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스터치

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ㅋㅌㅌㅋㅋㅌㅌㅋㅋㅌㅋㅋㅌㅌㅋㅋㅌㅋㅋㅌㅌㅌㅋㅋㅌ그래부럿서? 그럼 맘스터치가서 싸이버거 치킨빼고 달라그래 (아무말대잔치)
맘스터치왔다! 싸이버거먹을거다! 갸아악
버스타고 가는데 누가 맘스터치 싸이버거 사들고 가나봐 8ㅅ8 맛있는 냄새 너무해 배고파 8ㅇ8
맘스터치 싸이버거 굉장히 오랜만에 먹었는데 별로였다 튀김옷만 남은 부분이 씹히질않나 버거가 주가 아니라 양상추가 주가 됐었어..
ㅋ ㅋ ㅋㅋ ㅋ ㅋ 그뿐 아니애오... 찜닭 먹을 때도.. KFC도... 맘스터치도.. 저... 닭다리 안먹는다구요..(( 싸이ㅣ버거도 닭다리라 안먹는데(((
옆에 인기검색어 1위에 맘스터치 메뉴떠있ㅇ니까 싸이버거먹고싶다
전주비빔삼김 탈출하는 솜씨가 맘스터치 싸이버거급임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hm_i_mas

말복이었어서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먹었어요
맘스터치 첨 와봣는데 모 사야될지 몰라서 싸이버거 사간다,,,
맘스터치 싸이 버거
170811 점심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5400
오늘의 요리사 맘스터치 냠냠냠냠 맛있는 싸이버거 저녁은 맘스터치 삼송동산고점과 함께 삼송 동산 원흥 지축
롯리말ㄹ고 맘스터치가고싶다 가서 뚠뚠한 싸이버거를 먹고싶다 아니면 써브웨이!!!!
점심으로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어봤는데 맛있더라.. 피클 들어있긴했지만..... 다음에는 빼달라고 해야할 거 같은데 되는건가


콘서트

싸이콘서트 왔는데 엄청 블루하다
나도 싸이콘서트 가고싶다.. 싸이는 일찍 안 끝내주니까 나는 새벽까지 자유다 예
림들 저 대전왔는데 오늘 싸이콘서트 해요 (가고싶어서 운다
싸이콘서트!!!!!!!!!!!!!
님들나 싸이콘서트옴
엄마 싸이 콘서트갔구 ㅋㅋ .. 내가 왜 콘서트를 가는지 아시겠지 ㅎ ㅎ
싸이콘서트 간 김혜수 진짜 행복해보인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_Insensible__

집앞에서 싸이콘서트하는데 겉돌가볼까
윽 밖에서 싸이 콘서트 소리들려,, 가고싶다,, 티켓팅할껄,,
집앞에서 싸이콘서트해서 겉돌 옴ㅋㅋㅋ
아 근처에서 싸이 와서 콘서트한다던데 진짜 시끄러...
싸이 콘서트에 쓰이는 물은 소화전에서 뽑아오는 것이었다
싸이 콘서트 왓심당!!!+
탐라에서 봤는데 싸이 공연 얼마나 안끝내주냐면요... 제가 학교에서 실습으로 5월 롯데 패밀리콘서트 경비경호 및 안내로 토요일에 간적이 있는데 그날 싸이가 마지막 타임이었구요 주변에 있던 다른 경호팀 분들도 오늘 집에 갈수있는지는 싸이에 달렸다고...

탐라에서 봤는데 싸이 공연 얼마나 안끝내주냐면요... 제가 학교에서 실습으로 5월 롯데 패밀리콘서트 경비경호 및 안내로 토요일에 간적이 있는데 그날 싸이가 마지막 타임이었구요 주변에 있던 다른 경호팀 분들도 오늘 집에 갈수있
ㅋㅋㅋ싸이콘서트 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사람들이 계속 부름ㅋㅋㅋㅋㅋㅋ 집에 가고싶은데....
갓싸이님 오늘 콘서트가서 계속 뜀 물 엄청 뿌리고 무대하나하나가 정말 ㄹㅇ 최고여따
싸이...콘서트를... 갔어요... 막차를 놓쳐서 친구랑... 방을 잡았구... 입장시작하는데 친구가 안와서 혼자 2시간을 콘서트장을 맴돌았어요.... 근데 짱재밌었어요...
싸이 콘서트는... 첫차 시작할 때까지 달리지 않아요,,,?()
싸이콘서트욜
사실 오늘 저녁에 싸이님 콘서트감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gaessipalpolice

아 서울 쟈철 24시간 감사함다 막차 걱정 노노 해도 대잔아요 싸이콘서트처럼 하루죙일 하자 ㅠ
아쟈 싸이 콘서트 간다
와... 싸이 콘서트 오늘이었구나... 집 근처에 월드컵경기장 있어서 지나가는데 사람 엄청 많네 나도 가고 싶었는데 표 비싸서 포기했었는데...
집에 안보내준다는 전설의 싸이 콘서트!!
아 생각해보니까 내가 쇼콘도 수상한가수도 못보내 싸이콘서트
녀러분 만약에ㅔ 자기 집앞에서 싸이콘서트가 한다 하면 잠못잡니다


흠뻑쇼

싸이 흠뻑쇼 하는곳 주변에 사는데 함성소리 대박이고 떼창 대박이고 폭죽도 대박이다 가서 놀고싶다

집 근처 왜케 시끄럽고 폭죽쏘나 했는데 싸이 흠뻑쇼 중이네😐
싸이 흠뻑쇼 시원하구 잼썼당 내다리 고생했오
오늘이 복날이라그런지 아니면 싸이 흠뻑쇼 하는 날이라 그런지 몰라두 손님이 없어서 올ㅋ햇는데 10시반 지나서부터 갑자기 조금씩 손님이 들어와버렷다
준비 없이 간 그곳은 재미났고 뚜벅이만 아니었다면 집으로 돌아가기가 싫었다. 다음해에 또 열린다면 경험을 토대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가겠다고 다짐했다 #싸이 #흠뻑쇼 #귀가거부
앗 좀 빡치네... 싸이 흠뻑쇼에 온 사람들 중에 누가 지ㅋ오빠보고 지ㄷㄹ곤이다!!!해가지고 초반에 다들 지ㄷㄹ곤님 온 줄 알았다네... 소리지른분 누구냐 진짜...
( ) 연수형 성수형 쌍수즈가 싸이의 흠뻑쇼를 함께 보러가는 그날까지 지원이의 변비는 계속됩니다(? #쾌변기원자트
회장이냐고 묻는거 왜 듣기싫지 ,, 왜일까 ,, 회장만이 공연을 보러 다닐 수 있나요 ,, 님들은 보통 일년에 한번정도 싸이 흠뻑쇼 이런걸 가니까...?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love_samsong_gg

아 오늘 우리동네에서 싸이흠뻑쇼 함??? 알바 개꿀이겠네
물가에 엄마를 내놓은 심정이다... 그녀는 실제로 오늘 싸이흠뻑쇼에 갔기 때문에..


뉴페이스

싸이 뉴페이스 3번 추기 전에 트위터 들어오면 장동민 팬클럽 회장한
싸이 뉴페이스 추면 살빠진대서 따라하는데 거울에 비친 내모습 볼때마다 현타와
드라이브 갈때는 흥배or감성깡패 둘중하난데 흥배일때 요즘은 싸이 뉴페이스 엄청 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 키우고 창문열고 달리면 재밌는데 머리 난리나서 썬루프만ㅎㅅㅎ...ㅋ..
#손나은 #싸이 #NewFace #뉴페이스 메이킹 움짤 (17) #신나은 #뮤비_촬영_내내_웃는_나은이
요즘 연습하는 춤이 싸이 뉴페이스 인데 왜 싸이는 이렇게 격한 춤울 추고도 살이 안빠지죠?

#손나은 #싸이 #NewFace #뉴페이스 메이킹 움짤 (15) #여기서도_웃음이_멈추지_않는_낭니


집에

둥이 주사맞으러 나왔다가 싸이 공연 때문에 차 밀려서 집에 못들어 가는 사람 나야나 갑천에서 둥이랑 방황중
오늘8시에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싸이 컨서트한다는데 우리집에서 걸어서15~20분 거리다
집에있는 인형을 소개해드림니다 (싸이버거 먹다가 배불러서 지친 후 머릿속에 생각없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해매다 발견
집에 일찍 오려 했으나 싸이가 공연 하는 바람에 차밀려서 갑천에 들러 뛰어 다니고ㅋㅋㅋ


사람들

42분 공연시작인데 50분에 공연장 들어오고 사람들 밖에 줄서있는데 안에서 싸이 나왔는지 소리지르고 난리남
55분 쯤 싸이 나와서 노래 시작 했는데 지정석 사람들 8시 10분 까지 입장함...ㅎ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ROUGH_VER

싸이 공연자체는 진짜 재밌긴 했는데 진행업체라고 해야하나 그 사람들이 일을 겁나 못함
글고 싸이가 대전 사람들 양반이라??? 호응없다는 새끼 누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곸ㅋㅋㅋ 사람들 호응은 진짜 엄청 좋았음 이제까지 공연중에 귀가율 제일 적고 호응 너무 좋다곸ㅋㅋㅋㅋ마지막에ㅜ거의 울먹거렸음ㅋㅋㅋ
그때 한참 싸이월드 유행할때라서 규현 싸이에 막 사람들 욕쓰고 하는거 봤었음 멍충자들이여,,
생각해보니까 오늘 꿈 완전 이상했음 무슨 백화점같은데얐는데 싸이가 ss501 노래부르고있고 사람들은 캐럿봉을 들고 프!리!스!틴!하면서 응원하고있었음... 물론 나도 그리고 그거 끝나고 나랑 승철이랑 랩배틀하고 아예 같이부름 등장과동시에들러리들바돡에쒀
싸이는 자아도취 사진들로, 카스는 육아 사진들로 넘쳐나더니, 트위터는 개고양이 사진들이 난무하는구나. 내가 관심을 갖고 보게 되는 사람들이 결국 다 내 또래라는 건가. 싱글에서 육아기를 통과하여 자식에게 버림받는 단계로들 진입...


어땠을까

싸이 뮵에 이병헌 님 나온 거 우리 배우님이 나왔으면 느낌 어땠을까 대신 춤 안 추고 그냥 의자에 다리 꼬고 앉아서 화면 쳐다보고 중간에 싸이 춤추는 거 보고 웃음 터진 부분도 넣어주고 의상은 올블랙으로 나 왜 이런 것만
아 나 어땠을까 너무 좋아 진짜로 1화 떴을 때 제목보고 뭐지??? 하고 읽고선 와 미친 하던 나의 감정 잊혀지지 않아 어땠을까 싸이x아이유 버전으로 진짜 계속 듣고 있고 너무 아 작가님 사랑해요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 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 어땠을까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박정현 - 어땠을까)


위너

빅뱅, 싸이, 2NE1, 위너, 이콘, 블랙핑크, 에픽하이, 악동뮤지션, 이하이, 지누션
이번해 미쳤네 엑소 지드래곤 태양 악동뮤지션 방탄소년단 현아 워너원 위너 아이콘 JJ프로젝트 쇼미더머니 헤이즈 블랙핑크 레드벨벳 트와이스 지코 아이유 뉴이스트 싸이 여자친구 에이핑크 소녀시대 이번 마마 고척에서하면 터져요 님들 진짜
위너 굿즈 사야지.. 위너 굿즈 입고 쓰고 두르고 리뉴얼 된 인서봉 양손에 쥐고 위너 콘서트 가고 싶다 친구 오늘 싸이 콘서트 가던데.. 그래서 그런지 계속 그 생각듦 ))위너 콘서트((


에이핑크

아는형님 역대 시청률 TOP5(계속 갱신중) 1. 75회 싸이 편(6.9%) 2. 72회 박성웅,채정안 편(5.9%) 3. 69회 이경규 편(5.6%) 4. 81회 에이핑크 편(5.4%) 5. 66회 김희선 편(5.3%) 아는형님 꽃길만 걷기를
4.싸이 걸스데이 B1A4 인피니트 블락비 넉살 던밀스 크러쉬 자이언티 딘 소녀시대 모모랜드 정용화 린 방탄 에이핑크 MFBTY 다이아 젝스키스 로꼬 그레이 ...밖에 생각이 안 나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instiz

10. 아스트로,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블락비, 비에이피, 비원에이포, 젝스키스, 싸이, 정용화, 이경규, 시크릿, 소녀시대, 라붐, 린, 모모랜드, 걸스데이, 에이핑크, 티아라


친구가

친구가 싸이하이 예쁜 걸 갖고 싶어해서 가을마다 몇 년째 찾고 있는 걸 알았는데 걔 남자친구가 그 부츠를 두고 '슬럿 신발을 산다고?' 물었을 때
작년 축제때 화장하는 것까진 좋았는데 부스랑 다 재미없어서ㅠ 교실에서 폰만했음 저녁에 남고 공연온다고 애들 난리났었는데 친구 한명이랑 나만 관심없어서 교실에서 싸이버거 시켜먹으면서 애니봤다 같이있던 친구가 쿠농만 4년째 파는 애였는데 그때 입덕당해서
친구가 싸이버거 사준다 헤헹


같은거

님들 진짜 ㅈ같은거 말해줄까? 나 내일 9시 출근인데 싸이버거 200개 단체 주문 들어옴 저 자살 좀 하러 갈게요
조선 닥터후는 뭔가 닥터가 싸이킥 페이퍼처럼 마패 같은거 들고다닐거같아
ㅇㅇ 그게 편하고 생각보다 느낌살아서 죄다 그거로 그렷음 포샵이나 싸이툴 같은거 쓰는 애들 당시에 없엇어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DE_v_Elina

ㅋㅋ ㅋ ㅋ ㅋㄹ헤헥 괨탄아요! 아무리 이상해두 다 이해할거에요! (싸이어는 옳아!) 걔..걔 의뢰는 디게 간편하지않을가요? 내일 초콜릿 먹고싶은데 시간이없어서그런데 대신 줄서서사주실수이ㅛ나요? 같은거?(대체뭐지얘)


강남스타일

안중근 의사 동상을 중국이 아니라 우리나라가 만들어야하는데.. 싸이 강남스타일 손 동상 만들돈으로
그리고 강남스타일.....전주만 나오고 관객분들 따라부르시라고 한다음 싸이님은 앉아서 댄서분들이랑 구경ㅋㅋㅋㅋㄱㅋㅋ ㅋㄱㄱㅋ 관객들 다따라부름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
싸이의 강남스타일 유툽영상이 30억 뷰에 가까운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일베 회원 등이 811만이라는 헛소리를 하는 녀석이라면, 강남스타일은 전세계 인구 절반이 봤다고 생각할 수 있겠구나 싶다.
싸이는 강남스타일 나는 무슨 스타일일까? ...농담이 좀 처럼 안되네^^;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멜론선곡키워드에 죽고싶을때, 를 쳤더니 싸이 강남스타일이 나옴 ㅋㅋㅋㅋ 약올리는건가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daoxiang_bb


공연

싸이공연보러 짱박혀있음
와~싸이 공연장에서 쏘는 폭죽이 보여
뭔데 진짜 ㅋㅋㅋㅋ저번에 언니가 싸이 공연보고 왔는데 후기가 안끝내줘서 그냥왔어 였고 오늘엄마가 공연같다왔는데 엄마도 후기가 안끝내줘서 그냥왔어 야ㅋㅋㅋㅋㅋㅌㅋㅋㅋ
이젠 궁금할정도야 싸이공연 얼마나 안끝내주는걸까
싸이 공연자체는 진짜 준비 많이 한 티 확나고 싸이 컨디션도 좋았는지 노래도 진짜 많이하고...거의 4시간 했으니께.... 운영업체만 바꾸면 완벽함니다
오랜만에 공연장에 갔고 미친듯 신나게 뛰었고 그러다 결국 준수가 보고싶어졌다.... 보고싶은 내 별 만나러가야겠어😢 #Dream#싸이#XIA 듣다 울뻔
오늘 월드컵 경기장에서 싸이 공연한다고 그 주변이 난리도 아님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vivid_MX


학교에서

학교에서 온갖 안 좋은 소문들을 갖고 다니는 학생이자 조직의 막내 않 X 그 학교의 학생회장 핵인싸이자 오지랖도 넓은 웅 #안웅 #안웅_연성


PSY

싸이도 psy 아니냐 ㅋ ㅋ ㅋ ㅋ ㅋ ㅋ 어휴 !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감성

아 이제 약간 남은 애들 너무 기대돼 아 어떡하지... 막 두근두근해.. 다음은 대체 어떤 감성...... 인소감성짤 미리 준비해둘게요.. 약간 피디님이랑 편집팀 싸이메인 좀 꾸며보셨나봐
싸이메인 꽤나 꾸며보신 감성이 아닐리...!
ㅋㅋㅋ ㅋ ㅋ ㅋㅋㅋ싸이감성 ....
니가 상처줫다는 뜻이갯지.,.,? 대박적으로 싸이감성이고 저는 저장할수박애 업엇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__cshn__321

무려 제 싸이 BGM으로 사용되었던 노래입니다^_^! 핫한 싸이감성 노래^_^!
ㅋㅋㅋㅋㅋㄱㅋㅋ맞아... ... .. ... 진자 세번째짤은 넘 싸이감성 최고다 (예브다는 뜻)
싸이 bgm 감성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뭉게ㅣㅣ님이 추천해주시는 노래좋은,,,,지찌ㅡ 옛날 싸이감성...ㅋㄱ ㄱㄱㄱㅋ🙌🙌🙌
나 지금 약간 싸이 감성인데 브리지 들어야 할까
아 저 가수 싸이 bgm 감성으로 알아듣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잔잔한 노래 감성 궁금하네,,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피아니스트 식 × 페이지터너 이룬 보고 싶어. 국제 유수의 콩쿨에서 1등을 거머쥐고 갑자기 뜨기 시작한 영 아티스트. 피아니스트 식. 테크니컬한 움직임과 겦은 감성이 있는 연주는 대중의 귀도 사로 잡아서 언제나 리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pungdung_


에픽하이

에픽하이 - UP 듣다보면 뭔가 후반에 약간 싸이노래 같기도 하고
7. 인셉션 킥으로 설정하고 싶은 노래 - 싸이, 챔피언 8. 꼭 라이브로 듣고 싶은 노래 - 에픽하이, UP 9. 늦게 알게 된 게 너무 후회되는 노래 - 김광석, 광야에서 10. 가장 최근에 새로 알게 된 노래 - 이적, 그대랑


노래는

ㅋㅋㅋㅋㅋ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노래는 잔잔한 게 거의 없지 않나여 ;ㅅ; 찾는 게 더 힘들 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와엠씨야 워너원은 다 잘하고 실력있고 랩은 랩 춤은 춤 노래는 노래 인성은 인성 다 된 애들임 근데 왜 꼭 정해진 애들만 싸이드냐?; 파트분배랑 안무동선 좀 고르게 좀 해줬으면 #라이관린_사이드_그만 #박지훈_안무동선_수정요청 #
아니 와엠씨야 워너원은 다 잘하고 실력있고 랩은 랩 춤은 춤 노래는 노래 인성은 인성 다 된 애들임 근데 왜 꼭 정해진 애들만 싸이드냐?; 파트분배랑 안무동선 좀 고르게 좀 해줬으면 #라이관린_사이드_그만 #박지훈_안무


블락비

11.아스트로 싸이 세븐틴 여자친구 블락비 마마무 제시 거미 임창정 황치열 비스트 걸스데이 씨스타 샤이니 빅스 등등 ....


싸이

배진영 강아지한테 말하는거 존나 웃김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야야야야EC 와다리, 다리 근육봐바 오줌싸이오줌싸이또오줌싸요 (랩인줄 얘얘얘얘 오줌싸 오지마 오지말라고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DIVIDIVIDIP_WD

아재개그 뛰어! 2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봤는데ㅋㅋㅋ 마마무 아이돌계의 싸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아빠버디 풀영상)
기쁨의 싸이버거를 먹어야지
싸이뮤직 사람 아무도없습니다 빡겜합니다!
가람연빈 주식 너무 행복하기대문에 싸이버거 먹으러감
따끈따끈 싸이니..
싸펑피펑 그건줄 알았는데 싸이버거 먹고시펑 피자헛 먹고시펑
싸이라서 42분에 시작하는건가...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oeop_

싸이버거 2개각
네 싸이님 손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묨님이랑 식님 싸이문제있었는데 그냥 안해봐서 모르겠다 눌렀더니 둘다 ○나왔었어....(우울
ㅁㅊ ㅋㅋㅋㅋ 싸이 새 뮤비ㅏ에 피코타로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오늘 먹은거라곤 불싸이버거 세트밖에업음 아 첨 팬미ㅌ갔을때보다 더 뛰어
오오오ㅇ옹오 마싯겟따~!서울가면 ㅅ함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격땜에 흔들려었는데 그래도 마싯다구하니까 나중에 서울가면 먹어봐야지ㅣ~!~!!후기보니까 더 먹고싶어지고 싸이버거 먹고싶다 (?
"나는 싸이가 우주 대 스타가 되어 지구로 돌아오지 않았으면 한다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lf2net080

아직도 싸이 얼짱 자아 못 버린 거 정말 기엽지 않나요...
오눌 싸이버거 치킨패티도 완벽하내요
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싸잌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머짘ㅋㅋㄱㅋㅋㅋㅋㅋㅋ
싸이버거 미만잡 ㅠㅠ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 싸이버겈ㅋ투쿠ㅜ ㅠㅠ ㅋㅋㅋㅋ ㅌ ㅋ ㅋ 님 지금 저 ㄹㅇ 현웃ㅋㅋ ㅋ ㅋ ㅋㅋㅋ ㅠㅠㅠ
로로님 슬라임에서 제가 싸이버거 먹을 때의 소리 들림
저는항상알람뜨면애들일까라는기대감과아니면어쩌지라는고민휘싸이면서확인을꼭함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MoonLight_iu

환멸나서 싸이버거 시켰어 하
싸이 이효리 사석말투
헉 그 그럿군요,,, ㅠ,,, 알포인트는,,, 쩜 더 짬밥이 싸이면,,, 함 도전을 해 보는 걸로,,, ㅠ,,,,,,,
싸이버거 볼링도 잇으닉간 오늘 만 쓸래~.~ 저작권에.등록 돼 잇어 함 확인해봐
데박....저 신전 진짜...사랑하는데...하....( 식은..,,싸이버거를 먹으며 아련하게 쳐다본다..
그래서 내 싸이버거는 어디쯤 오고있나요?
입어주세오...... 마네킹싸이주....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jjw_crankin_

솜슈우 아뱌 싸이인 #솜슈 솜슈도 아빠 싸인 보고 왔어요 ).(
가을 좀 지나면 예쁜 싸이하이부츠 사야지
1절엔 껴있고 2절엔 완전 싸이든데 그래도 완전 싸이드가 몸이 전체적으로 보여서 안무하는것도 잘 보이고 얼굴도 안가려...
싸이하이를 생각하면 그저 웃음 뿐이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Wallace1989_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sun_ah97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jukgajukga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maro_mar0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흠뻑쇼 뉴페이스 집에 친구가 adorable_sss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