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

기리보이 랩이나 잘하라고 비트에 흥이나는 내자신이 밉다 마가야 네 죄가 크구나 ..
2화3화4화 고등래퍼에서 마크가 한 랩에 쓰인 비트 아시는분 찾습니다.... 이번주 비트가 랩이나 잘하라고였나 이건 제목이 강렬해서 기억한다
유타도 롤코, 마크는 덩크슛이랑 고랩 랩이나 잘하라고 비트에 한 거ㅋㅋ 태용이는 백투유, 제노 지성 인준은 마첫, 재민은 츄잉껌, 러러는 중국에서 부른 그 노래..
근데 방금 마크랩틀면서 밧는데 기리보이비트제목이 '랩이나 잘하라고'라니ㅋㅋㅋㅋ 어이없음ㅋㅋ
랩이나 잘하라고 마크 무대 역대급 아니야???? 이비트 ㅠㅠㅜ해줘서고마워 ㅠㅠㅠ ㅠㅠㅜㅜ진쨔 무대위 마크 리스펙
아 ,, 뢥이나 잘하라고 비트 시작할때 맠의 예 예 ㅇㅖ-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다 맠 랩 톤 지짜 좋다구,,
네 저거 씨잼이 쇼미에서 썼던 비트에요 랩이나 잘하라고 하는 그거 ㅋㅋㅋㅋㅋㅋ 잘되면 서출구 기리보이 팀갔음 좋겠다 마크야,,

랩이나잘하라고 비트 마크 저기 고등래퍼 기리보이 RAPPER absolutely__m

생각해보니까 마크가 한 힙노타이즈도 그렇고 랩이나 잘하라고 비트 쇼미에서 씨잼이 했던 거네
힙노타이즈나 랩이나 잘하라고 같은 비트 위에서 랩하면 박자 천재적으로 잘 타는 우리 막겨야,,
랩이나 잘하라고 비트 개좊음 ㅠㅠ
저 랩이나잘하라고 저 비트 넘나좋아해서 50번넘게들엇는데 그거 생각하면서 들어도 마크리 존나 잘했음 그리고 젤 잘생김.
랩이나잘하라고 비트 개쥬아 엉엉


마크

170303 #MARK #마크 고등래퍼 (랩이나 잘하라고)
170303 #MARK #마크 고등래퍼 (랩이나 잘하라고) cr. mylast_nct

(랩이나 잘하라고) 했는데 존나 잘해버린 이마크야
힘들 땐 마크 랩이나 잘하라고를 들어... 존나 좋거든...
170303 고등래퍼 4회 (랩이나 잘하라고) 마크 파트
멜론 급상승 1위 랩이나 잘하라고 인데 이거 이마크 효과라고 생각해도 대나 뭐 딴거 없엇지요?


저기

(랩이나 잘하라고) 저기 노란머리 celebrity (- 자기 자신 TV에서 본 애네 저기 사인 하나만 잠시만 근데 하기전에 너한테 하나만 얘기할게 먼저 있어 "rock a by baby" (- 자장가 노래 ㅋㅋ 같이 같이
(랩이나 잘하라고) 저기 노란머리 celebrity


기리보이

This is also trending on MelOn #1 기리보이 랩이나잘하라고 (Giriboy rapenajalharago) #9 기리보이 (Giriboy) Lol thanks to School Rapper ep

랩이나잘하라고 비트 마크 저기 고등래퍼 기리보이 RAPPER qw_ee_rt

랩이나잘하라고 도 기리보이꺼잖슴 존좋


SCHOOL

MelOn popular search per 170304 #1 랩이나 잘하라고 (rapenajalharagothe beat that Giri made in SMTM5, played in School Rapper) #


멜론

멜론 검색어 1위 랩이나 잘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봤다

씨잼 랩이나 잘하라고 봤다 ㅋㅋㅋㅋ 아 존나 잘한다 랩


그니가요

그니가요 ㅋ요요 이러는데 걍 히익!! 그리고 랩이나잘하라고 빝골른것도 겹다 하악


목소리

지금 킬링파트는 빝 랩이나 잘하라고에다가 가끔 나오는 홍원 얼굴 목소리...


랩이나잘하라고

오늘도 ㄱㄷㄹㅍ 랩이나잘하라고 무한반복하며 듣는 삶,,, 맠꾸뤼,,,,(울먹

요! 랩이나 잘하라고
예ㅖ예예 랩이나 잘하라고
랩이나잘하라고뭔데;
요요요 랩이나 잘하라고
랩이나 잘하라고 이거 왜케 맘에 드냐
랩이나 잘하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ㄴ좋아
and 1 "랩이나 잘하라고" its name song in SoundCloud ㅋㅋㅋ

랩이나잘하라고 비트 마크 저기 고등래퍼 기리보이 RAPPER 1127_0802

랩이나 잘하라고 1위야ㅜㅜ
어쩐지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이 랩이나 잘하라고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따라 간다더만 ㅋㅋㅋㅋㅋ랩이나 잘하라고해서 존나 그냥 랩 잘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인간스웩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랩이나잘하라구~!
아 근데 저거 들으면 진짜 랩이나 잘하라고 ㅋㅋ 이거밖에 생각안난다 진짜
아녀뇨 쇼미 이차때 랩이나 잘하라고 그어욤!
랩이나잘하라고우




랩이나잘하라고 비트 마크 저기 고등래퍼 기리보이 RAPPER leekaaro

랩이나잘하라고 비트 마크 저기 고등래퍼 기리보이 RAPPER mylast_nct

랩이나잘하라고 비트 마크 저기 고등래퍼 기리보이 RAPPER NCT_Cafe

랩이나잘하라고 비트 마크 저기 고등래퍼 기리보이 RAPPER Yann_NCT

랩이나잘하라고 비트 마크 저기 고등래퍼 기리보이 RAPPER 29100119011a


댓글