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디페

#서디페 #이벤트 ♥좋아요&완료♥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오늘의 마지막 이벤트라구요!!! 누르고 #서디페티켓 #하리보젤리 둘다 받기!
💖서디페 1+1 상품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DM을 확인해 주세요! ^^ #소환
자꾸만 침이 고인다. 자꾸만 먹고 싶다. 그렇다 #서디페 는 나를 배고프게 만든다!!(ㅇㅈ?
돌아오는 봄에는 서디페와 함께 달달하게 지내는거 어때요?!! 왜냐면 난 솔로니까 혼자 달달하게써
이러다가 서디페에 트윗수로 지겠어요(?) ㅜㅜ 분발하는 트잉여가 되도록하겠습니다😤
잠시뒤에 당첨자 발표 할거에요!! #서디페티켓#훈와리메이진 둘다 잡을 수 있는 기회!!!)ㄷ(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Chan_UP_24

네.. 사실 배고픕니다.. 아무튼!! 누르고 #서디페티켓 #훈와리메이진 두마리 토끼 잡기~!!!)ㅅ(
한번 눌렀을 뿐인데 #훈와리메이진#서디페티켓 이?!
여러분이 서디페 기다리다 지칠까봐 이렇게 뿅 나타나주는 담당자 착하죠?(‘∀’●)♡
무료로 서디페 와서! 킨더조이도 받으면 완전 짱짱 아닌가요?!
누르면 무려 #서디페티켓#킨더조이 를 드린다구요!!!!
누르고 서디페도 가고 그러면 내가 망고젤리도 주고!!! 내가 직접 줄건뎅)3()?
무려 1+1 이벤트라구요!!! #서디페티켓#누텔라스틱 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기회!!!!

내일부터 봄날씨래요!!!! 기분좋게 서디페 기다려야지!
꾹 누르면 #코로로과일젤리 #서디페티켓 다 가져갈 수 있다구요!ㅇ0ㅇ
치즈타르트가 빠질수없죠!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치즈타르트도 사랑이에요!:) #서디페 #디저트덕후
꾹 누르고 #서디페티켓#랜덤킷캣 받아가세요!
서디페 많이 기다리셨죠?!! 더 달콤하고 더 맛있게 돌아오느라 오래걸렸어요₍՞◌′ᵕ‵ू◌₎
곧 서디페가 돌아옵니다!!!
내일이면 날씨도 풀린다니 서디페랑 같이 봄맞이 해야지요!!!(ू•ᴗ•ू❁)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narea_wings

꾹 누르면 #서디페티켓#곤약젤리 둘 다가져 갈 수 있는 기회라구요!(๑•̀ㅂ•́)و✧
날마다 오는 이벤트가 아닙니다!!!!!!! 서디페 COME BACK 을 기다린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라구요!
를 누르면 #서디페티켓 #랜덤킷캣 둘 다 받아갈 수 있는 기회라구요!!!ㅇ0ㅇ
두둥-! 서디페 곧 COME BACK 예정!
다음 서디페 기다리느라 힘들까바 준비한 1+1 이벤트라구요( ღ'ᴗ'ღ )
누르고 서디페도 가고 립글로스도 받고!!♥
서디페 페북 팔로우 하면 예쁜 디저트들이 가득★

눈치 빠른 사람은 다 알지요?! 다음 서디페 일정이 나왔다구요!)3(
다음 서디페 컨셉이 뭐게요!!੧(❛▿❛✿)੭
한번으로 서디페 티켓과 립글로스를!!!!!!!!(୨୧ ❛ᴗ❛)✧
서디페 페북 팔로우 하면 매일매일 맛집 정보가 쏟아져요!!ㅇ0ㅇ
다음 서디페 궁금한사람 손~?!!!
빙수랑 치즈가래떡이에요~!~~!~! #서디페 #디저트덕후
서디페 페북 팔로우 하면 실시간으로 맛있는 정보가 가득!!!!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kwonshuun9405

두근두근 설렘설렘! 봄맞이도 서디페와 함께!
꾹 누르고 가면 다음 서디페 티켓과 오연서 립글로스까지!!!! 1석 2조라구요!)3(
다음 서디페 테마 뭐게요~!)3(
다음 서디페 언제인지에 대해 암암리에 소문이 돌고있다는게 사실?!!!!!!
이거슨 제가 만든 쿠키... 🍪 #서디페 #디저트덕후
#서디페 #디저트덕후 친구랑 ))빙수먹으러(( 서울에서 대전놀러갔었죠. 어디 구경간게 아니라 정말 저거 먹으러..엄청컸는데 아이스크림 떡 다 맜있는데...역시 너무 컸다고합니다. 도전실패(그래도 가
#서디페 #디저트덕후 딸기크리스피 도너츠 맛있당당당당당

과연 차회 서디페 티켓 당첨자는 누구?! )0(
안녕하세요! 서디페입니다. 해당 사진을 행사 홍보 이미지로 활용하여도 될까요?! 보도자료 및 부스 홍보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승락하실 경우, 해당 사진 DM 전송 부탁드립니다.
카메라구석에 있던 치카리셔스 사진도😆 컵케익이 작은사이즈로도 있어서 선택장애있는 저한테는 딱 #서디페 #디저트덕후
두근두근 설렘설렘! 다음 서디페를 기다리며 내가 먹은 디저트를 인증해주세요!!! 무려 다음 서디페 티켓을 드린다구요!!ㅇ0ㅇ
#서디페 #디저트덕후 당고... 양이 적지만((((???? 맛있어요ㅠㅜㅜㅠ 간장당고 28161369개 먹고싶습니다 친구는 이거 먹고 한끼를 끝낸 듯 하던데 저만 적은지... 디저트는 배가
딸기티라미수!!!!실제로보면더예쁘고맛있눈데ㅠ #서디페 #디저트덕후
요거 마카롱 한 봉지에 여섯개 들었는데 4500원이에요..♡♡ 혜자시다ㅜㅠ #서디페 #디저트덕후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Hankang123

ㅇㅁㅇ?? 아..! 서디페에 나오는 부스가 아니라 카페 소개였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다음번 서디페때 위의 해피필즈가 나오나요?? 기대하고 있어요!!!!!!! 언제일까요? 5월??
다음 서디페는 곧!!! 하지만 언젠지는 비밀이에요)( 맞춰보세요!!
앗?? 이건 언제 갈수 있는 행사인가요??? 서디페 또 곧 열리나요??
직접 반든 디저트도 되나요? 제가 만든 디저트들이예요. 컵케이크, 에그타르트, 크랜베리 호두 파운드케이크, 피치코블러입니다😊 #서디페 #디저트덕후
#서디페 #디저트덕후 이미 다 묵어버린 것들....☆ 맛있었어요//♡\\
자 어서어서 자랑 해주세요!! 무려 차회 서디페 티켓이라구요!

디저트는 사랑입니다. 당분 최고 #서디페 #디저트덕후
여기 진짜 티라미수 짱이에요..ㅠㅠㅠㅠㅠ #서디페 #디저트덕후
합정동 카페 르쁘띠푸 마카롤 존맛이에요 #서디페 #디저트덕후
내가 먹은 디저트 자랑하고 차회 서디페 티켓 받아가세요!)3( #서디페 #디저트덕후
여기도 맛나요 어린이대공원 달롤 #서디페 #디저트덕후
녹차크림과 단팥의 조합은 꿀맛♥ 자 이제 여러분의 디저트를 보여주세요! #서디페 #디저트덕후
뭐든 상관없어요! 내가 먹은 디저트를 #서디페 #디저트덕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해 주면 차회 서디페 티켓을 ㅇ0ㅇ!!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Hankang123

#서디페 #인증샷 저번에 바보같이 덧글에 안적어서...! 진짜 막 너무 달콤하고 머랭쿠기 벏허 다먹었습니다...너무 맛있고 목걸이도 예쁘고 좋은시간 이였어요٩(ˊᗜˋ*)و
서디페 인증샷을 남겨주면 차회 티켓을 드린다구요!(‘∀’●)♡
#서디페 #인증샷 초코전 rt이벤 당첨되서 다녀왔는데 진짜 최고였어요~~!! 한순간에 텅장이 되었지만 또가고싶네요~!
눈누난나 따뜻한 봄이니 기분좋게 당충전 해야죠!!! 다음 서디페는 언제게요~
다음 서디페 다들 기다리고 계신거 알아요!!! 초코전 인증샷을 남겨주시면 차회 서디페 티켓을 드려요!
진짜 서디페때문에 과일청에 빠져서 갈때마다 과일청은 꼭 사게되는것같아요ㅠㅠ
다음 서디페 전까지 꼭꼭 다이어트를 해야게써요!!!!! 그래야 또 먹지)ㅈ(

서디페 초코전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웠고 눈도 입고 즐거웠습니다!! 다음 서디페도 꼭꼭 갈 거예요!! #서디페 #인증샷
서디페에서 생각나는거 뭐 있어요?!!! 저는 귀엽고 쫀쫀했던 캐릭터 마카롱!
#서디페 #인증샷 정말 너무너무 보람찬 날이였어요ㅠㅠ 이제 성인이 되었으니 좀더 큰 소비를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헿....헤헿...헤ㅔ헤헤헤헿
다음 서디페 주제 뭘로할지 고민중인데!!!! 뭐가 좋을까요 ㅇㅅㅇ)?
#서디페 #인증샷 저번 서디페 잼이랑 청 사려고 갔다왔는데요 케이크도 충동구매지만 매우맛있었고ㅠㅠ 그리고 잼!잼이진짜 인생잼이에요 라즈베리잼 씨씹히는거 너무상큼하구여ㅠㅠ아 또사러가고싶은데 가


누르고

아니 한번 누르고 둘다 가져가면 그냥 거저 주는거라구요!!!!
살랑살랑 봄날씨에 어울리는 예쁜 립글로스!!! 누르고 받아가세요!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mini_ke_00


당첨자

자 이제 당첨자 뽑으러 가볼까요?!!
지금 바로 당첨자 뽑아볼게요!!!
지금 바로 뽑아볼께요! 당첨자는 누가 될것인가?!(두둥_)
잠시뒤에 당첨자 뽑을거라구요! 어서 !
잠시 뒤 당첨자 뽑을거에요!!! 서둘러 꾹!!
잠시 뒤 당첨자 발표 할거에요!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라구요!!!!ㅇ0ㅇ)/
자 이제 당첨자 뽑아볼까요?!!!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HO_NEYLOVER


디저트를

저에게 '디저트'가 포함된 문장으로 멘션을 주시면 디저트를 말해드립니다.
눈누난나 오늘은 날씨 좋은 주말이니 어떤 디저트를 먹어볼까나!
꽃이요! 각종 꽃모양의 달콤한 디저트를 보고싶어요! 색도 알록달록해서 이쁠거같아요!


무려

설마 아직도 안눌렀어요?! 무려 1+1인데?!!
여러분 무려 1+1이벤트라구요!!!!!!੧(❛▿❛✿)੭


잭킨

요리할 땐 단정하게, 예쁘게 머리묶어줄게 잭킨~
오늘 간식은 뭐먹을래 잭킨? 애플파이? 크림도넛? 초콜릿롤케이크?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dessert_caret

잭킨! 밤에는 간식먹으면 안된다니까?
잭킨~ 아침이야!
#자캐의_머리카락을_틀어올려_주자 "요리할 땐 단정하게, 예쁘게 머리묶어줄게 잭킨~"


맛나요

킷캣 무슨맛이 제일 맛나요?!
담당자가 제일 좋아하는 곤약젤리!!! 이거 진짜 맛나요)0(
어떤 라멘이 제일 맛나요?! )3( 저는 미소라멘!
아이스크림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redjinjoo2

부들부들 담백한 에그샐러드는 그냥 먹어도 맛나구 빵에 발라먹어도 맛나요❤️


가득

긍까 요 안에 과즙이 가득 들어있다니까요!
케익위에 예쁜 꽃송이들이 한가득!
빵 속에 가득 차있는 초코가 막 흐른다 )3(


군도

후후, 저는 한창 바빠서 꽤 지난 후에야 쉴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쉴 때에는 쉬는데에 열중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카미네 군도 새로운 한 주도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도록 하지요.
물론 그럴 예정이야. 스오우 군도 푹 쉬었으면 해. 이제 주말이 끝날 때까지 시간은 얼마 안 남았지만 그때까지 즐기고.. 새로운 한 주도 잘 보내길....
오랜만이라 해도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타카미네 군도 오랜만입니다♪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HO_NEYLOVER

벌써 밤인 시간이네요. 텐마 군도 멋진 밤입니다♪


비주얼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비주얼 아닌가요?!)3(
당장에라도 내 입에 넣고싶은 그런 비주얼❤️
진짜 침고이는 비주얼 아닌가요?!!)0(
우유랑 먹으면 짱짱 맛잇을거 같은 비주얼!!!! 바나나 앙금이 신의 한수래욯!


스오우

난 점점 갈수록 쉬지 못 할 정도로 바빠질 수도 있으니 지금부터라도 체력보충은 해야 할 것 같아... 스오우 군, 일이 다 끝나고 여유로우면 마음껏 쉬어야 해?
오랜만이야 스오우.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네♪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bemm2002

스오우 군, 오랜만이네♪


초코전

갸아아악 언데에요!? 양재에서 하나요?! 초코전에 뭔가 많이 사긴했는데 아쉬워서 다음꺼 기다리는중입니다 ♡3♡
(덧글이 이게맞나..?) 초코전 rt이벤 당첨되서 다녀왔어요!! 사진이 멀쩡한게 이거밖에 없네요.. 순식간에 가져간돈이 증발해버리는!..(동공지진 사진에는없지만 청이랑잼이 되게맛있었어요


마지막

다시한번 말하지만 오늘의 마지막 기회에요!! 내가 내일 올찌 안올찌는 아무몰라! 왜냐면 이렇게 막 뿌리다 걸렸거둔 ㅇㅅㅇ
오늘의 마지막 1+1이벤트!!!!!! 내가 언제 또 올지는 아무도 몰라 ㅇㅅㅇ
(천천히 박수를 쳤다) 당신의 마지막 바람이었으니까.


먹어도

이거 진짜 맛나눈데 큰거 한봉지 다 먹어도 어째서 먹은거 같지 않은거죠"?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ihalin90

나 당떨어지는데!!! 여러분 저 저거 젤리 하나만 먹어도 되나? ㅇㅅㅇ
달콤 쌉쌀한 티라미수는 언제먹어도 진리!


지내고

물론, 답례제일로 조금 바쁘긴 하지만, 나름대로 잘 지내고 있으니까~?Trickstar
잘 지내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한창 학기가 시작할 때이니 저희와 같이 학생의 신분을 지닌 사람들에게는 한창 바쁠 시기이지요. 할 일을 다 끝내셨으니, 쉬는 동안에는 다른 일을 생각하지 않고 푹 쉬었으면 합니다.
나도 여느때나 다름없이 잘 지내고 있어. 요새 조금 바쁘기는 하지만 지금은 할일 끝내고 쉬고 있거든..
후후, 저는 언제나 건강했습니다. 이사라 선배도 건강히 잘 지내고 계셨을지. 오랜만입니다♪


왜냐면

왜냐면 운동해서 힘든 것도 힘든 거지만 못생긴 게 더 힘드니까.. 근데 세븐틴 좋아해여? 그러면 초코 다시 손대볼게여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seoul_dessert

네, 저는 여러분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왜냐면 봄타거든요((??_당떨어진다.


누르면

다들 밥무러 갔나.. 내가 이거 준다구요!!!! 안누르면 후회할거라구요!!


Dessert

나두요 나두!!)ㅅ(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 하암. 아직은 이른 시간일까요? 좋은 아침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머옄ㅋㅋㅋ 웃음소리 미칰ㅋㅋㅋㅋㅋㅋㅋ
밀크티 완성~! 간식과 먹는 거니까 조금 덜 달게 만들었어. 어때? 괜찮아?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seoul_dessert

..아니에요. (옅은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저었다.) 누군가를 위해서 대신 화를 내줄 사람이 있다는 건 어쩌면 그분에게도 기쁨일거에요.
무의식에서라도 당신을 기억하기를.
조금 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도록 해요! 당신은 멋진 사람인걸요.
완전 좋아하눈건데...ㅠㅅㅠ
[ 고기만두 좋아하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이상한 피켓을 들고 돌아다닌다)
새나라의 어린이는 자러갈 시간이에요. 당신처럼 예쁜 꿈을 꾸시길.
막곡듣고 자야지 dessert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seoul_dessert

자기가 정상이라고 하는 사람이 제일 비정상이랬어요!
맛있게다....
꺄ㅏㅏ!!제가 젤좋아하는 젤리1순위인데..못먹어서 슬퍼요ㅜㅜ 해써영!!꼭 걸리겠지요??ㅋ
It's dessert time! ㅋㅋ
내뎨끼가 쫌 많이 귀엽지 ㅋ
..흐음~ 저 멍 때리는 거 잘해요. 최고 기록 1시간 20분 39초. (칭찬해달라는 눈빛)
맛나겠당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seoul_dessert

하리보 쨩 맛있져❤
했어요😊
자기가 일어나고 싶어서 일어났을 때가 아침이랍니다-?
맛있겠네요...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seoul_dessert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seoul_dessert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white_myocat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bbh506_1214

Dessert 서디페 디저트덕후 누르고 당첨자 디저트를 가득 216_de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