㅠ
네이버 메인에 옹성우얼굴 세 번 나온다❗❗❗
측통령 코끄럼틀 턱점 뭐 다 말하기도 힘드네 얼굴 너무 잘하지
얼굴 준비물인거 알지만 꽃 뮤비 / 콘서트 메이크업 알고 싶더


예뻐

마고로비 다리 진짜 예뻐
보정 그게뭔데.... 안해도 예뻐(최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Vanilla_xia

너무 예뻐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우ㅜㅠㅠㅠㅠㅠㅠ


워너원

잭 블랙의 나아냐 🎵 ㅋㅋㅋ #무한도전 #슈스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슬리브&커버 교환합니다 저 사진에 있는것들중 선택가능💕 님 다니엘 핑크슬리브💗 색깔 상관없이 교환합니다ㅠㅜㅠ 서울직거래가능합니다ㅠ.ㅠ
다니엘아 이거 찾아봤죠 궁금해서 나(동공지진) 조..좋은 것만 봐야해요 다니엘(눈웃음) 감사합니다 170812 #워너원팬싸
170812 노량진 팬사인회 옹성우 직캠 프리뷰 마보이 노래 불러서 롬곡버튼.. #옹성우 #옹 #워너원 #팬싸


사람

너무나 멋진 사람이죠).(❣
네. 술자리에는 사람과 분위기 그리고 술에 집중합니다😆😆😆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oasis_xia

누구나 무지개처럼 일생에 단 한 번 찬란한 사람을 만난다..... 그래...나는 이미 만났구나......
술병 돌려서 병 주둥이가 향하는 사람이 술먹기..
그렇군요^^멋진 사람입니다💕
업체사람이 굉장히 칼퇴하시네요 라고 해서 네 박봉이니까요 라고 대답하니까 앗 어서 가세요 하고 전화를 끊어주었다
이거 코엑스 기둥인데, 사람들 대체 왜 여기에 동전 끼워놓고 가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감동적입니다. #무한 부탁드립니다. 한 사람을 살리기위해 병원으로 함께 달린 승객여러분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와엠씨들아 2019년 1월1일날 해체한다고 하면서 아이오아이처럼 1월 말에 콘서트하고 해체하면 뒤진다 씨벌놈들아 걍 2019년되면 해체나해 애들 그렇게 한가한 사람아니야ㅜ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Amiable_S

모르시는분들이랑 택시당 하실때 조심하세요!! 본인들이 먼저 계산하는사람 짐가방이고 뭐고 넘버링 먼저 받겠다고 버리고 갑니다..미안하단 사과도 없습니다...계속 볼사람들인데 저 엄청 뒷끝 길어요..소문낼꺼에요... 하남때 넘버
고교 2학년 알바생에게 3만원을 뗀 사장님 이유를 물으니 에어컨 사용료라 했단다 벼룩의 간을 내먹는 방법도 가지가지다 엄연한 근로기준법 위반이다 이런짓 하는자에게도 당하는 사람에게도 법이나 노동인권은 너무 멀다 학교에서부터
놀라지 말아요 나쁜사람 아니에욕......
체했을 때 손따는 것보다 빨리 확실하게 해결하는 방법 드뎌 함 적어봅니다 (주의사항사람이 한 명 더 필요함, 첨엔 미숙해서 잘 안 될 수도 있음!) 저는 절에서 스님한테 배웠는데 지금까지 아주 잘 쓰고 있어요.. 방금도
서정적 / 애달픔 이런 거 아닐까요 (표현못하는 사람)
아 긍데 진짜 보면 볼수록 기분이 넘 이상하네요 저 원래 이런 사람 아닌데 진짜 기분 넘 이상하고 대체 왜 이러는지 저 원래 이런 사람 아닌데 아우 넘 몽가 기분이 이상한데 대체 왜 이러는지 으으으으
원래 그런 사람인것 같아요!!!!!!! 우리 모두!!!!!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knnstory


XIA

저도요... 술게임 하나도 모르는데...^.ㅠ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sweetvoice_xia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20xxXIA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ong_simi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silentprove_XIA

XIA 김준수 시아준수 오빠 준쨩 영상 예뻐 weare5thesa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