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지녕이 샤오랑 준 사람 나야 나 ㅠㅠㅠ 샤오랑 제일 좋아요... 이걸 누가 볼진 모르겠지만 ㅠㅠㅠㅠ 엉엉 자랑하고 싶어요 ㅠㅠㅠ 공카 딥베리도 저예요...... 저 지금 밖에 있는데 들어가고 싶어요 ㅠㅠㅠㅠ 모자만 쓸 줄
이거보고 뒤진사람 나야나 나야나 손 잡으랬더니 깍지 끼던 안웅 너네..
옹성우가 뭘 잘하냐는 미친 사람도 있음...?ㅋㅋㅋㅋ 얼굴 제하고도 우리 애 프듀시절 실력만으로 로얄A에 인기만으로 로얄 11인데요? 나야나 녹음 제일 칭찬받은 멤번데요? 예능만 떴다하면 실검나들이 나오는데요? 님보다
시작됐다 오늘밤은 에쎈엘 기차를 기다리며 잠못들테지 워너원 기차 탈사람 나야나
170812 소년24 더 파이널 #한현욱 #현욱 #소년24 염치 없게도 되었다는 말에 제일 상처받은 사람 나야나😭💦
길에서 구름만 봐두 비비 생각 하는 사람 나야나
101장 샀는데 광탈된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J2000_PTT

그래놓고 화요일에 이반 생일이라고 앤오보고 나오라고 한 사람,,,,,,이,,,나야나 나야나~
)))팬싸 광탈당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앨범이랑 포스터 집에 쌓여있으니까ㅜ 알티해주신분들중에 포스터 버전별+스카이 앨범or 핑크 앨범 커버,슬리브,포카 랜덤으루 두분께 드릴게요 대신 착불😂 당발은 8월 13일 일요일 5
) 김석진 최애인 사람 나야 나
그런데도 해투는 재밌게 본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내 취향이 올드한건가
내가 글로리한테 제일 짜증나는건 그런거 니네가 일을 잘 했으면 일어나지도 않았을 일들 때문에 팬들이 괜히 내새끼한테 서운함을 느끼게 되는 상황이 오는거 나야 덕질 원투데이 아니고 우리애가 뭔 잘못이냐 하지만 실제로 그런 사람이
#나루토_전력60분 오늘 전력주제가 그리스 로마 신화였는데 그리스 로마 신화 하면 이제 이거밖에 안 떠오르는 사람 나야나•••🎶 나루사스 캐붕주의😂
보이스피싱「여보세요, 나야, 나」 쿠로오「켄마?」 보이스피싱「그래, 켄마. 나 방금 오토바이로 사람을 쳐버려서」 쿠로오「그래서, 목격자를 전부 없애면 돼? 너도 웬일로 사고를 치네」 보이스피싱「?」

팬싸 또 떨어진 사람 나야나
답지찾아서 베낀사람 나야나♡♡♡♡♡♡♡♡♡♡
이거보고 대휘 일화 생각난 사람 나야 나🎵 덕분에 대휘 미모 감상하고 힘냈습니다 에센엘 충성충성🙇💜
오늘밤 2층침대 쓰는사람 나야나!!! 2층침대서 첨자보는데 설렌다♥︎
삼분남친나야성운이하는순간 #심쿵남친_하성운 나는이미이세상사람이아니어꼬
굿즈+티켓때매 서포했다고 저격당한 사람 나야 나...)_( 베터리 최고 인정 캬
이제야 쪼끔 그러치 원래 친구 없어서 울던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sweettime__09

마지막에 대히 우짅 같이 춤출때 대히 손 보고 목숨 잃은 사람 나야나,,,,,,,,
170811 위너 하남 팬싸인회 #강승윤 토끼 승윤🐰 이거 쓰는 순간 소리지른 사람 나야 나👋 이거 주신 분 누구죠? 그쪽으로 절 좀 할께요... 잡아 댕길때마다 귀여움 100000배 상승‼️
먼훗날 옹녤환 프로젝트 유닛으로 보게 된다면 돈털어서 사재낄 사람 나야나 나오기만한다면 흥할 것 외모 예능 노래 춤 실제 팀 친목도 조합까지 뭐하나 빠지는거 없쟈냐
이 부분 보려고 보는 사람 나야 나🤗🤗
관짜고 죽을사람 나야나 나야나 디지그따..
손그ㅡ림미리안챙겻던사람누구야!!!!!!!!!!!!! . . . 나야나......나야...나.......
창문 열어놨는데 밖에서 어떤 사람이 나야나 나야나 너만을 기다려온 나야나 ,,,,,,,,,,,,,,,,,,

#이사람_분위기_커피_술_차_쥬스 ㅇ와 저도!! 갠적으로 뭔가 커피는 인스턴트 인텔리 가볍고 샤프한 느낌이구 차는 좀 느긋하고 부드러운? 쥬스는 기여어(ㅋㅋ) 술은.. 아시죠...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장군 기다려온 나야나!ㅋㅋㅋㅋ넘 좋네요....마지막 단 한 사람...네...
170807 프리미어 쇼콘 성운이 분위기에 치인 사람 나야나~ #하성운 #성운 #워너원 #WANNAONE #HASUNGWOON #SUNGWOON
snl진짜 정말 시끄럽고 그냥 보기싫은데,,또 애들이 너무 예쁘니까 어쩔수없이 기차 기다리는 사람 나야나
참이랑 휘 춤선 차이 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 춤은 잘 모르겠는데 보면 참은 딱! 딱! 딱! 이런 느낌이고 댸휘는 좀 더 부드러운 느낌... 설명이 안 되네
앨범 꺼낼 기력도 없어서 책장에서 얼루어랑 지큐 꺼내서 펴놓고 소리내서 펑펑 몇분을 울었더니 코막힌 사람 나야 나....
(영웅즈 급식) 아란식단표외우고다님 메르급식맛없어ㅠ(깨끗한 식판) 은월우유곽 꼭 접어서 버리는 원칙주의자 루미남들 안먹는 반찬 쌓아놓고 먹음(예:꽈리고추조림) 팬텀샌님제육볶음 먹을사람 나야나 에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OngCastlecow

쩡미니형 민박에서 대충 캡쳐했던 주녁님이 너무 예뻐서 보정까지 해온 사람 나야나😢 집념의 의지로 소리를 끄는 주녁님의 모습.. 물론 나중엔 포기하셨지만😊..!
판관 각성하고 후회하는 사람 나야나...
양치하다 나와서 나폴 티켓 보는 사람 나야나
아잌ㅋㅋ 마음 잡으러 오신다고 하셔서 다니님 맘 훔칠사람 나야 나 나야 나..☆
[=❤️] 빨간토끼 매니저 드레싱파페 1기 2nd 샤네레 구하고 있습니다! 악세가 있는데 옷없는사람 나야나... 코디티켓용으로만 사용하며, 장당 1500원 준등기 거래 생각중입니다! 6장 일괄을 우대하고 있으나 불가능할 경
씻고나와서 스킨도 못바ㅏ른사람 나야나
양볼에 하트 올리고 셀카 찍었쬬오 깜찍뽀쨔기💗💓 셀카 풀리는 날 심장 남아나지 않을 사람 나야나 나야나

#강다니엘_센터수납_수정요청 강다니엘 1위에요 센터야 #윤지성_파트_살려내 리더인데다가 나야나 출때도 사람들에 가려져있잖아 이럴려고 8위 만든 거 아냐 ※이럴려고 죽어라 유료투표한 거 아니야 나야나 출 때 제대로 대형 만들고 골고루 예능 보내
정말 진짜 레알 에센엘 다운받기 싫은데 애들이 너무 예쁘잖아,,풀컷 다 필요 없고 애들 컷 되있는 에센엘 기차 필요한 사람 나야나
14년부터 그 팀 덕질했는데 뉴비들한테 타팬이 서포했다 저격당한 사람 나야 나ㅋㅋㅋㅋㅋㅋ
170812 영등포 팬사인회 #사무엘 #SAMUEL 메모리 관리 못해서 포토타임 사진 못 찍은 사람 나야나ㅇ_ㅠ
나만 네버랜드 못갔잖아.. 중간에 팅커벨 가루 떨어져서 추락한 사람 나야 나 ..
미로 캠방 클립들에 죽은사람 나야나
안압이 또 올라가서 오늘도 이쯤까지만 방송보고 트위터해야할거같아요ㅠㅠㅠㅠ 졸업선물로 건강보조제랑 안구건강챙기는 안약 사달라는 사람 나야 나ㅠㅠㅠ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jjanvely_0527

전신갈압엎ㅇ고싶은 사람 나야나 나야나
감탄했다 막 시작할 때마다 일부러 가장 뒤에만 조명 켜서 그림자처럼 보이게 한 거 흐윽 그림자에 환장하는 사람 나야나 (엎어져 움)
쏠쏠 2조로 뒷북치는 사람 나야 ㄴㅏ... 국가 산하 최정예(오글..) 비밀부대 시크릿 S팀. 별칭 정없/조. 년북 베이스 부기른으로 저 좋으라고 푸는 가벼운 짤털 망상. 그때그때 꽂히는대로 천천히 이읍니댜 큽
숨마님 ㅠㅠㅠㅠ항상 숨마님네 마당냥이 보은썰 트윗보면서 입막고 우는사람 나야나...😂💖
하성운충성충성충성짱이야 #심쿵남친_하성운 오늘잠못잘사람나야나나야나하성운때문에못잘사람나야나나야나
워너원고도 에쌔넬도 못 본 사람 나야나〰
심심한사람 나야나 ... 나야나 〰〰〰〰〰〰〰〰〰 🔆

판윙 키차이 실감짤 ,,, 키차이 나는 거에 환장하는 사람 나야 나
재현땜에 사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귄귄님이랑 놀아줄 사람 바로 나야 나!! (대체;
삼분남친 계속 보면서 실실 대다가 #심쿵남친_하성운 나온 거 보고 눈물 흘린 사람 나야 나,, 나야나,,,,
라이관린 팬싸.. 라이관린 후기.. 만 검색하는 사람 나야나.. 아아..
김명준 귀여워서 죽어버린 사람 나야 나! #아스트로 #MJ #김명준
엠씨강단옐군 가장 아끼는 가족이 누굽니까? 짅영(형아가 아끼는 사람 나야나) 딥이가 그러네여 녤이형이 가장 아끼는 사람은 자기라고 그러니까 녤딥입니다 (반박하지 마세여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zinaziny

봬봬 맘 훔친 사람 나야나 나야나
새로고침 계속 하다가 S2 뜨고도 새로고침 또 한 사람 나야나...
관린 보고 쇼크사 하는 사람 나야나 (째미)
두마리요! 가운데서 피곤한 사람 나야 나...
사진 고르는 데 오조오억년 걸린 사람 나야나,,,
하나님 만날사람 나야나 나야나 주 사랑 받은사람 나야나 나야나
왤케례쁜거야성운아심쿵한다면서왜심장을때려 #심쿵남친_하성운 오늘밤잠못자는사람나야나나야나

하성운심쿵모멘트에쓰러진사람나야나 #심쿵남친_하성운 작고소중한성운아니가최고야
롯데월드 가려고 7시에 일어나는 사람...나야나..
안자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녤 사투리에 두ㅣ진사람 나야나.....😇
세상 사람들 김토미 나야나 노래부르는 거 들어줬음 조켓따,,(파들 (출처CGV)
남자칭구만들고시픈 사람 나야나
휘 춤만 추면 사랑 차오르는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duduck93

내일 탐복이 귀찮아서 잠을 안자는 사람 나야나
이제서야 성향이 좀 확실해진 사람ㅁ,,,나야나ㅏ....
헉 세상부러오요... 전 아무것도없고 이제 탐라에서 친필부채없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 . . .
오늘밤주인공은나야나나야나 #심쿵남친_하성운 내맘을훔칠사람하성운하성운
마감있는데 커뮤뛸려는 사람 나야 나🌟
신경을 많이 쓰고 있었나 봐요. 새벽까지 있는다면 나야 이야기할 사람이 늘어 좋다만 선배가 괜찮겠어요? 내일도 이 시간에 일어날지 몰라요.
하성운너무사랑해오정말심쿵이다 #심쿵남친_하성운 나야성운이오조오억번돌려보는사람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Cloud_shine_

베개때리면서에쎄넬본사람 #심쿵남친_하성운 나야나나야나심쿵남친이라니롬곡
살짝씩 보이는 어깨타투💘 그리고 그 타투에 숨 못쉬는 사람👉👈 나야나
앋 저 밍구기 조와하는거 어덕게알앗어 이조녁아들과 밍구기와 정웅인막내딸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니언니 훔칠 사람 나야나~~~나야나~~~
여름에 주캐 겨울옷 장만하려는사람 나야나
오고 나서 말해 그럼 이서누 주길사람 나야나~ 외칠 수 있음
헉이거실트올라왓더느낌표백개 #심쿵남친_하성운 진짜솔직히오늘하성운우산씬보고육성소리지른사람나야나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hello_famimly

성운이춤선사랑하는사람나야나나야나 #심쿵남친_하성운 막끌려더날당겨줘성운아아
rt 뭐야 완전 나잖어...말줄임표 없이 글 못쓰는사람 나야나ㅠㅠㅠㅠ
저는ㄴ캐관이 나야 오너관이 나는사람...
현생 포기한 사람 나야나
덩케르크보고 톰하디 뽕 차올라서 인셉션 재탕 한 사람 나야나.... 임스 못 잃어...
탭이라 사진 짤 저장못하는사람 나야나
꾸까님 트친댈 사람 나야나 나야나,,, 와주셔서 감사함ㄴ니다🤗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sobea1016

에센엘안본사람나야나흑흑원래그프로그램실어햇는데어절수없이봐야겟다 #심쿵남친_하성운 전사실하성운만생각하면우는사람사실지금도울고있다셍언이하하웃고잇어도저는울고있음이유는묻지마셍언아나도몰라내가그냥셍언이만생각하면많이울어흑흑그냥그럿다구
워너원 팬싸 못가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나~
엠티 장소에 2시간 걸려 도착하고 나서야 날짜가 다음주였다는 걸 깨달은 사람 나야나 (대체)
심쿵남친하성운때메에센엘할때부터지금까지오열중인사람나야나 #심쿵남친_하성운 오늘하성운때메입덕한사람들엄청많을거야
그렇습니다ㅋ ㅌㅌ ㅋㅋㅌ ㅌㅋ 일상을 술 취한 것처럼 사는 사람 나야나.. (??
킼키 영화 보느라 짤 못 찌는 사람 나야 나 🎶 나는 언제나 뒷북쟁이
근데 나 너무 멀티 못 하는 사람이라 현생과 덕생의 적절한 조화를 못 이루겠다,,,, 덕질하면 성적 떨어지는 사람 그거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ren_ppyu

그리고 8/20까지 5연공 다 챙기는사람 나야나😇
언니만 기다려온 서누야~~ 서누야~~ 현진이 언니 훔칠사람 나야나~~ 나야나~~
빠대에서 솔큐메르시를하는사람 나야나
96라인 너무 사랑하는 사람 나야나 #최유진_생일축하해 #Happy_YUJIN_Day
날씨가 이렇게 더운데 앞머리자른사람 나야나
저도 너너ㅓ너너ㅓㄴㅁ 사랑해요ㅠ 흐흐ㅡ극 단지님 체고야 데이트 못써서 한맺힌 사람 나야나에요ㅠ 우엥 단지님 푹 쉬세효88-88💖💖💕
타래에서 첫 번째 카톡 "혆빈형이 엲빈형이랑" 이 아니라 "혆빈형이 믾연형이랑" 입니다 .. 써방에 최적화된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winning_jh

흔적잡으러 온사람 나야나아~ 나야나아~
하성운좋아하는사람나야나나야나 #심쿵남친_하성운 같은하늘아래있어서행복해
저 어차피 공포영화 같은거 잘못봐욬ㅋㅋㅋㅋㅋ간이 콩알만한사람 나야나!
존잘님의 존잘인형들과 투샷찍기위해 인형사는 사람 나야 나~ 바로 나~
국회에서 깽판칠 사람 나야나! 나야나! 픽미업!
박지훈 흑발사랑하는사람 나야나 ㄹㅇ 갓흑발 역시 흑발이진리입니다 따흑 ㅜ
세상에서 제일 절박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twogeulja_a

갸악 밈이랑 반말하고싶은사람 나야나 나야ㅑ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전쪽은 봐도봐도 우니까 그냥 포기하고 눈물흘리시면 됮니다... 전 생각만해도 울어요... 반짝반짝하다! 태양같아!! 라는 말만들어도 우는 사람 나야나....
오늘 에센엘 못 본 사람 나야나. ... .나야 나. . . . . . .
머리카락 잡는 것만 봐도 유는 사람 나야 나
맨날 밤ㅇ마다 윙딥보고 우는사람 나야나,,
시월이ㄹㅏㅇ 만날 사람 나야나!
최애가 흰색 상의를 입으면 환장하는 사람 ㄴㅏ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gongchanhae_814

오늘 자랑 좀 하자면 히쮸님 머리하구나서 일빠로 만난 사람 나야나ㅏ나야나ㅏ
예고편만 보고 이불 밖으로 못 나간 사람 나야나~
#심쿵남친_하성운 학교에 이런 애가 있다면 새벽부터 학교 나가서 밤까지 죽치고 있을 사람 나야 나,,,,,,,,
150대인사람 나야나...ㅠㅜㅜ ㅠ슬퍼요ㅜ
오늘밤앓을사람나야나 #심쿵남친_하성운 심쿵사할사람도나야나나야나


워너원

SNL 코리아 워너원 나야나
SNL 워너원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JAM_LOVEs_ONG

#170807 #워너원 #이대휘 #프리미엄쇼콘 인간 나야나 대휘♥ 태어나줘서 고마워
아니 ㅋㅋㅋㅋㅋ 울엄마 티비에 나야나 나올때마다 티비속 워너원이랑 같이 나야나 추는데 내가 웃으니까 왜 잘추고 있잖아 이런다 ,, ㅇㅇㅁ ㄱㅇㅇㅋㅋㅋㅋ
#WannaOne - 나야나 (NaYaNa) 170812 Wanna One x SNL Korea #워너원
워너원 광화문 팬싸 58장 광탈 나야 나~ ㄴr . . . . .
무도에서 글케 나야나 워너원 언급하시면^^ 워너원 섭외해주세요 예능 무도라면 좋습니다 김태호피디님 보고계십니까 제발
앨범 87장사고 싸인회 광탈러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워너원 넘 슈스다 100장 이상컷이 실화였어 ㅋㅋㅋㅋㅋㅋ
무도에 워너원 나야나 또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진짜 워너원 섭외해죠ㅋㅋㅋㅋㅋㅋㅋ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from_ONGday

ผู้หญิงที่มินฮยอนอยากแต่งงานด้วย? 나야나~ 나야나~ ㅋㅋㅋ💕💕 Cr. The Palace #워너원 #황민현
170807 프리미어 쇼콘 #워너원 #김재환 나야나
나야나 Pick me ( #워너원 ver.) Premier ShowCon #WANNA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해피투게더 워너원 나야 나


주인공은

1.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170807 Show-Con 나야나 #강다니엘 #WANNAONE #TOBEONE 이제부터 주인공은 너야 너!🌟✨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DH_2931

막끌려더날당겨줘어어어어어 #심쿵남친_하성운 오늘밤주인공은나야나나야나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이준형 갈라 '나야 나' 2 #이준형
매운맛 주인공은 나야나?
시작은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이때까지만해도,, 내가 얘넬 팔줄 몰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여름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 나

무한도전 잭블랙 나야 나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m9mrrr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xxincllee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siniduck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101hwihun

나야 나 사람 심쿵남친하성운 워너원 주인공은 팬싸 대휘 empress_peach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