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

버즈량 늘려욧!!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버즈량 중요하니까 해시나 쓰자구요.. 이모티콘도 내일까지인뎅ㅇ..
근데 이거 버즈량 집계 오늘까지라구 그랫나요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버즈량 업업
#EXO 버즈량 올리기
히헤헤 엑소 덕분에 힘나고 막 행복하다ㅎㅎㅎㅎㅎㅎ #EXO #KoKoBop #엑소 #exo 버즈량 폭발해라!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엑소빠들 오늘도 힘내길 •• 우리가 차트에 순위 올려둘게요 조넨 걱정말고 더위 조심하길 ! ㅜ 더워 마크도 이제 오늘이면 끝나는데 버즈량 높여주세요 ㅜ !!!!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BuzzSsamjalove

#엑소 #EXO 엑소가 최고야 버즈량 쭉쭉
버즈량 쭉쭉 올라갔아면 졸겠 내 #KoKoBop #EXO
엑소 버즈량 우주 뚫어서 #EXO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엑소플래닛까지 가야대
중국 팬들 대다수는 트위터를 이용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한국 엑소엘이 더 힘내서 버즈량 올립시다!! #EXO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버즈량 쌓고 이쁜 로고도 보고
#EXO 이거 오늘 9시까지만 사용가능하다면서요ㅠㅠ오늘 많이쓰고 버즈량 늘려요))
#EXO 버즈량 으쌰으쌰 이모지 사라진다는데 실환가..? 안돼ㅜㅠㅠ 사라지지마~~이게 끝인뒈! 다시는 이런 이모지 업는걸..

홈마님들 사진 올리실 때 공계 태그하거나 #EXO #KOKOBOP 태그하면 버즈량 지짜 높아질텐뎅
이거슨 버즈량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공개팬싸 장소 바꿨으면 좋겠다 #KoKoBop #엑소 #EXO #THEWAREXO 엑소 버즈량 늘어나라
해시 열심히 써야겠다 #엑소 #EXO #KOKOBOP #KoKoBop #TheWarEXO #KoKoBopChallenge 버즈량 늘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제 이 예쁜 극락조화 해시태그도 오늘로 끝이라니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너무 아쉽지만 극락조화 안붙어도 엑소 매일 태그해서 버즈량 높일거야^^ 내일부터 휴가지롱
버즈량 #KoKoBop #EXO #엑소 #thewarEXO 높이자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홈마분들께서 사진 올리실때 해쉬 같이 올리시면 버즈량 진짜 확확 늘텐데 아쉽다.....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hanhongmo

#KoKoBop #exo #thewarexo #엑소 버즈량 높히자 하띵하띵
해시태그마니쓰고버즈량높이기 #엑소 #TheWarEXO #KoKoBop #EXO 13분밖에안남았다해시태그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버즈량 올라가라
예쁜극락조화는 사라져도 버즈량증가를 위해 계속써주기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버즈량 얼마나 집계 됐을까 궁그미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그래도 많이 만이 써요 버즈량 을 위해서 ㅜ ㅜ #EXO
지우지 말자아 버즈량 버즈량 #EXO

#엑소 #exo #EXO #KOKOBOP #THEWAREXO 이거 없더라도 엑소 관련된 글에는 태그 해주세요! 버즈량 높여야죠・:*+.\(( °ω° ))/.:+
극락조화는 사라졌지만 버즈량 집계는 투애니포세븐이라는 거~~ 0ㅅ0* #TheWarEXO #EXO #엑소 #KOKOBOP
흑 이쁜 극락조는 사라졌지만 버즈량위해 계속 많이 씁시당#EXO #엑소 #KOKOBOP  #TheWarEXO
홈마님들 고화질이나 플뷰 올려주실 때 #EXO 같이 써주시면 좋겠다,,, 버즈량 확확 올라갈텐데ㅜㅜㅜㅜㅜㅜ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이모티콘이 사라졌다고 버즈량 측정이 끝난게 아니지요 ~ ?


엑소

홈마 분들이 사진 올리실 때 엑소 해시태그 하나씩만 써주셔도 버즈량 확 늘어날 텐데
초멘 실례합니다ㅠㅠ 저번에 버즈? 분들 음원에도 엑소엘 분들께서 저 내용에 그룹 이름만 바꿔서 댓글 도배하신 걸로 알아요ㅠㅠ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bfFY7arVIqcLfHJ

아 그머냐 뜬금없긴한데 뭔 시상식 버즈량 비슷한거 웨이보 더이상 반영 안한다고 했잖아,,,남은 반영 게시판이 트위터랑 뭐랑 인위에타이(부정투표 시상식으로 엑소바에서 보이콧함)였는데 웨이보 없애고 인위에타이 남겨둔것 자체가,,, 너무 속셈이 뻔하다
관계자들도 놀란 7~8월 컴백 가수 정리 엑소 제ㅅ1 버즈 박보람 여ㅈr친구 에2핑크 레드벨벳 보ㅇr EH양 이효ㄹ1 방ㄹ탄 스엠은 집안싸움..이번에 엑소컴백하면 진짜 이 악물고 스밍돌려야함
공개팬싸 장소 바꿨으면 좋겠다 #KoKoBop #엑소 #EXO #THEWAREXO 자라나라 버즈버즈 엑소 버즈량 무럭무럭 자라렴
엑소 까는 어그로 만들어서 오히려 버즈량 높여주는 안티들 말하는거같아요ㅋㅋㅋㅋ지난번에 스벅 코리아 계정이 코코밥 가사로 멘트 썼던거 지적했던거 때문에 코코밥 홍보 잘됐거든요ㅋㅋ
#KoKoBop #EXO #엑소 버즈량 높혀야짓!
#KoKoBop #exo #thewarexo #엑소 버즈량 높혀용
#KoKoBop #exo #thewarexo #엑소 버즈량 높히자구여어엉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얘들 솔직히 버즈량 1등공신이었음...
아냐 그래도 꾸준히 붙일거야,,, 우리 엑소 버즈량길 걸어,,
솔직히 엑소엘의 대다수가 중국인인데 한한령 때문에 중국 쪽에서는 멜론 스밍도 어렵고 트위터 이용도 힘들기 때문에 음원, 버즈량 등에서 굉장히 불리해졌어요. 그만큼 우리가 더 힘내야 겠죠? 에리들 하띵하띵!!!


KOKOBOP

버즈량이폭파했음좋겠다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TheWarEXO


민경훈

민경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용화가 버즈가 유독 남팬이 많고 지금까지 사랑받는 비결이 궁금하다고 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05 ✔️아는형님 인스타 #민경훈 ✔️쇼 음악중심 9위 #버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버즈 👉🏻❤️
믿고듣는 갓버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유스케 #버즈 #완전체 #민경훈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today_BUZZ

#버즈 #민경훈 :1 마음 어디께 소용돌이로 남아 나를 고요한 반복 속으로 휘몰아가는 당신 생각
#버즈 #민경훈 :2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 테니 길 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원조 꽃미남 밴드 "버즈"에서 유일한 싱글남 경훈! 캠핑을 즐기기 위해 경훈이 적금든 사연까지 들려준다고요?! mbc 라디오 스타 오늘 밤 11:10~ #민경훈 #강하늘 #동하 #정용화 본방사수
겨론해~~~~ 희쌈♥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김희철 #희쌈
🌟170802 ✔️금영 49620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버즈 벅스 스페셜 라이브 기사 👉🏻❤️ ✔️MBC예능연구소 라디오스타 사진 #민경훈 👉🏻❤️ ✔️그플 경주 최종라인업 포스터 공개 #버즈
버즈능 민경훈보다 손성희가 조아꼬 엠씨더맥스는 제이윤이 조아꼬 귀여니 내남자친구에게는 은형이보다 광민이 아니겟ㄴㅣㅠ
엄마가 민경훈 좋아하셔서 버즈 노래 저한테 다 들려줘요ㅋㅋㅋ 일기 노래 제 생일이어서 뭔가 더 애잔한.. 그런 마음도 들구...

🌊170807 (2) ✔️#버즈 행사 - 9/24(일) 저녁 7시 2017 DMC 페스티벌 '명예의 전당 신중현' ✔️cheftonyoh님 인스타 #민경훈 ✔️our_night_jin님 인스타 #윤
친구한테 "버즈...? 민경훈이면 완전 아재잖아 아재!!! 너랑 나이차가 몇인데 버즈를 좋아해...?"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버즈의 민경훈님과 탤옵 겉옷이 같다ㅏ
💛버즈가 뽑은 최애곡💛 손성희-어쩌면 윤우현-가시 신준기-monologue 김예준-8년만의 여름 민경훈-겁쟁이 ((오빠들 노래 듣다니 .. 사망 ..
벅스 뮤직 광고 민달팽이ㅋㅋㅋ 귀엽다~♥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귀여운 쌈자 보고가세요~ 😍😘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 쌈자 되게 좋아한당 😁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MKH_yourletter

어떻게 찍어도 그냥 존잘 앤 귀여움이당😄😉😘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너믜 존잘이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쌈자 싸랑행 ㅠㅠㅠㅠㅠㅠㅠㅠ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반-)학교-)구로 점점 스케일이 커져간 #버즈 의 인기ㄷㄷ #강하늘 #동하 #민경훈 #정용화 버즈짱팬들이 어깨동무하고 부르는 #겁쟁이.mp4 #라디오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 보다 제일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 #민경훈 #버즈 #정용화
노래방가면 가시 거의 꼭 불렀었는데 민경훈이 활동을 하게된 후로부터 뭔가.. 버즈에대한 좋은 추억이나 기억같은것도 사라져버렸다.... ㅠ
1. 버즈 - just one 얼마전에 나온 버즈님들 신곡중에 수록곡인데 민경훈님 목소리 되게 강하게나오셔서 너무좋고 가사도 취저 ,, 딱 들었을때부터 빠진곡이라 요즘 스밍돌리면서 자주듣는데 내적댄스 추게된다 〰
으아 진짜 잘생겨떠ㅠㅠㅠㅠ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저도 사랑합니다 진짜ㅠㅠㅠㅠ♥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존잘님ㅠㅠㅠㅠ 민경훈 진짜 진짜 사랑해♥ 😍😍😍😍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앗 너무 상콤해😄 과즙상인 경훈짱😘😚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3.버즈 -Tonight 이 노래도 심각하게좋죠 ..진짜 듣다보면 맴속에선 이미 춤추고도 남을정도로 신나는노래 가사도 막 내일은 없다 오늘일 뿐이다 이러면서 민경훈님 노래 너무 잘하셔서 또 감탄 ,,


쌈자

ㅋㅋㅋㅋㅋ? 버즈를 몰라? 쌈자를 모르냐구프ㅠㅡㅠㅡ
쌈자의 드론님 안녕하세요 ❗ ❗ 락인 요은이예요 드론님이라 줄여 말하면 될까요 같이 버즈🌸덕질 열심히 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loshin319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행복해서 죽을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얼굴천재 노래천재😍 언제나 응원해😄😘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BUZZ

170806 유희열의 스케치북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여름밤 나떠여는 대진리인것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즈 #Buzz #나에게로떠나는여행 #유희열의스케치북
170806 유희열의 스케치북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컴덜덜거려서 영상이 고르지 못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공중파 음방ㅠㅠㅠㅠㅠ버즈ㅠㅠㅠㅠㅠㅠ신곡ㅠㅠㅠㅠㅠㅠㅠ쟈래ㅠㅠㅠㅠ노래ㅠㅠㅠㅠㅠㅠㅠ #버즈 #Buzz #유희열의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따 때릴 기회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아는형님
진짜 진짜 잘 생긴 쌈자😍 이 사진은 리얼 쌈자😁 #민경훈 #민달팽이 #쌈자 #버즈 #Buzz


것처럼

7. 씨티중에선 맫씨티랑 트더피가 체고!!라고 외치고 다녔는데 지금은 어나더월드랑 함께 그리구 씨티빼고 노래 요즘 듣는건 소시 올나잇이랑 버즈 사랑하지않은것처럼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pqpqpqpq____o

영등포 핫트랙스 순식간에 매진 싸인 응모 보관증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이 구입하신분들이 앨범을 잠시 내놓으셨다고 해요 버즈 1st 미니앨범 [BE ONE] Just One 사랑하지 않은것처럼 동행 Tonight 그때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9. 최예근 밴드 - 어른 10.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11. 노란색 크러쉬 - 잊어버리지마 군청색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떠오르는 곡 했어요,,!! 12. 이하이 - 한숨 13. IF YOU
즁기오빠가 부르는 #버즈 #사랑하지않은것처럼 #신준기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이라는 곡이에요~~
버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띵곡인듯
🌱170808 ✔️TJ 96272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신준기 실버제로 From신준기 업뎃 ✔️#버즈 행사 - 9/16(토)~17(일) '2017 춘천 가족음악축제' (공연날짜미정)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khrw0644

버즈-사랑하지 않는 것처럼 너무 조아ㅜㅜ


몰라

유우마- 만약 나 이외의 다른자가 넘버즈를 모으고 있다면 그 헌터가 언젠가 나에게도 올지 몰라. 헌터가 널 찾아내는 날도 그리 멀지 않을 거다. 아니, 벌써 알아챘을지도 모르지.
나는 버즈.. 남자를 몰라까지 밖에 모르는데
그럼 시현아 버즈 남자를 몰라 불러줘
버즈 - 남자를 몰라 이거 내가 불러주고 싶은 사람 한 명 있음
아스트랄... 난 네가 어떤 이유로 이 세계에 왔는지 몰라. 하지만, 네가 나쁜 녀석이 아니라는 건 내가 제일 잘 알아. 넘버즈에 엄청난 힘이 있다면 더더욱 넘겨줄 수 없지! 아스트랄, 네가 꼭 손에 넣어서 올바른 일에 써줘.
버즈 - 남자를 몰라 이 노래 불러주고 싶은 사람 한 명 있는데 이 노래 불러주기도 전에 나 죽을거 같아서 고민이 많다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sk23013


떠나는

안녕하세요. 저는 중앙일보 J PLUS 필진 한홍모입니다. '월요일의 달눈'에서 소개할 24번째 노래는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입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여름캐럴의 고전 of 고전😍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휴가송 #휴가가자 #유희열의스케치북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플라워 축제....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
오 나 버즈 저 노래 좋아해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내 인생 테마곡


희쌈

제가 버즈를 파는건 아닌데...희쌈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망또네 메인트윗👈 ✔RPS 희쌈 보고싶은거 짧은 글로 푸는거많아요 ✔그림도 가끔 그리구여 ✔빨간망또 사실 엄청난 음란마귀👿 불편하시면 블언블;ㅅ; ✔엄청나게 말하는거 좋아해요 선멘 디엠 주새오❣ ✔버즈 입덕 16.0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today_BUZZ

입덕한지 한달 되가는 애기락인 입니다! 희쌈, 민른 파고 있어요! 리버스 지뢰..외로운 덕질에 트라우마가 크흑 같이 떠들며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흔적 남기면 따라갈께오..먼저 멘션해주심 더 좋아요! 그림그려요! #버즈


노래는

가사가 달달한건! 지드래곤의 R.O.D! 세상을 선물할게 넌 그 주인이 되주면돼! 이런 노래구요 분위기가 달달한 노래는 버즈의 너는 나의 꽃이야랑 김민승의 앞으로 랑 스탠딩 에그의 데리러 갈게 추천드려여!
이번에도 버즈노래는 좋았습니다
버즈 노래는 이번에도 좋균
그 투덱 시노버즈 보스곡 메네? 인가 그거 봤는데 노래는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자트

북관동 일진연합도 괴멸했어. 이걸로 혼노지 학원이 지배하던 학교는 전부 커버즈에게 당했단 뜻이야 #자트
빠져나왔어 ! 그렇기에 그걸 절단하면 , 활동은 정지시킬 수 있지. 삼켜진 인간을 구출할 수 있으면 ㅡ 에너지원을 잃은 커버즈는 활동을 정지하게 돼. 적의 숫자를 줄이고 아군을 구하는 공수를 겸비한 병기. #자트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fytimes1127

커버즈의 원군은 안 보여 #자트
아무래도 전투에 특화된 커버즈 같은걸 #자트


라디오스타

그대 기억이~ 쥐~난 사랑이~ 내 안에~ 퐈고드는~ 가쉬~이가 되어! 그때나 지금이나 명곡 아닐리 없다.. #라디오스타 #라스 #강하늘 #가시 #버즈


토이스토리

드디어 하네요 에피소드 원. 버즈 라이트이어 비긴스~~ 토이스토리 같다. 새 콘서트를 생각하며 2년 전 그맘쯤 작업하던 이 노래를 듣네요! 이 앨범자켓이 나는 제일 좋아!! - RM
ㅋㅋㅋㅋ저 정말 깊게 생각 안해봤는데 우디에 하나 버즈에 세모 대입하니까 저 우디른이네요;;; 토이스토리 코스튬한 셈한 보고싶어여(의식의 흐름
토이스토리 우디옷 입은 하나랑 버즈옷 입은 세모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귀여울 것 같다 ㅇ(-(
아 마자 내친구도 토이스토리 와펜 들고 다니다가 어느날 버즈가 가 핀만 남기고 떠났어 ,,, 너 가방 그 그물 달린 그런 가방이면 안에 넣고 다녀도 이쁠듯,,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yang0067


앨범

버즈앨범샀다
7ㆍ8 월의 버즈의 선물 버즈 미니 앨범 [BE ONE] 싸인받고 건강보험공단 홍보용 책자 이벤트 상품이라곤 1개도 못받아 이것만은 갖고 싶었기에 무더위🌞 뚫고🌞 우리의 평생 건강지킴이! 되어주세요
님들 버즈 좋아해요? 그럼 빨리 이 노래 들어줘요..... 이 앨범 플레이리스트에 담고 한번만 들어줘 수록곡중에 한개정도는 님들 취향이 있을거에여
버즈 앨범도 사야듀ㅣ는데
우리동네 농협에서 자꾸 버즈노래 나오믄데 유명한노래도 아니구 오늘은 4집 수록곡나오고 저번엔 이번에 미니앨범 수록곡 나오더랔ㅋㅋㅋㅋㅋ 직원분중에 팬이 있는건지 그냥 여름관련된노래 틀다보니 나오는건지ㅜ...
버즈 사인앨범 당첨되엇슴니다 열러분 ㅜㅜㅜㅜㅜㅜㅜㅜㅜ후ㅜㅜㅜㅜ
걍 시노버즈 앨범 살까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buzzinga1011

현재 사야할게 버즈 앨범 스윗소로우 음원 그외 등등등등


버즈

감사합니다✋🌟 타나토스나이트,디아볼릭러버즈,미드나이트강시,우타프리 CD, 캔뱃지, 디아러버 피규어 팝니다. 가격과 상태는 멘션 타래 정독 해주세요. o
엇ㅅ 버즈 노래 좋은듯
디지몬 세이버즈 = 극장판에서 아구몬도 여자애랑 썸타는데 주인공은 남캐들이랑 썸타는 만화
필립씨 지금 그러고 있을때가 아닙니다 별올리가 필립이 없어서 지금 고장난 상태로 폭주하고 있다구요 어서 응급처치라도 하세요!!! 올리버즈가 위험하다구요!
미안합니다...고작 나란 사람이..당신을 미칠 듯 아프게 합니다...☆(Feat.ㅂㅓ즈) 백을 보고 넘나 찌통인 분들..전부 다 괜찮아요ㅎㅅㅎ 왜냐면 챤은 앞으로 계속 나쁘고 나쁘고 나쁘고 짠내 날테고.. 백에게는 새가
"...후후...코팅으로 먹고사는 영감이다.난 젊은 아가씨를... 무척이나 좋아하거든." [실버즈 레일리]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stranger__G

430곡 중 랜덤플레이를 했는데 5번 연속 버즈노래가 나왔다 오늘은 버즈인가...
노래좀 한다는 애들의 축제 참가곡은 버즈와 VOS,SG워너비로 나뉩니다
51. 내가 세상에 얼마나 덥스텝 라잇세이버즈를 좋아하냐면 현실 귀찮음 극복하고 동영상 직접 합쳐옴(... 마지막은 존엄 도쿄돔 덥스텝 덥스텝 라잇세이버즈 진짜 영원해야해 꼬옥.. 내 건강을 위해 건재해줘
키키키 감사하고요 버즈님!!ㅋㅋㅋㅋ 체인뱃지 만들고 싶은데 아직까지 고민만 하고 있어요 ㅠㅠㅠ 왜케 손이 더딘지 ㅋㅋㅋ
~게임 커뮤니티, 이사람을 찾습니다~ 수그림 [야 슈크림 닉넴인 놈 누구냐 나와] 치그 햄버즈 [치즈 햄버그 나와- -] 튀김 두부 [↑야 니네 배구하지ㅋㅋㅋㅋ] 어의카와 [너희 A 고교지?] 튀김 두부 [미친 어의
포즈는 완전 버즈노래부르는 포즌데
문스독-)앙스타-)세이버즈-)가히리 순으로 그려야겠서...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BuzzSsamjalove

그 진론이라는 넘버즈의 정령은 자네가 인간이었다고 말했단 말이지?
넘버즈..!?
버즈요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무장색 패기.─이것은 보이지 않는 갑옷을 입는다는 이미지를 떠올려..더 단단한 갑옷은 당연히 공격력으로도 전환되지." [실버즈 레일리]
어이, 넘버즈라는거... 다 합해서 100장 아니었어?
앜ㅋㅋㅋㅋ버즈는 못봤어ㅋㅋㅋ페노메코랑 장필순 모른다구ㅋㅋㅋ
카이토 이외에도 우수한 넘버즈 헌터들이 있습니다.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oguogu_gene

카누 님의 세이버즈..흑밥이! 너무 아름다와~
버즈?
나타나라, 넘버즈 6! 오파츠 몬스터 [아틀란탈]!!
미안해요 나랑 맞지 않는 곡이엇어 나나님은 엪튀아일랜드나 버즈가 나올줄 알았어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vienni_vienni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SH_03241127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MyloveKBS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min_juuuu0327

버즈 EXO 엑소 KOKOBOP 민경훈 쌈자 떠나는 stranger__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