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나는 엑소 중독때부터 팟엇고 오늘 확실히 탈덕한것을 깨달았으나 엑소 약 수십만원 어쩌면 백만원이 넘어갈 굿즈앨범콘서트티켓이 남았고 샤이니도 거의 탈덕한거같아 지금 엔시티드림만 파고있어
으르렁 12기 중독 콜베 럽라 몬스터 전부 가온2위였는데 이번 코코밥은 1등이 눈에 보이는데 제발 같이 스밍다운해요 제발같이해주세요 #KoKoBop #EXO #THEWAREXO #엑소엘_할수있어 #엑소
✔엑소 케이 중독 (포카 카이) - 포스터ㅇ ✔엑소 엠 중독 (포카 시우민) ✔으르렁 리패키지 앨범 (포카x) ✔xoxo앨범 (포카 레이) ✔12월의 기적 한국어버전 (스노우볼 시우민) ✔엑소 퍼스트 박스 DVD
나는 2014년에 아이도루판 아예 관심없는 사람이었는데 이렇게 엑소를 좋아하게 되고 내가 없던 엑소엘의 방금 본 중독, 2014년 댓글과 2012년부터 2015년의 행적을 볼 때마다 감사하고 울컥하다 그동안 엑소를 지켜줘서 고마워요 나도 함께할게 이제
170708 SMT #엑소 중독 overdose 'w' 종대랑 찬열이 이 부분 안무 짱 좋아 어흐흑 종대 생머리 흩날리는거봐.... (주먹울음) 인이어 정리하는것도 머시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포카 판매❣️ -찬열 중독 포카 0.2 *DM부탁드려요
EXO 앨범&콘서트 굿즈&인화사진 팝니다 DM주세요 으르렁 앨범 한&중 버전원가2.1👉0.9 12월의 기적 앨범원가1.45👉0.6 인화사진+공식사진+부채+종이조립피규어👉0.5 엑소 첫콘서트 브로슈어(중독)원가약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thpkmntrnr

오늘도 #에리 심장을 다운 다운 베이베~🎶 중독성 강한 #코코밥... #엑소 가 해주는 코코밥이면 삼시 세끼 매일 코코밥만 먹어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ॱ ॄॱ ๑)??? #EXO #KoKoBop
엑소 EXO 으르렁앨범 3000 12월의기적 앨범 5000 중독 앨범 5000 포스터 4장(월드콘 으르렁 등••) 5000 비공굿 2000 택배비 + 3000 팔아요 DM주세요~
솔직히 말해서 중독 때까지 엑소 중국 예능 엄청 나왔는데 그 망할놈들... 한국예능보다 중국 예능이 훨 재밌음
대박대박 중독도 하트 십만개 넘었어요!!! 경축!!!!!!!!!!!1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아니 요즘 시끄러웠던 마트 노래소리 좋아지고있어 새벽마다 엑소노래 다트는듯 ㅌㅋㅋ지금은 중독 ㅋㅋㅋㅋ
3번도 없다 씨디는 다 선물받았어서........ㅠㅁㅠ!!! 사고 싶은 씨디가 있다면 포디콰 2집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나 있다 엑소 중독 앨범 있다! 철없이 샀지만 런이 내 최애곡이다 ㅠㅠ 런 노래 너무 신나 사랑해


트위터

사실 트위터 하는 건 좋은데 너무 과해서 딴 걸 못하거든... 나도 이렇게까지 중독될 줄 몰랐어.. 진짜 손에서 못 놓겠어ㅠㅠ

저 너무 핸드폰 중독이라 (트위터 금지 프로젝트)합니다 ,, 컴퓨터로만 들어올것임. ( 컴퓨터중독 될듯 )실패하면 할복하겠습니다
트위터 그것은 중독
트위터 줄여요. 우리 유후 중독이라니깐.
아아 난 못하겠다 난 트위터 중독미ㅑ..
(트위터로 헐레벌떡 달려오며(괄호체 중독되벌였으며 안녕 얘드라ㅎ 권다인이야 내가 갈께 알티나 마음찍어조 #우리들은_무진_업어_후진_우리들의_능력은_무궁무진_얘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한지 별로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중독됐어
요즘은 자꾸 “위대한 것”을 좇고 싶어져서 좀 곤란하다. 오늘 본 영화는 어쩐지 오타쿠적 쾌감을 느끼게 해 주었는데, 좋았는데, 허무해진다. 술 끊을 무렵 같달까. 트위터 중독이 치료되면 좀 아쉬울 것 같다.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buyao_nk

트위터 중독아닌 사람들 부럽다
트위터 중독자가 중독을 치료 받으면 어쩌냐 슬퍼서
무엇보다 오늘 5만원 사건은 너무 참담한데 내주변 현실 사람들은 그런일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다. 심지어 여자들도. 그래서 난 늘 예민하고 이상한애다. 트위터 끊으란 소리도 자주 듣는다. 사실 요즘 같아선 진짜 끊고 싶은데 중독이 괜히 중독이 아니라
나도 해투보고싶고 워너원고 보고싶고 슈돌도 아직 못봤고 엉엉 이놈의 고삼이란 덕질을 끊을 수 없는 이유는 현생을 잊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윤지성을 보면서 현생을 열심히 살아야한다고 늘 다짐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트위터 중독성있다 아...
핸드폰 하고싶다.. 컴으로 트윗하다니 이시간에.. 완전 트위터 중독이야
뻔뻔한지각자:요다 로그원오열:핀 SNS셀카중독:크레닉 라세스릉툭:카일로 사직터빠르게제출:진 머문자리가향기로운사람:갤런 골초:갤런 마주보면심장터질사람:진 트위터차단젤많이당할사람:카일로 뗴인돈받아줄사람:베이즈 봄감자맥이고자빠트릴사람:카시안


게임

정말 중독되는 게임이다. 패턴도 아주 느리게긴 하지만 조금씩이나마 알것도 같고.

나 1년전꿈 성인되면 탐라 사람들하고 각자 파트나눠서 게임만들기였는데 일단 게임다 만들기전에 다들 마감전의 카페인중독으로 요절할것같아서 접었음
뉴스에 날것같아 게임 제작하던 동인팀이 게임발매를 조금 앞두고 카페인중독으로 전원 요절한것으로 밝혀져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
게임 중독 ㅋㅋ
게임 중독.. (찌릿
단순한 게임이 중독이 제일 잘 된다. 팔 저릴 때까지 하는거 어쩔...
"게임 중독자가 많은것도 사람이 죽은것도 다 심각한 사회적 문제죠 하지만 그걸 핑계로 게이머 전체와 게임 자체를 모독하고 폄하한데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사람이 죽은게 사회적 문제라는건 더이상 이러한 피해자가 없도록 하기 위함이죠
기필코 음양사의 마수에서 벗어나서 많은 게임 중독자들에게 치료와 재활의 희망이 되어 주시길...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exo_goods_1004

한번 해봐야게써ㅓ 숙제가 쌓였지만 게임할래ㅐㅎ 나한테 겜은 걍 중독성만 있으면 댐
욕도 안하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시청자가 욕하면 필밴하고 그냥 게임 엄청 못하는 아재인데 중독성있엉
요리중독 이라는게임해버실래여? 을매나 재밌게요옷'~'
게임하다 보니 출출하기도 해서 감자튀김을 시켜먹었는데 맛이 진짜로 좋아서 결국 두번 시켜서 나눠먹었다... 감자튀김 진짜진짜 맛있었다 그거 먹으러 그 피씨방을 또 찾을 정도로. 그리고 자기가 나와 게임을 하면서 피씨방에 왜 오는지 알것같다고, 중독
내겐 한낱 도박이야. 전에도 말했었지만. 그것도 서로에게 지는 게임. 결국 좋은 결말로 끝날게 아니란걸 알잖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사랑을 갈구하는건, 중독되는거지, 도박 마냥.
엑, 그건 게임 중독인데? 이러다 친구중에 도박사 생기는거아냐..? 그럼, 무슨게임할래? 나도 게임하나는 자신있으니깐. 아무거나 대봐!
아니 파산게임에서 식님이 자쿰드립쳤을때 ' ..? 자쿰 1초컷인데 갠차느실가,, ' 라고생각한 메이플중독 쵸칸쵸 어뜨캄;

나보고 00이는 성격 좋으니까 이해할 수 있지? 이러는데 처음으로 그 말이 헛구역질 나고 짜증났다. 내가 겜하는 거 보고 게임 중독자라고 하면서 자기 돈 필요하고 그림 필요할 때만 알량대는 애는 제가 이해해줄 가치가 없다고 보는데요 선생님
용케 게임4개 잘돌려하고잇는듯 ..ㅎㅎ^^ 나.. "폰겜중독?"


말투

리다 이말투 ㄹㅇ 중독성 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지녕 너무너무 말투 중독된다 커여어,,,
잘생긴 애들끼리 막 귀엽게 그르면 나는 어떡해... 필이 말투 중독성 최고지ㅠ
아 죵대 말투 중독이다 횽이 짜깨써런내 짜깨써런내 짜깨써런내
돠이 돠이 돠이 스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투 넘 중독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pilackhole

돌수니들한테 사주세유 말투 중독시켜써 (뿌듯
순영아 니 말투 너무 중독성 있댜 많이 좋아한댜 연습 하이팅
170714 왕댯님 말투 중독적이다. 이번주도 화이팅! 👍🏻🔥
노녬님 말투 너뮤 중독성잇댜
나진짜 웃겨 ㅋㅋㅋㅋㅋ 말투 그것 . 중독 되었다 . 마치 poison .


10만

여러븐 중독 210명만 조아요눌르면 10만돼요! 확인해보시구 안누르신분 조아요눌러주세요!!
헐 멜론 중독 하트 10만 넘었어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에리들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중독 하트 수 10만 넘길려고 실시간 급상승에 중독 올라간거야 ?? ㅋㅋㅋㅋㅋ
중독 멜론 좋아요 수 10만 돌파🎉🎉🎉
중독 조아요 10만 돌파했슴돠 ~~~~
2017년 8월 11일 기준 EXO 곡 멜론 좋아요 순위 20만 이상 1곡 10만 이상 15곡 (EXO 한국어버전 곡만 포함, EXO-K 중독, MAMA 포함)
2017년 8월 11일 기준 EXO 곡 멜론 좋아요 순위 20만 이상 1곡 10만 이상 16곡 10만 이상에 중독 추가되었습니다 (EXO 한국어버전 곡만 포함, EXO-K 중독, MAMA 포함)
중독 하트수 10만 돌파✨✨
중독 좋아요 수 10만넘었다!!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hywS2yjw


카페인

어떻게 됐든 카페인 중독이야. 명이 짧고 싶다면 피의 반이 카페인인 것도 좋지. (장난스레 중얼거리곤) 커피 좋아하나?
필요없어! (우렁차고 당차게 외쳤다. 너나 먹어!) 커피 찌꺼기나 씹어먹어라!!! 난 카페인중독자놈이랑 말 안 해!! 너..너...이빨이 황금이 될거야!
카페인중독....ㅋㅋㅋㅋㅋ
카페인중독급일지도... 힉
카페인 중독...ㄷㄷ...그거 되게 은근히 심각하던데
ㅇㅇ 그러면 다행이구... 내 친구는 카페인 중독 증상으로 심장이 막 엄청 뛰고 그랬다더라고
마쟈..... 난 카페인중독이라 진짜 못끊어 ㅠㅠ 커피 3-4잔 마신다고 못자는 것두 아니야ㅋㅋㅋㅋㅋㅋ 커피 많이마셔도 잘잨ㅋㅋㅋㅋㅋ 그냥 마셔야할뿐 내몸에 카페인이 돌아야대

ㅇ오 좋네요 아니면 카페인 중독 프로젝트도 괜ㄴ찮을것같고(두근
뭐랄까 좋아하는 3대 음료가 커피 콜라 녹차라서 카페인 중독이냐는 소리 왕왕 듣는데ㅔ 난 그냥 맛있어서 먹는 거고,,()
커피 있다. 줄까. 카페인 중독사 하고 싶은 사람 있을까 해서 커피만 아주 모아뒀지.
카페인 찾았어. 카페인이 왜 모자란 줄 알면 중독이 아닌 거예요.
카페인 중독이라도 되나봐요. 카페인 말고요, 당은 없대요? 유아는 단 초콜릿 먹고싶다고 얘기했잖아요.


웃음소리

웃음소리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되죠ㅋㅋㅋ
아 자꾸 아까 김재환 웃음소리 생각나서 미쳐버리겟,, 중독 쩐다🤣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MMM_HD140619

아 진짴ㅋㅋㅋㅋ 퍽! 소리나고 너 어이없어하는 웃음소리가 너무 중독성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냐오냐 키운거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셍우니 웃음소리 중독성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 중독쩔엌ㅋㅋㅋ
아 황민현 웃음소리 존나중독된다
아낰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하성운 웃음소리 중독
읔ㅋㅋㅋ 재환이웃음소리 중독ㅠㅠㅠ 워너원 진짜 왜 다 귀엽지
고죵 슈돌 티저 아까봤는데 승재 웃음소리ㅋㅋㅋㅋㅋㅋ진짜 중독성있고 레알 아가아가 웃음소리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glowingcloud322

아 빈하륵 웃음소리 중독성ㅋㅋㅋㅋㅋㅋㅋ
노래잘하면 원래 웃음소리도 크고 우렁찬거냐ㅋㅋㅋㅋㅋ 우리원 메보들 웃음소리 겁나 중독성쩔엌ㅋㅋㅋㅋㅋㅋㅋ 아나짼이랑 바이킹타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


으르렁

으르렁 12월의 기적 중독 콜미베이비 럽미라잇 시상식 기준 몬스터까지 2위 진짜 많이 했어요.... 가온 음원상 이번에 꼭 받아요 😂😂
트리플크라운 당연한거 아니에요 저희가 진짜 열심히 해야합니다 매년 그랬어요 인기 많고 화력 좋으니 1위 당연하다고? 아니요 제 기억으로는 늑미 으르렁 중독 십이기 콜베 럽라 싱포유 몬스터 로또 폴라이프 모든 순간에 열
아이돌맨에서의 으르렁 - 중독 - 몬스터 - 코코밥 포인트는,,,하이라이트 부분 나오기 전 멤버들 리듬타는게 다 다르게 간지폭발함,,,,흐그극극그극ㄱ ㅠㅠㅠㅠㅠㅠㅠ


몬스터

이 옷 약간 만능 옷임 중독 콜베 로또 몬스터 전야 코코밥 다 어우를 수 있을 거 같은데
⭐️⭐️ 참여는 만 해주세요! ⭐️⭐️ 엄청난 무게가 나가는 택배박스입니다 중독부터 몬스터 앨범 , 나눔받은 부채,포카,공식굿즈, 등등 어마어마하게 굿즈 진짜 많아요 이번달안으로 뽑을게요 진짜 어마 어마한 무게라서 택배비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gmarketstory

와 작년그림 보고 눈 찌르고 싶엇ㅅ다 엗소 노래들으러감 얘네 진짜 중독부터인지 언제부턴지 노래 타이틀곡 좋은거 많더라... 몬스터 띵 곡.....


좋아요

30. 라인을 애용하는 빅뱅이 카카오톡 광고찍은 시절이죠? 물론 카카오톡을 사용 안하는건 아니지만..ㅎ 탑목소리가 너무 좋아요ㅠ 꼭 들어봐요👍 다같이 프리!하는데 중독성 쩔구 다들 넘 재미있게 광고 찍은거 같아서 넘 보기
너무 좋아요ㅠㅠ 노래가 중독성이!!! 세정언니도좋아요 ㅎㅎ


노래가

네버 노래가 참 조쿠만 중독성이 오졋다
들어봤는데 뭔가 중독성있구 노래가 좋으네용!!
( 그게 맞다... ) 아니 이 뭣같은 동요가 중독성이, 달달 아냐!!! ! !!( 괴로움 )달달한 케이크 먹었다고 이 노래가 날 괴롭혀; (울먺) 너도 고통받고있구나 푸르맨...
세븐틴 입덕 계기..움.... 유튜브 직캠이엇나 거기에 애들 만세 막방때 직캠보고 13명이서 안무가 다 맞고 노래가 중독성이 너무 심한 가운데 쪼끄만애가...춤을기깔나게 추길래...빠져부럿지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MS2_RainLia


마피아

아 대박 마피아 중독 걸린 거 같애 마피아 하고 십음 ㅠ
오옹! 진짜? 종대시였넹.... 오늘 민석이 10000일 민석시 못챙겨서 맘아포.... 마피아 중독....😭
헤헤 마피아해쏘.... 마피아 짜증나는데 중독이쏘.... 아니 방장 마피아인거 찾아서 죽였는데 강퇴당하고 짜중나
앙대.... 중독이라서 마피아만 하면 댕댕이랑 못놀아.... 그건 싫오
히청... 결국 마피아 중독 증세보여,,,
마피아 (( 이건 8명이서 같이 해야 대는데 사람 모아서 하면 존잼 ㄹㅇ 나 지금 이거 중독 수준


은근

잠이라도자즤 은근 중독성있단말야..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oh_heaven0408

이것은 윤도운이 작사, 작곡, 노래 다한 ⭐️박성진SONG⭐️ 한번 들으면 은근 중독성 있어서 계속 듣게 됨... 천재니 도운아 정말..?
늘 여기 눈요기~ 요상한 가사라고 생각했는데은근 중독성있네
손가락 테이핑 은근 중독성 있다 타건감이라고 하나 여튼 키보드가 힘있게 쳐져서 좋아
넹!!과자에요 머스타드색 봉지에 담겨있어요!!!ㅋㅋㅋㅋ그거 진짜맛있어요 은근히 중독성 장난아니라...저 한참 먹을때는 세개씩 사와서 먹었답니다 히히
두 마리의 고양이 라는 곡인데 내내 "미야오" 소리만 낸다 ㅋㅋㅋㅋㅋ 넘 귀엽그 은근 중독성잇움 ㅋㅋ 40초쯤 킬링파트 ㅋㅋㅋ 그 이후에도 작게 ㄹㅇ 냥이소리랑 똑같이 애드립하눈데 넘기여브
엌 마쟈 은근 중독성 갑


싶은

슬롯머신은 베팅액이 10원, 50원,100원인데 자리맡거나 돌리는분들이 넣어둔 돈은몇천원부터 몇십만원까지 다양하더군요() 가볍게 즐기려고 자리잡은 사람이 거의 안보여서 아아.. 이거 중독 문제가 심각하긴 하구나 싶은 순간이었습니다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nhis_kr

사고 싶은 건 바로 사야 되는 성질이라 인터넷 쇼핑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도 불과 최근 몇년인데 열두시 전에 시키면 다음날 갖다주는 로켓 배송 너무 중독되서 이제 로켓배송 없으면 물건 안 사는 지경에 이르렀다...그래서 못 사고 있는 물건이 있어
지금 내가 짱에 중독됐다느니 미쳤다느니 뭐 그런 얘기가 하고 싶은거야? 그래..맞아. 그런데....그게 뭐? 그게 어쨌다구. 그래서 기분 나빠? 종수적으로짱쟁이되기
삼 번이면 이재현 취해서 지내다가 중독으로 죽을 것 같아요 (24시간 그게 보고 싶은 사람)


부분

ㅋ ㅋ ㅋ ㅋㅋㅋ ㅋ아마자요 빈야드두 조아요 피자두 좋쿠ㅠㅠ 크킄 저 눈 멜로디랑 가사랑 목소리 중요하게 봐서 첫부분듣구 판단하거나 중독성있눈거 조아하눈타입)ㅅ( 헤헤헤
이부분 뇌리에 퐉 꽂혀보림 엇덕계 발음 넘 중독되는군아
So drop it drop it on the floor 부분 안무 겁나 죠타. 중독성ㄷㄷ 외국애들 씐났을때 뻠삥하는 그런 느낌의? 춤인데 윤아가 평소에 안 출것같은 스타일의 춤이라 희소성도 있고ㅋㅋㅋ앤드 올나잇 윤아랑 겁나 잘 맞아서ㅋㅋ존좋
파 빠 빨 빨간맛~ 궁금해 허니~~ ^이부분 너무 중독인것....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Lisa_commu

이 부분 사투리 억양 너무 중독적 "자↗고오↘~"
이제 감각이 돌아왔네요. 확실히 감촉은 중독성있었지만...보통 민감하지 않나요? 그런 부분은.
옵탑 인트로 렬루 좋아ㅠㅠ 아~아~아~아~ 이 부분ㅋㅋㅋㅋㅋ 중독성이👍


커피

...커피중독..이세요.


가챠

가챠 돌리고싶다(중독
아 진챠 가챠 돌릴때 누가 나 막아줘야해ㅜㅜㅜㅜㅜㅜㅜ 안그러면 이 가챠중독자 무슨짓늘 할지몰라
에쓰리 이번이벤 가챠중독자의 대리만족감을 채워주는건 좀 많이 우수한데 나도 오미랑 타스꾸 1도 안나와.... 시무룩...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e_chen_unha

아 근데 에비스 뜬거 진짜 기분 좋네 이 맛에 가챠 중독되는건가??(?
다 빌려주시다니..천사셔...💘💘호곡ㅋㅋㅋㅋ 가챠... 그래요... 차라리 시작하지 않는게 낫더라구요..전 가챠 중독이라...정 참기 힘들면 천포라도 돌리구 오거든요...희힇😭😭가챠 빌런입니다...
차피 이것또한 가챠인것...허허허(가챠겜 중독자


되어

그럼 취할까. 분간 없이 중독되어 버릴까. 아주 갈구해줄까. 버틸 수는 있겠어?( 호선 진 구순에 손길 올린다. 발간 살갗을 훑어 궤를 같이 한다. ) 사랑의 속내는 넘치는 애정이지 희미야.
난 내 입안 가득한 이 꿀물이, 사실은 지독한 독약이었다는 사실을 인지했지만 결코 멈추지 않았어. ....흐흥, 멈출 수 없었지. 내가 그 사실을 눈치챈 건 이미 이 지독한 독물 없이는 단 한시라도 버티지 못할 정도로 지나치게 중독되어 버린 후였는걸.
잠들기전 asmr 보는 게 일과가 되어버림. 특히 내 취향은 슬라임. 몽글몽글 해졌을 때 바로 끄고 잔다. 이것도 중독인가?
네. 요원 하나가 알 수 없는 물질에 중독되어서 죽는 중이였죠. 다른 나라로 파견 갔던 사람이였는데. 음. 저도 보안상 더 말할수는 없네요. 어쨌든 살긴 살았습니다. 나타샤랑 만났었을수도 있겠네요. :)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_MING2JIN

하나 둘, 어디서인지 중독이 되어 돌아오는 아이들.
모두 저 자본에 중독되어 주화에 환장하는 꼬라지를 보아라 저런 자들이 돈을 많이 버는 것이란다 배우도록.
크런치슬라임 저거 뭔데 이토록 중독되어 계속해서 영상보게 만드는것인가....이러다가 집구석에서 저거 만들려고 지금 나 막 물풀사고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라딘마이야스 선생님이 일상을 너무 마법에만 의존하면 전능감에 중독되어 버린댔어. 쥬다르그거 뻥이야. 내가 황제국에 온 뒤로 하루도 마법 없이 밥 먹고 걷고 놀고 한 적이 없는데 중독 같은 거 안 됐어.
할일이 있는데도 막 하게되어요 저 진짜 중독됐어요 ;;;; ㅠㅠㅠㅠ 이제 어떡하죠 뭘 하려면 휴대폰을 저 멀리 던져놔야 그나마 집ㅈ중되고 그러네요 (눈물눈ㅁㄹ
저희집 대형견, 한번 만지면 중독되어 버릴지도 모른다구요-? (당신이 털을 만지는 모습이 상상이 되어 웃음이 터진다)
'빅히트'라는 세계관에 난 이미 중독되어버림,, 헤어날수가 없다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Tyche_fate

난 사주 봤을때 학문으로 대성할 사주랬어.. 돌팔이들.. 난 이렇게 지옥의 알코올 중독자가 되어부렀는데
- 기차에 올라타, 여행을 또 떠나겠지. 저 창밖에 지나가는 파노라마같은 풍경안 사람들 풍경은 또한 계속 바뀌고 있고 난 이 영화의 관객이 되어, 새로운 장면들에 감탄하며. 기차에 또한 난 기차에, 그 중독같은 영화에 다시 무책임하게 올라타겠지
앜ㅋㅋㅋㅋㅋㅋㅋ 밤 샐것까지야..!! 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안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분위기 자체가 좀 다운 되어있달까... 하씨 자야되는데 나도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


묘하게

와케와카랑wwwwww ㅌ팅님은 그런거 몰라 이잉... 그쵸 묘하게 중독돼요 같이 외치면 재미가 두배
묘하게 중독성 있는 강하나하체
🤓부코 오시는 트친분들 혹시나 까까 모자라서 못드릴까봐 정리해봤어요~ 빠지신분 있으면 멘션주세요😃 💌 까까를 뽑으시구 나면 봉투뒷면을 확인해주세요. 표시가 있다면 당첨! 태국갔을때 사온 묘하게 중독성있고 익숙한
냠 냠 냠 냠 냠 묘하게 중독되는 맛일걸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MnetMcountdown


중독

중독은 이만점 더 낮ㄷㅏㅠ... 디공일사 최선인가요..?
아닠ㅋㅋㅋㅋㅋㅋ 나만 "또 베개" 가 "뚝배기" 로 들리냐고 .. 복분자야 이후로 헤어나올 수 없는 중독에 걸려버렸다 . . . 😂💞💞 #이민혁 #퍼플레인 #뚝배기
난 고삼이 인터넷 안되는게 제일 불쌍한던데..히히 ㅣㅅ◎ (인터넷중독자)
382020번째 돌려보고 있는데 별로 중독 안 되네요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octo_octo_octo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SBexol_0408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0456vely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ppu_yum

중독 엑소 트위터 게임 말투 10만 좋아요 kai_n_kimjong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