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엽고

*레이나 하다 도도하고 고고하고 성숙해서 든든히 의지 가지만 그래도 역시 귀엽고 아가아가하다. -제삐언니가 만들어줌
세상에!!!!!레이나님 완전 귀엽고 이쁘셔요!!!(야광봉


라즈

피터라즈인 이유! Raina S Brescia 라는 풀 네임을 피터가 레이나의 집에 놓인 서류에서 보게 되는게 그 것을 보고는 읽어보다가 라즈.. 꼭 라즈베리 같네요! 하더니 그게 애칭으로 굳혀졌다. 매번 부르는 건 아니고 레이나가 보통 책을 읽는


있을게요

레이나님 나뻐... (눈물 그렁) 낼 기다리구 있을게요 (손 흔들) 왈츠 연습할거에요


님이랑

ㅋㅋㅋㅋㅋㅋㅋ..한번만 봐주세여. 이건 레이나님과 트커뛸때는 어리버리하게 행동하지않기위해 트커숙지였으며 .. (중얼중얼ㄹ) 님이랑 뛰면 치일것같아서 피하 .. 읍읍


두근

오우어ㅡ어와와왕 헉 이게무슨일이져(두근) 자비로우신레이나님(무릎꿇) 저는..저는...에어컨틀고 추워서 꼭끌어아는 두사람으로 부탁합니다


멱살

넼ㅋㄱㄱㅋㅋㄱㅋ 이유알겠는데 화나욬ㅋㄱ ㅋㅋㄱ뉴짤..!뉴짤!!! ㄱㄱㄱ(멱살) 그럼 이제 레이나님의 연성뜯을시간(부지런

레이나 Raina 귀엽고 라즈 있을게요 님이랑 의지 구해요 kusunghdi123


구해요

저 만나러 오실 레이나 언니 구해요~


LEE

170809 Lee Suzy's Music Plaza 이수지의 가요광장 - Zizo 지조 / NU'EST Aron 뉴이스트 아론/ Afterschool's Raina 애프터스쿨 레이나


고먐미

레이나님은 고먐미 못그려


잘못됬어요

레이나님이 방 만들어주시겠어요? 지금 뭐가 잘못됬어요....


다크초코

레이나님 초코덕훈데 노브랜드 다크초코 3일동안 반밖에 못먹은거 실화?????


BIRTHDAY

[05:07] Happy Birthday, Raina! / 5월 7일, 볼이 매력적인 볼매 레이나를 찬양해요~


목소리듣는건가요

앗, 저 레이나님 목소리듣는건가요? 깔어둘게요!!


레이나 Raina

후에유ㅠㅠㅠㅠㅠㅠ레이나님 넘 이쁘셔서 다른 개도 어울릴거에요ㅠㅠㅠㅠㅠ
#raina_57 쇼챔 첫방 끝! 오늘 더운데 라디오랑 쇼챔 응원 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응원소리 너무 커서 깜놀😮 조심히 들어가요~! #레이나#아론#밥영화카페
레이나님 듬직한 탱커가 되어주세요. 듬직한 샬럿이 되어드릴게요...!
레이나님 괜찮으실 때, 언제든지 가능해요!
레이나님은 더페 호갱이라 전해라
레이나님 닉 모랫죠...?
헐??? 레이나님도 붉은 달 뛰어요????

레이나 Raina 귀엽고 라즈 있을게요 님이랑 의지 구해요 M_Mnuest

그렇군요!! 레이나님 화이팅!!!!(꼬옥




레이나 Raina 귀엽고 라즈 있을게요 님이랑 의지 구해요 HanaAlice1001

레이나 Raina 귀엽고 라즈 있을게요 님이랑 의지 구해요 HanaAlice1001

레이나 Raina 귀엽고 라즈 있을게요 님이랑 의지 구해요 Memory_in_bleu

레이나 Raina 귀엽고 라즈 있을게요 님이랑 의지 구해요 Meer_Raina

레이나 Raina 귀엽고 라즈 있을게요 님이랑 의지 구해요 Meer_Rai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