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이

비도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나서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났ㅅ어,,,,,,,,,,,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비도오고 그래서 네ㅈ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ㅈ그랬던거지 별의미없이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비도 오고 그래서 비보님이 생각이 났어. 그 소풍날 보물찾기를 하다 사라져버리셨지....
170728 해피투게더 #강다니엘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ε˘̩ƪ)..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mayoring505

170701 #몬스타엑스 #기현 비도 오고 그래서 기현이 생각이 나thㅓ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나서 (비안옴 (감성 있는척
비도_오고_그래서_네_생각이_났어 생각이_나서_그래서_그랬던거지 별_의미_없지.... -헤이즈/비도오고그래서-
비도 오고 그래서 형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랬던 거지 별 의미 없어
비도 오고 그래서 라꽌릔 생각이 났어 ,,, 웅 ㅋㅋ
170728 김포 입국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세븐틴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나서 생긱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내 가슴 속에만 품고 살아갈 테니까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 거지 별 의미 없지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그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비도 오고 그래서~ 늬 셍각이 낚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랫ㅅ던거지ㅣ~ 별의미업지~
비도 오고 그래서 늬 생각이낫ㅅ어.. ㅠㅠ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나서~
#윙딥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 Heize '비도 오고 그래서' 中
🎧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 비고 오고 그래서 • • 네 생각이 났어 몰래 녹음하다 보니 목소리가 작은점 이해 부탁드려요😭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_oneheart_0329

비도 오고 그래서~~~니 생각이 났서~~~~~~~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비도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네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아무 의미없지
비도오고그래서네생각이낫서...
비도오고그래서니생각이나서 #빅스팬석 생각이나서그래서그랬던거지별의미없지
던까스 먹고 싶다 돈까스에 카레 붓고 모짜렐라 치즈까지 얹어서 먹으면 쭉쭉 늘어나 마치 고무고무 총 그런 루피를 보자하니 상디는 안타까워서 소불고기를 하는디 불고기는 왜 불고기야 불로 구워서 불고기인가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나서
비도 오고 긴히지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별 의미 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늒생각이 나써 생각이 나서 그래서 ~~~ 그랬던거지~~~
비도 오고 그래서 무엘이 생각이 나,,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 거지 별 의미 없지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그 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그 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나서...... 네 생각이 나서.. 그랫어.........
동기님 목소리가 듣고싶은 오후에요 _(:3 」∠)_ 비도 오고 그래서 동기님 목소리 생각이 나서♪♬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GRAVITY_SON

비 비도오고그래서 니생각이 나서 정 정상인 요정씌 상 상자속에는 뭐가 있을까요 요 요정이가 있었네요! 정 정자에서 쉬고싶다 씌 씌벌놈 아뮺코
비도 오고 그래서( 가사 네 생각이야 아님 니 생각이야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지금 날씨 딱 그거다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비도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이걸로 카게히 보고싶다 창에 흐르는 빗물 보면서 멍하니 있는 카게히
비도 오고"~그래서~~~니 생각이 났ㅡㅡㅡ어ㅡㅡㅡ니 생각이 났어 ㅡ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없ㅡ지ㅡㅡㅡ

비도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캘리그라피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네..생각이..나서...♪...저희동네는 지금 비가온답니다♪ 곧 개학이고 수능까지 날이 두자리숫자로 바껴서 엄청 바빠졌답니다..☆입추지나니까 확실히 저녁은 시원해진거같아요! 와타루는 잘 지내나요?
비도오고그래서네생각이나써~~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ㄴr seo ㅓ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나,,, 그때 니 고추를 뗏어야했는데,,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나서~
ㅂㅣ도~ 오고~ 그래서 니ㅣ생각이 낫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랫던거지 별으ㅣ미업지~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westmoonex9o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나써~ 생각이 나서~
비도 오고 그래서 세종이 생각이 더 나서 하는 Rt 나눔. Rt 해주신 분 중 5분께 미니 도무송과 카드포카 보내드릴게요. 당발은 11일 날 할게요~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그 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나써••• 니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런거지 별 의미 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 니 생각이 .. ㄴr서 (´°̥̥̥̥̥̥̥̥ω°̥̥̥̥̥̥̥̥`)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났어 노래가 생각난다ㅠㅠ 비 오는데 비 맞지 말고 아프지 말고...오늘도 화이팅💕 보고싶다😢 #소년24 #박도하 #김성현 #도하 #성현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생각이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비도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났어~ 니 생각이 나서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없지
비도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나서~ 생각이나서 그래서~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 거지 별 의미 없지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그 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이 노래가 땡기는걸 보니 내가 지금 머리를 졸라 깨고싶은가보다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네가 한국에 없는게 하늘도 나처럼 슬픈가봐
비도오고 그래서 빙수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나가는 거지.
170611 인기가요 퇴근길 #모모랜드 #MOMOLAND #어마어마해 #태하 #Taeha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나서 💕💕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august_angel88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비도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낫어~~ 생각이 나서~~
「비도 오고 그래서」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그 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비도 오고 그래서 롱냔 생각이 나써~
진짜 먹고싶어서 집에오자마자 마구 만듦. 비도오고그래서... 아니 비가왔었어서... #김치전 생각이 났어... #막걸리 #떡볶이 는 거들뿐...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낫 어... 생각이 나 서 그 래서 그랫던 거지 별 으미 없지....

비도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났서 니생갂ㄱ기났ㅅ
비도오고그래서위키미키생각이났어🎶🎵
우리민학씨도 수고해써욤~~ㅎㅎㅎ 비가오다말다하네요 비도오고그래서 니생각이나서♥
비도오고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어떨게 알앗어 진영아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 거지 별 의미 없지 🎧🎼 잘자요 😴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핸리그라피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To_Heaven_U

비도 오고그래서 니생각이나써~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 거지 별 의미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그냥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랫던거지••• 별 의미 업지•••
저비도오고그래서 부르고잇엇거든요 근데 네생각이나서 이거해ㅂ놓은담에바로아가야라고바뀌어서😂😂😂😂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 거지 별 의미 없디....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나서...,,,,, 니 생각이 나서 그래서...
비도 오고 그래서 생각이 낫어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KSwithMH

비도오고 그래서 그래.... ㄴ ㅔ 생각이 나섯...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현수를 보며...)


나서

시그널 태어나서 처음으로(겨울왕국) 천성의 약함 Marry me 비도 오고 그래서 꽃길 봄을 그리다 꽃의 노래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밤편지 백금디스코 빛이 드디어 보여(라푼젤)


났어

비도 오고 그래서 퇴근이 생각났어~


헤이즈

[INFORMATION] 8월 7일 아티스트 곡 리뷰는 #헤이즈 #비도_오고_그래서 입니다 *_* 오늘 날씨가 좀 어둡고 그래서 비라도 시원하게 왔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비 올 때마다 생각나는 사람이 있나요?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헤이즈_[비도 오고 그래서] 일부러 난 너와 내가 담겨 있는 노랠 찾아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joysthetic

1. 음 앉아 본 적이 없는데.. 밤에 많이 듣는건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지옥의 멘마팟.. 오늘 노래방가서 부른목록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 I need U-방탄소년단 남이 될 수 있을까-볼빨간사춘기 소중한 사랑-트와이스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거미 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사춘기 밤편지-아이유 인연-이선희(((
레드벨벳 빨간맛+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엑소 코코밥 = 1. 멜론 삼남매 2. 통곡의벽 3. 코비맛(ㅋㅋㅋ) 4. 절친즈 ←New! 이때는 위ㄴ 분들이 1위로가고 2 3 4위가 코비맛일땨 달린댓글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을 너무 빨리 쓴 것 같아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더태지션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넘 조아 ㅠㅠㅜ 그냥 재즈에 헤이즈목소리라니 넘 잘어울려
3D+Bass Boosted 헤이즈(Heize)-비도 오고 그래서(You, Clouds, Rain) (Feat. 신용재 (Shin Yong Jae)) SPLIT AUDIO 좌우음성 Full Audio :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듀 매누좋다... 헤이즈 우는연기보고...매우...슬펐기때문ㅇㅔ....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joysthetic

나 혼자 일요일까지 ⭐️내적⭐️스밍 리스트,,, 비가 와 - 소유, 백현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비가 오는 날엔 - 비스트
탈통곡 추천합니다. `헤이즈`가 부릅니다. (비도 오고 그래서)
23. 오늘은 슬프거나 우울해도 괜찮은 맘이야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feat.신용재)
비도 오고 그래서 개미쳤다진짜 왤케 좋아 헤이즈 목소리랑 가사가 다했다 ㄹㅇ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ㅋㅋㅋㅋㅋㅋ그냥 어...비도오고...그래서...(ft.헤이즈)!? 음 저는 아까까진.졸럈는대 지금 잠이 깨서 안졸린가봐요!
[VIDEO] 헤이즈의 '비hind STORY' 비가 오는 날, 공개되는 헤이즈의 비하인드 스토리! ☔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비처럼찾아올게 #널너무모르고 #비도오고그래서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WB_Twice

헤이즈 노래 제대로 들은거 처음인데 비도 오고 그래서 ( 노래 좋네 ㅇㅅㅇ)
멜론 1-4위에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있으면 어느 지역에 비오는군 이렇게 생각하게 된다ㅋㅋㅋㅋㅋ더우면 빨간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오는데.,. 우산이 없군요... 비맞으며 .,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Title Track '널 너무 모르고' Hidden Track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헤이즈 노래 순위 올라가는게 웃긴게 아니라 비온다고 비도오고그래서 듣는 사람이 많아진다는게 웃기고 귀엽긔 ㅋㅋ
헤이즈의 비도오고그래서 개좋다..용돌님 커버도 개조아ㅠㅠ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을 너무 빨리 쓴 것 같아 ─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dddeunn

길거리에서 듣고 와 진짜 좋다 했던 노래 제목 알아내서 진짜 기쁘다..!!! 헤이즈(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feat.신용재) 진짜진짜진짜 좋다...😳 노래방 가서 꼭 불러봐야지...!!!!!!!😆
헤이즈님의 비도 오고 그래서입니다!
[#최유정] 노래추천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Underwater 버스커버스커 - 여수밤바다
1.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10.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이것두 넘 명곡이구... 어제 아침에 비오고있길래 잠결에 이거 틀고 다시 잤던ㅋㅋㅋㅋㅋㅋ
#유진_뮤직 01. 헤이즈 ( feat. 신용재 ) -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EXO - Ko Ko Bop REDVELVET - 빨간 맛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9406xx


우산

비도 오고 그래서 노래 듣고 오백 보고 싶어졌어.. 배켠 견수랑 헤어지고 견수 못 잊고 있는데 하필 헤어진지 딱 1년 되는 날 헤어진 날이랑 똑같이 비 오길래 견수 보고 싶어져서 우산 푹 쓰고 견수 집 앞 지나가는데 견수
아 근데 비도오고그래서 뮤비 진짜 비오는날이면 우산쓰고 나가 죽여서 서랍에 너노코 그 날자 붙여놓는 그런건줄 알앗는대 아녀서 대마상입음.
아 왜 비 안와?/ 비도오고그래서 올라가는거보니까 비오는가본데?? 나는 비오라는 마음에서 빗속으로 주르르루 우산 소나기 빗소리 등을 열심히 듣고 있구만요
가요게에는 공식이 하나 있는데 노래 가사 내용 또는 제목이 '비(rain)'와 관련이 있는 노래는 다좋다.. 헤이지-비도 오고 그래서 태연-rain 아이오아이-소나기 폴킴-비 비스트-비가 오는 날엔 에픽하이-우산 비와당신 아이유-rain drop 등


감정을

비도 오고 그래서 네ㅔ 생각을 핶어 ~~~ 그날의ㅣ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 나소 ~~~~~((열창


빨간맛

Exo-RV-Heize now got called as : 1. 멜론삼남내 (Melon 3 Siblings) 2. 통곡의 별 (Wailing/Western Wall) 3. 코비맛 (코코밥, 비도 오고 그래서, 빨간맛)
아무리 비도 오고 그래서 쉬미쉬미 빨간맛 했다지만 하지도 않은 일에 코비맛 엮지 말자... 지금 우리끼리 등산하기도 바쁜데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actor_yejimoon

코코밥 빨간맛 비도오고그래서 결국 다시 붙엇다 이제 떨어지면 이상해,,,
빨간맛이랑 비도오고그래서 정들었음,,
코코밥 빨간맛 비도오고그래서 이세개는 항상 꼭붙어있어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빨간맛고ㅏ 비도 오고 그래서,,, 코밥이 이렇게 셋이서 옥신각신 할 때가 좋았는데,,, 미운정은 아니고 그냥 정들었ㅇ나보다,,, 얘들아 1 2 3위에서 다시 보자ㅜ
코코밥 빨간맛 비도 오고 그래서 멜론 삼남매 같다 계속 붙어있어 떨어지면 다시 또 붙음
비도오고그래서 전래 둗고싶은데 못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앜ㅋㅋㅋ빠마빠 빨간맛도ㅋㅋㅋㅋ
비도 오고 그래서 코코밥을 먹었더니 빨간맛이었어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spica_0109

배아픈데화장실은없도 #코코밥_먹을시간 비도오고그래서코코밥은빠빠빨간맛


코코밥

비마니온당...비도 오고 그래서..코코밥들어야지 🎶
비도 오고 그래서 쉬미쉬미 코코밥 궁금해 허니
비도오고그래서코코밥을듣자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그거알아물음표코코밥들으면제습효과있대


HEIZE

เพลงฟังบ่อยช่วงนี้คือ 비도 오고 그래서 ของ Heize
— 170626 ✧ 비도 오고 그래서 [#OurStarHeizeDay] 🌟


밤에

1 밤에 야외에 앉아서 들어본 노래 - 비도 오고 그래서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concrete_DH

비오는데 내가 너무 땀을 많이 흘려서 다행히 감성에 젖지 않았어... 밤에 비도 오고 그래서 들으먄 이제 총쏘겠지
비도 오고 그래서 이따 밤에 술 마실거야


비도오고그래서

170701 #정세운 비도 오고 세운이도 보고싶고 그래서 😶
ㅋㅋㅋ놀다가 지쳐서 ㅋㅋㅋㅋ걍쉬어찌 비도오고 그래서
해이즈 비도오고그래서 이거 노래 좋네... 먼가... 먼가 쫀심 상하네
은기,기원 '은기원' - 비도 오고 그래서 Cover 처음으로 기원이형과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공유와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좋은 음악들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은기 #기원 #은기원 #비도오고그래
차 안에서 브금으로 울려퍼지던 비도 오고 그래서 와 그것을 따라부르던 너,,,(애잔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sowon10

동생이 비도 오고 그래서 틀었는데..... 이거 무슨노래지 무슨 노래지 무슨노래지 이러고 이ㅆ어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님들 구관캐 생각하면서 비도오고그래서 들어주세요 잔잔하게 죽고싶음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아카아시
비도 오고 그래서...잘자(,,•́ . •̀,,) #원 #ONE #정제원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corao0924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7056_1bun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905_486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Pinkretrievers

비도오고그래서 생각이 나서 났어 헤이즈 의미 속에 shootingstar_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