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혁

너무 귀엽잖아 ..... #딘 #권혁 #DEAN #DΞΔN #홍키라
쇼미더머니 보던 딘코 수니들이 간절히 바란 자연광 아래의 얼굴을 다 드러낸 권혁+우지호 조합이 드디어 나왔음ㅋㅋㅋㅋㅋㅋ 이날을 기점으로 잘생겼단 소리 오조오억개 나올거라고 예상함
여름의 권혁 #DEAN
Kwon Hyuk • 권혁 Dean; DΞΔN
170805 클럽에비뉴535 딘 스피커 컨트롤 요정.... 😌 #dean #deantrbl #딘 #권혁 #클럽공연 #클럽에비뉴535
20170811 ❤️ 권혁클럽공연
6. 권혁 그만 귀여워라,,,,,,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jiho9212

ㅤ ㅤ권혁 ; dean
권혁초근접개쩐다,,ㅛ
모두권혁의 귀여운실수를 봐주세요
권혁님... 진짜 보드 타는 게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여ㅠㅠ 죽음
[다시적는 권혁 옷 정보]
170805 클럽에비뉴535 딘 책가방 메고있는거 같쥐..ㅠㅡㅠ #dean #deantrbl #딘 #권혁 #클럽공연 #클럽에비뉴535
170805 클럽에비뉴535 클럽공연 딘 프리뷰 더운데 넘 고생했꼬 오늘도 최고였오..👏💙 #dean #deantrbl #딘 #권혁 #클럽공연 #클럽에비뉴535

170708 버저비트 페스티벌 딘 #딘 #dean #deantrbl #권혁 #버저비트
170708 버저비트 페스티벌 딘 ).( #딘 #dean #deantrbl #권혁 #버저비트
170708 딘 버뮤다트라이앵글 리믹스 약간🙄💘 #deantrbl #dean #딘 #버저비트 #권혁
헉헉 권혁우
바빠서 너무 늦어버렸네요ㅜㅜ #딘 #dean #DEAN #권혁 #버저비트 #BUZZERBEAT
170701 더 몬스터 #5 👾 DEAN-love🎵 모니터 쓰러트리는 바람에 앞으로 와줘서 근접 촬영 ✧ #DEAN #딘 #권혁 #더몬스터5
밈들 방금 권혁 팬시 하는 목소리 너무 발려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dean__live

쇼미더머니6 3화 거의 뭐 인간 이모티콘 😯😟😲☹️ #DEAN #딘 #권혁 #쇼미더머니6
권혁 어떻게 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진짜 귀여워 뷰셔서 굴려버려 ~~~,~~,~,~
아 권혁 없이 못살ㅇ
할거없어서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권혁 그리깅 실력 넘나 부족 ,,,,,, 앞으로 많이 연습해서 제대로 그려야지 헤 #딘 #DEAN #권혁 #레블즈


눈을

잘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드러난 시야에 눈을 접어 웃고는) 너도 더 자~ 불편하겠지만 이정도는 버틸 수 있어야해 (꿈뻑...)
오빠 말할 때 꼭 눈을 그렇게 떴어야만 했는지
그런 호의는 싫지 않은데(비시시 웃고는 자리에서 일어나 쫄래 쫄래 네 앞으로 걸어가 앉았지) 헛챠아.. (편하게 등받이에 몸을 기대고는 네 눈을 바라봤어) 조금 식상하지만 정석적인 대화를 해볼까- 요즘 어떻게 지내?

굉장히식상한 대화네. (그의 말에 작게 소리를 내며 웃는데, 대화의 주제에 대해 불만이 있는 것은 아닌 것 같다. 오히려 그 반대지.) 잘 지내고 있어. 집에 있다가 다시 학교로 와서, 조금 적응이 안 되는 건 있지만- (눈을
(눈을 데구르르 굴리며 고기 한 조각을 입에 넣고 우물거렸지) 평범하디 평범했어 하루 종일 책 읽다가..영화 보고 심심해서 밖에 나갔다가 다리가 후들거리는 경험도 하고..
하늘 아래에서, 올려다 본다- (당신의 말을 나지막히 따라해 보다가) ...멋있는 말 같아요. 여기서, 하늘 아래로 갈 수 있어요-? (눈을 깜박이며 당신을 올려다 본 채 대답을 기다린다)
타인 둘이 싸울 때는 보통 네 탓이 아니니까. 물론 그 둘이 연적이고, 대상이 너일 때라면 상황이 틀리지만. (눈을 찡긋한다.) 전부 떠안으려고 할 필요는 없어, 딘.
사탕? (눈을 동그랗게 떴어. 식후에 가벼운 사탕은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는 말이 생각났지.) 응, 먹어도 될까?
(작게 끄덕...) 우음... 그건 별로... 상관 없어여... 나야... 피곤하다기보다는 항상 졸린 것 뿐이구여... 항상 졸리니까... 할 일이 없다면 대충... 자는 것 뿐이고...? (느리게 눈을 꿈뻑였다) 할 일이 없다면여.
(네 머리를 부드러이 토닥이며 눈을 마주봤지) 졸린거랑 피곤한건...많이 다른가? 둘 다 푹 자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siru_the_cat

(자상한 당신의 말에 가만히 눈을 깜박이다가 네, 라고 말하듯 고개를 작게 끄덕인다) ...응, 이번에 새로 들어왔어요. 그럼 딘 선배-라고 부르면 돼요? ...나는 제인이에요. 제인 스미스.
딘은 시끄러운 거 안 좋아한다구.! 조용히 해봐, 여러분. ( 귀를 막는 시늉을 하며 아이는 눈을 찡그려 )
(오래간만에 걸었다, 는 말에 눈을 동그랗게 뜬다. 한참 동안이나 말이 없다가 작게 소리를 내며 웃고) 하하, 얼마나 안 걸었으면 그랬던 거야? 조금 자주 나가지 그랬어. 머글 세계에 산다면, 밖에 나갈 일도 많을 건데.
(눈을 천천히 깜박이다 차분한 표정으로 당신의 근처로 다가가 귓가에 조용히 속삭이듯, 허나 그리 작지는 않은 장난기가 담긴한 목소리로) 불이얏!


태연

170811 탱구 #태연 #TAEYEON
여러분 빨리 모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연 #taeyeon #티파니 #tiffany
170811 #태연 #taeyeon 분위기 최공

20170811 소녀시대 팬사인 태니 #태연 #티파니 #소녀시대
오늘 태연 넘 하얘찌요 #태연 #taeyeon
170811 팬사인회 preview #소녀시대 #少女時代 #SNSD #태연 #효연 #유리
170811 팬사인회 태연 프리뷰 1 #태연 #taeyeon
170811 TaeNy 소녀시대 2nd 팬사인회 #태연 #티파니 #태니 #Taeyeon #Tiffany #
170811 팬사인회 preview #少女時代 #소녀시대 #SNSD #태연 #taeyeon #テヨン
170811 롯데월드몰 팬싸인회 태연&유리 흑구백구ㅠㅠㅠㅠ 넘모 기여워ㅠㅠㅠ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poohbeartaetae


소녀시대

귀염美 폭발하는 소시표 내 맘속에 저장「」 #소녀시대 #해피투게더 #this_is_써니타임
와 지금 롯데월드타워 7층에선 소녀시대 팬싸하고 지하1층에선 제시카 팬싸한다......
170811 #소녀시대 잠실 팬싸인회❤️
170811 팬사인회 preview #소녀시대 #少女時代 #SNSD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170811 SNSD - Holiday Fansign event gg & sone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 😭😍💖💕 #snsd #소녀시대 #소녀시대10주년 #GIRLS6ENERAT10N
소녀시대


고개를

전철에 앉아있는데 시야 옆에서 누가 움직였고, 웬 아저씨가 휘청이고 있었다. 그렇구나 하고 다시 고개를 내리는데, 찢어지는 비명소리가 들렸다. 어떤 여자 분이 왜 만지냐고 큰 소리로 화를 내고 있었는데, 꾸짖는다기보다

어차피 내가 듣지 않을 거 알고 있지 않아? (고개를 설 기울여 그를 본다.) 말하는 것은 말하는 사람의 자유지. 마찬가지로 그걸 수용하냐 마느냐는 듣는 자의 몫이고.
익숙하기도 하고. (아무렴 상관없다는 얼굴로 고개를 으쓱인다.) 잘 모르겠네. 그런 것들에 크게 마음 써 본 적이 없어서. 딘은 그러면 기분 나쁜가 봐.
영화? (어디서 들어본 단어다. 미간을 살짝 찌푸린 상태로 한동안 말이 없다가) 분명 들어본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 본다고 말한 걸 보면 책이랑 비슷한 걸까? (고개를 살짝 기울인다.) 다리가 후들거렸다는 경험, 왠지
... ...? (그 모습을 보며 고개를 기울이다가 얌전히 받아든다) 고마워여. 그쪽은... 먹지 않는 건가여?
... (당신의 제안에 눈만 계속 깜박이다 고개를 끄덕인다) 네, 가 볼래요- ...그런데 여기서, 많이 멀어요? (표정에 변화는 없지만 조금 걱정스러운 빛이 비춰지는 듯 하다)
멀진않은데.. 왜 걱정되니?(고개를 갸웃거리며 네 어깨를 토닥여) 걱정마 이 근처니까
...걱정, 보다는... (잠시 고개를 기울이며 알맞은 단어를 찾아 보다가) 멀리 가면, 그만큼 돌아오는 길이 오래 걸릴 테니까-? (당신의 말을 듣고 그렇구나, 라고 하는 듯 고개를 끄덕여) ...응, 그럼 갈래요.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MyloveKBS

( 아이는 네 쪽으로 고개를 돌리고는 검지 손가락을 들어 '쉿', 소리를 내 )
... .. ( 슬슬 지쳐가는 지, 아이는 인상을 쓰며 버티다 결국 고개를 가누지 못하고 서서 졸아 )
남이 말하는 거 들으면 딘은 울렁거린단 말이야. ( 아이는 고개를 저으며 말해 )
( 아이는 졸린 얼굴로 고개를 들더니 너의 손길에 조금 편안해진 얼굴로 말해 ) 딘의 뇌는 엄-청 좋아서 항상 깨어있어. 사실 자고 싶은데, 자는 동안에 히어로가 뭔 짓을 할 지 모르잖아?


귀여워

아냐 내가 너무 귀여워서 피터가 죽으면 어떡해..? 그러면 안되니까..😊
선공개 보고 내가 운다 울어..💦💦진짜 너무 이뻐..너무 귀여워..너무..(털썩)))최고야..웇넉조합 짱이야..🙈❤️❤️
다빈이 귀여워,,

허억 허억 개귀여워 지금은 뭐만 된다구???,,??,??
백오즈 강다니엘 황민현 컷은 내일 올릴랬는데 이거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대휘문제인데 뜬금포로 황이 '잘때 잠꼬대하는 강다니엘!' 이러니까 다니엘 표정ㅋㅋㅋㅋ피지컬은 체대 탑 먹게 생겨가지고 ㅋㅋㅋ서로 웃는거 너모 귀여웠어
ㅋㅋㅋㅌ ㅋ ㅋ 정말 딘지코 생김새가 너무 정반대야 ㅌㅌㅌㅋ ㅋ 쿠ㅜㅜㅜㅠㅠㅜ 눈썹이 올라가고 내려간것부터 눈모양. 입꼬리까지 서로 정반대인게 너무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
와씨 사람이 어떻게 저러지 ㄹㅇ조카귀여워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갓건배가 미러링한다고 엥; 거리면 안 되는 게, 저분 원래 옵치 그랜드마스터에서 평범하게 겜하던 분이었음. 근데 그마구간은 보톡 필순데, 갓건배 님 목소리가 정말 얇고 귀여워요. 딱 여자같음. 그러니까 사내놈들
어비스리움하세요.... 코기 귀여워🐶🐟💦
귀엽다..귀여워 귀여워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like_a_fool_

아닠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 이거 엠알제거 한거라는데 박우진랩들어봐봐 허리허리업↗ 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ㅌㅋㄱㅋㅋㅋㄱㅋㅋㅌ 너무귀여워
앜ㅋㅋㅋㅋㅋ 진짜 애나멜은 이렇게 생겼데요~ 생각보다 귀여워요😂😂
..(귀여워 뒤돌아 벽을 콩 치고는 네 눈앞에 막대사탕을 흔들어) 자 잔뜩 먹어
하앀ㅋㅋㅋㅋㅋㅋ얄미운데 귀여워서 터트려버리고 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지호 너무 귀여워서 죽고싶다...
(귀여워... 네 손을 꼬옥 잡고는 비시시 웃었지) 너무 늦기전에 다녀오자 우리.
우유님 나쁜말하면서 예쁜 이모티콘으로 꾸미는 화법 너무 귀여워
오랜만에 보는 무도 디너쇼! 지용이 귀여워 ㅠㅠ 뱅이들 나오는 갱스 오브 서울까지 쭉 보고 자야지!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hiphoploveit

에이솔 되게 귀여워
에이솔 방방뛰는거 귀여워
경수 반려동물 물어봤어요ㅠㅠㅠㅠㅠ 토이푸들 키우고 이름은 먹물이랑 후추래여ㅠㅜㅜㅜㅜㅜ어떡해ㅜㅜㅜㅜ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이름듀ㅠㅠㅠㅠㅠ
170811 서뷰 8~9번 울컥했다는 찬열이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데박 어떡하면 저롤게 똥그래여? 진차 넘우 귀여워서 부셔버리고심네 . .


딘은

딘이야말로~! 딘은 정말 잠도 없다니까. (꾸물꾸물 옆으로 가 앉아 쿠션을 안은 딘을 물끄럼...)
딘은 그냥 잘생긴게 아니야..진짜대박레알겁나혼또리얼최고 잘생긴거임..🙉❤️❤️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Sophia_1979

딘은 좀 먹었어요~? 든든하게 먹어둬요~ 샐러드만 먹으면 근육이 다 빠져버리니까~(복근 힐끔)
응, 올해는 학기 초부터 제법 같이 어울리는 것 같지 않아? 아, 마카롱. 좋아하는 음식이라면 내 걸 먹어도 좋아. 난 잘 안 먹거든. (기분 좋은 표정으로 보다가 이내 나지막히 말을 잇는다.) 딘은 말장난을 좋아하는 편이니?
그렇게 말하면 쑥스러운걸. (가벼운 그의 행동에 평소와 같이 웃음을 흘렸다.) 나도 그렇게 좋은 사람은 아니지만 말이야. 딘은 생각하는 감정을 바로바로 얘기하는 게 대단한걸. 내가 멋대로 생각하고 있는 걸까?
딘은 망할 히어로들이랑 같이 있는 거 싫다구... 리더.
그치만.. 딘은 외로운 건 싫어. 그러니까 조용- 히 하면서 빌런끼리 돕고 살자구.! ( 아이는 자신의 소매를 끌어당기며 되레 너에게 작게 소리쳐 )
딘도 자기 귀는 막을 수 있거든요-. ( 아이는 철 없는 얼굴로 너에게 혀를 내밀며 말해 ) 그리고 딘은 까다롭지 않아! 까다로운 건 안 좋은 거니까.
아 로샤빳따죠. (냉큼 받아들곤, 제 입에 쏙 집어넣는다.) 딘은 간식 정말 많네. 이 많은 걸 어디에서부터 구해오는 거야?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Where_is_the_l

근대 모 짘딘은 딱히 무대준비 필요업 슬듯.. .. .. 구냥 아무나 한명 집에있는 침대 들구와서 무대위에 딱 놓고 둘이 누우면 그냥 쭉쭉 진출 파이널진출


쇼미

딘 ㅋㅋㅋㅋㄴ 저렇게 엄격_근엄_진지한 눈빛으로 모자 챙 주섬주섬 올리고 어필하는 거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ᄏᄏᄏᄏᄏᄏᄏ쇼미에서 일부로 눈 안 보이려고 모자로 얼굴 반 가리신 분 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면 큰 결심 ㅇㅈ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의 해맑고 귀여운 찐빵웃음을 봐주셔라 ㅋ ㅋ ㅋ ㅋ ㅋ 이세상 뽀댕함 얘네 둘이 다 가져감
) 앓계가 미친듯이 신나서 하는 알티이벵 2명에게 전차스 드려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발:11일 금요일 쇼미끝나는 시간 (우편배송으로 보내드립니다!)
근데 몇몇 끄듀 팬들이 프듀에서 쇼미로 갈아탔다는데 절대 아닌데..작년부터 봐온 쇼미고 프듀2하기 전부터 짘딘 좋아해서 그런거란 말이에요...
쇼미더머니 볼 때 이 둘이 한 프레임에 잡히면 즐거워지는 사람들의 모임
✔️지호는 쇼미더머니 콘서트에 아예 다 출연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낼 티켓팅 하지마세요 (대구 공연기획사 측에서 알려주심) #지코 #ZICO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Where_is_the_l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싸이퍼곡.. 이걸 라이브로 보게 될 줄은 몰랐고여 😭 팬시차일드의 곡으로 완곡이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벅차다 ㅠㅜ 정식 제목이 궁금합니다..😉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
오늘쇼미만을기다려온날이야 (´∀`*)
쇼미 언제 기다려😢
사진 예쁘게 보정해서 올려주시는데 제가 더 감사해요😘😘 건니밈 예쁜 사진과 함께 쇼미 볼 생각하니까 또 넘 기쁘구 설레욤😆💗💘💕
아잇 그런가여??❤️❤️❤️❤️(부끄부끄)))고미님께서 설레하시니 저두 설렙니당..🙉💗💗고미님이 좋아하시니 앞으로도 사진 마니 올릴께여💝💝천사 고미님!즐거운 쇼미타임 되세용ㅎㅎ!💖💖💖💖💖(아직 2시간 남았지만..헿))
고미님 넘나 귀여우셔여ㅠㅠㅠㅠ💕💕💕💕저희 같이 숌요일 에너지 마니마니 불태워여🔥🔥🔥🔥퐈이어 데이~~~퐈이어 나잇~~~퐈이어 쇼미~~~🔥🔥❤️❤️❤️❤️❤️❤️해ㅔ헿
🔥🔥🔥🙈 오늘도 탐라 뜨겁겟죵 저번주 탐라 쇼미 끝나고 시끌시끌 해서 좋앗아요 (떡밥 줍줍 (그래도 악편은🙅🏻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Where_is_the_l

얘들아 나도 쇼미 보고 싶다임
쇼미더머니6 1-4화 빵긋모음😄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은 봐도봐도 계속 예쁠 거니 모두 웃는 혁이 보면서 힐링하세요 💘 #DEAN #딘 #쇼미더머니6
ㅋㅋㅋ 쇼미 끝나고 저도 활활 불태워야겠아요 역시 시끌시끌 한게 좋은 거 같아요😍💕💕✨🔥
마자여ㅠㅠㅠㅠ저두 쇼미 끝나고 들어올려구여..그때쯤이면 탐라가 활활 타고 있겠죠..???(두근)))💗💗💗
으앗 조아여ㅠㅠㅠㅠㅠㅠ같이 덕질해여ㅠㅠㅠㅠ💗💗💗그런데 만약 제가 못들으면 쇼미보고 기절한겁니다..(소곤)))사실 벌써 부터 심장 떨려여ㅠㅠㅠㅠㅠㅠ
쇼미 16분 남았다
쇼미 부산콘 가고싶다,,, 8ㅅ8 티켓팅 망함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Where_is_the_l

쇼미 전에 산와머니 나와서 항상 ... 그 분을 떠올린다 ㅋㅋㅋㅋ
다 필요없 다 궈녁착장 비니에 틴트선글 안경줄 이거면 말 다함 오늘 쇼미 끝 사실 계속 봐야함 ..ㅎ..ㅎ..ㅎ..ㅎ
쇼미 끝난줄알고 들어가서 몰폰할준비 하고있었다거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 국힙굿즈 300팔 기념 무료 나눔 💜 - 사진의 글을 참고해서 나눔 참여해주세요 ~ -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성범죄가 옷차림때문이 아니란 이유는 이 사진 한장만으로도 충분히 설명되는데 언제까지 여자들의 옷차림을 문제삼는걸까
와c 체리쉬님 사진 최고시다
예쁜 건 언제 봐도 좋은 거니까요😍😍 건니밈이 올린 사진 보구 넘 행복해졌어여💓💓🌸 헤헿 제가 더 사랑함미다💖💖🐻💞😘😘😘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Where_is_the_l

ㅠㅜ행복해지셨다니..ㅠㅜㅜㅠㅠㅜ고미님 짱이에여ㅠㅠㅠㅠ앞으로두 예쁜 사진 마니마니 올릴께여ㅠㅠㅠㅠ❤️❤️❤️❤️❤️💓💓💓💓
대충 훑어보니까 저기서 파는 대부분 제품들 본인이 직접 직구하는게 훨씬 더 싸구여.. 제품 사진 저장해서 이렇게 사진으로 제품찾기 됩니다:) 요즘 중국직구 빨라서 보통 일주일정도면 다 받아요!
워......... #눈감고_고른_사진들이_70rt가_되면_영혼을_털어서_투샷_일러스트를_그린다
....???????? 예? 지금 장난해요...? 자기 집 반려동물 사진 올리시는 분들이 '우리집 애 영상이랑 사진 훔쳐가셔서 알티 스타 되세요!' 라는 뜻으로 올리시는게 아닐텐데요....?
오액토 작가님한테 이런 사진 보내면서 이렇게 글썻더니 요렇게 그려주셨다아
ㅋㅋㅋ 전 원래 방송 전부터 설레하는 사람이라 😆💕 숌요일은 원래 에너지를 불태우는 날이니까요🔥🔥 사진 올려주신다고 해주셔서 더 힘나는 숌요일 되겟어용 🙈🙈🐻☺️💘
~주형식 니시메만들기~ 그냥 냉장고 파먹기 좋은 일본식 뿌리채소 조림요리임니다 재료는 연근, 단호박(감자, 고구마, 토란등으로 대체가능) 꽈리고추, 당근, 무우, 양파, 방울양배추 (사진에는 업지만) 가쓰오부시, 식초, 진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Where_is_the_l

왼쪽 사진에서 2년이 흘렀어
과일식초 다이어트하고 싶은 분?!?! 제가,, 식초 한통 보내드릴게요,, 만 해주세욥!!💕 사진은 한달반만의 눈바디 변화에여 저는 운동 병행했지만 식초는 뱃살에 짱입니다 변비신 분들 강추합니다..( ͡° ͜ʖ ͡°)
먹물이랑 비비랑 찍은 사진 있다구 세훈이가 올려준댔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경수한테 허락맡으려고 물어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스타 기다린다 반려동물들 친목 아주 칭찬해😭💕
뭇하다가 사진다찍고 둘이서 쌩가버림,,,,,,,,말안통해도 뭐라 소리쳐볼걸,저상황에서 암것도못하고 내걱정을 먼저한게 속상하고 창피해서 기분않좋았고 지금이주마등을 떠올리게되서 기분이 매우심란하고 내자궁도 같이 심란해서 겁나아픔아아악


아이는

... ( 아이는 조금 화가 나있는 지 너에게 다가가 '입'에 얼굴을 가까이 하고는 다시 한번 주의를 주듯 '쉿' 소리를 내 )
으악, ( 화들짝 놀라더니 아이는 인상을 쓰며 뒤로 넘어져 ) .... ... ( '입'을 노려보며 작게 이를 갈아 )
맞아. 오디가 더 이상 말하면 뇌가 터져버릴지도 몰라..! 진짜라니까? ( 아이는 자신의 머리에 양손을 가져다 대고 터뜨리는 시늉을 해 )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Where_is_the_l

...( 화들짝 깨더니 아이는 너를 보며 인상을 찌푸려 ) 히어로.. .. 안 졸려.!


버저비트

170708 버저비트 페스티벌 딘 물주머니 뿜뿜 ㅜ0ㅜ #딘 #dean #deantrbl #권혁 #버저비트


여자

개 목줄 안 매면 벌금 5만원. 버스 정류장 10m안에서 담배 피면 벌금 5만원. 한강공원에서 전동킥보드 타면 벌금 5만원. 운전중 담배꽁초 버리면 벌금 5만원. 여자 죽이겠다고 유튜브 방송한 남자 벌금 5만원.
전에 신고한 사람이 없었대. 5년동안 자랑을 진짜 최소한 남자 손님 오십명한텐 했을까? 백명? 오백명? 삼백명? 천명? 그중에 신고한 사람이 단 한명도 없다가 남자처럼 생긴 여자한테 어쩌다 잘못걸려서 (그분은 여자인걸 들
제가 조금ㅁ썻던건덷 저랑 너무안ㄴ맞아서 (?) 알ㄹ티하싱분 착불ㄹ로 아무나 보내드릴게ㅔ요....,,, 참ㅁ여자 없으면 그냥ㅇ버리고 ,,,,,,,
4. Q. 여배우가 된다면 해 보고 싶은 역할은? A. 여배우가 된다는 건 여자가 된다는 거죠? 직업이나 성격이나 설정은 특별히 없고, 뭐든 좋을 것 같아요. 저 지금도 어떤 역할을 해보고싶다고 생각한 적 없어요.
가만히 보니 주변 사람들 다 모두 숨죽이고 쳐다만 보고 있었고, 여자분만 찢어지는 비명 소리로 화를 내고 있었다. 그 와중에 그 남자는 그냥 내리려고 해서, 저러다가는 정말 놓치겠다 싶어서 지하철공사에 얼른 신고한 다음 사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Where_is_the_l

선생님, 억울하시면 내려서 지하철 역무실로 가세요. 제가 본 거 얘기 다 해 드릴테니까, 하니 남자는 내가 자기 편이라고 생각했는지 갑자기 목소리를 높이며 경찰 부르라고 했다. 여자분은 엄청 혼란스러운 눈으로 자기 너무 무
이런 경우 여자가 겁을 먹기를 기다리는데 갓건배가 그러지 않으니까 위협을 가하고 죽여버릴 생각을 했고 더해 갓건배가 아니더라도 여자면 죽이겠다고 했는데 이게 젠더 문제가 아니면 무엇일까? 여기에서 갓건배의 욕만 보이는
갓건배가 남성혐오를 한 것이라기보다 만연한 여성혐오를 성별전환을 하여 반격한 것 뿐입니다. 그저 인터넷 방송이라는 매체를 통해서 '여자도 욕을 한다 욕을 먹은만큼은 하겠다' 정도만 보여준 것이지, 실제로 이행된 남성혐
저 남성 유튜버들은 여자가 감히 자신들과 유사한 논리로 욕을 하고 나댄다는 이유로, 신상을 캐고 죽이려고 했습니다. 입에 담지도 못할 욕을 한 건 기본이고요. 여기서 갓건배의 입에 집중하는 건 양비론도 못되고 되려 살
내가 페북 분위기 좀 꺼리면서도 가끔 페북에 페미스런 글을 쓰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정말 중요한 게 있다. 엊그제도 평소에 연락을 따로 하고 지내지는 않던 여자 후배에게서 메시지가 왔다. 회사에서 성
우리엄마가 설겆이하고있는데 니가 여자친구면서 제가할께요가 안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도랐냐 새끼야 내가 왜해??왜 박여사 귀한딸을 니가 니네엄마가 설겆이 시켜???꺼져 샛키야 다시는 내눈앞에 나타나지마 했는데 그샛키 잘사나
이 나라 남자들은 여자한테 멋있어보이고 싶은 욕망조차 없다... 여자가 자길 무서워하는 거랑 멋있다고 생각하는 거랑 구분도 못하고 구분하는데 의미도 못 느끼는 것 같다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Where_is_the_l

어제 알티한거 볼때마다 생각나네 지하철에서 미니스커트 입은 사람이 쓰러졌을때 뛰쳐나간건 오늘 시험이라던 여대생과 면접날이었던 나였고 옆자리의 아재는 쓰러진 여자애 치마속 들여다보고 있었다
그러게 왜 미니스커트를 입어라는 똥소리에 대해서는 그게 바로 그 말 내뱉는 주둥이랑 손가락의 문제 아닐까요 쓰러진 사람이라는 말보다 미니스커트 입은 여자라는 글이 더 먼저 보이는게
진짜 얼마나 멍청해야 1. 여자 면접관에게 2. 미국생활에서 가장 인상적인 게 뭐였냐는, 어필 기회를 떠먹여 주는 질문에 3. 여자들이 애 낳고 바로 출근하더라고요. 라는 대답을 할 수가 있냐. 혹시 죽을날 받아 놨냐?
한국 개저들 연령 불문하고 여자 일단 만지고 욕하고 소리지르고 위협하고 때리고(길다가 엉덩이 맞은 적 있다 폭행+성추행 한방에 달성) 그래놓고 여자가 잘못해서 그럴 만했다고 우기고 이러는 거에 비하면 정말 문명인다운
나 지금 못볼 걸 봤는데...쟤 러닝셔츠 입고 방송하는 거야? 구독자 81만명이라며. 그러니까 저렇게 생긴 사내자식이 속옷만 입고 긁적긁적하며 여자욕하는 방송을 81만이 본다고? .......진정한 사랑 아니면 못할 짓이잖
한남충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고 모욕죄가 선고 된 사람은 30만원 벌금형에 처해졌지만, 여자 하나를 특정하여 인터넷 방송으로 신원으로 캐고 죽이러 간다고 살해 모의 협박을 한 사람은 벌금 5만원에 처해졌다. 현실감각으로
"유럽에 살면 인종차별 때문에 힘들지만 그래도 거긴 내가 여자라서 범죄피해자가 있을 때 나를 보호해줄 법이 있더라고요"라는 지인분의 말이 사무치는 오늘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moredahye

요몇년간 여혐은 더 심각해졌다. 왜? 현재 일부 남성들이 행하는 모든 여혐스러운 언행들은 여성들이 목소리를 내기 시작하니 성별에 대한 기득권을 잃기 싫어서 그 목을 졸라 목소리를 내지 못하게 만드려는것이다. 여자 주제에? 여자
우찬이 ((여자래퍼)) 단어 언급 후 탐라상황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도 안 본 것인지... 무법 상황에서 군인 하나가 집에 들어와서 여자 혼자 있냐고 실실 쪼개니까 스칼렛은 몇마디 하지도 않고 총으로 쏴죽임 그 현장에 멜라니가 칼을 들고 들어옴


DEAN

딘 졸귀 ,,,,,,,,,,,,,,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dean_cherish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hiphoploveit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ralia92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my__tytrack

DEAN 권혁 눈을 태연 소녀시대 고개를 버저비트 railgunno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