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방송뉴스 처음으로 (MBN)이 영화 김광석을 단독 꼭지로 보도했네요. 감사합니다.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
가수 김광석 죽음의 의혹이 이상호 기자의 날카로운 시선을 비켜가지 못했다. 이 영화는 사랑과 결혼 속에 감춰진 인간의 사악함을 드려다 볼 수 있는 영화다. 많은 사람들이 봐서 억울한 죽음의 진실이 밝혀 지길 바란다.
음악다큐영화 (김광석) 8/30일 개봉
안녕하세요? 프루스트의 서재입니다. (김광석) 시사회에 당첨되었습니다. 금일 중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2인석으로 영화사에 명부를 올리겠습니다.
김광석 다큐 영화
#김광석#이상호기자,감독 영화 '김광석' 시사회에 다녀왔다. 1996년 1월 6일 무슨 일이 일어났던걸까? 타살설에 설득되다. 이상호기자님도 짠하고 김광석님 사연도 짠하고...개봉하면 많이 봐 주길...
잠깐의 영상이지만 기자님께서 김광석님의 진실을 위해 힘들게 뛰시는 모습과 김광석님 음악이 더해지니 찡해지네요.. 그날의 진실을 위해 영화 김광석 홧팅!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TWICE_CHAEY0UNG

8월 12일 접속무비월드 #커밍순 (로마의휴일)(살인자의기억법) #미안하다몰라봐서 (짚의방패) #눈여겨볼만하다 (김광석)(제인 도) #영화공작소 (올레) (위대한소원) #디렉터스컷 :(완벽한거짓말)
고발뉴스 후원자로 영화 김광석 시사회 보구왔다 가수 김광석의 타살의혹에 대해 띄엄띄엄 알고 있었는데 중후반쯤 가서 헉하는 내용들 나와서 좀 놀랐다. 그알에서 다뤄주면 좋겠다.
오늘 김광석 시사회 이후 느낀점은 식스센스 이후 최고의 반전영화다!! 이상호기자님 고발뉴스팀들너무수고많으셨어요~ 영화끝나고 30분뒤 멜론에서 실검1위 김광석! 꼭 진실이 밝혀지기를..... #이상호 #고발뉴스 #김광석 #영화
뮤직다큐 장르의 영화 김광석를 봤는데 이 전이라면 그러려니 하고 봤을 텐데, 요즘 페미니즘을 많이 접해서 그런지 뭔가 쎄한 부분이 신경쓰이네
영화 '김광석' 스티커 부착의 좋은 예 두번째^^
영화 '김광석'을 보았다. 그리고, 악마를 보았다. #영화_김광석
마지막 문구공감입니다 '공지영원작의 도가니'가 영화로 만들어져 재수사의 기폭제가 되었듯이,이영화가 김광석 의문사의 진실을 밝히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이문구처럼 촉매제가 되길. 기사에 실린 연예인 자살의


노래가

김광석의 노래가 듣고 싶어 검색을 해야 하는데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를 아무 것도 생각하지마 라고 치고 있는 내 정신상태
#백현이를_위한_맛집투어 여기는 대구 김광석거리 옆에 있는 방천시장 대한뉴스라는 고기집이에요! 고기도 직접 구워주고 불쇼도 해줘서 짱짱 맛있어요! 숙성 등심/안심이 유명하구 맛있어요!그리구 중요한건 엑소 노래가 진짜 많이
김광석 노래가 그렇지...
[트윗114&설문] "(故)김광석씨 노래 다들 기억하시지요? 어떤 노래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지요?"
오늘 10시 즈음에 불 없이도 충분히 밝은 거실에서 고장난줄만 알았던 엄마의 MP3속 담겨져 있던 고 김광석 씨의 노래를 들었다. 그의 노래가 좋은 이유는 20년이 지난 지금도 항상 편안해서가 아닐까
밥먹으러왔는데 하필 김광석씨 노래가 나와서 슬퍼졌다😭
그가 사막이 되기 전에 / 내가 사막이 되지 않고 견디는 데에 / 그의 노래가 힘이 되었음을 전할 수 있었다면 / 그는 아직도 노래할까 (이희중, 사막이 되지 않기 위해 - 故김광석에게, 『참 오래 쓴 가위』)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sw_minari

요즘 김광석 노래가 끌린다


사랑은

#HR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랑되어 고개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느 하루 바람이 젖은 어깨 스치며 지나가고 내 지친 시간들이 창에 어리면 그대 미워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옛날에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듣고 있을 때 엄마한테 '왜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에요?' 라고 여쭤봤는데 엄마는 시간이 지나면 이해하게 될거야 라고 말씀하셨다
그대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그대 떠나 보내고 돌아와 술잔 앞에 앉으면 눈물나누나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아니아니, 고 김광석 님의 '사랑했지만' 연습하시래두요... '너무아픈사랑은-' 그거랑 '기다려줘'도 문세 아재 것도. 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저도 동급할래요ㅋㅋㅋ 김광석 노래는 그거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요거 두개 젤 좋아해요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말기 그립던 말들도 묻어버리기, 못다한 사랑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뮤지컬, 그날들 /김광석, 서른즈음에


노래를

김광석 노래를 주구장창 듣던 시절이 있었는데. 가장 좋아하던 곡은 [그날들] 이었다. 그대를 생각하는 것 만으로 그대를 바라볼 수 있는 것 만으로 그대의 음성을 듣는 것 만으로도 기쁨을 느낄 수 있었던 그날들
빼빼로팬싸 후기 경수한테 요즘 듣는 노래 뭐냐고 했더니 요즘엔 김광석 선배님의 노래를 많이많이 듣는다고 했어요 !!!
알리 산들은 김광석이 생각난다. 감성있는 노래를 한다. 그 나이대의 아이돌 가수 중에서는 가장 최고라고 본다
난오늘도 다섯살쯤보던 피터래빗만화를보았고 김광석노래를들었고 차를타고있는 생각을했다
아이유가 좋은 노래를 다시 떠오르게 해주네. 나 김광석콘서트 갔었는데... 그날들에서도 좋았지...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fromthishell

ㅇㅇ~ 오래~ 살자~~ 오래~~~~~~~~~~~~~~오래오래~~~~~~~~~~~~~~~~~~~~~~~~~~~~~~~~~~~~~~~~~~~~~~~ 김광석 서른즈음에 노래를 들으면 서른즈음까지는 살것같은~~~~~~~~~~~~~~~~
투머치인포 4 설은 김광석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자기 노래라고 도금을 걸엇지만 김제동이 김광석 기일 챙긴다는 이야기를 듣고 졋다고 생각해 김제동 앞에선 자제한다 ㅋㅋ


아픈

사랑했지만, 이등병의 편지, 거리에서, 변해가네 나보다 한 살 어린 김광석은 1996년 2십년 전에 歸天하였다 '그토록 슬픈 목소리와 환한 웃음을 가졌던' 그 좋아하는 노래도 그때 그때 바뀐다 오늘밤엔 '너무 아픈 사


서른즈음에

김광석 옛사랑이나 서른즈음에 어떠세요?? 노래취향이...))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아이유 - 스물셋 김광석 - 서른즈음에 아직 나올 좋은 노래들이 한참 남았구나
우울할땐 김광석 서른즈음에
김광석 - 서른즈음에 가사도 시적이고 노래도 좋고 가수도 좋다.... 우울할때 들으시면 우울의 바닥을 딛고 올라올 수 있게 해주는 내 최애곡


사랑이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잊어야

이렇게 홀로 누워 천정을 보니 눈앞에 글썽이는 너의 모습 잊으려 돌아 누운 내 눈가에 말없이 흐르는 이슬방울들 지나간 시간은 추억속에 묻히면 그만인것을 나는 왜 이렇게 긴긴 밤을 또 잊지 못해 새울까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내 텅빈 방문을 닫은 채로 아직도 남아 있는 너의 향기 내 텅빈 방안에 가득 한데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김광석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그대를 (김광석, 그날들)


진실을

참..기사읽을때마다 느끼지만 김광석님 아내 서해순. 정말 무서운 사람이네요.. 글고 100억대 재산상속에 저작권까지 서해순이 다 가져가다니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우리 모두의 힘으로 진실을 꼭 바로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참..기사읽을때마다 느끼지만 김광석님 아내 서해순. 정말 무서운 사람이네요.. 글고 100억대 재산상속에 저작권까지 서해순이 다 가져가다니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우리 모두의 힘으로 진실을 꼭 바로잡았
기자님 오늘 시사회도 잘 하셔서 더 많은 분들이 김광석님의 진실을 위해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자님 오늘도 홧팅팅입니다~!!^^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woodcut91

김광석의 죽음. 서해순에게 진실을 요구한다.


설구

나 설구가 머스탱 레드 lp플레이어에 김광석 lp를 틀어보는 상상만 해도 행복해
일단 설구 포장을 뜯어 바 김광석도 있다네
이번에는 오래 준비한 책자나 필모북 일러북 같은 것도 많으니까 설구가 좋아해주면 좋겠다ㅠㅠㅠ 김광석 lp도 있잖어ㅠㅠㅠㅠㅠ
근데 설구 조공도 딸랑구 같은 애들이 한 푼 두 푼 모아서 하는 줄 아는 사람인데 우리가 김광석 엘피판 넣은 거 보면 진짜 눈물 찔끔 정도는 해 주지 않을까?
기자한테 자랑해 기자기자기자 기자친구 불러모아서 회식해 설구 김광석엘피판 틀어놓구 와인파티해
설구 선물 다 뜯고 턴 테이블에 김광석 lp 틀은채 편지 읽고 있을거 생각하니 전두엽 존나 쾅쾅된다 흑ㅍ흐듀

어느 날 무심코 설구네서 누가 모여서 사진 찍었는데(예전에 파티한 거처럼)거기에 뷰티인사이드 액자랑 김광석 엘피랑 엘피 플레이어 작게라도 나와있으면 존나 운다
포장 하나 하나 뜯어보면서 비싼 선물 나오면 우리 걱정하구.... 김광석 LP보구 입꼬리 올라가구... 편지 읽으면서 울컥하구.... 들어온 책들 소중하게 정리해서 책장에 올리는 설구 실시간으로 보고 싶어.....


어느

다시 못 올 그 먼 길을 어찌 혼자 가려 하오, 여기 나를 홀로 두고.. 여보, 왜 한마디 말이 없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김광석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김광석 Story of some husband and wife in their 60 - Kim Kwang Seok:


그날들

아 세상에 김광석 그날들 안 듣고 설날들만 듣다가 그날들 들으니까 존나 이게 같은 곡인지 의심스럽다,,,, 신은 설경구에게서 가창력을 빼앗아갔구나,,,, 오 신이시여•••


가수

3음악 역시 삶의 위로와 치유입니다 역시 치유와 위로를 받아야할 콜트콜텍악기 해고노동자들은 정작10년 넘게 지금도 피눈물을 쏟고 있습니다 가수 김광석님 돌아가셨지만 아마 살아계셨더라면 이런 부도덕한 기업이 후원하는 공연에 응하지 않았을거라고 생각합니다
3음악 역시 삶의 위로와 치유입니다 역시 치유와 위로를 받아야할 콜트콜텍악기 해고노동자들은 정작10년 넘게 지금도 피눈물을 쏟고 있습니다 가수 김광석님 돌아가셨지만 아마 살아계셨더라면 이런 부도덕한 기업이 후원하는 공연에 응하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monege9

가수도 막 김광석 이런분 조아하고요..... 정말......


편지

김광석 - 부치지 않은 편지
빨리 김광석 엘피를 머스탱에 올려 들으며 편지를 읽고 선물을 뜯으며 울어!(협박아닙니다
김광석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비가 엄청 내려요 곧 가을일 거 같아요 - 설경구 잊혀져간 꿈들을 다시 만나고파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 김광석
맞아요!!!아참 그 노래도 좋아요 김광석의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원래 좋아하던 노래인데 이번에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그 노래 들어서 나는 아이유랑 음악취향이 동급이다 우기고 있어요


대구

대구 김광석거리 코레아 경양식 오오 맛있어

대구 김광석길 카페 EGO에서 먹은 비엔나카페랑 초코쿠키다 앞에 있는건 이름은 까먹었는데 과육을 얼려서 얼음 대신 넣은 탄산수 음료다 개맛있다 비엔나카페 휘핑크림 리필도 해준다 미안해서 한번만 리필했다
알쓸신잡 뮤지션 버전으로 강동호 예능 찍었으면 좋겠다. 춘천가서 춘천가는기차 편곡해서 버스킹하고 닭갈비. 대구가서 막창먹고 김광석 거리에서 김광석곡 편곡해서 버스킹. 여수가서 한정식먹고 밤바다 배경으로 여수밤바다 버
대구간날 김광석거리에서 저러고 있으니 친구 왈 - 이걸 이수륜님이 봐야하는데 다음에 칵스보게될기회있으면 이사실을 폭로할것이다 라고함 칷 못만나게해야지 흥
숙소옆 술집서 낭패를 보았다 홍어전도 홍어탕도, 도저히 못먹고 추가한 파전도... 대구 또 올땐 도시락 싸들고 오든가 코펠 들고 다니던가 해야지 원 맛도 없는게 향은 찐하다고 호프집서 암모니아 냄새빼는 중 소주안주로는


그대

7. 인셉션 킥으로 설정하고 싶은 노래 - 싸이, 챔피언 8. 꼭 라이브로 듣고 싶은 노래 - 에픽하이, UP 9. 늦게 알게 된 게 너무 후회되는 노래 - 김광석, 광야에서 10. 가장 최근에 새로 알게 된 노래 - 이적, 그대랑


바람이

김광석씨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입니다~~
그건 글치ㅋㅋ 근데 진짜 옛날 노래들 찾아보면 명곡 개많아... 김광석사랑했지만, 먼지가 되어, 바람이 불어오는 곳 박상철무기여 잘있거라 부활네버엔딩 스토리, 사랑할 수록 등등...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Clean_Lotus

13. 커버 버젼이 더 좋은 노래 -제이레빗, 팥빙수(원곡 - 윤종신, 팥빙수) & 바람이 불어오는 곳(원곡 - 김광석, 바람이 불어오는 곳) 14. 해체한 밴드멤버가 만든 후속작 - 넥스트 유나이티드 - Welcome to the real world


알려주시면

2 그리고 이 내용 많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오는 9월30일 제주에서 김광석 다시 부르기 공연이 있습니다 이 공연 후원단체로 콜트악기가 있습니다 노동자들을 거리로 내쫓은 악덕기업이 문화공연으로 계속해서 기업 이미지 쇄신 수단으로 악용하고 있습니다
2 그리고 이 내용 많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오는 9월30일 제주에서 김광석 다시 부르기 공연이 있습니다 이 공연 후원단체로 콜트악기가 있습니다 노동자들을 거리로 내쫓은 악덕기업이 문화공연으로 계속해서 기업 이미지 쇄신 수


돌아

이렇게 홀로 누워 천정을 보니 눈앞에 글썽이는 너의 모습 잊으려 돌아 누운 내 눈가에 말없이 흐르는 이슬방울들 지나간 시간은 추억속에 묻히면 그만인것을 나는 왜 이렇게 긴긴 밤을 또 잊지 못해 새울까 (잊어야 한다는
막장드라마보다 더한 세상일 수 있겠다싶어요..예전 방송에 김광석모친이 아들방 소개하던 모습 있었는데 돌아가셨다니 넘 마음 아프군요.
헉쓰..정말 맞는 말이네요. 저 정말 김광석님도 좋아하는데 항상 마음속에 목소리가 남아있고, 귀에 맴돌아요ㅠ


김광석

폿캐스트 제목에 김광석 추모 글귀 적어놈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jellyco__

이번 꾸 조공은 꾸의 최애 김광석 LP가 들어갓기 때문에 더 반응이 궁금하그만..
서초구 법무법인 송현의 김광석 변호사님의 말에 따르면 여성은 법적 보호를 받기 위해선 남성과 사귀어선 안되네요. 형사적 처벌이 불가능이요? 띠이이이요오오오온? ㅋㅋㅋㅋ 사귀는 사이에는 성폭력이 성립되지 않는다는 기
어서 가을이 와서 낙엽이 우수수 내리는 날 조용한 버스안에서 김광석 노래들으며 시집 읽고싶다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김광석님 노래 선곡할때마다 뭔가 너무 슬퍼ㅜㅜ
세월이 지날수록 더 공감이 되는 김광석님 곡들
나 약간 왜 그랫는지 모르겠는데 중딩 때 김광석 노래 아는 애들만 골라서 친해졌음 그 당시 나에게 아주 안전한 인간관계 필터였달까•••
김광석•• 흑흑 다시부르기 공연갔다가 편곡한거 맘에 안들어서 짜게 식었던기억난다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peach2sh

[151114] #성시경 #김광석 #그런걸까 #챙뮤직 너무너무 좋다. 존경스럽다
3. 음악취향은 7080 좋아해요 헤헤 김광석 유재하 이문세 등등 가사랑 멜로디에 상당히 감동을 많이 받는 편입니다. 좋아하는 스팩트럼은 상당히 넓긴 하지만 정말 감정적으로 와닿는건 이쪽이예요! 입시때는 들으면서 혼자 한참을 울기까지 했어요..ㅋㅋ
그쳐.. 진자....!!! 그거 가능하다고요.. 브금 김광석이면 이건... 승산이.. 잇다..!! 우리 모르는 곳애서... 울엇다니가요 분명..
경수 진짜 넘 동글동글 눈으로 눈 맞춰주면서 저 음.. 즐겨듣는 노래요 ? ㅇ♡ㅇ.. 김광석 선배님 노래 즐겨듣습니다 ㅎㅎㅎ
씻는데 마지막에 들은 김광석 나무가 생각나서 맴이 복잡해가지구
7.김광석-일어나 모닝콜을 포함해서 굉장히 좋은 곡이다. 가사 하나하나 곱씹어 생각하다보면 잠결에 매트릭스 같은 기분도 느낄수 있다. 가사도 음도 매력적인 곡임에 분명하다. 당신이 그립습니다.
보면 두사람 스타일이 참 닯아 있다고 생각하는데, 또박또박한 발음과 감정실린 창법부터 삶을 노래하거나 시적인 가사까지.. 김광석, 아키타히로무 참 다르면서도 비슷한점이 많은 두 사람ㅋㅋㅋ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Bellatrix1016

중학생땐 김광석
김광석 일아나
많이들 보는 방송에서 배경음악으로 비틀즈 나오고 김광석 나오고 이러니까 너무 좋네..
김광석씨의 노래엔 마음이 담겨 있는거 같아
2008 시즌에 김광석 선수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몇 경기 출전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김광석 - 서른 즈음에
너무 기깊이 생각 하지마 - 김광석 Don't think too hard by kim kwang seok. If you are lost, pathetic and misguided like me this is the song for you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StarPandaRong

아빠가 김광석 노래듣는데 양무영 생각난다 💦💦💦 무영찌 다시 와줄꺼지 ? ㅠㅠ
본진 기타치면서 김광석 내사람이여 부르면 궤짱일거 같음 또 눈물 주륵...
이건 머 이것저것 섞인 거... 마지막 사진은 김광석거리 소다아지트
- 끊임없이 생각하는 사람의 끝은 끝없는 관념 속의 바다 그 심연을 오르지 못하고 헤매는 것이다. 11.29 - 미처 다 하지 못한 - 심연 김광석
낮에 멜론 검색에 있길래 사무실에 노래 틀었더니 다른 사람들이 '아이유 김광석 노래 듣던데?' 하는 거. 민박 머글 반응 대박😀
압구정cgv에서 김광석 시사회 관람후기...한마디로 '헐~~~~'.이미 알던 얘기지만 이 정도일줄이야..
고음은 감성을 못이기지. 이수가 아무리 잘불러도 난 김광석을 택하겠어.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hmiri3682

김광석 타살~~! 갑갑함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ㄹㅎㅎㅎㅎㅎㅎㅎ 김광석 엘피 깐 후 그의 꺄아앟 너무 보고싶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짅자 죽겠다 한푼두푼(ㅋㅋ) 모아서 보낸 선물 얼른 뜯어봐주새요.........김광석앨범 빨리바죠...
머스탱 엘피 기계랑 그의 최애인 김광석 엘피판 뜯어본 반응이 제일 기대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앟~ ㅎㅎㅎ ㅎ이벟ㅎ엫ㅎ늫ㅎㅎ똫ㅎㅎ무슨 불한당 물건읗ㅎㅎ만들어서 줘쓰까? (개봉) (김광석엘피명품넥타이엘피턴테이블등등등등) ........너무고맙지않니한푼두푼......너무비싼걸.......
일어나 김광석!! 8/30일 개봉하니 꼭보아주세요~
김광석 여름밤의 꿈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RO_corea

이러다 김광석도 나오겠네
김광석노래상각낫어
전 손바닥뉴스, 언론탄압 있을 때부터 응원했었습니다. 세월호때 느낀 거지만, 그 '기자'라는 사명감과 책임감, 또 공적 보도와 개인적 부채감간의 갈등이 있어도 전진하셨죠. 그래서 응원할 수 밖에 없어요. 홍보많이 할께요! 김광석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내뿜은 담배 연기처럼 작기만한 내 기억 속에 무얼 채워 살고 있는지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 속엔 더 아무 것도 찾을 수 없네 (서른 즈음에 - 김광석)
일본엉화인데 가사는 김광석이에요
일어나 듣다보니 기분이 처지기 시작했다 가사 초반부랑 후반부가 섞여서 김광석 본인 이야기도 떠오르고 으.....우울해
근데 꾸는 김광석의 열렬한 팬인데 lp판이랑 턴테이블이 업ㄴ을가...?그래도 받고 기뻐해조 꾸!!!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justus523

김광석ㅡ두바퀴로 가는 자동차
그런것두... ㅈ잘 어울리는데 고전가요 잘 부를지두 몰러 김광석 취향
근데 난 추팔하기시작하면 김광석 이문세로 넘어가게됨
아 근데 진짜 우울할때는 김광석 노래 들어보세요
전 갠적으로 우울할때 김광석노래 들으면 우울의 끝을 찍고 올라오는기분이라....
나도 하늘하늘한 목소리 갖고 싶다. 내 목소리는 김광석 노래 부를때만 빛을 발하는 듯 (흑흑
김성재랑 김광석 단 한번도 타살이 아니라고 생각해본적 없음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lettre1004

꾸••• 점심은 맛있게 먹었나요•••? 김광석 굿즈보고 눈물 흘렸나요•••? 안 바쁘면 셀카 하나만 부탁해요••• 사랑해요••••
시간이 말하는 것을 잘 들어라. 시간은 가장 현명한 법률고문이다. - 페리클레스 #월출의_아침 #김광석_작
김광석 서른 즈음에 ㅋ ㅋ ㅋ ㅋ
옛날 노래 뽕차올라서 지금 김광석노래 듣고있아
내가 죽고싶다고 말하는것은? 아 뭐더라 유튜브에 있는데 링크해드릴까요 진짜 이거 보고 입덕했습니다 라이브때의 특유의 그 어두운 분위기랑 사람들이 약간 일본판 김광석 같다고 하더라구요 고음지를때 소리가 막 떨려요(설명고자
꾸 이곳에 김광석 노래 콘테스트가 열리는데 어 때?
비온다고 비와당신이랑 김광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dddansori2

김광석님 노래 들으려다가 레드벨벳으로 바꾼닼
김광석 형님이 부르는군요...
김광석..
웅 ㅋㅋㅋㅋ 나 계란후라이 봤다 캬캬캬ㅑ 개신기해 김광석 거리도 가구 치킨도 먹음 (대체
넌 왜 어디갔었지?! 김광석씨?
5.이터널모닝 - White 넬 - 어차피 그런거, Slip away, 12Second 에픽하이 - Butterfly Effect, 행복합니다 쏜애플 - 플랑크톤, 아가미 김광석 - 꽃 Keane - Badshape
헐ㅋㅋㅋㅋㅋㅋㅋ 뷜랑님 본명을 광석으로 알고잇엇다닠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석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쥬얼리 정인줄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justus523

그때 나는 아마 김광석파...(?)
김광석님은 듀스랑 서태지때보다 한 4~5년일걸? 올림픽때던가,,
음악인의 자세 고 김광석께 경례 그립습니다
코 김광석께 경례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buhandang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hunymk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leesanghoC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luckyhj011

김광석 영화 노래가 사랑은 노래를 아픈 설구 xonj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