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너

[WINNER - 오늘밤 10시 아빠가 잠든 후에 시작하는 위너의 야식 먹방!] #WINNER #위너 #오늘밤10시 #피키캐스트 #신개념야식먹방 #아빠가잠든후에
사랑하는 김진우 얼굴부심 계속 부려주세여 ㅜㅜㅜㅜㅜ 진우 목소리들으며 여행가규 싶다구여 ㅜㅜㅜ#위너 #김진우 #WINNER #라디오스타 #여행을 떠나요 #황금어장사랑해요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WannaOne #워너원 #WINNER #위너 #GFRIEND #여자친구 #INFINITE #인피니트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2017/8/8 최파타 출근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유니고양이와 집사기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170808 최화정의 파워타임 강승윤 #위너 #강승윤 #WINNER #seungyoon
170808 위너 최파타 출근 오늘 많이 수고했어용^^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jinu2_winner

170514 YG 워킹페스티벌 #WINNER #위너 #김진우
170808 SBS파워FM 최파타 런웨이 파이널 포즈는 역시 이마맞대기😘 #위너 #강승윤 #YOON #SEUNGYOON #송민호 #MINO #MINHO #이승훈 #HOONY #SEUNGHOON #WINNER
170808 최화정의 파워타임 송민호 #위너 #송민호 #WINNER #MINO
그리고 몇몇분들 제발 ㅋㅋㅋㅋㅋ g디가 위너의 선배지 g디팬이 위너의 선배가 아니랍니다ㅠㅠ.. 왜 너희가 감히라는 말을 쓰면서 우리애들한테 막말하는거야;; 감히ㅋㅋㅋ 존나 웃겨서 말도 안나와 g디가 써도 열 받을 것 같은 말인뎈 감 히 ? ㅋㅋ
송민호 강승윤 FOR YOUTH.ver 앨범화보 옷이 조아서...! #WINNER #위너 #송민호 #강승윤 #ISLAND #아일랜드 #LOVEMELOVEME #럽미럽미
170808 최화정의 파워타임 이승훈 #위너 #이승훈 #WINNER #seunghoon
[PREVIEW] 170808 최파타 출근 오늘 진짜 넘 예뻐 할말을 잃었따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네띵

Daum trenlerinde WINNER (위너) 1 ve Kim Jinwoo (김진우) 4. sırada 🤗
2017/8/8 수고 많이 했어요!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170808 SBS파워FM 최파타 모데루 강송이 런웨이✨ 방송 내내 오지 간 형아 미모 칭찬이 가득😆 #위너 #강승윤 #YOON #SEUNGYOON #송민호 #MINO #MINHO #이승훈 #HOONY #SEUNGHOON
귀여운 빵모자,,, 🐹 #송민호 #위너 #MINO #WINNER
다시그렸음 #1000days_with_WINNER #위너랑인서랑천일째연애중
[PREVIEW] 170808 출근(2) 오구오구 오늘 고생많네😣 #송민호 #MINO #WINNER #위너
[PREVIEW] 170808 퇴근 미노 고생했어 조심히가 😘 #송민호 #MINO #WINNER #위너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griisalways

170808 호이팅🐻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170808 최파타 출근 위너 송민호 // 잘생겼어용 😏😎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lovemeloveme #island
[PREVIEW] 170808 최파타 출근 지난 생일 서포트였던 남방을 ! 감격 넘 이뻐 흑흑₍₍ ( ๑॔˃̶◡˂̶๑॓)◞♡⁰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네띵
빅픽쳐를 그리며 계속됐던 멤버들과 팀위너와 팬들의 존잘 세레나데에 무려 진우가 개인 예능에서 온전히 얼굴을 뽐낼 수 있는 오늘날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우리 지누의 자존감을 응원해 세상 사람들 진우 존잘인거 다 아는 그
나는 근디 위너가 어디서 걔 얘기 어떻게 하든 전나 아무상관 없다고 생각하는데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나도 프로젝트 깨고 나간 민폐덩어리 행패꾼은 평생 까고 살 건데요 ㅋㅋㅋ 심지어 행패꾼이 뻔뻔하고 눈치없이
170808 신서유기4 9화 #위너 #송민호 #MINO #미노
8/9 오늘밤 잠시후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 채널고정❣️ ).( #김진우 #위너 #우리진우라스나온대요 #쩌렁쩌렁

엄지와 검지가 닿을때💕💕 #위너 #위너팬아트 #이승훈 #WINNER
170808 최화정의 파워타임 #위너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WINNER
170808 최파타 출근길 ✨너만 보인단 말이야✨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보이콧 끝!! 고생많았어요👏🙆🏻💗딥디사러가야지🎶 #WINNER #innercircle #위너 #이너써클 #YG #wwic #SeasonsGreetings #boycott_until_winner_comeback
#winner #kimjinwoo #김진우 #진우 #위너 160421 반달친구 제작발표회 니가 웃으면 이세상 모두 다 주고 싶어용
#winner #kimjinwoo #김진우 #진우 #위너 #반달친구 #쥬쥬쌤 160421 반달친구 제작발표회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세상 가장 진지하게 다 스며들어 눅눅한 탕수육이 좋은 지누😋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WINNER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kkay817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본인은 (굳이)나이가 많다며 아무렇지않게 옛날 애교 발사해주시는 맏내님💕 일더하기일은 입틀막이야..🙊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WINNER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요즘 애들(?)은 옛날 애교 안좋아한다는 아루의 말에 바로 나오는 최신 애교💕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WINNER
170808 SBS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회장님의 주문으로 힘 빡 들어간 안무😘 #위너 #강승윤 #YOON #SEUNGYOON #송민호 #MINO #MINHO #이승훈 #HOONY #SEUNGHOON #W
[Brief][Realtime] #Winner on #ChoiPata #sbsradio #위너 최화정의파워타임 Yoon said Hoony brings rain whenever he tries to shoot
오이지 신ㅂ비주의 무너ㅌㅡ린 위너
지금 피키캐스트 엄마가잠든후에 스탭이신 리브님이 인스타라이브하셔서 제가 '리브님 위너 아빠가잠든후에 해주셔서 감사함니다!!실례가 안된다면 승윤이 왜 없었는지 여쭤봐도 되나요'라고 댓글을 달았는데 리브님이 읽어주셨어요ㅜㅜ원래
Kang Seungyoon 「 강승윤 」 - 위너 (WINNER)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위너_8월4일4시_음원공개 연두맛 ( yellow green flavor )
정체구간...=///= #송민호 #MINO #WINNER #위너
난 바삭한 탕수육이 좋아.....흡 #위너 #WINNER #팬아트 #피키캐스트
엄잠후 위너나오는 거 뤼얼리!!!!!! 이번엔 특별히 "아빠가 잠든 후에"로ㅋㅋ . #엄잠후 말고 #아잠후 #위너 #winner #yg #오늘밤10시 #피키캐스트 #pikicast #piki_contents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비닐장갑은 소리 안나게 잘 쓴거니? 쿵쿵 조심조심 양파 써는 형아👨‍🍳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WINNER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간지럼 타는 표정마저 청량청량해✨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WINNER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안그래도 큰 눈이 데굴데굴👀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WINNER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_aka_kei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순간정지한 지누와 눈만 깜박깜박 아루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이승훈 #HOONY #SEUNGHOON #WINNER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형아들 야무지게 먹여주는 미노😊 그 와중에 뻗은 팔근육에 치인다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송민호 #MINO #MINHO #이승훈 #HOONY #SEUNGHOON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형아의 대답을 듣고 싶었지만 듣지 못한 미노 😯??? #위너 #송민호 #MINO #WINNER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소리없이 오물오물 아루💕 #위너 #이승훈 #HOONY #SEUNGHOON #WINNER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말잇못 미노😆 #위너 #송민호 #MINO #WINNER
그리고 몇몇분들 제발 ㅋㅋㅋㅋㅋ g디가 위너의 선배지 g디팬이 위너의 선배가 아니랍니다ㅠㅠ.. 왜 너희가 감히라는 말을 쓰면서 우리애들한테 막말하는거야;; 감히ㅋㅋㅋ 존나 웃겨서 말도 안나와 g디가 써도 열 받을 것 같
진짜 넘 웃긴다ㅋㅋㅋ위너가 표절한 게 아니라 애초에 짇이가 이미 보편화된 타이다이기법을 이용한거고 같은 표현기법이라도 피마1꺼랑은 전혀 다른데 오히려 위너는 타이다이정석 디자인이고,,

위너 충성충성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아루야 뒤에도 눈을 달아놔 🤣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송민호 #MINO #MINHO #이승훈 #HOONY #SEUNGHOON #WINNER
[SCAN] WINNER SINGLE ALBUM [OUR TWENTY FOR] THE YOUTH ver (68pic) #위너 #WINNER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170809 피키캐스트 아빠가 잠든 후에 못마시는 티 안내려고 캔으로 곱게 바꿔 든 센스라니✨ #위너 #김진우 #JINU #JINWOO #송민호 #MINO #MINHO #이승훈 #HOONY #SEUNGHOON #WINNE
포카가 둘중하나는 꼭 민호였는데 살짝뜯어 포카만 확인한 결과 단체에 승훈/승윤이다. 앨범별로 승윤이가 하나는 꼭 나오네. 위너는 누가 나와도 상관이 없고 민호를 버전별로 가지고 싶은거라 두개더 주문. 한번에 주문하면 중복되서 오길래 나올때까지 두개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위너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요새 예능 잘 나가는 이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너 8월 스케줄좀 보세여😍 행복해 진짜.. 아일랜드 볼수있는 무대는 다가고싶다ㅋㅋ 위너를 위해 수밍수밍 뭅밍뭅밍! (출처 위너써클)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vivace1101

기가 힘든 포맷이래요!!그래도 위너니까 4명을 해볼까 하셨는데 그날 승윤님이 아쉽게도 스케줄이 있어서 세명이서 진행했다고 합니다!!
ㄹㅇ여태까지 위너 나왔던 라디오스타 다 너무 다된 위너에 김구라뿌리기였어 이승훈 나가서 사이다 들이붓고 오자,,,
그 피마원 제품과 위너 굿즈가 비슷하다는 얘기가 자꾸 나오는데요 같은 물나염에 다른 패턴입니다...... 그리고 그 패턴만 따지면 지디가 먼저 시작한 거 아니고요 이미 보편화된 패턴이랍니다 말 와전 좀 그만 시키세요
[preview] 170808 WINNER SBS 출근 #WINNER #위너 #이승훈 #송민호 #강승윤
170729 울진 뮤직팜 페스티벌 승윤 웨이브에 쥬근 사람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자기가 잘생겼다고 당당하게 이야기 하는데 그 모든게 수긍이감. 반박불가 밉지도 않음. 위너는 음악도 무대도 컨셉도 신비로운 아우라가 있는데 멤버들은 동네형같이 소탈하고 친근한게 매력인거 같다. 자기들이 아이돌이라고 생각을 하지는 않는거 같다.
위너 럽미럽미 LOVE 사랑해.... #위너 #WINNER #위너팬아트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럽미럽미 #OurTwenty4Winner #LOVEMELOVEME

170808 위너 출근 완전 집중함...ㅋㅋㅋ🤳🏻🤳🏻 #winner #위너 #송민호 #mino
전 마음의 눈으로 승윤이도 봤습니다... #WINNER #위너 #팬아트 #피키캐스트
공식 인서 계정주=위너시티 갓리자 동일인물 맞죠!? 센스와 긔요움이 아주 취저야ㅋㅋ 난 라됴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위나는 오늘도 예ㅣ쁘게찌
꽃머리띠도 그리고 싶었는데 기운 없어서 헤어밴드만 그렷음ㅜㅜ 나중에 그릴 기운 나면 그려야지... 이미 마음속으론 위너 오조오억번 그렸음
와 아빠가잠든사이 진짜 위너 재입덕방송이다 서로 너무 잘챙겨주는게 눈에 대놓고 보이고 마지막에 후니가 승윤이도 꼭 다음엔 부르자 하는데서 나 ㄹㅇ 울뻔했음왜지? 진우가 귀다막으라고한다음에 둘다라고 하는것도그렇고위너의의형제미칭
에쎈엘 갠적으로 별로지만 위너가 나가서 더빙극장 하는 건 보고싶어졌다...
결론은그거네 피마원 굿즈는 지디가 그냥 흔히쓰이던기법을 활용해서 디자인한거고 위너도 그 흔히쓰던 기법을 활용해서 디자인한건데 누군 표절이니 뭐니 당하구있으니 내가 하루에 열두번도 더 환멸이 나 안나?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zzazimezzada

새삼 위너 주변사람들한테 사랑받는다 보면 다 본방사수하고 인스타에 글 올려주심
ㅋㅋㅋ 피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너 신곡 나올때마다 방송에서 제일 많이 부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너 참사랑러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노 하트 ₍•͈ᴗ•͈ ₎💘💘💘 #위너 #송민호 #WINNER #MINO #OTF #LMLM #ISLAND
위너노래 언급하면 알티스타가되나요,,, "Really Really"진짜조아요
알티) 위너가 부업이라서 감싸는건 아니지만 (염연이 본업은 빅뱅 권죵 심지어 최애) 피마원을 따라했다기 보다는 외국에서 학교나 캠프 반티에도 많이 쓰는 대중적인 무늬인데..... 진짜 학교가면 반에 한명쯤은 이 무늬 입고 있는


송민호

170808 중간퇴근 미노 넘 잘나와서 한컷 ,,,😫💦나우러 ㅜㅜ 귀여워 #위너 #송민호 #winner #mino
ㅡ Mino (송민호) of WINNER. STRICTLY ENG ㅡ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neverthinks_

송민호 춤 틀린거 너무 웃겨서 울다가 결국 붙여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개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ng minho; 송민호 — winner
본격 절친노래 (-송민호) 노래 부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왕 표지훈


김진우

아니 김진우가 전남 출신이라는 걸 공중파에서 저렇게까지 대자보 붙이듯 말하는데 기아타이거즈는 뭐하냐 시구자로 안모시고...
김진우 라스 혼자 나갔는데 겁하나도 안먹고 엠씨들 드립 ^-^ 이 얼굴로 다 쳐냄
kim jinwoo ; 김진우 — winner
일부러 작곡 얘기한거같은데 받아치는 김진우 짜란다 짜래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_winner_seeker

김진우 걱정 세상에서 제일 쓸모없다
김진우 자기를 너무 잘 알고 자기 분야 외의 무지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는 거 너무 좋다
김진우 중심되는 거 너무 바람직하다
김진우가 좋은 이유는 자기가 자기 장단점을 알고 모르는 것들에 아는 척 하지 않고 맨스플레인 없고 솔직하게 "제가 거기엔 재능이 없습니다" 하면서도 자기 잘생긴 거에 가식 없이 "제가 잘생겼죠." 하는 올곧은 마인드..
천사를 보았다 하 김진우 진짜
#김진우 의 듣다 보면 혹하는 모지리론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
내 생각엔 김진우 신의 얼굴 아니고 천의 얼굴 말하고 싶었던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의 얼굴 너무 팩트니까 뭐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stella_inseo

김진우 임자도 몇 천가구 있다고 했을 때 나도 의심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의심이 아니라 이미 틀린 줄 알고 아이고 진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 잇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진우가 라스 엠씨들에게 하면 좋을 말들 1) 아니요 그건 좀 아닌 것 같아요 2) 그만하세요 3) 싫어요


이승훈

170808 #언니네라디오 #이승훈 #SEUNGHOON #WINNER 훈DJ🎧🎤 출근 너무너무 잘 할거 알아서 더 기대돼💕 잘 하구와👏
이승훈 | capricorn [ winner ]
Lee Seunghoon — [♡] 이승훈 Winner
LEE Seunghoon | hoonie | 이승훈 ↳ WINNER ↳ 110192
트럭에서 세 마리에 7,900원짜리 그거다 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냥 너무 이승훈 같은 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kkuyop906


피키캐스트

어제부터 최파타, 언니네라디오, 신서유기, 피키캐스트, 라디오스타 그리고 내일부터 가요광장, 영스트리트, 존잘러 일단 여기까지만 해도 이 미친듯이 이어지는 방송들 정말 충격적으로 낯설다 아 막 내가 스케줄한 것같이 체력적으로


강승윤

170808 언니네 라디오 출근길 강모델님💞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강승윤 라스 스페셜 mc 얘기 나오니까 "승유니 잘하고 갔지" 이렇게 말해주신 윤종신님 넘나 조으다 감사해 헤헤헤


지누

이런 팬이라 미아내... 그래도 좋은 걸,, 지누의 몸몸몸매🙊
칠레 가고 싶은 2014 지누 & 2017 지누 우리지누 꼭 칠레 가자 (๑و•̀Δ•́) ٩
임자도를 불태울 뻔 한 리틀 강태공 지누🔥🔥
[ 진우 / 지누 ] Have a nice day! 😄- #WINNER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jankuk0206

지누 소개 뒤는 걍 잘랏슴다..
여러분드라 그거 아세요? 지누 개다리춤 못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누 가운 뒤에
플라스틱병맥주 뚜껑까는데 눈빛 실화냐구요ㅠ 솜노 뚜껑 두둘기는건 어디서 배웠어ㅠㅠㅠ 지누 거품 마신고 그대로 미노한테 줘서 마신거야?? 야 이건 사랑이 아니면 뭐야


미노

망했어 ,, 송미노한테 알려쥬고 싶다 ,,,
-군요 이거 잘 사용하지 않는데 송미노 이 말투 쓰는 거 되게 정갈하고 담백한 느낌이라 나는 너무 조아해
미노 맥주광고 찍어야겠어욤!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ccyongah


라디오스타

#HELLOINNERCIRCLE 얼굴 최고 잘하는 #WINNER 맏형 #진우#라디오스타 에! 얼굴이 이미 재미있는데 오늘은 또 얼마나 더! 재미있을지! 잠시 후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 에서 확인해주세


럽미럽미

오늘 내가 럽미럽미 들으면서 워낙계획적 생각 안하면 100만원 보내드림
수요미식회에 럽미럽미 나왔다!!!!!!!!
오하요 마이 페이보릿송 럽미럽미


WINNER

이미 우린 글렀어
#HELLOINNERCIRCLE 오늘은 그런 날.. 라디오를 틀면.. 계속 #WINNER 가 나오는 것만 같은 그런 날! \(🌸´∇`🌸)/ 잠시 후 6시 103.5MHz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라디오
#HELLOINNERCIRCLE #OTF 앨범 활동 첫 라디오 출연! #WINNER 와 함께라면 신나는 화요일 오후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걸요! ٩( ᐛ )و 잠시 후 12시 107.7MHz SBS 파워FM 최화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neverthinks_

WINNER 수이카~~~~~~~
다음번엔 승윤이도 같이 나오자 사랑해요 피키 #WINNER #PIKI
사실 샤프 뒤에 샤프심 나가지 말라고 달려있는 조그마한 지우개, 지우개로 쓰기시작한거 그거 사실 나임
아 미친사람아
사실 대박 이라는 단어를 감탄사로 유행시킨것도 사실 나임
예들아 진짜야 믿어죠
워 낙 계 획 적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forHOONY

워 낙 계 획 적 획 계 낙 워 낙 계 획
ㅤㅤ ㅤ ㅤ ㅤ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ㅤ ㅤ ㅤ ㅤ ㅤ ㅤ ㅤ ( 워낙 계 획적 。。。 ) ㅤㅤ ㅤ ㅤ ㅤㅤ ㅤ ㅤ ㅤ ㅤ ㅤ ㅤㅤ ㅤ ㅤ ㅤ
🔥🏝🏝🏝🏝🏝🏝🏝🏝🏝🔥 ↘━↙↘━↙↘━↙↘━↙↘━↙ ┃워┃┃낙┃┃계┃┃획┃┃적┃ ↗━↖↗━↖↗━↖↗━↖↗━↖ ↘━↙↘━↙↘━↙↘━↙↘━↙ ┃♡┃┃♡┃┃♡┃┃♡┃┃♡┃ ↗━↖↗━↖↗━↖↗━↖↗━↖ 💖🏝🏝🏝🏝🏝🏝🏝🏝🏝💖
헐 대박쓰는 님들 다 이언니 표절했네;
앞으로 대박 언금임
햐 갑자기 누가 정정하세요 하면 머요? 내가 아는 정정은 위에화 정정밖에 없습니다만••하면서 반항해보고싶다
내기준 쟤랑 이에어가 제일 이상함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DontFlirtJINWOO

웅 진우 리즈 터짐
나가주라
반응ㅋㅋ
잘못된 정보로 루머 유포하시고 알티 많이 받았으니 지우지 않겠다는 의지는 도데체 왜 부리시는건가요? 그냥 싫어서 욕먹게 하고싶다는 의지로 보면되나요?
너무 억울해 나 저거 조또잘입고다녔음 내 잠옷임
야한거 보고싶다
WINNER 새 MD 출시💘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goduandme5

알티딸 뽕에 취한자들의 전형적 유형ㅋㅋ
우리 동네는 인터넷에서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 으로 유명하다.
뭐했는데 세시야
ㅏㄴ다 바_바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ygcider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hunhun111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malik_rose_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wheeinzbitch

WINNER 위너 송민호 김진우 MINO 이승훈 SEUNGHOON chrrydaw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